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01:00 ALL

**생에 치여벌이는 닫설리는 진짜 사람이아냐 ㅠㅠ 진짜 핵 존 예
**너굴 (너구리) 헐 설리인줄 ,,,,
**콜 ..???!!!!?!! 두근두근 설리설리
**래네 집 킄킄 두준두준 성규성규 설리설리 보담보담 오래오래
**담 두준두준 설리설리 보담보담
**래네 집팔로수 천 vs 가입수 100 헿? 어디가 먼저 달성하든간에 이벤트를 들고 와야겠다. 도키도키 두근두근 두준두준 설리설리
**구리영화 '해적' 속 손예진-설리, 바다를 주름잡는 미모의 ...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chuisulli

From Twitter

**묭며칠전에 이상한 일반인 남자가 멘션 보냈었는데.... ㅈㅣ금 생각하니까 푸로필 사진때문이었나? 프로필 내 얼굴 아니고 설리인데요...
**로델의 한강(권창 그런애 죽은지 오래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설리를 두고 어딜감히 그런앨 입에 올리신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mazaki haruka BOT Stage NameSulli 설리
**iaaaaaaa설리....껍데기 넘나이쁜..
**ibaksa 파워오타쿠 아재 음덕 설리빠 메이와덴키 소원 아재2 #골뱅이_쳐서_먼저_나오는_트친_리뷰
**ㅇㄴ*아나 스밍 설리 열심히 달다가 다 끝나가는거 같아서 새로고침 하니까 다른 갤에섴ㅋㅋㅋㅋㅋㅋㅋ 3팀 스밍인증 오졌구요 이정도면 차트인아니냐
** 음, 손가락이 열일을 하고 있지요!ㅋㅋㅋ 오랜만에 지인 구하니까 가슴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ㅠㅠ

**배송완뇨]크림✧ 헉 어떡해ㅐ 넘 기대되는ㄷ데여.....듀쥰두준설리설리.....제심장....하밀님이 만드신걸 먹을수 있다니 넘 영광입니다..💘🙊🙊🙊🙊💘
**겨진 다락방마니또...! 설리
**으른멜꽁_〆(゚▽゚*) 마자여ㅠㅠ넘예뻐여!!! 하연님 알림올때마다 설리설리 귀여운스파이디가 보여서 후아후아 넘 조아여 침슥
**저씨 수지도 예쁘고, 설리도 참 예쁜.... 아이유도 예쁘고... 아이돌은 이렇게 셋이 젤 예쁘더라구요ㅠㅠ
**희열유정이랑 데이트할때 설이 완전 설리같아 개사랑스러워십ᆞㄹ
**아이고너무설리설리 주토피아짱
**곤증삼월설리 왜 예뻐졌나 아는분 괌...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cnsqhr_dream

From Twitter

**갑전사 정어썸더 셀럽 구매 이유 2 진리가 설리..
**콘 갈망 니모(๑❛ᴗ❛๑)요즘 설리찡 미모가 너무한것..
**우야 그치만 그건 금요일에 완료될 수도 있는 작은 목표인걸. ...지금은 그걸로 움직이는게 좋을 것 같지만. 고마워, 설리. :D
**심뽀까설리완전이쁨ㄷㄷ
**캉미모로는 설리를 깔 수가 없다...
**재 다이어리 손님 이건 설리예요
** 헐, 차학연 좋아한다니까 겁나 감동적이야.ㅠㅠ 반겨줘서 고마워요 ㅋㅋ 사실 보내고 혼자 두준두준 설리설리했던 건 안비밀 ㅋㅋ 나도 김태형 짱 좋아함 넘나 조으다

**이셔설리 사진들고가서 눈 이렇게 해주세요 하면 해줄까
**rotect내 사랑 설리 스와로브스키 화보 컷 입생로랑 간판으로 걸어도 손색없다
**유✊티켓팅성공기원✊미친 설리..
**르설리비는 뭐야 설리지
**니빵난 외 설리가 존예로워서 눈물날 지경은 아니라구 생각하지 그냥 예쁘장 수준임 내눈엔
**르이래야지 이래야 설리비
**르스와로보스키 설리 데리고 이상한 사진 찍더니 이제 정신 차린듯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kimsuhanmu999

