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01:17 ALL

**근데 백인호 닝겐적으로 앞치마 너무 잘어울림 식당 빨간 앞치마 대충 맨 것도 그렇게 잘어울릴 일? 역시 유정네 집에서 살림해야될 운명이야 너는
**갱이지롱 ٩(๑òωó๑)۶치즈인더트랩 이제 웹툰 거의따라잡았고 내일이면 웹툰보다 내용이 더앞서나갈텐데 이걸 웹툰과 같다고 믿어도되나 그리고 예고편에 유정 표정또 불쌍해지네.. 근데 백인호 원래 돈갚고 엄청 설이랑 멀어지려고 노력하는데 드라마에선 예고편보니까 잘지내나봄?
**습기으아니 백인호 패딩 넘나 예쁜 것..........😭
**비 ㅋㅋㅋㅋㅋㅋㅋ약속했어?? 잘해써 나도야 .. 백인호의 백자도 안꺼낼꺼야 다짐 !
**빛맑음치인트 남주인공이 언제부터 백인호였지;
**어홀릭 츄치인트 아무래도 작가와 PD가 찍으면서 점점 백인호에게 빠져서 분량이 막 늘어나고 서브남주가 남주가 되고 막 그런거같음 응팔처럼 되는건 아니겠지..,
**바람네2버 베댓중에 백인호의 인생극장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그럼...고백하는건 아니지.... 그럼 안돼........ 엄연히 남의여자임..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AAAIRRY

From Twitter

**live치인트드라마노답이네ㅋㅋㅋ 백인호 캐붕개쩌름.. 으엑
**깽이수정이랑 세훈이가 백인하 백인호 같은 남매였으면.
**스lovechu__0506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피아노 칩니다... 백인호 엘리데 ㅟㅎ여랑 인디고 치는거.너무 예뻐서ㅠ퓨
**탱볼 네 .. 서강준이 인텁에서 백인호랑 지랑 다르다고 대사에서 본인이 생각하기에 입에 안붙는 대사나 별로인대사는 감독이랑 수정해서 바꿨다고 .. 전 서강준이 백인호 캐릭분석 못한것같아요 저 인터뷰보고 걍 어이가없더라구요 ㅋㅋㅋㅋ
**타민그런데 오늘은 엄마가, 저 놈이 인기가 많아서 계속 나오는 거야? 물었다 뭐라 사실 할 말이 없었다 백인호 모노드라마 백인호 칸타빌레 백인호 성장드라마 온갖 조롱을 다 뒤집어 써도 반박할 수 없는 분량인 건 엄마도 나도 부정할 수 없었거든
**여 맞아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호 인생캐릭터 맞는듯요..ㅠㅠㅠㅠ 인스타 팔로워수만봐도..
**설레임 마자요.. 백인호 너무 불쌍해서 마음아픈데 또 막상 보고있으면 좋구ㅋㅋㅋㅋㅋㅋㅋㅋ

**ㅁ 와 방금까지 존나 멋지던 티브이 안에 백인호씨가 맞으십니까 ? 격반격반🙌🙌🙌
**학년 1반 36번 임윤아 내아들백인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민내가 강준이 보는 딱 그 눈빛으로 너무 좋아하셨다. 역시 내 정체성은 엄마로부터 왔구나 하며 그후론 모녀가 같이 백인호 씬마다 열광하며 드라마를 참 재밌게 봤다
**ㅁ 아니야 그럼 너 치인트보니? 세정아^^. 다정 널 가운데 두면 우리가 유정선배오ㅏ 백인호사이와 같달까 ? 세정아 넌 그냥 오빠꺼해^^. 다감
**ㄴㅂㅅㅋㅋㅋㅋ유정선배 치인트 오늘7분나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치인트 내아들백인호임?
**로궁주 그러니까요.. 저도 백인호 캐릭터 미워하지 않았는데 오늘 제대로 정뗐네요
**꾸러기엉엉 백인호씨 울지마요 내가 대신 울어줄게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nployyism

