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Posted by 마리쉐
2016. 2. 21. 00:31 ALL

**교 뒷산 삵) 모리안1월생 송몽규랑 다음해 3월 늦게 태어난 이효민이 같은 학년 다니는거 보고싶다. 효민이가 빠른으로 입학한거. 어머니가 고생 많이 하시겠다.
**누 자기도 모르게 만드는 폭탄이 점점 부피나 크기 커지다가 정신 차리고 아예 그쪽은 뚝 끊어버리고 현실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ㅜㅜ.. 헉 저 문득 효민이 옷 입은 테루시마 생각나버리구... ... 궤도님 최고예요 6 T_T 9 !!
**oo정구 동주 정민 몽규와 효민이 아닌 그의 본체는... 어쩔 수 없는 나의 소나무 취향 때문에 내 인생 스스로 망침
**MG우리 효민이... 정구...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시사회는 못 가지만 사랑해 ㅜㅜㅜㅜㅜㅠㅜ 흙
**hai QUEEN'S HYOMSTAGRAM 160220 : 매주 화요일! 저의 절친 에디터 minj_0727 와 즐기는 패셔너블한 라이프! 인스타일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는 효민의 "절친TV" 이번편은 이태리 전통 디저트인...
**봉 헐 횸정 파세요?????? 효민 정구요?? 아 세상에!!!!!!!! 같이 팝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리 가까이 두었었다니 우린 이제 떨어질 수 없어요함께 덕질하는거예요..
**akk 디택님이 주실 효민정구 제 마음 속에 새로 담고 싶으네요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Dal_Buggy

From Twitter

**봉분명 사진보고 그렸는데,... ...하나도 안닮은.. "너야, 장난질한게!???????" 효민 재밌었다
**ISCOTAEK 무슨 말이야...?! 삭님..? 효민정구 늘 마음속에 있잖아요?
**akk 디택님 원고 다 쓰시고 효민정구 써주신다구요?!!!!
**ISCOTAEK 그럼 올해도 효민정구 해보겠습니다?
**akk아 맞다 동주 보신 분들 송몽규역 박정민 배우 알게 되셨죠? 박배우 작품 영화 들개 보세요 몽규동주와 비슷한 효민정구 파시면 좋아요
**akk몽규랑 효민이랑 비슷하고 동주랑 정구랑 약간 느낌 비슷한데... 쉽게 설명하자면 몽규랑 효민이는 붉거나 어두운 쪽이고 동주랑 정구는 진한 파랑쪽임 <뭐임
**akk아니 나 왜 몽규동주 좋아하는 줄 알았어 효민정구랑 분위기가 닮았어

**언텔 스포] 박스그러고보니... 내일 모레가 효민이 기일이야...!!!!
**-HOLIC's › ☆ #HYOMSTAGRAM 매주 화요일! 저의 절친 에디터 .minj_0727 와 즐기는 패셔너블한 라이프! 인스타일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는 효민의 "절친TV" 이번편은 이태리 전통 디저트인 🍮 티라미수...
**키 효민꽃..몽규꽃..희준꽃....
**/しゅん효민아 너도 기태처럼 살 수 있었는데...!
**정구야. 야. 효민아 내가 미안해. 어? 미안하다 그만 하자.
**돈삐약몽규 후생이 효민이 이제.ㅁㅏㄱ나감
**돈삐약근데 몽규나 효민이나 머리 좋은 또라이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Dal_Buggy

From Twitter

**돈삐약 다만 몽규는 독립투사였다면 효민이는 한 발자국 빠져서 미친짓을 하고 다녔겠지 일본군도 독립군도 아닌... 걍 무국적자처럼 살았을 듯...
**돈삐약효민이랑 몽규랑은 같은 듯 많이 다른 것 같애..
**인애플효민시
**배영티아라 효민, 지연에 이어 솔로 출격 임박 '파격 헤어스...
**효민아...곧 나 기일이야
**arapsy072926매주 화요일! 저의 절친 에디터 minj_0727 와 즐기는 패셔너블한 라이프! 인스타일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는 효민의 "절친TV" 이번편은 이태리 전통 디저트인 🍮 티라미수 쿠킹클래스입니다! 많이 많이 기…
**ベット 나도, 난 효민 솔로을보고 싶어

