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Posted by 마리쉐
2016. 2. 22. 12:54 ALL

**심한_칙촉 잡으러 가며. 엩 뭔소리세요 넘나 존예 보스이신데...보스에게는 당연히 말해야져🤗
**2 ㅋㅋㅋ 나도 다컸어 가슴사이즈는... 와악!!! 안들은걸로 하겠어!! 하구 당황하는것도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프리랑 점심먹으로 끌려나가면 존예누나가 왠아저씨의 팔짱을 풀지않은체 웃고있다ㅜ
**잉이찌철수사립초등하꾜갔냐ㅠㅜㅠ존예네ㅠㅜㅠ
**rassjung 핵존예요
**디 찾아다니는 뿌야 엩 그런 말 하시는 거 아녜연,, 존예님 의문의 1패,, 도망
**미! ㅠ ㅠ ㅠ 마조 어쩜 볼 때마다 몽실몽실 하즤 ... 쟤넨 꼭 결혼해야한다구 생각함ㅁ 아 웨딩드레스 미라이 존예다....ㄹ 상상 하니 넘 예뻐
**]귀연도 합작합시다[치 과연 백님캐들이 티타임하면서 대화로 해결할까....? 헉 후뿝캐구나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캐에요?? 이름부터가 존예로움 뿜뿜하는데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green_tea_bear

From Twitter

**슈류안순 존예다 진짜... 웃을 때 존나 멍뭉이 같아... 짤이 없어서 슬프다....
**2 ㅜㅜ 넘좋다!! 스다듬 아이고.. 존예프리보고 나말고 잘생기고 젊고 능력있는 사람은 주위에 많잖아? 했더니 걔네보단 난 샌즈가 더 좋다고 무릎꿇고 반지끼워죠!! 샌즈손가락엔 그래서 반지가 두개 ㅋㅋ
**||| 맞아......베이지색 존예임ㅎㅎㅎ감사해염ㅎㅎ
**쿠토의 보잉보잉한 가슴 수납장이때 에리쨩 존예 여신😭😭😭😭
**트리✨DOT 커헙 라핀님..ㅠㅁㅠ 간밤에 이런 긴 멘션을..! 라핀님 탬니뮤비보셨어요..?ㅠㅁㅠ 어떠카죠? 존예보스... 쥬륵..쥬르르륵..자고 나서 이미 활동하실 시간이겠네용 8ㅁ8 헤헤 존하루보내세요...♥
**캐야 결혼하자이 지금 제 존예 앤캐 플필 보구 존못이라 하신 고예욧?
**망✨존예 여신들 사이에 오징어 한마리 찌글

**연석 300일♥ 성일 존예보스 어첨 그렇게 살랑살랑하고 아잉아잉하죠 예쁨이 뚝뚝 떨어지잖나요 은근히 폭발하는 귀여움에 zasal
**반동결)얼어버린 소디엄 긴코는 존예야ㅠㅠㅠ 엉엉어 레댐이 대신 내가 ㅁ찌고 있어ㅠㅠㅠ
** 으윽샤님ㅠㅠ제뮤즈ㅠㅠㅜㅜ존예보스💕💕 앞으로제옆구리지분은샤님꺼인걸루😄😄!
**2붘 양일-메인트)니드 끼아아아앟 존좋! 존예보스!
**퀘오 연맞아 샤로다 존예
**뭐야 이 아련한 느낌은ㅜㅜㅜㅠㅜ 진짜 존예다
** 허잇 시윤님마사토야말루..! 최고존예보스였던😄😄 제눈호강시켜주셔서감사했어요😇😇💕💕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wh_petal

From Twitter

**리스✨하 존예......하 카라마츠 잘생겼따...★
** 민혁이의 내 사람 1 일훈지예 ❣ 진짜 처음 만났는데 어색함 하나도 없엇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닌 존예였고 ... ⭐️
**시까꿍 존예언니
**니ㅈㅏ몽언니 영업으루 산 립쿠션? 암튼 새로 산고 오늘 발랐눈데 색 진짜 존예당
**엘--( ○ | ● )-|전철 안에 살짝 회색계열로 염색한 여성분 계시는ㄴ데 머리색깔 존예다. 얼굴도 이쁘심
**연석 300일♥ 김태진 못생김 개빻음 그래도 사랑함... 성일존예보스하앙♥♥
**로헉 푸ㅜ쟈마 벚꽃ㅊ타마 리얼ㄹ존예

