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Posted by 마리쉐
2016. 2. 25. 15:16 ALL

**미 엌ㅋㅋㅋㅋㅋㅋ 한옥마을에 삼백집있엌ㅋㅋㅋㅋㅋ 우리 거기 아침에 일찍갔는데 줄 30분은 기다린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현 마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쥬 한옥마을! 어제 간 삼백집은 본점이곸ㅋㅋㅋ여기도 분점 있더랑..
**님한옥마을 카페왔는데 디게 옛날 가요나와... 외관 분위기있어서 왔눈데.....
**나현 ㅎㅏ 시밤 삼백집 한옥마을에도 있던데...
**BN 전주교통방송기린대로 병무청오거리에서 한벽교방향 한옥마을 주차장 입구 못간 지점 1차로에서 이륜차와 승용차간 사고 . 사고처리 안되고 있음
**천또♥김위닝← 버스에서 ㅋㅋㅋ화ㅋㅋ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한옥마을부터 가겟꾼'3'!밥도 거기서 먹을꺼야? 주말이라 줄 겁나 길텐데에...
**나현전주한옥마을에서 설빙옴..ㅎㅎ.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orean Facts7. 한옥의 비밀 한옥마을에는 아직도 백년 전 건물들이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견고한 한옥을 지을 때는 쇠못을 일절 사용하지 않습니다. 목재끼리 맞물리도록 다듬은 후 조립하듯이 끼워 맞추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4/2, 5/7 낮공]찬아눈부셔 끼야ㅑㄱ ~~ 한옥마을 사람 짱많아...
**구/H9전주 한옥마을 도착0/ 얏호 한복 많이 보인다
**무인가자 됴코ɞ 0,!,,!,!! 허루 빨리 한옥마을에서 머먹어야하눈지 추천을 ????
**무인가자 됴코ɞ전주한옥마을와따!
**원 [4월16일 낮공] 한옥마을~~
**루한옥개조해서 '~'아늑함ㅋㅋㅋ

**4/2, 5/7 낮공]찬아눈부셔 헐 진짜여??! 대박 저 지금 한옥마을 와있ㅓ요 !
**(리민)아•̀.̫•́✧오~예~애들이랑 주말에 한옥마을~❤💛💓💝💘💕💗💖💘💙💘💙💝🎉🎋💘🎉🎁💟👻🎎🌞🌙🌜🌈🌈☀🔱
**루에루 한옥마을!! 한번 가보겠습니다!! 고흐 전시회라니... 보는거 좋아하는 1인 추천 감사해요♥
**메인트!金木/賢烱*ぐんもく*친구가 금요일에 전주 한옥마을?? 거기 가젰는데 통장 잔고 2만원....
**장장님한옥마을에 가고시픈 채여니 😭
**저씨 전주 한옥마을 쪽 가면 요즘 한복대여도 해주던데, 모처럼이니 한번 입어보세오!! 추천추천
** 차가운 새벽 잠시 풍경이 존재하던 거리도 순식간에 망가져 버리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그런 황해식 소비가 갈수록 빨라지고 있지요. 전주 한옥마을이 지금 모양대로 변하기까지 일 년 걸렸지요. 수십 년이 단숨에.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TAESANAA

From Twitter

**hungsan_bot청산도에는 한옥 민박이 있습니다.
**❄] 커미션 히코 ヒコ헉 체리야 나 일요일날 한옥마을놀러가 !!!!~!!!!!!
**hilDua(デュアーP) 네!! 한옥마을에서 배터지게 먹으려구옇ㅎㅎ
**형낭자/리빙님 거의 사귄다는 분위기 ???? 오빠가 서울 왔을때 앵간한 데이트코스는 다밟은듯 무난한 영화 밥 카페 이거아니고 남산타워 한옥마을 사주카페 잠실 석촌호수 등등...문제는 내가 당시 신발이 걸레짝이라 워커신어서 발목 나갈뻔함
**eonju_instagram역시 전주 1번 맛집 맛있따 #피순대#전주맛집#풍남문 피순대#전주한옥마을 by kikiki_goni
**유로 ㅋㅋㅋㅋㅋㅋㅋ여기가 더 촌인데에ㅔ...? 아 마자 한옥 마울ㄹ에서 떡차 먹어 봤는데 맛이.. 없었ㅅ읍니다.. 우럭ㄱ
**우연구소최근, SNS 등에서 한복에 대한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한옥마을, 인사동에 가면 한복 대여점들이 많아 예쁜 한복을 쉽게 빌려 입을 수 있답니다. 이번 주말엔 한복과 함께 나들이! 어때요?