From Twitter

**풀12화중 백인호 엔딩 7번ㅋㅋㅋㅋㅋ 존나 남주넼ㅋㅋㅋㅋ
**히리 다시보는 깡파카서강준 백인호 연기 잘 한다고 좋다고 말하는데 자기 입맛대로 드라마 안 나간다고 배우 까는 깡패년들 입 다물었으면
**indalee와나 오늘 치인트 13회 보다가 혈압올라 쓰러질뻔 이윤정피디 미친거 아님?? 왜 드라마 남주를 바꾸냐? 남주클리쉐 감정선은 전부 백인호 몰아주고, 유정은 천만원 줄게 떨어지라는 섭남드립만 주냐. 13화 1시간 내내 백인호만 나온다 도대체 뭐냐?
**재한의 알파이고 싶다감독의 백인호에 대한 애정을 보면 뭐랄까 같잖을 뿐이다...... 정신차려 애정 표출은 그렇게 하는 게 아니란다
**구역에서 생존한 Sarah 백인호 얼굴에 할퀸자국에 유정 팔뚝에 문자국....미친개 마냥 날뛰는 백인하 그 뒤에서 이마 짚하고 잇는 홍설...ㅋㅋㅋ
**엘나무 진짜...백인호이젠 짜증나서 말도안나옴 솔직히 그거 유정센빠이가 설이 받고 설이 눈가리는씬 기대했는데..감독은 디렉미쳣나봐
**때메로나이번 화도 기승전백인호 인거같지만 개연성 버린지 오래........내용은 안 바라니까 골고루 나오게는 해주지 눈호강이 주목적인데.......ㅠㅠ

**스모폴리탄K백인호 이윤정 진짜 극혐이다. 역겨운 드라마를 만들고 있네 #치즈인더트랩 원작만 아니었으면 절대 안봄. 서강준 너무 싫어짐. 연기가 한톤이야......어휴...
**뿐이 김상철 왜 백인호가 치냐고......정이가 받아줘야지!!!!!!!!!!!!
**이 ㅋㅋㅋㅋ 흐흐 그럽시다. 백인호 프로듀서니까여 헉헉 .... 근데 이상하게 제 최애캐들 성격이 비슷항..류다희 백인호 성격 솔직히 넘 빼박 ㅜ
**슴선비님 님님 백인호 서울 뜸
**물이똥개아 치인트 유정이랑 걍 깨지고 백인호랑 좀 사겻으몬ㅠㅠㅠ
**분파이윤정 백인호 백년해로 하시길
**연아에게 심장저격당한 RIO근데 유정 보면서 생각이 든 게.. 백인호의 잘못이 손까지 망가지고 나락까지 떨어질 정도의 잘못이었냐는 건가.. 생각이 듦.. 그런 생각하면 좋은 생각은 안드는디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himinoz

From Twitter

**생이 사실 백인호랑 홍설이 더 잘어울ㄹ....
**재한의 알파이고 싶다내가 백인호를 존나 싫어하는 것 같지만 저는 원작 백인호 극성맘입니다 유정이 들어올 곳은 1도 없었던 극성이었닥우요 유정인호 밀던 그런 극성이었는데 드라마는 너무 노 답이잖아요? 특히 인호가 개노답 캐가 됨
**eong 현_pri프리아 난 백인호보려고 치인트 보는게 아닌데...매주 화가 누적된다 작감 참 대단하다
**감충 임마오늘백인호진짜......휴.....뭐라할말이없다! 맘ㅈ아ㅍr서.., .ㅜ
**월한낙원 웹툰안봐도 드라마만 봐도 된당 같이보면 더 좋지만 백인호씨가 정말 이쁘니까 짠내나지만 봐줴ㅠㅠㅠㅠㅠㅠ흐윽ㅠㅠ근데..맴이아프다ㅜㅠㅜ
**드백인호 궁디 보고십ㄷㅏ
**현단 한 번도 인생 캐릭터에 대한 얘기 꺼낸 적 없는데, 백인호는 진짜 인생 캐릭터가 확실하다.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j_jniii

From Twitter

**베트 그럼 그 모자를 잡아서 가슴에 꼭 끌어안고 넌 이제 내 거야......! 0 백인호에게 몬스터볼을 던지겠읍니다 예에에에에에 0.......! 인호는 정이 많고 외로움을 잘 타니 옆에만 잘 붙어 있어도 호감도가 상...승.
**리난 치인트 이렇게 캐스팅 할래 유정 홍설 백인호
**죠시인더트랩백인호는 원래 설이 짝사랑해서 자기가 알아서 떨어지고 멀어지는 거 아니었냐... 원작이 그랬고 캐릭터 성격상 그래야하고
**리 백인호씨!! 울상짓지말고 웃어요 그게 오빠한테 제~일 잘어울려요 알겠죠? 어깨 딱 피고! 웃어요오
**별 백인호랑 겨론
**현 역시 우린 인호맘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자 백인호는 대박이었어... 이전에도 물론 짠내가 나긴 했지만 오늘자 백인호를 보면서는 가슴이 저릿저릿했다ㅠㅠㅠㅠㅠㅠ
**미현근데 예전에 학원국어쌤이 설이같은 대학생들은 수두룩인데 절대 네버 유정이나 백인호같은 남자는 눈꼽빼기도 없다고 허구의 인물일뿐 나도..? 라는 생각을 버리라고ㅋㅋㅋ 대학에 상철이나 다영이같은 애들이 수두룩이라고 대학에 환상갖지 말라는 열변을 토하셨지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coconut541

