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01:10 ALL

**all me gik 예고는 몇 초 안 되는 거니까 한 번 봐 볼게 생긴 거랑 다르게 목소리가 저음이긴 하더라 홍설은 또 누구야 아 그 아 그 누구야 걔구나 걔
**구 이래놓고서는 들마에서 인호 뒷통수 치면 정말....8ㅅ8 안 그래도 찌통인 애들인데....근데 진짜 지금 보면 인호랑 도ㅐ도 이상할 게 없어요 홍설이 힘들 때 항상 옆에 있던 건 인호라 ㅅㅠ
**onntect vous 인호랑 결혼하려면 이 정돈 알아야지 예고 꼭 봐 음성에 발린다 내 장래희망 홍설
**구역에서 생존한 Sarah 홍설...눈을 피한다...그런 홍설의 턱을 확 부여잡고 어딜보는건데...ㅋㅋㅋㅋㅋ
**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대게별저 근데 홍설에서 좀 못생겨지면 저 같지 않나요 양심x
**구역에서 생존한 Sarah 백인호 얼굴에 할퀸자국에 유정 팔뚝에 문자국....미친개 마냥 날뛰는 백인하 그 뒤에서 이마 짚하고 잇는 홍설...ㅋㅋㅋ
**취앤로지유정인호 인하홍설 사귄다~~~ 연애한다~~~~~~ 존나 뜨겁게 사랑한다~~~~~~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ansgkdus

From Twitter

**임 '-'*오 글로리데이에 치인트 홍설 동생도 나옴? 몰랐넹
**취앤로지나의 홍설을 어장관리녀로 만들 거라면 이미 잘 사귀는 중인 유정인호 건들지 말고 보라와 인하 사이에서 갈등하는 여자로 만들어줘
**생이 사실 백인호랑 홍설이 더 잘어울ㄹ....
**아 홍설이랑 같이 있는 짤도 이제 가져다 나르기 싫다 탐라에서 안보고 싶다
**자몽 하앗헉.......대박 좋다ㅜㅜ👏👍 인하의 한번 물은건 끝까지 안놓는 미친개성격이 너무 좋아요......... 홍설 가질때까지 두남자 머리채 휘어잡고 깽판칠것같아용ㅋㅋㅋ~ㅋ
**구 저히 희망을 가져도 되지 않나,,,, 싶은 게 홍설이 자꾸 이노 신경쓰고 두라마 인호 시점으로 많이 그려지거 내일부터는 웹툰이랑 다른 전개인 것 같더라구여😇😇
**리난 치인트 이렇게 캐스팅 할래 유정 홍설 백인호

**인호아 자꾸 껴안은거 생각나네 거기서 홍설을 안으면 안됐었써ㅓ.....안으면 안됐따거....
** ❣오늘도 인하 넘예벗다,,인하홍설
**구역에서 생존한 Sarah ㅋㅋㅋㅋㅋㅋ홍설을 두고 백인하 백인호 유정의 삼파전인가 좋쿤. 백인하가 홍설껴안고 둘다 거져 내꺼야하는게 상상된다
**oonjin lee 대신 홍설 버리고 누나 근처에만 얼씬거려야 한다~~~ㅋㅋㅋㅋㅋ
**추홍설 조용히 ㅅㅏ라져 우리 유정인호 떡쳐야되니까
**oy 처음부터 이 드라마는 백인호 성장드라마였고 유정은 악역 홍설은 그냥 나중에 백인호랑 이루어지는 여자1이었음요 ㅋㅋㅋㅋㅋ
**지 전나 이상하게 풀어놨어 그래 차라리 홍설을 집어던지고 유정인호로 밀어주세요 그럼 이해해줄게 치어머니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nwh91tree

