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Posted by 마리쉐
2016. 2. 22. 12:44 ALL

**ucia♪류준열 기사사진 옷은 코디 작품인가? 본인이 더 잘 입는 것 같아. 평상시 인스타 사진들 보면 멋진데...
**가딘"'응답하라 1988'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류준열 등에게 누리꾼들이 '못생김을 연기한다'는 설명을 붙이며 좋아하는 것을 보면 이미 외모에 대한 전통적인 잣대에 균열이 생긴 것을 알 수 있는데, '못친소 페스티벌'은 그러한 흐름에 윤활유를 쳤다."
**비♡ 감사하다✨아진짜 진짜 너무 좋다 진짜 최고야 너무 좋아 아 진짜 류준열 최고
**준열 앓이 류꼼진짜 류준열 진짜 좋아
**엉코스타가 잘생겼냐 류준열이 잘생겼냐란 질문을 받았다
**epperoni 꽃보다 청춘보고 자면 류준열이 선물주나요-? ㅎㅎㅎ 나는 박보검이나 이동휘가 나왔으면!
**이류아 진짜 류준열 이사람 덕질하다가 앓아누울거같아 미쳤어 심장부여잡네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jy_0925

From Twitter

**타가되고픈토끼류준열 말하는거 넘나 재밌는것
**타가되고픈토끼멘탈미남 류준열!!!!!!!!!!! ♡♡♡
**애리크 류준열 조폭으로 어떻게 나올지 너무 궁금 ㅜㅜ 정치깡패 그런건가
**케미쳤나봐ㅋㅋㅋ류준열이 에펠탑에서 프로포즈 할꺼라는 기사보고 맴찢 ㅋㅋㅋ나도 실은 에펠탑에서 프로포즈 받는게 꿈이었슴ㅋㅋ20대때 얘기지만ㅋㅋㅋ지금이라도 에펠탑 뽑아놓을 까봐ㅠㅠㅠㅠ
**게류준열 최고다
**래류준열 선생님과 닉만 있다면…… 살아알 수 있어. 행복하다
**TE광고 촬영 #류준열

**거질레트 B컷 조금 밝게 보정 #류준열
**솜 류준열?어...응팔?
**거헤럴드 기사사진 밝게 보정 4장 #류준열
**거자동차 광고 촬영사진 #류준열 김소위네ㅠㅠㅠㅠㅠ 이번에는 타이밍을 맞추는 거니ㅠㅠㅠㅠ
**현류준열 너무 귀엽잖아......
**거이야기 하는 것도 좋은데ㅠㅠㅠ 노래도 좋고 춤도 좋아해여ㅠㅠㅠㅠㅠㅠㅠ 다 해주시면 안될까요.....? #류준열
**거'원래는 하얗다.' 이게 왜케 씹덕이지ㅠㅠㅠㅠㅠㅠㅠ #류준열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junyeol__0925

From Twitter

**시더킹 합작 #류준열 두일아.... 두일오빠.. 나랑살자...
**시남친룩.. 근데 류 눈동자색 진짜이뻐 #류준열
**시류준열 합니다. 류준열 하세요.
**시더킹 합짤 #류준열 두일아... 최두일... 들개파.. ㅊㅊ ㄱ
**YU_류😃 류준열 배우 팬 계정입니다 :- 😃 그냥 소심하게 중얼거리는 소심한 덕후입니댜 😃 사진 보관소로 쓰일 것 같은 계정ㅎ_ㅎ 😃 먼저 다가와 주신다면 감사하겠슴댜 😃 어덕행덕🎉🎶💐
**름다운 나타샤꽃청춘에서 보인 류준열 성격은 난 별로던데 다들 되게 좋아하네
**시질레트 B컷 고화질 #류준열 비컷이라구요...?