**작/리퀘/해씨 삼교대22님 헉 존예
**제 l 탁성일 이름 바뀌었어요^^~ 존예태진 너무 예뻐서 타제가 예쁨사 해버렷~
**심한_칙촉 헉 뿌야님 존예...!
**연석 300일♥ 우리 더러운김태진 말고 예쁜 성일이 봐요 존예성일~^^
**랑일ㄹ러들 다 존예야ㅜㅜㅜㅠㅜㅜㅜㅠ쥬시ㅜㅠㅠ다들 단추 풀었는데 쵸로만 꼭꼭 잠그고 있..어.. 쥭어있다
**마감5]마감에서 진 토트와 이번 새일러 진짜 존예넼ㅊㅍㅋㅍㅋㅍㅋㅍㅋㅍ넘이뻐ㅠㅠ
**아...씌...발.....너무....존예다......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yap_3922_

From Twitter

**벤트뛰고마감해요 ❥ Karuru 헉ㄱ.. 사치코도 예쁘고 키라리 존예............ 심쿵 ㅠㅠㅠㅠㅠㅠ 둘 다 이쁘고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민혁이의 내 사람 1 일훈지예 ❣결국 팬미팅때 만난 사람 두면밖에 없었다 ㅎㅎ ^^ 존ㅖ였어 ㅠ 나만 너무 꿀린것
**몽씨 내얼굴이 기억은 날까.. 존예님들 속에 섞여서 내 못생긴 얼굴이..★
**락방 존예다 싸인도 옆에 박혀있다 예쁘다 포스터 크기 큼
**복치 누르_(┐「﹃゚。)_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존예야 진짜
**마감5]마감에서 진 토트이번새일러 존예다..
**OND정채연 데일리다이아 비룡이랑 쿡방한거 치파오 존옌데 그것도 써주시지....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HS_130613

From Twitter

** 민혁이의 내 사람 1 일훈지예 ❣ 특히 현식오빠 입술 존예 .. 반짝반짝
**로♪ฅ^•ﻌ•^ฅ네가소닉 존예존귀ㅣ
**울 미아 덕배 거울존예
**테라에 치인거같아요]슬라임모닝글로리에서 행성 편지지도 팔던데 존예라는 것..
**이엄마우산어제 갑자기 지름신이 오셔서 지른 옷이있는데 인생옷이 되었다 존예...
**라나는 결혼하고싶다는 생각 든게 딱 한번인데 아는언니 결혼식 갔을때.. 웨딩드레스가 존예였음 ㅈㄴ
** 새하마노 ❁아 우리 로라 존예다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twilight_xp

From Twitter

**주토피아 보세요 여러분☆elon여주 극존예임
**테라에 치인거같아요]슬라임안에 있는 표지 존예><
**메바 와 가방존예
**이친구가 화장하고 사진을 찍으면 존예 내가 화장하고 사진을 찍으면 심령사진 갤러리 들어가자마자 식겁했네...
**엘ू˃̣̣̣̣̣̣︿˂̣̣̣̣̣̣ ू 와 존예다 너무이뽀요 온닝♡♡
**onnyHer에서 루니 마라 핵존예다 와....
**기성♥덕ฅ^._.^ฅ헐ㄹ 저일러 존예다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_limitedXshot

From Twitter

**5.2 주운님앤캐들이 하도 쳐서 치일 수가 없다... 앤캐존예ㅠㅠ...ㅜㅜ.ㅜ.ㅜ.ㅜ....
**닉넴은 의지로 가득찼다✧토끼보고 존예 라구 생각한건 이번이 처음인듯
**메와 소혜 배우지망인 이유를 알겠다 존좀존예
**연보자마자 배경,잠금화면 다 설정함 존예...
**리모RT 뭐지 이 존예보스는
**레오 오너임] 카포님 디졌읍니다 존예.... 섀딩 개이쁨...
**월어제 이해인 진짜 존예...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yaebin_mom