From Twitter

**지( ◍•㉦•◍ )♡ 그니ㅣ까아😭 홍설인호 밉니다...
**ᅠ옝 헐 진자요 그럴까요 아 근데 유정홍설 커플 헤어지면 한강물에 뛰어들것같아요..후..... 암만 원작스포 때문이라쳐도 로맨스릴러가 한국드라마 전형적인 삼각관계로 넘어가는 거 같아 씁쓸하네요..ㅠㅠ 초면인데도 친절한답ㅈ변감사합니다ㅠㅠ😂
**드레드라마 치인트 안 보길 잘했네ㅋㅋㅋ치인트 드라마화 괜히 반대한 게 아니래도...유정은 밑도 끝도 없는 사패 만들고 홍설은 어장녀 만들고 그냥 백인호를 위한 드라마고 웹툰 보는 사람은 개빡치고
**oy 오늘 홍설이 백인호한테 고백하는거 보고 진짜 놓기로 했어요 다음화에서 둘이 헤어질 듯
**구역에서 생존한 Sarah ㅋㅋㅋㅋㅋㅋㅋㅋ갠적으로 요즘 민화 전개론 홍설 백인하인뎈ㅋㅋㅋㅋ
**퐁 ㅋㅋㅋㅋ악개 레알 ㅋㅋ 남주한테 돈가지고 떠나라고 협박하게 하는거보곸ㅋㅋㅋ 홍설은 어장녀에 캐붕도 이런 캐붕이.. 노답임ㅋㅋㅋㅋ오늘도 인호인더트랩 잘봤네요 ㅋ
**미밤아까 치인트보고왔는데요 현타옴... 유정선배랑 홍설이랑 넘나 부러워서 외로움+백인호인생이 너무 불쌍함 근데 미래내인생일꺼같음

**담 아닙니다 저도 원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호홍설!
**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대게별웹툰홍설! !
**르링홍설은 백인호랑 사귀고 둘이 결혼하고 홍국수 물려받고 오손도손 사세요. 유정선배 놓아주시고요 ^^
**현홍설 정말 역대급 캐붕이다 ㅋㅋㅋㅋㅋ
**이어트중조녜쏭밍별치인트 작가야 툰이랑 존나다르잖아 시청자 농락하는것도아니고 뭐하는짓이냐 유정♡홍설 분량 늘리라고... 백인호랑 엮지말라고 ㅠ
**동주 보세요] 여운성근데 홍설 유정 안 싸우니까 어색하다 1일 1싸움 대표 커플 홍설x유정...
**더덕 전 백인호 홍설 캐붕이 너무 심해서 멘붕이예요ㅠㅠ 유정선배가 안쓰러워 보일 지경이예영 ㅠㅠ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attheM0MENT

From Twitter

**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대게별저 웹툰 홍설 사진 찾으러 간 사이 리밋어게인
**유❤홍설 어장관리하냐😑😑😑😑😑😑
**ᅠ옝오늘자 치인트 정말 화난다 원작붕괴가 진짜 심해도 너무 심한 거 아니냐........... 예고 보니까 장난없던데 원래 상철선배한테서 구해주는거 유정인데 백인호로 나오고... 내일 유정 홍설 헤어질 거 가튼 개삘이다...
**리나허 홍설이 솔직하게 모든걸 다 말했는데 유정이 무시함 허 왜사귐
**이티엠 인호 악개인 거 같은... 홍설도 분량 점점ㅋㅋㅋㅋ 근데 오늘 자연광 받아서 눈동자랑 머리색이랑 너무 이뻐서 그럴만 하기도 해
**담백인호가 마지막에 홍설이랑 사귀었으면 좋겠는건 나 뿐인가 ㅠㅠㅠㅠㅠㅠㅠ 백인호가 제일 불쌍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하지만 그러면 스토리가 이상해지겠지....😱
**옹이홍설이 뭐좀사다줄까했더니 보라가 시험보다쉬마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뭐야난줄알고세번돌려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쉬마렼ㅋㅋㅋ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coconut541

From Twitter

**인호그냥 이노가 끝까지 맘 숨기고 돈 받고 홍설 옆에서 뜨는게... 아 이건 또 이거대로 존나 짠한데
**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대게별그니까 내가 홍설 그만하자 대게야
**울슈바ㅠㅠㅠㅠㅠ 상철선배가 홍설 밀어서 넘어지면 유정이가 깔아주자나ㅠㅠㅠㅠ왜ㅠ이이ㅣㅣㅣ퓨ㅠㅠㅠㅠ
**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대게별근데 저 웹툰홍설 닮았다는 소리 들은 적 있어요
**제빵아....인하 말이 맞는 것 같다 솔직히 유정 성격 진짜 홍설이랑 백인하만 견딜 수 있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몽언니 나는 인정 나 ?? 인설이겠지 언니 인호랑 유정ㅋㅋㅋ 나 ㅋㅋㅋㅋ그럼 나는 백설 언니 ?? 나 백인하 홍설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as Assorted Book백인호가 넘나 애잔한 한 회였다 ㅠㅜ 어차피 저래도 홍설이랑은 안 될 거니까 더 애잔해 ㅠㅜ 울지뭬 울지뭬!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ilcho_ya

