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Posted by 마리쉐
2016. 2. 21. 00:30 ALL

**리 아니 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ㅜㅜㅜ
**박고구마 뭔데 저보다 언니면서 귀여워요? 짜증
**디 웅 잠 깻으 ㅋㅋㅋㅋㅋ 아 물에서 술맛난닼ㅌㅋㅋㅋ
**장이 귀여운 모루 학교생활 제 감상은 여자애들 4명이서 학교에서 같이 합숙도 하구 공부도 하면서 친목을 다지기도 하고, 서로를 의지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앗던거 같아요....
**yeball(하이큐보자친구들아) 에반게리온 보세요
**간의탈을쓴알파카 ㅋㅋㅋㅋㅋㅋㅋ꾸에에엥
**굴깨굴글쿤요 몰라뵛습니다..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piggy_potato

From Twitter

**지 언텔계 맞음이거 알아요? 토리엘 목소리로 나옴
**장기가 안 계신 학생왜 저러고 있지
**야 러브!?ㅎㅎ 우리 쩡이 오라버니랑 이슬을 후레쉬하게 느껴볼까!?
**aniel Howard 으으음 그거어.. 우리 별에 있는 나무늘보라는 동물과 비숫해보이네에 나도 그런거 좋아하긴 하지마안 그럼 대화를 하는거어언?! 어때?
**나 그만!!!!!! 그만해요!!!!!!!!!!!!!! 냉장고 열뻔
**ANEZ@PROJECT:ELECT 어.. 어떻게하죠 ..
**혜원/제나✿ 헐 개쩔어

**유로운동숲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피는 물보다 진하다를 절실히 깨달음 그리고 남자하나 잘못들어오면 삼대가 망한다 삼대가 망하게생김
**는 공기입니다.어 트위터 돌아왔다 상단도그렇고 이미지보는것도 그렇고...
**리셰이이제 슬슬 교류회 때 낼 원고 내용을 생각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늦음
**야 ♪인내심 폭8
**어이 계정 들어와서 아 맞다 나 양덕이었지 하고 깨닫는
**erome 프흐.. 기분이 조금 묘하긴 하다..
**artin 동그란 아기가 이뻐해달라구 눈앞에서 뿅뿅거리고 돌아다니는 기분,....매일그래여ㅠㅠ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shitthefucky

From Twitter

**arl ...뒤에 붙은 어린이는 뭐예요-? 이해가 안 가는데! *찍어둔 줄 알았는데 없어서... 찾아서 찍어왔어요ㅋㅋㅋㅋㅋ 헤... 이런거 말구 월영이 젖은 짤 보구싶어요
**8세_륭_운동해라_1주일헉 엔비나왓다 엔비도죠아
**ISO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검여님 넘 고통받으시자나!!!!!
**색토끼 ㅜㅜㅜㅜㅜ 흥마 너무나 약한 잡...
**코볼내년 생일인 이유는 아마 내년칸가와생일이 연재도중 마지막 생일일것만같은 느낌이여서 그렇다ㅠㅠㅠㅠㅠㅠ큽ㅠㅠㅠㅠㅠㅠ애니화 오네가이
**상등] 혜단아 저도 고록 첨봤어요ㅋㅋㅋㅋㅋㅋ 두분 행벅하시길
**삭제

**뉼이건 불이고 이건 꽃이얌
**인은 앤캐 한몬님 으응.기다릴게요
**ㅁㅁㅁ무이의아!
**광이의 의지가 가득차따 헉ㄱ 그거 완전 좋은 단체로 막 냐냐 거리면서 인사하고 만사태평한 삶 사는거 아닌가요..!!!! 고양이 낙원화 되는 거죠..!!!!<<존ㄴ
**번역기 말투]한 재율 ..... 아무말 없이 웃는다
**타리(마법소녀 지망생 그래 당연하지 이 멍충.. 플텍계가 알티맘글 하면 친창에 안뜬다구..
**솜 캬ㅑㅑ캬ㅑ쥬앙ㅈ💘💘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o_o_omo_