** ㅇ ㅁ아이슬란드도 참 좋던데... 이 번 아프리카는 정말 눈이 부시다. 류준열 다시 봄.#꽃청춘
**거오늘도 인터뷰 도는구나.. 주말도 제대로 못쉬었는데ㅠㅠㅠ 힘내여 주녈시! #류준열
**시조선일보 꽃청춘 기사 #류준열 #박보검
**텔라아 진짜 숨멎 #류준열
**비진짜 더 킹 너무 좋아 조인성 정우성 류준열이라니~! 시사회에서 ㅈH리도 볼 수 있겠네 ㅠ.ㅠ
**규간호사엘모헐 류준열 자신감있고 리드하는 모습 멋있어어어
**시안셔스(류스)기사사진 #류준열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sianthus

From Twitter

**☆ 태국 팬 ☆☆อยากไปดูแฟนมีตๆๆๆๆ RT /Hi_Ryu25출처인별, 신문사 #류준열 #준열 이3장으로 오늘 하루 힘내봅시다.. 하.. 세상에.. 넘나 잘생겨써요 오빠!!!!!😭😭😭
**TE퇴원 했나보다.. #류준열
**미꿈에 뜬금없이 류준열이 나왔다 그리곤 뒤늦은 입덕
**정나 사실 차태현 김희원 류준열 이런 입술 가진 사람들 싫어하는데 ㅜㅜㅜㅜㅜㅜㅜ 그래서 지금도 차태현 류준열은 안좋아함 근데 이제 사람들이 왜 차태현 류준열 이런 배우를 좋아하는지 포인트 알 것 같음 김희원을 통해 이런 얼굴도 수요가 꽤 있단걸 깨달음
**펀지밥이거뭐야ㅠㅠ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류준열
**블류.люблю오늘?벌써 퇴원?아무리 젊은 청년이라지만...괜찮은거 맞아?열일하고 자동차 씨엪이고 다 좋은데. 아프지 마소서...물들어올때 노 젓는다지만 넘 무리하지 마소서,내배우여. #류준열
**이류출처인별, 신문사 #류준열 #준열 이3장으로 오늘 하루 힘내봅시다.. 하.. 세상에.. 넘나 잘생겨써요 오빠!!!!!😭😭😭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sianthus

From Twitter

**철오편집국에 류준열이 왔습니다. 대세라고 해서 내방한 연예인과 처음으로 함께 사진을 찍고 오징어가 됐습니다. 😂
**열뽑뽀루머 따윈 이미 안드로메다로 흥해라 #류준열 사랑한다 #류준열 💋
**.봄류준열 꽃청춘생각할수록 너무 좋당 응팔 다시 봐야지
**Ridha ♠#RyuJunYeol #LeeDongHwi 💕💕 RT heyday_0925갓레트!!!! #류준열 #이동휘
**eyday갓레트!!!! #류준열 #이동휘
**●ㅡ●) 쌀꽃청춘 아프리카 편 멤버들은 여행가기 좋은 합인 거 같았음..류준열이 여행 경험 많아서 이것저것 앞서서 해결하고 리더역할 하지만 강압적이지 않음...고경표..왠지 걱정많은 타입이지만 총무로는 꼼꼼함...안재홍..해맑은 짐꾼...모든 게 OK..
**뚜뚜류준열이라니까 왜 추성훈이....ㅠㅠ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junyeolnim

From Twitter

**appytime류준열 세젤사
**거뉴시스 기사사진 맘에 드는 컷 보정 #류준열
**거이 사진 언제디ㅠㅠㅠㅠㅠㅠ 근데 옆선이랑 분위기가 넘 조은 ㅠㅠㅠ ㅠㅠㅠㅠ #류준열
**ayerlingB류준열 에미들은 저 내용 내내 대체 어디서 어남류의 냄새를 맡았다는거야?
**거헐 어제 오랜만에 일찍 잤는데 새벽 떡밥이라뇨... 거기다가 자동차 씨엪이라뇨!!!!!!!! #류준열
**거이때랑 비슷한거 같은 ㅋㅋㅋㅋㅋ 졸귀 #류준열
**검 같은 류준열 배우님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축하드립니다!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_S2_

From Twitter

**케꽃청춘 돌리고 돌려봐서 다 외울듯ㅋㅋㅋ기대에 못미치면 어쩌나 했던 걱정이 왠열ㅋㅋ실은 이제는 무섭기 까지 하다ㅠㅠ류준열한테 평생 헤어나오지 못할 팔자인가봐ㅠㅠㅠㅠㅠㅠ
**케암튼 어찌됐건 간에 광고들 질레트, 삼천리, 통신사 등등...이젠 자동차라닛 >< 류준열 이미지에 맞는걸로 잘 선정하는듯....지금까지 하는거 보면 ㅆㅈㅅ에 절하고 싶은 심정ㅋㅋㅋㅋ자아~~~~~ 이제 ㄴㅋ를 찍어 주세욧!!!!!!!!!!!!
**ookmark 꽃청춘이 류준열 배우 입덕 프로그램이었다는 얘기가 진짜 많더라구요. 사람 그자체를 보게되는 좋은 기회인듯. 소장가치 있어요.ㅋㅋ
**ining꽃청춘 류준열 매력 터진다. 개인적으로 응팔에서 봤을 때는 별로였는데 꽃청춘에서는 너무 멋있어 보이는 것.
**ㅁㄹ마자 꽃청춘! 류준열한테 빠짐... 영어도 잘하고 매력터지시네😍
**이팅류준열 자동차 광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이팅진짜 류준열 덕질은 류준열만 믿고 간다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XVIIILXIX

