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01:26 ALL

**ンミ오늘의 심쿵신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ParkHaeJin #KimGoEun #SeoKangJoon #NamJooHyuk
**ンミ심쿵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ParkHaeJin #KimGoEun #SeoKangJoon #NamJooHyuk
**호냥이치인트 이성경이 연기하는 백인하는 웹툰 백인하 약한판이에요...저정도로 연기 살리는게 대단한거야
**nyou진짜 드라마는 캐릭터해석이 나랑 안 맞는것같다. 이해가 안 돼. 감정이입이 어려워. 설이는 왜 캔디가 되고, 백인호는 왜 짠내나고, 유정은 모지리고, 백인하는 왜 그리 멋없냐. 이성경이라면 분명 멋있었을텐데
**구빛이성경 연기 첨엔 좀 부담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적응이 된건지 뭔지 이제 막 재밌고 그래 ? 잘 어울리는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촌팬싸가자 유하야이제 치인트에 이성경이 안나오면 재미가 업 따,,
**니백인하 이젠 귀엽네.. 저연기 중독성있네..ㅋ 이성경 참 이쁘긴하네...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maxmovie_com

From Twitter

**리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낼 꼭 재방봐야지ㅋㅋㅋㅋㅋㅋ이성경 너무죠아👍
**ain백인하 개존예 미친 연기도 존나잘해 이성경 미친 어디서 천사가 내려왔나 공주..? 8ㅅ8
**-)이성경 연기.점점 잘해ㅠㅠㅠ
**땡땡이성경 너무 예뻐ㅠㅠ
** 예나 T_T이성경 연기걔잘해
**리님 자살각이성경 키큰거바...
**아백인하 사랑해 이성경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치인트 보다보니깐 인하역의 이성경 넘나 매력적인것...치인트 웹툰 본연의 그 차가운 백인하가 아닌건 안타깝지만 통통튀는 백인하도 좋은듯
**용이성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77H동무치인트 이성경 ㄹ 매력적ㅋㅋㅋㅋㅋㄱ
**린이성경 개쩌는게 키 크지 다리 길지 얼굴 예쁘지 눈 예쁘지 연기 잘하지 심지어 노래도 잘함
**로건사야하는눈썹이♥치인틐ㅋㅋㅋㅋㅋㅋ이성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저부름ㅋㅋㅋㅋㅋㅋㅋ
**미(・◇・)이성경ㅜㅜㅜㅜㅜ졸라리귀욥ㅠㅠㅠㅠ
**민이가 좋다♡~♡ 제목???이 김고은 이성경 주먹질에 코피 나다야 모지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maxmovie_com

From Twitter

**뀨치인트에서 이성경 되게 화려한 옙분이상으로 나오네 맘에 들어
**완이성경 서강준 너무 좋아ㅠㅠㅠ
**닻별헐 이성경 동덕여대였구낭
**졸업 축하해요. 🙌❤ #이성경
**자쿠좋아하는 포토그래퍼 중 하나인 신혜림 사진작가의 이성경 사진집 도착. 역시 사진 정말 좋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어정쩡한 텍스트 삽입은 정말 별로. #신혜림포토그래퍼 #BEJOYFUL
**°Sungkyung 안녕하세요 다현씨! 이성경 입니다! 반가습니다 우리 친구하자 ^^
**°Sungkyung 섭! 여배우의 이성경 입니다~ 반가습니다 ^^

**°Sungkyung 안녕하세요~ 모델의 이성경 입니다. 반거습니다, 우리 친구하자! ^^
**llsy이쯤에서 다시 보는 이성경 김성령 화보
**윗멜로디치인트 황사필터 진짜 싫어ㅠㅠ 이성경 캡쳐 보정 비교 #이성경
**린이성경 졸라 개짱인데? 노래도 잘불러
**랑스 늬늬?? 이성경 우리학교였네
**scar아 이성경 목소리 너무 보물이다 ㅋㅋ 얼굴 표정까지 다 너무 조음 ㅋㅋㅋㅋ
**로나오마이갓 치인트때문에 이성경 인스타보는데 백인하 목소리가 들려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mypeachae