** 서현님을 살앙하는 뚈 ✿ 히히 그로져 남산ㄴ두 잇구 북촌ㄴ한옥마을ㄹ구이따
** [겨울잠] 인한옥마을간드아ㅏ.... 가서 어 . 뒷태 ? 사진 올려야지 ?????
**( 헝정 )و 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격한반응에 놀람 응응 엄마랑 한옥마을갔다가 구경하다가 왔어!!!
**eonju_instagram미니어처 느낌나네여 ㅋㅋㅋ #여행#전주#한옥마을#미니어쳐느낌 #아이폰카메라#아이폰사진 #맞팔#선팔#소통해요#오픈카카오톡 #사진#풍경사진 by d_w_93
**eonju_instagram#jeonju#한옥마을#전주한옥마을#봄 #빨리와#핫플레이스 #사진찍기좋은곳#여행#회상중#내일은#불금#놀러가자 by miyoungeee
**혼을 잃은 덕표오늘 땡땡이치고 한옥빌리지나 놀러나갈까 고민중... 물론 혼자서 😭 😭
**킷리스트죽기전에 우리나라 전통 한옥에서 살아보기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숫하하 오늘 전주 한옥마을가서 넌라요~~ 혹시 주변에 계신분 있나
**eonju_instagram양아치니? #광주#일상#daily#커플#아웃핏#믹스엑스믹스#더데이즈#아디다스#여행#전주#한옥마을#벽화마을#컨셉은양아치#현실은사탕막대#럽스타그램#연애중#사랑해꿀꾸리💕 by m_ing95
**eonju_instagram꿀꾸리랑 1st 여행💞 매번 미루고 미루던 #전주 사람 너무 많은데 안기라길래 너~무 부끄러웠음👉👈 #광주#일상#daily#커플#여행#전주#한옥마을#전동성당#한복#럽스타그램#연애중#사랑해꿀꾸리💕 by m_i…
**eonju_instagram굿모닝 ^_^ 전주한옥마을 게스트하우스 분 #전주한옥마을 #꽃 #자수 #전주게스트하우스분 #전주한옥마을게스트하우스분 #갤러리분 #boon #전주 #전주여행 #여행 #사진 #그림 #빈티지 #엔틱 #골동품 #…
**이 러브웰주토피아 전주한옥마을 - 수정관/왱이집 오목대 전동성당
**eonju_instagram#천상병#전주한옥마을 #이거의외로 꿀잼 by warmhum
**eonju_instagram. 02/22~24 국내여행. 전라북도 전주 #전동성당#전주#한옥마을#전주한옥마을#전북#여행#성당#catholicchurch#jeonju by hayoee_e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rianne 네! 맞아요 그 전주한옥마을! 진짜 설레네요😁 뜬금없지만 요즘 뭔가 혼자하는 생각이 줄었어요.. 방학이라 아무 일없이 조용히 지나가는 하루가 이젠 적응이 됐는지... 뭐 와 닿는 영화같은 거 안보면 진짜 생각은 커녕 덕질만하는..😥
**디 예뽀 전주 한옥마을 갔구낭
**소엘 구밍구한옥 마을 너무 예뻐써.... 추웠지만 ...
**영재쓰 엇 전주가면 그....맛있는것 많이 파는 한옥마을인가요 거기가는거에요?? 아닐시 민망사..8ㅅ8 진짜로 아리님 부러워요 ㅠㅠㅠㅠ
**니⎝(._.)⎠ 8ㅁ8....오늘 트친분들이 한옥마을가셨는데 너무 이뻐...8ㅁ8.....😂
**분(예쁨)좀 다른데 잘생기고 완벽해보이는 사람이 있으면 <- 부럽고 내가 너무 하찮아보이는 것 같고 나의 않 좋은 점들이 머릿속에 막 떠올려져서 <- "저 사람두 어딘가는 불편한 곳이 잇을거야 사람은 완벽해졀수 업서" 라고 생각한다.... 비참한 옥부니...
**eonju_instagram#전주 #한복 #한옥 은 사랑-💕 by raenaraenarae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eonju_instagram성민이 생일로 떠난 전주에서 이쁜누나들과😍😍😍옛날교복 빌리고 한옥마을과 전동성당을 갔다!!!ㅎㅎㅎㅎ2.24~2.25 오늘은 벽화마을갈예정😊 #jeonju #전주한옥마을 #전동성당 #98 #19 #고3 #고…
**ath자와는 달랐다 정세권이 지은 집은 수도와 전기가 들어오고 작지만 마당이 있는 살만한 집이었다 그리고 한옥이었다 딸 남식이 말했다 조선 집이어야 하고 조선사람이 살기 편하다고 늘 말씀하셨다 당신도 늘 하복을 입고 새벽에는 시조를 읊곤 하셨다 ᆞᆞ 춘원
**고커미션넣고싶은이츨난 우리나라 좋아 민초의 의지력이 강하고 한옥이나 한복같은 전통문화는 절제의 미가 있지 유교도 정말 좋은 말이 많은데 이상하게 해석한 놈들이 있어서 그렇지 아름다운 나라야 그런데 왜이렇게 살기 힘들까
**ath사업을 확장해나갔다 익선동을 시작으로 가회동 삼청돗 봉익동 명륜동 혜화동 성북동 왕십리까지 영역을 넓히며 근대한옥지구를 건설해 갔다 딸 남식이 말했다 삼청도에 소나무숲이 있었는데 아침마다 가난을 비관해 목매달고 죽는 사람이 있었다 정세권은 다른 주택업
** 정 오빠들도 한옥마을가서 한복 다 맞춰입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ㅎㅎ헿
** 정 아 저 어제 전주한옥마을 갔다왔는데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복잡했어요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다른지역갔다오니까 색다른 기분이들고 좋았어요!
**ath붐비는 북촌한옥마을 핵심이다 거기에 정세권이 등장한다 정세권은 1888년 경남고성 하이면 덕명리에서 태어났다 1919년 정세권은 경성으로 올라왔다 막내딸 남식이 말했다 고향초가집을 다 기와집으로 바꾸려고 했는데 나라가 망하면서 면장직을 사임했다 더럽고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hanokbank

