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3:05 ALL

**넬****_9293 남궁민..
**사****merin 아 남궁민 너무 연기잘해요bb ㅋㄴ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식18]⭐️얀수맨⭐️****_limit ㅋㅋㅋ남궁민 배우 인스타도 엄청 웃기고 그 사람이 약간 좋은듯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웅오빠랑 같이 작업해서 다시 보게 된 배우들 엄청 많아.. 머지 우로빠 좋은 수맥같은건가
**옴닭옴에 댤읻댤읻헤아 남궁민 넘 죠타ㅋㅋㅋㅋ
**옴닭옴에 댤읻댤읻헤방송 끝났으니 남궁민 인스타에 글 올라오겠지
**ズマ(幸せな気分)남궁민은 말할것도 없어요..
**나****S2unaJ 남궁민222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erissue

From Twitter

**dia_K이제 남궁민 나오면 웃김
**┏┛이령イリョン┗┓†진짜 이 드라마는 마지막까지 남규만이 하드캐리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말에 남궁민 상줘라 진짜ㅠㅜㅜㅜㅜㅜㅜㅜ
**회식18]⭐️얀수맨⭐️근데 나 사실 리멤버 보고 남궁민 입덕각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민 배우 연기스타일 너무 취향임 사실 남궁민 좋아서 냄보소도 정주행햇음....
**오브탑카블리창식ㅋㅋㅋㅋ남궁민 개웃겨ㅠㅠ
**나들이****2222 하....남궁민=덞엠...
** 꽃남궁민 말투 중독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태지온리전/든1] 레야남규만이는 남궁민이 살린다 ㅋㅋㅋㅋ

**더쿻남궁민ㅋㅋㄱㅋ연기쩌렄ㄱㅋ
**라나Σ(´ⅴ`lll)조진웅 하정우 남궁민 김무열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숙경이런걸 청출어람이라고 하지. 물론 좋은 뜻은 아니지만... #리멤버 #남규만 #남궁민
**쓰센스_유화뉘-메인트윗 이벵****s_Sense 남궁민 다음 작품은 착한 역할이길ㅠㅠㅠ
**^^*미닝닝남궁민 연기 넘 잘해 ㅜㅜ남규만 넘 소름 ㅜㅜㅜㅜㅜㅜ
**딩남궁민 그 민속촌 나쁜사또 닮았다
**い子ひかです(ฅ`ω´ฅ)미쳨ㅋㅋㅋㅋㅋ 첨엔 승호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점점 남궁민 오라버니 때문에 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oroloo

From Twitter

**남궁민 악역 말고 다른 거 보고 싶다
**수민****tan_system 남궁민진짜무서워요....후덜덜
**삼월방금 리멤버 남궁민 대사ㅋㅋ "다 똑같은 깡패쉐끼들인데 왜 내 깡패가 밀리냐~~~!!!!!"
**지'_'****728 이제 남궁민 저런 ㅣ미지로밖에 안보일거가타여 ㅋㅋㅋ... 연기도 잘했고 잘 어울리기도 했구..
**더쿻ㅣ남궁민ㅋㄱㅋㄱㄱㄱ
**커님 앙ㅇ리 코스한다구남궁민배우님 ㅋㅋㄱㅋㅋㅋㅋ 왜이맄ㅋㄱㅋㅋㅋㅋㅋㅋ 귀욥냨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ㄱㄱㅋㅋㅋㄱㅋㅋㅋㄱ
**더쿻남궁민 대사ㅋㅋ억ㅋㅋㄱㅋㄱㄱ존웃

**쭈구리남궁민 개짱 평생 악역해주세요
**막콘]헤이헬로(17)나 지금까지 남규만이 남궁민인줄 몰랐음...ㅎㄷㄷ 연기 개잘한다...
**발아 맞다 남궁민하니까 생각나는건데 우리 학교에 남궁민이랑 사촌인 애 있었음....
**수정김소연 4차원 성격에 남궁민 "술 먹었냐" 폭소만발
**으로 더 나아질 람쥐내가 짜린마야 쮀꺄!!!! sbs 틀어뒀는데 남궁민이 갑자기 이래서 웃기네 ㅋㅋㅋ
**루소다남규만은 남궁민 본인이 쓰레기캐릭터라고 지칭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민 연기 존나잘해;..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JYJustus