From Twitter

**린티박명은 언니랑 이성경이랑 둘 다 동덕이고 둘 다 오늘 졸업했네
**수훈내이성경 넘예브다...💞
**일을 셩콘에서 보낼 산이우앙...... 이성경 졸업했는데.... 나도 졸업식에있었는데못봤어ㅠㅠㅠㅠ 슬품ㅜㅠㅠ
**순경민이성경예쁘다..
**ames An TV패션 ▷ WHO이성경 ▷ WHEN 2016년 2월 16일 ▷ WHEREtvN '치즈인더트랩' ▷ WHAT 코트-'FAYEWOO by W CONCEPT', 39만 8,000원.
**랑김이성경 색소 옅은 거 넘나 예쁜 것... ㅠㅠ
**삼❀신혜림 작가는 모델 이성경, 배우 하연수를 촬영한 사진으로 최근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필름카메라 전문 작가. 특유의 아늑한 아날로그적 감성이 돋보이는 신혜림 작가이기에 팬들은 배우 이동휘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___pistolll

From Twitter

**몽 /30서강준이성경 홍채 색깔이 너무 예버 미쳤어!
**은이 이성경 지인도 아니였으면서 왜 이년저년 욕하고 계세요?말 한마디 섞어보셨는지 꿈꾼거 아닌지 다시 생각해 보시는게 ㅋㅋㅋㅋ
**맘쥬ㅠㅠ김남준 이 와중에 이성경언니 얼굴 열일
**동이 저 신혜림작가님 나중에는 사진집으로 발행하던데 이번에 이성경사진집으로 서점에 발행되고있거든요 혹시 배우님도!?!?
**순 빨리 일을 다시 시작해야지 요즘 먹고 자고 반복중 ㅜㅜ 이성경 다리 돼서 치마입고 싶다.. 나도 치마란걸.. 치마.. ㅎㅎ.. 치.. <-<....
**거트 어 프사가 이성경님이 아니라 오ㅕㄴ서닛이여써 이런이런내실수!!!!😂😂😂😂
**순 그거 아팠을 때 ㅜㅜ 매번 하는 말이지만 키가 작아서 내가 원하는 몸무게 되려면 좀 더 빠져야돼 나도 이성경 다리 되고싶다 모델다리 원츄 !!!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heybiblions

From Twitter

**거트 이분은 내가 귀여워하는 일본그 만화?이름이랑 비슷해 프사에 있는 이성경님도 넘 이쁘시구...나보다 동생인데 되게 착하다 요즘에 잘 안보이는데 자주좀와 탐라에서ㅈ보이기만 하면 내가 바로 선멘할꺼야 알겠찌?0?
**하다 고마워. ㅠㅠ 월이는 이성경이지! 그리고 그.. 그, 이름 뭐지? 뭐더라. 지금 일계 인장..
**럿유앤쨩 눈이쁘다아...ㅣ성경인줄..
**°Sungkyung 안녕하세요 찬미씨, 모델의 이성경 입니다. Thank you for welcoming me, and sure! 우리 친구하자 ㅋㅋㅋ
**스 1. 최애 줌면새훈 차애 민ㅅㅓㄱ 2. 인생영화 라푼젤,,크읔.. ㅠ 곡은 블랙펄 3.최근관심사는 화장품 고르는데 재미들림 4. 닮은연예인업고 닮고싶은사람은잇성요 이성경 5.습관 입술을 물어요.. 물어뜯지는않고 물고있음..
**ungkyung, 이. Actress and Model, 이성경 / BIBLEE , 1990. 저는 서울에서 살고싶습니다.
**mit아 씨 근데 산타고 있는 전개와 별개로 이성경의 백인하적 비주얼 넘나 맘에 들어서 미쳐버리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P_Ellsy