**버효민솔로빨리보고싶군요
**bu Peri Hyomin ʰ HYOMSTAGRAM 매주 화요일! 저의 절친 에디터 minj_0727 와 즐기는 패셔너블한 라이프! 인스타일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는 효민의 "절친TV" 이번편은 이태리 전통 디저트인 🍮 티라미수 쿠킹클…
**화제뉴님 효민 중식 써 주실래여? <블락당함
**화효민 중식 파면 나 왕따 당하려나...
**사냥꾼 효민 웨이보
**아라닷컴 HYOMIN INSTAGRAM 매주 화요일! 저의 절친 에디터 minj_0727 와 즐기는 패셔너블한 라이프! 인스타일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는 효민의 "절친TV" 이번편은 전통 디저트인 🍮 티라미수 ...
**은지효민정구 파쿠리 관계 짜자 민정^^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chj0430kr

From Twitter

**로효민이 테마 섬유향수 롤업 왔다 오늘 또 테마 향수도 온다던다ㅚ
**ai⋆【Hyomin Instagram】 매주 화요일! 저의 절친 에디터 minj_0727 와 즐기는 패셔너블한 라이프! 인스타일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는 효민의 "절친TV" 이번편은 이태리 전통 디저트인 🍮 티라미…
**티♡퀸즈 효민 셰프♡_♡^
**아쏘미똥벌레효민 미모 미쳤냥?!
**사냥꾼효민 효진
**사냥꾼효민이가 만든거인듯
**사냥꾼효민이 어제도 열일했네 ㅠㅠ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cheezepiece

From Twitter

**지 깜곧 마마무 나오고 동주는갸봉햣고.... 효민이 샹일은다가오고 아이ㅣ고 할거많다!! 절개 과제는 안함
**로효민아!!!!
**노연예인들 인스타그램 구경하면 대부분 셀카밖에 없어서 심심한데 효민 인스타그램은 사진 보는 재미가 있어요.
**로효민아 겨론하자 겨론
**로어? 왜 왔냐고! 나 좀 가만히 내버려 둬라, 제발. 응? 효민아, 형이 이렇게 빌게. 무릎이라도 꿇을까? 꿇어?" 뭐 이렇게 흐느끼고. 효민이는 그런 정구를 이상하다는 듯이 보다가 "형~? 시시하게 왜 이래?" 이러면 좋겠다. 멱살 쥔 손을 치면서.
**로쓰이기는 당연히 쓰일 것. 그래서 하루종일 손톱 물어뜯고 불안해 하고 그럴 듯. 주위 동기들도 선배들도 다 이상하게 쳐다보면서 머디 아픈가.. 하고. 퇴근하고 난 후 효민이 예전에 그 폭탄 박스를 슬쩍 가져와서 남 몰래 정구, 그러니까 석율 자리로
**로효민이 엘리베이터에 타는 모습을 실루엣으로 보고. 석율은 놀래지만 그래도 에이, 아닐거야. 하면서 부정을 함. 당연히 자신이 폭탄으로 죽여버렸으니까. 효민은 존재하지 않으니까, 석율, 정구의 기억 속에서는. 그래서 아닐 것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신경이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TARAN4ThaiFan

From Twitter

**로신분세탁을 한 정구의 동태를 파악 하기에는 역시 효민도 어려웠을 것임. 하지만 부모님의 돈이라도 쓰거나 어떻게 해서든 찾아냈을 것임. 그만큼 정구에 대한 집착이 심했으니까. 자신과 비슷한 사람이고 자신이 처음으로 관심을 가지고 가까이한 사람이었으니까
**로효민은 자신을 죽이려고 한 정구에게 분노보다는 자신과 비슷한 길들여지지 않은 들개라는 사실과, 속내에 광기가 있다는 것을 정구가 알았다는 것과 그 모습을 자신이 본 것이 굉장히 좋았음. 오히려 복수라기 보다는 정구에게 찾아가서 계속해서 괴롭히거나 예전
**로효민이를 죽이고 난 후 신분 세탁 후 아무 일 없었단 듯 밝게 살면서 원인터 사원으로 일하는 정구, 그러니까 석율이. 죽은 줄 알았던 효민은 알고 보니 그 건물에서 도망쳐서 간신히 살아 남았음.
**로 아아니 효민 석율 하려고 했는뎈ㅋㅋㅋㅋ
**로왠지 모르겠지만 효민정구 썰도 꽤나 많은 것 같다
**로효민이 보고싶어.
**지 깜 아ㅏ니거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미국간 효민이는 안조아하거느요?? 허참 ㅠㅠㅠㅠㅠ어이ㅣ 읍ㄴ ㅔㅠ ㅠㅠㅠ전국 효ㅣ민맘ㅁ들 모여봐여 ㅠㅠㅠ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jaenhailo99

