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21:42 ALL

**위터 하는 테미!!수고해쑴미다 템ㅁㅣ기쟈. 이번 사건운 테믜팍구의 ㄱ부실공사가 쿠개 한건ㅈ햇눈대오. 부실공사씨 츄카두ㄹ임ㅁ3다!!!! 템미파쿠 불난리대써!!!!!!!! 구랭... 이 사건 관룐해소 인터뷰하실 테미대학교 템미학과 겨숫님 테미씨룰 소개해두림미다. 안뇽하샛
**상 조아^^ b 그리고제2의월드의부대꾸미기가시작된다
**️설레는 아이☺️미기얌 ㅜㅜㅜㅜㅜㅜ 너무 말랐어ㅜㅜ
**콘가는 뚜니 ㅂ_ㅂ 오오 나그다이소 네트망으로 방꾸미기하고싶운데 시도할용기가안남..ㅎㅎㅎㅎㅎ
**바기 나못가는데!!!!...... 못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잊었구나정말우리가라미기억력이❤❤ㅋㅋㅋㅋㅋ
**이둡압유아인도 좋.....역시 남자는 애기와의 캐미기 좋아야...
**주소녀_은서미기 마우스 섹시해애애애😲😍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ses723

From Twitter

**루아니저기여우리미기는...ㅋㅋ..ㅠㅠ
**(:3」∠)_예명이 미기...어ㅗ또케
**루 미기=투톤
**UNE a.k.a GEMINI 취했구나.... 이 몸의 미기에
**레나안녕! 난 세레나. 그리고 내 파트너 폿코. 스윗츠를 만들기를 좋아하고 물론! 먹는 것도 아주 좋아해. 꾸미기는 우리들의 필수품. 마을에서 발견하면 편하게 말 걸어줘!
**나의정예린우주소녀 미기은서 최애 못정하겠다
**불이 좋아요 끄앙앙이 미기님이 역계실 하셨어오!

**두 ※ 우아한 형제들 소장본 주소지 변경은 다음주 화요일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 소장본 홈페이지에 신청글 작성하신 분들 중 우편번호 및 입금자명을 미기재 하신분들 댓글 확인 후 수정 부탁드립니다!
**두 ※ 우아한 형제들 소장본 주소지 변경은 다음주 화요일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 소장본 홈페이지에 신청글 작성하신 분들 중 우편번호 및 입금자명을 미기재 하신분들 댓글 확인 후 수정 부탁드립니다! 우편번호가 없으면 우체국에서 택배접수를 안 받습니다ㅠ_ㅠ
**루아닠ㅋㅋ미기는 아무도안찍엇나보군 ㅜ
**백미기
**국산] 미기님
**카라이치롱뽑은] 느랑 아니스치만그미찬ㄹㄴㅊ그치만2년이나지나버렷는걸그분은이미기억저차안낳걸아니스치만그미찬ㄹㄴㅊ그치만2년이나지나버렷는걸그분은이미기억저차안낳걸
**차미기시타우에미기 미기시타미기미기 우에우에시타시타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stujNxwqSB50XI7

From Twitter

**루헐세상에..ㅠㅠ미기얌
**울 챙겨야하는 자은율근데 두루미기 코트가...종아리까지 옴.....
**리☘나는 어떤 게임을 해도 마을 꾸미기에만 시간을 투자하는 것 같다... 이거 말고도 많은데 스샷이 없넹
**토베 케이고이몸의 미기에 취해라
**슬테미 대하꾜등로끔버는 미엘님 ㅋ ㄱㄱ ㅋㄱ ㄱㄱ ㄱㄱ 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ㄱ ㄱㅋㄱㄱㄱ ㄱㄱㄱ설정이 왜그래...ㅠㅜㅜㅜㅜㅜ😭😭😭😭😭불쌍한 예쁜 미기쨩. ..역시 미인은 ㅈ죄가많다더니... ?
**타마츠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하 여캐만굴리면탈주한다구 ..ㅠㅠ..ㅠ.ㅠㅠ 미기 한번 탈주햇ㄱ던애야 . . . .
**슬테미 대하꾜등로끔버는 미엘님 헉 제 관캐는 ㅁㅣ기쨩ㅣ이요...ㅠㅜㅜㅜㅈ신청서보자마자ㅏ치엿음;;;;😇😇😇😇😇😇😇