From Twitter

**아홉수▫햫이 존예..
**스제스님 존예 셀카 찾음
**이노랑δvδ 저두여 ㅠㅠㅠㅠ 존예짱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앨범 사고싶어요 드릉드릉
**insel시보존예
**️새벽❤️ 언니 존예라구 ??? 난독
**이에나 둘시 ダルシ엄마가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삿는데 존예
**산담하❁*.゚ 존예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KuKiGMaster

From Twitter

**정 오늘 터져요 ! 메인트 !존예다... 기어...
**레스토/라희락 의 MIA 케이존예
**음 야칸 담유링.. 님 그거 봐 슈가맨 케이애교 케이 온냐 존예!!!!!!외쳥!!!
** 민혁이의 내 사람 1 일훈지예 ❣ 존예던데 ,,,, ?
**디디 헉 이실님 머리 존예해요 ㅁ
**(23일 11시 한정 성공) 일단 지구뿌시는건 예쁜 트친님들이랑 보여서 밥먹구 난다음에^^^^ 전 이쁜이들은 보고 죽고싶어요 특히 존예보스 별나님💖
**콘솔플가는 백탐 ㄴㄴ예쁘다,,^^존예보스가땅 언니나랑 롱런~~❤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hippo1157

From Twitter

**R 대체 저 장면에서 하코네는 작화진에게 뭔짓을 했길래 저렇게 나왔는가 마나미, 아라키타, 이즈미다는 살았다 존예
**곧개강이라니] 죠이 어디가존예존잘이지
**토 오이카와존예다..이쁴다....흑흑...앓앓
**비 웅! 존예..bb
**콘티켓 못 구하면 현판밤샘 할 띤버 나 이거 첫번째꺼 있는데 색감 존예ㅜ
**쥬의 비비 큐ㅜㅠ조은님 존예존잘이신데요ㅜㅜ 하랑 사진은 가보로 대대손손 물려줄거예요ㅜㅜ. 소중
**숭ㅋ캐...캐롤ㄹㄹ......캐롤...........존ㄴ예........파워ㅓ...존예..........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inf_ye0701

From Twitter

**비빅스 진짜아ㅠㅠㅠㅠㅠ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결인듯한 이즈렐소우존예......
**가고싶다 니코 하...심해님...존예....
**탐정]핑꾸짱 주녀리 글씨 존예!!!ㅎㅅㅎ!!
**게모니터속 내여친....존예
**게아 내여친 존예
**어그냥 세트로 사고 싶다ㅠㅁㅠ!! 존예!!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tatti4U

From Twitter

**어디발ㅠㅠ 마스 메니큐어 사고 싶다ㅠㅠ 헐 존예ㅠㅠㅠㅠ
**쟈 :)존잘 존예 세젤멋
**지못한 한초 그치 존예
**만(사약인셍) 억 저 그노래 핵조와해요 제여친 아리엘 .. 이 막 위로 올라오면서 손 쫙 뻗는데 넘나 존예로운것..
**쥬의 비비 흐흐 저야말로 빨리 앨범 구입해서 조은님 사진 고이고이 담겨두어야하는데.. 하루에 한번씩 보면서 존예존잘 조은님 덕질
**척자✨류아키⭐륭키✨류엣쥐 파랑색 존예라거어어ㅓㅓㅓ💙🎵💤👗🎽👔👛👖💨💦💧🌊🌀❄🌌🌐🐡🐳💿⏳⌛🔋📫📪📭📬📘🏦🚎⛲🚇💠🔷🔹🔵
**린 pillon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속에서 롤애들이 다 같이 해변에 가서 노는걸 디즈니 애니메이션퀄리티로 옆에서 보는 시점으로 봤다. 헤헤헼ㅋㅋㅋㅋㅋ 레오나던가 언니 존예 사랑해요 이즈리얼 섹시ㅠ헤헤헤헼ㅋㅋㅋㅋ 이 사람은 롤이부족한듯하다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carrot_cream_