From Twitter

**지 깜 효민이보러 미국가조
**지 깜효민이기일에 약소하게.. 상자하나랑..붕어빵이랑.. 폭탄들고 우리학교나 터트리쟈ㅑ 그리고 나도 아기천사하는거야.. ㅠ
**지 깜ㅎ효민이 기일치면 죄다 다르게 알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랫 ㅓ효민이 기일 언제냐구욧!
**지 깜이번주말 효민이 기일아녀?
**oo 해줬어요... 하지만 그는 효민 아니었다
**사장효민이 기일이 다가오는 이 시점에서 내가 동주에 치이는 것이 과연 옳은 일인가 엄격진지
**시미 이 이딴 노잼글에 알티 수가 언제 이렇게 늘었지 주근 효민이의 부랄을 놓지 못 하는 자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말인가... 그런고로 효민이 일대기 같은 거 영화로 나와야 댐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pathofsage

From Twitter

**시나도 뮤비보고 존나 깠거든?.. 효민 촬영이었다...
**내 피를 다 마셔요 내 살을 다 먹어요 그럼 나는 껍데기만 남겠죠 손톱으로 눌러 터뜨린 이처럼 당신한테라면 그래도 좋을 것 같은 건 왤까 /양애경, 사랑->>이거 종나 효민이의 사랑고백 아닌지
**주소녀_은서왜요, 효민 언니? :"
**교 뒷산 삵) 모리안지 형이랑 정구랑 떡치는 소리 듣고 열받아서 깽판치는 효민이 보고싶다
**교 뒷산 삵) 모리안힛싸온 오메가 정구 입안 손가락으로 헤집는 효민이 보고싶다 박정구 안달나서 손가락 핥고 쪽쪽 빨았으면 좋겠다 그거보고 횸ㅣㄴ이가 섹드립치구... 목 깊숙히 넣고 켁켁대는거 구경좀 하고... 눈물 맺히고.
**교 뒷산 삵) 모리안하 진짜 고딩 송몽규 윤동주 체고다 같은 학교 다니는 똘갱이 동생 효민이랑 구석에 찌그러져있는게 취미인데 가끔 선생한테 고집부리다 얻어맞는 정구랑 넷이 같은 학교 다녀주세요. 삵의 모습으로 관음.
**키 아...아이...!!!🔧...! 효민이 미국행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F20zBSoqqAFEagf

From Twitter

**가끔....랜덤플레이 돌리다가....효민이 노래가나오면...아련해진..ㄷ..
**키 서울대..효미니.....효민..ㅠ
**비효민 . . . .! . . . .
**기노비 아냐 대학들어가면서 안경 벗고 교정기 뗀 효민같음
**헉 나 효민이가 데드풀 된거 상상해버렸어
**스타효민닮은언니
**언텔 스포] 박스 내 최애캐들은 다 이상형감은 아니라서... 듄은 담배피우고, 한나는 이상형이라기보단 실제로 있었으면 여신처럼 떠받들었지... 특히 이효민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효민이가 내 주변에 실제로 있었으면 기피대상 1호얔ㅋㅋㅋ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Hyomin234

From Twitter

**의체온*효민 은비 미인 듀오 ㅆㅅㅌㅊ~
**oo 효민이 태명이 무함마드잖아요
**위협의윙크)그니까 효민이가 독일인이죠?
**시몰라 효민아 솔로앨범 들구나와 얼릉..
**ㅍ 몽규 글여주세요 흑흑 효민이랑 몽규
**arapsy072926이데일리 문화대상에 참석중인 티아라 #효민 래비티 스트레치 붓컷으로 멋진 코디 완성 💓 . #rabbitti #pants #black #효민 #hyomin by rabbitti.official
**스타김형은 효민닮았어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F20zBSoqqAFEagf

From Twitter

**내 티아라랑 효민은 달라 ? 굳이 안 빼도 댐 ?
**나막 효민은 빼줘
**보싶 나 오늘 생일이예유 언니 효민아 태어나줘서 고마워 한번만 해쥬..❤️ #포미닛 #싫어
**oo 여기저기서 자다온 효민이다
**타리(마법소녀 지망생 당연 사랑하지!! 효민이.... 귀여운 아이..
**타리(마법소녀 지망생아니지 우리 효민이는 천재였다..
**타리(마법소녀 지망생 그렇지만 효민이의 문과력 사랑해..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Starhunter910