From Twitter

**이셔ㅁㅊ 설리 조녜더
**조선이라면제발주토피아봅시+1설리 이것아 ㅠ 이왕 아이돌 다 때려치고 배우 전향이면 제대로해라 안그러면 진짜 혼날줄알아 ㅠㅠ 광광
**뭉이예비마망 뚜 기♡,,♡설리.......예쁜건 진짜 핵인정
**템중 연화양 헐.. 여신강림 ㅂㄷㅂㄷ 솔직히 인정할수밖에 없는 비주얼인데 3,4번째는 순간 설리 아닌줄..? 저만그런가 내눈이이상한거군 하핫
**조선이라면제발주토피아봅시+1아이고 설리야 광광우럭따
**베설리 얼굴로 일하네 부럽다
**구 설리 개존예ㅜㅜㅜㅜ난 이런 과일상을 좋아하나보오💞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pupple478

From Twitter

**하게생긴 티벳여우미친 설리사랑해
**누구열..설리.. 열.. 얼귤.. 열일..
**수정#장현승 태도논란? 뷰티 힘내길 난 참고로 뷮 여자판 설리같다고 느꼈는데 자세한 내막은 뷰티들이 알고 있겠지 팬들 힘내세요
**울 에ㅁ버랑..설리..넘조악
**WA인간적으로 설리 너무 아름답다 점점 더 아름다워진다
**터 프랑스슈크림(☜지민헐헐헉헉 나 지금 대박 심장이 빠운쓰빠운쓰 뚝끈데 두준두준 설리설리해
**래 판다 코덕계정설리.. 미쳤다... 미쳤어....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G6M9Q

From Twitter

**마웡~설리 너무 완벽히 예쁘다
**찌 리너스설리인상이 완젼 바뀌얷어
**비다설리 소희 나갔으니 잘돼야 하겠지만
**찌 리너스헐 설리 미쳣ㅅ쟈나
**우야 설리는 뒹굴거리고 있는거야? 음, 그럴까? 어차피 밤이라 할 것도 없고, 급하게 해야할 일도 없으니까. :3 좋은 의견 고마워!
**ovelyGenie설리 코에 있는 점도 좋다. ㅖㅃ ㅓ... 그냥 철들지 말고 지금 모습 그대로 한결같이 예뻐라☺️ 백치미스런 모습도 예쁘다 ㅋㅋㅋ 풉🙊
**ovelyGenie설리 얼......빠🙈🙊 그냥 성격 이런 거 모르겠고 얼굴이 다 했자나여... 아... 내가 좋아하는 얼굴 빡세지 않고 조화롭게 잘 박혀 있는 ㅜㅜ 하얗고 붉고... 복숭아 같당 웃는 거 상큼 ㅜㅜㅜㅜ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ssulfacebook

From Twitter

**in Seyeon — ㅋㅋㅋ 설리은 더 예쁜 입니다 ~>< yesseu... the one with minho oppa right? and too.. i think we are same liner? imma 94liner
**ovelyGenie미쳤설리.... 눈 코 입 다 예쁘네 다 내 취향이네 예쁘다는 건 이런 거 같다 여신같은 느낌은 아니고 음... 그냥 예뻐. 예쁘다 꽃 같다 ㅠㅠ
**정해기상, 설리 내가 언제 깨워 달랬어?
**쩨롱♡ 우아....두준두준설리설리
**OAⓂ° 안녕하세요 설리^^~ 팔로우 해줘서 고마워요. 스피카 김보아입니다. 우리 친구 합시다
**k0512 설리 너무이쀼 ㅠㅠ
**구설리얔ㅋㅋㅋㅌㅋㅋㅋ 이거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cnsqhr_dream