From Twitter

**현홍설캐 완전 골로보내네 ㅋㅋㅋㅋ
**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대게별쉬펄 야 비켜 내가 홍설 연기할래
**빠 사랑꾼 검은누나=3=왜 홍설 넘어지는데 인호가 나오죠??!!!! 우리 정이!!!! 정이 중요한 장면인데!!!!!
**리뭐야 홍설유정 같이 넘어지는 씬 안나와???ㅠㅠ 그거 기대했는데,, 김상철 내일 끝나네 후후
**음홍설 어장 개쩐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자 자 옜다 홍설♡백인호
**이피다이쯤되면 치인트 남주는 백인호 홍설은 어장관리녀 웹툰과 다른 설정은 상관없는데 최소한...아휴...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stnews_

From Twitter

**균수현ㄹ진짜 홍설 니가 뭔데 신경써ㅅ;;;;
**은철홍설 우리 인호한테 그러지마라 진짜
**다홍설 저딴 캐릭터로 만들지마 진짜.......
**몬홍설너무싫어..
**은리오옹이 최애인 다루음...여주가 홍설이고 남주가 백인호인가.
**성그래도 홍설은 유정생각해서라도 그러면안돼는거아니냐....정이라도그렇지
**♡⁺◟(●˙ㅅ˙●)◞⁺♡ㅃ홍설 싫어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Tisia_tail

From Twitter

** 보ㅌ아 잘자.내 장래희망 홍설
**히리 다시보는 깡파카아니 근데 웹툰이나 드라마나 그 놈의 족보때문에 홍설 존나 발암
**르링홍설 고백하네 ^^ 둘이 사겨 짝짝짝
**과장홍설 캐릭터 슬슬 짱나기 시작...
**춘 캐럿치인트 원래 내용 저거였나 홍설 왜캐 양다리녀로 만들지
**티플내기준 드라마 속 홍설 빼박 바람
**균수현홍설 저 색긔가 미쳣나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vertis9

From Twitter

**ULLABY유정이홍설 달달한걸로 또 낚았다...예고 유정이로 낚고 본방 인하만 보여주기....
**이 ✨홍설도 답답 나만그런가 ㅅ
**홍설인더인호인가
**평인간홍설 잘하자^^
**수지의개들오렌지그려줘그뭐지 크리스매닉스가 데이지도머그랑 홍설 둘다 좋아한다ㄴㄴ데 누구한테고백시킬까요
**풀아 홍설 캐릭터 개 맘에 안 듬
**깅홍설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SANG_0707

From Twitter

**나코그리고 홍설 가방 하나같이 다 예뿌단,,,,
**반얼음) 뭉모나가 원래 홍설 친구로 나오는거 아니엿나
**미(・◇・)홍설 친구의 사장화
**ærry뭐야 단발의 터프하고 멋진 이모나는 어디가고 저런...게다 홍설이랑 모르는 사이로 나오잖아 뭐지
**미(・◇・)모나는 원래 홍설 친구라고!!!!
**ang SY아아ㅏ홍설이 김치 두손으로 힘들게 낑낑거리면서 들고갔는데 백인호는 한손으로 쓱 가져감'~'멋있어....
**인호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인호 불쌍해죽게ㅛ네!!!!!!!!!ㅜㅠㅠㅜㅜ야 홍설 좀 빠져봐!! ㅠ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kimsol__

From Twitter

**덕 새틴부담없이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려는 전략인것도 같은데 그러려면 기존의 쓱 광고처럼 사람들에게 확실하면서 저렴하지않게 다가서야했다. 쓱이 재벌딸이랑 계약연애할것같은 유정선배가 홍설이랑 사귄다 이런느낌이라면 맥은 유정선배가 알고보니 상철선배다 이런느낌
**탄소년단을 조종하는 백마법사홍설 진짜 희대의 어장녀다
**반동결] 준한캬 홍설 갈수록 이쁨
**into홍설. 러블리.
**라지아홍설귀여워..햄찌햄찌홍찌
**대학가면 유정은택홍설 그딴거 없고 김상철만 드글드글하다는것이 참트루입네까
**라우니 전자렌지에 구워요유정이 완전 악역만드네...홍설도 너무 답답하고 상철선배랑 저 언니라는 애믄 으이ㅏ아라가가아릵ㄱㄱㄱㄱㄱ니네가 족보만드세요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b_94s

