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3:09 ALL

**aaaaraaaaa리멤버 진우가 아버지 변호하는데 너무 슬프잖아~ㅠㅠㅠㅠㅠ여태까지 고구마만 주다가 오늘 드뎌 사이다 먹었어ㅠㅠㅠㅠ 오늘 근데 자꾸 남규만 대사가 웃겼던건 기분탓인가?😆😆
**유❄남규만 동호가 좀 시게때리뿠으면 좋겠는데
**호두남규만 악역ㄱ인데 어느순간 개그캐 되어버린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아 깽판치는거 존잼
**@(8ㅅ8 )남규만 볼때마다 모리아티 생각난다 분노조절장애 빼고 뭔가 자기가 위기일 때 초라하게 후다다닥 내빼는게 아니라 아이씨 망했넹ㅎ 하는 태도가
**레긔 ฅ•ﻌ•ฅ연말에 남궁민 상 받았음 좋겠다ㅠㅠ 대상이 아니더라도 뭐라도 하나 받았음 좋겠어ㅠㅠㅠ 남규만 진짜 너무 연기 잘했어ㅜㅜㅜㅜㅜ
**블리 릴리❤마지막에 코미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남규만 내일 조때써욤
**밀접고 개후회중인 무룩마츠진짜 남규만 연기 개잘한다 리멤버가 연초가 아니라 중후반에 방영했으면 최우수상은 받았을듯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Effector_MMM

From Twitter

**7일 셩콘가는 [shin양]남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속시원해
**복남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남규만 또라이력 넘나 즐거워줍니다 ?
**하이라이트인데 기억나는건 남규만 애드립과 동진과 진우와 아부지 대화 뿐...8ㅁ8 리멤.. 법정 아버지 무죄 하이라이트 그렇게 묻어도 되는거야? 응?
**피ㄹ ㅂㅔㅌㅔ랑 조ㅌH오랑 남규만이랑 캐릭터 다른게 뭐지 ㅋㅋㅋ 약쟁이 황금수저 또라이 근데 두 배우에 남은건?
**탱탱딸긔✿진짜 남규만이랑 조태오랑 싸우면 누가이기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 릴리❤솔직히 남규만 화내는거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태우고 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은 쫄깃짜릿남일호 남규만 존나 1차원적 또라이 부전자전이 교훈이었나봐 서재혁 리멤버내 최애캐 등극ㅠㅠ
**담이완결나니까 커플링이 정해졌다 서진우 왼쪽 남규만 왼쪽 박동호 오른쪽 서진우남규만 붙으면 티앤티 존나 처싸우다가 진우가 결국 위로 갔으면
**쏭****24sh 맞아 ㅋㅋㅋㅋ오늘 남규만 대사에서 좀 웃긴거 나왔엌ㅋㅋㅋㅋ헬기돌려!!ㅋㅋㅋㅋㅋㅋㅋㅋ
**피남규만캐릭터 갈수록.... 먼지모르겟다 정신연령 초딩 분노조절장애 찌질이 또뭐잇냐 아이그지새끼또왔네 와하핳하하하하
**십......새끼아진짜 작가님 남규만한테 너무했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 ㅎㅏ....
**기꾸기다희❄️요즘 남규만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
**롱아이야. 헬기보고 돌아와 야 나아직 안탔어 완전 웃곀ㅋㅋㅋㅋ남규만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Five_to_Ten_

From Twitter

**콘d 갑성규엽다규남규만좀귀여웠닼ㅋㅋㅋㅋㅋㄱㄱ 헬기를돌리라니까~
**블리 릴리❤끝날때되니까 사이다를 퍼주넼ㅋㅋㅋㅋㅋㅋㅋ ㅅ남규만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쒸익쒸익 뷰들뷰들
**현아 근데 남규만 싸이콘데 웃곀ㅋㅋㅋㅋㅋㅋ돌려! 나 아직 안탔어!!ㅋㅋㅋㅋㅋㅋ
**남규만 개그캐 맞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솔아☞남규만 짱인듯 !!
**지남규만 주옥되는 기념으로 이벤이라도 열고싶은데 돈이 없네..
**규륵아 남규만 왤케 웃겨짐ㅋㄱㅋㅋ시밬ㅋㄱㅋㅋㄱㄲㄱㅋㄱㅋㅋㄱㅋㄱ