From Twitter

**늘☀ 맞아...이성경넘말랐어..
**늘☀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경님보면 이제 내가 생각나는고야? 후^♡^ 헐근데 저거 사고싶다..넘에뿌다..
**정휘인 메이드] 쇼케갈 철푸덕휘인내가 친구들한테 이성경 너무 예쁘다하니까 이번엔 이성경이야...? 라고함. 잡덕이 너무 심한가?
**님이✿치인트 인하는 웹툰에서는 좀 세보여서 별로 감흥이 없었는데 드라마는 너무 귀여워ㅠㅠㅠ 전작에서 이성경이 순딩순딩해서 인하 연기하는데 못할 줄 알았는데 너무 귀여워ㅠㅠ 진짜 인하때문에 치인트 보는거 같아ㅋㅋ
**학우이성경이 하는 백인하연기가 너무 귀여워서 치인트 최애 백인하됨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인하야 사랑해! ! ! ! !
**ames An TV패션 ▷ WHO이성경 ▷ WHEN 2016년 2월 2일 ▷ WHEREtvN '치즈인더트랩' ▷ WHAT 반지-'판도라', 10만원대.
**꽃Skewer17 꺼내 먹어욤 이성경님 버전으로 처음 들었는데 가사 넘 좋은것...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ilovesuzaku

From Twitter

**iblee이어서 등장한 이성경 heybiblee 의 카리스마 넘치는 캣워크! #sewingboundaries #SFW #16SS #Wkorea #이성경
**럿 무크이성경 연기 존나 잘하는데.... 욕먹는거 보면 부아가 치미는...
**럿 무크치인트 백인하 캐릭터 존나좋은데 왜그래 이성경도 역할에 맞게 연기 잘한다
**쓰이성경
**애리 우앙 이거 그 이성경 머리인가 ㅋㅋㅋㅋ금브릿지 나두이거 해보고싶지만 용기따위 ㅎ
**정 ヽ(*´∀`)ノ 4.이성경씨 들어봄 돌맞아 디짐
**수지랑 이성경 포토북 같이 사야지렁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suzu4411

From Twitter

**스 4.닮은연예인 업구 닮고싶은사람은잇슴 이성경 5.습관 입술앙 6.소원 앙콘제발...가게해줘.. 7.카톡프사 훈스타사진 8.콤플렉스 돈이업다
**메인트윗]단 비 이성경이,,,,,
**버이성경 캐릭터 재미있는데 표정 연기 김현숙씨랑 비슷한듯
**커미션♥Pénible[페니브]어제 이성경 보면서 진짜.. 아... 여신..?
**커미션♥Pénible[페니브]이성경.. 아 수박 진심 넘.. 이게... 넘.. 말을 잇지 못함
**rn이성경 이 에피소드에서 행동 11 너무 좋아
**민우(jodonghan)예전한국의시인윤동주를생체실험하고마루타로고문하여정신말살을시킨것과동일한중범죄인것입니다사람이자본으로도살지만말씀으로도사는것이성경말씀에그증거로되어있고여전히그리스도의자녀들지극히평범한민주시민은존재합니다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kdramastar

From Twitter

** 왜 티켓없어? 나 왜 엑소 못봐?와 이성경 연기 십구리다 최고
** 왜 티켓없어? 나 왜 엑소 못봐?나 지금 치인트보는데 이성경 연기 왜저래
**치ㅎㅏ 진짜 행동이 닮은 그 씬이 있는데 아쉬운 대로 이거... 완전 정인하 아닙니까 ㅠㅠ 아 저 이성경 씨 좋아해요. 엄청요.
**이설리 조이 정채연 이성경 뭔가 이 외모의 굴레를 벗어날 수 없어..,,,
**ㄴㅏ아 이성경 브릿지 염색 후회 각인가
**복우희 보고픈 ✨다지✨치인트를 보면서 느낀 건 이성경이 발연기다 아니라 아직 인하라는 캐릭터를 충분히 흡수하지 못했다 보인다 그저 인하의 아주 큰 부분들만 따라하는 그런 그리고 양쪽 입 번갈아가면서 올려줘쓰면....
**하초 메인트윗 리트윗좀이름이성경 나이18 키173 몸무게ㅗ 발사이즈280~285 별자리염소 직업고등학생 좋아하는 장소노래방 맛집 좋아하는 음료코카콜라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kdramastar