From Twitter

**리스치인트 상철선배 까부는데 홍설 차이나타운 일영이로 싹 바뀌어서 상철이 모가지 땄으면
**홍설이 백인호랑 안 엮였으면 좋겠단 하지만 내용이 안그러겠디,,
**몽( •́ㅁ•̀ )홍설 미워할만하네
**여왕 꽐라그리고 최고 발암인 건 홍설이지... 그래도 자기 줏대 있고 본인 생각하는 방향으로 밀어붙이는 앤데... 사사건건 이래도 돼여? 저래도 돼여? ;;;;;;;;;; 아이고 선생님요...
**몬아.. 존ㄴㅏ 유정때문에 홍설도 점점 ㅅㅏ람덜한테 찍히는듯
**처음에는 초키☜아니 근데 홍설 주위는 왜 죄다 정신병자 파티야..
**icklings홍설 화이팅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MR_8769

From Twitter

**니홍설 짜란다
**나홍설도 불쌍하다
**키뷘 ❤ ᴶᵁᴺᴳᴷᴼᴼᴷ제발 사이다점...이겨라 홍설
**호냥이홍설 말이 핵팩트잖아
**내가 홍설이였으면 빠닥빠닥 대들어서라도 화낼듯
**ᅠ옝진자 어이업다 웨 남친있는 홍설을 안아가지고 인호 쫌 그러케 만드냐 진자
**구버리 가면 갈수록 개노답ㅋㅋㅋㅋㅋ 홍설 캐붕에 인호맘돋ㄷ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byunjak

From Twitter

**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대게별홍설 최고
**appysky홍설 지금 입은 떡볶이 코트 핵예쁘다!!!!!!! 뭐지 어디꺼지
**소연홍설!!!아직 덜 당했니?? 뭘 도와주니! 저런것들을!!!호구되지마!
**민(KM)이 영원하길 바라는 프레하...김상철 핵빡침 왜 홍설은 맨날 당하기만 하냐 뜬금포
**냥님드라마 홍설이 별로인게 생각하는게 전부 정적이라 그런듯. 엄청 조용하게 그래...그랬지... 그랬었지...그래야지..... 전부 이래서 그런듯
**쑤니 (feat.뽀글)족보 주지마 홍설 ㅠㅠㅠㅠㅠㅠ
**VC 연습원작에서는 홍설이 족보 안돌리기로 스스로 결정한 거자나???? 아니 왜 유정이 일해라절해라하는 걸로 바꿔? 저 피디는 이상한데서 이상하네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MR_8769

From Twitter

**나타 애정강화기간 오이나무치인트 뭔가 련실성없다 족보 학ㄱㅅ커뮤에서 좀 찾아라 그리고 홍설한테 아부할시간에 공부해!!! 그리고 홍설은 공부 도서관가서해...혼자카페가ㅏㅏ던가.....왜거기서해...
**치훈쌤이 하나! 써맠 오빠가 저기선 홍설도 혼자 못 잘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
**태발랄 인호 여주야 유정이 남주고 홍설이 들러리지ㅎ
**he Cult Creep홍설네 가게 이름이 홍국수임 ㅋㅋ
**치요메 바카인호 상황 모르고 속상해하는 홍설이 밉다8ㅁ8
**펠치인트 쟈ㅏ쟤 이름무ㅓ냐 홍설 존나 보살이네
**이어트중ㅇㅅㅇ각설탕설탕이는 제발 홍설역할이길/^.....과탑^^...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BTS_thelovesw

From Twitter

**모나진짜 홍설이 싸이로밖에 안 보인다 큰일났는데
**arrativeholic어라, 어째 치인트 드라마 흐름이 좀 이상하다? 백인호는 뭔 개인 에피소드가 저리 넘쳐나며 홍설의 저 나레이션은 뭐란 말이냐. 홍설이 내 진정한 사랑을 찾았다며 백인호랑 맺어져도 이상하지 않은 전개인데;;;;;
**식치인트오 진짜 안 본 게 나왔다... 홍설이 주인공인건 압니다 그리고 대학 잘못 고른 것 같다고 함
**겨니^0^ 앜ㅋ애기..머리 홍설ㅋㅋㅋㅋ머리가 심하겤ㅋ떠서ㅋㅋㅋㅋ
**지닝 애기... 홍설머리 ㅐ기
**패트✊ 부들부들 하나만가져라홍설..
**수훈내홍설좋으면거튕김 ㅋㅋㅋㅋㅋㅋ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yealimjjang

