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21:38 ALL

**루다루다 자퇴 할거야!!!
**루다 루다..으음....짐도 싸구..음....음....그냥 있었어요!
** 연우 루다! 뭐하고 있었어요?
**봄 안녕하세욥!!😀😀맞팔해드렸어염 열여섯 루다순이입니당
**비우와 예상대로개별루다!
**미똥개애 헉 아니ㅣ에여 왜어째서 대국ㄹ박이라뇨 촐롬님 잘못한거 하ㅏ나도 없는데ㅜㅠㅠㅠㅠ 트이타가 맞아야져 퍽퍽ㄱ 정말 괜차나요 리얼루 다이죠부 ^ㅁ^ 9
**라락 루다 원격조정당함....!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yvine_923

From Twitter

**안조아ㅏ몸이아마ㅏ 치는ㄴ걸로만 악연ㄴ66올ㄹ라가는데 원ㄴ래 잇던게 33정도엿으니깐 다ㅏ치고 나서 그 풍년가랑 비바체ㅔ랑 음악ㄱ버프스킬같은ㄴ걸ㄹ루 다 채워ㅓ서 2랭만들고 또 계속ㄱ쳐야ㅑ지..
**era 호에에엥 라라펠로 이미 겪어보셨으면서!!! 루다: 온화한 얼굴로 파커을 잡으러간다
**era 루다: 손 꼭 잡아줘야해요? 웃으며 손 내밀
**니(리퀘/매거진)루다.... 측은한 사람..
**era 루다: 온화 아빠잡으러 다녀올게요. 던킨의 목줄을 잡는다
**era 루다:...아빠 지금 어딨어요? 온화 쓰담
**era 루다: ... 쓰담쓰담 누가 알려줬는지 말해주면 내일 도넛은 초코도넛으로 해줄게요.

**era 루다: 아.빠.가.알.려.줬.어.요?
**era ㅋㅋㅋㅋㅋㅋㅋ후후후후 아이는 단호할땐 단호하게 키워야.... 존나 루다: 아빠가 알려줬어요? 눈 눈
**마 더 럭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 부모 버전 루다 엄청 단호해요!! 막 존댓말도하구 으아악큐ㅠㅠ큐ㅠㅠㅠ 2세: 우우웅.. 고개 도리도리
**era 루다: 벌써부터 가불같은거 배우면 안돼요. 누가 가르쳐줬어요? 단호
**era 루다: 하루에 한개라고 했잖아요. 눈 눈 쓰담 내일 먹어요.
**era 루다: ... ...눈 눈...... 한입에 냠
**era 루다: 안돼요. 그만. 도넛 빼앗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peachgelato306

From Twitter

**지훈 루다 닌자여써..?!
**루다 동공지진2 루..루다 여기있다!
**그루다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키쿤아ㅏ아 존잘님 루다
**이쨘 허억 루다 지켜보러 가야지.... ?? 사실 아마 아람이도 나중에 다른데에서 또 굴릴거예여..... 이러다가 둘이 또 만나는건 아닐지.... 두근
**성 내가수욕하는거같아서기분이별루다
**이쨘 아람이는...칼맞아서...죽었어여....쥬륵.... 예쁜 루다 보고싶다.....

** 정 윤 잘 자, 루다!
**카아시 케이지 누가 우리 루다 짜증 나게 했어.
**KT✧*ଘ(੭*ˊᵕˋ)੭* 앗 여기 신도림이라서 아몰님은 좀 멀텐데ㅠㅠㅠㅠㅠㅜㅜㅜㅜ 신도림 고고텐 비스트로루다 예요!
**루다루다 갑자기 내 남자친구 보고싶어졌다...
**롬현대에유에서 청이 시엘을위한 초콜렛을만들었다! ㅅ:이거 루 줘도 돼? ㅊ: 멘탈 쩌적 ㅅ:루가 초콜렛 좋아하거든 ㅊ:오늘발렌타인데이라 준건데요. ㅅ:나 단거안좋아하니까 루 줘도 돼? ㅊ: 해탈 예..그러시죠..루 다 줘버리세요 ㅅ:오, ㄱㅅㄱㅅ
** 태 희루다 잔대. 아무말
** 정 윤루다... 흐릿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WJSN_BONA96