From Twitter

**가문반전 합작]Retro⛪으 카리야랑 토키오미 개그물 내고싶다 카리야가 아오이상 도로 안쪽으로 걷게 하면서 설리설리 하고 있는데 갑자기 옆에 차가 서더니 뒷좌석 창문이 내려지고 토키오미가 다리아플텐데 타라고 하는거라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깡 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 그지 이쁘지ㅠㅠㅠ 3월쎄씨 우로빠들 나와서 샀는데 설리도 있길래 좋앗서ㅠㅁㅠ
** উ ·̫̮ উ`)σ - ☆ 쥬드 저두 후루른은...면역이 없어요....ㅠㅠㅠㅠ못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설리님..... 꼬옥
**k0512 나더 설리 좋아해 ㅋㅋ
**깡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리?ㅅ 나 설리 조아해!ㅅ
**なぴす ❤ J r 알라뷰설리처럼😌 #ガッセ垢で失礼します
**후동물 너무 좋아서..설리도 짱좋아했는데..그레설리 버디설리 다 좋음..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P3riwinkleOcean

From Twitter

**룻 はるっ부스배치도!!! 두근두근...설리설리....
**디봄 설리처럼 이뻐지는게 꿈인데.... 거울을 본다...
**라요설리가 없어서 노잼 ㅜㅜ
**리형 문굴렁설리야...... 기절
**혁난사실 여성을 좋아하지안는다..... 갤러리에 여자사진 1도없고 있으면 엥? 하고 지우거나... 여자연예인들 이름도 잘 모름 왜냐면 관심이 없기에.... 하지만 이런 나의 취향을 깨박살내버린 여성이 두명있는ㄷㅔ 쓸디에선 설리 투디에선 베5인것이다...
**나❄ 갠적으로 저도 설ㄹ1랑 채여니 분위기가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설ㄹㅣ랑 수지!!!수지 퍼스트룩 한복이랑 어디화보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이거요ㅠㅠㅠㅠ
**구설리는 대체 어떤 존재일까...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P3riwinkleOcean

From Twitter

**unji설리가진리가 아니라 설리가숙연으로 바꾸어야할듯 ㅋㅋㅋㅋ 인스타 올릴 때마다 숙연해지는 것......
**첫사랑니 엠버가 어탠션 보이즈 할 때 최고 강렬하게 설리의 빈자리 느껴버렸다.
**프로/アプロ .. 내가볼땐 딱 이성민이랑 설리 합쳐놨음 쟤 ..
**조선이라면제발주토피아봅시+1 아이고 설리야 엉엉 ㅠㅠ
**꼴빠 설리 재평가행 ㅋㅋㅋㅋㅋㅋ
**거싶음이제부터 장현승의 행동이 어떻게 달라지느냐가 중요할 듯. 확실한 건 지금 나오는 얘기들을 다 안 좋게 받아 들이고 비뚤어지게 바라보면 설리 꼴이 날 거라는 거......
**프로/アプロ 비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민이랑 설리 합친거같은 놈이 나왔어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P3riwinkleOcean

From Twitter

**조선이라면제발주토피아봅시+1F x 도 존나 좋지만 설리도 좋습니다 그냥 따로 분리해서 좋아요.. 설리야 제발..
**조선이라면제발주토피아봅시+1 하... 그런건가여 설리 최근 화보보고 광광 우럭습니다 ㅠㅠ
**조선이라면제발주토피아봅시+1똑같은 태업이지만 설리는 그렇게 공개연애하고 욕쳐먹었는데 물론 욕쳐먹을만했음 장현승은 왜 욕을 덜먹냐? ㅋㅋㅋㅋ 그나마 팬들이 감싸줘서 그랬나 장현승 일본 유료 팬미팅 재끼고 여자끼고놀았다며 설리 태업은 저기 비하면 존나 양반이었네 ㅋㅋ
**리무 입고 싶다레이라는 반바지에설리설리하고소심한면도귀여운후드입은반바지페도
**코장현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 설리구나 너...예전에 뭐만 서치해도 쟤 나오길래 언제 한번 터질 것 같긴 하드라..
**설리처럼... 되고싶은데ㅋㅋ
**설리야 여신 컨셉이니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ssuljinri329

