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Posted by 마리쉐
2016. 2. 25. 14:57 ALL

**탈튼튼 다육 효민이 죽었어
**ailie효민 앨범 커버사진보고 깜놀했네~~
**하게생긴 티벳탬버린효민아..
**e can do it..V3네이버가 중국놈들에게 점령당했다!! ㅆㅂ!! 그것도 치아라 생수효민 솔로기사에!!!
**그효민이 쟈켓사진 너무 이뻐서 야하단 생각도 안듦 여전히 미모 열일하시네요

 
**내이렇게 또 효민한테 지는건가...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Dal_Buggy

From Twitter

**려와버기(공.계)효민이 새 티져
**해연효민
**정구효민아, 잘 생각해봐. 사람들 다 그렇게 살아, 저기 있는 사람들 다 그렇게 살아. 형도 그렇게 살아. 그래야지 사회에서 네 자리를 만들 수 있는 거야, 이 미친 새끼야…!
**빠의 밤/이프효민이 안 뒤져써요...
**아 오늘 효민이 기일인가요
**시효민아 멀해두 괜차나 ㅎㅎ
**내난 널 응원해 효민아😀

**뜨뭐야 일어낫는데 효민형 사진...머..야..
**코몽아니 지금 봤는데 효민형 사진...아니...옷
**빠블루일베 효민이한테 섹드립 개마니함ㅜ
**ㄴ효민티저나옴?
**하게생긴 티벳탬버린나새끼 효민이생일에 동주보고
**빠의 밤/이프효민이 주근 거 아니야... 미국가서 AMA가서 마케팅 다시 배우고 있서...
**나도 오늘부터 효민님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stoodotcom

From Twitter

**F Dice K•One티아라 효민이라는데...엄...
**보다귀한자몽효민 기사댓글들어갔는데 댓글의상태가..?
**yo.#효민 #HYOMIN #SKETCH 티져 이미지가 공개 되었습니다! 🙈🙉🙊🙉🙈🙊🙈🙊🙉🙈 조만간 쇼케이스 일정과 컴백 날짜에 관련된 정보도 들고 달려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엽 아... 내 소중한 효민인데... 옷 좀 입히지...
**차효민아 지옥에서 잘살어
**라 ~.~ 효민 맞아요? 분위기가 완전 다른데..
**창인생효민이의 기일으로서 우리의 덕질을 한 번 회상해보고 반성하는 태도를 갖추는건 어떨까요? 우린 누군가의 효민이자 정구요 스패너일것 입니다.

**늘도 정치계 조각갑자기 궁금해서 정구가 효민이 뒷통수를 스패너로 갈긴 일은
**신이조아요(a.k.a 좋저씨) 티아라는 역시 효민
**완허얼 효민 왜저애
**사냥꾼3월 12일부터 3일간 네이버 V앱 스페셜을 통해 베트남 팬들을 만날 예정인 은정, 효민, 지연은 약 2년여 만의 방문으로 베트남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라스틴효민눈나..
**북왕효민..효린이 아니라...
**연미간효민 사진....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pathofsage

From Twitter

**rincessShet 박 효민 😭😭😭
**민이를 기리는숨아 씨 나 소포 재탕이나 할까... 류배우가 넘 보고 싶어... 아이고 내일 숙제 다 하면 들개나 다시 봐야겠다 여러분 오늘은 우리 효민이 기일입니다 스물두 살 효민이
**내효민 빨면서 살색.. 아니 살로 멘탈깨질바에 내 보수적인 성격을 고치는게 더 나을거같아 ?
**민효민 과감하구만
**OND와 효민 과감하네....
**금티아라 효민의 두번째 솔로 앨범!!!
**IFFANY BLOSSOM세상에 효민..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pathofsage

From Twitter

**남이효민 야해요...
**강제이주한)사키0.. 효민 티져.. 오메....
**나옷 좀 입어주세양ㅠㅠㅜㅠㅜㅜㅠㅠ효민
**2.29 바빠요) 로아☔️효민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은 여자친구로 수렴_빽꼼 효민 솔로?
**이롱스효민 티저이미지 왜 저래..;
**이효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pathofsage

