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01:13 ALL

**써 암 오이캐럿링크 잘 따지는 거 아니얐어,,?유정선배 보고 왔는데 탐라가 난리났었네,, 뒷북
**ㅁ 아니야 그럼 너 치인트보니? 세정아^^. 다정 널 가운데 두면 우리가 유정선배오ㅏ 백인호사이와 같달까 ? 세정아 넌 그냥 오빠꺼해^^. 다감
**ㄴㅂㅅㅋㅋㅋㅋ유정선배 치인트 오늘7분나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치인트 내아들백인호임?
**풀와 오늘 유정선배 7분 나왔댘ㅋㅋㅋㅋㅋ
**침에 뜨는 달 유정선배
** 명유정선배 ㅠㅠ 해진유정 ㅠㅠ 박해진오빠 ㅜㅜ
**ustin Heo인호야 어쩌려구 ㅠ ㅠ 보라랑 택이는 여태 잘 지내다가 왜이래 ㅠ ㅠ 상철선배는 설이 괴롭히면 내가 가만 안둬!😡 물론 유정선배가 지켜주겠지만... 인호가 걱정이네 😯🙏 #치인트 #13화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Parkhaejin_kr

From Twitter

**ᅠ옝 헉 저 심쿵했잖아요 헉....... 쥬금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가봐요.... 유정선배 그냥 암거나 티쪼가리 입어도 ㄹ 핏이....
**해진❤️내 심장을 훔친 너 너의 모든게 난 다 좋지만 그중에서 제일 좋은건 너의 그 따뜻한 가슴이야~~~👍👍👏🏻👍👏🏻👍💘❤️💕💞#유정선배#치인트 내배우 #박해진💘💞💗내 심장훔쳐간 내배우❤️#박해진👍💫🌟💫🌟✨🌟💫⭐️✨💫🌟⭐️👍💞💕💘
** 인 언니는 금방 유정선배 보고 기분이 몽글몽글 해요. 나름의 현실도피 같은 기분이랄까. 생각이 너무 많아두 안좋던데, 집이구요?
**ᅠ옝 마자요 예를 들면 이런 옷... 유정선배 사복입은거보고싶어요 맨날 회사에만 계시고... 울먹 흑흑흑... 증말....
**이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유정선배가 좋아서 본건데 인호가 제 마음을 낰낰해주내오... 마치 쌍자들 같아서 소오름
**정스럽유정선배 못봤어... 뭔가 허전하드라,,
**로그하는 글쟁이「류루」 ㅜㅜ유정선배가 정장말고 다른 옷입은것도 많이보구싶다!! 오열

**유정선배가 남주입니다!!!! 서브아니고!!!! 남!!주!!
**콩 언니는 누구인가요~?!ㅎ언니도 유정선배인가요~ㅎ
**ᅠ옝 맞아요 드디어 만능족보가 나왔네요... 유정선배 붅량좀 늘려죴음 조켔어요....., 울먹 작가가 백인호 팬인가봐여.... 중간에 메인남주가...바뀐..거...같아요...
**마레 다섯손가락 안에 듬 난 진짜 솔직히 유정선배보다 인호가 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번화에 보니까 유정이 이상한세 아니라 인호가 잘못해서 좀 그렇기도 하고 ㅌㅋ ㅜㅜㅠㅠㅠㅠ 몰라 딘짜 걍 인호랑 사겨 ㅠㅠㅠ
**aroline Kim유정선배 고작 7분? 와... 고소해버렷!
**뿐이아니 왜 김상철때매 넘어지는거 또 인호가 발견함 약발라주는거 인호줬으면 됬자나 왜 또 인호가 유정선배가 해야하는걸 하는건데!!!!!!!!!!!!!!!!!!!!
**바람 지금막 백인호 밀어주냐 박해진이 뭘 밉보인거냐 난리네요 ㅠㅠㅠㅠㅠㅠ 유정선배를 건드리면......죽일거임...😡😡😡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Gwon_sAm

From Twitter

**빛오늘 치인트 넘나 대충봤어..... 반성합니다 내일부터는 각잡고 볼께요 유정선배
**ㅎ ㅠㅠㅠㅠㅠㅠㅠ유정선배 바야하믄디ㅜㅜㅜ
**미밤아까 치인트보고왔는데요 현타옴... 유정선배랑 홍설이랑 넘나 부러워서 외로움+백인호인생이 너무 불쌍함 근데 미래내인생일꺼같음
**뿐이아니 유정선배가 젤 불쌍함....인호보다
**르링홍설은 백인호랑 사귀고 둘이 결혼하고 홍국수 물려받고 오손도손 사세요. 유정선배 놓아주시고요 ^^
**미종현 유정선배내꺼ㅜㅜ
**다비 생일선물로 유정선배 사줘