From Twitter

**준열아래류준열 남덕이에요 같이 덕질해요 팔로우 부탁합니당!! #류준열 #자동트윗^___^
**이류... 이사진 모야..? 나 기절 😂😂😂 오빠 너무 잘생겼어요..😭😭#류준열 #준열
**럼"준열에 치여서 준열을 서치했더니 류준열이 나오는 상황"
**듀〰미친 어제오늘 시간을 거스르는자들때문에 충격연속타야 남궁민 40세라는거에 하루종일놀라웠고 오늘은 류준열 31세라는거에 또다시 뜨악
**아 아니 근데 류준열 몸 너무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자가 어쩜 저렇게 매끈매끈한지ㅜㅜㅜㅜ
**희ㅏ 류준열 그대의 이름은 류준열
**아줘비투비(겔립테) 뭐...뭐..뭐지 이 상황은.... 전 남자 좋아하는데요 예를 들어 비투비라던가 박보검 류준열 강하늘 유아인이라던가....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XVIIILXIX

From Twitter

**아 나 왤케 류준열 오혁 류의 분들 앞에선 마음이 못돼쳐먹어지지... 먼가 좋지 않은 상성 같다....
**토 2. 빅뱅!!!! 야광봉 빙글빙글 그리고 박보검 류준열 좋아해요~~
**쁨을 까먹은 몸아이슬랜드는 재미가 드럽게 없었는데 아프리카 재밌을라그래. 류준열이 맘에 들어!! 볼수록 내 친구 38살 동정남이랑 비슷하게 생긴거같은데...
**ookmark류준열이 공항에서 맨발로 돌아다니는것 보니 진짜 여행 많이 다닌 티가 난다. 아마도 바닥에 드러누워 잠도 잘수 있을것 같다. 실제로 공항에서 밤새보면 그렇게 누워자는 사람이 한둘이 아니다.
**안 존나 감사.... ? 나 남친생겨쏘 😀😀 사실 오빠사진 하려다가 쳐맞을것같아서 류준열로 참았어 ?
**eeleejeong류준열 왜케 멋짐
**이지작년 3월에 우연히 찍었던 류준열 진짜 운명의 장난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finger

From Twitter

**눈물을 흘리며)보라보라진짜 김성철 천재같다; 류준열을 봐도 김성철 생각이 나고 이제는 박보검을 봐도 김성철 생각이 난다;; 와;; 진짜 천잰가봐;;;;;;;
**옆류준열 저도요~ㅜㅠ요즘 배우님 부심이늘어나요~ 엊그제 외갓집에가서 할머니 생신이여서갔는데 다모여있는데 꽃청춘이야기를 엄마가 이야기하시면서 오빠 영어잘한다고~류준열이 잘한다고 해서 오빠 부심 커졌어여 ㅋㅋㅋㅋ!
**준열 아프지마 류뷰류준양ㅋㅋㅋㅋㅋㅋㅋ 개겹 #류준열
**unnyhye헤어나오지 못한다. 이런 류준열......하쿠나 마타타 부르는건만 삼백번째 보는 거 같다
** 아 목소리 때문이구나 ㅋㅋㅋ 난 걍, 너 류준열 닮았다 = 너 유해진 아들램 같다 아닐까 싶었음. 나 이제 서칭 당해서 개털리고 플텍 걸면 되는 부분이니.
** 갠적으로 류준열 닮았다는 말 좀 욕이라고 생각하는
**나칰 류준열못생겼다고 트윗올린애 있음 내가걔 못생겼는데 자꾸 자기 사진올려서 블락했는데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finger