From Twitter

**패트✊존나 인호불쌍해 홍설쟤도 어떻게보면 존ㄴㄴ나나나빴ㅅ음
**나 유정홍설이 싫은건..정말...........
**yan배우로서 김고은 정말 좋아하지만 홍설은 아냐 절대 아냐
**콘 티켓 구하는 이고 EGO16화 안에 모든걸 담으려고 하니까 인호만 너무 짠내나고 홍설과 유정이 이상해지는 거 같다....ㅠㅠ 이건 그렇게 짧게 표현할 수 있는게 아니라고
**르면터지는 포도리우리 이쁜 홍설 어디갔냐고오ㅗ오오오오오
**솔닷 갈 유리홍설 반금 어깡개쩣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링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 백인호를 생각할수있냐..ㅋ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MintWH1

From Twitter

**ㄴㅂㅅ홍설 건드리지마 씹양아치새기야 치질걸려버려랏
**니 'ㅅ' 고럼 홍설은 어떠냠 ㅎvㅎ~~~! 난 서라 닉넴 바꿔도 알아볼수이찌렁   っ '▽' づ ⌒♡
**탄소년단 모음사진겁나 예뻐 치인트! 방타니들도 봐요..? #치인트 #홍설 #유정
**추홍설보다 인호손이 더 뽀얗고 섬섬옥수야
**나아니 유정..........홍설..................
**하모야홍설갑댝왜아포
** 티홍설왜저래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beencap

From Twitter

**어한 요정_묘수닝아 유정선배랑 홍설 평생 보고싶은데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치인트 옷...유정홍설 투샷에서는 둘이 비슷한 하늘색 코트 인호홍설 투샷에선 파란색 아우터로...뭐여....일부러 맞추는건가...?
**-ㅈ-즈 대하꾜둥녹끔!!앗 드뎌 홍설 병원간다..
**소연뭐야??홍설 쓰러짐?
**ㄴㅂㅅ홍설이 아픔?
**규의밍경홍설 왜그래..?
**푸리짜파게티 끓인더고 앞부분 못봤는뎈ㅋㅋㅋㅋㅋㅋ 홍설이 유정한테 뭔말했어요?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JIT__GU

From Twitter

**구(ง •̀_•́)ง홍설 존나귀얍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한 요정_묘수닝족보 에피소드 나오는구나 싶어서 정색하고보는데 넘 귀여워..... 유정홍설 너므 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투닥거리는것바ㅠㅠㅠㅠㅠㅠ
**나유정홍설만 보면 고구마백개먹은것 처럼 너무 답답해 분명 주인공인데!!!!!!!!!!!!!!!!!!!!!!
**비홍설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와 개졸귀
**친즈 람쥐으 미친 유정이랑 홍설 방금 널 달달했다
**소연홍설 귀엽네. ㅎㅎ
**두하... 드라마 홍설 개 여우같아 진짜 아...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plivia

From Twitter

**름달유정홍설ㅜㅜㅜ존나ㅜㅜㅜㅜ달달하네ㅜㅜㅜㅜㅜㅜ시파루ㅜㅜㅜ
**일 행복할 젼누나:D유정홍설 투닥투닥 넘 좋구요.😍
**( 지호예원 )و유정 홍설 너무 귀여워 으아ㅑ웨ㅔㅜ에ㅔㅠㅠㅜㅜㅠㅠㅜㅠㅜ브ㅜ우ㅠㅓ에에ㅔ
**닝❣유정이랑 홍설 케미 쩐다
**이홍설 넘 내 타입이 아녀..........으아앙아아아
**미홍설 왜케 못생겻냨ㅋㅋㅋㅋㅋㅋ 처음엔 귀여웠는데 볼수록 밉상..... 웹툰에서는 안 그러는데
**냥님드라마 홍설 진짜 별로야ㅠㅠ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seoa_19

From Twitter

**소연어? 뭐야? 홍설 왜 코피나? 설마...아니지?? 검색했을때 그런 얘긴 없었다.
**희열홍설아 사귀자..
**들홍설 쟤 왜저렇게 밉상이야
**이웹툰이나 드라마나 홍설보다 인하가 훨 좋음;
**장쫄라맨콤도리유정이나 홍설 감정선도 넘쎄하고.. 원작을 백퍼 살릴 필욘 없지만 캐릭터가 산으로 가는건 싫다 증말
**어한 요정_묘수닝홍설은 오랜만에 봐도 넘 귀엽다....
**균수현홍설 개짜등나 싀발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2401hj