From Twitter

**늬됴늬 빵빵 속으로는 피아노치는 이라고 생각해놓고 왜 손은 노래하는 으로 썼어ㅓ 머 그게그거야 그냥 변백현 존예라고 어..
**비단&매더 뒤]갹어제받은 구두생각난다 존예
**소얘✨ 쿠키님이 제일 존예라구 합ㄴ당
**조 엄청 옛날에 한정판으로 잠깐 풀었던 거같아욬ㅋㅋㅋ 지인 오나님중에 저 머리 있는 분 계신데 진짜...존예...
**랑새끼 21덕이님 방금저한테수치플시전하신ㅠㅜ덕이님존예란 블링블링하신!!머랄까닉이랑인장이귀여우셔서 귀염과쪽이실줄알앗는데 이쁨이쁨과셧던!!후후 그때극막걸리 넘나맛잇엇단!! 사쿠온에서도 만나수잇길..☆그ㄸㅐ도술한잔.. 침쓱
**퐝 느껴진다 존예기운!! 아진짜 눈 이뿌요💕
**엘레나어때 크리스티 존예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muriel83_

From Twitter

** 축전이 존ㅖ!!!영혼을 판 축전!!!!! 야광봉붕붕붕
**개장터 오 존예킹 어디가
** ㅏ노차녈님 오늘 존예시네요
**해온근데 주토피아는 진짜 재탕 뛰어도 될거갘다 진짜 존예보스..
**포리아 후하아 다행이네요 예언도 부탁해요 존예언니
** 아 헐 오늘갈까 머리감기귀찮은뎉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대존예야ㅜㅜㅜㅜㅜㅜㅜ
**푸 ᴰᵞᵞᴼᴼᴼᴾᵁ 색감도존예인데 사진은더존예 선입금특전인 싱포유 우주복경수 존ㄴㅏ옙버..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monours_playing

From Twitter

** 루비계rt 헉 저분 와이스 존예
**부코토욜블소린족] ❀체이찡❀ 허어걱 이렇게 빠르게...!!! 찬월님도 인장 패치..존예입니다ㅠㅜㅠㅠ 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려용!!><
**아바앨범 몬가 액자 느낌이야 존예
** 헐 대존예헐 나도 받으러갈래
**나♡도연♡소혜♡수현♡유정베리드 감상평 블랙베리존예
**록금납부헉존예ㅣ
**리엔♡ 미쳣ㅅ어 존예야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cleinrobbys

From Twitter

**코플랜메인틧 에버 크으 카요찡 존예😍
**메인트확인)비밀 悲謐헉즈라존예
**だの屍のようなise나이츠테피 존예;;;
**망한앵류솔직히 이노리존예 피규어개잘뽑았다흑헉헉
**리언가인 존예
**애앨범존예...
**민호산색도 존나 고급져 머박 존예 헉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arlg0821

From Twitter

**논노니] 탱자님 납치중★ 별님 존잘존예...제지갑을 가져가여..!!
**oday#더쇼 #AOA크림 언제나 존예..
**망한앵류 자기 몸보다 훨씬 큰 무기들고 싸우는게 넘좋아요 흑흑존예!!!!ㅠㅠㅠㅠㅠㅠ
** 사기 (0/2) 시트린성월이 존예
**테랑 이지훈존예ㅜㅜㅠ
**신쨩 유타 온리전 열자십ㅂ밧ㅂ인ㄴㄴㅁㅁ여럽분한번더봐주세요!!!!!!이렇게나존예입니자!!!!!!!이제 님들이 아드님과따님들 오드아이를갖고와주시겠지 탐ㅁ라흘끔
**망한앵류같은작가님캐인데 이건 비트레스. 이것도존예임 ㅠㅠㅠㅠㅠㅜㅜ사실앵류취향이 빈유+슈트+메카닉 소녀라캅니다 아개이쁘다진심 개갖고싶어...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mi_zonee

From Twitter

**꼮!맙솟사 존예
**망한앵류솔직히 길크스토리 말아먹고 설정이 발암이지만....캐릭터 겁나존예하게잘짰음 진짜 이노리 옷개이쁘당어엉엉 노래도다젛고 ㅠ피규아갖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번호 88번 입금해어ㅓㅓ유ㅠ어ㅜ우ㅠㅠㅠㅠㅠㅠ 얘쁘다ㅠㅠㅜ어어어어엉어어어어엉 대존예
**라 감은눈 존예.
**해온 언니존나 내여자다 존예여신님임 0!!!!!!! 야 애슐리 왔는데 명란크림파스타보고 얘네가 딸기시즌이라 딸기파스타 만든줄알고 식갑함
**이앨범 존예네 나중에 오프나 팬싸 응모할 때 나머지 3개 다 사야징
**거핀어제 버버리 뷰티 갔다가 생각도 못한 립스틱을 질렀는데 존예이다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simkim1227