From Twitter

**이설리 외모ㅁ ㅁ미쳤네 사람이냐
**가온나는 지금~~~ 설리에게 빠져 있기 때문에~~♬
**우야 거짓말을 할거면 표정부터 관리하는게 어때, 설리.... N과 손잡고 보는것도 나쁘지 않......은데 왜 공포영화를 보는게 이미 전제 되어있는건지 모르겠는데!
**주보세요 윶라차타 설리 체고조넘
**미션받는 백구 설리한테왜그래
**설의 명따먹설리야 널존나사랑했지만 놓아줄게 흐킄
**끙씨엠이☆ 헛ㅅ...두근두근설리설리 ㅠ///퀸은 어제도 이뻤고 오늘도 더더더 이뻐요! 아마 아니 내일은 더더더더더ㅓㄷ더더더 이쁠꺼에요!! 야광봉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ssuljinri329

From Twitter

**oyzzing저~ 설리처럼.... 될거같냐 feat.jyah
**ㄹ설리처럼✨
**버니지금사단난현승이보는데설리랑비슷한게보이지...?
**물자 홍콩댁 설리 공통점 존나 많네 그럼 저분도 곧?!
**뽕회쟝님는설리
**두미친 설리 존나 예쁘다 진짜 헉소리남
**울오늘 설리 인스타보고 심장 멎을뻔했다.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pandatoria

From Twitter

**모천사스와롭스키 넘 눈물난다... 설리가 착용해도 넘 촌시러움임
**듕뽀또설리펜샀엉 존귀
**?이제 본다 설리양
**공복sk2에서 설리 모델로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둥ㅇ잉 돼지 호랑ㅇ잉 둘이서 똑같은 사유로 설리를 죽버싶
**람장현승 남자 설리네
** 봉 따 ✨ 두준두준설리설리!!!!!!!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piaoliangnu_duk

From Twitter

**르쯔저짝 일터졌네 수니들 사이에선 다 알고있던걸 쉬쉬한것 같은데 대놓고 태도 이게 실검 1위ㅋㅋㅋ 하기싫으면 그만둬야지 뭐... 그나마 사고 안치는게 쟤네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터지네ㅋㅋ이건 마치 설ㄹ리 같기도 하고..설리는 믿는구석이라도 있지,,
**ictoria_Sulli    설리 / 최진리  Korean / 1994.03.29  Sub Vocal  
**URISUNG✡ペンミ8日参戦✡✡✡ TVXQ윤호_SJ 예송__ SNSD써니__SHINee태민 f x 설리___Red Velvet웬디 EXO카이・타오・경수
**링설리비아 핫세
**빌론 설리쟌 진짜 아.. 너무 예뻐서 험한 말 나올 정도인데,, 요즘 저런 보쭝아 스타일링 안 해줘서 너무 속상해요.. 봄에게 가을 끼얹지 말아줬우면... 쥴쥴
**리설리의 이 사진은 정말.. 너무 아름다운 것이다
**오아 전 설리때문에 타다노 얼빠인가 고민중입니다..헣ㅎ...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SZ329SZ

From Twitter

**빌론d아 설리 정말 지전 예뻐
**조선이라면제발주토피아봅시+1 그 드라마 자체도 뭐 전 좋아했었던 ㅋㅋㅋ 설리 얼굴만으로 보진않았던거 같아여
**8th St. ⊿ 그거 드라마의 재미로 보신건가요 설리 얼굴 보는 재미로 보신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선이라면제발주토피아봅시+1내가 설리 존예라 남들 아무도 안보던 아그대도 전편 소장해서 다봤는데 ㅠㅠ 거기에 함께 얻어걸린 강하늘 퍄
**조선이라면제발주토피아봅시+1아이고 설리야 ㅠ
**레싱 설리는 취향 타는 외모인거죠. 보통 아이돌들이 그런 류가 많고, 그래서 호불호가 갈리고 대신 본인 취향이면 확 꽂히는거고 보편적 美는 그냥 보기는 좋은데 팬질은 꺼려지는 느낌이랄까
**아 둑흕둑훈 설리설리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HNHW94

