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22:33 ALL

**라엄마그린비66다이빙하고 열라 행복해보이네요
**ö.1Ö D.Bergkamp아 개 다이빙이네
**슈탈트붕괴(약먹어라)내가그리는쩜오디 그림체가 다거기서 거기라 그리는데현타온닦.. 다이빙
**슈탈트붕괴(약먹어라) 난 쩜오디에 소질이없어 다이빙
**스타S6) SIN내일까지하면 진짜이짓도끝이라고!!!! 다이빙
**고삼요정] 칼로리빠 허억 취직햇다~!~!~~!~!!!! 기쁨의 다이빙
**띠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군요......하....다이빙! 눈이 어찌 되었나봐요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koh_chang_pics

From Twitter

**섬웨어 ✿ 읔모리그려야하는데 손목이 지금 다이빙해버려서 그림그리기가 싫어 :3
**빵 ㅋㅋㅋㅋㅋ아아아녜여 졸작이든 컴션이든 피드백이 없으면 암전된 기분은 똑같을거같구..왜 꼭 팀을 짜서 해야하는진 모르겠는데 허헣 포폴에도 도움안되고 그냥 딱 말나온대까지만 해주고 말려구여^^!!! 다이빙 감사해여S2힘내서마감을!
** 헉ㄱ 현악기.... 언다인은 바이올린도 첼로도 멋있게 연주할 것 같네여.... 사랑에빠져벌임 하....언다인 분명 요리 잘할겁니다 토마토를 조져버리는 모습을 보면 알 수 있어요.... 저도.... 지하세계에 좀 다이빙하고싶네요ㅠ ?
**리⚡플디즈가 해줬으면 하는거 애프터스쿨 플래시백 + 정장입고 소녀시대 더보이즈 = 더쿠들 다 너무 좋아서 한강에 다이빙 하는 날
**리의 언더테일 스포를 조심해내일은 온리가 그림을 그릴 수 있게 해주세요 침대로다이빙
**님 독촉하는 느즈므그리고 나 신대장 카무이 손잡거 축제가는 워드랑 신대장 첫만남 소설 그리고 쥐뿔도 모르지만 샌즈프리 퇴사전까지 투고한다 못하면 제가 책임지고 한강에서 다이빙할개요! 비장함으로 당신의 의지가 충만해진다
**베 밤 새셨는데 엄청 피곤하시겠어요ㅠㅠㅜㅠ 얼른 들가서 따뜻한 이불 속으로 다이빙하셔요! 이불 속이 최고👍

**키 베이컨먹을거야 잠만 다이빙좀 할게요 땅바닥으로 다음생에봅시다 하 하 하 하아읃ㄱ 미친거아닌닌가..?> 나지금 실성할거같은데 멘션폭탄날려야해서 참는다 와 실루엣같은 이미진데 왜이렇게 섹시하지 나 죽으라고^^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와 주님;와
**r얼음이 죽으면 다이빙
**동네북] 리디 라곤오스카이 다이빙... 의식의 흐름
**시는 녹차가 아니다냥침대에 다이빙하기 전에 이불 속을 확인해봐야 하는 이유
**lifford H Cohen와이프 생일 기념 #다이빙 #successful #certificate #생일축하하네 .... #케언즈 유명 물고기 #윌리 본날 ㅋㅋㅋ #scubadiving #diving #reefmagic #일상…
**네야 료이온음료, 운동, 스카이다이빙, 니토리 마요우.
**룽이불로다이빙이다아아하아아하으하아앙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v2593v

From Twitter

**OTSix물속으로 다이빙했다가 어뢰처럼 튀어나가서 머리로 퍽하고 들이받는 스킬입니다.
**조 이제 하맛님이 알파조상임... 내가 그린거 좀 캡쳐하려고 했더니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강다이빙
**모토루 란카 (灯求ル 乱火)칸나쨩이랑 얘기했어…… 세상에! 바닥에 풀썩 쓰러져서! 라기보단 다이빙에 가까웠다…… 데굴데굴 구르기 시작했다.
**문 량안녕...세상... 다이빙,,,하기엔 무섭다 ...
** (pooh)오자마자 침대에 다이빙하고 전기장판 뜨듯한 이불 속에 들어가서 애벌레 허물 벗 듯 옷가지 꾸역꾸역 하나씩 빼니 숨통이 트이고 아 이게 사는거구나...
**bis다이빙하지마!!!! 니들이 가려하는 그곳은 수영장 풀이 아니다!!
**트님 마감해ㅈ제노스 상탈 한번 더 그리면 다이빙하러 가겠습니다

**울)제카마시 예이~!!! #이불로 다이빙
**크시스 ( ¯•ω•¯ )쉬바 4연다이빙 당하고 빡종
**uin다이빙하고 나왔더니 타임라인 못따라가겠다...
**팡 3세육지에서 다이빙~.
**치노세 아즈사 매트 다이빙
**라@님이 음흉하게 웃습니다. 그리고 컴퓨터에 과제물을 세팅한 뒤 모니터를 끄고 침대에 다이빙해 마치 과제를 하다가 쉬고 있는 것 처럼 위장할 것<<
**cubaDiving_BOT스쿠버 다이빙 단체는 세상에 수 없이 많다. 좋은 단체를 고르는 것 보다 중요한 것은 좋은 강사를 고르는 것! 점유율 1위는 PADI #스쿠버다이빙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seaturtlegifts