**유❄남규만 잘가
**플남규만 졸라 개그캐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그지셰끼!
******yj ㅋㅌㅋㅋㅋㅋㅌㅋ저둨ㅋㅋㅋㅋㅋ 요즘 남규만 대놓고 개그캐 만들어서 좋아질려고 해욬ㅋㅋㅋㅋㅋ
**드ㅋㅋㅋㅋㅋㅋ남규만
**음을 기다리며 열일하는 짱****yu_0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규만 연기 은근 볼만했는데
**ㅅ'아싸 남규만새끼 잡았다 나이스샷 ㅋㅋㅋㅋㅋㅋㅋㅋ와 사이다 500L 마신기분이야
**사아 싀밬ㅋㅋ 마지막회에는 특집 남규만쇼 이런거 해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oroloo

From Twitter

**요섭지은✌️이제 남규만 연기가 불쌍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통쾌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레알사이다
**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태껏 남규만 떙깡중에서 최고였다
**o.X #슬 #이 (waiting)남규만 아까는 촘 귀엽
**정남규만씌 넘나 웃기네요 오늘..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남규만때매 운다울엌ㅋㅋㅋㅋ 나잡아봐라 섀끼야!! 야!! 나 아직 안탔어!!! 헬기를 돌려 돌리라고!!!!!!
**아카남규만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ㅋㅈㅋㅈㅋㅋㅋㅋㅋ
**~29반동결](๑ơ ₃ ơ)꿃꿃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아 나 남규만 팬될거같다ㅋㅋㅋㅋ 야광봉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Moonhyunadogen

From Twitter

**근남규만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
**라마타내일은 제발 남규만 사형선고 받자!
**구남규만 어쩌다 저런 떼쟁이로.. 절레
**츠남규만 개웃기넼ㅋㅋㅋㅋㅋ나 잡아봐라 새끼야는 뭔뎈ㅋㅋㅋ
**ㅏ름남규만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남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짜남규만 저 ㅋㅋㅋ 미췬 개웃곀 ㅋㅋ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OilyPatcha

From Twitter

**질형만성수면부족리멤버 - 남규만 개그 원맨쇼
**차남규만ㅋㅋㅋㅋㅋ나잡아봐라 새끼야 ㅋㅋㅋㅋㅋㅋ
** 머글 낭한울 ✿남규만 기엽ㅈ다 ㅋ ㅋ ㅋㅋㅋㅋ
**근데 잘보면 규마니 암만 빡쳐도 진우한테 그지샤끼야 거리기만 하고 안때림ㅋㅋㅌㅋ 수범이는 뭐만하면 그러케 목조르더니.. 진우 어그로 클라스로 남규만한테 뺨안맞은게 신기하닼ㅋㅋㅋㅋ
**eonpink아 남규만 ㅋㅋㅋㅋㅋㅋ너무우꼌ㅋㅋㅋㅋㅋㅋㅋ 연기개잘해
**븐 모리슨죽어라 남규만!!
**갑정국이랑 동갑원희♥️남규만 겁나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flyingjinu777

From Twitter

**이남규만 개웃겨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
**콘 14구역 꾸래국밥남규만 진심 넘웃겨 배아파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씨아ㅋㅋㅋㅋㄲㅋ 헬기를 돌리래ㅋㅋㅋ 남규만웃겨ㅋㅋㅋㅋ
**im·D·Ha남규만 졸라 귀엽다ㅋㅋ 하는짓을 쓰레긴데 말하는건 귀여워ㅋㅋㅋㅋ
**남규만 안녕~ ㅋㅋ
**탠딩 가는 큥대ㅋㅋㅋㅋㅋㅋㅋ남규만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고남규만 왤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nokchaidee