From Twitter

** 망 루다 최소 내방 씨씨티비..
**모아야하는동무님체e님 너무 귀엽ㄷ루다아루루저배매루자베미ㅏ으릉 살려주새여
**D(본체 안경/샆닉 루이스무이다)#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이름:루다 나이:안알랴줌 별자리:염소자리 성별:남 발사이즈:270~5 키:170즈음 좋아하는곳:혼자있고 조용한 곳 좋아하는음료:맥콜
**제이어뜩하지진짜 미친거아냐??? 왜 제넥스 진작 안봤지 난 셋쇼마ㄷ루다
** 이헌 그래요, 잘 부탁드립니다. 루다 씨. 웃으며 네 얼굴을 찬찬히 올려다본다. 앉아 있던 남자는. 조 이헌이고, 아, 서른 일곱.
** 루다 통성명이라. 이러한 상황에서 할 행동으로 보기에는 지나치게 태연한 것 같았지만, 제게 있는 제주라고는 분위기에 동화되는 것 밖에는 없었다. 가볍게 마른 세수를 한다. ... 이, 루다 입니다.
**나루다 어서 자렴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MaBora18

From Twitter

**친정리함 메인틑봐주세오 국개굴똗도별ㄹ루다....
**반동결]한설의 의지는 꺾였따...#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이름:한설 나이:18 키: 꼬맹이똥짜루다 왜뭐 몸무게:뗽!! 발사이즈:225~230사이 별자리:천칭자리 직업:학생및 트잉여 좋아하는 장소:노래방, 와파터지는곳 좋아하는 음료:가리는거 없쯤
**캡체파는 아연이 쿠헤헤헤 나도 루다보고 싶다아~!!! 루다보여죠!!!!!!!
**메청자 비연❇ 루다 ...넘...좋아...내가살앙해
**메청자 비연❇ ㅓ아ㅏ아ㅏ! 루다 ㅌㅋㅋㅋㅋ넘돟아
**u숙달δvδ루다 생각나 . .ㅋ.ㅋ.ㅋ.ㅋㅋ
**나 원딜이 잘했어요..!! 금강쇄로 찍으면 별똥별루 다들 잘해주셨는걸요 레나 소모킷이 풀템이라 해보구 있는데 재밌어요!!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WJSN_BONA96

From Twitter

**u숙달δvδ반바지...반바지 입은 루다..
**메청자 비연❇ 으응.ㅠㅠㅠ 그래쪄ㅕ요ㅠㅠㅠㅠㅠ 루다:..;;
**루다루다 무서운거 완전 무서워하는데....루다랑 같은 팀인사람 미리 미앙!
** 뽀루다 ' 셀레건 ' 델꼬가실 8분 찾아요 선차악순
**루다루다 매니매니 심심..
** 연우루다 귀여워..💐
**메청자 비연❇ ㅠㅠㅠ 루다 마음씨 존나착해..하......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cosmicgirlsrp

From Twitter

**SKING :: Withdraw14. 이 루 다 | M | 23 | 회사원
**메청자 비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다...크......... 왜인진 몰라도 감격받음
**VLZ_예인 지금 음악 듣고 있어.. ㅎㅎㅎ 루다언니는요?~♡
**메청자 비연❇ ㅌㅌ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 존나 ㅋㅋㅋㅋㅋ루다 ㅋㅋㅋㅋㅋㅋㅋ
**을4. 자캐의 관계캐도 굉장히 중요한 거라고 생각한다. 요즘은 선관을 맺는 경우가 많다지만 그걸 제외하고 후관은 정말... 왠만해선 얘기를 안 꺼낸다. 얘기를 꺼냈다면 정말 아끼고 있단 거예요! 원아! 젹아! 루다엄마! 동현아! 저민아!! 8ㅁ8
**소율 아연이 아연이 원우 제욱이 보배 훈이 류 류애인 ? 은호 은재 한새 가란이 민트초코형제 ?? 루다 아아.. 또 누구있지
**루다루다 진짜 정말 할 일이 없다..''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cosmicgirlsrp