From Twitter

**ㄴ설리 인스타보면 자기 잘난맛에 사는거같다 ㅋㅋㅋㅋㅋ물론 저 얼굴에 자기 예쁜거아는건 당연하지만 정도가 심한느낌
**00° 맞습ㄴ다...설리 볼때마다 조마조마했던 차라리 나가서 다행인듯 싶어요...설리나가구 함수니들 팬클럽이름에 공식색도 정해지고...후후...참 기쁘내여 설리도 하고싶엇던 연기 잘 했으면
**미 맞아요 ㅜㅠㅠㅠㅠㅠㅠ 지금이라두 설리 나가서 서로에게 이득인 것 같네요,.. 둘다응원,..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이 첨 알았을때 안그럴것같아ㅛ는데
**00° ㅠㅠㅠㅠ흑흑...여러모로 좋았믄데 설리 탈퇴설 때문에 묻힝것같아서...수정이 참ㅁ 이뻐요...처음본 사람한테 낯 많이 가리는것두 기여워...
**OOJRT goldendisc 일간 pick 봄처럼 화사한 #설리 의 화보가 공개~!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이네요 ^_^ #이젠_여배우포스 #Sulli
**랑 ㅇr ♀ zㅏ 이제는 그 사람의 마음을 알수있다...그 사람의 설리가 나에게 미에자와 리에의 존재였겠지...
**링블링 Baby Dino 일간 pick 봄처럼 화사한 #설리 의 화보가 공개~!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이네요 ^_^ #이젠_여배우포스 #Sulli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overdrive_js

From Twitter

**자강설리는 도해강이랑 사귀고 백석은 최진언이랑 사귀면 안되냐 그냥
**이코우 사츠키아닌데? 설리모토야말로 센스 있고 귀여운 별명이거든? 땅츠키보단 낫거드은?
**자처음에 강설리 들어오니까 눈도 못마주치는 도해강 쬲
**AINBOW 'WHOO' 우리 !!!!!! Jinlyyy. Thank you💕💕 btw updatean sulli mu cantik BGT. 우리 설리 짱그!
**드넬으으.. 설리설리햇네..
**ibaksa오늘 이상한꿈을 많이 꿨는데 그 중 제일 압권은 개그만화 보기좋은 날의 오지않는 과외선생 에피소드 같은 내용으로 꾼 꿈에서 그 선생이 설리였다는 것이었다..... 결국 안 옴
**다 •ㅅ•설리 너 진짜 예쁘다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Jrpeach2514

From Twitter

**라천재 (예비 고3) 헐 아이유랑 설리그려드릴까요? 이만언임
**ahma✿syantik chantik tantik cantiiiikkkkkkk...!! 💕💋💕💋💕 #Sulli #설리 설리가진리🍑
**ahma✿Bidadari 😍😍😍😍 #Sulli #설리 설리가진리🍑
**정조절실패 [불이야! 불!]아........ 설리는 진짜 너무 예쁜데.....
**언텔파는]율아{스포주의!) 호곡! 킹초님 초코 싫어하시는구나..... 온리전 열리면 제가 그때 메로나 사드릴게요!!!!!!! 설리설리설레발
**빔밥☆설리시+1☆
**유Ocean☆Fukuoka☆D-1By dustmothjini "매력철철☺️💕👍🏻 오랜만에 촬영컷으로 도배좀 하겠슴다😂 #스와로브스키 #터치비디오 #블랙스완 #포토그래퍼김지현 #먼지나방스토그래피 #설리 #sulli #SMtown"http:…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cosme_unny

From Twitter

**유Ocean☆Fukuoka☆D-1By dustmothjini "핑크설리💕☺️ 신나는 촬영이었습니다😁 스와로브스키 터치비디오 촬영 스케치컷 드디어 공개합니다 쥬얼리는 여자를 150% 예쁘게 만들어 준다고 하죠?ㅎㅎ 곧 공개될 스와로브스키…
**유Ocean☆Fukuoka☆D-1By dustmothjini "설리설리한 사진💕☺️ 신나는 촬영이었습니다😁 스와로브스키 터치비디오 촬영 스케치컷 드디어 공개합니다 쥬얼리는 여자를 150% 예쁘게 만들어 준다고 하죠?ㅎㅎ 곧 공개될 스와…
**민정아 그놈의 설리 설리 설리 진짜
**゜・。먀먀。・゜・ 물논 최고봉은 두준두준 설리설리 미실미실...
**헤헤님들 닥치고 설리얼굴을 빨자...미쳣다
**폰님의삼덕/森 크.....ㅠㅠㅠㅠㅠㅠㅠㅠ음성지원되는거같아여 쿠키님 ㅠㅠ 설리설리 벌통에 불을 지르시더니 제 마음에도 불 지르시려구 ? 활활불타
**고파서 서러운 소연 에이 설마여 보통 이쁘면 그런 설도 돌다 마는데 빛님은 얼마나 이쁘시면 항상 돌겠어 그런고로 제가 빨리 콘서트를 가든가 해야겠습니다 빛님 멜디계의 설리라면서요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instiz

