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Posted by 마리쉐
2016. 2. 25. 14:51 ALL

**쿠쨔응 트친님 내일 가셔야할거같은데요.... 토요일부터 태민팬카드 쓴대요 8ㅅ8....
**태민이 마이크 에코로 신난거 핵귀엽다.....으아아 귀엽다!!!!!!귀엽다고!!!!!!ㅠㅠ
** ㅏ이ㄷ ㅏ✎ press it。❀하루 ㅏ침 ㅔ 아기님ㅣ되신 태민 #PressYourNumber #더쇼 #태민
**와아 태민아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가지마ㅠㅠㅠㅠㅠ
**ィカ컬투쇼 태민 넘 예쁘다 😢
**꺙태민이 저 사이에서 즐거워하는거 너무 귀여워
**ichelle tiongsonYung 최면 ni 태민 pang OST yung dating ❤️❤️❤️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JHJH_Lena

From Twitter

**?오늘 반디앤루니스에 태민 앨범 입고됐길래 신기....
**피파니아태민에게 뭔가를 느끼는 헤남들은 자신이 헤남임을 조금도 의심치 않을 것이다...
**이니가 있어 행복한 휘란ㅠㅠㅠㅠㅠ우리태민이 셀카실력늘었ㅠㅠㅠㅠㅠ
**하이번 사녹때도 바지가 찓ㅈ어졋구나 태민아...♡
**갱아 ㅁㅣ친 태민이 컬투형아들이랑 죽이 잘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놀아 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아아ㅠㅠㅠㅠ
**하세상에서 너가 제일 에뻐 태민아....
**와아 태민이 너무 기녀워누ㅜㅜㅜㅠㅠㅠㅠ귀어누ㅜ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밀재미없어요 라고 할 때 태민이 말투가 얼마나 귀여웠는데.. 세미콜론 니가.. 니가.. 😠😠😠😠😠..
**꼬망태민이 귀여워.......ㅠ
**at?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민.....어ㅏ타시....아파....마음이.....이러케 셀카장인으로 성장하다니.....나는 우럭우럭 ㅠㅠㅠ
**레오태민 앨범 세장 사겠습니다, 전 남자인데요. ->드리겠습니다 딩동댕동~
**민러버❤️번버니태민 앨범 세장 살거예요 전 남자예요! 드려야겠당6v6
**른 심해에 잠기네태민시를 보니 화가 눈녹듯이 풀리는군...뭐 어떻게든 되겠지... 주륵
**밀뮤비 속 태민과 그 친구들은 돈으로 뭘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모른다 ^^; 그리고 카메라도 이 공간이 얼마나 어떻게 호화스러울 수 있는지 모른다 ^^; 그리고 관심도 없음 ^^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healingTaem

From Twitter

**태민오빠한테 뼈를묻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ring Fantasy안저영! 태민아..... 애교할 거면 미리 말해줘 나 심장 하나...
**플태민트 Press_It헉 이거 지금 태민이 맞나 왤케 어려보여 #더쇼 #태민 #PressYourNumber
**훈이발 말랑말랑 우유지금 컬투쇼 태민님나온다
**말그러니까 누나들 태민하세영 δv< #여러분_태민하자
**피파니아태민... 헤테로아재 자석...
**이 6v6날 보는고가타..👉👈 #태민 아 부끄럽... 도른 #더쇼

**에밈 입금해 게다가 눈 앞에 보라로 태민이가 보여.....🙊🙊🙊
**월님께- 스밍해야죳 혈 아니여!! 태민이가 라디오에서 떡볶이~~~~ 해서올린거에요...ㅎㅅㅎ
**민이라면 다 좋은 썩소어쩌다보니 현민이에게 보낸 첫 멘션이 태민이 앨범 찬양이 되어버렸다 하핳
**지딩댕동 태민이가 칠 거야?
**솔로대박_샤니빵태민이 포스터 교환해요~ 나:왼쪽 😇:오른쪽 직거래 해요:-
**이 6v6태민 입에서 "야 개털!" 소리를 듣는것이지 말입ㄴ다
**지◝(*'◡'*)◜태민이 실로폰 잡았네요 이아이는 커서 인생이 딩동댕이에요 젼나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shuca_bot