**타마츠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미기~~~^^
**샾★터진 멘탈 복구중오 마 프린세스 도카 오네가이! 쇼킹구 핑쿠노 카미오 유라시테! 미기토나리노아이츠오 미테 타노시게니와라와나이데!!
** 얘 오너 시에사실 기대 그러케 안해쑵니다...워낙 제가 파는 컾링이 이 쪽에서 그렇게 막..크지 않기때무네..거의가 한니발하면 박사님을 앞으로 미기에..
**yseー冬がくれた予感 하나 남은 알테미기도 하고 초궁극 알테미도 이뻐서 그냥 새로 하나 키웠어요 ㅋㅋ
**대 씨(Mr. Bed) 피터미기는 언제 나와오.........
**우기 치하야후후, 영광이에요. 야미기리 파 사람이라면 보스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이 인지상정이죠.
**몽 흐어 민망해라 사실 저 아무도 없는 새벽에 몰래 풀고 튈려고 했는데ㅋㅋㅋㅋ졸려서ㅋㅋㅋㅎㅎ이건 다 후시미가 잘못해서 그래요...ㅋㅋㅋㅋㅋ후시미기 미사키를 너무....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solrachacha

From Twitter

**마음주는_누오✲난 꾸미기가 젬병이라 차라리 투박한 남캐가 키우기 더 좋다 남캐는 굳이 멋을 부리지 않아도 존재자체를 짱짱맨으로 키우면 멋있어지기 때문 뭔 논리
**REST] 화양연화 ; 나비픽미피게미기ㅣㄱ피ㅣ핌깊기..
**부남댄 촤르르빵미기 히다리 시타 우에우에!!!!! 끼요홓ㅎ호오↗↗↗↗↗↗↗↗↗↗↗↗↗↗↗↗↗↗↗↗↗↗↗↗↗↗↗↗↗↗↗↗↗↗↗↗↗↗↗↗↗↗↗↗↗↗↗↗↗↗↗↗↗↗↗↗↗↗↗텐션아가루시나↗↗↗↗↗↗↗↗↗↗↗↗↗↗↗↗↗↗↗↗↗↗↗↗↗↗↗↗↗↗↗↗↗↗↗ㅍㅍ
**롱롱유정이랑 도연이 같은조 캐미기대😀
** 럽소미기엽워ㅓㅠㅠㅠㅠㅠㅠㅠ
**211미기시타미기미기
**ûl발렌타인데이 카드 꾸미기에는 아트레이지가 최고'ㅅ' b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Blute_w

From Twitter

**츄의 츄는 CHU의 츄!미기 반응이 젤 웃김 이런 십알 입다물지못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월의 28일⛅☁ 난언제나치근덕이즤,,,,,,,,온미기대행,,,❤
**나도 공식사진 뜨는거 보고싶다...엄미기 허락 안해줘서 공식가입도 못하는데.... 나레기.....왜 가입을 못할까...왜 나이가 안되서..
**이요우츠키농장은 영 꾸미기가 귀찮아서 말이야. 농장에 대해서라면 리에한테 물어보렴. 지금 완전 귀농생활에 심취해있거든.
**론/マロン카이바하면 센소쿠센신다!랑 오레와 신난다!!랑 에이비ㅣ비미기히다리 밖에 생각 안 나게 되었다
**김여별✨미기 넘나 카와이ㄹㄷ해
**복한 이불수니 피유 그럼여 요미요미기요미호향님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MEIQIROO

From Twitter

**주소녀_XIAO程潇#우주소녀'가 12명 예쁘게봐주세고! 💕 🌟 WONDER유닛 보나, 성소, 다영 🌟 JOY유닛 선의, 은서, 여름 🌟 SWEET유닛 엑시, 설아, 수빈 🌟 NATURAL유닛 다원, 루다, 미기
**주소녀_EXY ㅋㅋㅋㅋㅋ poor 우리 미기 😂
**이미기카타니~!
**주소녀_다원우주소녀 NATURAL 유닛의 애기들 : 다원이, 루다양 그리고 우리 미기 여기서! ㅋㅋㅋㅋ
**탄만의 아미ㅠㅜ♥ 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기여미기여미 하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기엽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미기 내꺼❤️
**아☔️미기야ㅜ ㅜㅜ. ㅜㅜㅜㅠㅠㅠㅠ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JOYFULBUD