From Twitter

**심당효민 어우야...
**onny효민 ㄷㄷㄷ
**보팬버나 효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알아보겠져..
**글병풍ㅁㅊ 효민 티져사진.왜 이래...
**느연...... 효민 앨범 사진 ...? 옷좀 제발..
**사냥꾼효민 2nd 솔로 앨범 "Sketch"
**폭도⊿와 효민 ㅁㅊㄷㅁㅊ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pathofsage

From Twitter

**사냥꾼효민아 제발......
**사냥꾼오늘 하루 효민 검색하면 들개 효민 많이 나오겠군 영화상에서 죽은 날인가보네
**정구야 씨…, 야 뭐가…, 뭐가 시시하고 뭐…, 효민아 내가 미안하다. 진짜 진짜 미안하다, 어?
**찌우리 효민이 안 죽었어 #PrayForHyoMin
**찌효민아 ㅠㅠㅜㅠㅜㅠㅠㅜ 우리 효민이 ㅜㅜ
**찌우리 효민이 기일이구나...... 효민아 거기서 잘 지내고 있지....?
**로 온나 아재ㅎㅎㅎㅎ 우리 효민이가요ㅎㅎㅎ 5시 이전에 자면 오후에 뽀뽀해준다고 해요ㅎㅎㅎ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pathofsage

From Twitter

**로 온나일로 오늘 목표5시 이전에 자서 오후되면 효민이 뽀뽀 받기
**대 그렇게 사랑이 싹틉 읍읍 이게 아니라 왠지 효민이가 신경쓰이기 시작하는 양게... 자꾸 방송에서 그때 그 서울대 또라이ㅋㅋ 이러면서 언급하고 그럴 듯
**로 온나효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뽀 좀 으ㅏ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 온나효민이 기일,,, 아냐,,, 미국 가써,,, 아니,,, 그건 그렇고 뽀뽀 해조, 횸니,,,
**로 온나효민아 뽀뽀하자 뽀뽀
**로 온나효민이 손가락 넘나 예뽜
**대 그리고 양게가 현피 팟 끌고 가면 효민이가 웃으면서 그 여자 때도 그러더니 또 끌고 오시네 ㅋㅋ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 하는 건 아니죠? 하면서 사탕 우물우물 하고...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starjn_news

From Twitter

**로 온나효민이가 내 앞에서 무릎 꿀ㅁ므연 조켓따
**로 온나효민이는 따먹을 수 없다ㅠㅠ 아니 솔직히 애초에 내가 따먹 드립을 안 치지,,, 내가 치는 최고의 성드립이 뽀뽀나 키스,,,
**로 온나효민아 뽀뽀하자ㅠ
**로 온나 죽이러 오던지 ㅋㅋ. 아저씨, 죽이지도 못할 거면서 그런 말 하는 거 아니에요~ 그리고 양게는 효민 현피 팟을 모집한다
**주 보시고 천국 가세요(소쁘)아ㄴㅑ!!!효민이 안죽어ㅛ어!!! 미국갔다구!! 바버야 효민이는 죽었어!
**주 보시고 천국 가세요(소쁘)효민이가 보고시픈 밤이네..스읍... 몽키스패너로 뚜들 당했지만..정구는 널 사랑해
**문아니야 우리 효민이 안주것서 미국간거야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newsfactv

From Twitter

**대 종수라면 효민이 그 교수님은 결국 세계의 파국을 가르치고 계신 거네요? 그거 이후로 어떻게어떻게 효민이랑 교섭, 효민이를 배달책으로 쓰거나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효민이가 가만히 배달만 하고 있을 애가 아니란
**뀨밈 하펭꺼 십... 8-8 나랑 효민준호 연성할 뀡밈 구함~
**뀨밈 하펭꺼 헉ㄱ 보세요보세요!! 변요한 배우나와요!! 보고나서 나랑 효민준호 연성하자
**뀨밈 하펭꺼 들개요!! 오늘 효민이 기일이구 또 연성할 때 효민이 성격이 좀 필요해서 겸사겸사
**heek효민이 기일 ,, 아니 출국 기원 기념 횸른이 보고 싶어 주글 것 같내요,,
**량효민아 잘 지내...?
**효민이와 몽규가 겹쳐보이진 않았는데 몽규가 폭탄 테러를 할것만 같은 느낌은 좀 들었다 ?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nobbasim