From Twitter

**찌유정에서 백인호로 갈아탈래ㅜ 설이 목도리 둘러주는거에서 설렜다ㅜ
**취앤로지보라랑 설이랑 인하 존나 삼각관계같내;; 딱좋다 유정하고 백인호 사귀고 설이랑 인하 사귀면 해결될듯ㅋㅋㅋㅋㅋ
**와봄』 그래요그래요 백인호랑 결혼해요🙆🙆🙆 그래서 수영이랑 나랑 인호랑 츄벨님이랑 행복흐게살쟈요😉😉
** ❣백인호 나랑 겨론해,,
**니스하 백인호 더 좋은데
**구역에서 생존한 Sarah ㅋㅋㅋㅋㅋㅋ홍설을 두고 백인하 백인호 유정의 삼파전인가 좋쿤. 백인하가 홍설껴안고 둘다 거져 내꺼야하는게 상상된다
**벨림들 저 백인호랑 겨론할거임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corellinekang

From Twitter

**앨리백인호 패션 따라한다치고 메신저백 졸라 매고 다니면 진짜 뒷통수 졸라 쎄게 때리고 싶을꺼야
**oy 처음부터 이 드라마는 백인호 성장드라마였고 유정은 악역 홍설은 그냥 나중에 백인호랑 이루어지는 여자1이었음요 ㅋㅋㅋㅋㅋ
**ᅠ옝 맞아요 드디어 만능족보가 나왔네요... 유정선배 붅량좀 늘려죴음 조켔어요....., 울먹 작가가 백인호 팬인가봐여.... 중간에 메인남주가...바뀐..거...같아요...
**현백인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짝사랑의 아픔을 나도 같이 겪는단다ㅠㅠㅠㅠㅠㅠㅠㅠ 네가 설이한테 흔들릴 때 같이 혼란스러워하고 상처에 아파하면 난 인호 네가 아파하는것처럼 아파하면서 운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인호만 보면 우는 애
**견치인트를 보고 또 난 백인호 앓이..... 아 주책맞은 아줌마임 히힣 ㅠㅠ 서강준 만나고 싶다 ㅠㅠ 추륵
**osugarnolife백인호씨 눈 너무 예쁘다
**탈벌레 횬이 나만 백인호 좋아하는거 아니지?ㅠㅠㅠㅠㅠㅠ 백인호 멋있..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b_hyun2_s

From Twitter

** ❣백인호 ㄴ왜글캐 생겨갖이고,,,
** ❣오빠, 여기 좋아요? 응? 이러면서 쑤시고싶다 백인호 함만대조라
**화❄️ ???예??아 그럼 하울가지세요 그럼 백인호 내남편 몬상관
**드레드라마 치인트 안 보길 잘했네ㅋㅋㅋ치인트 드라마화 괜히 반대한 게 아니래도...유정은 밑도 끝도 없는 사패 만들고 홍설은 어장녀 만들고 그냥 백인호를 위한 드라마고 웹툰 보는 사람은 개빡치고
**oy 오늘 홍설이 백인호한테 고백하는거 보고 진짜 놓기로 했어요 다음화에서 둘이 헤어질 듯
**콘가는 늘보 ..백인호 짱ㅜ
**랑❤할 수 있을 때 사랑❤하자.작가들이 백인호에게 빠진듯 원작에서도 백인호비중이 더 많나? 유정이 남주는 맞는건가? 내내 의문이었는데 13화를 보니 더 그런 생각이 드는군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Ojh4210velvet