From Twitter

**타리(마법소녀 지망생내가 이효민 엄마 되는 사람인데 그는 효민일 닮았지만 효민이와는 달라... 존나
**arapsy072926#제니스타일매거진#효민#tara#hyominnn#효민이와함께한제니하우스화보#jennyhouse by minyoung_lim03
**사냥꾼효민이 오늘도 이쁘네
**사냥꾼효민이 보러가야 하는데 ㅠㅠ
**통판中]노리터 이효민 개자슥..,,,....,,,도망가버린 울 효민아,,.,...,,
**정구야 이....!! 효민이 어린이 누가 우는 소리하지요?!!
**달효민이 마케팅수업 발언이 생각나는군 실존하지않는 환상을 팔다니 사기 아닙니까!?!?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Starhunter910

From Twitter

** 뷰효민님 노래 언제나오지 용준형오빠 노래 듣고싶다 피쳐링은 안 하나
**사냥꾼저 때 이후로 효민이를 본적이 없어요 ㅠ
**정구효민아 파스타 좀 해와
**yomin효민? 박. 키키
**게일어나는 게본적이있는ㄷ데 효민준호라구.....
**빠효민 솔로할 때 누구 컴백하는 지 아쉬는분
**・・;)"진짜 회사에서 하는것 보다 혼자훨씬 잘하시는듯 ㅋㅋㅋ 효민 화이팅!!" ㅋㅋㅋ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Ehlar2012

From Twitter

**희✨송훼효민아... ㅜㅜ<효민.맘병 도짐
**정구왜 그랬어 효민아 왜 형한테 치댔어 너 잘 살 수 있었잖아
**글병풍효민 제아 괜춘한디
**름이효민이 보고싶다..
**큐? 효진과 효민이라니 존좋
**hu~꿈에 효민이 나왔어^^; 와오 내가 보고싶은 사람이 아니구나ㅠㅠ 힝 준비하고 병원가야지~
**교 뒷산 삵) 모리안장그래한테 집적대는 이효민... 그거 멀리서 보다가 동공지진일으키면서 도망가는 현 한석율 구 박정구. 효민이야 박정구랑 장그래랑 같은 회사 다닌단거 알고 접근했으면.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InstaHyom

From Twitter

**사냥꾼크 역시 효민..
**드윅 티켓팅 성공소취 소이뜬금 없는데 깐효민 존잘
**닥등 등효민이 간다.
**내이번 앨범 진짜 기대된다.... 효민...
**ㅜㅁㅣㄴ 효민이라닛...성은 양인가.....!!!
**사냥꾼브아걸 제아가 티아라 효민 솔로앨범의 전곡 디렉팅을 맡았다.
**덕 후드 효민이는 정시 나군 뜬금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tiaradiadem

From Twitter

**드윅 안본다 인동주 시간 좀 늘려조라 ㅠㅠ 검외 반만이라도 시간 좀 주란말이야 ㅠㅠㅠ검외 팔백만 찍은거같더만 우리 차칸 효민이 좀 보게해조 ㅠㅠ
**내효민 기여운 거 보고 싶은데...
**시 크윽.. 덕후들도 보고싶고 효민도 보고싶구..
**로효민이랑 겨론
**로효민이 보고 싶다 효민이 효민이 효민이 이효민ㅠㅠㅠㅠㅠㅠ
**로 근데 의외로 효민이가 정구를 집착하듯 좋아해서,,, 잘 모르겠다,,
**로효민이 정수리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n__nv0

From Twitter

**이런 총쏘는 효민이 주세오
**구냥 구식권총 쓰는 효민이 보고싶음
**로 아냐,,, 진짜 블루레이 계획할 때 2 예고로 효민이가 나간 후 터지는 거,,,,,,, 이썼다고,, 해써,,,
**로 우리 효민이!!!!!!! 안 죽었거든!!!!!!!!!!!
**구탱 쪼꼬냐며ㅗ콬ㅎㅎㅋㅎㅎㅋㅎㅋㅎㅋㅋㅎㅎㅋ 발렌타인 데이 피갑칠 효민이의 영혼이.찾아와 정구에게 초컬릿 줬으면~/~~~~~ 스.패너 쪼꼬~~~~~~
**ISCOTAEK 효민정구요 ...ㅋㅋㅋ
**로 씨방 우리 효민이한테 와 그르냐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Starhunter910