From Twitter

**다이아사고싶은] 트리히다리테데쟈나쿠테~미기니시테루링구~~
**루아니진짴ㅋㅋㅋㅋㅋ미기를 자꾸 메기래ㅜㅜ 니얼굴메기
** 뽀 미기도 기여움 맡으면 쥬을것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뽀 미기도 기엽고 루루님도 기여우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미기야 섹시라니................ 좋은건지 나쁜건지
**아☔️아 근데 미기 발음 뭔가 묘하게 귀여웡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섹시가 아니라 귀요미해 미기야 ㅠ
**루와 섹시라니 미기얌ㅠㅠ
**아☔️ 사실 루루님 닉처럼 미기루 해도 좋을것가튼데,,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cupidarrow_1224

From Twitter

**루 ㅠㅠ 그냥 무난하게 미기..?!!ㅅ
**봄섹시 담당 미기 귀요미 담당 여름 쪼꼬미 담당 루다
**슬비:)미기 시타 미기 미기 미기 시타 미기 미기 우에 우에 시타 시타 히다리 미기 히다리 미기
**즈어 ㅂㄹ노래방 일본기기에 I beg your hate가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겠다 가야겠다.. 가서 열창해야지 히다리니 이루노니 아ㄹㄹ루~~~미기니 이루노니 에루~~~~
**루모치@TOKO그리고 역시 쿠션형식은 유분이 퍼프를 통하여 스미기 마련이므로 되도록 쓰지 말고 짜서 쓰는 파데를 쓰도록 ㅎ ㅏㅈ ㅏ
**구댄독지쨔입시때는 네시간에 두장완성하고 글앳는데....일해라 오레노미기.......
** 걔 죽었어요미기 히다리 미기 에이 비비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WJSN_XlAO

From Twitter

**테아미기 히다맄ㅋㅋㅋㅋㅋㅋㅋ
**온제나 기요미기요미⊙_⊙
**꾸깅 (선입금 중 2.18 ~)💙 19일 오후 12시 입금분까지 모두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 입금했으나 확인 메일이 오지않은 마마들은 DM보내주세용 😂 메일주소 미기재하신 정ㅅ아 대구은행 한ㅊ현 기업atm 두 분도 입금확인 되었으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미 우움 암튼 아름다울 미니까 역시 이몸의 미기에 취해라 한번만 해줬으면
**미 머 어때 미기 뜻은 똑같을거야
**미 이몸의 미기에 취해라...
**미 이름이 신경쓰여 미기...히다리....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shadowofmorgul

From Twitter

**로 하라 미기랑 히다리여~? 으음.. 도울때도 있고 아닐때도있고.. 왠만하믄 자잘한걸 도와줄꺼예여!
**ay히다리 미기 요시
**리안 비어 미기와 히다리...였죠, 이름. 그 애들도 수업을 돕습니까? 그렇다면 꼭 구경해보고 싶은데.
**질이미기어디갔서어.
**개떡#우주소녀 #성소#보나#다영#선의#은서#여름#설아#엑시#수빈#미기#루다#다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위에화엔터테인먼트
**군 일병 Holy_guy_ 가족들이 "왜 그렇게 하루종일 차고다니는거냐 평생 꾸미기라곤 관심도 없던애가"라는 말을 들을정도로 성실하게 착용중입니다
**성지순례]갹 왜울어요 미기님!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glitter2dino

From Twitter

**롱쏭 훗 오레사마의 미기에 취한것인가...?! 죽는다
**리-하늘잔마루 2구 35 저세상으으..파판 너무 재밌다.. 집꾸미기밖에 안했지만 재밌다..
**기테니스 재버닝-!!!!!!!!!!!!!!!!!!!!! 이몸의 미기에 취해라!!ㅠㅠㅠㅠㅠ토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오레사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기 시타 우에미기 미기 시타 미기미기 우에우에 시타시타 히다리 미기 히다리 미기 미기시타 우에 미기 미기시타 미기미기 우에우에 시타시타 죳토 우에니 타메데구다사이
**모티콘 장인 하나 하미가 말야!!!! *하미기5 총총 걸어와서 챨미에게 속삭인다* 챨미랑 하미의 거리를 부셔써!!! 아와와와와!!!! *말을 마친 후 하미가 마구 뛰어다닌다*
**솔이❤ 옛날폰 갤러리보다가 오빠 틧 캡쳐해둔게 있길래ㅋㅋㅋ 봤는데 작년 이때쯤에 기억하는지 모르겠는데 막 오빠가 미기고미기고미기고 이거한거랑 호스토리ㅋㅋㅋ 보는데 너무 귀여웠어 진짜 근데 지금오빠도 귀여우니까ㅋㅋㅋ 할튼ㅋㅋ 귀여워..
**대 씨(Mr. Bed) 피터미기....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Bora0604