From Twitter

** 아나 둘의 관계성 넘 흥미진진한거 아닌가요?? 호락호락하지 ㄴ않은 호모 개좋단 말이죠.. ͡╥ ͜ʖ ͡╥ 글구 첫짤에 호덕이 허벅지 막 쥐고 난리난 거 어휴.........
**피 Alleu데이와인땀
**니움 배부르면 헤어짐
**라 상큼보스 션 전가은 뭘 봄 뭘보냐곸ㅌㅌㅌㅋㅋ
**vieMaya 나도 저 손을 꼭잡을 래요!
**하늘j_taekwoon 오빠신고할거에요 혼인신고☜ ´ε`* ☜
**리밍 어멈ㅁ머세상에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petit408

From Twitter

**emily✧ 나 인터넷 느려서 행앗못함
**라라랏로코도 좋고 와장창!!!한 것도 보고 싶다아 ㅎ
**치씨의 칭구 리디님 전 글 꾸준히 썼는데 그래서 그냥 너보단 낫다 같은 식으로 찍어 누르기라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노력했던 거 같아요 음...ㅠㅠ
**큐파인트리 연성은 트위터에 그냥 글쓰듯 하면 되는건가요
**AKARUT (´ω`)~ 게임이 재밋어 지는 매직
** 黒崎真帆 」 " 말 그대로 , 보는 이의 시야를 즐겁게 해 주는 뭐 .. 그런 거다 . "
**위터 주말반 바림님 승이두! 좋은 일요일보내!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joohee990204

From Twitter

**리욤 ㅁ..졔송해요 육십이님..
**쿡제가 집중해서 그릴 수 있게 도와주세여.. 굽신굽신
**양오히려 어릴때 3년후.5년후.10년후의 계획시나 꿈이 있었는데 어떻게 살아 왔길래 미래의 계획이 오로지 돈을 모으는게 되어 버렸을까...
**도가 떨어졌습니다.일회성이니 7명즘 해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환대낮에 강도짓 하는게 뭐가 어렵다고? 지원자만 몇명 있으면 돼
**러리 카피페한나: 최면을 걸어주지. 넌 잠이 온다, 잠이 온다... 코튼: 잠...안오는데... 한나: ...코튼 아버지, 헬프. 위트니: 양자전기역학에서 양자화된 장에서는 각 점의 장의 양, 예를 들면 전자기장에서 전기장은 행렬량으로... 코튼: Zzz
**석솔]지슈아 캐러뜨 아닌 걸 아니라고 하지ㅠㅠㅠ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tmzlslwls31

From Twitter

**라 속 츠히엔 저기, 거기 그 심장 약하신 분, 잠이나 주무시고 내일 나랑 일하쟈...
**로우추천방지계정95호tk살아났 다.
**리오너! 까막이 나니......
**니남은 24시간 어떻게 채우냐 ㅋㅋㅋㅋ
**N] 계연홍 네 얼굴에 웃음기가 돌자, 아이는 기쁜지 또 한번 웃음을 터뜨렸다. 예랑이 나랑 같이 가기 싫니? 이왕 도망칠 거 같이 갔다가 흩어지면, 더 좋잖아. 안 그래?
**콘 가고픈 설아 잘부탁드려요! 새벽언니!!😉😉
**챠제 아직은 아니지만 나 일본갔을때 절에서 코나일라 메이저되게 해달라고 빌었읍읍읍읍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WJSN_Seolaa

From Twitter

**anggi goodman 쏟ㄱ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구이ㅕ워...ㅠ.ㅠ.ㅠㅠㅠ.ㅠ
**콘가는 큐우우우우웅ㅇ디 'ㅅ' 리프야 같이 꼭 중콘가자 키링 뽑아놓고 맛있는 거 갖고 기다릴게
**일 교복사러 아이비클럽가는 라워 6. 내 소원은 독같다..재벌이 입금잘못해서 내 계좌로 일억 넣어주고 귀찮아서 넘기는거....
**범팔아요 나머지는 다 새거예요~
**텔 AU강화기간인 뱜[스포] 젠장 망함 ㅋㅋ ㅌ ㅋㅌ ㅋ ㅌㅋ
**수진맴사각뀨뀨❀ 님두 행앗할램?
** 헐 그럼 이사는 언제하냐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llwall_