From Twitter

**ath31번지 일대는 1930년대 근대 한옥이 집단으로 보존돼 있어 관광객으로 늘 붐빈다 골목길 양쪽으로 담장을 나누며 들어선 기와지붕과 나무대문 돌담...한국인보다 중국 일본인 관광객이 압도적으로 더 많다 가회동 31번지와 붙어 있는 삼청동 35-62
**ath대 청계천 북쪽 지역 땅을 사들여 중소규모의 근대한옥 단지를 건설한 업자였다 조선어학회 회관이 있던 안국동을 비롯해 재동과 원서동 가회동 삼청동 일대를 북촌이라 통칭한다 가회동은 지리적으로 그 중심이다 특히 1930년대 정세권의 건양사가 개발한 가회동
**ath정세권 1888~1965 1930년대 근대 한옥 마을인 북촌에 가면 떠올려야 할 사람 정세권 집팔아 번 돈으로 물산장려운동과 독립운동 단체인 신간회 그리고 조선어학회를 지원한 애국자다
**과 알렉스 사이의 로제한옥마을촬영 넘무섭다 근데 화란은 그냥 한복촬영정도로 생각해주겟지
**님내가 왜 하필 점심약속을 한옥마을에서 잡아쓰까,,,?
**끼리땃쥐해모가 전주한옥마을가서 꼭 먹어야 할 것 1. 임실치즈닭꼬치 🐣🐥🐓🍗 2. 문어꼬치🐙
**진꽃(❤가라미) 나도 28일날 한옥마을에있어...ㅎㅎㅎ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lovely_lu0420