From Twitter

**온제나효민아 난 너 유학갔다고 믿고있다
**온제나효민아 거긴 편하니?
**oo달악님 갑자기 좀비처럼 무덤애서 기어나와서., .. 효민 안 죿엇어 ...
**영효민아 내가 많이 죠와해
**이고딩 횸정 보고 싶다... 개양아치 효민이랑 반에서 개찐따1인 정구... 정구는 어쩜 이름도 일케 귀엽지
**리안효민이 뱀키우는거 내 마음속 공식설정
**리안 가끔 좁쌀같은거 갖고다니다 참새 먹이도 주고 그래라. 예뻐하던 참새 이효민이 키우는 뱀이 먹어버렸으면 좋겠다. 효민이네 뱀 얼마나 큰걸까 대체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204a7470

From Twitter

**정구 아 그래서 효민이가...........
**빠의 밤/이프근데 효민이 미국 유학 갔는데 왜 다들 향을 피우고 안쓰러워하죠? 효민이 안 뒤졌어요.......! 마케팅학의 고장 미국에서 공부하고 있답니다 모든 트윗 내려주세요 ~
**비❀우리 효민이가 서울대 경영학과쟈나욧..?
**비❀ 맞아요ㅠㅠ 저희두 아 이거 어떻게 될까 하고 전에도 좀 초 달달해서 이제 좀 행복해지나 했는데.,,. 그냥 횸정 처럼 끝나버렸어요...ㅠㅠ 맞아요.. 막 효민이 너무 벤츠고..막 과학영재반 정구도 좋구..ㅠㅠㅠ...ㅜㅠ
**무것도없음엥????????????????효민기일을 맞아 오랜만에 들개보는데 동주에서 .....마늘이 머리자르시던분..?
**ㅕㅇ횸정은 정구가 시작하고 효민이가 사고치고 ? 재기종수는 재기가 시작하고 종수가 사고치고 ? 에에엥 ㅌㄹㄴ 다시 봐야겠네 어쨌든 정구랑 종수 둘 다 사람 죽였네?
**대효민이랑 만난 게 정구가 아니라 종수였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citythethorn

From Twitter

**하게생긴 티벳탬버린ㅠㅠㅠ효민아ㅏㅠㅠㅠ
**이/쪠 앗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헉 진짜 텍파 나왔을 때까지 열심히 파다가 잠깐 현실 로그인한다고 휴트했었는데 책도 나왔었다고 하더라구요 ㅠ0ㅠ 벌써 효민이 기일이라니... 이것은 오늘 들개를 보라는 신의 계시네요<
**동결*단비ㅜㅜㅜ자야하는데 효민아....
**하게생긴 티벳탬버린걍 조용히 파야지 깨작깨작 미국에서 효민이 돌아오면 그때 조용히..
**내이름은 구독, 혈압을 책임지죠❣여름엔 저 유럽가서 효미니 보고와써......스웨덴에 있었어....효민아아....
**oo 이럴수가..... 효민 비석 옆에 세워주어요..... 비석이 없지 참
**하게생긴 티벳탬버린난 대체 효민맘인가 정구맘인가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oreo_1998

From Twitter

**식벌써 효민이 기일이야?
**포하는 싱아 글구보니까 최근에 동주 영화봤는데 주연배우 두명이 둘다 아는배우라 놀라따.. 들개에 효민이 조아... 한드도 유일하게 미생봤는데 ㅋㅋ 거기 백기가 주인공ㅋㅋ
**코다들개 효민정구 ..
**비❀흐으은 효민아
**oo 2014년 12월부터 2016 2월까지 수많은 변하는 거 없어를 외쳐온 효민...................
**비❀ 오늘 효민이 ㄱㅣ일.....,.. ..,. ,.,,
**헐 효민이 기일이었어???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fodan23_2