From Twitter

**사 진행중인 라핀고래왕자 다이빙 몇렙때 배웁니까아.. 주변엔 전부 20레벨대인데
**그것이 궁금하다! 야생 고왕 다이빙!
**사 진행중인 라핀다이빙????? 야생 고래왕자 다이빙 배우고 있어요???
**사 진행중인 라핀야생 고래왕자 다이빙 배우고 있으려나
**죠스타/J2b위탁]펩스책뽑은거다가지고다이빙하고싶다
**상럽츠/ラブ月집 도 착! 침대로 다이빙
**버시girls☆쥬시맘]권뱅용 네?? 코크님.. 개밥이라뇨!!! 존잘코크님께 개밥을 드리면 저는 한강에 다이빙 해야합니다ㅜㅠ 차리리 존잘코크님 납치해서 ㄱ매일 코크님의 그림들 감상하면서 전시해두고 갤러리에 박아놓을래ㅣ여ㅠ♡그러니 이리로 오세요♡ 자루오픈 ㅈㄴ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ajflekclsdo_D

From Twitter

**6시케스]YS하늘나래@Calgary그리고 가장 편한 침대는 바로 남이 펴준 침대라는 교훈을 새삼 느끼며 침대로 다이빙.
**현 ㅋ..... 창문밖 다이빙을 추천하지
**희숙KIA 강한울의 다이빙캐치, 8월 첫째 주 최고수비 선정
**앞으로 일주일간 접률하락) ✿ 그래도! 감기 걸릴 수도 있고. 추운데 다이빙하면 감기 걸려요!
**보섭의 로로 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여...저도 ...거까진안가보고 ..영상만봣큰데 몬소린지..ㅋㅋㅋㅋㅋ 에오스를 안고다이빙!
**데베문의]만두찹쌀떡 ? 다이빙
**일 앙콘 간다 ㅋ ㅋ 깨님 제가 전에도 보ㅅㅕ쓸텐데 진자루 스카이 다이빙하면서 창문깨부시고 드러갈거구요,,? 제가 직접 배달갑ㄴㅣ다... 깨님: 구만...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it_JlN

From Twitter

**cubaDiving_BOT한국에서 다이빙요? 어디서요? 가장 많이 듣는 이 질문의 답은 언제나 하나다. " 한국 삼면이 바다에요 " 학교에서,언론에서 늘 삼면이 바다임을 알려주나 우리는 잊고 있다. #스쿠버다이빙
**ㅇ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이살암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곱게 재우진 안을겁니다.. 끄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뇌터지고 섹시한거 좀 나와서 그런건줄 알았어요.... 온탕에있다가 바로 냉탕에 다이빙한 느낌이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흙탕물을 보고 굳이 다이빙할 필요 없숩니다
**밀 * 부질이 집나감아! 빡쳐서 트위터 끄고 이불로 다이빙
**베 엄마한테 전화왔는데 또 수업 가신대 아빠도 나가셨고 음.. 침대로 다이빙
**카뿌✿죽기전에 스카이다이빙한번해보고 죽고싶다
** 찍는 련????????????오 미친 저 좀 죽ㄱ고 올게오 ㄷㅏ이빙!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cran1117

From Twitter

**izzy_bot어린시절 부둣가에서 다이빙하는 걸 좋아했다. 그런데 썰물일때, 발이 바닥에 닿아 다쳤다. 그 다음부터 다이빙이 무서웠다. 사랑도 상대방 마음의 깊이를 알아버리고, 한번이라도 다치면 두려워진다. 그래서 다시 뛰어내리기 머뭇된다.
**리아 ...? 절벽에서 다이빙을 했어...? 거기 잘못 떨어지면... 상상해버렸는지 살짝 얼굴을 찡그린다 ...그래도 살아있으니까 다행이네... 안도의 한숨을 쉬며 당신의 손을 꾹 잡는다
**인 아, 그 절벽이라면.. 내가 저번에 절벽에서 다이빙해서 갔던 곳이네~.
**었어욥 다이빙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모 야메로요.. mm 저야말로.. 뛰어들어 헤엄칠 그곳.. 걍님 갤러리... 님아 그 청소기를 놓아주오.... 아련
**yang (22~24동결) 닫지말아요... 욥님의 글의 바다... 내가 다이빙 할 그 곳...
**슬럼프와 맞서싸우는]루아 철컹철컹!!!!! 다이빙
**ASA에ㅔ린에 간ㄴ다! 다이빙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seaturtlegifts

From Twitter

**바야시 신 당신의 목숨은 보장하지 않는 강렬한 다이빙!!!!!! 일어나요! 지금 벌써 밤 열시에요!
**EEP 핫 그러게요..오키나와는 더 남반부 쪽이라 확실히 더우실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애매할 때 가면 다이빙 체험이 안열려서 못하기도..하더라구요mm .. 그랬던 사람 ㅎㅎㅎ제주도도 무난할 것같아요! 같이 말타거나ㅎㅎ한라산 등반이나 무리수
**ッシー 해저의 문자를 승연 씨가 쓴합니까? 스쿠버 다이빙 라이센스를 이번 취 했나요? 지금까지 기대했던 다이빙을 할 수 있었군요! 이번 여행에서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많이 찍었나요? *^^*
**ッシー 승연 양, 안녕! 잘 잘 수셨습니까? 사이판에서 스쿠버 다이빙을 즐긴 것 같네요! 과연 승연 짱! 다이빙 슈트 차림도 귀엽 네요 ❗ * ^^ *
**uca나랑 사이판 갈사람?😂😂 <파티모집>사이판가서 다이빙하실븐모셔여🐥 🐻🐻🐻 . #guam #tumon #fiestaresort #bed #bedtime #bear #teddybear #doll #canon70…
**라젠✨ 루오오 일본도 나중에 친구들이랑 가볼라구요! 투명한 바다색 좋아해요 ㅜㅜ스쿠버 다이빙도 해보고싶고 하고픈게 넘많네요😶 방송땜에 유명해진거같네욤..본적은없지만! 헉 킵님이랑..여행😢😢?헉 난리떨면 어뜨카지 헉 좋아요😭😭😭
**휴 다이빙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SeaLifeProject