From Twitter

** ❣걸ㄹ...백인호...
**바람 지금막 백인호 밀어주냐 박해진이 뭘 밉보인거냐 난리네요 ㅠㅠㅠㅠㅠㅠ 유정선배를 건드리면......죽일거임...😡😡😡
**ihwa#치즈인더트랩 이쯤되면 백인호가 주인공 ㅋㅋㅋ 어려운 유정 캐릭터 어떻게 푸나 궁금했는데 작가, 감독 포기한듯~ 드라마는 재밌으나 #이윤정 감독 실망임
**나코 엌ㅋㅋㅋㅋㅋㅋ마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주인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캐릭터 조연으로 만드는 백인호 넘 조음이에여,,,, 강쥰님 얼굴도 넘 프로페셔널하구,,,,
**탈벌레 횬이오랜만에 치인트 봤는데 넘나 재밌는것.. 뭐니뭐니해도 백인호 아니겠어..? 하지만 유정도 좋은..
** ❣13화치인트보세요 두번보세요 세번보세요 백인호 ,,,
**별 심장 찢어짐,, 백인호 짖짜 하..😭😭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931012_582

From Twitter

**미밤아까 치인트보고왔는데요 현타옴... 유정선배랑 홍설이랑 넘나 부러워서 외로움+백인호인생이 너무 불쌍함 근데 미래내인생일꺼같음
**슝⊙ 혼잣말그만하라구ㅠㅠㅠㅠ난 백인호가좋아ㅠㅠㅠㅠㅠ
**효빈치인트 백인호가 남주되는거 아니에요...?진짜 웹툰이랑 정반대로 해버리네 내일 유정이랑 헤어지고 백인호랑 사귀는거아냐...
**히리 다시보는 깡파카 오늘 백인호 수난시대 찍었대염... 저도 드문드문 봐가지구 흑흑
**잎킨 :)깡패들은 갑툭튀해서 주변인 협박에 쌩돈 달라그러고, 유정 아빠는 지가 한 짓 생각도 못하고 역정이고, 백인하는 정신 못차리고, 설이는 피하려는데 잘 안되고, 교수님까지 나가라그러고, 유정은 기회라고 떠나라그러고...13화 백인호한테 너무하네..ㅠㅠㅠㅠ
**구밍 KayL::케이엘::켈유정도 좋지만 난 역시 백인호가 더 좋아... 백인호ㅠㅠㅜㅜ서강준ㅠㅜㅜㅠㅠㅜㅜㅠ백인호역때문에 서강준 좋아지뮤ㅠㅠㅠ
**퍼기현맨 ㄹ백인호 개 짠내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JJung_kj

From Twitter

**르링무슨 유정이 둘의 장애물이되버렸어 니밐ㅋㅋㅋㅋㅋㅋㅋ진짜 욕만나온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이드라마 이제 볼필요가 없고요 ㅎ 백인호 다해드세요 ~ 눼눼~
**스타여기봐치인트 .. 솔직히 나는 유정 응원하지만 백인호씨를 볼때마다 눈물이 .. 😢
**ㅅㅋ와 저건아니지 기승전백인호 진짜 지겹다
**지( ◍•㉦•◍ )♡ ㅋㅋㅋㅋㅋ아 나도 진짜 전나슬퍼 백인호 개 애잔해ㅜ
**르링홍설은 백인호랑 사귀고 둘이 결혼하고 홍국수 물려받고 오손도손 사세요. 유정선배 놓아주시고요 ^^
**설레임아니 근데 인호는 왜이렇게 모든 상황이 힘들어요ㅠㅠ 보는내내 불쌍해죽겠어 인호맘은 마음찢어진다그.. 이쯤되면 극한직업 백인호아니냐고ㅠ_ㅠ
**이어트중조녜쏭밍별치인트 작가야 툰이랑 존나다르잖아 시청자 농락하는것도아니고 뭐하는짓이냐 유정♡홍설 분량 늘리라고... 백인호랑 엮지말라고 ㅠ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prettywoman0408

From Twitter

**XXXX백인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뮈뭐? 백인호랑 설이랑 된다고요? 드라마가 그렇게 몰아갑디까????왜....왜...
**니오늘도 백인호 맴찢..ㅠㅠ
**컴ㅇㅗㄴ하ㅠㅠ백인호도 좋지만 웹툰본 사람으로써 치인트 드라마 전개가 이상함;;.. 웹툰에서는 서부남주라고 하기도 머한 짝사랑인데 . 드라마는 삼각관계를 만들고 유정분량도 뺏네.. 이젠 백인호가 남주될삘.
**반동결]으0H 나 원래 유정파였는데,,백인호 충성스런 개같고 귀엽고 헝흐엉
**반흍]체니백에리백인호랑 되겠네ㅜㅜㅜ기습포옹👍
**더덕 전 백인호 홍설 캐붕이 너무 심해서 멘붕이예요ㅠㅠ 유정선배가 안쓰러워 보일 지경이예영 ㅠㅠ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S2_Hyang_B