From Twitter

**메청자 비연❇ .....루다ㅏ 일루와.. 내가 맛난거 사주께........
**메청자 비연❇ 내가 한눈치좀 하거든;; 아 역시 아새끼 짱멋짐..;; 아닌 척 하려했는데 들켜버려서 놀란 루다 핵졸귀
**메청자 비연❇ 이건 다 콩깍지에.. 먼산 는 루다고 날ㄹ 너무 좋ㅎ아하자나? 루다:노어이..;;
**메청자 비연❇ 비연님 원랴 이런거에 잘 설레욬ㅋㅌㅌㅋㅋㅌㅋ희희 ㅌㅌㅌㅌㅌㅋㅋ루다 핵존좋. ㅋㅋㅋㅋㅋ
**들그거알아요?토도른온리수요조사받음유출짤이면 합성한거 지워야징!ㅋㅋ공식이잘못한거지만ㅋㅋ고화질루다봅시당 안녕
**란우비소녀근데..하나랑 루다 사진 겹쳐서보면 하나 이마 진짜 넓다.... 😮
**외 루다 닮은사람뵛어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pingtom11

From Twitter

**주소녀_XIAO程潇#우주소녀'가 12명 예쁘게봐주세고! 💕 🌟 WONDER유닛 보나, 성소, 다영 🌟 JOY유닛 선의, 은서, 여름 🌟 SWEET유닛 엑시, 설아, 수빈 🌟 NATURAL유닛 다원, 루다, 미기
**루다루다..7명 다 좋아...헤헤..
**즈라온] 남님 덕질하는 헤이엔 오ㄹㅔ모 아.이.시.떼.루.다.요. ? 😉💕
** 태 희 루다 안녕.
** 뽀 루다하트 넘 이쁘다........ㅠ
**봄 안녕하세여 열여섯 루다더쿠 팔로하고가요🙌🙌
**티킬당한 카더쟌 전체적으루 다.....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Radda_louie

From Twitter

**아☔️루다 쪼꼬미로 심장 한번 멎게만들구요,,
**봄나 진짜 몇몇 멤버들 빼고 목소리 처음 듣는데ㅠㅠㅠㅠㅠㅠ 루다 넘 커엽 ㅠㅠㅠㅠㅠㅠㅠㅠ
** 뽀안녕하세여~우주소녀의 쪼꼬미! 루다입니다^ㅅ^// 루뽀님께서 사망하셨습니다
**봄섹시 담당 미기 귀요미 담당 여름 쪼꼬미 담당 루다
**틈새로 ㅋㅋㅋㅋㅋㅋㅋㅠㅠ아아..죄송해요 진짜ㅠㅠ.... 병철이는.. 앞뒤루 다 지켜주고시픈 캐였는데.. 공도림 놀음에 안놀아주서두 대는데...😂😂😂😂 물론 넘 감사햇서용😏♥ ㅎ..ㅎ.ㅎㅎ..
**프 미러죄송합니다. 그 이후로 나마케루다와 연락이 안되서... #Deep_Mirror
**완전 모랄 업는걸루다...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JOYFULBUD

From Twitter

**미애니온/음4a]훈독 3세주토피아 예전부터 픽사가 남주 투톱으로 계속해온 파트너 틀에 성별밸런스 적절하게 넣고 걔네들이 취급당하는 적절한 환경까지 약간 비유적으루다 넣어줘서 짱인 ㅜㅜ
**둥야마 렛카마 모 루 다
**개떡#우주소녀 #성소#보나#다영#선의#은서#여름#설아#엑시#수빈#미기#루다#다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정파 문섬 루다 님. 저도 그렸어요. 이제 다시 루다 님 턴... ㅋㅋㅋㅋ 는 감사합니다♥ 원작 끼어넣는 거 넘 좋아요...ㅋㅋㅋㅋ 만날 집어넣을 기세입니다
**다감다✨진이프는 원맨탱 가능하고 진타이탄도 힐만 제때 들어오면 원맨탱 가능 문제는 진..가..루...다....
**즈마✿ 내가 루다건즈 관리자였는데 300명까지봄
**즈마✿ 프건서버 대표 3대장이 루다 제니스 이로였는데 샛디평균동접 150이상이였음 애들도 잘함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seraphic0306