From Twitter

**노야✨더쿠 우리상대가 나에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좋아하든, 싫어하든, 그것은 상대의 과제이지 나의 과제가 아니다.
**도마츠안쓰러워……… 손가락이 굽어져………
**스새우... 그건 누구든 좋아하는 거잖아. 어묵파냐, 야채튀김파냐! 이걸 묻는 거야!
**️ㅓ진 나이제씻음 ㅠㅠㅠㅠ아존나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
**희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시러
**스 (Wrath) "아아. 어둠의 신은 인간을 사랑하지 말라는 이세계의 원칙이 있나봐. 인간을 좋아할수밖에 없는데.. 겨우 좋아하려하면 저주가 내 발목을 잡아. 또다른 만남을 기다리는 수밖에." 픽 웃으며 말했지만 역시 쓸쓸한 표정은 숨길수 없다
**️녹차야...자니...?❤️녹차 패...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cloud7tony

From Twitter

**천21남 그런가봐 거울을 보니까 왠 오징어가 잇는거같네...
**동결 밤1비사퍼해요 우리 ..
**세사 문도아 구자님 연어질 너무 웃김 나도 해야지
**개인적으로 미카유우는 미카 짝사랑 구렌유우는 유우 짝사랑이 좋아
**태 홈을 하나 파야하나...
**성실그럼 꼬맹이한텐 미미인형주고 여자아이들한테는 선가드나 파워레인저를 사줘야지 개색갸
** 찬 ...마카롱인가..? 고민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Dt_SUGA__

From Twitter

**오 팔을 위로 들어 상대의 손을 피한다 왜 자꾸 찌르고 건드리냐 똥개. 뭐 무사히들 돌아오니 다행이네 놀아달라는 상대의 말을 집어삼킨듯 하다
**시야호 천칭이 2위~!
**이 ...아, 미안해요. 나무집 이전에도 알던 사람이 여기 있다는 의미로 한 말인줄 알았어요.
** 아무리 그래도 다이어트는 할거야. 고개를 저으면서 시무룩한 표정을 지어보인다. 나 살 되게 금방 쪄서 안돼요.
**스타잠이 더 빨리온다
**커미션]츠타:1차창작 개인지 넘김붓펜 몇 개 더 색깔 있게 마련해서 캘리 커미션 열까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가격은 아마 싸게. //ㅅ//
**무데도 안가는 랑새오묘한 분위기나 몽환적인거 글로 표현하는거 짱멋있어..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rkgml0165

From Twitter

** 알티 잡으러 와쏘요~~ 선팔하구 감니댱!!
**E] 채태은 ...대가는 뭐니?
** 정 소얀 낼방><
**S1] 로잘린 D. 발렌슈타인 몰라, 내가 알기론 첫날부터 너 공주님이라고 불렸을걸. ...왜, 예쁘니까 앞으로 쭉 공주님이라고 불러주랴?
**카게스가/세5]somesing 썸씽 요일던전 입구는 여긴데 레벨이 좀 오르거나 메인 스토리를 어디까지 보거나 해야 들어가실 수 있을 거예요...
**리드모두 수고하셨고 저 역시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감사했어요~💕
** 주화 입술을 비죽 내밀었다가 알았데이..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wldus20707

From Twitter

**라챤❕ ㅎ훟훟ㅎㅎㅎ
**갬☆〜(ゝ。∂) 울지마 기분나쁘니까
**렌 그렇지! .<
**톡호에에엩! ! !!!!/!~ 혼또..혼도니 데슈까 ? ?? !!!!
**스포주의]엔님 헉 호박님 안녕하세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킹초♕ 일냈네 일냈어~~
**약단발머리대따~~!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hdayeon

From Twitter

**뉴치❤부코/일-히나타오늘도 엉덩이*'//////'* 토닥토닥할것
**루미뇽✿쓰읍.....
**우 아니 그냥 모두가 해당되는 법률인데.
**존 하ㅅ자포장...포장이너무고통스러워요 교수님
**헤헤 오늘 꼴등...오바...
**르니체 페베 아, 뭐야. 보스가 나보다 먼저 찾은 거야? 조금 자존심 상했어.
**스타 양일 리브/립군/リブ죠스탕0서 봬요!!😂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buditoti