From Twitter

**민이라면 다 좋은 썩소 현민아 태민이 앨범 들어봤어요? 짱이야 되게 죠와b
**몽쫑♥.♥설마 링딩동 할 때 태민이 실로폰 치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루 널한방울씩 으하?!태민이 엠카 나왔나?
**훈트다요☆태민아ㅠㅜㅠㅠ아구이뻐ㅠㅠ라디오잘하구와ㅠㅠ비록나는지금못듣지만ㅠ울먹ㅠ
**해네이버들어갔는데 태민 press your number와 태민이 실검에 있는거 발견하고 오ㅗ유융 하고 새로고침하니깐 없어짐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좋다 컬투쇼!
**아진짜 개부럽다 친구 쓰리디최애 태민이 에센엘에서 투디최애 백인호연기한다고함
**뚜RU태민 완전 잘생겼지 진짜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cider_eum

From Twitter

**포카 교환하실분 ㅠㅠ 저기 없는거랑 태민 셀카랑 교환해욧 ㅠ
**태민이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하루에 다섯번은 태민이 귀엽다고 하는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태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밀컬투쇼 보면서 글 써야지 ㅎㅂㅎ 이러고 딱 고릴라 다운받아서 켰는데 미니로 하면 너무 화면이 작아서 태민이가 안 보이고 전체화면을 하면 태민이가 잘 보이는데 아무 것도 할 수 없길래 그냥 글 쓰는 걸 포기했다 😌🔫
**짝태미나....나는...라디오를 지금 못들어 퓨ㅠ태민..
**こる태민아❤화이팅!!!
**설태민이 웃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아기같아ㅠㅠㅠㅠㅠㅠ
** ㅏ이ㄷ ㅏ✎ press it。❀태민 ㅐ기 같ㄷㄷr #PressYourNumber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Sweetcandy_PS

From Twitter

**희울 아들램... 넘 이뻐...ㅠㅠ흡 오늘두 화이팅이야..... My 통장 is Yours...💸💳☺️ #태민 #PressYourNumber
**리 태민이 넘나 귀여운것♡
**빠가 불러준 미선씨태민이 애기가타....
**설 태민이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와태민플라이,,,, 너를 만난 첫 순간,,,,,,
**몽쫑♥.♥태민이 귀여워서 살 수가 엄따 내가 지쨔 ㅠㅠ 하...
**at?헐 ㅠㅠㅠㅠㅠ 태민 셀카 잘찌거ㅠㅠㅠ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natalia_0616

From Twitter

**쁘태민이 진짜 넘나 예쁘다😭
**와태민이 너무 좋아 어떡하지 내새끼
**다들 태민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ress Your 샤콩6v6♡엉엉엉엉엉😭 태민아ㅠㅜㅜㅜ
**피트태민이가 슬슬 셀고에서 탈출하고 잇ㅅ어요 울컥
**코파이 받은 그늘♡앨범이랑 포카 교환 하실분 찾습니다 휴ㅅ휴 앨범은 투탬으로 포카는 걷는 태민으로 교환하고싶습니다ㅜㅜ 멘션이나 디엠주셔요! 공방에서 교환 원합니다🙆
**면업빠...혹시 태민 Press it 포스터 가져가실분... 오늘 받은 상태 그대로 보내드리구... 택배비 부담 가능하신분... 안열려가지구 저도 머들어잇는지 몰라여 ^^...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sunrises0525

From Twitter

**금나도지금 스비슨데 태민이를 못보러가...ㅋㅋㅋㅋ
**치고 스밍~[머스트해브]태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덕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꺙태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민이는 요정이야] 페츠니으앙 태민이 떡볶이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
**설ㅋㅋㅋㅋㅋㅋ 태민이귀여워 ㅋㅋㅋㅋㅋ
**umkeyk.netTAEMIN #2 RT 바가지탬 vs 깐탬 중 어느 것도 놓칠 수 없읍니다.. 6시부터 #엠카운트다운 닥본사 하시면! 깐탬바가지탬섹시탬귀염탬...등등 #태민...
**트탬태민이 셀카실력 늘었어 귀엽다ㅠㅠㅠ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MTTM05