From Twitter

**랑(ू•ω•ू❁)ଓ♡⃛루다 조아해주는 지색ㄱ님이 너모 귀여워,,,
**비그제부터 막 돌아다니길래 트레했는데 뭔가.... 못생겨서 그런가 별ㄹ루다
**대로 치인 자두 루닼ㅋㅋㅋㅋㅋㅋ루다오빠 생후 몇개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브윈터!! 규님 아파트,, 루다.......
**카하시 미나토Raye_AD 흐아앙...형이 막,,, 막 인형 내가 젤 무서워하는걸루 다 바꿔놓구,,,,인형들은 나보고 막 웃고,,,허엉,,엉엉,,,거기에다가 나한테 막 인형 던지구우,,,ㅠㅠ,,,흐아앙,,,나한테 협박하거,,,ㅠㅠ,,,흑,,흑흑,,흐아앙,,
**해 라디오 누군가의 목소리 루가 루나 루다
**메청자 비연❇ 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귀여워... 진심 루다 ㄹ귀엽다...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cupidarrow_1224

From Twitter

**빗자루난 내가 잡덕인게 ☆루다.... 나도 이런 내가 싫.다...☆★
**메청자 비연❇ ㅠㅠㅠㅠ헉ㄱㅠㅠ 그래고 한 해ㅐ자!! 루다:시러
** 그래도 괜찮을거야..!! 우리 노랑이 정성이 담겨있으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케이크 !?!? 부모님께서 좋아하시는걸루..??? 다 좋아하시면... 너가 좋아하는걸루..!?!?ㅋㅋㅋㅋㅋㅋㅋ 무난한 생크림!?
**메청자 비연❇루다 핵씹졸귀 .
**루다큰일나써! 루다 또 졸려!
**정파 문섬 토비오 앉아 있는 거 넘 귀여운 거 아니에요? 아 오이카와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요 ㅠㅠㅠㅠ 루다 님 카게오이 만화 최고 ㅠㅠㅠ 홍차 님도 최고!!😂👍
**oii나는 이메일에 습관적으로 오타내는 사람이 ★루다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WJSN_XlAO

From Twitter

**봄넥스트 위크 순서 성소 설아 보나 여름 은서 엑시 선의 루다 다영 수빈 미기 다원
**쳐! ! 사키가 내 앤캐야!!!!미ㅣ츠루다!!!!!!!!!!1
**루다 웅! 루다 키 이만큼! 클거야!
**자국 루다 ㅠㅠ 이건 고를수없어요!
**NESUN 헐 루다ㅜㅠ
**루다 헉 루다생각 해써?! 제 볼을 두 손으로 감싼다.
**담보담 ....첫줄은 유령이인걸루다가아....♡,♡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gukgae_

From Twitter

**주소녀_보나NEXT WEEK! M!COUNTDOWN #우주소녀 #모모모 #WJSN #CosmicGirls #보나 #설아 #엑시 #다원#다영 #미기 #성소 #성의 #여름 #루다 #은서 #수빈
** 뽀루다 엄지척하는것도 씹덕터져서 급하게 패드로 보정.....😻👍👍👍👍💕💕💕 #우주소녀 #루다 #WJSN #CosmicGirls WJSN_CosmicJSN_Cosmic
**글이호식이별루다...
**OYFUL BUD EDIT 우주소녀 티저 사진 프로필용 #WJSN #COSMICGIRLS #宇宙少女 #보나 #은서 #엑시 #루다 #모모모 #MOMOMO #20160225 #WOULD_YOU_LIKE
**따뚜2루다르는 이름을 보면 루다 크리스밖에 생각이 안나...
**당슈(22~24 일본 )(반동결) 애니 마지막화에서 루다정도로 큰 두분의 따님과 고딩정도 되어보이는 루다를 만나고 끝났던 기억때문에ㅋㅋㅋ
**치 젤라또✨세번 보세요 네번보세요 다섯번보세요 306번보세요ㅠㅠ♡ #우주소녀 #루다 WJSN #CosmicGirls #LUDA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peachgelato306