From Twitter

**핕(승완요정)이날 직캠을 보면 너무너무 노래하는 모습이 행복해보이고 예쁠수가 없어. 정말 진심으로 가수해줘서 고마워요. 팬으로써 정말 감사합니다. 노래 많이 해줘요♡#웬디야 생일축하해
**예진 열 칵테일🍹 모히또에서 몰디브한잔?
**전차스판매중]열이 사진 개짱이지,, 사진도 그러코 보정도 그렇고 ㅜㅜ
**OZ 헉 갓흥겜 입문하셨네요 유비트를 잊지 말아주세요 아련 손수건
**얀 좌퍼 중퍼 우퍼
**멜의 피리부는 사나이 기쁨의 함성
**컴션받는 히나리온 폼펠모✿ 귀 뚫은지 4일정도 됐습니다.. 침착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pb_0215

From Twitter

** 류아 ❦ 응응 너두!
**형가은 17올수니 선팔하고가요!
**인, 댄 흑흑 일단은 글케생각ㄴ중인데 스토리는..좀보강을해야겠쥠안....근데 200피는뭐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인지로 사람죽이겠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ㄴㄷㅁㄴㄷㄱㅈㄷㄱㅋㄻㄴㄷ
**피아 강안내되어 있는 것과 같이 계정 비활성화를 할 예정입니다. 오랜만에 들어와 이별소식을 전해드려 죄송합니다.
**이어트하쟈!리아나도 멀티러하고닢다 근데 나중학교때까지는 글쎃는데
**게이 Cyan!현실에서 친구 데리고 내가 쏠테니 치킨먹자 하면서 데려가고 싶어 8ㅅ8 주변에 아무도 안살아
**이널라이브 갈 솔쨩함토라교류회 뷴들!! 막막 팔로주셔도 괜찮아여 저지금 피곤해서 20초쯤 ㅜ뒤에 다시눈감긹거니가ㅈ잘부탁드려요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AnErr_cos

From Twitter

**리를 밀치는 옐웃기지마
**도마츠내가 사랑한다고 해서, 상대도 날 사랑하는건 아니니까
**박우유태어나줘서 고마워 #HappyYongSunday
**카츠라도 모으면 태산난진짜로 성공한 덕후라거!!
**우귀신흐흫흐흐..흐..흫ㅎ흐...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ㅎㅎ... ㅎ.ㅎ.....
**활 대기중제게 아직 클로저스 회지가 있다는 사실을 잊지말아주시길
**꼬귀향 보고싶다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hunisunie

From Twitter

**노아 오너 깡통☆왠지 정신이없다
**주비에이피너만(함혜림) 무슨일이있어도항상곁에서응원해줄께요 #BAP #Daehyun
** 위즈덤갸아아ㅏ악
** 안녕하세요 뎡이님uu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ㅠㅜ!s2s2 이렇게 멘션까지 주시다니..감동이에요ㅜㅠㅜ좋은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횬 첫콘 디구역 구함 제가 워낙 존못탱이라,,,저는 그래서 모든 분을 죠아합니다!!! ?
**달래색 입술 언니 !!!!어떻게 살이 그랗게 빠져요 ㅎㅎ살은 찌는거지 빠지는거 아니에요
**시윤 찍찍? :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183cm_179cm

From Twitter

**里斯난 삐뚤어졋어
**리씌 히히히히힣😄
**⚡우리 쌤도 저런 말씀 해주셨었다 15초 씨엪 콘티까지 성심성의껏 냈었는데 상도 못탔었다구.. 근데 얼마뒤에 그거 응용한 영상으로 바이럴했대
**녕맨(놕 악튜 시디가 잇으셔도 아마 깔리지 않을겁니다 ㅠㅠㅠㅠㅠ 주소 알려주시면 추출파일 보내드릴게요 ㅠ
**동결은 개뿔) 훈랑 이상타...
**깅 (♡슬달♡)오늘 두명죽었다...칼롯이발목짤렸다..어떡하지 휠체어라도구해야되나 기어다녀야되나
**이암 열심히 해야되는데 마음먹기가 힘드네요 ㅎㅎ 아... 잘 생각하고 결정하신 걸테니 제가 뭐라고 할건 없지만... 스트레스 받지 말고 즐겁게 다니세요~!!!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isu_8288

