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01:20 ALL

**이센김고은이 91였구나..
**민아여기뽀뽀 김고은보다 더 프뤠시 싱싱 신선 순수 깨끗 맑음 청량함이 드는건 왜때무니죠..? 보자마자 내모든게구원받는느낌이엇..😲 근데 은교ㄱ... 학ㄱ싸랑합니다 💞
**언니(Sid) 아니 서강준이랑 김고은
**순경민김고은 옷스타일 진심내스타일 ??
**니인호 너무 짠해서 눈물났어ㅠㅠㅠ 서강준 눈빛이..아오 김고은씨는 강준이가 저리 보는데 살아계셔서 놀라움..나라면 쥬금...핳
**ンミ오늘의 심쿵신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ParkHaeJin #KimGoEun #SeoKangJoon #NamJooHyuk
**노리메이김고은이 작은 입을 오물 거리면서 말하는 거 넘 귀엽다. 눈빛도 반짝반짝.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Noru_Honey

From Twitter

**ucat치인트 김고은 볼 때마다 미국에 있는 조카 생각난다. 부러운 홑꺼풀 눈에 미소 말투 표정 행동까지 진짜 똑 닮아서. 그간의 다른 캐릭터에선 그닥 못 느꼈는데 대학생으로 나오니 싱크로율 급상승 ㅎ
**뿌링클김고은내여친
**ンミ심쿵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ParkHaeJin #KimGoEun #SeoKangJoon #NamJooHyuk
** 고ㅣ도지은김고은 부럽눼...
**콘 갈 씽그래٩꒰๑• ̫•๑꒱۶♡뭐야 뭔데 서강준이 껴안아 내가 김고은이엇슴 심장 줘터져서 주것서;
**나코김고은 존나 부럽단,,,,,
**냥개비김고은 너무 구ㅏ어워

**장러힝 설이 넘 조타 ㅠㅠㅠㅠㅠ백인호...백인호랑 유정이랑 뭔 사정있는진 안 봐서 모르지만..암튼....서강준..너무..잘생기셔꾸....김고은....이었나...너무..너무..ㅠㅠㅠㅠㅠ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링클사람들이 잘 모르지만 내가 치인트를 보는 이유는 김고은에게 걸크러쉬를 당했기때문이다
**노대김고은 최유정닮았다
**법소녀 섦꒰ღ˘◡˘ற꒱김고은 너무 예뿨!!!!! 우아아아아아아!!!!!!!
**rane4306김고은 우쭈쭈~
**름୧ʕ●⌂●ʔ୨❗김고은 넘 예쁘다
**ee.성준그나저나 김고은 앞머리는 꼭 저래야하나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alexwalksin

From Twitter

**어한 요정_묘수닝아 김고은 웃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선배 침대가 좁다잖아요 저게뭐야 저게 김고은 표정 너뭌ㅋㅋㅋㅋ 현실이다 ㅋㅋㅋㅋㅋㅋㅋ
**( 지호예원 )وㅏ아아ㅏ아아 김고은 너무 귀엽드ㅏㅏㅏ
**ING와 김고은 웃는거 진심 넘 귀엽다
**yan배우로서 김고은 정말 좋아하지만 홍설은 아냐 절대 아냐
**ADA 나 김고은할래
**콘➡중콘교환구하는 개소 ㅋㅋㅋㅋㄱㅋ박해진도 박해진이지만 김고은 매력오져

**츄리 ✌ 김고은복탄사람 .. 흐ㅓㅠㅠㅠ
**태=ATM김고은씨최고예쁘다
**창민의 카블리 쟈빗 ٩^♡^۶김고은..레드설..사랑스럽당..큽..
**동결 벼리아 존나귀여워 김고은 키스하고싶어 존나귀여움
**?김고은 진짜..
**키뷘 ❤ ᴶᵁᴺᴳᴷᴼᴼᴷ김고은 존귀 으앙 햄톨쨩
**노리메이김고은 왤케 귀엽니.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haaneul22

From Twitter

**니박해진과 서강준이 잘생기고 김고은이 귀여운 드라마를 보자
**진이'-'✪ 검은사제들은 김고은 닮은 누구지.... 걔 아니야??? 누구더라....
**진이'-'✪ 연기 짱짱 잘해.. 솔지키 김고은 첨 캐스팅 됐을때 응..?했는데 진짜 연기👍
**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쟈...멋있어ㅠㅠㅠㅠㅠ김고은도 귀엽던데 완전
**민이가 좋다♡~♡ 제목???이 김고은 이성경 주먹질에 코피 나다야 모지
**딜 °○(샤오슈..) 이영애는 뭔가 김고은이나 박소담 이렇게 생긴 애들과 엮었을 때 캐미가 좋을 거 같지 않아? 박보영은 김혜수랑... 뭔가 인상 조합이
**쥐아ㅠㅠㅠ 김고은 넘 조와된다 ㅠㅠ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RockAngel__