From Twitter

**구탱효민아,,, 선물,,,,,,,
**ㅜㅁㅣㄴ 뭐야 결국은 본명이 양솔이가 아니엇단거야?!?!?!!?!?그런거야!?!?!?!?효민이엇던거야!?!?!?!
**개 효민이 고양이귀~~!!
**개 존잘님 효민이그려주세요
**heek12. 호모 업으면 외 살아? 택정환 상구장훈 효민정구효민 최김 색스
**세적 사비무효민이 미국갔뎈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ek 아니ㅖ요...!! 울 효민이 미국에서 린치 당하고 다닌다구욧!!!!! 존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arashubi

From Twitter

**교 뒷산 삵) 모리안추운 겨울 교실을 급습해 몰래 효민이 무릎위에서 자는 살쾡이. 이효민도 가만히 있다가 같이 자자. 주변 애들 삵이랑 눈마주치면 쪼릴거같아
**년 반박할 말을 치고잇섯다가 그만둿습니다 주근효민이도 잇는데 우리 모두 주근캐릭터를 존중합시다
**층 c구역 가는 이류☺ 보고싶다 똥효민ㅋ
**키 효민막대 주세요ㅠ
**hee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ㅋㅋㄱㅂ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ㄲ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 사탕대신 ... 빨아먹는 효민...~~
**키 박정구가 처음 봤을 때 놀라서 " 야 너. 너. 이거 뱀이냐? " 스슥 움직이는 뱀 보면서 효민이 " 안 물어 안 물어 "
**교 뒷산 삵) 모리안효민아 성 갈아치워서 미아나다아아아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pathofsage

From Twitter

**교 뒷산 삵) 모리안 송효민해라 그냥 <--<
**heek효민이 미국 갔어
**키이웃집에 신이 산다처럼 문자 오면 좋겠다 수명 효민이 28일이고 박정구 108세
**창인생 하늘에계신 효민이가알려줄거야8
**정구야 씨…, 야 뭐가…, 뭐가 시시하고 뭐…, 효민아 내가 미안하다. 진짜 진짜 미안하다, 어?
**교 뒷산 삵) 모리안 하면 어 효민이 왔네 랑 아 C발 놀래라 두가지 반응이 기대됩니다. 이효민 체육시간엔 꼬박꼬박 그늘에 숨어있을것같음.
**교 뒷산 삵) 모리안 체육하는데 효민이네랑 정구네랑 합반수업해라 박정구랑 독서부장님이랑 구석에 앉아서 반장 체육하는거 구경하는데 스르륵 이효민와서 형 뭐해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kstar_liptool

From Twitter

**교 뒷산 삵) 모리안 학교 뒷산사는 삵할래 가끔 효민이가 올라와서 뭐 갖다주면 좋겠다. 아니면 열린 창문 타고 들어와서 독서부장 다리 밑에 앉아있다 가야지
**교 뒷산 삵) 모리안 얼굴은 솔찌 효민이가 쪼까 더 들어보인다
**언텔 스포] 박스 내가 왜 이렇게 효민이를 죽이고 평범한 듯 불행하게 살아가는 정구 얘기를 좋아하나 했는데 정구가 효민이를 죽였으니까 그런게 아닐까... 둘이 전처럼 지냈으면 이럴 일도 없겠지. 하고 생각해봤는데 이효민하고 박정구의 관계는 아무리
**언텔 스포] 박스몇십년 후에 정구가 가끔 효민이 생각이 난다던가 효민이와의 추억이 생각난다던가 그런건 없었으면 좋겠다. 왜냐하면 그 날 이효민을 죽인 이후부터 지금까지 몇십년동안 20대의 효민이가 눈 앞에 보였으니까.
**교 뒷산 삵) 모리안동주 현대 AU로 학생회장 송몽규랑 서기나 도서부장 동주랑 잘난 학생회장의 똘갱이 동생 이효민, 효민이 같은반 복학생 박정구
**교 뒷산 삵) 모리안학원가서 자다가 생각해낸게 저거임 효민이 형 썰...
**교 뒷산 삵) 모리안내가 저번에 그거 말해준적 없나 효민이한테 이효민보다 한참 우월한 형 있는 썰... 그 형의 적임자가 현대AU 송몽규 아니겠슴까... 공부잘해 말 잘해 주변에 친구 많고 리더쉽있고 자기 사상 확실하구...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t_ara_dotcom