From Twitter

**나이티드류준열한테 제일 배우고 싶은간 자존감이다 ㅠㅠㅠ 엉엉 ㅠㅠ
**머리 자르지마 자르지마 그나저나 류ㅈ 이거 류준열 싸인인데
**이올렛_Color of JulY연예인중에 그나마 좋아하는 거 같다 싶은건 류준열인 것 같다 제일 실제 있을법한 외모에다가 과거사진이 고등학교1 2학년 때 같은반이었던 꽤 친한 애랑 똑같음 은 ㅅㅈㅅ ㅋㅋㅋㅋㅋㅋㅋㅋ걔 피부좋아지고 안경벗고 머리바꾸면 류준열 될지 궁금하다
**눈물을 흘리며)보라보라아류준열 영어하지마라 반할거같으니까
**기 네 갠차나여! 저도 많이 해옇ㅎ저 배우 류준열 좋아하는데 괜찮으세여???
**ory 변요한옆엔 류준열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ㅌㅈ류준열이 10000000배 난데ㅋ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FANRYU_YEOL

From Twitter

**뉴니류준열 진짜 개못생겼다
**에오르제아]✨요비✨꽃청보고 다시 느낀건데 이미지 세탁 고경표 극지뢰고 류준열 새삼 더 좋게보인다ㅋㅋㅋㅋㅋㅋ 고경표 좋다고 생각하시는분 저를 빨리 블락해주세요... 감싸기 멘션보내지도 마시구요...
**아기자님들은 류준열을 불러놓고 할말이 응팔 이야기와 외모 이야기밖에 없나요?
**ttooh꽃청춘 아프리카 류준열 멋있었음 포용력도 있어 보이고 자유롭게 행동하면서도 선은 잘 지키는 느낌
**ttooh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류준열 매력 팍팍 풍기던뎈ㅋㅋㅋㅋ 보검이 뱅기 왜 놓치닠ㅋㅋㅋㅋ
**성★이짤 뭔데 왜 5개나 저장되 있는데 뭔데 뭐 왜 뭐 왜 덕후라서 그런다 #변요한 #류준열 턱선 쥬금
**세미엄지 왠지좀ㅋㅋㅋ... 류준열 좋아하는사람들을 보는것처럼 생각하면 될것같군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Blue_hyun

From Twitter

**시한겨례는 류준열 보고 정환은 츤데레라 약간 웃는다. 그래서 잘생겨보인다. 류준열 당신은 활짝 웃으면 더 못생겨 지는거 알죠? 이런 질문까지 인터뷰라고 던져댔다. 이건 사과해야 할 수준이 아닌가? 나만 예민한가보네.
**간구름4. 나 이거자랑좀할래 이민정이랑 문채원닮았다는 얘기들었음!!! 근데 또아님이 나 류준열 닮았다고 하심!!! 사실 그게 제일 많이 닮음!!!!
**ohnson. K???류준열 개잘생겼는데 뭐여
**시한겨례는 무려 대놓고 류준열 물어뜯기를 하려다 멘탈이 탄탄해 실패했다 직접 써주심^^
**몽(02.24.11:00) 그 사이에 류준열이랑 후쿠도메도 늘어난
**in근데 솔직히 류준열 존나 잘생겼는데 나 진짜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한남들이 자꾸 자기랑 닮았느니 자기보다 못났느니 할 때마다 발톱 하나씩 뽑아주고 싶음 류에게서 나오는 그 분위기를 모르는거니
**은장마그냥 류준열이라는 사람을 상품 취급하니 다 똑같은 그 자극적인 부분에 대해 질문하는거지... 진짜 류준열이라는 사람한태 그정도 질문밖에 못하는것도 안타깝다... 이전에 했던 인터뷰 조금만보면 어떤 사람인지 보일텐데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0925_sz

From Twitter

**란진주무지 귀여워요. 어떡하나요 뒤늦은앓이. #류준열 #쌍문동3인방 😌👍 #꽃청춘
**란진주이건 머 너무 해맑은데요?😘 세남자 멋집니다. #류준열 #꽃청춘
**시류준열 인터뷰 연달아 열 몇개 읽고 왔다. 외모 이야기 안 할 수 없냐? 질문도 다 거기서 거기. 진짜 불편하다. 언론매체부터가 외모 지상주의를 만들고 있는 거 잘~ 느꼈다.
**빛현지 ㅋㅋㅋㅋㅋㅋ내친구도 내가 응팔 안본다니까 막 어깨를 잡고 앞뒤로 흔들면서 류준열을봐야된다고...ㅋㅋㅋㅋㅋㄲ
**리 저도 그 소리 했다가 트친들의 류준열 굴욕짤 어택에 정신 차렸답니다
**빛현지 ㅋㅋㅋㅋ류준열존잘남ㅋㅋㅋㅋㅋㅋㄲㅋㅋㄱ 류준열에 푹 빠지신분인가봄....ㅋㅋㅋㅋㅋㅋ덕후증세ㅋㅋㅋㅋ
**꼬마류준열 인사 진짜 잘한다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Jun_Oppa