From Twitter

**가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이 제 설리입니다!!! 쩌렁쩌렁
**가일기 빛님 감사해오 오늘 잠깐이라듀 봐소 좋았어요💕💖 내맘속 설리 멜젤예....^-^ 키라키라
**페이스북 미녀 설리 술마시는 사진 올라왔노 ㅋㅋ #썰페이스북 #미녀
**내얼굴은 왜 설리가 아닐까.
**쪽쪽♥::설..제뭐.. ㅁ?!?! 왜조! 왜때문이조?! 미카쨘이 이켕이케 긔여운데 왜째서?! 설리둥절
** 몽총이 백랑 박히는데 왜 안서 잘 서는구만 전립선 자극하는데 안 설리가
**야 4.닮았다는 연예인...ㅋ..ㅋㅋㅋ 설리..이영애.. 남보라... 존나 개소리지만 기분이 좋긴 하더란..^^ 갠적으로 난 신신애?서신애? 그 하이킥 아역나온사람 닮았다고 생각함..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1996_10x22

From Twitter

**신 그래서 욕설리폿했습니닿
**작업하는 꽃비(*・艸・)✨ 핰!!먹거리조아하시는군요!!!서프때설리설리하면서 대기하구있을게오!!!😄😄😄💕💕
**채레드라이트 설리 진짜 이쁘다,,오ㅓ
**맘비니 (내비) 기억이 조금 안 나지만 설리 닮은 걸로 기억..?
**뀨 근데 저 설리 블락비 위너 등등.. 좀 잡덕인데 ? 괜찮으시겠어요....¿¿¿¿
**느. 헉 저두 신청서 내는데 두근두근 설리설리 *'m'
**실라(Ecila)오이카와 서브때마다 이와쨩이 나잇서브 해주는거 넘 설리설리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marrSTow

From Twitter

**정 무대인사 가는 형 벌써 케이스 입금 마감 날이!!!! 두근두근 도키도키 설리설리 죽겠어요ㅠㅜㅜㅜㅜㅜ
**작업하는 꽃비(*・艸・)✨ 헉!!!린님서프오시는건가요!!!!!*ㅁ*!!!먹거리라도 준비하구기다릴게오..♡♡♡♡꼭꼭오셔야해여..!!! 아 넘나 설리설리하면서 준비할수있을거같아요 ㅠㅠㅠ♡♡♡♡♡
**작업하는 꽃비(*・艸・)✨ 헐비소리니뮤ㅠㅠㅠㅠㅠ❤❤❤❤아직안주무셨다니👀💕💕💕💕설리설리함니다..♡♡♡ㅠㅁㅠ♡♡♡!!!비소리님 트윗..멘션..?이 너무 심쿵사하기만듬니다ㅠㅠㅠ진짜힘내서 폭풍작업후에 빨리돌아올게욧!!!너무감사드려요 😂😂😂❤❤❤❤❤❤
**리타←헐...읽기만해도설리설리...
**hoi Sulli"우리 설리" 😄😄❤
**理的 空白 4. 난해하네요 설리 닮았단 소리 한 번 예린 닮았단 소리 한 번 캐스퍼 닮았단 소리 두 번 들어봤습니닫... 하지망 아무도 닮지 않았름 엄마 아빠...?
** 유한 ... 머리를 헝클이듯이 쓰다듬고는. 저기 에리 설리 데리고 ㄷ.. ...벌써 가?!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Nemo_Suho