From Twitter

**율남규만 저런 찌질이한테 벌벌 기었단 말야?
**Jeong요호 남규만 ㅈ됫닼ㅋㅋ
**커리츄오늘 남규만 왜 이렇게 웃긴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 E B L U E 속보 남규만 체포...
**ㅅ6남규만 개웃곀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니리멤버어쩜조아ㅠㅠㅠㅠ개꿀잼ㅠㅠ남규만블리ㅜㅅㅜ
**챠남규만 주것어... 주것다구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kyunncoma

From Twitter

** ・ิω・ิ)냥코✿아ㅋㅋㅋ남규만 개웃기누ㅋㅋㅋ처절
**가시남규만ㅋㅋㄱㅂㅋㄱㄱ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
**앤아이♧남규만 왜귀엽냨ㅋㅋㅋㅋ 이제 끝이 보여서그런갘ㅋㅋㄱㄲㅋㅋ 겁나 아무렇지않은척ㅋㅋㅋㅋㅋ
**딩이에리 ᴄʜᴇᴇsᴇ•́₃•̀⚡남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ㅋㅋㅋㅋㅋㅋㅋ남규만 넘나 웃긴것ㅋㅋㅋㅋㅋㅋㅋ
** 비ㅋㅋㅋㅋㅋㅋ아 남규만 이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지새끼 또왔어 , 나잡아봐라 이슈ㅖ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탕남규만 존웃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MIN_DAY_TO_DAY

From Twitter

**글형 배박이남규만 운지
**이스초코비와씨 남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욜라 신난다
**톨헬기를 돌리랰ㅋㅋ남규만 도라이..
**남규만 오늘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규만 존귀
**탱탱딸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규만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내꼬ㅋㅋㅋㅋㅋㅋㅋㅋ남규만 화내는거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궄ㅋㅋㅋㅋㅋㅋㅋㅋ
**머글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 남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JungHyeSung91B

From Twitter

**코로뿅뿅와 남규만 개쩌네 "아 이 거지새끼 또 나타났어 " "그래 나잡아봐라 이새끼들아"
**YUNA남규만 개또라이 ㅋㅋㅋㅋㅋㅋㅋ
**부잡 하들 ✿리멤버도른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규만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숭아미친 남규만 개그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 횽남규만 졸라웃겨 ㅋㅋㅋㅋㅋㅋ헬기돌리랰ㅋㅋㅋ
**카롱* #JYJ하나남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ul-k남규만ㅋㅋㅋㅋ아 넘 웃겨ㅋㅋㅋ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nokchaidee

From Twitter

**서태지온리전/든1] 레야남규만 ㅋㅋㅋㅋㅋㅋㅋ 나잡아봐라 이시끼야 ㅋㅋㅋㅋ
**지민증방시님 틧보고 아 남규만 아 누구지 아는데 남규만 남규만 남규만 거리다가 아 리멤버!하고 떠오름
**미남규만이랑 강만호가 제일 웃겨
**ㅋㅋㅌㅌㅌㅌㅋㅋㅌㅌㅌㅌㅌㅌㅋㄴㅋㅌㅋㅋㅋㅋㅋㅋ남규만 귀여워
**아름ㅡ덕후질은 내인생 즐거움 됐지남규만 말투 나잡아봐라 새끼얔 존나웃긴닼
**리남규만 ㅆㅣ밝ㄱㄱㄱ ㄱㄱㄱㄱ ㄱㄱㄱ 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 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ㄱ ㄱㄱㅋ ㄱㄱ ㄱㄱㄱㄱ
**알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남규만이쯤되면존넠ㅋㅋㅋㅋㅋ불쌍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웃겨 제발ㅋㅋㅋㅋㅋ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Ejrtmfl

From Twitter

**용光로✨☺️남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반동결](๑ơ ₃ ơ)꿃꿃ㅋㅋ ㅋㅋㅋ남규만ㅋㅋㅋㅋㅋ뭔데 욕을 저렇게 철지게하냐ㅋㅋㅋㅋㅋ
**개미남규만 존나 막나감ㅋㅋㅋㅋㅋㅋ. 그래 나잡아봐라 이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울 봉무룩남규만 왜 이렇게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a_K남규만 대사 너무 웃긴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남규만 립 정보좀
**십......새끼남규만사장냄~! 상큼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eol_ttal_22