From Twitter

**생6]율래 투명스티커~20일! 오늘 그래석율뮤ㅓㄴ데.... 효민정구 먼데.,..
**인정구효민 안사요
**인 정규효민뭔데..
**승전보람 외퀴여덕이라 한번 정도는 큰 상관은 없을듯 씹덕파오후가 저러면 효민도 난감...
**이름 구함) 다이아요? 아니면 예전에 가셨던 효민? 0
**heekrt 자꾸 효민이 화장 드립밖에 생각 안 남 어카지??
**heek 효민이 스패너 들고 찾아오려는 거 알몸으로 맞이해서 말렸으면 .. 막말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Starhunter910

From Twitter

**사냥꾼열일왕 효민시
** 동경그래 정민 배우는 안 보겠지만 그냥 뭔가 네 이게 뭐죠 효민아 이게 시뮬라크르의 파국이야
**° Ji yeonㅋㅋㅋㅋㅋㅋㅋ #jingstagram #jiyeon #eunjung #hyomin #eunminyeon #지연 #은정 #효민
**뀨 어 사실 효민이 그거 붙일 때 제가 옆에서 도와줫어요 효민이가 붙이고 제가 옆에서 들고잇고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영상유출도 좋은.....! 야 박정구 함 대주라!!!
**° Ji yeon푸헣러거구어규 배아팤ㅋㅋㅋㅋㅋ #jingstagram #jiyeon #eunjung #hyomin #eunminyeon #지연 #은정 #효민
**고한다 압축소스뭔가 간만에 탐라에 들개얘기나오는데 효민맘은 씁쓸하다
**뀨 정구 잔 사람이 화학선생, 필균...?친구, 대학원 선배, 백 교수, 효민이, 김 전무,.....안 잔 사람이 업서요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FairyHyominie

From Twitter

**뀨효민준호도 ㅍ주새요오......
**iel효민맘으로 살아가기에 들개러들은 너무 가혹해!!
**비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민베키몽규 3인조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ㅋ
**비랑 닉주디파자! ..,..,,..효민.,..,,.,?
**이너백미생은 미생물,미생snl-만화책-드라마 순으로 봤는데 책도 재밌었지만 드라마에 인물들의 개성이 돋보여서 더 재밌었음 커플링은 해준백기랑 효민정구 효민석율 정구석율 석율 괴롭히는 성대리땜에 빡친 정구가 폭탄 만들어서 석율이 막 당황했음 좋겠다ㅋ
**미배/생5] 하이힐베키 효민 몽규 아이돌 설
**등¿ 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효민이 안와!!!!아아악!!ㅠㅠㅠㅜ......과거효민이 보러갈거얏,,,<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69___Simple

From Twitter

**등¿ ㅋㅋㅋㄱㅋㅋㅋㄱ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효민이 화장했어요,,,,뼛가루도 안남앗지만,,..,",,,,,,,엉엉,,,
**등¿ 왜 효민이 화장은 이거냑오
** 동경지금 약간 작품 속 캐릭터와 실제 인물 사이에서 물타기 하는 기분도 든다 작품 속 캐릭터가 실제 인물 기반이니 아 그래 효민아 이게 니가 말한 시뮬라크르의 파국이구나
**이너 전사 조각여장한 박정구 "효민아 세상이 너무 시시하지 않냐 난 너만은 안 그랬으면 좋겠다" 하이힐 부웅부웅
**이너 전사 조각 부웅부웅 "세상이 너무 시시하지 않냐 효민아"
**미배/아4] 스디 효, 효민아... 땀
**덕효민정구로 아픈 정구한테 효민이가 서툴게 죽쒀주는거 보고싶다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F20zBSoqqAFEagf

From Twitter

**H]yo※ T-ARA 앞으로 #티아라 #효민 솔로 활동에 관련된 이야기들은 계정을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등¿효민아
**정구야 효민아, 형이 무조…, 혀, 형이 부탁할게. 형이 부탁할게. 야, 그만 하자. 어? 형이 부탁할게.
**)160122 CCTV 최강대뇌 #효민 캡쳐
** 효민 괜찮네여 솔효민 어떰^^
**두 이름 김ㅈ지효+지민 ㅎ효민
**버들개 진챠 인생장르.... 여기에 자주 안나타난다 뿐이지 뒷계에서 뻐렁칠때마다 광광 울어대는.... 닉도 >>효민병자<<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T6DISE