From Twitter

** ✿ 티엔취향팔아요 ✿ 개 ㅋㅌㅋㅋ 연성하신다는줄알고 좀 설리설리했는데....
**칭 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군.... 두준설리하는거 보고싶었는데... 시험끝나고... 모든것은..... 치얼쓰
**닉중간에 아↗! 하고 찍는 부분이 두번인가 나오는데 마치 에펙노래에서 설리가 맡는 부분같은 느낌으로 노래를 좀더 신선하게 만들어준다
**열 설리보다 예부자나요
**요✧ソヨ✧카슈가 난 대장인걸~ 하면서 설리설리 두준두준할 때 야스가 찬물 끼얹는거 보고싶은스
**M(๓´罒`๓)LOCKED맞아 처음으로 성 아닌 이름으로 부르는거 설리설리ㅠㅠ
**디 : 아마이연성에태그plz 진짜ㅠㅠㅠㅠㅠㅠ이제 금배 얼굴 더듬거리는 아마이님이라던가 작은기척에 불안..이라던가 경계라던가 그런것도 볼수잇나ㅠㅠㅠㅠㅠ악설리ㅠㅠㅠㅠㅠ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DiscoStar

From Twitter

**긴토 조 레이드 고정있어요... 그냥 물어보시는 건줄알구 죄송해여 설리빔!
**비크리스탈, 설리, 엠버
**kk 설리애오 ㅎ
**니:17살 ㄴ나히?!?! 낞히 저는 짱조은데 설리설리 으윽 너무 잘생겨셩오ㅠ류ㅠㅠㅠㅠ 진짜 좋다 말그대로 별로네여.. 나만의 별로....★
**J77H동무월드 3개월치 설리급 RT다ㅋㅋㅋㄱ
**금죠스 설리와 떵떵언니ㅣ
**동주토피아 내가 아는거 닉주디 이름이랑 종족 호랑이 모델링 끝내줌 설리가 성우하는 애가 있다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marchthespring

From Twitter

**으 (❁´▽`❁)엥 이거 왜 논란이지 동화 얘기하는 거 아닌가 여섯 마리 백조 그 동화 거기서 막내 공주가 가시풀로 뜨개질해서 오빠들 살려주고 그러니까 설리가 뜨개질하는 걸로 가시밭길이다 이러는 거 같음 얘 이런 말 잘하잖아
**자언니리사쨩설리닮은거같은데
**J77H동무 3주치 설리 필요읍다~~
**라기 으엥ㅠ0ㅠㅋㅋㅋ저도 나노님 이렇게까지 좋아해주실줄은ㅋㅋㅋㅋ너무됴앜ㅋㅋㅋ이제 국대보시죠?ㅠㅠㅠㅠ이나고 얼마안남았네요 ㅠ0ㅠ99헤헤헤 나노님이 테루미도 그리고 키리노랑 신도도 그랴줄거야.....😄 두근두근 설리설ㄹ리
**길이와 네스퀵 넌나만알고싶은 시크릿홀갔은아이야 둘만의비밀 설리
**수 안녕하세오 거대 드럼통입니당^^!!! 아주 하체가 튼실한것이 특징..ㅎ 갠차나오 즐겁게 놀수만있다면!!아무래도죠은!!!! 설리
**미비걸그룹 덕질 농도 진하게 하고 싶다... 레벨이 설리가 떠나간 함수의 빈 자리를 채워줄 수 있을 줄 알았건만 내 덕심을 자극하는 건 슬기밖에 없음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_yappaliotaku

From Twitter

**콜맠에이지 한다 두근두근설리설리
**리멸렬 집 안이 냥장판... 선생님 댁 설리도 어릴 때 이랬나요... 크면 얌전해진다고 말 좀 해 주세요.. 네? ㅎㅎ
**루 ㅋㄱㄱㄱ그래그랰ㅋ 아 너너 사진 뭔가 설리 느낌나 뀌욥...😶
**una, 박. 만약에 갑자기 설리가 콘서트에서 나타나면 어때 막 그냥 보러 가는게.. 얼마나 좋구만;; ㅠㅠㅠ 상상하지도 못하구만
**리몽٩꒰⍢ ꒱۶⁼³₌₃와 세상에 설리 존낭 ㅖ쁘다..
**즘 거의 새벽출몰중)) 모찌우지 두준두준 설리설리하지만 한편으론 조금 불안하기도 하고 심란하기도ㅋㅋㅋㅋㅋㅋㅋ 프로미는 내일 반배정확인하러 가는거에요.?
**멀성아랑 설리랑 친하던데 의외네 ㅋㅋㅋㅋㅋㅋㅋ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icantwaittocome