From Twitter

**~29반동결](๑ơ ₃ ơ)꿃꿃남규만 처음에는 별로였는데 갈수록 호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규만이랑 조태오랑 싸우면 누가 이겨오?
**나워 남규만 싸이코새끼
**숙경이런걸 청출어람이라고 하지. 물론 좋은 뜻은 아니지만... #리멤버 #남규만 #남궁민
**탄 시스템 (NVMD)남규만 웃지 말라고 소름 돋는다고
**른사구남규만 똑똑한 것봐.. 근데 성공했다고 호우! 하는거 귀엽가
** 환아 ✿남규만 조태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BP__99

From Twitter

**반휴트] 짹짹남규만 곧 죽어도 빵에 안들어가겠다 이거냐,,
**십......새끼남규만ㅋㅋㅋ억울하다지껄였을때 다같이 뭐가억울;
**이지않는독백남규만 립색상 궁금하다. 이쀼
**남규만 회를 거듭할 수록 개소름 돋아;;;,
**아가다을엉아☆남규만 발암....
**2층A열/땅떠비٩(๑´0`๑)۶남규만으휴...😡
**탱****lyGG_0805 남규만중국으로뜰라하는뎈ㅋ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gateau0730

From Twitter

**^^*미닝닝남궁민 연기 넘 잘해 ㅜㅜ남규만 넘 소름 ㅜㅜㅜㅜㅜㅜ
**이스초코비남규만 찌밤 됸나 무섭 남규만 동생도 남규만이 소름끼치고 무섭겠지ㅠㅠ
**반휴트] 짹짹신분세탁 하는건가 남규만......
**우르릉까꿍어서 남규만 찌질한 모습을 보여줘 !
**uke Wycliff오늘 <리멤버>에서 아빠 서재혁 무죄 밝혀졌으니 내일은 남규만-남일호 잡혀가겠구만 ㅋ #Remember0416 #JeSuisSewol #SouthKorea_Uprising #PrayforKorea 🎗
**2층A열/땅떠비٩(๑´0`๑)۶****_meongsik 그니까!!!!저런나쁜남규만같은놈들싸그리잡아야되
**회식18]⭐️얀수맨⭐️웅오빠 오늘 하차해..? 대체 내일 하루만에 멀 어쩌려고 남규만 아직 법정에도 못 앉혔지... 누가보면 내일 머 한 두시간 하는줄 알겟서...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Alpha_Ocho

From Twitter

**la진우야.... 결국 무죄 밝혀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남규만 잡는 일만 남았네
**콘 14구역 꾸래국밥이제 남규만 감방에 넣버리자-★
**타****gdan6 남규만 연기 너무 잘해욬ㅋㅋㅋ
**언흐어어어엉 드디어 무죄 ㅠㅠㅠㅠㅠ 남규만 ㅂㄷㅂㄷ
**사남규만 존나 웃김ㅋㄴㄹㅋㅋㅋ 야!!! 똑같은 깡패새끼들인데 왜 내 깡패새끼들이 더 약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을 기다리며 열일하는 짱****yu_0222 남규만........
**서트는 저멀리 물건너간....어니****476 아니 나 뭐래 남규만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amyeiei69

From Twitter

**리병헌오예 남규만 법정가장
**한나라리멤버! 법정에서 서진우 변호사에게 무너지는 남규만! 해외 도피를 시도한다는데...안수범 비서실장의 서촌여대생 살인사건 증거물 법정 인정...
**쏭****24sh 완저누ㅜㅜㅜㅜㅜㅜㅜ못오는줄알았어ㅠㅠㅠㅠ남규만 나쁜넘 ㅠㅠㅠㅠ
**い子ひかです(ฅ`ω´ฅ)오늘 리멤버 남규만 명대사ㅋㅋㅋㅋㅋ 똑같은 깡패 새끼들인데 왜 내 깡패 새끼들이 밀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나라리멤버! 무너지는 남규만~
**소사랑해!남규만 잘껒여
**소사랑해!헐 이제 남규만 족되는거냐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4c4kOSOtkZBlcEK