From Twitter

**야... 남궁민 상 줘라...진짜 상 받아야 한다...
**엘프남궁민 연기 ㅎㄸㄷ
**두콩ë남궁민 연기 소름돋ㄷ아...
**오태오새삼 남궁민 연기 존나 잘하는구나
**이트위터리멤버 남궁민 컷본 없나여¿
**ab (✿◖◡​◗)리멤버 보는데 ㅋㅋㅋㅋㅋ 남궁민 연기하다가 진짜 혈압으로 쓰러질거 같아 ㅋㅋㅋㅋ
**린♥남궁민ㅋㅋㅋ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K9123EY

From Twitter

**탱탱딸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궁민 화내는거보면 왤케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kchaidee****amkoong 리멤버..남규만..남궁민 👌😊✌✌ ❤한밤에티비연예 ❤11시10분이야
**두 #thx_FlaSh****hELL 솔찌 남규만 남궁민 봐야함;;
**ina baek(bonobono)타임아웃은 오현민 때문에 한밤은 남궁민 때문 오늘 리멤버 끝나면 11시좀 넘는데 11시에는 타임아웃을 보는게 내 유일한 낙인데...ㅠ 겹치다니...ㅠ 한밤 안보면 남규만으로 변신할게 분명하다! ㅋㄷㅋㄷ
**아****202 리멤버 꿀잼이야 남궁민존자루ㅜㅜ
**래,그런거야 더기질문내용: 남궁민수의 ‘남’은 남쪽을 향하는 의미에서 지은 이름인가요? 이 질문은 흥미로운디 ㅎㅎ
**사엄마: 남궁민 유승호랑 몇살 차이나려나 열살차이 나나 나: 그 정돈 아니지 않나 검색 히익 서른아홉이네 히이이익 엄마: 히이이익 나: 히이이익 엄마: 히익 완전 동안이네 히이익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OilyPatcha

From Twitter

**사남궁민 연기진짜 개잘한다 ㅋㅋㅋ 이미 그의 뇌는 남규만이다
**루이한일 의 연성 키워드 :: 다 줄게요. 다 야마모토 하루키 의 연성 키워드 :: 사랑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남궁민 의 연성 키워드 :: 당신 마음의 끝자락만 밟고 돌아왔어요.
**âL"남궁민수의 ‘남’은 남쪽을 향하는 의미에서 지은 이름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스나 책좀 읽고 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해 어저께TV '마시크' 진이한VS남궁민, 저울질을 부르는 매력 대결
**짤에 수염이 없어서 신나는 개들진짜 남궁민 완전 동안이다 낼모래 마흔...아니 그리고 정유미는 진짜 내가 나이를 대신 먹었나봨ㅋㅋㅋㅋㅋㅌㅋ
**짤에 수염이 없어서 신나는 개들****enn 남궁민이 낼모레 마흔이고 정유미가 38살이라니........와...진짜 와.....헣ㅎ헣허 남궁민이 본진보다 4살 형님...정유미는 와...와... 애기애기한 얼굴이 38살이시라니....
** 千근데 마랴 윰언니는 왜 38일까 암만 봐도 278이나 서른 초반얼굴인데 마치 남궁민이 낼모레 마흔인 것과 같은 맨붕이자나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huhahuha001

From Twitter

**후나남궁민에 서운 "그래 나 홍진영이다"
**수****_YOU 그럼 남궁민이라 치면 이름이 궁민이네,,,,, 별로임을 느꼈다
** 千뭐 남궁민 나이가 그렇게 먹었다고..? 암만 봐도 30대 초후반인데
**오태오****a_Ocho 쟈 ㅈㅣㄴ짜 새삼 놓라서 기절할뻔했어요 와 진짜 남궁민 존나 ㄱㅐ잘생겨꾸나
**okchaidee****amkoong 남궁민님..남규만..보고싶어~내일만아요 ep.19~☺✌✌
**강해'마시크' 유인나, 남궁민 진심담은 노래에 감동 '사랑 시작됐다'
**봐도 비디포****ye_ok ****er_ 진짜 존나무서웠어 도망쳤는데 어디 고속도로에 나온거야 졸라 뛰어갔는데 남궁민이 바로 앞에 서가지고 또 잡혀감 존나 루프물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rikimam_y