From Twitter

**쥐규쥐쥐두준두준설리설맄ㅋㅋㅋㅋㅋ
**리타←맞아요......ㅈㅈ저는사실오타쟁이 박사님을 본적이없아소 짐 겁나 설리설리두준두준
**겨운못난[♨]설리는 잠수라도 탔지 쟤는 나와서 깽판.. 차라리 나가라...
**뮤가 뛰고싶습니다 어머니,,,,,,설리설리 두준두준해버렷
**럿 아린 (메트확인) 잠자고일어나면완성되어있겜ㅅ지?! 두킁설리설리
** 내가 좀 설리같긴 해
** 아~~~ 설리 닮았다고~~~?? 고마워~~~~^^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lowdownon

From Twitter

**타피아 저 말하는 거면 당연히 설리팬은 아니고 진나빛은 그냥 직캠러나 팬일걸요
**릴리움 설리팬이셨나여
**릴리움 설리는 완전접으신건가여
**동원설리? 아냐, 말이 헛나왔어 어서 꺼져 안 치운 문이 있었어
**릴리움난왜 설리 진나빛사건을 지금봤지.. 작년에 트위터 안하긴 했었지...
**님:HQ 버닝中♥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심장..막 설리설리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헤하아악...설리..미모 진짜. .다이스키...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anythinggoes89

From Twitter

**M(๓´罒`๓)LOCKED 앗 맞아맞아ㅠㅠㅠ설리설리ㅠㅠㅠ짝사랑 하는 느낌👉👈... 사랑해 변배켠...... ??
**ざ松exo 디오 레이 백현 / 설리 / 태연 / red velvet 아이린 / nct 제민 마크 . 💕
**썸✨ 맞아여 설리×쎄씨랑 설리×하이컷 조합은 최고....
**집그히키세상에 설리는 저렇게 사는데
**이코우 사츠키자. 어쩌지? 설리모토!
**룸송이 펀치라인 진리 진짜 좋은데 진리설리☆
**룸송이 헉 설리설리하다🍑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anythinggoes89

From Twitter

**임♡ 왘ㅋㅋㅋ그리 웃겼던 요서비 트위터가 이런 설리두준하게 바뀌다닠ㅋㅋㅋㅋㄱㅋ너무 귀여워서 감탄하고 갑니당♡ㅎㅎㅎ
**!망헐 나 순스엠 설리카드있음ㅋㅋㄱㅋ
**자참섀 마짬머근줄 알고 설리해서 클릭햇네;
**춘기헐 성아랑 설리랑 친한줄몰라떠
** (ฅ`•ω•´ฅ)장현승대박...설리보다심하네
**부초밥 설리설리듀준듀준
**동원예쁘냐기에 내가 뭐랬게? 뭐랬어? 뭐랬냐면... 설리!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anythinggoes89

From Twitter

** 다죽이는거 겜실황해줰ㅋㅋㅋㅋ 그거 너무 보고싶은데 실황도 다설리는거 밖에느없더라궄ㅋㅋ
**ELTING 윤설희 설리둥절
**파카으아아ㅏ 존잘님즐 책살 생각에 설ㄹ리설리
**의상이 몬스터 주식회사 설리같네요 의미심장
**을현아냐 안녕, 친구들! 안녕, 설리반 설리라고 부르랬잖아
**떡토끼 설리!!!!!♥




설리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xzusammenx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cherish1210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xzusammenx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yeppi_mom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SZ329SZ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yeoull69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sasabbo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soondae_0718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TigerYK_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87VIC_b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tjftntn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7outro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barbxsooj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Be_able01

설리 두준두준 스와로브스키 예쁘다 사진 수는 얼굴 러블리 두근두근 터치비디오 미디어세상 katekim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