From Twitter

**립효민이 그리고 싶다 근데 그리기 싫다
**키 헐 대박 이게 진짜인가요????????????????????????????우떡하죠 너무 감사..감가합니다 아기천사효민이에게 이 영광을...ㅠㅠ
**영효민아 너도 기태처럼 살 수 있었는데를 달고 살았었는데 코쓱 오늘따라 작년생각 많이나네...우리 효민이...
**사장원래 등기 착불로 보내려고 했는데 당첨자분이 들개렄ㅋㅋㅋㅋㅋㅋ 효민이 기일이니까 제돈으로 보내드릴게요... 효민이 기일...축...ㅎ....ㅏ....끄흡....합니다....
**oo 효민이 곁으로 가면 알게 되겠지,,,, 🔧🔧🔧🔧🔧
**식어엄-마!! 효민이가 제작년에 뒤진 척하고 누웠는데 아직두 안 일어나요!!!!!
**비마츠효민이 기일이니 들개 에이유 카라이치카라 보고싶군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Starhunter910

From Twitter

**류님은 제주도로 뿅 흑흑흑 효민ㄴ이 기일.아니에요..ㅠㅠㅠ미국간날이에요....
**식모루겠다 몽규는 오늘도 잘생겼고 슬펐다 글고 효민아 뒤진척한지 2년이 지났다 이제 일어나 임마!!!!
**리안그거 그거 이효민네 집에 갑자기 효민이 부모님 들어와서 박정구 멱살잡고 니가 내 아들을 꼬셨니 어쩌니 깽판치는거 이거나 먹고 떨어져 팔락
**heek 효민으로 이너피스
**키 네.,,,,,효민이가 마니 변했더라고요,,,,,, 변하는 건 있었습니다,, 저 하트 보이세요? 저거 효민이가 정구형을 향한 마음을 아직두,,,못 버려서,,,ㅠ
**영 작년 겨울의 효민이 정구...정구 대학 갔니...?
**女_ 근데 저 오늘이 효민이 기일이라는 말을 들었.. 쿨럭;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stoodotcom

From Twitter

**경효민프로스트,,,조아헤,,,
**홍식✨ ㅋㅋㅌㅋㅌㅌ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ㅌㅌㅋㅌㅌㅋ변하는 거 없어요 ^^! 효민이 죽었어요 ^^!!!!
**로 온나효민이 그리는 중이다,,,
**자 허허허헣 봄이 오나바요....☆효민ㄴ이기일두 다오고...휴~
**디생각해보니 작년에도 효민이 기일 기념 연성 같은 건 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올해도 안 함
**동결*단비 오늘... 효민이 기일이야...
**oo 변하는 거 없다더니 못본새 취향이 많이 변햇구나,,,, 우리 효민이,,,,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jaenhailo99

From Twitter

**코효민이 스패너에 머릴깨지는 그런 아이 아니거든욧
**한캄냄 효민이가 누구에여...? 설마 티아라 효민?
**키아기천사 효민아... 거긴 좀 살만 하니..? #prayforhyomin
**류님은 제주도로 뿅오늘 효민이 기일 묵념
**비아니 ㅣㄴ짜 효민이 미국갔ㅈㅏㄴㅎ아_,,,
**oo랄랄라라 들개로 가득한 들개탐라 오랜만이다 매일매일 효민기일 같아라 아무말
**위협의윙크)효민이 미국갓어 켄터키후라이드치킨의 비법을 캐러갔어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pathofsage

From Twitter

**리안 중 2 효민이와 교생 박정구 보고싶다
**즈효민이가 누군진 모르겠지만 죽지않은건 잘 알겠다
**oo싸돌아다니던 우리 효민이 그렇게 돌아가셨고...
**로 온나근데 왜 미국일까 효민이 제주도 갔을 수도 있자나
**자미국에 잇서 효민....? 잘지내는거지...? #PrayForHyomin
**여인숙아 예뻐 우리 정화니 망나니 효민이 형이라 어떻게 묶어버리지 효민이 너무 어려워서 글이 안써진다
**종수히발 신덕효민 사실 그날 머리에바른거 왁스가 아니라 새로나온 바르는 안전모임 그래서 안죽음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whozyossi