From Twitter

**병 #사각지대 ㅈ...저동 백인호가 넘나 짠한...
**ay하 백인호 ㅠㅠㅠ 진짜 왜 근데 난 정이에게도 사정이 잇다뉸곤 아는데 왜 인호한테 더 마음이가지,,,
**담 그니까요 ㅠㅠㅠㅠㅠ 유정 분량이 넘 없어서 뭔가 백인호가 남주 같은 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호 진짜 맘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ZOTVN 호구모음 내가본드라마기준 응칠 윤윤제, 응팔 김정환, 치인트 장보라, 치인트 백인호, 식샤2 구대영, 구여클 방명수
**ᅠ옝오늘자 치인트 정말 화난다 원작붕괴가 진짜 심해도 너무 심한 거 아니냐........... 예고 보니까 장난없던데 원래 상철선배한테서 구해주는거 유정인데 백인호로 나오고... 내일 유정 홍설 헤어질 거 가튼 개삘이다...
**or_kangjun백인호 너무 불쌍한 캐릭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ck♡이왕 이래된 거 백인호랑 사귀어~~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chansong17

From Twitter

**l***치즈인더트랩, 상철 선배는 진짜 싫다;;;;; 백인호는 불쌍하면서도 버릇없고 거칠고...
**적우/틴3a] ㄷㅖㅅ 백인호!!!ㅋㅋㅋㅋㅋ
**진 오늘은 유정보다 백인호씨가 더 멋졌어요
**설레임근데 오늘 백인호 무스탕.. 좋아서 주것다
**콘 막콘 가는 쎄쎄 ❄☀백인호 넘나 불쌍한 ㅠㅠㅠㅠㅠ
**광미진백인호개짠내
**agnolia백인호 보고 오랫만에 울었네.. 몸도 마음도 둘곳없는 그 기분 너무 공감되서.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b_94s

From Twitter

**적우/틴3a] ㄷㅖㅅ 오 맞아요 사실 유정에게 백인호는 처음으로 사귄 친구 같은 느낌이고 인호에게 있어서 정이는 정이가 자신만은 진짜 친구로 여긴다는 생각에 자기만은 정이를 이해해줄 수 있다는 느낌일 거 같은ㅋㅋ여러 인연이 굉장히 얽혀서 지금은 듣고 싶지
**u Jin백인호 ㅠㅠ개짠내나
**니아 너무 슬퍼ㅠㅠㅠㅠ백인호 너무 짠하다ㅠㅠㅠㅠ 근데 예고 보니까 설이한테 좋아한다고 하는거 같던데...ㅠㅠ 아놔 작가 필력...ㅠㅠ 고백하면 안되는데...
**한테 티켓을 맞아요... 기사 댓글 같은거 보니까 넘 백인호 감정선따라 흐른다고 유정 넘 분량이 없다고... 하지만 ㄴ저는 인호가 좋으니  ゚д゚ 인호 넘 맴찢ㅜㅜ 너무 이입해서 봐서 진짜 막 마음이 아파요...
**unji 주인공 백인호로 바뀌었나봐요 ㅋㅋㅋ 백인호 칸타빌레인것..
**이✨백인호 존나 눈물난다ㅠㅠㅠㅜ
**뮤ㅓ하냐그리고 설이 오늘 ㅈㄴ 어장녀같이 나옴 계속 백인호한테 여지를 줘ㅋㅋㅋ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moonlight920506

From Twitter

**름ㅎ ㅏ... 서강준!!!!!!!!!!!!!!!백인호ㅠㅠㅠ
**아름이 선티막콘당첨♥존나백인호맴찌ㅠㅠ
**연정설 메인씬은 유정줘야지.. 이럴수록 백인호 캐릭 욕 더먹이는거 모르나
**담백인호가 마지막에 홍설이랑 사귀었으면 좋겠는건 나 뿐인가 ㅠㅠㅠㅠㅠㅠㅠ 백인호가 제일 불쌍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하지만 그러면 스토리가 이상해지겠지....😱
**하디 흔한 민지 중 하나그냥 백인호유정 빨리 사귀고 끝내자
**ZO백인호는 웹툰이든 드라마든 그냥 일단 설레는구나.
**그냥 백인호가 남주라고 해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acarp_718