From Twitter

**버효민이 기일시......
**대 칲자꾸 효미니 보고 시퍼지는 노래가 작년 오늘 많이 들은 노래로 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달은 내내 이럴 듯 흐윽 흑흘득흐긓ㅎ흑 효민아 잘 지내니
**버효민이 기일 일주일 남았네......
**5 배포본 내는 횸 형...변하는 거 없어..가 사실 자기 전생을 본 효민이의 예언이고...„„„
**5 배포본 내는 횸 세..세셰...세...th...키th하자 효민아
**비눈물나게 와그라요 효민아...,,,,,,
**문아니야 효민이 ㅏㄹ아 잇어 효민이 살아 잇따구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T_araTH

From Twitter

**oo이야 강스카이 빠워 대단타 동주 실검 2위!! 22살 효민아 너도 살아있었으면 동주 볼 수 있었는데...!!
**화몽규 부탁 받고 정구가 효민이 죽였으면 좋겠다 그렇지만 몽규는 동주만을 바라보고.,.,.,
**화그게 뭐라고 그렇게 열심히냐는 효민이랑 줫도 모르는 금수저 새끼는 닥치라는 몽규 동주는 묵묵히 제 할 일 하고 정구는 효민이를 죽 아 아닙니다
**화몽동 횸정 같은 반이엇으면 좋겟다 몽규랑 효민이랑 맨날 싸웟으면
**효된 순수한 핀 ??? 제 기억이랑 동일한데 왜 날조지...;;;; 우리 정구가 효민이 엄청 아껴줬잖아요;;
**효된 순수한 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민이는 스패너 좋아해서 안피했나봐요... 정구가 좋아서 ?
** 동경 근데 왜 못 피했어 뒤지고 싶었어 효민아?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bong_926

From Twitter

**oo효민이가 휙 지나가는 오토바이를 절묘히 피해가던데 의도한 연출인가요? 의도한 건 아닌데, 오토바이가 오면 피해야죠 효민이가 휙 지나가는 스패너를 절묘히 피해가던데 의도한 연출인가요? 의도한 건 아닌데, 안 뒤지려면 피해야죠
**단허컬트 님의 GV 멍청한 질문 아카이빙 읽고 있는데 웃겨죽음 “효민이가 휙 지나가는 오토바이를 절묘히 피해가던데 의도한 연출인가요?” “의도한 건 아닌데, 오토바이가 오면 피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아시 케이지 뭐, 지금은 지금 나름대로 즐기면 되잖아요. 효민이랑 나랑.
** 호 효민이야 바보 힝아.
**비이 치임...,,,,효민보고 치였을때보다 더 쎈것같은데 착각이겠지
**효된 순수한 핀몽규가 효민이로 환생한거였으면 좋겠다
**병제효민 솔로냈냐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ssoahya

From Twitter

**그 한국 당연히 가야죠ㅎㅎ 다만 효민이 솔로는 왠지 타이밍이 잘 안맞네요 삼월까지 프로젝트 마감이라 그때까지 야근야근야근일 거 같아요ㅠㅠ 주말이라면 어떻게든 해보겠지만 평일일 가능성이 많아보여서...
**르보마츠 더 야근러 불지르자 ㅠㅠㅠㅠㅠ 효민이랑 정구 보내주세오 ㅠㅠ 폭탄 필요해오 ㅠㅠㅠㅠㅠ
**교 뒷산 삵) 모리안효민아 뱀키워라
**명난 흐어ㅠㅠㅠㅠㅠ들개 줄거리 보고왔는데 효민 캐릭터 취저 당할 거 같아요ㅠㅠㅠㅠㅠ 꼭 봐야겠군여ㅠㅠ변요한도 나오구ㅠㅠㅠ
**순살오늘자 효민 ㄱ부이앱 좌표찾스비다
**교 뒷산 삵) 모리안정구-나 어제 너 죽이는 꿈 꿨다. 스패너로 패고 터뜨렸어. 효민-형은 뭔 재수없게 그런 꿈을 꿔. 어제 만들던거나 마저 만들어. 이런 일상적인 대화 나누는 횸정 보고싶다.
**교 뒷산 삵) 모리안술담배 의외로 안하는 효민이랑 다 하는 정구 정구는 힘들어서 한다고 하고 효민이는 지 죽음은 지가 결정한다고 안하고. 지 몸 의외로 살뜰히 챙기는 효민이랑 의외로 대충 사는 정구의 조합이란...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pathofsage