From Twitter

**사글고 효민이 안 죽었습니다 ^^ 효민이 두피 개딴딴해서 머리 멀쩡하구요 갑옷 입고 있어서 폭탄ㄴ에두 괨찮앗어여~ 효민이 어머니가 효민이 미국 유학갓다우 말씀해 주셧어여 진짜임
**로 온나효민이 캐릭터 그려오가ㅏㅆ음
**리안애기 효민이랑 고딩 정구로 뭘 보고싶은데 자꾸 역키잡 역키잡
**리효민아....🔧 #PrayForHyomin
**종수히발 신덕효민이 기일날 정구가 왠지모를 죄책감에 꽃사서 이효민 앞에 놔두고 오는거 미안하다. 진짜로 하면서 고개 푹 숙이고 그날 밤마다 이효민이 나오는 꿈에서 한참 괴로워하다가 안정제털어넣고 잠에 빠져드는 정구 3번째 기일날 결국 못버티고 효민이 따라가는 정구
**´•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민이 하이...
**기✨ 너네 효민이 죽었다며? 아냐! 우리 효민이 미국갔어 조금 있음 돌아온다구!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yr0224boo

From Twitter

**iel눈물,, 효민맘 얼굴에 눈물 마를 날 없어라,,, 솔직히 효민맘으로 사는것 너무 가시밭길이다
**여인숙효민이 안 죽었는데???? 우리 효민이 죽은거 아닌데 효민이 안죽..
**코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효민아 어딨니
**비오늘 효민이 기일이라며...
**리안아 그냥 좀 어린 효민이랑 스물 후반 정구 보고싶다 10살 효민이가 좋겠다 효미나아아아아아애ᆞ아이어어ᆞ악
**늘도 정치계 조각 효민이 드립에 달린 멘션인줄 아라서
**창인생효민이 기일이 되었습니다. 겨울잠을 자고 있던 들개러들은 고개를 들어 서로를 확인한 후 연성을 합니다.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hyominchan

From Twitter

**하게생긴 티벳탬버린일단 효민이그린다
**비효민환생,,,
**늘도 정치계 조각형사 효~민? 효민이 죽었어!! 정구 아니야! 효민이 미국갔어! 형사 미국? 하늘나라에 있겠지!! 네가 스패너로 쥬겨서!
**코효민아 사탕은 못,,,,,사왔어,,,,,
**akk너무 짱인 건 효민이 죽은 날이 2월 25일이고 정민배우의 음력생일이 2월 25일이라는 점이다 효민이가 죽고 정민배우로 태어남
**heek아직 효민이 안 죽었다구요 미국에서 잘 살고 있다구요 ❕❕ #PrayForHyoMin
**립 효민이 살아생전 좋아하던 츄파츕스... 사다가 제사 같이 지내요...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stoodotcom

From Twitter

**사오늘... 효민이... 기일이군요... 효미니... 안 죽엇눈데 왜 기일이 잇ㅅ서... 효민이 안 죽엇눈데...? 왜 죽엇대...? 아니야 효민이 오래 살 거야... 흑... 흐읃... 끅... 끕... 흐나엉어어엉 #PrayForHyoMin
**하게생긴 티벳탬버린효민이
**립효민이 기일이니까 예전에 그렸던 안 닮은 효민이....
**비 효민아 그만자고 일어나 땨샤,,,,,,,,,, 공주님안기,,,
**내이름은 구독, 혈압을 책임지죠❣효민이 기일이라구 뭐라도 하려고 했는데 몸이 아프니 Fㅔ일
**민이를 기리는숨오늘은 효민이가 타고 간 미국행 비행기가 뜬 날
** 어쩌란말이냐 트위스트추는 넋기일축하 합니다... 기일 축하 합니다 ..... 사ㅏ랑하는....효민이 기일...축하합니다....


From Twitter

**립 효민이 기일... 흡 효미니 안 주거써요! 다시 살아날 거야...!
**투유효민아 네 기일이면 봄이 오고 있다는 뜻 같아 너도 돌아와 ㅠㅠㅠ #prayforhyomin
**화 죽은 효민이가 살아서 돌아올까?
**민이를 기리는숨 오늘... 우리 효민이 기일입니다... #PreyForHyomin
**창인생오늘 탐라 꿀잼 예상 합니다 물론 효민맘 빼고요
**비 ㅋ ㅋ ㅋ ㅋ ㄱ ㅋ하 효민,,,..,,, 스다듬,,,,,,행복해보이는누나 흑흑,,,,^^^
**하게생긴 티벳탬버린 효민이 안주거써요ㅠㅠ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aitortzaorain