From Twitter

**논노니] 탱자님 납치중★ 헉...... 우럭 그럼 존예님..!!!!!!!
**었음가인엉니 다시 보세요 존예
**터스카치 시나몬 늘부우리집에 녹턴 여자애가 딱 하나 있는데 정말이지 어느걸 껴도 존예다...
**수/A10 ㅁㅈ 머리 팔랑거리는구 존예
**보 존예걸..
**루싸만코새삼느끼는건데 무라코존예 ㅜㅠㅠㅠㅠㅜ 내츼향은무라코다 무라코 니시키코랑 스바코랑 마루코 ... 아니그냥전부다 ㅠㅠㅠㅠㅠㅠ
**신쨩 유타 온리전 열자 아ㅜ아ㅜ아ㅜㅜㅜㅜㅠㅠㅠ미치누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사스가ㅜㅜㅜㅠㅠㅜㅜㅜㅠ오세ㅜㅎ누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뭔드루ㅜㅜㅜㅜ존예인거스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agnes_is_logic

From Twitter

**'ㅅ'그나저나ㅜ앨범 존ㅖ네.ㅠㅠㅠ
**시태민 존예라고...
**개 (Ő‿Ő✿)너무 예뻐서 안 바꾸고 버틸 수가 없었다 와씨 존예...
**오의 머리카락 한올 아이 ㅋㅋㄱ아니에요 아리님 존예!
**콘입성!!체셔씨니★액자와따!!개씹존예ㅠ
**바몬 썸녀 흥지ㄱㅑㅑㅑㅑㅑ 이뻐 ㅜㅜ 저기 가운데 ㅜㅜ 하얀 에녕 ㅠㅠㅠ 사진 진짜 ㅜ 존예 ㅠㅠㅠ
**종인이꺼 헤베ɞ도경수 진심 핵존예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syeol0526

From Twitter

**각님의 수청을 받을 사예/紗刈사또디자인 하나는 존예인데... 끵
**커미션] 조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래여 님은 존예자나 ㅠ ㅠ
**플님 현재 구렌신야중헐 미친 트릭스타 존예다..
**낭콩이거 존예인듯 ㅠㅠㅠ
**ondant 존예로워
**ㅔ지주토피아 후기: 가젤언니 존멋존예 날 가져요 닉주디 결혼해 전체적으로 좀 뻔한데 전하는 메세지가 뚜렷해서 좋았음
**진사구하는 양이티으윽 후쿠토도 회지산거왔다 크으 그림존예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hl24790908

From Twitter

**두리 막콘티켓구해요,,,,✨❇백혀니 붕붕이 방송에서 꼈던 아이언맨 케이슼ㅋㅋ코엑스 놀러가따 발견해서 나도 샀는데.. 얼마나 내 손이 드러웠음 케이스가 누래짐,,ㅠ,,케이스 사고시퍼 노트5 존예케이스 구해요
**않되적테 개 존예
**스꾸기님과의 듀얼에서 느낀 점 파르모가 존예여신이다
**아온 제미라클저거 내가 해던짓이닼ㅋㅋㅋ 작년 헐 소셜라이트 존예 작년 말헐 소셜라이트 세일 손예 올해 초헐 아리따움 세일이래 소셜라이트 존예
**스른/빌02] 당신의 담요스트레스를 호가&종주님 미모로 날린다 으으으으으! 존예ㅠㅠㅠㅠ 존예롭다 진짜ㅠㅠㅠ 종주님 코스한 ? 호가만쥬 세젤예ㅠㅠㅠ
**리코오 헉 도한님 존예ㅖㅔㅔ쌍수하셧어요?
**사네뜨비닐뜯어서다시...책너무이쁘다ㅠ.ㅠ 1권은 거의 500페이지고 2권은 540... 삽화랑 특전도 우주존예....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rannie0710