From Twitter

**개내 마음: 효민아
**교 뒷산 삵) 모리안전투적으로 키스하는 효민정구가 보고싶어요 박정구를 짓누르듯이 무게 실어서 하는 이효민이랑 하나 하나 다 응해주는 박정구. 곧 죽을것처럼 열정적으로
**교 뒷산 삵) 모리안이효민이 애완 뱀 키우면 좋겠다. 애완 뱀 키우는 효민이랑 정구랑 동거하는데 정구가 뱀 싫어하면 좋겠다. 왜냐하면 이 애완뱀은 이효민 안볼때만 박정구를 살살 괴롭히니까. 다리를 타고 오른다거나 쉭쉭거리며 지긋이 바라본다거나...
**/しゅん아 갑자기 빡치네 정구야 효민이 왜 죽였니
**사냥꾼1004 천사 효민시
**/しゅん애가 폭탄으로 협박도 할 수 있고 그런 거지 왜 우리 효민이 기를 죽이고 그래욧?.?!!!?!!
**/しゅん효민이가 나이도 어린데 어? 정구야 너 그런 식으로 효민이 밀어내기 있니 없니 우리 애 기를 왜 죽이고 그러니 효민맘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jaenhailo99

From Twitter

**/しゅん흐윽.... 우리 효민이... 아직 마음껏 폭탄도 못 터트려본 앤데....
**/しゅん효민아... 효민아... 효민아... 효민아... 효민아... 효민아... 효민아... 효민아... 효민아... 효민아... 효민아... 효민아... 효민아... 효민아... 효민아...
**로다 모르겠고 효민아 사랑해
**로효민이 테마 향수 효민이 테마 섬유 향수 효민이 테마 체인팔찌 효민이 테마 목걸이 효민이 테마 반지 이제 귀걸이가 남았룬
**도 천원 닝겐 이횸... 주의 진짜 효민이 판박이 ㅋㅋㅋㅋㅋ 이효민 - 제멋대로 = 0
**창인생효민이는너무쉽게생겻는데 ㄷ몽규는...너무어렵게생김
**heek 헐 걍 막 던졌는데 존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민이 어기적 어기적 걷는 거 보고 억지로 웃음 참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ThisOldGuitar1

From Twitter

**heek 차라리 포경수술한 효민이 썰이 낫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 뒷산 삵) 모리안 효민이가 손가락으로 애완뱀 머리 쓰다듬는거 보고 기겁하는 박정구 그 손가락으로 지 만지지 말랬으면 좋겠다
**피효민이 보구싶내...^^...
**키 점 뺀 효민 썰 좀
**교 뒷산 삵) 모리안허윽 효민이가 갑자기 어디 간다고 뱀 방치하고 슥 갔는데 박정구가 도저히 둘이 못있을것같아서 잠시 아는사람한테 맡기면 좋겠다 누구한테 맡아질까
**사냥꾼160217 효민 효민이의 솔로앨범 D-? !!!!!! 백주부 빙의 하셨나 ?
**사냥꾼160217 효민 효민이의 솔로앨범 D-? !!!!!! 꽃 먹는 여자 ?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officialBEG

From Twitter

**사냥꾼160217 효민 효민이의 솔로앨범 D-? !!!!!! 신곡 스포일러 ?
**사냥꾼160217 효민 효민이의 솔로앨범 D-? !!!!!! 실루엣도 귀엽구 난리...
**사냥꾼160217 효민 효민이의 솔로앨범 D-? !!!!!! 눈 깜빡깜빡 하는거 졸귀 ㅠㅠ
**사냥꾼160217 효민 효민이의 솔로앨범 D-? !!!!!! 효민이 웃음소리는 언제나...ㅠㅠ
**사냥꾼160217 효민 효민이의 솔로앨범 D-? !!!!!! 배려왕 박효민 ㅠㅠㅠㅠ
**사냥꾼160217 효민 효민이의 솔로앨범 D-? !!!!!! 효민아 넌 웃는게 이뻐 ㅠㅠ




효민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starjn_news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Soi_BYH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stoodotcom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jaenhailo99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tangerine_bomb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9tang_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pjx1234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pjx1234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pjx1234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t_arastory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wassup_smn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Starhunter910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Starhunter910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Starhunter910

효민 솔로앨범 티아라 절친 인스타일 에디터 매주 라이프 패셔너블한 즐기는 화요일 Starhunter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