**더덕 전 백인호 홍설 캐붕이 너무 심해서 멘붕이예요ㅠㅠ 유정선배가 안쓰러워 보일 지경이예영 ㅠㅠ
**미종현 넘나슬퍼 구치만 난 유정선배가더좋아
**캘리커미션]에요미 유정선배 절래절래
**르링예고앞에선 이렇게 손흔들며 웃는 상큼한 유정선배가 예고 마지막엔 처연해지고요? 이 드라마 내용 산으로 가고요?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유정
**다비 아니........... 아닐....................... 거야 유정선배 짱짱채고!!!!!!! 유정선배를 이길사람은 업다!!!!!!!!!!!!!!!!!!!!!!!!!!!!!!!
**아a오늘 내내 참 짠했는데, 내가 보고있는 이 작품이 그 원작 작품인지 혼란이.. 대체 원작도 유정선배도 그 어디에.
**르링예고에 유정선배ㅠㅠ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유정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haejjineee

From Twitter

**다비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선배 의문의 1패... 는 유정선배버다 잘생긴 사람이 잇을리가업쟌?
**양우리 유정선배분량어디로 증발했냐고ㅠㅠㅠㅠㅠㅠㅠ
**인트윗확인(둡둡 예고로 보여줬는데 막 상철선배가 유정선배네아버지 회사에 들어가는데 그 족보문제도 있고 그래서 막 유정이 상철이 떨어뜨렸다가 다시 붙였다가 그러고 막 보라랑은택이랑 막 ㅜㄷㄹ이 뭐라뭐라얘기하고...암튼 웹툰이랑 다른 내영으 펼쳐짐
**reen인호인더트랩으로 이름바꿔라 서브한테 몰빵해줄거면 주인공 시켜주지 왜 서브 시킴ㅋㅋㅋㅋㅋㅋ 유정선배 도망쳐ㅠ
**❤ 나 때려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중에 유정선배 편집본 올라오면 그것만 보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덕 ...유정선배 두고 저게 뭐하는 건가 싶어서영ㅠㅠ
**피미스테리한 유정선배와의 연애와 선배의 과거- 대학내 여러 인간군상을 잘 나타낸 웹툰 아니었나? 백인호도 유정의 미스테리함과 과거를 위한 캐릭터였던거 같은데.. 드라마는 유정 과거나 캐릭터의 설득력은 없어지고 그냥 애인있는 여자와 백인호의 썸만 남았도다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amor_jayb

From Twitter

**다 라벤더원작에서 캐릭터만 가져온건가.....원래 유정선배씬도 자꾸 백인호한테 주고....하.....웬만하면 불평안할랬는데 좀 그러네....
**결유정선배를 왜 이따구로...^^
**중콘] 강 라 온☄유정선배가 상철선배 때리는건 없었눈데
**꺼하자오늘도 유정선배 분량 거지네.....유정선배 분량 내놔여😭😭😭😭😭😭😭😭😭😭😭😭
**르링??????????????????????????????웹툰에서 상철선배한테 구해주는거 유정선배인데 왜 백인호가 쳐 튀어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아 치인트 정녕 막 나가기로한거냐 유정선배..... 😂😂
**백일몽우리 유정선배...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twoChois

From Twitter

**Y백인호 불쌍한데..유정선배말도 맞아서..더 짠해ㅜㅜ잘살았더라면.....좀 잘살아보려니까 과거가 발목잡잖아...
**더덕ㅋㅋㅋㅋ아 둘이 사귀라고 사귀라고!!!! 유정선배는 나 주고 둘이 사귀라고!!!!
**지씨❤ 카톡봐요.유정선배 데꼬와..
**송뽀송유정선배는 왜 안나와여..?😢
**리니아진짜 유정선배보기 겁나힘드네
**랭⚾️치인트 왜 갈수록 유정선배 분량 없냐.. 이럴거 왜 인턴 보내냐고 ㅠㅠ
**정씨~~~♡친구랑 얼마만에. 속편한 한잔했는데.. 한곳에서 의견이 나뉘었다. 나는 유정선배. 친구는 백인호씨.. 낼모레 00인 우리의 20대를 떠올리며~~ ㅋㅋ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sw6430