From Twitter

**계인줄 나만 모르는 이역만리 공계남규만 중국 이름 뭐지그럼 냄귀민?
**구아 어젠가 스포한 그 사진이 남규만 여기서 뜨는 거..
**ㅎ누가 남규만 명언 컬렉션 만들어줬음 좋게따ㅋㅋㅋㅋㅋㅋ 명언 많음ㅋㅋㅋㄱㅋㅋ
**오브탑카블리창식리멤버.. 설마 사형신고? 가짜로 하고 남규만 잠수타는건 아니겟지
**탄 시스템 (NVMD)남규만 연기 너무 잘해서 소름
**서태지온리전/든1] 레야남규만 꼬붕친구 왜저렇게 잘생겨졌지
**05****u_0504 ****ae 남규만, 이번엔 확실히, 법의 심판을 받게 할 거예요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nokchaidee

From Twitter

**_남규만 저말 진짜 히트네ㅋㅋ 다 똑깥은 깡패새낀데 왜 내깡패새끼가 밀리냐~에이C~ 진짜 악역으로 길게 나오니 배우도 재미 들린듯해!
**콘 14구역 꾸래국밥남규만 눈썹 짝째기?
** 머글 낭한울 ✿박동호 왕멋잇고 남규만 핵귀엽네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
**다 똑같은 깡패시키들인데 왜 내 깡패가 밀리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남규만 진짜 찌질미 제대로 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네****iffer 으아아아아아아ㅏㄱ 존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국 못봐써.. 밥먹으면서 리멤버보고있당.. 에효ㅠㅠㅠㅠ 남규만소름이야... 이따가 태미니 보면서 힐링해야지ㅠㅠㅠㅠㅎㅅㅎ
**빵****pa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남규만 너무 좋아
**su:남규만 ㅋㅋ이제 긔엽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chococorne_

From Twitter

**슝아맛 쿠우남규만 립 컬러 정보좀요...
**멜아니 미친 남규만ㅋㅋㅋㅋㅋㅋ왜 내깡패가 밀리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 히~릿ㅋㅋㅋㅋㅋㅋ남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또까튼깡패새끼듀린데!!!왜내깡패가더약해애애ㅐㅐ애애애 뻬에에ㅔ게겍ㅋㅋㅋㅋㅋㅋㅋ
**은 언제빼 리네르리멤버에.ㅋㅋㅋ 명대사 떴따.!!! "다 똑같은 깡패들인데 왜 내깡패는 지냐!!!" - 남규만
**올콘][과자연합]팝콘 레몬****ol0827 남규만 무서워ㅠㅠ
**소넴✨ㅋㅋㅋㅋㅋㅋㅋ남규만 볼때마다 졸긔....
**in남규만 이 또라잌ㅋㅋㅋㅋㅋ 다 같은 깡패새낀데 왜 내 깡패가 밀리냐!!!!! 라눀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매력터졐ㅋㅋㅋ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TENTHELOVE

From Twitter

**이남규만진짜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트소다남규만 대사봐ㅋㅋㅋㅋㅋㅋ저거 애드립인가??ㅋㅋㅋㅋㅋㅋ똑같은깡팬데 왜 멍청하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웰남규만 개그캐 다됐네
**달아니 너무늦었다곸ㅋㅋㄲㅋㅋㅋ아니 박동호 지금까지 쌓아왔던귀여움 진짜 터진닼ㅋㅋㄱㅋㄱㅋㄱ그와중에 남규만소리지르늣거봐 귀여워
**AN남규만 개또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똑같은 깡팬데 내 깡패가 왜 밀리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D·Ha내깡패가 왜 밀리녜ㅋㅋㅋㅋㅋ 남규만 졸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미 권속 화양리본격 부패활극 ? - "그멤버" 남규만이 한치원 사기죄로 고소 ➡️ 남규만측 부패검사 조강재, 지인 부탁으로 한치원 변호맡은 박동호. 그런 박동호의 지인이자 깡패시키 정청과 남규만과 엮인 국회의원 우종길.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dagak_94