From Twitter

**가 뜬다 ❁ δνδ ❁아티움에서 태민세트👐 딱 맞춰서 태민이 노래 나오는^_^
**at?태민노 우타를 들어야해 ㅠㅠ
**드리앙맘 YUTmahru아드리앙은 아이스크림이랑 빵 사주고싶고 태민이는 고기사주고 싶음
**atalia날로 발전하는 태민이 셀카 실력❤️
**24시간 스밍] 귤'ㅅ'태민이 셀카 고자 벗어났어
**라무태민 신나라 품절 히바
**잉태민이 원래 에피소드 하나로 모든 방송 돌자나여 ㅋㅋ 셜록 때 화장실 에피...ㅋㅋㅋ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almightykeybeom

From Twitter

**weetcandy160225 컬투쇼 태민 캡쳐 태민이를보면 행복해져ㅠㅠ 태민이와함께 봄이찾아왔어..!
**와태민이 셀고 탈출이니 아님 엠카만 벗어난거니
**음태민이 이런 사진도 찍을 줄 알아???&
**닫이번 공방의 목적은 팬카드 획득이다. 오드 팬카드가 없는 내가 태민이를 볼 리가 없잖아ㅠ
**쭈니❤#태민 #PressYourNumber 뮤비조회수도중요합니다!!! 봅시다!!! 봅시다!!!! #샤이니
**틀밈은 최면맘태민이넘기엽다
**레오태민 앉아있기만 하면 너모 작아지는 그런 매직 귀여움.... 째깐해.. ▰˘◡˘▰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shakong0525

From Twitter

**치고 스밍~[머스트해브]태민이 셀카 실력 늘어난거봐....... 쥬금
**린태민은 "종현 씨께서 '벌써'라는 수록곡에 작사와 작곡을 참여해줬다"고 말했다. '마음에 드냐'는 질문에는 "감성이 좋은 멤버라고 생각했는데 새삼 느끼게 됐다. 나이 많은 댄서형들이 좋아하는 가사다"고 종현을 칭찬했다.
**50528실검 태민이 안녕
**과노래나오는중인데 김태균이 태민이한테 캔디같은것 줘서 태민이가 먹었다
**드리앙맘 YUTmahru뭘 좋아하면 크게 두가지로 나뉘는듯 히들/예왕->나랑 겨론해 아드리앙/태민->우쭈ㅉ쭈ㅉ쭈쭈 맛있는거 사주고싶다
**나는 이진기태민이 네이버 실검 1,2위다!!!💕💕 큽 눈물...88.... #태민 #pressyournumber #태민솔로
**캉몰캉태민이 누가 사진찍어주는거지?ㅋㅋㅋ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y_y718t

From Twitter

**낑깡아 이태민 너무 귀여워 아아... 태민쨩...
**미니덕(태민맘)태민이 밖에 팬들보고 얼굴 도리도리ㅠㅠ
**혹ㅁㅊ오늘 태민님 미모 미치셨네
**솔로대박_샤니빵저랑 태민이 포스터 교환하실분 계신ㄱㅏ?...
**이니를 위한 계정태민이 1위 2위 나란히 해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민 #TAEMIN #PressIt #PressYourNumber
**농징기귀여워!!!!태민쨩 카와이!!
**꺙오 태민이 셀카 잘찍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nanhee2018

From Twitter

**태민이가 막 즐겁게 웃는거 보니까 나도 같이 웃게된다 태미니가 많이 웃는 컬투쇼 좋은 방송
**달슈✿태민이 나랑 렌즈 같은거끼니...??? 시크리스 3콘 코랄그레이?
**RT firstspring_s태민이 노래가 1박2일 21일날 방송에 나왔데서 급하게 찾아봤는데 장난하냐,,, 30:13부터 press your number 나옴,, 음원은 23일에 나왔는데ㅋㅋㅋㅋㅋ K…
**갱태민이 첫방만큼은 보고 싶어ㅠㅠㅠㅠㅠㅠ
**카요 태민 넘 귀엽다ㅠㅠㅠㅠㅜ6v< >
**꺙태민아 약은 너밖에 없어 8ㅅ8




태민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bb_195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525_ATM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Sseam2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mintfries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wlwleyo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shineefive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taeminate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TaeminLee718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hanuru525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oreo_likee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jjongella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amil_shed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hanuru525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TaeminLee718

태민 컬투쇼 귀여워 셀카 앨범 샤이니 더쇼 포스터 바지가 실검 실로폰 bitjim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