From Twitter

**덕 새틴부담없이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려는 전략인것도 같은데 그러려면 기존의 쓱 광고처럼 사람들에게 확실하면서 저렴하지않게 다가서야했다. 쓱이 재벌딸이랑 계약연애할것같은 유정선배가 홍설이랑 사귄다 이런느낌이라면 맥은 유정선배가 알고보니 상철선배다 이런느낌
**ᅠ옝유정선배 도랏?; 목소리 개쩐다ㄹ.....
**거트 인호와유정선배는 잘생겼다...
**ᅠ옝유정선배 진자 목소리 쩐다;
**이벵중 메인확인] 면면 유정선배 나도... 설이만 바라보는 해바라기 너무 좋아ㅠㅠ 대학가면 잘생긴 거 믿고 양다리하는 사람 많다고 하던데.. 그런 사람 만나지 않게 해주세요🙏🙏🙏
**해진팬연합 유정선배 보시면서 투표도 부탁드려요🙇 ~끌올~
**잠 성시경이면,,,,,, 그나마 낫나,,,? 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긴개긴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정선배,,,,,같은 대학선배 만나구시퍼,,,엉엉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sw6430

From Twitter

**ʜᴀɴʏᴇᴏʟ✿미열유정선배 내놓아라
**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대게별유정선배가 내 남친이면 난 1일도 몬가서 심장마비로 죽을 거야
**앙콘나눔메인트윗⚡️설룽 유정선배 보고있따 꺅
**미(・◇・)유정선배 다 나았어 흑흑 존잘
**르링청순하신 유정선배 ㅠㅅㅠ #치즈인더트랩 #유정 #박해진
**리니 아 오늘진짜 루즈하네요....집중을못하겠어요 유정선배...
**란 유정선배한테 안기고시퍼 쿄쿄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M__A__X_

From Twitter

**rianne 하.. 아직 끝나지는 않았지만 중간에 보는 거 너무 싫어서 오늘 그냥 새벽까지 깨어있다가 앱에 뜨는거 보려구요..ㅜㅜㅜ아!! 유정선배!!
**란아 미친 유정선배
**란 유정선배 사랑해요 결혼해요 뽀뽀해요
** 아 사랑해요 유정선배
**르링이장면에 심쿵함 ㅠㅠㅠ 유정선배ㅠㅠㅠㅠ #치즈인더트랩
**iranily유정선배 넘나 따뜻ㅠㅠㅠㅠ
**르링ㅁㅊ 백인호 그렇게 신경쓸동안 유정선배나 신경쓰지? 아 진짜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skypms80

From Twitter

**ュヨン나는 유정선배땜에 심장 바닥에 떨어지는줄
**란유정선배 사랑해요 뽀뽀해요 결혼해요
**IONER그래도 유정선배 짱젛아 ㅠㅠㅠㅠㅠㅠㅠ 아냐 이건 걍 배우님이 좋은걸지도 몰라 아고ㅠㅠㅠㅠㅠㅠㅠ
**안개부럽다 ,,,, 유정선배랑 한 침대에 있음 어떤 느낌일까 ㅎㅎㅎㅎㅎ ..
**유정선배 보살도 저런 보살이 없다
**란유정선배 뽀뽀해요 사랑해요 결혼해요
**ee.성준앞으로는 내가 항상 옆에 있을게 ㅜㅜㅜ 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ㅜ유정선배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Ju__Jung

From Twitter

**소 앙콘 티켓 구하는 moon달달하닼ㅋㅋㅋㅋ 유정선배ㅜㅜㅜㅜㅜ
**희ㅏ난유정선배시즘.....너무느끼해...
**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대게별보통 남녀커플은 욕하게 되는데 유정선배 꿀 떨어지는 거 너무 설레고 최고여서 저건 욕을 못하겠어
**후아파트<웹툰동> A둥차..둥글레차를 보자...!! B쥬 비올레 그레이스 최고시다.. C이영싫 보세요, 다나 알파력에 숨집니다. D아아악 유정선배!!!!
**미(・◇・)저런 1인용 침대에 유정선배랑 껴안구 누워있으면 심장마비 안걸리니
**성으아유아어어아어유정선배존나게설레네
**(*´∀`유정선배 미쳤나바ㅏ........ 심장 떨어져........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Parkhaejin_kr