From Twitter

**봐도 비디포****ye_ok ****er_ 나 리멤버 잠깐 봤따가 꿈에 남궁민?걔나와서 나 납치감금했음;; 그래서 안볼래
**캐럿****uuuk 방탄 진 + 박성웅 + 남궁민 같네요
**월남궁민 이제 악역 전문배우 같음 ㅋㅋ
**월남궁민 연기 ㅈㄴ 잘해 ㅋㅋ
**뭉스러운 칠박 씨리멤버는 뜬금없는 키스신은 뭐꼬. 역시 탁검사 연기였어. 근데 너무 말라서 얼굴 커보이신다. ㅋㅋ 남궁민은 왜케 연기를 잘해 후덜덜.
**름은 비워둘 수 없습니다리멤버 아들의 전쟁 우아~~~ 👏👏👏 유승호가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연기 디따 잘 함 박동호 변호사 역시 중년의 상남자답게 키빨 덩치빨 완전 카리스마 쥑이네예 👍👍👍 처음 리멤버 보면서 남궁민 전혀 몰라봄 완전 성형잘되어보임남궁민꼭지휭돌면무수와ㄷㄷ;;
**울 저편의 겨울이하예 노을 박원규 조안 김슬비아 남궁민 이세규 남태일 서진 최빈 한가람 이지훈 김희성 이려운 이상으로 참가목록 마감합니다! 누락되었으면 지금 말씀해주십셔!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nokchaidee

From Twitter

**낭B양(´▽`)****er0505 안녕하세요 나비야님! 혹시 남궁민 파시나여?😃
**하남궁민 인스타 너무 웃겨ㅋㅋㅋㅋㅋ 해시건거봐ㅋㅋㅋㅋ 호우주의보☔️ 호우!
**ily〜오이리彡♥︎ถึงโอปป้าจะร้าย..แต่น้องก็รักกก 오빠 사랑해요 ~~🙈🙈😍😍 #RememberWarOfTheSon #남규만 #리멤버_아들의전쟁 #남궁민
**경이그래도 남궁민죠음 ㅎㅎ🙆
**뭐랄까 막 부잣집 도련님인데 하고싶은대로 다 하고 그런거 있자나 리멤버에 남궁민스타일 같았오 순간 거만하고 다 부숴버릴듯한 권력 까부는사람 다 죽인다고 기름뿌리고 그런 어 망상대폭발
**철은 모럴이 없다****12 꽁님 저랑 반댘ㅋㅋㅋ 전 조진웅 마동석 김윤석이었는데 어느새 유아인 남궁민.... ????
**리멤버 규동우] 손이 시린 꽁나 배우 취향 슿배우로 시작해서 주원 송중기 남궁민 이종석....등등이었는데 갑자기 박성웅 황정민이라니 당황스럽쟈나;;;;;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matthaios_p

From Twitter

**RIN 19일2시리멤버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처음엔 남궁민 화내거나 소리지르는 장면 보면 소름돋고 무서웠는데 요즘엔 웃김 <
**살하자...(기본동결)근데왜 국어 수특남궁민쌤꺼 60강이나됨...? 너무무서움
**이투비이****Bsquf_1021 오 남궁민 나오는게 3인가? 난 2밖에 안봤어ㅠ
**0ㅇ프라소닉ㅇ0ㅇ****ilver_luv 로맨스가필요해!남궁민나오는고ㅠㅠㅠㅠㅠ
**태/condit****l_yr 크으으으으 전 후반에 누구에 치이게 될지 ...>< 8 지금은 어제 베테랑도 보고해서 그런지 남궁민 캐릭터 넘넘 무서워서 쫄아붙어있는데 나아진다니 기대가 됨니다 그리고 웅쟝..넘나......사랑스러운....
**┏┛이령イリョン┗┓†****ical_condit 남궁민 첨엔 진짜 욕나오게 나쁜 놈인데 후반부로 갈수록 넘 기여워요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운 분노조절장애찌질이새키ㅠㅠㅠㅠㅠㅠ ???? 저는 웅쟝땜에 보기 시작한건데 볼수록 남궁민이 눈에 들어와여ㅠㅠㅠ
**태/condit****l_yr ㅋㅋㅋㅋㅋㅋ저도 남궁민대매 보기로 했어여!!! 예전에도 복흑캐릭터 두번인가 했었는데 이번엔 아예 싸이코같은 캐릭터 한대서... 넘나 섹시한...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nokchaidee