From Twitter

**꼐파♨홍설본체 알파력 꽤 있어줘서 저 둘에서도 인호가 깔릴거같..
**영홍설이 더나쁨!!! 붙어있지말란 소리듣고 진작부터 거리를 두던가 이제와서 저러면 마음없었어도 친구로만 생각해도 서운함
**애라웹툰이고 드라마고 저거 현실로만 보면 짅짜 홍설 씌바..
**덕홍설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 센빠도 잘샹겸ㅅ고..
**안개홍설 왜그랫냐
**스프아 제발 홍설좀 저런 캐로 그리지 말라공 ㅜㅜ
**옐✨(42일뒤 300일아 홍설 짖짜 정떨엊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ehvkrdl2

From Twitter

**히테::ろひて홍설 찌질해...
**애라홍설 어장쩐다
**귤이(메인트윗) 나는 홍설동생이랑 아영이랑 사귀는거 너무이쁨ㅠㅠ💕
**( 박경가영 )و아나 홍설 무음으로 해놓지 괜히 시비
**옐✨(42일뒤 300일아뉘 시퐐 홍설 개퐉쳐
**옐✨(42일뒤 300일아 못봐써 방금 아까 백인호가 홍설 안은거아니징?????
**진방금 홍설 안은 거 백인호?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From Twitter

** 준난 거기 업혀있는 홍설 동생이다!! 누나 왜 이러고 있어? 정신차려봐!!
**소연오늘 치인트 예고보니까 족보얘기나오고 진상철의 "홍후배~"부르는 목소리 들리는데...볼 수 있을까? 홍설 당하는 씬은 정말 곳통....
**옐✨(42일뒤 300일아까 치인트 예고편 보는데 짜증나 뒤질뻔 홍설 너무 짜징나.........
**츄 헐 치깅이 오랜만야... 유정이랑 백인호 싸우고 유정이 홍설한테 찾아가고 끝났지 않아??? 내기억
**ahee 아 미친 달달..홍설이고 싶다..꿈에서 만나요......💕
** 인간국보⭐섹도si발이따이함쥿피 ✨ 2.머리가 존나 곱슬이라서 고데기를 안하고 나가면 치인트 홍설 머리가된다
**봄이 홍설선배?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From Twitter

**훈마치 치인트에서 홍설이 유정한테 시계를 선물해줬는데 그 시계가 비싼거 랄까
**~'홍설의 스토커는 사실 인호였땅 ? 백길동이라는 별명도 있던데 pd님이 원작을 너무 망치신듯 ㄷㄷ
**족보 진짜 발암이었는데ㅋㅋㅋㅋㅋ 내가 홍설이었으면 선배고 뭐고 상철이한테는 주먹부터 날라갔다
**토니 파는 루크치인트 진짜 개심각한가보다 나는 초반 플짤만 보고 유정홍설이겠군 허허허 하고 그냥 안 봤는데 처음부터 백인호에 분량과 시점 몰빵이라니 저희 인호는 서브남인데요...
**엘(Liel) 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노답이구만 ㅠ0ㅠ... 아니 근데 진짜 왕복 4시간은 에바야...ㅋㅋㅋㅋㅋ ㅔ 홍설도 아니고 무슨...ㅠㅠㅜ 내 주변 친구들도 중간에 통학 다 포기하고 결국 남은 비싼방 잡아서 자취하더라 ㅠㅜ
**양귤본인이 손민수한테 피해받는 홍설쯤으로 뇌내망상 되나본데 님은 그냥 게살버거에요...
**이헤어날수없는 턱괴는 홍설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From Twitter

**두드라마 홍설 왤케 어장;;...
**주디 영업러 리밍솔직히 인하홍설 정말 잘 어울림 그그그 언제였지 홍설이 나가는데 백인하 갑툭튀해서 홍설 옷 코치해주고 사라질 때 난 ㅈㄴ 희열을 느꼈읍니다
**이 인하홍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디 영업러 리밍 인하두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 인하 너무 조아요 유정인호 인하홍설 만세..
**쵸 쿠마몬짤은 보일때마다 모으구 있슨니다,,, 진짜 넘 귀여워서,,,,., 현이님 인장도 항상 볼때마다 넘 예쁘구 조와요!!!! 홍설 조녜!!!! ㅠㅜ 999
**/Jane ₍₍ ◝(・ω・)◟ ⁾⁾어느 대학 어느 과가 저렇게 족보 가지고 생난리를 치지.. 음 유정 떡고물이 홍설에게 토스된걸 적나라하게 보여주긴 하는데 너무 심하게 비현실적이라 거부감이 드는듯 반대로 김상철 이다영은 너무 현실적이라 괴리가 더 심하게 와닿곸ㅋㅋㅋㅋㅋ
**사자 2016 (동면)언니는 홍설이 속으로 생각하는거에 깊이 공감. 나는 유정이 행동이 깊이 공감 ㅜㅜ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From Twitter