From Twitter

**lifford H Cohen명불허전 블루코너 #grayreefshark #팔라우 #팔라우여행사 #팔라우어드벤쳐 #블루코너 #다이빙 #범빠 #Palau #스쿠버다이빙 #selfie #스킨스쿠버 #PADI #NAUI #scuba #고프…
** 으응 가면 받아주나요^^?; 다식님 마음속으로 다이빙준비
**onoBono스킨다이빙
**ee Jong Suk#이종석 #leejongsuk #jongsuk0206 #프리다이빙 #버디 #수호천사 #모노핀 #펀다이빙 #송도풀 #버블버블 #부샤 날씨 따뜻해지면 바다가서 다이빙 해야지~~!! 오늘은 송도로 고고~~ㅋ /…
**마천 헉 지금 마닐라 노선들 다 엄청 싸여...투어도 와인 마시며 츠진해봅시다 다이빙 물에 두어번 빠지면 또 기억나구 그러자나요 👏👏👏
**ACK 같이 세부 퍼시픽 특가 노려보실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빙 하 안한지 넘 오래됐지만 😭😭😭😭
**ACK 그래도 보홀이랑 팔라완 아직까지는 한국인 손때 안타서 필리핀에서는 젤 갈만한 곳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빙 하시면 팔라완도 괜찮으실텐데 사실 팔라완은 가격이 좀 비싸기는 하죠 😭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Guayaquil_Instg

From Twitter

**마천 아무래두 다이빙 하다보니 사람 없는 스팟만 가는ㅋㅋㅋㅋㅋ세부는 가까운 맛에라도 가지 보라카이 거기 그냥 필리핀의 제주도 아닙니까? 한국인 너무많곸ㅋㅋㅋㅋㅋㅋ바가지에 바가지엨ㅋㅋㅋㄱ
**요 아 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크흡 3체육관조합 다이슈끼다ㅠㅠㅠㅠ사실 지금 그리고있는거 마저 올리고자려고 버티고있떠 ㅠ0ㅠ...! 씻고오면 노곤노곤해서 더졸립지 ㅋㅋㅋㅋㅋ 얼른 마무리하고 침대다이빙해야지
**마천 그때 돈 아낀다구 갈라파고스에서 다이빙 얼마 안한게 내가 3년간 가슴 한켠에 한이 맺혀가지고 내가 120불이면 밥이 몇끼야 하고😭😭😭😭😭
**uin4시에 잠이 깼다. 1. 그 시간에 깰거면 기숙사에서 출발해도 될 시간인데 왜 굳이 요코하마에 호텔을 잡았는가. 2. 어차피 다이빙하면 머리 망가질거 왜 열심히 드라이를 했는가. 위 2가지에 대해 고민하며... 슬슬 나갈 준비 해야지.
**해은오너)피플 후훟다이빙코스도 있닥우 오죠사마..?☆
**샌즈앓이중]린다들 안녕히! 주무세요!! 폰을 끄고 이불로 다이빙☆
**노보스 유민 마자 지가 우리있는곳으로 다이빙했다구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papuxinix

From Twitter

**프 나의 불꽃쓰매시와 다이빙리시브를 두눈으로 직접 보셔야겠군 !
**포일러주의! 언더치새 치새님연성따위보다 치새님이 훨씬 사랑스럽습니다! 치새님연성 밀침 ㅋ ㅋ ㅋ ㅋㅋㅋ플ㅋ ㅋㅋ랔ㅋㅋ윜ㅋㅋ욬ㅋㅋㅋㅋ??? 세상은...털거나 털리거나야!!!!!!!! 고래님 갤러리에 점핑다이빙
**라프리 노예1호 하츠 아 넘 좋아 벽뿌숨!!! 흑흑 눈곰님 연성 구금연성 먹고 죽는다 ㅠ 몰래하는거 넘 좋아요 미친것 같애!! 쉿이래 입막고잇어 기절함 진짜 좋다 지금 이 심정으로 한강 다이빙한다음 온 바다를 누비고 돌아올 수 있을것같아요 데굴데굴
** 혜온 도도돗 달려가 풍덩 웅덩이로 다이빙한다! 옷만 더러워졌다.
**밤내 품으로 다이빙
**마천 아..앙대.... 살은..여행 다녀와서 찌겠습니다...다이빙 하다 물속에서 슈트에 쪼여 질식사할지두...7키로가 쪘단 말입니댜..😭😭😭😭😭😭😭😭😭😭
**마천 졸업전시 끝나구.. 저 자신에 대한 보상으루 필리핀에 다이빙하러 가눈데...슈트가...안맞..읍니다.. 숨을..못 쉬겠..어요..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ssirreal

From Twitter

**아 옥상다이빙이 이거보단 덜아프겟다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말이나 하는거같은ㄷ데 맞는거같다 ㅗ 죽겟네죽겟어 ㅆㅃ
**가밈 헉 나흐트 존잘님과 자취라니. . . 조아 나도 그럼 스팀겜덕의 세계로 다이빙구. . . 학점과 함께 익사한다
**업사원 쿠야 헤헤헤헤 저도요 ☞♥☜ 스미레님의 말 듣고 행복합니다 꺄아아ㅏㅏㅏㅏ아ㅏ 풀로 다이빙
**찡이닦고 침대로 다이빙 한 뒤 존잘님을 핥다 자자
**담스카이다이빙!
**치히로그마남움짤....!만들어야지.....!!!! 지옥문으로 다이빙
**로다올에그시ts가 술취해서 침대로 다이빙하면 젊해리가 익숙하다는 듯이 클렌징 티슈 들고 가서 화장 지워줄것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뜨신 수건 찬 수건 마른 수건으로 얼굴 꼼꼼히 닦아주고 스킨로션까지 챡챡 발라줄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real_maldives