From Twitter

**대 씨(Mr. Bed)피터미기 카섻해라 블락당하는 소리가 들린다
**더윙즈 귀엽다 한줄 감상평입니다 엄미기 오고있어요
**도우루 맞아요 소닉 지짜 유명하죠... 저도 원펀맨 보기전부터 알고있었던...ㅋㅋㅋ 미기 귀엽져!!! 기생수보고나서 제일 기억에남는 미기!!!
**미션받는햄짱 소닉 그 역안?? 인 애 맞죠??넘 유명해서 알고있슴죠!!!! 기생수도 봤서요!!!!! 2기나왔ㄴ나...1기도 나름 잘 챙겨 봤었는데 헤헤...남주 더듬이는 맘에 안들었지만...미기가 넘넘 귀여웠던ㅋㅋㅋㅋㅋㅋ
**누 도기 레기 미기 파기
**나는 지금 미기미개를 껴안고 누워잇다
**은고통@아폴론미디어 수염고양이들이 돌아다니는 만화 계속 그리는 서클이라 이름도 있어요 미기하고 히다링 ㅋㅋㅋㅋㅋ 똑같이 생겼지만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WJSN_SJY

From Twitter

**테아 아까 길쭉님 팬미기다리고 있는데 바로앞에서 코치님이 등장하셔서 촥촥촥 사진찍으시는데.. ㄱㅉ: 아 코치님 뭐에요- ㄹㅂ:너무 평범한데? ㄱㅉ: 아- 코피터질뻔했다
**uck후황수연님은 마음요정인듯ㅎㅎㅎ❤기요미기요미
**캐가 예뻐서 돌연사: 유이쮸클레미기 페베 페트로눙 봣다구
**디스 NOTICE 슬로건환불관련으로 입금자분들께 메일 드렸습니다. 확인 후 답장부탁드립니다: 이메일 미기재해주신 백ㅅ민 님께서는 따로 연락부탁드려요!
**딘팬두민ㅜㅜ 기요미기긱기요미진
**봄넥스트 위크 순서 성소 설아 보나 여름 은서 엑시 선의 루다 다영 수빈 미기 다원
**Q계)취소한다픽미픽미픽미기핌피픽미픽미오케이보이즈앤걸ㅈ즈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planner_JH

From Twitter

**미숲이 무서운 카미미기다히다리다 젠부 샤라쿠사이ㅣ모우 난!!닷테!!! 도오닷테!!! 이이~~~~!!!! 슈슈슈슛슝슈유슝 #전국_카미_노래자랑
**주소녀_보나NEXT WEEK! M!COUNTDOWN #우주소녀 #모모모 #WJSN #CosmicGirls #보나 #설아 #엑시 #다원#다영 #미기 #성소 #성의 #여름 #루다 #은서 #수빈
**비오레와 미기메
**루 그... 성향이 있는거 아닐가?? 사실 뭐지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미기시카나이토
**츄의 츄는 CHU의 츄! ㅋ ㅋ ㅋ ㅋ젠장 로키가 미기를 꼬셨어 엉엉엉엉엉 어어엉 로키랑 행쇼해... 훌쩍
**리머리5호 목소리 다시 들어보니까 기생수 미기 삘 난다.. 나만 그런가
**스가노 하루카「 굳이 말하자면 미기와 쪽이 언니 같은데 . . . 」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klazykon