From Twitter

**은장마아 언론사에서 류준열한테 못생김 관련 질문 안하면 좋겠다 ㅋㅋㅋ 본인이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하지도 않고 신경안쓴다는데 어딜 가나 못생김 어쩌고 저쩌고 ㅋㅋㅋㅋ
**리 혈애긔~??(가니) 4 닮았다는 연예인! 피오! 오혁! 류준열!
**이류이거 오빠 표정 너무 귀엽 #류준열
**ye lim류준열보단 내가 낫지 라고 많은 남성들이 착각하는 것 같다. 응팔을 안 본 나도 그건 아냐! 라고 단호히 말해줄 수 있다.
**저잘게스냅스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 #류준열 #류준열스티커 #굿즈 자체제작ㅋㅋㅋ 폴라로이드 쿠폰도 줘서 바로 오빠사진ㄱ ㄱ 결과는 존예8ㅅ8
**거존잘입니다....하.... 무릎꿇 #류준열
**im, Eun-bin 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류준열😍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geworin_

From Twitter

**거금요일에 올라온 모찌준열 보정 #류준열 볼 한번 깨물어보고 지옥가겠습니다!!
**TE#류준열 쿠키뉴스
**뚜뚜요즘 꿈 잘 맞으니까 좋은 꿈 꾸게 해달라고 기도하고 자야지 예를 들면 류준열을 꼬시는 꿈이라던가...
**키내가 류준열 귀여워서 캡쳐했다.. 깨알 자기 자랑하는거 진짜 애샛기미 제대로라 마주칠때마다 창문뿌시고싶다ㅏㅏㅏ
**박하닢✿ 3.요즘.. 이분 닮았단 소리를.. 듣고있습니다.. 전국의 류준열 팬분들 죄송합니다.. 근데 다른건 몰라도 눈이 너무 비슷해서.. 넘놀라워..
**IM SUN MI류준열 꽃청춘 보니까 너무 스마트해서 거리감 느꼈어 ㅜㅜ
**캐병자☞염찌☜류준열 멘탈미남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XVIIILXIX

From Twitter

**Q. 박보검에게 류준열이란? A. 매운 음식. 제가 매운 걸 잘 못먹는데 계속 도전하거든요. 정복하고 싶어서요.
**란진주진짜, 뒷태는 따로 할말이 없이...... 멋짐😌 #류준열
**처음에는 초키☜솔직히 류준열 잘생겨서 못생겼다는 말에 화가 나지 않는다. 다만 주제도 모르고 나도 류준열 정도면 이길수 있다 말하는 것들에 화가나는 것이다. 니 주제를 알아
**보린내가 좋아하는 배우가 이렇다는데 그를 대신해서 발끈하고 화를 내는것이 얼마나 감정낭비인지를 깨달았다 그럴시간에 류준열 사진 한장을 더 봐야지. 심성은 시대와 상관없이 간다 라니 명언이다 류준열 슈퍼리스펙트
**하는 2M 류준열 뒤로 숨는다
**냐리최애가수와 최애배우 조합👏👏 #류준열 #정준일 #말꼬리
**eyday류준열 덕질은 류준열믿고 쭉 간다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XVIIILXIX