From Twitter

**동결]hj 하 미친....이번해는 안돼
**리 헐 어떻게 알았어요... 갖고싶은거 딱히없는데... 왜 뭐 해주게요?ㅎ♡
**뮤다파오족장손녀 야네야 너 쫌 이쁘다
**레오맘]감쟈 나중에 뭘로할앵?!
**언텔스포*제노스로 의지충전 리티글러분들은 평소에도 생각하는건데 진짜...존경스럽다... 조각글이든 장편이든 그 글의 시작부터 끝까지의 매듭 하며 중간중간 읽으면서 진짜 몇번이고 다시 보게되는 문장들은 어떻게 그렇게 짓는건지 모르겠음
**3코/토]마감해라 연쇄테미 글무 헉ㄱㄱ 설렜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년만ㄴ기다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됴‎•*¨*•.¸¸♪ 쟈미님 요즘 왜 안보이셨어오ㅠㅠㅜ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yurim5889

From Twitter

**법천사 꽃*길 *흑흑 사랑해요ㅜㅜㅜㅜ💕💕💕💕
**지'_' 갑자기 업데이트가 되버려써 ㅋㅋㅋㅋㅋㅋ 나듀 자랑하고싶지만 언니의 후기를 들으려면 조용히 있는게.....😭😭😭 이 언니 전관 하시는거같애 흑흑
**기모우이치~~~~~도~~~치가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쁜 sod@m❀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선거 정말 기대된다
**5이찡 ✨나는스레기..룰ㄹ..루랄..라
**lo즐거운 스포츠를 2배로 즐기는 방법!cbmuakscct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happy11pcy27

From Twitter

**2즈아 층님 프사 너무 좋ㄱ다 탐라에 계속 있고 싶게하는 프사
**반동결]신냥냥 그림도잘그리시고 글도잘쓰실거같으신분이 왜이러실까!
**EIRIN파판 아이템 파밍하려니까 머리가 아파온다.....
**쟈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하핰카핰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 기왕이면 누가 y도 확인해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에요. b가 막혔댔고... r에는 이제 딱히 남은 게 없는 것 같죠.
**자마 저는 단지 황제님이 명령을 내리신 대로 했을 뿐이랍니다. 그리고 제가 언제 자든 당신이 알 건 없을 텐데요?
**층 3번째 교실 칠판 오른쪽 맨 윗부분에 고맙다는 말이, 어쩐지 전 날 밤 이야기를 적고 갔던 89의 필체와 비슷하다.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Earl_WAP

From Twitter

**가 된 염윤 응 많이 보고싶었어ㅜㅜㅜㅜ 완전 심심했어!!
**라마츠 흐익! 크게 움찔
**R/파괴] 네로 저는 사실, 다른 분들을 알아보기가 힘들어… 조금 더 즐겼다면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icht(리히트)아니 그럼 2D덕후면 종이랑 사랑에 빠지는거냐 뭐냐
**혈구찾아서기쁜다리아앜ㅋㅋㅋㅋㅋ 나 나내가 육삼사이니까 ....코피팡
**1/F3 검은별★ ㅠㅜ
**이중 향밈! ㅆㅣ발유타하뎃!개섻ㅅ!시밠ㅈ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retwit_nyan

From Twitter

**청의 에이스 세굿바이☆]리 메이 흠, 메이씨는 루루의 의견을 수용했습니다~ 메이씨도 예쁜 루루가 좋으니 지금처럼 활짝! 웃어주세요~
**코B7)홍고 죠아
**지감자 에에ㅋㅋㅋㅋㅋㅋㅋ
**만렙음유 인연'저 1번부터 =까지 닿음ㅋㅋㅋㄱ
** 또태형시 1분전
**케줄 짜는 SkY 유엔 닮았다고 하신 것부터 약간 뭔
**레어 시하브 ...그냥. 말한 대로, 될까봐.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__20160128