From Twitter

**노피나남규만 하는 말 저거 꼭 그거 같지 않냐... 야구 보는 팬들 마음...?
**콘 14구역 꾸래국밥남규만 개웃기넼ㅋㅋㅋ
**와 B'똑같은 깡패 새끼들인데 왜 내 깡패가 밀리냐!!" 남규만 대사 미친ㅋㅋ
**뮤 뛰느라 뜸한 이예리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규만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똑같은 깡패인데 왜 내 깡패가 밀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처욱기네
**아쨩남규만미쳐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김
**스 횽남규만 답네 ㅋㅋㅋㅋㅋㅋㅋ
**2부코/E21]토욜만참가만하는탄테이아낰ㅋㅌㅍㅋㄱㅋㅋㅋㄱㄱㅂㄱㅋ남규만ㄴ귀엽ㅂ다ㅋㅌㅋㅋㄱㅋㄱ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AsiaToday_News

From Twitter

**저동혁남규만코미디찍냐이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っ•ᴥ•ʔっ 또 시남규만 귀야움
**he Love남규만ㅋㅋㅋㅋ존나웃기넼ㅋㅋ
**름저장소ㅋㅋㅋ 남규만 존나웃기네ㅋㅋ
**Jeong앜ㅋㅋㅋㅋ 남규만 존나 귀여웤ㅋㅋㅋ
**철은 모럴이 없다남규만 너무 개그캐...
**쯍아는 진짜잖아요남규만 진짜 이젠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From Twitter

**요일밤에 취켓팅 스파클링아나엑소더스시작 못봤어ㅠㅜㅜㅜㅜㅜㅠ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남규만ㄴ그와중에개웃겨
**구남규만 : 어.. 이게 아닌데
**민우의 찹쌀떡 ❁꽃밤❁남규만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남규만쳐맞을듯 박동호 일어났다
**♨쮸~남규만 저새끼 ㅣ.,ㅠ느휴
** ( `ε´ )b✨남규만 진짜 궁민이 인생캐같다
**현은지(메인트윗이벤트)남규만 열라무서워... 연기개잘해... 존나머쪄...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From Twitter

**멜남규만 확 그냥 진짜
**니****lmv ㅠㅠ진짜 남규만 무섭고 소름끼치고ㅠㅠ
**리⛅남규만 나쁜새끼.... 진짜....
**멜남규만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 뿌숨
**요일밤에 취켓팅 스파클링규만아ㅏ내가널보다가..........남규만보다가...울애기들을..
**리⛅남규만 아부지 앞에서 많이 대담해졌음 이욜
**계인줄 나만 모르는 이역만리 공계근데 솔직히 내가 남일ㅎㅗ 남ㄱㅠ만 클라스였음 진작에 진우랑 박변 인아 죽였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From Twitter

**망남규만 너무 귀여워 어떡하지
**세남규만 박변 버건디 정장 잘받는다...
**임꿍맘⭐남규만 싸패같은거 넘 져아😭😂
**주와핫 리멤버ㄷ 남규만 어쩔.....ㅋㅋㅋㅋ
**구남규만 아버님으로서 라고 해야 하는 거 아녜요? 공식적인 자리에서 애비로서라니
**이내꼬박동호 남규만 커플룩이야?
**노피나어 박동호랑 남규만 옷 색깔 같다 술렁술렁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From Twitter

**주인 천재 짱짱맨 뿡뿡남규만 같은 태형이 보고 싶구나
**야남규만ㄴ..ㅋㅋㅋ
**유권주희✿남규만 크
**웰남규만 점점 미쳐가는거 같은데ㅋㅋ아니 이거 갑자기 21세기야 차 부실땐 주변에 아무도 없더닠
**노피나사원들 혹시 남규만 콜렉션 추가 중인가
**또남규만 개또라이..
**름은 비워둘 수 없습니다^-^남규만귀엽다고 저번주에 못알아볼텐↗데↘~ 부터 윙크랑 잘가~도 그렇고 노트북뿌수는거 겁나 귀여워 죽음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From Twitter