From Twitter

**거류준열 무섭진 않는데, 그냥 서운해서요…. <한겨레>가 물고 뜯는다니 서운하네요…. 제가 감기도 걸렸고…. 불쌍한 표정
**거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 여기저기 잡힌건 맘아픈뎈ㅋㅋㅋㅋㅋㅋ 표정이 졸귀얔ㅋㅋㅋㅋㅋ #류준열
**투유일상을 살다가도 새로운 소식이 뜨면 늘 반갑게 반응하고 응원하는 배우들은 류준열 변요한 이주승 박정민입니다 매일매일 붙들며 덕질 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 사람들은 큰일이 일어나지 않는 이상 평생 좋아할 것 같은
**정말 진지하게 내 배우 리스트 류준열 서강준 강하늘 유아인 꺄르그르르르그르르르륵 잘생긴게 쵝오야
**콘가는 긴히님 공부하세요 와중에 아는배우 몇없고.... 류준열 박소담.....끝?
**을이불류준열 중딩졸사... 어릴때 그런친구많았는데... ㅋㅋㅋ
**블리지수지연♡🔶러블리즈 좋아합니다 🔶인피니트 좋아합니다 언급은 거의 없습니다 🔶류준열 좋아합니다 언급 겁나 많을수도 있습니다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finger

From Twitter

**っ˘ڡ˘ς)아 쟤가 류준열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름이 뭐예용? 나성용!류준열 오랜만에 보니까 못생겼닼ㅋㅋㅋㅋㅋ
**저아#습관처럼_말해보자 #류준열 류!준!열!
**ust KillJoy보면 볼 수록 류준열 못 생겼;;;; 류준열도 싫고 박보검도 싫다! 그런데 안정환 옆에는 김성주가...어쩌란 말이냐 ㅜㅜㅜ
**제펭귄단 덕노인 eprit류준열 이미지가 금요일날 꽃청춘으로 약간 좋아졌다가 오늘 일요일,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소개한 페이크다큐 "섬"에 염전집 아들로 출연하는 걸 보고 다시 급하강.
**윗 피걍 공부고 뭐고 류준열한테 시집가고 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띠동갑은 어때요 나이 차이가 별건가요 내가 오빨 죤나 사랑하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레알 류준열 가튼 남자 어디 없나
**(ノ_<)하늘과 오빠가 예뿌다. #류준열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청춘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dolce0508

From Twitter

**ong, Ha-young우와 류준열생활력 여행력 #꽃청춘 아프리카
**복한사람 옷이 류준열이야 예쁜척하는데 안예뻐
**비크 류준열 개인의 성격이나 여행경험이 많다는 점도 한 몫 하겠으나,아마도 학창시절 영어를 열심히 했던 게 아닌가...싶음.꽤 어려운 단어도 잘 캐치함.기본기 충만.
**쏘쿨 아니 난 괜찮은데?? 할때 표정이 본인도 불편하지만 지기 싫어 그러는 초딩같은 표정이라 확~저걸!! 이러고 있는데 류준열이 깔끔리 정리하는거 보고 더 좋아졌어요. 호호.
**찬미류준열배우한테서 헤어나올수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성의 남자
**리스그래서 류준열이, 불편하지 않냐?라고 얘기 함. 하지만 고경표가 아니 난 괜찮은데..라고 하니까, 그래 그럼 일단 계속 이렇게 해보자. 라고 바로 정리. 아 류준열 하...
**느강]혜느아류준열이랑이동휘존나귕여ㅜ큐코컼ㅌ.ㅠ ㅜㅜ ㅜ ㅜ ㅜㅠ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paranryu

From Twitter

**리아160219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류준열 thank you😁 God bless you👍 thank you😆 #류준열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리아160219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유심 쏘는 준열이 재홍이가 보검이 것도 쏴 라고하자 마누라도 뺏겼는데 내가 유심도 쏴야되냐? 선우빵터짐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 나는 류준열 땜에 보겠다.
**티지 리폿이슈 '꽃청춘' 나영석 잡는 류준열에서 이서진 보인다 눈 뽑혔나 진짜
**한내남자❤꽃청춘 꿀잼...류준열 진짜 매력터져버림😍💕
**리아160219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보거밍💕 준열이형은 엄마같아요~😊 뒷바라지 다해주시고~ 발이 편해야한다는 신념을 가진 맨발의리더 류준열👍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류준열 영어 자신감있어서 좋던데. 외국가서 외국인에게 뜻 전달 잘 되도록 말하는게 최고 아닌감 ㅎㅎ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paranryu