From Twitter

**당슈(22~24 일본 )(반동결) 내마음속 명작이었는뎈ㅋㅋㅋㅋ 그럼 루다 로리콤되는거 아닌가요ㄲㅋㅋㅋㅋ
**복치/マンボウ 증말... 이거 만화책으로는 루 다큰뒤에 와서 우주네 딸이랑 썸타는 내용 나와욬ㅋㅋㅋㅋㅋㅋㅋ
**하계#WJSN #MOMOMO #Debut 성공하자!!!!! 설아.선의.수빈.엑시.다원.보나.루다.성소.은서.미기.여름.다영
**아(◝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티 일기장으루다 자물쇠도 꼭꼭 채워서 말이지요? 끄덕 아 매니저들 이야기가 맞을것 같아요...! 지금 격하게 원서 뽐뿌오는데...고민되네요 이러고 맨날 지름
**정파 문섬 루다 님...💕 저럴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되어 가네요
**주소녀_XIAO程潇네버 뮤직 스페셜 : #우주소녀 Would You Like? 🚀1집 데뷔 앨범 컨셉 사진 공개 돴습니다! 우주소녀 #다영 & #루다 💕
**타/らった>>내,가,미,도,리,카,와,히,카,루,다<<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wujumam

From Twitter

**정파 문섬루다 님이 이러셨어... mm
**봄 앗 안녕하세요!! 이제 봤네욤 ㅠㅠ 죄송합니당 맞팔해써욥 열여섯 루다순이입니당
**色技惹미미더그레잍 몽쉘님두여. 영양가 있는걸루다 맛있게 드셔요♡
**공 공포증 유에르텔 진.가.루.다.요 현재 빛작 보너스 타임.
**비!우리 졸ㄹ업옷위에 저런거 매게시킴 ㅋ ㅋ ㅋ ㅋ ㅋ ㅋ 개별ㄹ루다...
**서의 판단은 대체로 옳았다방금 치킨 먹어놓고 잠 안올까바 수면제 먹는 내가 ☆루다......ㅁ7ㅁ8
**미몽❄맞..아..우..리..도..블..루..레..이..화..질..로..다..가..영..상..하..나..가..10..기..가..되..는..걸..루..다..가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wujumam

From Twitter

**뉴페이퍼 개별루다진짜
**루다루다 자야하는데 재미있어서 못자겠어...
**루다저요!! 루다!!!!
** {제여친봐조여)루다귀여워😂😂😂
**마 더 럭키 루다 고만 괴롭혀욧
**콘2층규합니다 춘빙트친들 알티루 다 해줄거다ㅠㅠㅠㅠ
**루다루다 귀 완전 멀쩡해요!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wujumam

From Twitter

**릉도원 武陵桃源 저풀타임으루 다잇엇어요 포토타임까지!
**콘교환이간절한싸룽싸룽취켓팅한번도성공해본적없다.........루다ㅏㅈ자늩
**희선♢ 아까오셔거 지금 씻으루다쪄
**캐와 이불 속 무결이 8ㅅ8 힝... 오로또요 루다 시준이 꼬옥 톰님도고옥
**틧알티해쥬세연 백현낭자 와오늘나온다는걸루다알구잇엇는뎨,,,,,
**캐와 이불 속 무결이 루다 엄마입니다 /이거아님
**캐와 이불 속 무결이 루다 미워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AskMort_AM