From Twitter

**과 알렉스 사이의 로제나스님나 금요일에 한옥마을에 화란촬영간다요 나스님두올래여?
**론갠적으로 좋았던 엽서는 전주에서 사온 한지 인쇄 엽서. 한옥마을이나 경기전이나 기타 관광지가 그림으로 그린 듯이 표현된 것도 좋았지만 예술인들이 모여 가게를 차린 거리라서 이렇게 특이한 더 한지 엽서가 좋음 물론 가격은
**자재배꾼 히읗주거지역을 안에 뜬금없이 한옥이 한두채씩 들어서 있다.
**제깎는 허시 헉 한옥...어려울것같아요..ㅠㅜㅠㅠㅜ 감사합니다ㅠㅜㅠㅠㅠ흑흑ㄱ 확대해서 색 뽑고 점찍으면서 그려가지구 진짜 죽ㄱ을것같아욬ㅋㅋ큐ㅠㅠㅠㅠ넹!!ㅠㅜㅜㅜ 1시까지 하고 쉬다가 할게용 헤헤ㅠㅠㅠ감사해요ㅠㅜㅜㅠ!!
**미션 받는 리야한옥마을은...정말 가지않는...
**ロ제가 전주에 대학교가 있긴 한데 활동 반경이 대학교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 심지어 한옥마을도 한번도 안가봤어요....... 나는 왜 전주사람이지???
**감이 3개.. 토끼 콘칩 실제사진 밑에깔아놓고 그려본적있는데... 한옥 죽을뻔했죠...랄까 대단하셔요...!!!!! 근데 진짜 죽겠어요...쉬엄쉬엄하셔요 ㅠ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님 다우랑?교동떡갈비?콩나물국밥은 안드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원래 전주사람들 한옥마을 잘 안가여,,,부산분들이 해운대를 안가듯...! 글고 일단 아는 맛집이 한옥마을에 없어옄ㅋㅋㅋㅋㅋ
**밥빱삐라라☆ 난 교복입고 전주한옥마을가기로해써..ㅎㅎ
**유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한옥마을...먹방..ㅠ
**님 마자요 그거 맛있죠! 비록 전 고딩때 먹고 안머것지만,,,, 아련.. 바네사님 한옥마을 맛집 아는곳 있으세요? 전주사람맞.......
**님내일 한옥마을 가기로 했는ㄷㅔ 너무나 기찬타
**끼리땃쥐 우와아아아아ㅏ아..의외로가격ㄱ이뛰네요ㅜㅜ ㅠㅜㅜㅜㅠㅠ 핫ㅅ고마워요!!!!!!!!!😍😍😗😙😚😘💜 혹ㄱ시ㅣ막 아한옥마을까지왓으니이건하고가여대 이런거잇으시나ㅏ요?!?!?!?!! 존ㄴ나
**쨘 오늘 애들이랑 전주다냐왔오요😇 전주가서 한복입고 사진도 찍고 맛있는것도 많이먹고 진짜 재미있어서 다음에 또가고싶오요😙트친님들도 친구들이랑 전주 한옥마을 어떠신가욤😉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끼리땃쥐한옥마을 일반한복거지같다는데
**두 수고하셨습니다! 리트!명동에서의 야경도 최고였지만 밤11시라 문이 거의다 닫아버린건 아쉽더라고요ㅠㅠ 그리고 오늘아침 남문 한옥마을을 갔는데 전주와는 느낌이 매우 다르다는걸 느꼈고 동대문으로 향했는데 공원이 젤다의 던전같은 느낌이였어요! 계속
**eonju_instagram2014년 10월에 너무 많이 변해서 깜짝놀란 전주 한옥마을에서 by hahohow
**두 수고하셨습니다! 리트!맨날 버스타다 기차타다보니 첫째날 익산역에 도착할때 기분이 완전 좋았습니다ㅋㅋ 익산역에서 익산조플까지 뛸때도 조금 힘들었지만요ㅋㅠㅠ 한옥마을도 역시 와.. 