From Twitter

** 서리 퇴근 오케이 사인이 내려졌으니 이만 침대에 다이빙하러 가야겠습니다.
**세 오늘갔으면 한강에 다이빙했을듯..
**었는레스예전에 수영장인가 어디서 다이빙하다 바닥에 코박아서 코피촬촬났던게 생각난다
**데베문의]만두찹쌀떡 zㅋㅋㅋㅋ ㅋ ㅋ ㅋ 아 대박 선생님!!! 5성!!!! 다이빙 선생님 급이면 5성일 줄 알았지만..정말..큰일이네요.. 침착
**르텔 판데믹 쿡쿡쿡. 그렇다고 오아시스에 다이빙 하지는 마십시오. 이건 농담이 아닙니다만, 정말로 구분을 못하고 하늘인 줄 알고 바다나 호수로 날아가버리는 용들의 사고가 가끔 있지요.
**뉴 갸아아 꼬오옥 허헐 딥뽀뽀해;;; 타츠야가 나빠여! 엗 힝..그래서 카야쨔마를 때리다니.. 다이빙 아안대 타츠야 고구마 답답아~! 그그럼 나도 싫어. 바로 바뀌는게 이상하지! 나도 노력하고 있는데 좀 기다려주면 안돼는거야?
**비 야근0 출장 다녀오ㅑㅅ더니정신이 오락가락이에요 흑흑 얼른 이불솟으로 다이빙!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YoshiCoin

From Twitter

**덕한 정버섯망했군! 다이빙
**쌀모찌룽! 8.갭모에랄까 모에랄까 귀여운거랄까 카와이한거랄까... 누나든 연하든 뭔가 챙겨주고싶다거나 보호심자극한다거나 진짜 심쿵자주 당해요. 틋타하다가 으앗 짱기여어! 하고 폰 침대로 던지고 침대로 다이빙한적이 한두번이아닙니다 허허허
**트롤러] 정화진행중일은 내팽겨치고 페달로 위에서 탱자탱자 노는 1구역 엘센 우와 무서운게 뭐에요?? 하고 도서관 옥상에 올라가서 다이빙하는 2구역 엘센 설탕 전 그거 너무 달아서 하나도 못 먹겠어요 라고 말하면서 헛구역질하는 3구역 엘센 으로 연성해줘요
**백 ㅋㄱㄱㅋㄱㄱㄱ 이불속으로 다이빙한다!!!😄😄😄
**트롤러] 정화진행중왜그래여 1구역 엘세니가 땡땡이 좀 칠 수 있고 2구역 엘세니가 스릴을 즐기게따고 옥상에서 다이빙 할 수 있지 전혀안됨
**다가 제정신이 아님 지ㅣ개님 마나미ㅣ가 ㅣ잇는곳이라면ㄴ 어디든!!.!,! 다이빙!
**워로딩난파선다이빙하자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smr4046

From Twitter

**코낸내쳐해라 아잇참 ㅠ 차라리 무무들 그냥 이참에 김용선 별 하나 삽시다ㅠ 아님 청와대에 무무들 스카이다이빙하면서 김용선 생축 현수막 ㄱㅓㄹ어벌여ㅠ
**BLU]안젤로 방에오자마자 벽에 머리를 몇번박다 안제를 끌어안고 침대에 다이빙 해버린다
**송 ㅠ ㅠㅠㅠㅠ 이게 전부 다 혀나님 때문이라구여!!! 지파세계로 다이빙
**이 주디매력에 다이빙한다 아니 주디 매력이 너무 깊어!!도와줘요!!!!!
**\\\앤캐가 세젤예인것이다//// 내가 ㅏ사람을 죽이다니 경악 절벽 다이빙 ???????
**aro 캬 조아여 따시고 푹신한 이불속! 다이빙~~~~~!
**일 앙콘 간다 멉님 회지 안내시면 집에 찾ㅅ아가서 땡깡 부닐거에요,, 저랑 바너님이랑 팸석 가기로 했자나요,,!!! 지쨔 다이빙하면서 유리깨부시고 들어갈거에여,, 쒸익쒸익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ehdqkdejr22

From Twitter

**9살에 인생을 조졌거든. ㅋㅋㅋㅋ....망했습니다...... 한강다이빙
**앞으로 일주일간 접률하락) ✿ 이미엎질러진 물이에요 삭제후 다이빙 한강물 따뜻하죠? ㅎㅎㅎ 차가우려나
**빗자루제주도 바다에서 다이빙하고싶다
**공 네넵 지금.버스에요! 크크 집가면 바로 침대 다이빙 할거에요^~^♥
**️살빼라 소다(SODA)ᙏ̤̫❄️🙏적어주세요🙏 메모장을 믿었지만..*^^*..한계가있더라고요 엉엉제발적어주세요 안그러면 평생 멘션못드릴지도..😊🔫 ✔️닉네임/나이/반모여부 트친분들 싸라해~!~!~!~!~ 다이빙
**장부문재인 네 이놈! 뇌물가리다이빙깽판시절 시민사회수석이라면 국민들의 권익보호와 모범을 보여할 입장에서 권력을 남용하여 51세를 74세로 둔갑시킨것인지? 허위공문서 작성에 꼴깝갑질했다는 것인데! 부웡 다이빙하라!
**장부문재인 네 이놈! 북괴의 개역적질 꽃놀이패인 개성공단이라는 원죄를 제공한 전라도출신 김대중, 노무형 개역적 시다바리 짓으로 나라를 위기로 몰아 넣음을 반성하여 부웡다이빙해야 할 똥산주의 개역적놈이 꼴깝 더불어 개역적질 선동을 하는 꼴에 경멸하는 바로다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seaturtlegifts