From Twitter

** 뽀 01 루다수니입니다 팔로해요~
**마 더 럭키루다 옆에 있는게 파커라서 다행인게 얜 멘탈도 튼튼하고 도넛만 빼면 인내심 많고 몸가짐도 바르고해서 언제든지 루다를 어르고 다랠ㄹ 수 있어서.. 왜냐하면 루다는 굉장히 괴롭히고 싶은 캐이기 때문입니다.
**잘또성재짱 ㅎㅎㅎ 그럼 님눈에 가득가득 담아오이는걸루다😂😂😂
**윰별오늘 애들이 그냥 전체적으루 다 신났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넘 기여워 아카쨘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다 루..루다 사실 7시에 일어났는데 다시 잠들어버렸당! 루다 잠 진짜 많아! 잠만보야!
** 글ㄹ도 잘 못 쓰는데... 어... 전 뭐든ㄴ 좋습니다!! 아니면 전에 그 디엠에서 말했던 민혁이랑 루다 그것도 좋구요...ㅋㅋㅋㅋㅋ
**펫글애요,,,먹는다 버단,,, 연성이 낳내요,,자동안성으루다,,,사무엘 연성이,,,올라가믄,,조켓내요,,,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peachgelato306

From Twitter

**솜고 구령대루다 프사 색감 넘나 예쁩니다
**루다 지담이도 좋은밤! 루다 대왕늦잠이지롱!
**먀닷ㄸㅔ아이더루다ㅏ몽~~~~~~ 사퍼한다 사퍼~~
**캡체파는 아연이 헉헉 학원 쉬는 시간이라 급하게 - !!!!!! 루다 뉴우짤 좀!!!!
**간많Sue ㅋㅋㅋ 유기농으루다 ㅋㅋ
**노아(*´ω`*)゛1. 가화 어깨에 턱올리고 멍때리는 태이가 보고싶다. 2. 하애누나 허리 꼭 껴안고 품에 안겨서 멍때리는 태이가 보고싶다. 3. 아라한테 등기대고 앉아서 놋북하는 태이가 보고싶다. 4. 루다 껴안고 누워서 아들 재우다가 같이 낮잠자는 태이가 보고싶다.
**D(본체 안경/샆닉 루이스무이다)#나를_말해주는_세가지 안경+안경걸이 곱슬머리 못생긴거 +덕심=루다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FeOq34

From Twitter

**캡체파는 아연이 후욱ㅠ ㅜㅠㅜㅠ 우리 루다ㅜㅠㅜㅜ넘나 착하다ㅜㅠㅜ 영희:그때 생각했지. 애한테는 나중에 보증도 서 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시미챤(언텔스포)이↘키↘테↗루⬇다➡케↗데↘
**건요리위원맘 덍개별루다진짜 눈에안조아요 그런거
**마자 나 꿈에 루다 나옴
**서은 루다, 허니잠! 푹 자요. 짧겠지만.
**비러최고! 헐렝토끼/ヘーレン루다부리 넨드로이드 쇼낫 세실카뮤 넷다 남은공구없겠지 ㅠㅠㅜ
**ümü지오다노 3시에 가까 사실 어제 먹은 연어 아직두 소화안되구 나 비행기서 맥주 4캔 깠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에 탐 맥주 종류별ㄹ루 다 머금ㅠ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WJSN_BONA96

From Twitter

**이팔같은 쉼표를 써 도 , , , 다 루 다
**크에크오크 셀위넷삼?아 다다가 아니라 루다 ㅋ ㅋㅋ ㅋ ㅋㅋ
**아 꺄ㅏㅏ갸ㅑ갸ㅑㄱ 레오루 다이스킷
**캡체파는 아연이 영희는 저번에도 푼 썰이지만 가정형편때문에 일찍 철이 들어서 남한테 힘든거 티를 절대 안 내지만ㅠㅜㅜㅜ 루다라면 간혹 은연중에 풀어질 것 같음ㅜㅜㅠ 제일 편안하고 의지되는 친구니까!
**귀 ㅋㅋㅋㅋㅋㅋㅋ역시 택신^^; 저기에 루다 있는거 왜이렇게 반갑지
**아남아라! 스키아로어렵다 극...가..루..ㄷㅏ...
**아 레오루!!!!!!!!!!!! 다이스키!!!!!!!!!!!!!!!!! 날뜀 지터돌 핵 명곡이죠.......... 크흡 넘나 조아요 레오루님.............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 레오루 다이스킷ㅅ.... ?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peachgelato306