From Twitter

**스윙 마지크 카도 하츠도 에너미 컨트로라 미기히다리
**루검은머리 파뿌리될때까지 널 사랑해 미기얌
**OYFUL BUD EDIT 우주소녀 티저 사진 프로필용 #WJSN #COSMICGIRLS #宇宙少女 #성소 #선의 #설아 #미기 #모모모 #MOMOMO #20160225 #WOULD_YOU_LIKE
**주소녀_다원 미기아!! 맞팔해주세욤??
**루 미기 미기얌ㅠㅠ사진 너무 예쁘다❤️ 오늘도 수고했어요~ 저녁맛있게 먹어^_^
**민 사미기 많이 힘들어보이구나
**하하핫] 칼렙 오오 깼다! 하하하~~ 난이제부터 너를 고문할거야! 어떤게 좋아? 칼로 피부여미기? 손톱뽑기? 아니면.... 라이터로 지지기?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wujumam

From Twitter

**O☆ㅍㅗㄹㄹㅗ☆LO 키보미 미기돌에 걔 닮앗눈데 타입명을 까머것네...
**otori🔔탬삐🔔 입금후 입금확인글 미기재하신 분들을 찾고있습니다! 8/26에 입금하신 김은정님 9/5에 입금하신 이채은님 10/1에 입금하신 김태은님 디엠이나 메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하계#WJSN #MOMOMO #Debut 성공하자!!!!! 설아.선의.수빈.엑시.다원.보나.루다.성소.은서.미기.여름.다영
**네움Neum✨꾸미기보단 미용실갈 시간이 없음이다
**._.순수함의 요정\모란/ 이몸의 미기에 빠져라!!!워후!! 야광봉
**성START 아린 아, 수탉님 썰 진짜 재밌는데! 언제 글로 써주시는거져!!♡♡ 어느새1호팬이됨 티스톨은 꾸미기가 너무 복잡해서, 의뢰하라는데 그걸모르니 스킨만 적용하고 글만 업뎃하구 있고.... 또르륵
**아☔️헉 미기여름 팬페래 진짜 내 취향애들 ㅜㅜ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wujumam

From Twitter

**주소녀_XIAO程潇네버 뮤직 스페셜 : #우주소녀 Would You Like? 🚀1집 데뷔 앨범 컨셉 사진 공개 돴습니다! 우주소녀 #미기 & #여름 💕
**루미기얌ㅠㅠ
**로미(๑•́ ₃ •̀๑)배미기야웡 우리애기
**로 [ASDF17 FLHV] 미기!!
**소 (*˘︶˘*).。.:*♡ 아잌 새로미기다료쨔냐~~! 모 또 수치스럽고 글애.. 더해줘~~~? 응????어???원해요???
**업능력 0인 조믹 ㅠㅠㅠㅠ흐윽 말챠샤마... ㅠㅜㅜㅠ 조미기 죽으면... 내 ㅣ비석에 몬이사좀 새겨줘.. <<
**S_eNeS_미기! 히다리!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wujumam

From Twitter

**ecord이 몸의 미기에 취해라. -JIN YUSEONG
**네::동인 네트워크 입금자명 중복이나 미기재 등으로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확인을 원하신다면 DM으로 동네 아이디와 입금자명을 알려 주세요.
**OM [원고중]몇백년만의 꾸미기라서 지각할거가튼제어카지
**봄a.s다른건 몰라도, 아토베는 단 하나의 대사로 기억하고 있었다. " 이몸의 미기에 취해라 ".
**봄a.s..... "이몸의 미기에 취해라"의 주인공
**토끼 칭찬몬슈터 미기
**꽃٩(ˊᗜˋ*)و✧미기 요즘 어디갓어 모하고살어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vyse__

From Twitter

**반동결) 이론적이츠모 소노 쇼죠와 미기니 마가루
** 연미기시타
**째서죠? 펩시 엌ㅋㅋㅋㅋㅋ심ㅁ심ㅁ하면 테ㅔ미되ㅣ구 그럽ㅂ미ㅣ다!!!테ㅔ미기여아요!!!
**스가노 하루카「 아마츠메는 . . 미기와의 언니야 . . ? 」
**스가노 하루카「 아니야 , 좋아해 . 미기와 」
**어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햄미햄미기엽
**끌님나 미기만 들을때마다 기생수 생각나서 어카냐 ㅜㅜ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WJSN_NDW