From Twitter

**혀니♥****zack02 와 남궁민 연기 대박bb
**가나@보드게임 11개****yall_N 지금은 없는거같은데... 남궁민 선생님 강의듣고 수능성적 꽤나 잘나왔던거같아요 ㅋㅋ
**저씨남규만 = 남궁민 같음...... 존나 잘해....
**저씨남궁민 연기...... 진짜 개쩐다....
**래희망김연아베테랑에 유아인 리멤버 남궁민 시그널에 그 남자까지 재벌 금수저 소시오패스 캐릭터가 계속 나오는데 재벌중에 누구 잘 생긴애 있냐?
**lue_Sky? 나보고 남궁민닮아따고?
**SALT❄남궁민 진짜 싸이코패스 스럽거나 반사회적인격장애라던가.. 여튼 이런 소름돋는 악역 너무 연기 잘하고 잘어울린다.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도 진짜 핵소름이었는데, 리멤버 아들의 전쟁인가 여기서도 역시나...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woongmate

From Twitter

**홍김남궁민 '마시크' 케미종결자 등극..유인나 이어 진이한까지 '훈훈'
**경이남궁민너무좋아 아어아아
**사외전 리멤버 보세요 제발 썸규마니가 동호 때리니까 남궁민 배우님이 자기 자신이 싫타구ㅜㅜ
**긴 홈즈RT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멤버에서 남궁민이 하는 짓이랑 거의 비슷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 홈즈대충 흘깃 봤을 땐 넘 또라이 같아서 리멤버의 남궁민인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그 얼굴이 아니라 다시 봤더니 이동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e진짜 제일 깜짝 놀란 것은 남규만 연기하는 남궁민이 내년 40세라는 것이다...핵동안이야 유승호랑 몇살 차이 나는거야ㅜㅜㅜㅜ얼굴로만 보면 3대 초반 얼굴인데ㅜㅜㅜㅜ
**간ㄴㄴ휴트 호구마****21 뭐 이런 해시도 있냐.. 너 막 리얼 남궁민 보스보다 더 심할듯 막 내가 니 따까리같은거 하면 맨날 뺨때리고 발로 차고 너 최애 건드리면 쫓아가서 때리고 암튼 존나 공포일 듯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mini1106

From Twitter

**울 저편의 겨울* 참여자 확인. 남태일 류 운 김희성 백여름 이 재 조 안 최 빈 이하예 노 을 서 진 김슬비아 이지훈 장희재 남궁민
**오직 하나뿐인 그대] 고연우RT TV조선 방영예정드라마 #오직하나뿐인그대 대한민국 톱스타이자 재벌그룹 1순위 후계자 고연우 남궁민 분 패러디계정. 첫방송까지 홍보위주로 활동합니다. ****dyA_collect ****abot_list
**ide on RDJ : SH유아인-조태오 / 남궁민-남규만 / 조진웅 - 박창민 / 박해진-이정문 / 이 들을 이끄는 한국한 수어사이드 스쿼드 대장 - 김윤석 해서 영화 하나 기깔나게 뽑으면 진짜 섹시할 것 같은데. 그들이 상대해야할 최종보스는 하정우.
**지아리한세규 남궁민 조태오 만나줘!
**글형 배박이남궁민 다음작품에서는 착한 흙수저가 준재벌되다가 흑화되는 캐릭터하면 꿀잼일듯 혹시 박경수 작가 작품에 나올려나
**글형 배박이남궁민 이시언 콤비 꿀잼 ㅋㅋㅋㅋㅋ
**리멤버 보세요]파기****yo_ 남궁민시 안웃우신것도 대단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공식 기염둥이 잔망웅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Ring_My_S

From Twitter

**글형 배박이남궁민 다음 작품에는 뭐로 나올지 궁금하네 비열한 거리에서는 졸라 약해보였는데 ㅋㅋ
**oopBack남궁민은 매번 인격장애 있는 역할만 맡는건가.
**okchaidee****amkoong 궁에프터눈..남궁민님..남규만..Have a happy all day all time 🙋🙌😊😊😍
**츠리마쯔리츠리쯔리 편한대로부르세요남궁민 일부러 웃기려고 저러고 있는건가
**oita****n_ 쑤담을 세번이나 받았어요...흑흑 꼬오옥 😀이거 볼 때마다 리멤버 남궁민 생각나요 무서운살암
**범아, 상추해남궁민님은 앞머리 내리고 이렇게 보면 대박인데... 요새 역할을 나쁜역으로 많이 맡으셔서...ㅠㅠ 그래도 멋있어...
**리사Vs 남궁민, 꽃을 든 두 남자 본격대결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some_59