From Twitter

**AIN꺄- 역시 유정선배...
**희아 나 유정선배 너무 조타
**코에몽 노잼이여도 괜찮아요 유정선배니까 노잼개그도 이해 해줄수있어요!!!ㅋㅋㅋㅋ
**르링유정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하유정선배 너무 귀여워 죽어버릴가
**o_sopinky어장관리 좀 그만해~~~ 😭 😭 😭 😭 사적으로 안만난다면서ㅋㅋㅋ미친 선배때문에 친한사람 내쳐도 되냐니ㅋㅋㅋㅋㅋ 지입으로 지가 안만난다 해놓고ㅋㅋㅋㅋ 지가 안한다해놓고 왜 유정선배 탓하냐고ㅋㄱㅋㅋ미쳤다ㅋㅋㅋㄱ
**르링그냥 둘이 사귀고 유정선배 보내줘라 진짜와앀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Parkhaejin_kr

From Twitter

**잠 유정선배,,, 대학가면 저런 선배 없겠지,,,? 눈물
**oy이제 치인트 놓으려고 함. 그냥 나중에 박해진/유정선배 짤로만 봐야지
**르링유정선배..........보고싶어요..........................
**어한 요정_묘수닝아 유정선배랑 홍설 평생 보고싶은데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유정선배도 좋고 인호도 좋고 둘 다 내꺼하자
**민 넘한당유정선배 ㅜㅜ
**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대게별유정선배 너무 설레서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_LOVESICK81

From Twitter

**o_sopinky왜 때문에 우리 유정선배 얼굴은 맨날 누렇게 나오나요...환장ㅋㅋㅋㅋ
**로늦잠러 《반달》유정선배 죠낸기엽네
**이벵중 메인확인] 면면 맞아맞아 유정선배 진짜 설레... 그리고 착해 너무 착해👍👍
**유정선배 내 심장 폭행 죄로 철컹첳컹..
**유정선배 때문에 치인트를 놓지 못해....
**D-2]휘풀이번주는 나에게 채고의 주야 화욜은ㄴ 오소마츠상이 나오고 수욜은 이영싫이 나오거 목욜은 히오메가 나오기 때무니지 짱인ㅂ니다...토도랑 루미보구싶어요 뜬금인데 유정선배 기여워 ?
**리유정선배 훨씬 부드러워져따 ㅜ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kimemit

From Twitter

**콘 티켓 구하는 이고 EGO유정선배 넘 기엽ㅋㅋㅋㅋㅋ
**에로쥰쮸의 주롱어 유정선배 좀 변한것 같다...
**라썸유정선배 설레ㅠㅠㅜㅠ 완전내 취향 옷스타일ㅠㅜㅜㅠㅜ 롱코트에 목도리ㅠㅠ
**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대게별유정선배 목도리
**니유정선배 너무 귀여워어어어ㅓㅓㅓㅓㅓ억
**해진갖고싶은엠찡얼굴을 가렸지만 설렌다♡ 유정선배
**유정선배귀여워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saewoo_mot

From Twitter

**ING뭐야 유정선배 목도리 박제해주시길
**의왕김문의유정선배 워더
**링이✩*⋆✩⃛⁎ 인호편이야??나 유정선배보다 백인호가 좋아....💕
** 유정선배 오늘도 설레.....웃는거봐ㅠㅠㅠ
**미(・◇・)유정선배 목도리 씹덕;
**인호유정선배 미모 미쳤지..... 도랏지.....
**잠 치인트 재밌나보당 다 보네,,,, 유정선배 설레긴 ㅎㅏ더라,,,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fillgoodstyle

From Twitter

**덕 저는유정선배넘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엉어ㅠㅠㅠㅠㅠㅠㅠ
**니이#이_해시를_보는_순간_상황보고 치인트 유정선배 내사랑받아여♡♡
**막콘이간절한)조응대?마치 치인트 유정 선배같은
**.♡ 시험공부 때문에 시간이 없는뎈ㅋㅋㅋ아ㅋㅋㅋ유정선배.....ㅋㅋ벌써 5시간이나 공부햇어ㅜㅜㅜㅜ힝ㅜㅜㅜ잘 보기 위해서 드라마 보는 대로 또 공부해야겠어요ㅜㅜㅜ어깨도 손도 여러가지 아프당ㅋㅋㅋ
**민지코엄마치인트보는데 유정선배의 지금 뭐해? 문자를 보니 문득 내 마음속에 사는 그분이 생각난다. 맨날 나랑 문자 내용이 어디야? 오빠마음속. 뭐해? 오빠생각. 이래서 한번은 술마시면서 지가 이 이야기를 한적이 있는데 그게 갑자기 생각나서 왜케 귀여운지..
**닐라유정선배보니까 졸린게 사라져따
**고는예쁨유정선배 되게 재미없다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jjeeny_7