From Twitter

**끌님미기시타미기미기우에우에시타시타
**지(ง ͠° ͟ʖ ͡°)ง 오오 정말요?! 저는 진짜 그냥 우연찮게 작년인가 애니플러스에서 방영하길래 뭐야 저게 하고 봤다가 다 본....미기...짱이라능...
**춘집 꾸미기는 왜 끝이 없나
**캐럿 봄(도른자❗ 겨미는 기여미지?기여미기여미겨미겨미
**탄이오라버니들사랑해 아잌지민이오빠고마우다우리호서기오빠기요미기요미해
**업능력 0인 조믹 죠미기ㄴ ㄴ 학원가 다녀욤!!! 말챠사마는여
**반 크루시오미기 히다리!! ABABAA!!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WJSN___Spring

From Twitter

**휘람 따뜻한 온기가 젖어있는 몸을 적셔온다. 저 옆 한쪽 테이블에 옷더미기 놓여있다. 따뜻하다.
**해미그런데 최근 쉬운 구분법을 배웠으니 그 것은 한국어는 왼쪽 2글자 오른쪽 3글자이지만 일본어는 글자수가 반대라는 것이다 미기 오른쪽 히다리 왼쪽
**해미내가 사는 지역만 그랬었는지 일본에 있을 때 초등학교 진학한다고 시험같은걸 보는데 그냥 수준을 알아보는 것 같음 유일하게 미기 히다리 맞추지 못했다.. 그 당혹감이 너무도 선명함… 시험 봐주던 선생님이 뭐라도 말해주겠니 하는 느낌으로 말씀하셨지만…
**해미미기 히다리도 역시 헷갈림..
**ㅏ론이미기대하기시작햇는대제발현실돼주라진자
**탄소년단 우리지민오라버니상받은거넘축하해요 아미상이라니까듣는아미기분좋아❤그리고우리호석오라버니생일축하드립니다만수무강행복하시구방탄꽃길만걷게해줄게💙사랑해요
**aby♥ ㅋㅋㅋㅋㅋㅋㅋ군데 굳이 저렇게 두 제형아니라도 한가지해도 되는듯ㅋㅋㅋㅋ 그냥 저렇게 속에 스미기 좋게 리퀴드로 먼저 초벌? 하는거지 그냥 하나로하면 졸라 열심히 더 많이 맥이면 될듯ㅋㅋㅋㅋ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FeOq34

From Twitter

**에데:)선의뿅미기는 98....😱😱😱
**지마츠ひじ松 한때 미기돌서 팔긴햇느5데 그당시 제가 엠둥이파라 엠둥용만 사둔게 한이네요 ㅜㅠㅠ사실 첼로가 크고 웅장하고 멋있어서 스딩용 첼로도 나왓음 싶어요...ㅎ.. 하지만 출사때 크기의 압박이..
**냐니뇨infinite07_luv 보다미기다려써..♥︎
**냐니뇨 기여미기여미해ㅜㅜ
**라160213 Bengi 팬미기다리는 벵기선수님 두손모으고 가만히 기다리기😊
**올콘] 남벳여우*.* 아니야....탓으면이미기사나고남음....
**빔냉면 기요미기요미기요미기요미 눈웃음에 아미한명 죽네요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propro_2016

From Twitter

**올콘] 남벳여우*.* 아냐아냐....뭔진짜 비행기를탓으면 이미기사나고남앗음ㅜㅜ
**가 본방 보고 사망한 오티엘라훅훅 미기돌 바디 떽띠해
**사원 자네트 어, 글쎄요. 집 꾸미기나 음악듣기, 영화보기.....?
**♡기여미기여미기며미깜찍이예쁜이사랑둥이♡
**지 🙌 시원하게 까버리는 ? 므째이 오빠덜..😶 아직은 추우니까 단디 여미기! 수상 축하해요~ 내가 더 사랑합니다! 알랍! 싸라훼! 💕
**JY 인간기여어!!! ㅋㅋㅋㅋㅋ테미기엽쪼 마자오.. 아 마따 메타톤전 들어가기전에 MTT호텔 가는데 거기서 별파르페나 글램버거같은거 사두세요 비싸긴한데 이게 메타톤전에서 쓰면 효율성이 높더라구여..
**구ㅂ뱁새 너무 신나서 대기석의 여러분도 모두 춤을 추게 만들거라구~~~~!!!~~!!! 아 나 기대하지않을래 이미기대중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WJSN_BONA96