From Twitter

**지랲퍼 저는 소셜포비아 무대인사 가서 배우 3인방 실물도 보았어요... 까리함이 인간으로 태어나면 류준열이라면서요ㅋㅋㅋ 요즘 류와 변이 너무 좋아줍니다.
**unsung류준열 영어 넘 좋은데? 호들갑 안 떨고 괜히 혀 안 꼬고 안 말고 할 말 즐겁게 따닷따닷.
**리스응팔이나 꽃청춘부터 류준열 좋아한 분들 중에 트위터하는 분들 중에 영화 소셜포비아 아직 안본 분은 꼭 보세요 추천합니다 꼭이요
**lue_H꽃보다 청춘_아프리카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이게 바로 청춘이구나!!!!
**치%반동결얼마 전까지 응팔 콘서트 못 가면 진짜 죽을 것 같았는데 꽃청춘 보고 절대 안 가야겠다고 마음먹었다 콘서트까지 다녀오면 진짜 류준열 때문에 대학을 못 갈 수도 있겠다는 위기감이 엄습했기 때문이다...
**리와 류준열 영어하는데 개멋잇가다ㅔ어라네ㅔ진ㄴ짜 와 저런ㄴ남ㅁ자만나거랴
**愛왜 이렇게 귀엽데🙈🙊 #류준열 #꽃보다청춘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jahye1201

From Twitter

**ive류준열 배낭여행 많이다닌 티나네 ㅋㅋㅋ
**니꽃청춘 재방 보는데 나 류준열 말하는거 첨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쉥겼다 히히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팔안본1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upe ☃☃ 면류준열 존 스마트 ㅠㅠ
**ORAM류준열 영어도 잘하네,,워,,
**은경하 류준열 멋짐멋짐
**거페북 사진 주녈시만 잘라서 밝게 보정 #류준열
**거아 귀여어 ㅠㅠㅠㅠㅠㅠ #류준열 #꽃보다청춘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vu86

From Twitter

**울 고래류준열 영어 잘하더라. 자유여행이 몸에 밴 상황적응 능력이랄까... 무게중심 있게 여유있어 보이는 느낌. 암튼 다시 봤음.
**시안셔스(류스)몇번을 봐도 이날 오빠 진짜 예쁘다😍 찡긋 입꾹꾹이 #류준열 #갓말라야
**TE꽃청춘 공식 얼굴책 업뎃 2 #류준열
**비♡ 감사하다✨아 웃는거봐ㅠㅠㅠ 너무이뻐ㅠㅠ #류준열
**임#류준열 #꽃보다청춘 으악 이뻐
**시안셔스(류스)기럭지 작살👍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문동이
**시안셔스(류스)아구 이뻐💕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꽃보다청춘 #류준열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finger

From Twitter

**플리맞아 특히 류준열이 Thank you하면서 God bless you까지 쓰는 거 보고 진짜 구어체 능숙하다 생각했음
**iyoung Lee<꽃보다 청춘>을 잠깐 봤는데, 류준열이 영어를 잘 하더라고? 외국에서 여행할 때 사용하는 서바이벌 잉글리시의 경우, 영어 실력 뿐 아니라 상황 파악 능력, 대화를 겁내지 않고 몰라도 재차 물어보는 용기, 타국의 액센트를 알아듣는 능력 등이 필요하다.
**light(류빛)160221 류준열 페이스북 사진 꽃청춘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진짜 👍 맨날맨날 보고싶다요ㅠㅠㅠ 고경표 안재홍 박보검과의 여행 합 담주도기대기대ㅠㅠㅠㅠ 아 류준열 영어발음 하ㅠㅠㅠ
**ENBOY류준열 항상 너무 잘하고 있으니까 어디가서 나쁜소리 듣지 않기를. 그리고 당신을 평가절하하고 깎아내리려는 사람들로부터 상처받지 않기를. GOD Bless you, 사랑 나눈만큼 돌려받기를.
**펀지밥으앙 귀여운거 보세요ㅠㅠㅠㅠㅠㅠ #류준열 #꽃청춘 #첫방
**ㅛㄱㄴㅛㅁ아프리카 도착하자마자 유심 먼저 사는 류준열을 보면서 이번 꽃청춘은 좀 공감하면서 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배낭여행 치고 하루 8만원은 조금 풍족하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ysteRY U (미스터리 유)꽃청춘 첫방송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finger

From Twitter




류준열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news_ade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jibab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XVIIILXIX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dukk_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308ox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jibab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finger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finger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finger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XVIIILXIX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ryu__S2_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308ox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925sdb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FloWeR_EJJJ

류준열 꽃청춘 응팔 꽃보다청춘 연예 아프리카 오빠 배우 고경표 인터뷰 물고 XVIIILX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