From Twitter

**도김고은 박해일 비슷하다 느낌
**새이김고은은 천사네
**낭자김고은은 입술이 참 예쁘다.
** 하느ㅠ.ㅠ 김고은은 연기를 넘 못해ㅠㅠㅠ...
**재이 / Rixy 김혜수x김고은 조합 차이나 타운도 개봉하자마자 득달같이 달려가서 봤었는데... 기대 이하였지만... 오열한다
**닠 이영애랑 김고은 같이나오는 영화 제발....쪠빨ㅠㅠㅠㅠㅠㅠ흐아아앙
**닠한국판 캐롤 캐스팅으로 이영애x김고은 어떠십니까 님들 이거 개쩔지 않나요...누가 이 조합 말해줬는데 첨 듣는순간 넘 로지컬해서 오열할뻔...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vertis9

From Twitter

**scar홍설 개쎄다 ㅋㅋㅋㅋ 유정 상처에 연고 바르면서 "아프긴 해요?" 이럼 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 김고은 너무 좋다. 두 남자가 자기한테 달라붙는 상황 너무 맘껏 즐기고 있닼ㅋㅋ
**earliner오늘 밤 12시, tvn월화드라마'치즈인더트랩'이 끝날 즈음 온라인으로 홍설이 부른 치즈인더트랩 신곡이 발표됩니다. '이끌림 feat.김고은 ' 김고은 양이 불어넣은 애틋한 감정과 가창력을 즐겨주세요~!
**ㅠ 김고은 까지마십쇼
**눙식되는거... 문농 김고은인.. 무쌍에 웃으면 없어지는 눈 너무 좋음인데 내 전 여 친 못 . 생 겨 ㅆ 다 😭 아주 몬났지
**사자 2016 (동면)치인트 보믄서 김고은 같은 애인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내가 유치하게 굴어도 도닥도닥 해주는.
**님과각세정이예뻐서사랑에빠진뮤렐 로님은 김고은 느낌
**브방원 기대 중 에버딘오늘따라 고은님을 보고 싶다 치인트 드라마 10화 봐야겠군 김고은 사랑해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crane4306

From Twitter

**ame김고은 왜저로는데? 이해가안되네 으
**자닮은 김베헤내가 담이 아씨 덕질을 하긴 하지만 김고은 참 이쁨...
**더테일 파는 김고 야양양 어떤 김고은 보도싶미..? 요즘 석슬고은 안그려서 주글거같다 ㅎ..
**니아 김고은님... 정말 너무 아름다우신..
**니아 배고프다. 내가 김고은 처럼 말랐으면 지금 당장 치킨을 시켰을거야
**omo 복숭아의 계절 테레즈 역할엔 김고은이나 소희요. 네, 개취입니다. ㅠ
**니아 김고은... 사랑해요 김고은 진짜 최고 예쁩니다 진짜 최고로요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suzu4411

From Twitter

**쌤김고은씨는 맘씨도 좋은거 같드만 ...
**니아 김고은 정말 예쁘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예쁨 진짜 최고로 예쁨
**늘 처럼 제가 김고은님이 되서 꿈에서 만나욤 ... 조용히 눈물을 닦는다 ... 😊💕 바바이 ~~ 😘😘
**성댁김고은보다 더 뒷통수 친게 전도연
**성댁김고은은 뒷통수 쳐서 연기 잘한다는 생각 이제 안듬
**뉴니요새 한예리, 이솜, 김고은등.. 정말 이쁘진 않지만 동양미가 넘피는 ㅕ자배우들이 잘나가눈듯
**뉴니 요새 동양적 외모가 인기인가봐 김고은이나 이솜이나..한예리나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kdramastar

From Twitter

**리빵실빵실한 김고은을 닮았단 소리를 들었다 넘나 좋아하는 얼굴이라 대만족 중인ㅠㅠㅠ
** (◦'ںˉ◦)~♡넘으ㅜ아가아강ㄱ서강준넘쥬아김고은넘쥬아
**피치인트 4화까지봤는데. 난 김고은한테 꽂혔어
**송하다 쥬근 갖바치김고은 척사광 박소담 전부 같은사람인줄알았는데
**범김고은, 박소담이 얼마나 헷갈리냐 박고은, 김소담이라고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만큼 헷갈려.
**(●'▿'●)۶ 세젤귀 하니_윤 그니까 박소담은 좀 스피츠같고 김고은은 사모예드같음
**범김고은 박소담 구분법 좀 알려주세요.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instiz

From Twitter

**um!my2월 29일 오전 9시 새로운 지구를 만나다 #김고은 #박보검
**HQ 늦덕 리엠ɞ지니 님이 이 사진 김고은 같ㄷㅐ
**ai캐롤 한국판 > 김혜수 > 차이나타운 > 김고은 > Kim go eun > 움짤 저장 > 협녀는 기억 속에서 사라지고 김고은의 다음 작품이 뭔지 검색하고 있는 키워드의 흐름
**베아✨와 김고은 왤케 이쁘냐 치인트 볼때는 그냥 예쁜 대학생 느낌이었는데 이 사진보니까 짱 이쁨
**ai혜수 언니 말처럼 외형은 넘나 좋은 김고은
**ai멋진 배우가 되어주세요 김고은씨!!
**ai제발 치인트 봐달라고 노래를 부르던 친구에게 고맙다고 해야할 정도로 배우 김고은에 대한 신뢰도가 마이너스에서 +1 로 올라감. 그러나 100은 너무나도 먼 것.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kdramastar