From Twitter

**인호아 미친 유정선배 미모 열일 하시고요
**탠딩표➡나사유정선배 얼굴상처 맘찢
**콘 휴... 저 미치게씀니다...웹툰속 유정도 장난아닌데 드라마속 유정선배도 장난아니고요...? 어떠케 저런....저런 선배가 존재할숙아.... 울음을 참는다....
**벼리 나 웹툰은 유정선배가 좋았는뎅 드라마보니깐 인호가조앙..♥
**벼리 옹옹 유정선배두 좋징💕
**햄1분남았당 유정선배보자!
**늬 이제 틀려구ㅠㅠㅠㅠㅜㅠㅠㅠ 유정선배 너무 좋아!!! 치인트도 곧 끝나간다며 정말 슬픈 소식...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reallysuki

From Twitter

**찌모찌한 베네:)3 사랑해여!!유정선배!!날가져!!유정!!\ 'ㅅ' / 보구있어??
**.☆뿌영질주☆ 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듭니다 유정선배만큼 좋아유😊 백인호만큼은 아님
**ʜᴀɴʏᴇᴏʟ✿미열자. 이제 유정선배 맞이할 시간이니 화장실을 잠시 다녀오고 경건한 맘으로 볼 것♡
**구역가는 2ㅏ뷰 그래 유정선배를 봐야해
**밑못가서미친현식이눈웃음유정선배판박이뗏더니손등개빨게졋다..😢
**월_서닝/そにん앗참치인트도 봐야되는뎁.. 치인트.. 유정선배..
**이맞다 오늘 치인트도 하는날이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맣게 잊고있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쩔수없다 유정선배 다운받아서 볼개오.. 우래기들이 먼저양6v6❤️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firstlovejejak

From Twitter

**번☄벌써 유정선배 사랑함
**녀유정선배,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못만나요. 굿나잇😜
**잉 나도 수업 끝나고 퇴근한 유정선배가 데리러와줬우면...
**리니 유정선배 편집본으로 힐링해요우리 ㅜㅠ
**잇갑쟉이 나홀로 연애중 보고싶다... 오늘 유정선배 보고 찬열선배 보고 자야지ㅠㅅㅠ 행복 설렘
**리니 오늘은..분량이많길..ㅠㅠ 목빠지게.유정선배나오길기다려요...
**lly Yoo유정선배 백인호씨 50분 남았네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stnews_

From Twitter

**루가 유정선배잘보구..굿밤..내일 다시얘기하자><꺄핳하
**져보고 코피 쏟은 마파 유정선배도 좋은데 난 태민맘이 더 좋아오..지금 컴퓨터랑 노트북이랑 햔드폰 장착함ㅋㅋㅋㅋㅋㅋㅋㅋ
**ヨミ(키요미)P.T첫날..빡세다. 감기기운인지...두통이 심한데..피티에 요가까지 했더니 내몸이 내몸이 아니지만.. 유정선배보고자야지ㅋ
**녈님 우왕!!!! 유정선배 넘나 설레구ㅠㅠㅠㅠ 은태기 귀엽구ㅠㅠㅠㅜㅜ 인호 애잔하구ㅠㅠㅠㅠㅠㅜ
**러버오늘 치인트 하는날인줄 까먹고 있어따 꺄ㅓ아ㅏ악 유정선배ㅏㄴ
**초코홀릭중)나빰탐복열심히했지만더이상페이지가내려가지않는군 오늘은여기까지닷.....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영화보고 영화같은 육나보고 강주니랑 유정선배에 치여줘야징
**다비 정선배 보고시퍼서 다비 밤마다 우럭 유정선배 나랑 결혼해요 진짜 엉엉 우리 유정선배 언제오지ㅠㅠㅠ 나 까먹은건 아니죠? 6월에 꼭 와줄거지ㅠㅠㅠㅠ 바뿌면 어쩔수 없는데 넘 보고시퍼요 기다리고있어여..... -사랑하는 다비가......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qyx3424

From Twitter

**구유정선배가 중년되면데이비드될듯 ??
**보라이젠 완전 예쁘게 하고 다니자고! 상대가 유정선배면 그 정도는 해줘야지!
**아 현님 간다안녕 유정선배
**리여기찌❤️유정선배....헐 키쮸해죠써
**리여기찌❤️꺄앙 유정선배 방이당... 부끄부끄 겠다
**yEJiN 와아....맛나겠다요...😳유정선배 보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셔요~😞
**니(๑•̀ㅁ•́๑)아싸 오늘 유정선배한다!!!!!!!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HaeDinaa