From Twitter

**뮤ㅓ하냐백인호 미친거 아니냐? 남의 여친한테 한달만 시간달라니ㅋㅋㅋㅋㅋ존나 미친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자모)ㅇ백인호가 나한태 사귀자구 그랟는데요,,,
**ㅃ아....백인호 역대급 짠내 회차였다....
**성혜#백인호 오늘 짠내100%ㅜㅠ 어떠케에ㅓㅓㅔㅓ#치인트
**힐백인호 너무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죠시인더트랩그래 뭐 드라마의 해석은 다를 수도 있어 드라마 웹툰 개똑같으면 노잼이지 조금씩 다른 맛이있지 근데 백인호 캐붕시키고 설이 어장녀 만들고 고백하고 껴안고 이게 말이되냐고 누가 큰 거 바래?적어도 어장남 어장녀는 만들지 말라고 이제 백인호는 짠내도 아녀
**기가람흑 백인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호야 ㅠㅠㅠ 오늘 치인트 개슬프네 ,,,........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mania_119

From Twitter

**r뷰으악백인호
**매 내가 좋아 유정이 좋아 백인호가 좋아 알아 나 좋아하는거...
**진아 진ㅜ자러 나 백인호 사랑한다
**(*´∀`오늘만 봐도.. 분량이 백인호>>>>>유정 ㅎㅅㅎ...
**부뉴✨ 마지막에 백인호가 강제키스함
**u Jin난원래 백인호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나오니 당황스럽다 허허 걍보면서도 죄스럽네....허허
**피미스테리한 유정선배와의 연애와 선배의 과거- 대학내 여러 인간군상을 잘 나타낸 웹툰 아니었나? 백인호도 유정의 미스테리함과 과거를 위한 캐릭터였던거 같은데.. 드라마는 유정 과거나 캐릭터의 설득력은 없어지고 그냥 애인있는 여자와 백인호의 썸만 남았도다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chuajoeyyy

From Twitter

**담치인트 남주 겁나 백인호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유정에 관한건 많이 안 보여주고 백인호 감정선만 잔뜩 보여준다ㅏ 백인호 좋아하는 나로써는 좋지만 ㅎㅁㅎ....
**에리치인트가 드디어 웹툰이랑 다르게 전개되는구만.. 백인호의 고백이라니 8ㅅ8
**햄 /ㄴ.ㅣ아니 인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 백인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처음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변함없이 너인데ㅜ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우리 인호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뼐백인호..하..백인호..ㅜㅜ
**기동동 백인호 진짜 미침 좋아
**(*´∀`근데 드라마는 남주 진짜 백인호로 만들기센가 웹툰에선 본인도 모르게 서서히 좋아져가지고 깨닫자마자 알아서 끊어내는데 드라마는 개티남
**다 라벤더원작에서 캐릭터만 가져온건가.....원래 유정선배씬도 자꾸 백인호한테 주고....하.....웬만하면 불평안할랬는데 좀 그러네....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hyengtwt

From Twitter

**반동결]으0H 백인호같은 남자 구한다...내가 키운다..
**곰님⎠아진짜 백인호 넘 불쌍해서 어캄....
**솜달이랑 같이 치인트보는데 백인호가 너무너무 잘생겨서 계속 귀엽다 잘생겼다 했더니 옆에서 백인하 칭찬을 하길래 한술더 떴더니 자기가 졌다며 달무룩하닼ㅋㅋㅋㅋ귀여워...ㅠㅠㅜ
**현예고보고 더 얼탱잌ㅋㅋ 아니 왜 자꾸 원작 유정씬을 백인호 갖다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백인호 짱 서강준 만세❤️
** ❣아 백인호 앓아야대는대 엄마가 폰을뺏음
**호봄백인호 진짜 마음아파..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kangjoonie

From Twitter

**ias Assorted Book백인호가 넘나 애잔한 한 회였다 ㅠㅜ 어차피 저래도 홍설이랑은 안 될 거니까 더 애잔해 ㅠㅜ 울지뭬 울지뭬!
**미션 케이 커미션백인호........ 시름시름
** ❣아아어악ㄱ아아걍갸아아악위앙*_*×씨ㅃ발백인호!!!!:# !ㄷ개쪈다아아악아아아ㄱ
**한테 티켓을백인호한테 넘 이입해서 봐버렸어...
**미션 케이 커미션하......백인호......
**푸백인호 너무 블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택ㄷ이 존나잘샹겨써ㅠㅠㅠ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켠이랑 드라마찍으면 둘이.셀카한번만 올려줘요ㅠㅠㅠㅠㅠㅠ
** 겅듀 와진ㅋ자오늘백인호존나멋있어 집중잘못했는데 마지막dd 은택이 낼 졸라멋짐 ㅠㅠㅠㅠㅠ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danceonthemoon