하면서 구경하게 되었죠 계속
**amit둘째날은 공연 볼 일정이 없어서 북촌 한옥마을을 거쳐서 삼청동->청와대->인사동->광화문 루트로 갔다. 중간중간 중국인 단체 관광객들 보면서 가다가 경복궁 돌담길 따라서 청와대 구경이라도 해보자 하면서 갔다.
**전주한옥마을 갓을떼 아빠친구 딸래미가 기념품 가게 가섴ㅋㅋㅋㅋ 내 선물ㄴ로 가오나시 물건 사왓슴ㅋㅋㅋㅋ 내 가오나시 조아하는거 우얘 알고,,💓
**거미선 맞다!!!오빠~ 저 내일 전주가요🙆💓 중학교때부터 쭉~친구랑 같이가요😍 전주 한옥마을 너무 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너무 기대하고 있답니당😇💞 저 1박2일로 한옥에서 자고오니까 후기알려드릴게여~🙌 거미오빠 룰류랄랴 굿나잇♡♡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ㅏ르헨 찰싹 경복궁같은 궁에 가보시는것도 좋아요! 봄여름가을겨울 다 이뻐서 친구들이랑 사진찍기에도 이쁘고... 한옥마을두 이쁘구....! 그리고 엽사를 잔뜩 찍어가지고왔다
**자리 낼은 한옥마을에서 오늘 못 먹은 문꼬치 먹고 막회집 가서 눈꽃막회에 반주할 예정😃😃
**버리⭐한옥마을 할거없어....먹기만해
**자리오늘 먹은 것 아점 - 콩나물국밥 한옥마을 - 만두, 치즈구이, 크림치즈빵 ㄴ카페- 오미자차 청년몰 카페 - 카페모카 남부시장 - 감자탕 그리고 황태구이랑 소주 사서 옴 제대로 먹고 즐기는 중😃😃😃
**bsolute_bap전주한옥마을에서 파는 찹쌀떡인데 겁나 맛있다 엄청쫀득쫀득
**eonju_instagram#instagram #selca #selfie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전주 #여행 #자만벽화마을 #넘나 #추움 #내일 은 예쁜 #한복 입어야지🌸💕💕#전주한옥마을 #21살 #광주 #소통 by 21_h_js
**ihoo남산 한옥마을 투어 중, ㅋㅋ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인 ✿ 춘천!!! 엄청 머네요 T^T.. 저는 한옥마을이 유명한..전주 살아요 🙈🙈 나중에 온리전이나 이런곳에사 만나게 된다면 덕토크를 아주 제대로 해봅시다!!!💪🏻💪🏻
**민이 아 지짜?>.< 나 한옥마을 가눈데
**러브립싱크*플라님] 감사합니다엄마가 동갱 졸업도 했우니 기념으로 전주 한옥마을 구경가자! 라는데 으어 엄마 기찮아... 우리 차도 없이 버스타야하쟈낭.....
**믜우리가 한옥마을가서 한복입는거처럼 케마도 괜히 오사카가서 기모노입구 돌아다녔으면. 마리 나막신가튼거 첨 신어서 잘 못걸어가지고 손잡고 걸어줬으면
**eonju_instagram#출장마지막날#전주한옥마을#전동성당 by gyu_ho_shin
**eonju_instagram너무추어ㅠㅠ귀가 떨어질듯😩 #전주맛집 추천해주세요ㅋㅋㅋㅋ . #전주#한옥마을#전라도#급여행#완전추워#오돌오돌 #군산#도가야짓 by llkyungaell
**eonju_instagram전주 한옥 마을 #남부시장 #조점례 남문 피순대 #청년 #울 겸댕이 by yangonk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eonju_instagram다리부서질거긑드 #내일로#전주#한옥마을#풍남문#깨알#여행#여행 by je_704m
**달린 라인이 네네 서울 안국역에서 내려서 가시면 돼요! 