From Twitter

**iel효민아 미국에서 학교 잘 다니고 있지? 수업은 잘 듣고 있니? 어디 아프진 않구? 돈 필요하면 참지말고 꼭 엄마한테 연락해. 아버지도 화 많이 누그러지셨으니까 집으로 전화도 좀 하고 그래. 은근히 기다리신다. 엄마는 효민이 믿어. 아들 사랑해~♥
**모찌 그그그그럼 KFC치킨,,,?ㅠㅜㅠㅜ효민이 뉴요커니,,?
**립오늘 효민이 기일인가....?
**투유럴 미친 오늘이 효민이 기일이라니 십바 벌써 1년이나 됏네 하 효민아 잘 지내냐 박정구 그 샛기는 그 뭐냐 천하제일검인가 뭔가 그거 하면서 잘 살고 잇더라,,, 개샛기 흑흑...
**코효민아 생일좀 알려줘...웨...웨 기일만 알려주고 간 거야...?
**영업사원✨ 일로2016.02.25 am 00:13 사진 제공쑥대머리님 머리는 기차나서 대충한 검니다,,, 효민이를 위해 아멘,,#PrayForHyomin
**창인생효민이 기일은 양력 2월 25일을 말하며 미국간 날 · 들개러들 돌아오는 날이라고도 한다. 또 기일날 연성을 보면 무병 無病 한다 하여 ‘연성 우려먹기’를 하였다. 이 밖에 기일상으로 착유플을 넣어만든 횸정떡 등을 먹었고, 본드, 붕어빵 등을 즐겼다.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GoldTao93

From Twitter

**817ㅆㅂ 오늘 효민이 기일이야
**광나 그거 보고싶은데... 그... SD로 해서 멍뭉수인 효민이가 정구 책상 위에 눕혀서 따..먹는거..... 들개 입덕도 안했을때 본 연성인데 넘 인상깊었는데 입덕후 다시 보려니 볼 수가 없었다
**민이를 기리는숨 효민이 기일이니까... 끌올을...
**oo효효효민아....??? 생일 모르니까...기일 추추추축하해....?!??!!!!!
**iel효민아 세상이 너무 시시하다 너없는 세상은 이렇게 더 시시해졌어
**'°*• 아야세 소롤 •*°'✦오늘 드뎌 하이큐 1기 다봣다,, 글고 오늘 효민이 기일이래,, ㅋ ㅋ ㅋㅠ
**비동생이 나도 사랑해 여보 우주만큼......... 쪽 뿅 옹야~ 하고 전화 끊는걸 내가 듣고있 아니 하 효민아 정구한테 사랑해여보 우주만큼 쪽하고 발로 까였으면좋겠다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stoodotcom

From Twitter

**리안만약에 효민이랑 정구 실제로 만나게 된다면 이효민한테 인사 가볍게 하고 박정구 들고 튀어야지
**7기일 축하합니다.... 기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효민이.... 기일 축하합니다....
**민이를 기리는숨 휴 우리 효민이... 환생해서도 또 정구 같은 형 만날 것 같네요 구 남친의 굴레...
**OT7 マート이상 들개 보고 또 보는 효민맘,, 탐라 테러 죗옹헙니다,,
**모찌왜 효민맘 계정 없어짐,,?
**리안박정구 이효민 뒷처리는 어떻게 했을까... 타고 난 잔해같은거... 효민아...
**주디 결혼해효민아,,,, 우리 효민이,,, #이효민을_위한_추모운동 #PrayForHyomin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yeogeum

From Twitter

**코효민이 삼년상이라 초도 3써있는 걸로 사왔어 효민아....
**효민아 잘 지내지? 너가 보고싶은 밤이야 #prayforhyomin
**주디 결혼해효민아,,, #이효민을_위한_추모운동
**창인생정구맘 효민맘 대립커 해주세요
**뀨밈 하펭꺼효민 기일이락우..? 그럼 들개봐야지
**.^ 아 이거 보니깐 박효민 생각나는데 효민도 뭔가 이런 분위기 사진 있었는데 아 뭐지
**주디 결혼해효민아.. 자니? #이효민을_위한_추모운동 #PrayforHyomin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ForONG_