From Twitter

**하나ᴴᴬᴺᴬ지금 일단 머리 넘 아파서 잘게요ㅠㅠ 나눔 관련질문은 해두시고 ~ 내일 뵙는걸루! 다들 잘자요!
**고)헌법소원우리 루다 탄생화도 머이지 구나...
**고)헌법소원 루다 인거 같다.... 예전 햄 걔 생각난다..
**오루다..설아..
** 정 윤 기억해 줘! 오늘 밤! 박수 짝짝 루다 쫌 부른다?
** 헉ㄱ 그러게요... 고뇌 루다 성격 설정이 뭐에요?
**루다 응! 맛있겠다! 데워진 우유를 컵에 붓고 휘휘 젓는다. 무민이 한잔 루다 한잔!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WJSN_XlAO

From Twitter

**솜고 구령대루다...넘.. 기여어!!!!!!!!!!
**솜고 구령대루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젠ㄴ장 루다 뭐 먹이기 프로젝트는 이대로 실패인ㄴ가,,,
** 연우루다 최고!😘
**솜고 구령대루다 동물의숲 같아서 귀여워 죽겠어요
**️용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그근데 방금 봤는데 반이상이 섹드립이랑 노골적인장면이래서 나좀고민 ㅋㅋㅋㅋㅋㅋㅋㅋ 데드풀은 좋지만 그런건별루다.......무뭄...
**루다루다 찍었어!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MoppetKr

From Twitter

**솜고등학교루다 학생 정답!!!
**솜고 구령대 농담이에영!!! 루다 끼여어~!!
**솜고 구령대~루다: 뜻밖의 본심~
** 정 윤루다 짱짱!
**솜고등학교 루다 맞췄당!
** 정 윤루다 하고 싶은 데 해!
** 정 윤루다 짱! 박수 짝짝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Law_Sowon

From Twitter

**솜고등학교 루다 맞췄당~!
**루다아 정말 루다 바보 멍청이 똥개!
** 정 윤루다 설마 에이오에이 말한 거야?
**루다어....루다한테서 멍청냄새 난다...
**루다공주 팀이당. 루다 공주야!
**덕계 치떡도굴 au로 카쿄인도 조으다...❤️ 중2중2돋게 오레와 구-루다! 닝겐오 타베루! 이런거 보고싶다
**312이한피방이 없어지니까 여기루 다 몰렷다 엑1소 티켓팅도 오늘이라 여기에 온갖수니들모인듯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275mmgogo

From Twitter

**마아님 루다x요맘떼 초코보 교배 만들어줘!!!!!
**마울 루다 그래도 dps60 뽑는 짱쎈 초코보임😏
**쨘!루다! 루다다! 루다다다! 루다다다다다다자ㅏ다!
**마아P루다 앤 캐쉬 김마아뱅크에 돈 다갚아서 프리함
** 루 다 세젤잘 루다ㅎㅎ
**노 뒤프레٩(。•ω•。)و d우리집은 ㄷ한마리루 다 먹지 ㅅ
**답밀님 루리랑 루다 중에 하나만 선택해줘야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seraphic0306

From Twitter

**리내루다 볼때마다 루다다다 하고 부르고십당
**답루리 루다... 누구 데려가냐
**루다짠! 루다!
**꽃비✿이쥬원 셋쇼마ㅏ루다!!!!!
**era 루다: 공포 파커가 변했어 덜덜덜덜
**랑(ू•ω•ू❁)ଓ♡⃛ 루다 ??
**era 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다 그러다가 도망친다고 합니다 코쓱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seraphic0306

From Twitter

**era 호에에에에에 구마님이 루다 혼내주신대!!! ' '*
**마 더 럭키 ㅍ 그런거 안해오! 자꾸 그러면 루다 혼나오!
**era 루다: 혼자 있으니까 조용해서 더 무섭다 이불속에서 훌쩍
**마 더 럭키 루다 입원하면 파커가 돈 열심히 벌어서 1인실에 있게해야지!
** 뽀 아이디 또팔것같아 루다건드리면 디12져^^
** 나다 [스포] 으아아아앙 나나님 일루와여 ㅠㅠ ㅠ ㅠ ㅠ 우리 며칠만 ,..,.,.,. 참아여.,.,.,.,.,. 저두 탐라 스포판이여서 여기루 ㄷㅏㄹ려왓서여........
**님 냥 하뉴(ฅ´ω`ฅ) 쿨럭 쿨럭쿵럭 조로...조로머리..그리기...어혀워효....큘ㄹ록쿨럭쿨럭😊😊😊😊😊😊크흑 조로루 왜없져....조로루...다..다른분들이내주실겁네다..쿻헉쿨럭...조로야 머리가 ㅙ 저렇게생겨서... <-<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kibbum111