From Twitter

**규샵 반동결인듯세레니티가 어디서 선정한 봄의 색이래 공식색 이거 가자 제발 ㅠ 존예인데
**미 오잉 띠용 0 ?! 존예되어버렷쟝
**일감다처제) 가뮤17세 그리고 지금 마지막 시리즈에서 젤 마지막에 존예보스로 나옴....
**카츄생각할 수록 좋아 ㅠㅠ 존예...
**디밥 진짜 거짓말 안치고 너무 예뻐서 놀람 사진은 눈찢지방이었는데 실물은 핵존예;; 진짜 짱예뻤고 나 못받았다고 데려가서 두개나 쥐여주고 너무 고맙당😙 어제는 내가 사람 꼴이 아니였는데
**이엄마우산에리카존예ㅔ아우ㅜㅜㅜㅠ
**코ZICO 헐 존예다!!!감히 나한테 뻥을 치다니!!!! 쾅쾅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EjukDL_wt

From Twitter

**않되 잉크색도 예쁜 거 많아요ㅠㅠ 테두리 생기는 것도 있구 일단 이름이 존예여서ㅠㅠ
**매맨난 저런 세일러 하면 리프 원피스 사고싶음.. 고급지고 존예였다
**뼈박이샌즈♡리니양!!!@3@ 존예대장선여가 나에게 졸예라거해따!!!!우어앜!!!!!! 달다라라라가닫ㄱㄷㄷㄷㄷ
**코한다던 김체린 찾습니다 나알못들 니네가 뭔데. , . .ㅂㄷㅂㄷ. . . . 우리. . . . 존예존멋 사쿠라를. . .
**메몽(폰 오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머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아흑... 데드풀 엉덩이 존예!존멋! 탱글탱글! 궁디팡팡하고싶다!
**뺟므어제 일반입장 전에 하늬누나 부스 찾아오셨는데 우주존예 하늬누나는 없고 죠스타 팜플렛들고 하늬님 자리 비우셨다고 말해주는 알파카 한마리가 있었다면 그게 접니다...
**이리스 흑운차사 존예죠 약팔이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sso04025luna

From Twitter

**개강해서 죽을것같은) 모노 헉 흑세라 언다인 존예일것같애....언니...흑세라입고 창휘둘러줘요..
**나르간드 앗 이건 어제 루미님이 입으신걸 봐써요..포인트 컬러 존예 ㅜㅠㅠ! 뭔가 넥타이라던가 조끼가 줄무늬였다던가 신경쓰여서 안입히려구 했는데 일미 해야게써요... 어제 큐미로 바꿔버린 티켓을 떠올린다
** 애 (๑´0`๑)۶ 신기하고 존예고 언니는 존잘이고... 진짜 예쁘다
**일린뱅기에서 본 새벽에 인천공항 근방 매번 느끼는건데 뱅기에서 야경보는거 존예...ㅠㅜ 자주 못해서 그렇지...^_ㅜ
**kio ㅋㅋㅋ나한테 들엉ㅋㅋ 매일 이쁘다고 해 줄 수 있으 이쁜뎅...! 존예스러움!!
**즈맘 밀피유아쉽지만 어쩔수 없다는거 아는데 섭섭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앵 애니 나오면 존예 ㄷㄷㄷ 하면서 핥고있을라나 모르겠ㄸㅏ...
**콘 B구역 가는 썸씽 젤블님 슬로건 구매후기 씀미다 일단 슬로건 색감을 잘 못잡았는데 너무너무 존예고요ㅠ 진짜 맨날 들고 다니고 싶ㅅ어여 스티커랑 인화사진 포카 전부다 취저ㅠㅠ개이뻐여 전차스는 두개 다 너무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bjhawl

From Twitter

**솜❄ 와 존예
**빠야 마땅한 어섯Rt허억 채색 존예
**귄 진짜 존예
**담 퓨어가 존예죠!!
**♡(앤오님뉴짤원츄) 운이가 우주최강존예인데ㅜㅜㅜ!!!
**러 전직 아일란스!클로스로드 8권 표지 쥰 메이랑 줄리엣 둘다 내 최애 존예
**마키 [부코 종세 시노아] 아 형우님 진짜 양일로 빅터랑 하나요 존예보스였던...ㅜ...ㅜㅜㅜㅜㅜㅜ 형우님 코스한채로 만나는건 처음이였네욬ㅋㅋㅋㅋㅋ 진짜 넘ㅁ나 이쁘신것...ㅜ 형우님도 수고많으셨어요!! 담에 또 뵈어용>ㅁ<❤💛💚💙💜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Nan_183