From Twitter

**사남궁민 너무 무서움
**️R****seo100466 남궁민님이셀카같아요!!! 박민영님이랑승호는 프리허그구요!!
**법고냥이리멤버는 언젠가부터 오로지 남궁민 연기 때문에 보고 있다지.... ... 작가가 집필 도중 머리에 총 맞았거나 다른 영혼이 빙의한 게 아니고서야 중반부터 갑자기 그렇게 거지같은 스토리를 쓸 수가 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민ㅋㅋㅋㅋㅋ 시청율 18프로 넘으면 삼백명과 셀카찍기로 공약했는데 넘어서 어제 규만잌ㅋㅋㅋㅋㅋㅋ 화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6564 리멤버 봐라..진심 이멤버..남궁민..♡
**hmydrama****drama 서재혁 역의 전광렬이 죽고 서진우에게도 같은 병이 발병한 순간부터 흐름이며 이야기가 불안해지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유일하게 역동적이던 박성웅마저 밋밋해짐. 남궁민이랑 비서 수범 역의 이기언만 여전히 입체적. 이건 연출의 실패인가
**수정술 마셨어?..'우결' 남궁민, 김소연 요리 실력에 당황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suwannews

From Twitter

**hmydrama어지간한 드라마의 결말이 다 허무하지만 유승호 주연의 <리멤버-아들의 전쟁>만큼일까. 악역인 남궁민이 화제가 돼서 그런지 언제부터인가 그의 패악질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유승호 편의 활동은 정적으로 표현해 불만스러웠는데 18회는 그 실망의 정점
**쿵쿵지금 남궁민행이야,, 분노조절장애,,
**리멤버 보세요]파기남궁민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칰ㅋㅋㅋㅋㅋㅋㅋ
**상태가 좋지 않은》ㅌㅍ****_em ㅋㅋㅋㄲㄱㅋ아뇨..근데 손님이여두 별로네욤 남궁민짓 와장창
**상태가 좋지 않은》ㅌㅍㅋ ㅋ ㅋ 친구가 자기 안에 남궁민이 살아나는 기분이래ㅋㅋㄱㄱㄱ 리멤버 보세요 ?
**뜻한 호빵의 계절&국민의당신해철씨는 남궁민씨같은 친구를두신게 큰복이심
**강해'마시크' 진이한 vs 남궁민, 유인나 두고 본격 삼각관계..'과연?'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nokchaidee

From Twitter

**유❄****i09 네 제가드라마 거의안봤는데 딱하나 열정적으로보게됨 유승호 박성웅 남궁민 나오는데 전 박성웅나와서 보고있는뎅 걍드라마가좋아여
**과연/REST]오땅 구니=~=****ious__tree 우리학굔 맨날 방학때이래=_= 작년엔 남궁민이더니ㅠㅠㅠ
**A18 Korean TV“진우야.... 남규만을 이기려면 나부터 이겨라.” 오늘밤 리멤버 12회 방송 9:15pm 채널 고정 #Remember #KoreanDrama #KDrama #SonsWar #유승호 #박민영 #남궁민
**iohjk1hjk5'우결' 남궁민, 홍진영에 "날 육체적으로 탐하지마"
**1나0무1륜❤근데 남궁민은좋아
**박스남궁민 남규만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ㄱㄲ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hestothe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 남궁민 이젠 무섭기보다 웃곀ㅋㅋㅋㅋㅋ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spaceita

From Twitter

**탠딩 B, D 티켓이여 내게로 오라****99 승호얼굴에남궁민연기력과귀야움에보는거지^^안그럼진작에때려침
******hestothej 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사람들이 남궁민 보는 맛에 리멤버 본데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
**강해'마시크' 유인나 진이한 남궁민 본격적인 삼각사랑 시작된다
**부를☆호빵스☆하자남궁민은 착한 역할 했음 조켔따
**그리어느 순간부터 리멤버 볼때 줄거리 안보고 유승호보고있음. 정확히 말하면 박성웅과 유승호, 남궁민과 유승호를 보고있음. 겁나 예쁘신 승호는 남남캐미 작렬해..덩치차이 작렬해...혼자 께이드라마보고있는 착각듬
**강해'마시크' 남궁민, 비하인드 컷 공개..꽃보다 아름다운 '심쿵남'
**시코이 카와이이 라쿤치카난 남궁민수가 좋던데 노답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Rfmfm