From Twitter

**ai치인트 보고 김고은에게 관심이 생겼다면 절대 그녀의 영화를 봐서는 안될 것.
**늘빵치즈 김고은 캐릭터 좋다. 매력 있어.
**주먼지 굴비김고은 예뿌다
**3/3 8시 티켓팅★ 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거기 김고은 넘 예쁘다구
**3/3 8시 티켓팅★ 림나진짜 다시태어나면 김고은으로 태어나고싶다
**이여자 볼때마다 김고은닮음
**3/3 8시 티켓팅★ 림김고은 너무예뻐..내사랑..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ManicSanic

From Twitter

** 수리 ✨김고은씨 호그와트 수석 졸업생 이냐고요...
**ㅅㅇ아 근데 김고은같은 선후배면 졓다
**hang Heeiho어제 차이나타운을 케이블로 보았는데, 김혜수의 연기는 물론이거니와, 김고은이 치인트에서 하는 연기톤 ? 그대로 담배를 피우며 칼로 쑤시는데.. 너무.. 예쁘더라 ? 김고은은 차이나타운 같은 영화도 어울리고 치인트도 좋고, 로코도 좋겠더라
**월 1일 위장자!자고일어났더니 내머리 완즈이 홍설 각인디 김고은 대신 출연하겠음
**쟈쟈쟈쟈쟈쟈ㅑ쟈쟈쟞🌹김고은
**케가벼려라 김고은이랑 정연주ㅠㅠㅜㅠㅠ
**nlsaj김고은 언니 진짜 짱! 어떻게 이런 여자가 강하고있어. 부러웠요...내 아이돌 #cheeseinthetrap #goeun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AsiaToday_News

From Twitter

**마웡~김고은 얼굴 너무 너무 너무 예브다
** 뷔 맘 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고은 볼때마다 싸이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뷔 맘 떼 ❁ 나도 ㅋㅋㅋㅋㅋ 처음에 홍설이 김고은이라길래 진짜 기대 안하고 봤는데 왠걸. 연기 진짜 잘함! 백인하는 너무 오바하긴 하는데.. 그래도 좋아!
**다차이나타운 영화 끝날 때까지 김고은이 박소담인줄 알고 봤다...... 존나
**근몬 J씨김고은 컷트머리 예쁘다. 오늘의 결론.
**근몬 J씨김고은 컷트 예쁘다. 날씬하고 예쁘면 컷트해도 예쁘구먼.
**이먹고싶다씨지비에서 차이나타운 하고있느데 고경표 박보검 김고은 김혜수 요새 잘나가는 배우 다나오는거보니 신작인가요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BOGUMMYP

From Twitter

**저지구 모델 보검이길래 옆에 누군가봤더니.. 넘 못생겨서 ???? 알고보니 김고은.. 진짜 못생겼어....
**은담과 향 김고은 차이나 타운 재밌드나? 나도 내일 볼까..
** 차이나타운한다 박보검 귀엽다 김고은 귀엽가 영화는 살벌하다
**இдஇ; )언니가조은누나김고은개조아조나섹시
**고양이언니✨차이나타운에서 김고은 이름 이설이네? 홍설이가 이설이였구낭
**고충김고은은 발성도 별로고...
**늘빵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요고 재밌다. 에피소드가 스릴 있고 흥미진진, 조마조마. 김고은 캐릭 현실적이다.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a_fterglow

From Twitter

**문미 닮았다는연예인....음 쌍수전에는 은교때 김고은닮았단소리도듣고 피어나때 가인닮앆단소리도들었슴메... 좋게말해서 김고은 가인이지 개밋밋해씀. 진짜쌍수는 신의한수.다들내 눈을보고 충격먹어서 거기로 10명정도 쌍수하러감.
**루꿀ㅁㅊ 김고은 틴트라는데 하악 누가 디자인 했어 존나 칭찬해 주자 우리
**덕진짜 한예종이 뜨긴 뜨는구나 느낀게 박정민 김고은 박소담 변요한 한예리 박해준 정경호 임지연 이유영 이제훈 그외에 내가 잘 알지못하시는 분들까지 ㄹ 대단함 .. 끄앙..
**마웡~김고은 사진이 인장이니까 김고은이 말하는것가태
**마웡~아 김고은 너무 ㅖ뿐데....
**UNU(200cm)역시 김고은 개털머리 진짜 별로다 저 머리가 훨씬 나음




김고은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gulbie__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Suri_K_B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newsfactv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byulaaa118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topstarnews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kokoommanyam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topstarnews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

김고은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홍설 월화드라마 박보검 이성경 솔직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