From Twitter

**님 그거 관캐임☜ 크킄 이제 다이빙하셔여 이불로
**희1년뒤에나 혼자 다이빙할 수 있는 기회가 있구나...
**희마지막에 다이빙할 때 허벅치기를 경험한 것 같다.
**uin어쨌거나 난 내일 다이빙 끝나고 밤에 연구실에 앉아있겠지. 일요일에도 당연히 연구실에 앉아있겠지.
**어쨩 김신데 불속성마법사는 어떨까 생각했는데 이 다혈질이 캐스팅 시간을 견딜 수 있을지 의문이더라구요. 대검하니까 레퀴엠 쓰는 잭이 생각납니다. 적진 한가운데 다이빙치는 잭 아틀라스씨 19세. 유일근 .......
**uin방금 학부생과 통화. 일요일에 졸업논문 수정본을 교수님께 메일로 보내야 되는데, 고찰 부분을 어떻게 써야될지 모르는데 혹시 오늘 밤이나 내일 연구실 나올 계획이 있냐고 물어봤다. 미안 나 지금 요코하마고 내일 다이빙하러 갈거야...
**lifford H Cohen하나,둘, 풍덩!🏊 #illustration #illustrator #art#diving #pool #daily#water #drawing #painting #artwork #일러스트#그림#다이빙#수영장#일…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leejongsukology

From Twitter

** 운뭐 제가 죽임되는걸. 운아 한 30층에서 다이빙하러가자.
**9년 인생낭비한 소방차 난...후...흑역사쩌러...하고 탈되하려다가 추억팔이하고 탈퇴못하곸ㅋㅋㅋㅋ 랄깐,,ㄴ을ㄴ란당낟ㄱㄷㅌ앋악ㄱ!!!!!!!! 한강다이빙
**느 저형온다카면 버스에서 다이빙
**내성 다이빙해서 수영해버려..
**기(っ˘ڡ˘ς)(디룩)다이빙하는 것만 잔뜩 찍어서 올려주셨으면 좋곘다 물 들어가면서 올라가는 윗옷이 아주,,,,
**5살부산남 수고했어 쇄골도 좋치 거기에 푹다이빙하고싶어
**헬헤헤ㅔ헿헤헤ㅔ헤ㅔ헤ㅔㅔㅎㅎ 멋사님 옆으로 다이빙하시던데.. 감탄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CliffHCohen

From Twitter

**얀침대로 다이빙할고야
**렌해저유적에는 가봤니? 플레이트나 유적들을 발견 할 수 있어. 물결마을에서 파도타기를 사용해서 색이 짙은 곳에 가면 다이빙을 쓸 수 있으니 가보는건 어때?
**xE내 G7 다이빙하다니.. 엉엉
**き✨伊織と別れました 다멧! 나나미와 첼로와 함께 같이 다이빙
**✨벽 진짜로 남고생으 힘으로 부숴질 수 있는ㄴ것입니다 아는 친구 남동생이 침대에 다이빙하다가 벽을 쳤는데 진짜로 벽이 뿌써져서 거기로 바람 존나 숭숭 다 들어왔다고 나 사진도 봄
**윈 해화님!!8ㅁ8 오늘도 넘 수고 많았어요! 어깨 조물조물 집에 얼른 들어가셔서 뜨슨물에 씻으시고 침대위로 다이빙! 하시길 바래요♡♡♡
**uin 저는 작년 11월에 라이센스 따고 올해부터 매달 1번씩은 가려고 합니다ㅎ 내일은 이즈 반도 동쪽으로 가요- 다이빙 시작할 때만 해도 이쪽에 포인트가 있는줄도 몰랐는데 이즈 반도는 칸토 지역 다이버들의 성지? 비슷하다더라구요ㅎㅎ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seaturtlegifts

From Twitter

**니의 새로운 일본자취방 내일 다이빙은 어디로가세요? 전 라이센스 작년 가을에 따고 그뒤로 아직 한번도 못했어요 ㅠㅠ 다이빙 부러워요
**나ヤンナ저런 퇴폐적인 눈빛으로 누굴... 유혹하려고 ...나는 이미 쓰러졌다... 다이빙하기 삼초전
**니의 새로운 일본자취방 다이빙 전날 술 못먹죠...ㅠㅠ라이센스 따러 오키나와 갔다가 아와모리도 제대로 못마시고 온게 기억나네요 ㅠㅠ
**짤이 뜨면 바로 저장아!!! 이 세상 케세라 없으니까 살맛이 안나네!!! 다이빙
**과장 내가 한강다이빙해서 님 뇌사상태 오게 해줄게,,,10년후엔 깨어날수있을거야
**넬 (゚⊿゚)루사 넌 세뱃돈에 목숨걸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빙 세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넬 (゚⊿゚) 맞아맞아 다들 넘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루사는 다이빙세배 ? 하려다 레나 원펀치에 나가떨어지는거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CliffHCohen