From Twitter

**와 오늘 ㅊㅣㄴ트 핵쩌러... 솔직히 백인호 ㄴㅓ무 짠캐 아니냐 ㅠㅜㅜㅜㅜ 염전이야 ㅜㅜㅜㅜ 불쌍해 ㅠㅠㅠㅠㅠ
**쏘굿백인호 짠해서 미치겠다 ㅠㅜ
**크림⁎ˇ◡ˇ⁎백인호 넘 찌통ㅜㅜ
**스타뚜백인호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
**연그냥 유정이랑 백인호랑 사귀면 다 해결되는 일인데....ㅜ
**와후와/ふわふわ백인호씨 불쌍하다
**지오늘 백인호 왤케 안쓰럽냐ㅠㅠ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kittybelle18

From Twitter

**디안ㅏ아 인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백인호ㅠㅠㅠㅠㅠㅠㅠㅠ
**hinhae아 또 백인호 엔딩 분량도 그렇고 박해진이 뭐 밉보였나 왜저래 진짜
**해경(겨울바다)아..진짜 백인호 넘 불쌍해ㅠ 역대 서브남주중 젤 짠내남ㅠㅠㅠ
**뿐이18.....백인호랑 엮기만해봐..
**아..백인호 짠내나 ㅠㅠㅠㅠㅠ
**이백인호ㅠ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아파ㅠㅠㅠㅠㅠ
**수 임은철씨 백인호 닮음 ...뭐랄까 얼굴 골격 그런것들이...아니 정말로...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manzokushiteru

From Twitter

**바기콘아진짜 백인호 ㅠㅠㅠ 너무슬프다ㅠㅠㅠ 맨날 치인트만 보면 주책맞게 쳐울고있어...
**란씨또 엔딩은 유정이 아니네. 이 드라마 남주는 백인호인가봐. 근데 또 예고에는 유정 잔뜩 넣어서 낚고ㅠㅠ
**스족보때문에 탈탈 털릴때 혼내러 오는건 유정인데... 왜 저기에 백인호가..... 가지가지 한다^^....
**아백인호미쳤어?
**늘도무사히오늘은 백인호의 화구만
**두✿잃어버린니니니찾습니다아 미친 스토리가 왜 이렇게 가냐 ㅠㅠ 상철이한테서 밀린 설이 구해주는게 왜 백인호예요?
**돌핀아아ㅐㄱ백인호ㅠㅜㅠㅠㅠ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From Twitter

**르밍인호... 백인호...
**자 자 옜다 홍설♡백인호
**이피다이쯤되면 치인트 남주는 백인호 홍설은 어장관리녀 웹툰과 다른 설정은 상관없는데 최소한...아휴...
**나코백인호,,,,💕
**ᴴᵁᴺ ᵞᴼᴺᴳ와 백인호 ........... 디짐
**르링??????????????????????????????웹툰에서 상철선배한테 구해주는거 유정선배인데 왜 백인호가 쳐 튀어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na아놔... 뭐야..치인트 정말 저럴거면 드라마 만들지 말지..주인공이 백인호로 바뀜?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From Twitter

**고 : (백인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노야아아으으ㅏ아아다다앙ㄴ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ng백인호는 웹툰이든 드라마든 짠하고 멋있구나
**슝⊙이제는 유정보다 백인호가 더 좋아짐..ㅅ
**덕하백인호씨 일부러 이러는거죠!! 할 줄
**롱루꺄리아 인호 쩐다 내 인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퍼 백인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링클헐 나 방금 백인호 갑자기 포옹해서 넘나 놀람
**일 행복할 젼누나:D백인호!!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From Twitter

**기동동백인호 같은 남자 어디 없음?
**퍼넥과 투명자희이럴 거면 그냥 백인호랑 엮으라고요....
**은리오옹이 최애인 다루음...여주가 홍설이고 남주가 백인호인가.
**준생각٩(๑òωó๑)۶아 백인호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설렌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디 흔한 민지 중 하나백인호는 저렇지 않아...
**ack♡백인호뭐얏
**풀몇 주 째 엔딩 백인홐ㅋㅋㅋㅋㅋㅋ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From Twitter

**디베*개*(・∀・)*백인호.저거!저거!
**현치인트 남주 백인호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오 미친 백인호
**Y백인호 불쌍한데..유정선배말도 맞아서..더 짠해ㅜㅜ잘살았더라면.....좀 잘살아보려니까 과거가 발목잡잖아...
**랑백인호ㅠㅠ......
**떼기어머어머 나도 안아줘요 백인호씨
**다아니 누가보면 남주가 백인호인줄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From Twitter