From Twitter

**uki유정선배 스티커가 나어길!!
**께 살아요 우리...여신의 구원하는 아들 신앙 전통을 로고스 구약전통의 연장선상에서 도입했고, 이런식으로 생각하면 예수께서 직접 말했듯 더 큰 일도 한다는 성령 보급형들이 설명된다.. 물론 예수님 실존하셨지만, 요즘 유정선배로도 비유된다는 하늘나라 왕자삘의 예수님, 구원
**oname 헤헤헤 부탁드리겠습니다 매글파워ㅋㅋㅋㅋㅋ ㅍㄹㅋ이 뜻밖의 앞열덕후로 만들어줬어요.. 근데 유정선배 팬미해요? ㅌ ㅣ켓팅??
**e jung삼김이나 만들어서 팔아볼까? 무튼 이따가 유정선배 보면서 먹을 식량☺️
**. M. P ❥ 워니웃는오빠 보는게 세상에서 젤 좋아💙 오빠가 웃으면 나두 행보케❤ #박해진 #PARKHAEJIN #朴海鎮 #パクへジン #ปาร์คแฮจิน #유정선배
**다비유정선배보고싶어 아...
**다비아 유정선배 귀엽다!!!!!!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HaeDinaa

From Twitter

**약당직왔는데 선배란 작자들은 가질 않고 당직 선배는 어디가서 따로 약속을 잡아가지고선 내가 지금 밥먹으러 가기 갱장히 눈치보이는 형국인 언니 대신 내가 트위터에 욕해주따 티비엔 유정 선배 투성이던데 왜 현세엔 상철 선배바께 업ㅅ는가 우문노답
**은택유정선배가 미쳤어요? 홍누나를? 학교퀸인지 뭔지,TV에도 나온 여자가 대쉬해야 겨우 받아줄까 말까한 사람인데
**하 아진심ㅋㅋㅋㅋㅋ 유정선배를 박해진으로 한걸로 퉁치잔것도 아니고 유정선배외에 캐스팅.. 욕설 아니잖아 ㅠㅠ 이거 아니야 ㅠㅠ
**두으앙 유정선배 😢😢
**산여행자 알로 근데 넘 재밌어...유정선배 진자루 존잘인것..
**푸 헐 유정선배가 남자였구나 탐라서 글로만 봐서 여자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유정선배 왔다아아아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HaeDinaa

From Twitter

** 설내가 우울했을때.. 유정 선배는 날 위로 해 줬는데...#
**리니 어휴 ㅠㅠㅠ 먹고살기힘드네요 직장상사일 대신하는 유정선배마음이 이해가가는!!!! 오빠님사진보고 힐링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_^
**은택근데 유정선배는 괜찮다면서 쿨하게 넘어가니까 여학우들이 또 멋지다고 난리부르스...
** i n a ⛄ | 파라 이소원이벤트 대성공~ 가슴 졸였던만큼 그분들께 영원한 추억이 되길 바랍니다.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 i n a ⛄ | 파라 이RT /Parkhaejin_kr::MaydaY:ParkHaeJin_Kr:: ::20160220-빈폴팬싸인회::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도쨩 유정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연오해? 오해는 무슨. 자기 꼴을 보고 말하지? 누굴 바보로 알아. 처음부터 유정선배랑 둘이 있으려던 거잖아. 선배 눈에 드려고 좋은 평가 받고, 자기만 몰래 스터디 바꿔서 이득보고. 아주 제대로 꼴값을 떨어요. 재수없어 죽겠네, 진짜.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jjeeny_7

From Twitter

**궁태풍 아...! 유정선배랑 헷갈렸.... 다..... 얼~~~~ 모스트~~~ 패~ 러다이스~~~~~ 윤지후센빠이..... 쵱컾 떡밥 터져라 꽃잠 자라 공개연애 해라 오바
**ijie #사각지대홍설 힘들었을 때 유정선배가 안아주던 것 봤어서 너무 부러워요... 저두ㅜㅜ 차니랑..
**tyle News 스타일뉴스 박해진이 빈폴액세서리 팬사인회 참석했어요. 깔끔한 패션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유정선배는 뭘 입어도 멋지네요! 부럽다 홍설 #박해진 #빈폴액세서리 #팬사인회 #유정선배 #치인트 #스타일뉴스
** 아니 막...화공과...미친 이성적인 살인마 엄청 쩔지 않아요!?!!!? 개인적으론 정색하고 죽여줬음 좋겠다 죽여줘 노야 급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유정선배..그래요 노야는 노야지..
**e jung 오늘 피곤하지만ㅋ유정선배 본방사수 해야지♥︎
**사랑교복입은 유정선배
**닉님 병원간다사실 난 박배우의 헐랭한 모습을 더 조아해서 원작 유정선배가 더 좋지만 존내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kshyoo16