From Twitter

**울*잇치잇치해줘(ง ˙ω˙)ว이치다키존예..ㅠ
**성도 하고 마감도 하새오 노어님ㅈ진짜 웃는 것 봐.. 핵존예
**즈맘 밀피유아...아무튼 졸라리 섭섭하네... 첫시리즈 씹어먹는 존예함도 아니고....엉엉...파쿠리... 병크발언
**반동결]Dome소지 존예...
**부코 일-피치피치핏치 루치아]연호 와중에 나미 핵존예;;;
**딸낙엽송 gㅈ존예보스;
**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도 그거였다니 깜짝놀람 저기요 이제 슬슬 옾카님의 존예보스한 그림을 내거시는게 좋을것이라 사료됩니다만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_ppiyo

From Twitter

** 카와이★퓨어요정 늑뭉이 개섹시하다- 우으으 존예.....
**UITEN(전 QUIRTET) 와아아아앙 알림 안떠서 몰랏져 미안해ㅠㅠㅠ 퀴텐 존예로운것 ㅠㅠㅠ 보라색 좋아해
** 이쁜 천사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맘님 수학자캐.. 존예졸귀... 터덜..
**치앨범존예데스네...이제 리핑을 해볼까나!!^♡^
**일곱살 lecom좀 됬지만 그래도 내눈에 헤보나 로브는 존예..더 럽..ㅠㅠ
**헬리 존예인데 무쓸모...
**타(배에빨대없음)왜 진심 존예인데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beanhoney77

From Twitter

**월23~3월4일 행앗 못 하는 노엘저 선수 성함이 어떻게 되시지 8ㅁ8 우주존예 초카와이 8ㅁ8
**나/Tina 맞아요ㅜㅁㅜ...이거 진짜 다른애들도 다 하나같이 우주존예인..!! 눈물폭발 😭👍🏻👏🏻
**도담헐 도트는 이내숲이랑 엄청 다르네 완전 다른게임인뎋? 그나저나 주인공 존예다
**습 짹짹러 Acrux 존멋존예~^ㅅ^~ 저도 이 사진 헤더로 써도 되나욧...!?
**지박약 차돌박이 네이저 그냥 걘 우주존예잖아..왜 뒷골목스레기 레이놈따위와 사귀어주는지 알수없어
**나현 예슬이 존예..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노래할때 목소리도 넘 좋구여..
**마로 헠 색감 존예..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symphony_house

From Twitter

**나/Tina 허헉 벌써구매하셧구나!!!ㅋㅋㅋㅋㅋ 쪽ㄱ팔림 ㅜㅜ마자ㅏ요 저거진짜스가도존예구다이치도존멋인;;후하후하;;ㅠㅠㅠ헉 다이스가하면 오른님이아무래두ㅋㅋ..! 오래알구지냇구..!! 머쓱 오른님:아닌데; 으아앙저두죠아요기여운ㅋㅋ!ㅠㅠ💕
**노입니다?!/부코양일뛴사람 실사 보고왔어요 존예니뮤ㅠ
**긍이 액희 존예....
**스!바온!원고! 모닝/데이존예존귀 미즈키
**Me+U] 레몬 내눈앞에 숏컷존예가 있다
**고래 달로리 응....예쁘긴 존예였는데....천원....큽....
**세유 저바로옆에계셔서 잘생겼다하고 웃는데 와 그웃음 진짜하........존잘이에여 헤이즈님 존예 와진짜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beastdw0122

From Twitter

**사람존 예쁜 애가 화장하니까 걍 존존예로 주변 휴먼을 발라버리는
**독이우와... 존예
**→B구역 교환구해요ㅠ 쿠땅존예쟈나잇쓰까....줌얀아이시떼루.....와가우사기...
**슴농장주 / ジア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카드 일러가 너무 존예이긴 했습니다..... 벽뿌숨
**습 짹짹러 Acrux 허억 신비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와장창!!!! 미친 핵존예;;;존예보스;;;;;;땀땀;;;; 신비가 너무 예뻐서 회사 책상 부수고 싶다!!!!부순다!!!!!파!!개!!한!!다!!!!!!!! 내가 널 많이 좋아해...ㅁ7ㅁ8
**찌야 10시 구베님 폼림 잊지말자뭐야 존예
**종 평행 태민 쇼케 가다!!! 나는 아니야!!!!! 나는 핵존못 꿈트리는 핵존예!!!!!!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dpdms6379