창덕궁인가 그쪽에! 북촌 한옥마을ㄹ! 되게아기자기한거많구 좋아요!! 개인적으로진짜 거기사시는분들내내부러워하다가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하지 초두야 소바를 좋아하신다면 진미집 남부시장 , 닭도리탕은 마중 시내 , 콩나물국밥은 왱이집 한옥마을 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전주 시내 객사는 열한시가 넘어가면 깜깜해집니다. 두목이와 즐거운 여행 되세요!!💕
**억하지 초두야 한옥마을 카페는 전망이 좋습니다. 참고로 카페 이름이 '전망'입니다! 나름 여러 영화 촬영지였던 경기전도 가보시구욥.. 어딜가도 보실수 있는 모주는 계피맛입니다. 계피설탕술맛입니다. 모주는 호불호가 심합니다. 모주를 조심하세요
**억하지 초두야 순대국밥 콩나물국밥 안드셔도 길거리야 바게뜨버거는 꼭꼭 드셔보세욥! 맛이 좋답니다 한옥마을에 있구욥 한개에 4천원이었던 것 같숩니다 따로 컷팅은 안되지만 한손으루 꼭 붙잡구 와구와구 드시면 됩니다! 침고이네욥
**계옮메트확인]지선애깅 오오 짱이얌 전주 한옥마을이얌 ???
**억하지 초두야 안녕하심니까 저는 굴굴이를 키우고 있는 전주시민입니다🐸🐸 전주는 혹시 몇일즈음 오시는지요 3월3일부터 풍남문 한옥마을 근처 에서 미디어파사드를 진행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ㄱㅇ❤ 북촌한옥마을!!!
**이성열파세요] 에뜨왈❣전주 한옥마을 가서 한복 입고 싶다......
**반동결•쭈꾸미 앜ㅋㅋㅋㅋㅋㅋㅋㅋ전주 한옥 마을 가고 싶은데 멀기도 하고 사람 많기도 하고 또륵💧
**eonju_instagram#춘향한복 #전주한옥마을 #한복 한복입고한옥마을에서인생샷찍엇댱♡♡♡ by seoyunwatda
**우 동 2✨ 그치...언니 전주..머 한옥마을 오면 바로 멘션해 올일없음..
**과 알렉스 사이의 로제삼일절에 한옥마을갈생각은 안하는게 좋겠지
**과 알렉스 사이의 로제 근데 위치가 역에서내려가기도 한옥마을이좋아서... 토욜에갈까생각중임다.. 모찌님 언제가세욜??!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 서현님을 살앙하는 뚈 ✿ 웅웅 한옥마을이다❤ 소복 와쏘
**과 알렉스 사이의 로제충무로 남산 한옥마을 40분..?
**과 알렉스 사이의 로제 남산한옥마을 말씀하시는ㄴ곤가ㅜㅜㅜ... 그쪽도 고스푸레촬영 괜찮나여??!
**탄 꼬모찌 월회원 머실거같고... 으우웅ㅁ 한옥마을이나 민속촌쪽어때오?
**주영마마 ㄴㅏ 한옥마을 갔다가 집 가는 즁,,,
**뱅yo!]빅뱅븨앞yo 한옥마을 먹방투어 쨩쨩입니다👍💕💕 아마 그곳밖에는 별로...볼것이.
**두한국온대!!!!!! 짱 좋아!!! 근데.......... 변함없는 나의 영어실력에 놀라겠지.... 하하 같이 전주한옥마을 가야지 히히히ㅣㅎ히히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Aodnxn