From Twitter

**미 개 J남궁민존잘ㄹ..
**야****0 내가 20대 된 이후로는 여주에게 사랑받지 못하는 서브 남주를 더 애정하게 된 것도 사실 이런 생각이 더 넓어졌기 때문은 아닐까……? 는 지금 다이스 팬픽 띄워놓고 있는데 내마들 OST로 배경음악 해놨어서 남궁민 보고 싶어! 준하 오빠!
** 꽃남궁민 연기 개잘하는데 말투가 너무 소름끼치면서 귀여워ㅋㅋㅋㅋㅋㅋ
** 꽃미친 리멤버 이제야 볼 맛 난다ㅠㅠㅠㅠㅠ 서진우 제발 기억잃지마ㅠㅠㅠㅠㅠㅠㅠ근데 이 드라마 계속 보고있으면 남궁민이 남주인 느낌ㅋㅋㅋㅋㅋㅋ
**빵그리고 규만이 너무 귀여움… 남궁민 상 하나 줘야 하는데 연말~새해 초에 걸치는 바람에ㅠㅠ
**아솔아☞****a_LOVE 남궁민 연기 겁나 잘해요 악역만 아니였으면 좋았을텐데..
** 해****D_b 진짜 솔직히 남궁민 그렇게 만든건 아빠라 생각하는 부분이야..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LA18KoreanTV

From Twitter

**키랑같이가온갈)혜지✨남궁민 존나 개또라이인데 화내는거 존나귀여워 왜지
**KOHMYGD WHAT HAPPENED 😭😭😭 남궁민 서진우
**옴닭옴에 댤읻댤읻헤남궁민 인스타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사남궁민 인스타 열심히한당
**드남규만 하는 짓 보면 왤케 웃긴지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 썰어먹는 것도 웃기고 짜증 내는 것도 웃김ㅋㅋㅋㅋㄱㅋ 남궁민 연기 진짜 잘해
**치는 역시 동원/YOONee♥️남궁민 대상줘라 진짜...
**요섭지은✌️****x0413 ㅋㅋㅋㅋㅋ 마져... 남궁민은 좋은데 남규만...ㅂㄷ 넘시러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AsiaToday_News

From Twitter

**리씌****stlatms 남궁민은 한동안 남규만 이미지가 남아있어서 분노조절장애찌질이로 보일것 같다...ㅠㅠ
**이트위터남배우 삼대장 남궁민 조진웅 마동석
**동결]은혜****1185113 ㅋㅋㅋㅋㅋ 남궁민 말하는거 넘 웃겨 분노조절장애
**이트위터****_Gomdole ****urinz 먼 소리야 남궁민 얘긴데
**오토리멤버 이제 2화 남았다 남궁민 또라이연기도 담주가 마지막임 ㅠㅠ
** 템포☻남궁민이 때려부쉬는거 부수지 말구 나 줬으면.. 노트북.. ㅎ
**이트위터남궁민이 이겨야 돼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이트위터남궁민 팬싸 안 함??
**이트위터남궁민 진짜 잘생겼다 어떡하냐
**B구역 올울이 규씨 메리미남궁민 연기 진짜 잘햌ㅋㅋㅋ
**남궁민 연기 너무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민 연기 진짜 잘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arisa 선생님 발색 사진에서 젤 왼쪽이 어떤건가요??!!?!???!! 제가 지금 드라마에서 남궁민이 바른 립을 찾고 있는데 그거랑 비슷해요
**투잇형 작현****_kimpori 흑화된 남궁민은 옳디옳아요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dalcom_3_

From Twitter

**ᵞᴼᵞᵁᴸ됴율♡남궁민이 잘가~ 하고 윙크하며 딱!소리내면서 가는데 와 너무 섹시해ㅜㅜㅜ 내 이상형ㅜㅜ 오랜 지인들은 다 알고있는 내 이상형ㅜㅜㅜ 남궁민ㅜㅜㅜ너무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남궁민은 좋은 배우인데 드라마들마다 이렇게밖에 못 쓰나 싶다 내 마음이 들리니같은 거 다시 한 번 하지 ㅠㅠㅠㅠㅠㅠ
******nt_duck9 응ㅋㅋ 남궁민 인스타 보니까 소스없다궄ㅋㅋㅋㅋㅋㅋㅋ 그거보고 드라마 보니까 넘 웃기더랔ㅋㅋ 연기 넘 잘해ㅜㅜ 연기대상에서 뭐라도 타야돼 무조건
**콘두장구해여✌디오백블리남궁민이 안녕~ 이러는데 넘나 귀엽네
**티ㅠ0ㅜ남궁민 너무 도라이로 나오는거 아니야..? 심각한 도라이다
**ngel아 남궁민 개 또라이인데 젼나 잘생걌다
**인인증서남궁민은 또 미친사람으로 나오니 근데 잘한다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nokchaidee