From Twitter

**우꽃프레이드 보고싶다 한 얼굴에서 이루어지는 존예존잘파티........
**늘오늘은 해유관 갈건데 어제의 기모노 뽕이 빠지질 않는다.. 크흐 존예였어 한국 돌아가서 고궁투어할때 꼭 한복 입고가야지......
**슴농장주 / ジア사죠고 쿠사카베고 백번을 봐도 존예인것이다..... 움직이는 애들로 빨랑 보고싶음ㅜㅜ
**치빵 난리나 미쳤어 나도방금봄 비율봐 존나 연예인존예뿜뿜 중
**보 큽ㅠㅠㅠㅠ저는 그...카피캣이라던가 옛날여자친구 이런거만 생각해서 영화에서 대체 어떻게 다룰지 걱정했는데 그야말로 초월이식ㅠㅠㅠㅠ존예존멋ㅠㅠ로맨스의 개연성은 이 언니의 미모가 다 채운 느낌이에요...
**ㅋㅓ뮤뛸거야]말랑두래 ㅋㅋ ㅋ ㅌ ㅋ ㅌㅋㅋ네 덕캐각이네요 완전ㄴ이쁨ㅠㅜㅠㅜㅠㅠ존예
**주금) ㄹㄹ존예다능헉헉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JoyfulLPL

From Twitter

**로우재와 환상의 그림갈 메리 퍄퍄 존예
**보웨이드 좋겠다 여친 넘 존예...슈퍼섹시...
**님고록파)chi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져..존예져...흐큭 심붙
** ㅋ ㅋㅋ ㅋ 저 저런 표현 많이 써욧.... 양심에 기스남 쨋든 관캐 존예 아닙니까;;;
**크이백칠십이랑 이백이십오밖에 없어서 칠천원에 판다.... 색깔 존예인데..
**왕이는 해포합작 여는 집요정이야 헉존예다이ㅠㅠㅠ
**블리 슈퍼애고٩^♡^۶존예전공자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anne66044

From Twitter

**미프사존예
**녜에에에에엠 놉!저는 귀여움+귀여움 똘똘 뭉친 꼬맹이밈 생각했는데..왠걸...존예+존예로 뚤뚤 뭉쳐서 제가 크나큰 말실수를^^ 어제야 저는 깨달앗습니다 꼬맹님= 귀여움+ 존예+존예 이게 성립이 된다는걸요^^
**IS MASK진정하자..진정하자는 의미에서 우주 제일 귀여운 레후토와 안아주고 보듬보듬해주고 싶어지는 불쌍한 강림이와 낭만의 끝을 찍는 디모와 근엄하고 위대하신 명왕님을 생각하자..그리고 멍청한 선대 카이저와 존예로운 유키노도...
**캣마리Ib썰백업] 피아아 넘... 예쁘다.... 예전엔 바닐라가 좋았는데 지금은 쇼콜라임 블랑카 패드립도 싫고ㄴㅋㅋㅋㅋ바닐라 여왕 모습 존예
**은안❤ 여월원피스...ㅠ 아론편도 재밌었구.... 알라바스타는 쵸파영입이 진짜 넘나 좋았구 내용도 쏘쏘... 물론 비비는 존예여신이고 아 마자 알라바스타애니편은 에이스 나오지ㅜㅜㅜㅜ허쒸ㅣ발ㅠㅠ오빠.... 하늘섬은....솔직히....질질끌어서 잼없었다
**순(숑숑맘) 존예보스! 나 볼때 입구왕




존예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Boy_Kim_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liqueoYeon___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traowl_1221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JoyfulLPL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Jyeon_ji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gateau0730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amongjauary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yunjin0707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LADY_BAMBI_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vivid1323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Ying0313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SpaceHorion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mura_32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0secreat0

존예 언니 사진 진심 존잘 다들 최고 예뻐서 실물 사실 엄청 im_ajuc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