**사자 2016 (동면)치인트 보문서 홍설이가 혼자 속으로 막 생각하는거 이해가 안 되는데 특히 '선배 걱정할테니 이 얘기는 지금 안 하는게 좋을거 같아'하는 부분.
**(`⌒´Q)성창부 부장^Hinu☃죄송합니다, 홍설 씨.
**(`⌒´Q)성창부 부장^Hinu☃난 홍설이 아냐.
**라치인트 홍설 혼잣말 나레이션 삼분의 일만 줄여도 덜 어색할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널라이브 갈 솔쨩치인트 껌종이 졸라많이모았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조아하는건 이거ㅠㅠㅠ인호랑 홍설
**멜 개인적으로인홍설원츄 ......
**scar홍설 개쎄다 ㅋㅋㅋㅋ 유정 상처에 연고 바르면서 "아프긴 해요?" 이럼 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 김고은 너무 좋다. 두 남자가 자기한테 달라붙는 상황 너무 맘껏 즐기고 있닼ㅋㅋ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From Twitter

**rincess*아..제발 홍설 헤어스타일 안어울리는데 따라하지 마요..ㅠㅠ
**하아니 난 존나 어이가 없는게 어떻게 치_인트에 백인호씨가 서강준일수있지? 연기를 못한다는건 아닌데 순수원작파인 나로썬 절대로 이해못할 캐스팅임 ㄹ 난 처음부터 홍설역에 오연서언니를 미는 파였어 이언니 딱 홍설인데 너무 신인몰아주는거 아냐?
**둠흑 화네다음홍설병^^; ~
**도 (회복)계 세스회도 생존조가 여섯 하태성 양시백 서재호 권혜연 홍설희 누아남 예외 하나 허현오 2에서부터 1 엔딩 시점까지 둘 장희준 강재인
**틴 챌피마자 우리집에 홍설 가발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 청정 지역 보돌교복 입은 서강준은 존예고, 정장 입은 박해진은 존잘이다... 저렇게 생기면 무슨 게분일까... 흐윽..하윽..ㅠㅜㅜ웹툰에서 홍설유정 뽀뽀안해지안뉘?ㅠㅜㅜㅜ꺄아ㅏ가!! 나한태도 뽀뽀해줘 박해2ㅣㄴ..
**슈그래도 홍설 성격이 사이다처럼 변해서 난 좋더라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From Twitter

**란 농그라미아 홍설이 아빠랑 싸우는 장면은 볼때마다 눈물 난다
**신이조아요(a.k.a 좋저씨)유주 졸사 홍설 닮앗내 ㅋㅋ
**로카이지가 정신차리고 다시 공부시작해서 카즈야랑 같은 학번에 같은 학교를 다니는 두근두근 풋풋한 캠퍼스물 <대학 묵시록 카이지> 보고싶다 카즈야는 당연히 문예창작과 일테고 카이지는 경영학과? 수학과? 무슨 학과 다닐지 감도 안 잡힌다 카이지는 뭔가 홍설
**쨩홍설 볼때마다 그사람이 생각난다. 지켜주고픈사람.
**토피아 보고 천국간 티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밥머그러 ㅣㄹ어나고 있습이다..밥먹ㄱ고 그림이나 그려야징... 홍설관 2기는......... ......... 무한점
**●집에가고싶은 의지가차오른생강님○● 으에ㅔ엥에엥으엥!!!!!응에ㅔㅔㅔ엥!설녀님 닉주디!!설녀님 홍설관2기!!!설녀님 연성!!! 설녀님:아휴 시끄러워 블락
**하님뿐 전 홍설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From Twitter

**earliner오늘 밤 12시, tvn월화드라마'치즈인더트랩'이 끝날 즈음 온라인으로 홍설이 부른 치즈인더트랩 신곡이 발표됩니다. '이끌림 feat.김고은 ' 김고은 양이 불어넣은 애틋한 감정과 가창력을 즐겨주세요~!
**별홍설가타
**별아무리봐도 윤보미앞머리는 홍설같나
**봉❁´▽`❁너 진짜 홍설 동생 건들지마라
**a cami아...홍설 진짜 빠보야
**인호아, 그래. 홍설.
**토피아 보고 천국간 티시아 부드럽고 귀...엽........다구요..................? 홍설관 스토리 로그를 본다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From Twitter