From Twitter

**원 입술 뭔가 이성경 닮았어요 귀여어요ㅎㅅㅎ
**요미2/15믬( ¯•ω•¯ )이 분 이성경씨 닮앗당...
**이스이성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웃겨
**ンミ인호의 인기가...역시 서강준님💓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ParkHaeJin #KimGoEun #SeoKangJoon
**순영 만만세[골빈오빠]wanbeok 네 이성경 팬분들께 미리 유언남깁니다. 네 전 우선 잘못한게 없습니다. 그냥 예쁘디 예뻤을 뿐입니다. 네.
**갈치 저거ㄹ이성경같이나옴,,
**aeYong와우~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meollyc

From Twitter

**육치명님행쇼하셨답니다❤ 좋아하는 여성상을 고르라면 저는 고양이&여우같이 생긴 여성분 좋아해여! 눈 크고 쌍커풀 진하고 무섭게 생긴분 진짜 좋아합니닼ㅋ♡ 예를들면 나나님 이성경님 레이디제인님 재경님 ...☆★ 쿸...
**자애오.콜미 달자 【달:짜】치인트에서 이성경은 얼굴을 왜 김민교처럼 쓰는가
**은 남자주인공!! ㅋㅋㅋ이성경때문에 너무 웃겼엌ㅋㅋㅋ 꼭 봐!!!
**EETONG☁️ 유정선배? ㅎㅎㅎㅎㅎ 이성경있어서 진짜 보고싶다구 ㅋㅋㅋㅋ
**적쓰공효진 박소단 김유정 김소현 고준희 이성경 등등 내가 광고 볼려고 산 건가...존예다 진짜...
**적쓰헐 앞에 광고에 이성경님이 너무 이뻐 엉엉엉
**ames An SNS패션 ▷ WHO이성경 ▷ WHEN 2016년 2월 10일 ▷ WHERE인스타그램 ▷ WHAT 코트-'코치', 147만원.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SWEETMELODY_CAP

From Twitter

**망 지아 ^-^♡ 먼가 이러케 보니까 현이 이성경닮아써요 ㅅㅁㅅ
**디님이 너무 좋아연이성경 진짜 넘 이쁘다......8//8...
**시리이성경 연기 왜 이러케 좋디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 예비신부 밥 ♡'ㅅ'♡경수 순정 시사회 와주신 분들 ~♡ 김민석 님 조정석 님 염정화 님 문정희 님 이광수 님 이성경 님 김우빈 님 성동일 님 김기방 님 송중기 님 태항호 님 박보검 님 소현이 응원 차 방문하심 방탄 진 님 제아 동준 님 슈주 려욱 님 감사합니다 !
**봄박해진 1983년생 34세 김고은 1991년생 26세 서강준 1993년생 24세 이성경 1990년생 27세 박민지 1989년생 28세 남주혁 1994년생 23세
**라요치킨부리또머거요~나오늘 반가웠던거 트이타에서 이성경씨 연기 조아하는 사람보앗다 백인하 연기 너무 재밌다구.,,
**이 내가 치인트를 안봐서 이성경 머리가 몬지는 모르지만...... 머리 층내서 자르면 짜피 겉머리들은 많이 잘려나가서 상한거 어느정도는 잘릴걸?? 그리고 숱많으면 좋은거야.......정말 좋은거야...... 나님모발빈약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SWEETMELODY_CAP

From Twitter

**뀨 아 그럴까...?? 나 사실ㄹ전부터 이성경머리하고팟ㄷ는데 아 물론 얼굴이 이성경은 아니지만 야 숱이 너무 많아서 이거 넘 번거롭단말이지..,,,,................ 머리카락도 넘 상해서 짜피 조금씩 잘라내야되는데...
**봄이성경 포토북 구매욕구가...
**탄 눈이 이성경닮았어요... 모델 이성경요...
**얏ㄱ이성경 연기 계속보니까 익숙해진다




이성경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SWEETMELODY_CAP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wikitree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pyommefatale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wowwh1991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L5V2_SHUA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DC_biblee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topstarnews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topstarnews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penible1102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muim24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kdramastar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lesliekim76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AsiaToday_News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maxmovie_com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연기 대세11 영화로운 화보 서강준 배우 dlwndus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