From Twitter

**티이벵중)첫,중콘 슝블리남궁민 고기머거 부러워
******icaya_jyj 아아 복장이 터져줍니다 작가형.... 물이라도 먹여주지 너무한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 자기 일 잘 할 뿐인 남궁민에게 사적 감정이 생길 것 같은 기분이에요...
**나오너) 나린님 (✿′ᗜ‵✿)리멤버는 확실히 진우말고 인아나 동호도 진주인공들인것같당 무엇보다 유승호랑 박성웅이랑 남궁민이 너무 연기 개잘ㅋㅋㅋㅋㅋ해...
**강해'마시크' 유인나-진이한-남궁민, 종잡을 수 없는 삼각관계 '시작'
**슷남궁민의 또라이 연기 너무 잘한다 저런 또라이 되고 샆내..
**바몬 온새미로남궁민 연기 미쳤어
**ter_system4. 닮았다는 연예인 내입에 담기 민망한 이름들 빼구.. 남궁민? 홍진호?🌝해리포터..? 뽀로로..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topstarnews

From Twitter

**딸남궁민 굿나잇을 궁나잇이랩ㄱㄱㄱㄱㄱㄱㅋ응앙 귀여워
**딸남궁민 개기ㅟ여웝ㄱㄱㄱㅋㄱㄱㄱㄱㅋ
**요섭지은✌️****ay_0704 앗 쑤님 나 예민해 쑤님은 남궁민해!
**두야녀러분 ebs영어 인강중에서 남궁민쌤 개기일식 같은 강의 추천해주세요8ㅅ8 유형별로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를 알려준다거나..수능영어 생초보가 들을만한ㄴ걸로...
**지****hzz 아, 그 리멤버. 저도 한 두 화만 보고 거기에서 그만 그쳤던 것 같아. 남궁민 연기가 그렇게 물이 올랐다면서요. 근데 스토리가 점점 막장으로 치닫는다는.. 다음부터 나한테 미리 알려준다면 인규가 참 예뻐보이겠죠? 네가 해준 말이니까
**luetears진짜 커뮤 뛸 때마다 하연수 분 가끔 보이고 남궁민씨도 간간히 있고 특히 카이!!!!!!!!! 아악 이 분은 뭔 커뮤 뛸 때마다 만나서 고통스럽다!!!!!!!
**지민혁❤****81004 앜ㅋㅋㅋ 당황..하셨죸ㅋㅋㅋㅋ 제가..남궁민공카도가입하고...ㅋㅋㅋ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topstarnews

From Twitter

**지민혁❤****81004 제꺼에요..사실 남궁민..좋나합니닼ㅋ
** 자****are ㅋㅋㅋㅋ드립 받아줘서 고마워요 남궁민 짧은 영상으로만 봤는데 진짜 너무 무서웠어요 사람이 어떻게 눈을 그렇게 뜰 수 있는지 흰자가 엄청 크더라니까요?
**luetears 남궁민씨나 하연수씨 짤이 떠도 치여버림 고통
**메인트윗알티] 떠리****_21 남궁민님 사랑합니다😍
**OU're MY RYU****xvx ㅋㅋㅋㅋㅋ저는 지대로 안 봐서 모르겠는데 아까 그 여자ㅏㄴ테 협박한 것만 봐도 쓰레기 근데 남궁민씨가 연기를 잘하나 봐요 저번에 냄보소에서도 싸패로 나왔던데 그런 연기...👍🏻
**ngel남궁민 연기 존나 잘해
**밤현✨****10yun30 그런가여...남궁민 진짜 핵무섭👊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From Twitter