From Twitter

**버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 되는ㅋㅋㅋㅋㅋ 저같은 존못이... 마쵸님이야 말로 핵존잘님인데ㅛ... 한강물로 다이빙
**수의 밤<🌙🌙🌙> 1병원복 경수 2레쉬가드 경수 3해수욕장 안전요원 경수 4샤워가운 경수 5에이프런 경수 6잘나가는 헤어샾 디자이너 경수 7아기랑 놀다가 지쳐 잠든 경수 8스쿠버 다이빙 경수 9백설 경수와 7난쟁이 경수 10광부 경수
**O오 갓 침대 다이빙
**eading Alaska 젖병도 그렇게 어느날 끝,한글도 4살때 놀이방서 배워오고, 5살 미국 와 8개월동안 영어 한마디도 안하다 어느날 재잘거리기 시작,다이빙도 애먹이다 어느날 점핑.그래서 대학 졸업반인 이날까지 뭐든 지가 때가 되면 하겼쥬 해요ㅎ
**주 그러니까 다이빙하시면 안됩니다 철쭉 걔... 걔 나름 복지 잘되고 있지 않나요...?
**주 누우려다 붙잡는다 어딜 다이빙하려고 그러세요 자유낙하 하시면 안됩니다 그녀석 영혼까지 자유낙하시킬겁니다
**uin다이빙 수트 이너 수트 히트텍 갈아입을 옷 로그북 가습호흡기 필터 RDP 까먹은거 없겠지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GreenteaTheCat

From Twitter

**과장 내가대ㅛㅣㄴ죽어줄게 한강다이빙
**미:안돼요,싫어요,하지마세요 하지마 시착도 대충 몸에 넣어봄 안맞네벗음 침대다이빙....해써영..ㅏ엉엉 숩슬비는 난중에 의상구매해서 갠촬 다녀와야할거같아요...부코때 사진두 못남길거같구;-;
**뼈박이]모던 비까지!ㅜㅜㅜ빨리빨리 집에 들어가서 이불속으로 다이빙하세요!!
**인트윗)스티커 엽서 통판중인 끆저 한강에 다이빙 하러 갑ㅁ니다
**리 ...이렇게 살바에는!!!!! 연냄의 머릿속으로 다이빙!!!!!!!!!
**립치는 야마자키 사가루* 얼음이 죽으면 다이빙이에요. 헤헤헤...
**호소봉사 갱신해 얀다아군 레나 : 다이빙 하고선 뭐하냐 잠시후 아군 레나 : 뭐하냐 나 : 지금 뭐하는 거로 보여? 침묵 아군레나 : 뭐하냐 나 : 뭐하는것 같아? 침묵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idhklbest66

From Twitter

**ずは@LiSAッ子시간표가 한강 다이빙하라고 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비트소울/피리아⎠ 이런...궤자식!! 알지 못하는 그분에게 허공 다이빙 범님 쇼타 마니마니 그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쇼타콘
**레밍쥐가 겉으론 집단 다이빙 해도 수영은 잘 할거라 생각해왔는데 떼로 죽어서 물 위 둥둥 떠다니는거 보고 좀 충격 먹음;;
**텔아리⎝(。◁゚)⎠ 구멍으로 다들 다이빙
**r스Eㅔ己ㅏ@프사쵸로맞다고다이빙불가피
** 움찬 응, 오빠랑 같이 사이좋게 다이빙하고 사이좋게 구조 되자.
**앤관캐가 이쁜]Karo 자우 " 흰색이네....:0" >침대를 보더니 다이빙한다 >쯔아ㅏ아 나는 자유인이다!!!!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ys_skywing

From Twitter

**OYO(ง ー̀3ー́)ว⌒☆화장실에 지네 비슷한 게 기어갔는데 그 길로 문 닫고 지금 들어가질 못 하고 있는뎂ㅁㅎㅁㅍㄹㅂㄹㅁㅅㅁㅊㅁㄹㄲㅁㄹㅁㄹ 알아서 레버 누르고 변기에 다이빙해주시길ㄹㄹㅂㄹㅁㅊㅁㄹ
**피김종들 스까이다이빙하면 계폭할 생각이야 올 여름쯤엔 나 계폭하게 해줄거니?
** 움찬 그래, 꼭 가야겠다. 밤 산책은 역시 마포대교지- 밤 바다 구경하고 다이빙도 한 번 할까, 이쁜아-?
**의곰푸우 특전사 출신 그분 부여잡고 논개 다이빙 하고 싶니더 ㅋ
**파앙 다이빙 캐치 할것도 아니고 ㄱㅊ 캐치볼은 잘만 던지면 정적인 운동임
**溪 Simeon 다이빙은 아무때나 하는거 아녀.
**큐리오너 앤캐사랑꾼 남누님❤숙혜 허리가 미쳤구나 미쳤어 너의 푹 파인 등골라인에 다이빙하여 스킨스쿠버를 하고싶은 3시 30분이다
**언더로코✨ 헉 침ㄷㅐ로 다이빙하세요!!
**loomy Calypso 운!!!!!! 품으로 다이빙
**뗴미친쥬시깔아놓고침대로다이빙하고싶다
**엿 ʕ´• ∞ •`ʔ 강제 파후파후빔의 효과는 스팁이 옷을 벗으면 더 강해져서 샤워하려고 옷을 벗은 스팁에게 왠지 총을 항시 소지한 옆집 간호사가 벽을 뚫고 샤워부스를 깨뜨리며 스팁 가슴에 다이빙하기까지 하는 엄청난 효과
**lifford H Cohen다이빙. #diving #다이빙 #cebu #세부 #snap #스냅 #scenery #풍경 #sea #바다 #portrait #인물 by 1nee_720
**델링당하는 김류코 ....그..그건불가능 ㅋ ㅋ ㅋ ㅋ ㅋ핸드폰다이빙시키는거잔아?!
**온태민 쇼케 암표파는년들이나 구하는년들이나 그게 그거다 둘이 손잡고 옥상에서 다이빙하시길ㅋㅋ 본인확인다하고들어간다는데 왜그럴까 스엠이 800명도안되는인원 본인확인 다 못할거같은가ㅋㅋㅋㅋ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Lucaincam