From Twitter

**뱅yo!]빅뱅븨앞yo 와!! 한옥마을이랑 객사 추천합니다!! 다른덴 갈데가별로 없는...
**뱅yo!]빅뱅븨앞yo 와아! 한복! 전주에는 한복 빌려주는데도 잇어요! 그래서 한옥마을 가면 한복입은 사람들이 많다는ㅎ
**교환구함] 양갱 전주 한옥마을에 먹을게 그렇게 많다는데 진짜인가요...?👀
**뱅yo!]빅뱅븨앞yo 와아!! 전주오신다닝! 전주 오시면 한옥마을밖에 볼게없는......그래도 먹을껀 많아요! 와아!!
**쿠ㅇ쿠 전주에이ㅛ어...한옥마을옆이었나..
**온이제 날씨도 좀 풀리고 그러니 한옥마을 사람 짱 많네 ..ㅎ
**ISOOK 한옥마을 인근에서 친구가 게스트하우스겸 카페 영업중 ㅋㅋ 그집 돈까스도 맛있긴해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aynamango

From Twitter

**쬐끔저랑 한옥마을 가자요...
**쬐끔한옥마을 가봐야제
**열해 오오 설마 한옥마을???
**보라 갈비집?ㅋ 한옥마을근처야?
**신청서 ㄴㅐ]엔ㅂㅣ룬이 ㅁ바닥을 보니 한옥ㄱ마을이군 궁예
**ikAeL3/1 아침 일찍 한옥마을 가서 사진이나 찍을까나.
**라밍한옥 낮춰도 부를수 있으니 좋아해야해 어떻게 해야해......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eonju_instagram도꼬마리 방에서 본 초가집😊❤️ #전주#한옥마을#초가집#민박#초가까페#까페#tea#guesthouse by cottage47
**eonju_instagram특별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문화의 날이라 기념컷과 액자를 선물 받았어요 2주년 여행이라 기분이 더 좋네요^^ #여명카메라박물관#전주#전주여행#한옥마을#선물#고맙습니다#추억#소통#커플스타그램#커플#럽스타그램#…
**즈/꾸꺅 ㅋㅋㅋㅋㅋㅋ마 마자 한옥사진?? 본거같은데 잼께 놀다오셨나요!! 헉!! 한복입은유키님;; 헉 조선 AU 막던짐 쉐님읽씹
**자리한옥마을 털어벌임 ?? 한옥마을 왔으니까 오미자차 아이스
**뜩 한옥마을가여 할것도없는뎅
**너/バーナー 한옥 조절도 원키야! 그냥 원키들으면서 낮게 부르면 되는데, 굳이 따지면 12키 내리는거니까 무리면 말해!
**ho ㅋㄷㅋ한옥 낮춘 엠알 들려줘 나중에 불러보게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뜩 한옥마을만가도 먹을게 널렸다던데
**너/バーナー ... 원곡 파분 상태 보고... 는 아마 한옥 낮출거니 그리 큰 무리는 없을지도?
**TS FOREVER 한옥....?ㅋㅋㅋㅋㅋㅋ 전주 한옥마을이랑 비슷하다고 그러더라공
**밤비✿ 한옥이얌......
**eephole 2 the World#junjoo#전주한옥마을 #전주 #trip #travel by theg00d
**다랭( ͡° ͜ʖ ͡°)#공식미인 음... 아티움 명동 홍대 가로수길 한옥마을 건대 에셈신사옥 ^^
**∀ㅏ 컴언베베 낵아 전주갈래💨 나 전주가서 한옥마을 가고싶어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ichel_0

From Twitter

** 먹을 거 별로 없어... 난 한옥마을 안 가. 거기 발만 아프고 사람 많고 별로야. 😂😂
**성쓰레기여기는!+!한옥타로사주앞!!!
**성쓰레기여기!!!! 한옥마을!!!
**eonju_instagram#daily#데일리#전주#한옥마을#오목대#여행스타그램#옷스타그램 by kkk.min
**두 수고하셨습니다! 리트!또다른 한옥마을에 도착!
**뜩류지나님 드롭하고 한옥마을 가면 재미있겠다 꺄르륵
**eonju_instagram전주한옥마을🏡 말랑말랑 맛나던문어꼬치^^ 기나긴 줄에 한숨쉬던 이서방도 먹을만하다고, 맛나다는 문어꼬치😆 . . . #전주문어꼬치 #문어꼬치 #맛나네 #55개월이하주 #55개월어린이 #110705 #전…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eonju_instagram한옥마을와서 PNB 쇼핑백 안 들고 다니는 사람 음슴 👍🏼 #selfie #fff #f4 #f4f #instagood #instalike #instamood #instadaily #interiordesign…
**eonju_instagram한옥으로 된 에뛰드 & 아리따움 아리따움은 한글로 된게 이쁜거 같아 👼🏼 #selfie #fff #f4 #f4f #instagood #instalike #instamood #instadaily #interi…
**eonju_instagram한옥마을에서 제일 맛있었던집!!! 이거 대구에 생기면 당장 갈테임!! 🖐🏼🖐🏼 #selfie #fff #f4 #f4f #instagood #instalike #instamood #instadaily #int…
**삼 점점 한옥마을 화장실 되가는것같아서 불쌍해
**미유한옥마을 가치갈사람...
**똥이내일 오랜만에 한옥마을갈까..는 사람 오조오억명
**이 ㄱ...그럴까여???ㅋㅋㅋㅋㅋㅋㅋ 아님 한옥마을에서 한복대신 망토입고🙌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삼한옥마을에 널린것 창렬푸드
**-로사키 저도 학교앞이랑 부근말곤 안돌아다녀서 주변을 잘 몰라욬ㅋㅋㅋㅋㅋ아 한옥마을만은 몇번가서 아네요 뭐 그정도 뿐입니다만ㅋㅋㅋㅋ;;; 역시 인도어파한테는 방이 최고긴해요 시간이 나도 밖에 안나갑니다ㅋㅋㅋㅋㅋ
**찌미제 ♧진짜 옛날한옥은 아니지만 너뮤에뽀 펜션인디 ㅠㅠㅠㅠ 넘예쁨 한육ㄱ
**난오늘 친구랑 전주 가기로 했다 한복 입고 한옥마을에서 사진 찍으려고 교복도 입고! 괜찮은 거 추려서 페북에 올려야지 가 아니라 인스타에 친구 없으니까 거따 올릴까 sns엔 올리고 싶지만 퍼트릴 마음은 없다 뭐냐
**A 안카양심좀 챙겼으면 좋겠고 말 안해도 알꺼라 생각함 안본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보고싶다. 너도 전학 와라^^ 방학때보자 전주가자 전주 나 한옥마을 가고싶어ㅠㅠ
**삼 객사가 시내인데 둘이 졸라 붙어있어서 망해가던 한옥마을 부활하고 객사갈때 한옥마을도 같이갈때도 많음
**두 한옥마을이시내?????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shard2008