From Twitter

**한다미기테데 포카포카 히다리테데 포카포카
**보 맞는듯 오빠만큼은 아니지만 기요미기요미하다😉
**호이저 아 근데 파판 14 커마 부분은 이쁘기야 한데, 좀 선택지가 한정되어 있어서 자기가 원하는 방향으로 꾸미기는 힘들더라구요. 그러니까 블소보다는 테라같은...? 그래서 샌즈처럼 만드려고 했는데 못만들어서 절망 ㅠㅠ
**utoP오늘 오랜만에 머리도 고데기하구 렌즈끼고 화장빡시게하구 꾸미고갔더니 다들 예쁘다고 화장하고다니래.....근데 아침마다 꾸미기엔 너무피곤하고 귀찮은일...
**누 1에러 미기 1에러 미기
**누 미기 시타 우에 미기 미기 시타 미기 미기 우이 우에 시타 시타 히다리 미기 히다리 미기
**amas [나마스]오늘 받은 앨범 pv 3개 들었는데 첫 pv가 행복 커멘드 여서 본능적으로 미기 시타 했다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WJSN_XlAO

From Twitter

**지영 둘다 기야미기야미해요오ㅜ
**amas [나마스]미기 시타 우에 미기 미기 시타 미기 미기 우에 우에 시타 시타 히다리 미기 히다리 미기
**란4]여눈이얌ㅎㅎ흐아ㅏㅏ아앙 템미기요오
**ublin Leinster 미기랑 히다리구나~ 이름도 귀여워요~! 어.., 그러고보니 미기랑 히다리, 일본어로 오른쪽, 왼쪽이라는 뜻 아니에요?
**배에네미 컨트롤러! 히다리 히다리 미기 히다리 A A ↑↑A B→← B B→→
**로 하라 ............ 손짓을 하자 사역마 한마리가 몸통박치기를 한다 아이고마!! 와 거기 서계신기예여~!! 우리 미기가 다칠뻔했잖아여!!
**く/타쿠뭐야 미기테 귀여워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ekthf124

From Twitter

**루 미기 미기얌 안뇽하세요~✋ 엄머니 날 보고있다면 대답을 해줘~ ㅋㅋ 벌써 수요일이야!! 우리 정말 만나는날이 얼마 안남았당 헤헤 떨려요! 건강조심하구요!! 건강이 최고야ㅠㅠ 정말 너무 보고싶구 사...사랑행>_<🙈💕 -미기루-
**로 하라 엄마미소 미기랑 히다리라구해여~
** 엘리야 그라모 미기믄되제-.
**아☔️ 안녕하세요! 우주소녀 덕후 미기 최애입니당! 팔로하고 가요ㅜㅁ
**아☔️WJSN_sparkling 안녕하세요! 우주소녀 미기 젤 조아하눈 덕후입니다 ㅜㅁ 팔로하고 가요 !
**아☔️ 안녕하세요! 우주소녀 입덕한 미기최애덕후입니다! 팔로하고가요!
**아☔️ 안녕하세요! 미기 젤로 조아하는 우주소녀 덕후입니당 ㅜㅁ! 선팔하고가요!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dldmsql1013

From Twitter

**ueen's Gate 기본 캐릭터 꾸미기는 다 되는걸?
**우넬 샌더스 음... 제 경우엔 게임 시작 전에 꾸미기부터 시작하는 스타일이라....
** 유랑님 안녕하세요!혹시 미입금자/주소 미기입중 한 분이신가요?
**oriyaSW ★14.01유카리가 그.. 미기 시타 우웱 미기 부른 아인가..
**질이개빡쳐나두고어디갔어미기돌아와
**질이미기... ...
**타로보스영상 여러번 보니까 일반필드가 쉬워보여서 나도 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근거없는 자신감으로 시작했다가 이십분만에 때려친다거나...전엔 대게 무료게이미기도 했고.. 무튼 그런 쪽으로 생각 못 했는데 유료겜실황 얘기 자와자와 보고 으음 그렇구나.싶은.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beki_ca