From Twitter

**~3.6통판] YEGEUL ㅋㅋㅋㅋㅋㅋ아니면 되게..달달한것들이라던가..밀크티같은거...커피두 단거...<<... 하지만 전 약간 쓴 커피를 조아합니다!!!! 뜬금없는 반항질 머그컵은 되게..꺠트릴것같애서 못쓰겠어요...돌연사할것같은..
**OHING 난 비뚜라고 부르면 돼?
**씨ㅣ시이발...오늘 시그널 존나 무섭네...
**P12위라니 엄청불길한데
**연1등이당
**르빈 난 에르빈. 메카닉이야.그쪽은 왠지 마법을 쓸 것같은데...내감이 맞는건가.
**ELLA 벨라 끼아야야ㅏ아아아아ㅏㅅ ~!! 머하고놀ㄹ가여!!! 공롱님:그걸웨나한헤물어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uri_121

From Twitter

**LMI☆ ; 인라 yosan1223 밀당고수들이 너무 많은듯 밀당 너무 잘하네 빨리와 인라 dlska567 팸장 kjwno1004
**etta 개인적으론 2014년 이전 내가 찍은 사진은 다 갖다 버리고싶음ㅋㅋㅋㅋㅋ
**O.X❤️ 한유:)눔나 취햇ㅌ 근데 기분 너무 좋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우 글쎄, 요즘 최소 3시에는 자서.
**뉴5분간 버티는 배터리는 다시 말하면 12C 출력을 만족시켜야. RC 하시는 분들은 이런 배터리는 특수하게 만들어짐을 알지도.
**찬우 안아주면
**화 진짜귀여워요ㅠㅠ맞팔고마워용!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_somesing

From Twitter

**우사카 키리노어... 잘 부탁해.
**사님 모시고 싶은 리콩 그게 바로 '소주'지요
**용알티는 죽음뿐...쟈부 작업했더니 나중에는 넋이 나간 상태로 그려서 뭐가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ㅠㅠㅋㅋㅋㅋㅋㅋ 니모님의 피드백으로 또 이렇게 보람을 느낍니다 감사드려요ㅠㅠㅠ 저 실례되지 않는다면 팔로우 해도 괜찮을까요? 부담되실까봐 노파심에 여쭙습니다 ㅠ.
**전자사돈협회 출몰예정⭐셈버식스나 부스신청 광탈이면 어떡하지...
**레쉬는 솔로오늘자 크리에이션 미녀들
**캐가 예뻐서 돌연사: 유이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타당성 있어욬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랫을것 같아!!!!
**비 저요!!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1122kb1

From Twitter

**랑이 된다! 스카일라 두상 이미지는 란마루 등으로 대체할 수 있나요?
**lisha파오후 쿰척쿰척 쿰쳑쿰쳑 쿰처억 쿰처억suozkemxdc
**복라이브갈..듯? 박사콩뇨롱
**) 종~이~~٩(♡ε♡ )۶ 나 낼 트친만나로가!!!! 울히 총총이는 낼 모핸~~~~
**뀨... 갸.....인생이..너무부지런해.. 죽음
**리뇨게다가 우리 녹팬들...너무 착해 ㅠ 사실 녹남님 방송듣는 반은 녹남님이지만 반은 녹팬들 만나려고보는거임 ㅠㅠ 진짜 뭔가 응원을 듣고 가는 기분임 ㅠㅠ 너무 감격스러울 따름.. 그분들의 말을 보면서 내가 이렇게 응원받고 관심받아도되나 라는 생각이듬
**이빈✿신발새끼가 안들어간다... 그냥 들고가야해..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dandu51539

From Twitter

**빵맘 켄츄 (๑•́ ₃ •̀๑)❤ 10분만에...올라가쒀..
**올콘]호랑이 어흥이 헐 언니 B엿어?
**저씨 콜렉터 둘 다 셋쇼마루 상 받아야함
**이 남편, 멋쟁이 박찬열(반잠수) 현이가 많이 힘들었잖아
**나 헉 호양아 헉엏어억
**미유」 덴센 조녜구만
**or하긴 혼자서 이렇게 피부가 하얗고 잘 생겼고 착한데 국가기밀이 아닐 수거 없지 ㅈ 인정합니다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dhrgksmf1234