From Twitter

**미 리➕에오르제아로 다이빙
**몬잼떨어져서넘나슬픈골왕이넘어지면킹콩 형아님 ㅋㅋㅋㅋㅋㅋㅋ스쿠ㅜ버다이빙자격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리...스... 그니까 우리 따수운 물에..... 다이빙이나 한 번....^^
**cubaDiving_BOT스킨 스쿠버 다이빙의 모든 것이란 거창한 이름으로 블로깅 중인 '다이버스 하이' 부디 건전하고 즐겁고 무엇보다도 안전한 다이빙 문화를 선도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divershigh.tisto #스쿠버다이빙
**오니아악 !!!!!!!!! 졸려 ㅠ 침대로 다이빙 하고싶은데 침대가 없네 .... 흨
**르망 드 세릴 네 스쿠퍼다이빙. 물 속을 구경하는 스포츠..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물 속이 굉장히 아름답다는걸 그때 알아서...
**님아그야,,,다이빙,,벨이,,,,실제로,,쓸모있다고,,,,생각하냐,,쒸익쒸익 라고 나름 유머러스하게 다이빙벨의 효용성에 대한 진지하고 심도있고 심층높은 토론을 하고자 대화를 시도해봤을 뿐인데,,, 어찌된게 이 나라는 다들 박근혜같이 매몰차군요,,,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samachun_

From Twitter

**에 ㅋㅋㅋㅋㅋ아 진가루다 갈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진타나 극타가서 다같이 스카이 다이빙을...
**님 아그야,,,다이빙,,벨이,,,,실제로,,쓸모있다고,,,,생각하냐,,쒸익쒸익
**윤정집에 가는데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었고😃 평생 한번 볼까말까한 ㅌㅅㄹ 다이빙 장면을 놓쳤고😃..... 뻘밭만 아니었어도 안 갔는뎅ㅎㅎ 그날 가장 큰 폭풍현타가 몰려왔따😃 아직까지 버티고 있는게 용하다 얘!
**가루챵은 제 트친이에요?)과거의 라온: 다이빙
**아「ユゥタ」 ㅋㅋㄱㅋㅋㄱㅋㄱ아낰ㅋㅋㅋㅋㅋ상황도 웃길꺼같아욬ㅋㅋㅋㅋㄱㅋ와이존다이빙의 짜릿함을 공감
**령옷팔아요 뽀롱 진심 공략의 존재를 그때 처음 알았는뎈ㅋㅋㅋㅋ 일단 여기서 1차 당황타고 그거가지고 무슨 사퍼 적진에 다이빙한거마냥 뭐라해서 2차 당황.... 기본이 안되있네 어쩌네 하는데 진심 멍져버려써요...
**부제님만의 마음천사 사개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제가 두분의 사이를 더 굳건히 만들어드렸군요...근데 이제 좀 자제해야해요...막 옷찢한ㄴ낟!!!하고 다음날이 윤제님 만나는 날이면 난 그냥 한강물로 다이빙...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2_aqua_

From Twitter

**앗 중독자! 라키타! 고삼...회지제작......... 한강 다이빙
**서민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빙하제말라구!!!!
**O앙ㄱ으악 이불로 다이빙
**이 오너 : SUN님 갠적으로 패딩이나 외투 이불에 뿌리고 다이빙하면 만족감 최고 내가 내 손목 냄새 맡는것보다 품에 안긴 옷의 감촉을 느끼고 함께 누워있는것 같은 이불향기를 느끼는게 더 좋아...
**라이빗균형을 잃은척하면서~~~ 갑자기 다이빙하기~실시!
**cubaDiving_BOT스킨 다이빙은 일명 프리다이빙이라고도 부른다. 가장 최소한의 장비를 이용해 자신의 호흡으로 하는 다이빙이다. 제주도의 해녀들을 떠올리면 된다. #스쿠버다이빙
**신나천국]기여운흐샤님♡훈해 히히 다이빙!!제품속으로들어오세옹^♡^ 코지님:싫어올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jwb6894

From Twitter

**근따위!!!!! 물개파파이제 약먹고 침대로 다이빙을 해볼까!!!! 휴가다!!!!!!
**EV초반에 추적받으면 그냥 보라물 다이빙했는데...
**나/진욘 ㅋㅋㅋ아 저도 스카이다이빙 너무ㅐ해보고싶어요ㅠㅠ..호주가면 꼭 해보고싶으뉴ㅠㅠㅠㅠㅠㅠ넘 재밌으셨을거같아여 리우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와이 낙원..크으으
**나/진욘 ㅋㅋㅋㅋ히잉 리우님 스카이다이빙하구오셧서여?!?!ㅋㅋㅋㅋㅋㅋ
** 29일까지, 아나? )죽자! 다이빙
**erard Piqué우리는 약물을 복용하지도,다이빙을 하지도, 심판을 매수하지도 않습니다. 단지 축구를 할 뿐이에요
**멍ㅁ머ㅇ]이 성(李 星) 히.. 오빠가 나 뽀뽀해주면 돼. 몸을 줄여서 다이빙!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CliffHCohen

From Twitter

**잔이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미 이제 칶스 공연 때 무대난입후 객석으로 다이빙하려나보ㅓ요 예지몽이네,,
**와이의 와이키키 해변으로 떠나고싶다하와이의 와이키키해변에서 다이빙하고 싶다
**cubaDiving_BOT스쿠버다이빙은 SCUBA 자가 호흡장치를 이용한 다이빙이다. 흔히 생각하는 입에 호흡기 레귤레이터 를 쓰고, 공기통을 메고 들어가서 하는 다이빙을 떠올리면 된다. #스쿠버다이빙
**분☺️{13일부터 여행중)스카이다이빙 잘탔어요 대박 어썸하다...
**im두려움은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의 부분이다 그러나 커다란 위험을 무릅쓴다면 당신은 큰 대가를 얻게 될 것이다 - 그렉 루가니스 미국,다이빙 선수 서울올림픽 때 보드에 부딪혀 머리를 다쳤지만 약물 규정 때문에 마취제를 쓰지 않고 상처를 꿰맨 뒤 우승했다
**요일에 병원 헉 8ㅁ8... 침대다이빙 웅웅 자께오!!!!!!
**파판계정] 그랑데 이건 답없어!!!! 다이빙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yamna75