From Twitter

**27일에 출국,메인트윗확인) 홍애 미기에 나오는 솔로몬 여친??? 이름 까먹
**로 하라 네~ 미기랑 히다리예여~ 백여우들을 쓰다듬는다 아, 혹시 불편해여..?
**미야 마모루(神夜 守) 전에도 말했다시피, 제가 제너미기는 해도 인간 전부를 싫어하는 건 아니니까요. 란챠님은 제가 싫어할 이유가 없으니 인사정도는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헌데 2시간은 인간에겐 짧은 수면시간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안 피곤하세요?
**니프리 카피페아토베 : 어이, 무카히. 어떠냐, 내 미기! 자, 내가 멋있다고 말해봐라. 무카히 : 난 멋있어.
**쾌한 토마토마토 ㅁ 내가 오리에게도 밀린ㄴ다니!! 미기히다리....히다리가 아니라니...
**요★ (래빗피릿 쫑단♡)선택기재사항 미기재시 회사내부규정에 의해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단다.... 아니 그럼 왜 선택사항이냐?????-_-
**관우 근데이미기억은하고있지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From Twitter

**weetpea 혼자 손가락을 꾹꾹 누르며 고개를 숙이고 있다가 고개를 들고, 들고있던 지팡이에 피워낸 꽃을 꺾어 당신에게 건넸다. 그러면, 종이 위에 스미기 전에, .. 뒷말을 흐리며 웃어 ..말려서 책갈피로 쓰면 예쁠거예요.
**키야마 밥(새우초밥) 아 뭐 미기피부나 신이치피부나 같지뭐 그러니까 신이치 피부 털 없어 아님
**키야마 밥(새우초밥)미기의 피부가 털 하나없이 미끈한걸 보면 이즈미 신이치의 피부도 미끈ㅎ..<퍽
**성일 영화 기생수 보셨나요 이 그림 미기 눈알 움직 여요
**이스랑 결혼한 소얀님(=코리) 쿸 오.레.사.마의 미기에 반해라 아기고양이..★
** 진 흑흑....하디님 에이미기 보구싶꾼요!!!!!! 해주세욜ㄹ!!!!!!!!!ㅠㅠㅠㅠㅠㅠㅠ
** 선 有 善이틀만에 정주행다했습니다 저는 20화정도 있으면 이틀만에 다 봐요 그니까요ㅠ스토리 완전좋고 미기가 더이상 안 나타난다고 했을때ㅠ슬펐어요 영화는 아직 안봤는데봐야겠어요!그리고 기생수 원작년도를 보니까 1990년도 후반에나온거래요..ㄷ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From Twitter

**망아 근데 또 꾸미기엔 방 너무 좁아 침대가 절반 이상임 으아
**밥 저한테멘션보내신거 트윗으로가신건가!!ㅋㅋ 우리태미니뮤비까지 열씨미기다료바요8ㅅ8
**국엔 올콘뛰는 머글 죤비스 ㅋㅋㅋㅋ미친 전나 흉기꾸미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전시용으로 둬....ㅋㅋㅋㅋㅋㅋ
**이두 우앙 나도 미기상 보고싶다 일이바쁘신가바
**와 나의 우주안녕하세요. 우주소녀 팬페이지 너와 나의 우주 입니다! 미기&여름이 위주로 굴러갑니다~ 팔로우하시면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실수 있으십니다❤️ 2차가공금지 우주소녀를 사랑하는곳이라면 어디든지 가능!🙈💕
**메인틧 rt이벵]탤썹(♡.♡) 헣그래씀미기ㅏ??ㅋㄱㅋㄱㄱㅋㅋㅋㄱㅅ예아홍대삐쁠!! 해탈
**G모든 인과관계: 벨사미기 때문이다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From Twitter

**키 아하하! 콘라드! 그럼 이거! 나도 뭐 줄게 있나 싶었는데 이렇게 주네~ 안대 꾸미기엔 적당하지?
**형하영 아마져 언니 나 저번에 학교에서 롤모델 그거카드꾸미기해서 홉이로하고 홉이 그렸는ㄷㅔ 보여줄게 ㅎㅎㄱㄷ
**루미기얌
**Nameun]1시간 동안 그린게 이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ㄱ몰라ㅏㅏㅏ테미기ㅣ여워!!!!!!!




미기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

미기 우주소녀 히다리 루다 이몸의 시타 다원 여름 골라골라 성소 엑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