From Twitter

**지금 느끼는 감정을 너무 좋다라고밖에 말 못하는 내가 너무 ★루다
**OSMIC GIRLS — ♡ )#STARSHIP #YUEHUA NEW! GIRLS 🌟우주소녀🌟 '루다' PLAY-FILE.ver ⛸ #우주소녀 #WJSN #COSMICGIRLS #宇宙少女 #Play_file #루다
**OSMIC GIRLS — ♡ )#STARSHIP #YUEHUA NEW! GIRLS 🌟우주소녀🌟 'Natural' Unit 미기&루다&다원 공개😘 #COMINGSOON💕 #우주소녀 #WJSN #COSMICGIRLS #宇宙少女
**_ㅍ 우웅 루다 왜이렇게 일찍 일어났어
**하시 렌 노아웃 2루다..
**구 ㅋㅋㅌ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류상 난이도는 어떠케되나요ㅅ...근캐는 기본적으루 다 어렵던데....
**틸지상키타요十카ㅏ어루도 드림ㅁ양심캐아니나ㅑ 탐라에서 인기많ㅎ던 카어ㅓ루 다 어디갓ㅅ냐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Dark_wood_

From Twitter

**ㅏ남 흡 그냥 귓볼만 뚫는걸루...!!! 다 뚫으면 사진찍어놔야지 쿄쿗
**일라 사실 저도 기회만 되면 다양한 악기를 배워보고 싶긴 해요. 첼로나 트럼펫같은걸루다
**서은아요. 루다! 아프면 안 돼!
**가루 안먹을 만[하네] 헉 슈갤이 제가아는 슈갤이고 다다다가 루다나오는 다다다인가여
**지훈 헤에...랄까, 루다 옷 갈아입었네?
**비머거너스 에이스는 루다! 응! 루여야만 해! 아님
**보은서 보나 루다 엑시 미나 은빈이 온돌 넣으면 딱이다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From Twitter

**보은서 보나 루다 엑시 성소 여름 유닛 내주세요
**보은서 루다 보나 믿고 갑니다
**카아시 케이지 눈이 루다 안 좋아하나 봐.
**부909 제가 빽빠지양복입을것인데....센빠이가 도레스입으셔야죠....탱크탑으루다....!
** 뽀 루다 공카편지 쓴거보면 말도 너무 예쁘게하지ㅠㅠ♥ 20일날 못가서 너무 아쉽다...ㅠㅠㅠ나중에 꼭 보자
**지얌그냥오늘 기분개별루다 ㅜㅜ 하 ㅜㅜ
**첫c, 막e]규앵규 알았다 루다!!!!!소통많이하자능!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From Twitter

** 연우 그래요 그래. 우리 루다 사탕 먹을래요?
** 뽀루다 내 애인이라고 하니까 친구가 보내줬다.JPG
** 연우 귀여워! 모에해! 으응 루다 지금도 예쁜데 좀 추울것같아요!
**터탱카치파이 흐엗 첨엔 좀 어렵게 느껴지는데 난 겜을 정말정말 못하는편인데도 엔딩본걸보면 일단 적응하면 쉬ㅣ워지는거가타ㅋㅋㅋㅋㅋㅋ 실제루 다 깨고나면 초반챕터가 정말쉽게느껴져! ! ! ! 1111
**루다 루다 게임에서 져버렸어요! 12시 땡! 하면 원래 루다로 돌아올거예요!
**진아화이팅별ㄹ루다,,역시가마니가짱,,




루다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

루다 우주소녀 은서 보나 엑시 여름 미기 성소 다원 수빈 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