**빛탄우리 찬열이... 바지.... 그리고 조화로운 스타일...!!! 원피스는 짧고 평평...?!! 이거 치인트 홍설 소개팅 원피스...?!??
**っ•ᴥ•ʔっ 또 시홍설 따라하냐고 두번이나 들었다....
**[^러블리 비이^]]와 !또링클! ㅋ ㅋ ㅋ ㅋ ㅋ ㅋㅌㅌㅌㅌㅌㅌㅋㅌ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홍설머리하고가??!?!?!!! 동기들:"뭐야" ㄴ ㅏ 흑발염색도 해야되는데 뿌매하고 2주있다하래 줄줄줄....
**っ•ᴥ•ʔっ 또 시아니 앞머리도 잘 못 말고 머리 색깔이랑 웨이브 나 뭐 홍설 코스프레하냐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앞머리 왜 잘랐지 진짜 미쳤었나
**설100% 꿍꿍이가 있다!!! 조심하자, 홍설! 저 인간은 마치 뱀같이...
**ijie #사각지대홍설 힘들었을 때 유정선배가 안아주던 것 봤어서 너무 부러워요... 저두ㅜㅜ 차니랑..
**tyle News 스타일뉴스 박해진이 빈폴액세서리 팬사인회 참석했어요. 깔끔한 패션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유정선배는 뭘 입어도 멋지네요! 부럽다 홍설 #박해진 #빈폴액세서리 #팬사인회 #유정선배 #치인트 #스타일뉴스

홍설 치즈인더트랩 유정 치인트 김고은 백인호 덕선이 박해진 드라마 인호 유정이

From Twitter

**채와 결혼하고 싶은 커피콩 ㅋㅋㅋㅋㅋㅋㅋㅋ도미니크 주겄어여!!!!!!!!!!! 홍설ㄹ관 부분들이 단체로 ㅈㅜ술에 걸리셧나바
**이화♡랑 살고싶은 별밤 ㄴ네..?? 아니 지금 이화나두고 도미닉나두고 무슨소리하시는거에여!!!!증말!!!!! 울 이화가 얼마나 이쁜진 하늘도알고 땅도알고 저도 알고 홍설관분들도 다 안다구여!!!!!!!
**칼ㅇ✨별비 ✨ 딱 홍설입장에있을경우에만 백인호가 좋고 편한거지. 다른입장으로 볼땐 쫌. 드라마보면서 인하에대해서 좀 생각도ㅠ많이바꼇다 인하안타까워.. ㅁㅈ 안타깝다고해서 걔네가 그걸 가질 권리가 생기는건 아닌데.
**하왠지모르게 치인트에서 유정이랑 홍설의 연애관계에서 보이는 감정들이 너무 내취향이라 계속 보게된다ㅠㅠ넘좋아💕
**사엘드라마가 원작초월한 부분 -> 홍설머리털, 유정인호게이캐미
**뢰요정 미도7. 아나아까 심심ㅎㅐ서 혼자 했다가 다시 지웠는데 또 해야됨ㅋㅋㅋㅋㅋ사실 누구 닮았다고 들어본 적이 없음 근데 엄마는 나보고 홍설 닮았다고 함 내가 보기엔 옷 입는 거만 닮음
**쑤바운드 저도 이젠 좀 고으니언니를 보면 홍설말고 호들들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주변에 진성덕후가 처음이라...
**토피아 보고 천국간 티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홍설관에서 키운 식물이라 함은 동백과 연근밖에 업는데 마리죠.... 연근 약독 있ㄴ음 주토피아 진짜 짱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꼭 애기들 ㅓㅂㄱ는 조조나 저녁 늦은 타임 가서 보세요...짱이야....
**●집에가고싶은 의지가차오른생강님○● 우주최강 친환경 그거슨ㄴ 바로 설녀가 홍설관에서 키운 식물로 만든 설녀님의 연성.....☆이번주말에 시간나면 보러가려구요 다들 주토피아를 외치고계셔....!
**토피아 보고 천국간 티시아 설녀쨩......홍설관의 아리땁고 멋있고 착한 분들을 멘붕에 빠뜨리고 갖고 논 죄러...이미 제 안에서 추방당햇읍니다...^^.......
**노디노 공룡 탐험대 Y대야... 조나 똑똑이... 나는 뭐...ㅋ 유정이랑 백인호가 없는 홍설이지ㅠㅠㅠㅠㅠ
**영곤야! 홍설! 스터딘 왜 바로 그만뒀냐?
**홍설뽑았ㅅ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