**애 ^ㅠ^ ❤백인호씨,,,,,!
**르나르어흑 백인호씨ㅠㅜ
**서강준이랑 결혼 할 것전 백인호 파 입니다
**요❄헐 백인호
**장러힝 설이 넘 조타 ㅠㅠㅠㅠㅠ백인호...백인호랑 유정이랑 뭔 사정있는진 안 봐서 모르지만..암튼....서강준..너무..잘생기셔꾸....김고은....이었나...너무..너무..ㅠㅠㅠㅠㅠ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지호예원 )و짜증내지마 백인호 ㅠㅠ
**ㄴㅔ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워후ㅠㅠㅠㅠ 백인호는 너무 안쓰럽구니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From Twitter

**원래 웹툰도 백인호 분량이 이렇게나 많은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 ^ㅠ^ ❤근데 백인호씨 죠냉 잘생김
**와후와/ふわふわ백인호씨만 보면 왜 눈물이 나는거지...
**훈꽃약간 응팔느낌인대 ? 응팔도 류준열인줄알앆는대 택 치인트는 유정인걸알고봐도 백인호같음
**저 노래를 왜 백인호한테...
**나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진짜 백인호만보면 눈물날거같다ㅜㅠㅠㅠㅠㅠ
**플렉쓰원래 백인호가 저렇게 짠내나는 캐였나.. 아님 서강준이 짠내나는 배우인건가.. ?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From Twitter

**들✿백인호 넘부쨩ㅠㅠㅠㅠㅠㅠ
**투치인트에서 백인호 넘 불쌍하게 여기저기서 쪼임 ㅠㅠㅠ눈물난다
**옐✨(42일뒤 300일백인호 인생이 불쌍하드ㅠㅜㅜㅠ진심ㅠㅜㅜㅜㅜ
**시님 등기 등기!!!!!치인트에 백인호가르치는 교수님 원래 저렇게 띠꺼웠나
**애 ^ㅠ^ ❤ 난 유정보다 백인호씨...,,..
**민프로듀서님 알지알지... 백인호 사람미치게만듬.. 졵나잘생겼는데 존나섹시해야해
**ang SY아아ㅏ홍설이 김치 두손으로 힘들게 낑낑거리면서 들고갔는데 백인호는 한손으로 쓱 가져감'~'멋있어....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From Twitter

**12이쯤되면 치인트남주=백인호 서브남주=유정
**정씨~~~♡친구랑 얼마만에. 속편한 한잔했는데.. 한곳에서 의견이 나뉘었다. 나는 유정선배. 친구는 백인호씨.. 낼모레 00인 우리의 20대를 떠올리며~~ ㅋㅋ
**각,됴각!현실에는 유정없어요...백인호도없어요😃😃
**현백인호씬 너무 심하네 ㅋㅋㅋㅋ
**oi매번 치인트 볼 때마다 백인호 짠하다. 웹툰으로 볼때보다 더 짠하다.
**니백인호 어ㅐ 서브 남주야,,,, 꾸준
**리조)나ㅏ나 최애꿈꾸는 능력같은거 있는거같아!! 쥬조꿈 2번꾸고 카무이꿈 1번 하이니케 1번 백인호 1번 강호두 1번 기타등등 최애들.. 과 자캐들

백인호 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 홍설 드라마 설이 유정이 캡쳐 불쌍해

From Twitter

**펭귄하 백인호 맴찢....ㅠㅠㅠㅠ
**ODAM치인트 왜 백인호만 나오나 대체왜때문에? 유정은 어디로?
**본✨백인호....백인허ㅠ......앓는다
**과장백인호 멋있다 크야.
**스란드라마속 백인호가 웹툰보다 더 매력있네..
**ㅣㅅㅜ백인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호야ㅠㅠㅠㅠㅠㅠㅠ😭😭
**영넘나맴찢.... 백인호....
**츄아 백인호 넘 불쌍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눈물나ㅠㅠㅠ
**/2일까지 다이어트 비닌❤️백인호개멋있어
**아까 백인호 흑발인줄 존잘
**ovely jung꺄!!!!백인호❤️❤️❤️❤️❤️
**꾸백인호ㅠ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조나찌통,,
**를 사랑하는 박현도 뒤의 이든백인호도 넘 좋다...하아..인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