From Twitter

**리향그 중에 악사님껀 없지..
**루한군데..?
**콜라이브 감사하는 데로 우우우어어어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무지개토 그거 피묻어도 잘씻겨지겠다!!!!!!!!!
**몽크/モンク]@ 1/17 豊郷쿄애니 관련 정보 찾으려고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나무위키에 써진걸 인용한 정보글을 보게되서 나무위키는 역시 믿을게 못된다는 걸 느꼈음
**♥♥/호두와탈생일축하ㅏㅏ
**리 자하드님들 저 서코때 모습으로 기억하시면 안되는게 저 평소에 학원갈 때 가방도 잘 안메고 그냥 손에 책들고 샤프하나 펜하나 후드티 체육복바지 슬리퍼 마스크 이러고 다닙니다 겉모습만 보면 재수생...
**온 이쁘시던데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bompo_yane

From Twitter

**루크계산대로다!
**azhu Nuit 안하면 혼나네. 나한테네. 원래 그런거네. 숙제는 안하면 혼나네. 키득웃고는 말해 엉덩이 손바닥 5대는 어떠네?
**준호 침대 가장자리에 걸터앉으며 으으, 찌뿌둥해. 뭐하고요?
**ンドロメダ 생귤 흑흑 저야말로..ㅠㅠ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 이것이 저세상 마이너에서 버티는 힘..ㅠㅠ
**소리하는 H(水素죽었엏
**콘 가는 리엔님 ㅋㅋㅋㅋㅋㅋ언ㄴ니야 내꺼 미디어에 1번아니면 2번 사진ㄴ처럼 ㅁ입고있을ㄹ그야 나는! 뎸ㅁ으로 최애랑 전범주세오!
** 그러네여.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Hanna_Hirose

From Twitter

**탄이즈마이라잎 아쟄ㅋㅋㅌㅌㅋㅋㅋㅋㅋ 오옿 알겠엌ㅋㅋㅋㅋ👌🏻👌🏻
**아ㅏ어어어ㅓ 안뇽 난 뎅미얌 ㅠㅁㅜ...!!!!!! 알겠슴다 저 얌전히 기다릴게요 :3 3
**근은 싫지만 캐럿은 좋은 새싹천사 Eungdu_teen 나나 네가 처음에 언니거렸던거 생각나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이의 엘사 누몽쀼❄ 갑수닌데 말편하게해요~
**이즈아키 17일♥수퍼숩 존나 슛돌이일것같은ㆍ디ㅣ
**o민이"아 이 그림 열심히 다듬으면 엄청 예뻐질 것 같은데 다듬기 귀찮다아아아아아앆" "다 꺼져어어얶 낙서면 되지 뭘"
**솔루션 표 구해요 DEEP젤네일두 뚝닥뚝딱 하시는분 너모 신기하고 배우고십다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freshmilk777

From Twitter

**iento leijon *한숨* 싸0ㅜㅁ0ㅔ 02ㄱ숙한 ㅋ2즈 02름0ㄴ 뭐0ㅑ? 너랑 토0서0며0한 ㄱ20ㅓㄱ02 0ㅓㅄ0ㅓ
**우라 명쾌하십니다.
**D-2]❀ 이리채 ❀
**버튼 FF14 베히모스그리고 25는 찍어야 제작 스킬을 완전히 끌어올 수 있더라구요 힘내야지...
**신비홍지승 팔씨름 개쩌네
**생물...커미션..열..음...아나 미치거싯ㅁㄴㄴ
**쥐엄... 터졌어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E_binnn

From Twitter

**asalbot( ͡╥ ͜ʖ ͡╥) 우리사이에 서로 말또이는 우리쿠야즤~!~!~ 사진 잘 못찍는다고 애들한테 한 소리 듣지만 최대한 예뿌게찍어보겟슴니다♥♥
**딸기 먹곺지금 무랑 푸 다 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 구박하지마
**밤 그런거 당하면 틀림없이 죽을거에요오..
**동 옆 대나무숲나무도 투표권 있나오
**근두근 이 친구 이름은 모르겠오 히히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덕후라닠ㅋㅋㅋㅋㅋㅋ




효민 -정구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_Rorerom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eruru_Kbot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NEREee_u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mimi00523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DIFFICULT_G1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Maytree1228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everdarkgreen96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BiYul1016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namaSSte_GOY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N_SeeIa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game_koo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Last_fairy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soframjy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joayo161

효민 -정구 사실 언니 자꾸 많은 아마 원래 되는 말을 귀여워 아아 WD_g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