**남궁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읊어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kie 남궁민
**쿠그러므로 남궁민 황정음 손바닥 키스로 토비데이가 보고싶다...ㅎ
**푸창조남궁민연기대박이다
**J리멤버 남궁민 미친연기 무지하게 잘하네 ㅋㅋ 유아인과는 또다른 느낌 ㅋ
**르ㅡ렁ㄴ월월ㅇ월월알알어프어푸소름끼ㅈ친다진짜 남궁민연기 진짜 와..
**리스마✊ 시드남궁민 ? 존잘이네...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From Twitter

**루횽~앙탈~아 남궁민 ㅜㅜㅜㅜㅜㅜㅜㅜ
**밤현✨****10yun30 남궁민 너무 무서워ㄷㄷㄷ
**산이 囧=3남궁민 나이든거 보고싶다
**빵남궁민의 분노조절장애 연기도 수준급
**산이 囧=3남궁민 좋다
**과링남궁민 싸이코연기 넘나 잘하는 것
**방탄방탄방방탄 애린✨와진자 남궁민 넘 ....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From Twitter

** 예나 ♡****im561 오오.......,남궁민역시악역
**호공듀드라마 악역중 갑오브갑은 이재경-연민정-남궁민 인듯
**호공듀****ckb_d 리멤버 아들의반란 인가 전쟁인가 아들이 아빠 누명 벗기려고 고군분투하는 내용인데 남궁민이 악역이야
** 예나 ♡남궁민 도랏 연기개소름돋아
**추몬****ipdeok 남궁민이 유승호 묶고 머라하는데 승호가 울부짖
**셔이 재조 안 묘지 김희성이하예 대나무숲 이세규백여름 묘지 남태일류 운 학교 이지훈한가람 학교 서 진최 빈 대나무숲 장희재우제희 대나무숲 김희원노 을 묘지 남궁민김슬비아 학교 박원규한유라 ?
**징지금 하도 볼게없어서 ebs 국어 남궁민~~~ 보는 나.... 지금 재수 준비하는곤가ㅜㅠ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From Twitter

**okchaidee****amkoong 남궁민님..남규만..따뜻는이👀눈의규만..좋아해요~너무멋있네요~화이팅 ✌✌👍👍😍😍
**추몬****ipdeok 승호가 남궁민을 따먹어요? 아니며 ㄴ박성웅을? 전 아무거나 괜찮음
**루루룽****ls7057 남궁민 연기..👍 유승호 미모..😢 유정선배😢🙊
**영남궁민 인스타보면 진짜 귀여움ㅋㅋㅋㅋ
**을이장( ͡θ ᴥ ͡θ)쟤만큼은아니겠지 했던애들다 배신때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남궁민존나싸패연기존나잘해서 슬슬무섭다....유승호어케살아가냐.. 헬쓲
**리****_9293 4.리멤버요 나진짜ㅋㅋㅋㅋ 나쁜놈인거 버리고 남규만 좋아함 응 남궁민이 연기해서 더 그런듯 지금 짤이없네 짤은 패스
**은빛(트잉여^^)****c_cafe 유승호 남궁민 박성웅 박민영 등등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남궁민 존나 웃곀ㅋ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승호 : 나 잃을 거 없는 거 알지 ? 민 : 응 ! 너 그지 새끼잖아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기ㅋㅋㅋ 따틋한 술마시면서 엄니랑 그겨울사돈을 봐따ㅋㅋ 영상봐따ㅋㅋ엄마가 전배우님 자꾸 남궁민이라고 불러서 웃겨죽는줄
**빈 수진☆彡 Roseline****ixx ㅋㅋㅋㅋㅋㅋ 그렇지!! 남규만 볼때마다...아이시 때리고 싶어 😠 근데 남궁민은 진짜 재미있다 ㅋㅋㅋ
**상하는_다각*****er0505 ㅎㅎㅎㅎ마음에드신다니 다행 입니다ㅎㅎ으으만들면서 남궁민씨 스윗한거 보고 두근하구 진우우는거보고 맴찢하고 그랬 습니다ㅠㅜ올만에 맘에들게만든거같아서 정말기분좋네요ㅎㅎㅎㅎㅎ
**강해'마시크' 남궁민, '아이처럼' 열창 화제..서툴지만 진심 담은 노래
**livia로필3에 남궁민이 나와..............ㄷㄷ어쩐지 데이트 하면서 상냥하게 웃다가 분노조절장애찌질이로 변신할 것만 같아...-0-




남궁민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

남궁민 리멤버 전쟁 아들의 연기 유승호 남규만 박성웅 마시크 잘해 이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