**봉이라구요저 남규만 분노조절장애 찌질이새끼 진짜 미친 거가타 ㅠㅠㅠㅠ
**ㅍ님 타천 치였대옄남규만 ㄷ ㄷ ㄷ ㄷ ㄷ
** 환아 ✿남규만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인마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밍아웃규마니 도라써 ... 쟤 어쩌니 ..
**닉남규만 외절애,,,
**구하 존나 일 생긴 부분에서 빡쳐서 장면 스킵인데 남규만 왜저래여..
**냐남규만 개그캐냐ㅋㅋㅋ졸웃
**⭐남규만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From Twitter

**콘 14구역 꾸래국밥남규만 졸라 무서워..
**un-mi kim남규만 뒤에서 쳐다보는데 소름;; 또 싸이코가되는건가?ㅋㅋ
**거루아 나 김진우를 남규만 역할에 꽂아넣고싶다
**노피나남규만 오늘 의상 컨셉은 저기 있는 사원에게 닥칠 피바람을 암시하는 겁니다
**발리멤버보는데 남규만 너무...흐아.... 치임
** 환아 ✿남규만 도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헉 남규만넘무서워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From Twitter

**피남규만 박동호 닮아가나
**름은 비워둘 수 없습니다^-^아미친ㄴ남규만 조나귀엽다
**사일훈님남규만ㅋㅋㄱㅋㅋㅋㅋ안가!!!!!안가!!!!!!!!!!!!!!!!!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피나펭무님이 알티하신 남규만 표정 저거 보니까 호날두 생각나서 미칠 거 같다 호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머 센스 이상함
**영바라기리멤버 아들의 전쟁 #서진우는 병이 더 악화되기전에 #남규만 법의심판으로 처벌하자!!!
**EN리멤버를챙겨보는편은 아닌덱ㄱㄱ남규만하고 서진우 대화하는게 넘좋닥ㄱㄱㄱㅋ
**ㅏ바바ㅋㅋㅋㅋㅋㅋ남규만 저거 너무귀엽잖아ㅋㅋㅋㅋ그 어 봤어,너 죽었어 ? 이거 너무 귀여워ㅋㅋㅋ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From Twitter

**승호와 함께하는 '도리'안!! 봐!!! 안!! 봐!!! 나 법줭 안 간돠고!! 이 쉐퀴야!!!! 안!! 봐!!! 안!! 봐!!! 나 법줭 안 간돠고!! 이 쉐퀴야!!!! 안!! 봐!!! 안!! 봐!!! 나 법줭 안 간돠고!! 이 쉐퀴야!!! by 남규만
**211남규만 와장창 커여워
**리아 리멤버 오랜만에 보는데 남규만 매력터넼ㅋㅋㅋㅋㅋㅋㅋ 안봐!! 안봐!!!!! 타임워프물로 규만삼봉?????
**보대장 백두산남규만 졸귀다
**니남규만넘귀여워.. 분노조절장애찌질이새끼ㅜㅅㅜ
**개미남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 ~길가네 가노~남규만 귀엽다 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남규만 리멤버 분노조절장애 남궁민 서진우 조태오 박동호 연기 귀여워 한세규 찌질이

From Twitter

**남규만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ul-k남규만ㅋㅋㅋㄱ아 웃겨ㅋㅋ
**이스초코비남규만 미쳤고잉
**uyu****nsd85 ㅋㅋㅋ 이와중에 리멤버 남규만 웃기구요
**순이(14승9패)남규만 이제 웃김ㅋㅋㅋ
**oRami♥(=^ェ^=)♡남규만ㅋㅋㅋㅋㅋㅋ홧병나서 죽을듯ㅋㅋㅋㅋㅋ
**챠미친 남규만 사장 존나 귀엽네요
**심당남규만 땡강부리네
**ㅎ (일시적 탈고통)남규만 솔직히 ㄹ걍 개그캐릭터임 작가가 이제 멘탈 놓음
**심이/광주팬근데 정말 리멤버 볼수록 남규만 화내는거 귀얍?ㅋㅋㅋ
**승호와 함께하는 '도리'ㅋㅋㄱㄲㅋㅋㅋㅋ남규만ㅠㅠㅠㅠㅜㅜㅜㅜㅠ
**ㅣ은남규만 점덤 귀여워지고 있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남규만 분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