From Twitter

**닉님 병원간다사람들 반응도 조금 보는데 유정선배 만화에서 튀어나왔대서 좀 기분 조음 흐뭇
**름너므가위눌랴서 모자고 잇다 근데 자꾸 가위눌릴 때 유정선배나온다 넘 괴럽다
**-비이사진 유정선배 같아서설렜다 종설이랑 연애해주세요
**은택몰랐어여? 유정선배네 제트기 있잖아염. 그거 타면 한큐임.
**. M. P ❥ 워니쳐다봐주는 오빠도 고맙고💛 웃어주는 오빠도 고맙고💛 선물 이라쓰고 장난감 꼼꼼히 봐주는 오빠도 고맙고💛 그냥 다 조타 ❤ #박해진 #유정선배 #왕자님
**얍유정선배ㅠㅠㅠㅠㅠ절 가져요...잠안와서 유튭에 치인트 치고 봤는데 키스신 나와서 봤는데...넘나 설레는 부분ㅠㅠㅠㅠ흡 목소리 눈빛 넘나 스윗하다. 현실에는 저런선배 음서욧😥 착한 선배는 있어. 착해. 끝이야.
**막콘간다]판날 전..유정선배밖에..하..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sukitomo

From Twitter

**비ヾ(。˘﹏˘。)ノ゙ 은태기 짱좋아요ㅠㅠ! 그리고 유정선배라니.. 너무 설렐거같아요ㅠㅠㅠ
**우맛페북도 인스타도 안돼서 빡치니 유정선배를 보자
**야내일은 유정선배가 날 기다리고 있엉
**지일박이일 보러 들어갔다가 예고 캡처해보긴 처음이네;; 사실 앞부분에 더 설렌거 있었는데 놓침ㅋㅋ 유정선배.. 우리 내일 보는군요🤗ㅋㅋㅋㅋㅋㅋ
**해진❤️내 심장을 훔친 너 유정선배가 보고싶은밤🌙🌛🌟⭐️....#박해진#치인트#ㅎ오늘밤만 지나면 내일 유정선배를 만날수 있당💕~~이설레임을 선물해준 내배우 고마워❤️,❤️굿밤 보내길~⭐️🌜🌟🌙🌛💕💫⭐️🌜🌟
**부해준다 소월✨ ? 아니야 유정선배랑 백인호씨덕에 안구정화....
**동결인듯한] 노란지이거당첨되어버렸다.. 죠아. 유정선배..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soy556

From Twitter

**와잇유정선배! ㅠㅠ
**물질질 인ㅂㅐ오감자 치인트!!! 샀당!!! 인호오빠 볼려고 샀는데.....인호오빠!!!!!!!ㅜㅠㅠ 그와중에 살찌는 내 모습을 보는 유정선배 같아서 흠칫흠칫 거렸지만 신경쓰지않기루....
**. 주인님과 함께유정선배 언제나와!!!!!!!!!!! 남은 한봉지 백인호 나오는거 아니냐!!!!!!!!!!!! 유정승배빼고 다 나오는거 아니냐고!!!!!!
**복요정 코코링아놔진짴ㅋㅋㅋㅋㅋㅋㅋ멜엉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정선배는 둘째치고 신기한것만 나왘ㅋㅋㅋㅋ
**분들이 너무 좋은 은솜♥ 흐구흐규ㅠㅠㅠ 유정선배랑 설이랑 꽁냥거리는거 넘나 좋은데..... 꽁냥보다 싸우는게 더 많은거같아서 맘이아파여...ㅜㅠㅠㅠ데이트장면 더 넣어달라ㅠㅠㅠㅠㅠㅠ
**분들이 너무 좋은 은솜♥ ㅋㅋㅋㅋㅋ저도 웹툰 보다가 안봐서...앞에꺼 하나도 못보곸ㅋㅋㅋㅋ 지금 다시 4부부터 보는데.... 아 드라마에서 유정선배 넘나 좋은것...🙊
**분들이 너무 좋은 은솜♥ ㅠㅠㅠ또르르... 유정선배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sin_yeang