From Twitter

**oo효민아 나 거품목욕하고 있어? 잘 지내지? 감사합니다.
**주디 결혼해효민아 스패너 아직도 싫어하니...? #이효민을_위한_추모운동
**민이를 기리는숨대국민 알파... 아기 천사 효민이...
**첨지오늘 우리 효민이가 죽은 날입니다 모두 추모해주세요
**주디 결혼해우리 효민이 마지벤츠.. #이효민을_위한_추모운동 #PrayForHyomin
**민 앓다죽을 파블#PrayForHyomin 효민아 봄이 돌아왔어 너도 돌아와
**봄 ' ◇')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양하기일챙기는거랑 효민이기일챙기는거랑 보면 왜이리 마음이아픈데 웃기지....크흠.......흡....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jaenhailo99

From Twitter

**효민아 보고 싶다,, #PrayForHyomin
**주디 결혼해효민이 삼년상에 내가...
**OT7 マート오늘은 효민이 기일입니다 ㅠ #prayforhyomin
**민 앓다죽을 파블원래 정구맘이었는데 효민맘된 <
**사장여러분 오늘은 제 최애캐 효민이의 기일입니다 다들 꽃다운 나이에 스패너 마스터에게 살해당한 아기천사 효민이를 위해 2분간 기도해 주세요 #PrayForHyomin
**효민아 자니#PrayForHyomin
**주디 결혼해효민이를 위해 기도합시다 #PrayForHyomin #이효민을_위한_추모운동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yesorsay

From Twitter

**화효민아... 그러게 왜 잘 살고 있는 형 앞에 나타나서 ㅠ ㅠ... #잊지말자_효민기일 #이효민을_위한_추모운동
**주디 결혼해효민이 3번째 기일을 내가 2번을 챙기는구나..
**창인생오늘 같은 날엔 미국간 효민이가 너무나 부러워진다...
**코효민아 따땃하니...?
**heek효민이,, 않,, 죽었어요,,,, 극성 효민맘 #PrayForHyoMin
**민이를 기리는숨300여 명의 트친 여러분 오늘은 효민이의 기일이에요... 모두 한 번씩... 애도해 줍시다...
**동결*단비효민아 미국ㄱ은 따땃하니..,.¿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_kira_sira

From Twitter

**참외오늘 효민이 기일이자나
**무것도없음이런 효민아
**코아이고...효민아...
**민이를 기리는숨우리 효민이... 스물둘이었습니다... #PrayForHyoMin
**리안 효민이가 국회 앞에서 폭탄 터트린다고 5...4...3...
**비아이고엉ㅈ엉엉엉엉응헝헝헝아이고오오아이고시상에효민아엉엉어찌그리꽃다운나이에 아이고오오오오 아이고오오오
**주디 결혼해효민아,,, 미국에서 이제 좀 돌아와줘... #PrayForHyomin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19filmboy

From Twitter

**버기일 축하 합니다~ 기일 축하 합니다~ 사랑하는...효민......끄흡.....이....읔...............기일...........히끅.........축하..........합니.........ㄷ...........ㅏ..............
**창인생효민아 기일 축하해!
**화#잊지말자_효민이기일 효민아.,.,., 지옥은 따뜻하니.,,.,.?
**주디 결혼해효민아 오늘 네 기일이야.
**화효민이 기일이라니
**효민 기일...
**버예전엔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오는게 너무 좋았는데 이젠 효민이 때문에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오는게 넘나 서럽고.......ㄱ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jaenhailo99

From Twitter

**비효민이 덕분에 눈만봐도 찬바람만 불어도 행복했단다,,,,,,
**웅 재 맑 음❣ 웅넴 그래 ! 효민이라 부르면돼 ??
**주디 결혼해효민아,,, #PrayForHyomin #잊지말자_효민이기일
**비 우리 효민이줘야돼!!!!!!!
**비효민아 네가 오빠,,,였을때...그리고 동갑이었을때...,,그리고 이제 아들램 효민이가 되었구나,,,함께 나이를 못먹다니 너무 아수워
**모찌효민❗️




효민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sinseongduck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1004njhe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hyeon0119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into_uu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honest_illo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yeechill_27906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mell3738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2019sungduk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2019sungduk


효민 티아라 컴백 공개 정구 솔로 기일 이미지 베트남 들개 섹시미 pathof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