From Twitter

**enna Hirano ?! ㄱ그랬어요?! 망태기 안 들어가겠다구 뻐기는 말님이 기여어 하아ㅏ 꼬옥 헉 오토야 굿즈!!!!!!!!!! 다이빙
**진기onew아침일찍일어나서하늘다이빙~
**현준*차원종이 공중에서 날 다이빙해서 공격할때 RKO로 반격해버릴까?
**밀레상쾌하게....다이빙,,
**분☺️{13일부터 여행중)스카이다이빙 서명할때 너는 다치거나 죽을수도있음을 일곱번이나 일곱페이지에 서명하니 세뇌당하는거같다.... 넘
**린 Cherilyn~이상형 나네 ㅋㅋ 규진오빠 사랑해~ ❤️ 같이 스카이다이빙하자~!
**이아몬드 에이스 코피페탄바 「눈이 온다고 신나서 방방 뛰는 건 어린애들이나 하는 짓이지. 난 그런 짓은 안 해. 그럼 잠깐 나갔다 와야겠다. 야호! 눈더미에 다이빙 」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snowrequiem

From Twitter

**기해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다이빙
**디 그렇습니다 후타쿠치 자기미모 되게 잘 이용할줄아는 영악한 새끼일것입니다..만 안타깝게도 아오네한테는 자기가 판 함정에 스스로 다이빙할거같은 모습입니다 후타쿠치:개색갸 아오네 진자 철벽아닌철벽 엄청 심했을거같아요...
**동구매로 현타온 엣치님와 폰사마 변기속에 다이빙 하실뻔
**즈키 (卯月) 그건 그래뿅~! 다이빙
**ㅏㄱ피아그때 컴퓨터 방에서 부터 거실 소파 까지 뛰어서 다이빙 했습니다
** 그 안에 들어가야겠네네요!~! 다이빙
**분☺️{13일부터 여행중)스카이다이빙한다...죽지않게 해주세요...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CliffHCohen

From Twitter

**85% 동결] Black Da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일 미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스터가 응응. 하면서 공주님 안기로 들고 침대로 다이빙 하해서 카일 자라고 안고 토닥...이지만 지가 먼저 잘 것 같다 한심
**(2016)근데 또 마냥 착한 어이구 아부지요 하는 효녀 캐릭터의 느낌은 아니라서 아버지를 대신해 성 안에 갇히는 장면이 인당수 다이빙스럽게 느껴지진 않았고 뭐랄까 히어로의 새크리파이스를 보는 것 같은 느낌?
**희대의 사기꾼 김뤂님✢혼자잇ㅅ구싶네요 다 꺼져주세요 다이빙
**UA흐으윽 아아아악! 다이빙
**쳉 게임계물론 저걸로 끝내려고 그 고생을 한건 아니구ㅋㅋㅋ 훟후후훟후....부대하우스에서 다이빙을 하면 이렇게 바다 밖으로 나올수있다는것
**코일요일 가는 미역★[ワカメさん★] 헠 카네키가 날 걱정해줬어!?!??!?!??!? 동공팝핀 알았어요!!!잘게요!!!카네키군을 걱정시킬순 엄숴 침대로 다이빙
**개일단 나부터도 당황해서 타이머보고 짝다리 짚은 것이 코칭요소에 추가됐는데.. 정말 어렵다. 다른 사람이 피피티를 가리키는 나의 손이 부들부들 떨리는걸 봤다는 말을 해주어서 맨틀을 뚫고 내핵에 다이빙하고 싶었다.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B_yunjeong

From Twitter

**욜맨 다라닷다 단백 우앵.... 멜헨오빠 사랑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오빠 과록 생각났다 아 ㅠ 다이빙
**안 Laurant난 스티븐 다키가 앞면은 베개 영업하는 포즈의 스티븐이고 뒷면이 집에 돌아와서 옷도 안 벗고 침대에 다이빙한 지친 븐상이었으면 고민없이 질렀을듯
**의중딩때는 새벽에 몰컴하려고 헤드셋 반만끼고 모니터 밝기 최하로 해놓고 하다가 부모님 주무시는 안방 열리는소리 들리면 허둥지둥 모니터끄고 뒤에있는 침대로 다이빙하고 그랬었는데..
**핑커뮤는 역시 혼자 다이빙해야..
**일 앙콘 간다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3ㅠ 회지내주셔야한다구요,, 바노님 그림 그리실때 스카이 다이빙하묜소 아파트 창문 깨부시고 들어갈거란 말이에요... 바노님:
**오 훈련을 시킬것도없지. 계약서 들이밀고 내말들어! 하면 되니까. 큰일날소리 혼자서 뭘 어쩌게? 절벽에서 다이빙이라도 하게? 그럼 우리는 니 시체 못볼텐데.




다이빙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kpopsupport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sooboon_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archen_game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kayybella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kulumaki_lenjil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ssalbab45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CliffHCohen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gira_iden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fndks0329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SkydivingHQ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JJung_frog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Jullllllly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Yumuchang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duck_who__

다이빙 침대로 스쿠버 침대에 스카이 한강에 집에 이불로 경수 얼음이 바로 kulumaki_lenj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