From Twitter

**분들이 너무 좋은 은솜♥ 헐 유정선배🙊🙊
**서결치인트 달달해 죽을것같다...ㅎ..흑..유정선배. .. 입을 틀어막는다
**-25 종따 아헐 놀래라 내일치인트지 ㅠㅠㅠㅠㅠㅠㅠ 유정선배 ㄹ빨리보고싶다.... 아 아근데 그거 언제 끝나지... ? 얼마안남지않아쓔 ?
**mit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유정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아누나야 ٩(●'▿'●)۶ 그 유정선배가 서리가 자기랑 닮앗다고행동이나 뭐그런겤ㅋ그래서좋아한......흠..설명이언되놐ㅋ
**랑해요 레옹 네..? 그건 레녹시 덕에 높아지는거죠... 서진이는...음...맞아...사실...처음에 서진이 키울때... >>유정선배<<모티브로 잡곸ㅋㅋㅋㅋㅋㅋㅋ잘생길 수 밖에 없는...외모가....
** ・゚✧남주 분량은 어디로😭😭😭 #박해진 #치인트 #유정선배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sin_yeang

From Twitter

**주연너 지금 무슨 소리야? 프린트 실수 한건데 갑자기 유정선배 얘긴 왜 나오니? 너, 날 무슨 이상한 여자 취급하는거야? 학점에 예민한 건 알겠지만 실수 좀 했다고 인격적으로 이렇게 모욕을 줘야겠니? 설이 너 그렇게 안봤는데 좀 실망이다.
**사장 보러 갔다가 나도 모르게 사버렸다 제길~~ 유정 선배 좋아해요~~~~ ㅠ0ㅠ;;;♥♥
**죠 ミージョ처음보는 이상한이름 때문에 한번 놀라고 유정선배가 넘 잘생겨서 두번 놀랐다..☆
**야 야 유정선배한테 그로지마라ㅠㅠㅠㅠㅠ
**해어화]소율이 기다리는 반함유정선배 눈에서 꿀떨어지겠소....
**내막내나챙쯔 유정선배인가?? ㅋㅋㅋ
**채영에게인생베팅 ㅋㅋㅋㅋㅋㅋ 유정선배 ??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mania_119

From Twitter

**강)동구강동즈 feat.유정선배
**んた 핫 나 악인 나오는 드라마 못보잖아..? 그 유정선배 좋아하는 여자애가 설이 괴롭히는 거에서 충분히 괴로웠는데 그거보다 더하려나... 미리미리 접어야 하나...
**은택아, 그래 그거. 유정선배 레포트 사건이 핫이슈였져.
**죠유정 선배 밥 한 끼만 사 주세요...
**바'♡' 유정선배욕하지마요......☆ 내가 보듬어줄꺼야아유ㅠㅠ어오어앙
**맘ㅇㅅㅇ유정선배보다 호가 더 좋아 우리 호
**2/22~3/10] 안녀~엉 퐁 아 나한텐 왜 스토커 물리쳐줄 유정선배가 없지? 하아....... 할 수 없다 와카토시 소환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mania_119

From Twitter

**hang Heeiho 드라마 케릭터드로는 백인호씨를 응원하고, 스토리 적으로는 유정선배를 응원하네.. 안쓰러워서
**베의 으지가 가득 차따!ㅠㅜㅜㅜㅜㅜㅜ악 유정선배ㅐㅜㅜㅜㅜㅜㅠㅠ
**댕이랑누니 유정선배삼각김밥!!ㅋㅋㅋㅋ
**은택유정선배는 우리 과에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리버 그치그치ㅜㅜㅜㅠ😭유정선배가 나왔어!!^♡^ 치인트덕후
**이 나도 유정선배
** 설유..유정 선배, 조..좋아해요!#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mania_119

From Twitter

**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 유정선배군여ㅠㅠㅠㅠ 저 인호ㅠㅠㅠㅠㅠㅠㅠ 아 성종이랑 강준 둘이 넘나 꽃미모에요 ㅠㅠㅠㅠㅠㅠ
** CHARMING ♥오영곤도 김상철도 참... 유정선배 인턴할 때 뭣도 모르고 부려먹는 상사도 참..
** 설..유..유정 선배가...!#
**덕배유정 선배 왼손으로 밥먹는 거 보면서 유해진 왼손잡이네 하고 생각해버렸다. 세상에.. 성차별은 꼭 필요한 것이었군..
**은택유정선배에 탕수육 대짜여.
**블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사진보고 왔는데 진짜 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치인트 볼 때 자꾸 생각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정 선배♡psy




유정선배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mania_119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O114_88k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Yoihana429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kshyoo16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firstlovejejak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junjjajoa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why_orange_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itstwicetime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dls_qo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gi_seo_grain_00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42___DOSA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chlalstj0420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tjdmswl0111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twicechfan

유정선배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둘이 드라마 드라마속 팬사인회 오감자 홍설 sw6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