From Twitter

**삼 전주 시내 객사•한옥마을 가자~~
**더큐 A-yo 한옥마을 꿀쟘이에여
**투비꿈을꾸는소...녀 오왕😀😀😀 맛집리뷰좋아요!! 연남동데이트코스처럼 연남동프니엘코스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한옥마을 프니엘투어ㅋㅋㅋㅋㅋㅋ!!이런것도좋아요!!지방팬들프니엘발자취따라놀러다니게끔 허허
**eonju_instagram#전주여행 짱!!!!!😛❣ #한복 너무예쁘다 #어우동#여행#전주한옥마을 by s2_95
**( 헝정 )و내일 표송이 데리고 ㄱㅏ야지 ㅎㅎㅎㅎㅎ 강제 한옥마을 구경 ?
**yo, Jongrok삼청동 한옥마을
**ㅅㅇ나는 사람 많은데 가는거 싫어하는데 북촌한옥마을은 사람 많은것같아 사진찍을따ㅗ 사람 찍히는거 싫어하는데 다른곳을 찾아야겠다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hanokbank

From Twitter

**세용❤진서 250日] 이옐 헐헐 나도 한옥마을 가고싶어ㅠㅁㅜ전주전주!ㅠㅠㅠㅠㅠㅁㅠ♡♡
**중분해슈# 나.. 난 일단 치킨이랑... 전라도 먹방 탐방이랑..한옥마을 같은데도 가보고싶다... 이건 거의 우정여행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러_수정⁎❛⃘ͫ ⍘⃘ ❛⃘ͫ⁎점심 수정관 청년몰/시장구경 전동성당구경 경기전구경 ---한옥마을길거리--- 숙소 한옥마을 ---한옥마을길거리---- 술박물관 저녁 떡갈비 저녁먹고 전주시내 구경..?? 이 코스 하면 괜찮을려나.. 또 볼게 없을까나..ㅠㅠ
**음러_수정⁎❛⃘ͫ ⍘⃘ ❛⃘ͫ⁎ 점심 수정관 청년몰/시장구경 전동성당구경 경기전구경 ---한옥마을길거리--- 숙소 한옥마을 ---한옥마을길거리---- 술박물관 저녁 떡갈비 저녁먹고 전주시내 구경..??
** 헉 전주오세요?? 한옥마을 오시는거예요? 전주살암이라 괜히 반갑구😆😆
**ㅅㅇ혼자 놀러갈까 생각중인데 북촌한옥마을이 나을까 서촌한옥마을이 나을까
**앤 ♡ 마포대교랑 북촌한옥마을 삼청동카페거리 인사동 동대문 요래 가써요 !! 우리 다메 꼭ㄱ 만나눈걸로 ,,,♡♡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zkdi8718

From Twitter

**우사진두개올라가서ㅐ개놀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전주한옥마을가서 동생이랑찍었는데 나잘뜀
**대덕후 와됴 한옥마을 왜가냐 노잼
**빠야 마땅한 어섯 마쟈마쟈 동생ㄷ들이 빨강이었던거가타..ㅋㅋㅋ까마득하군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옥마을ㄹ 사람 넘 많아져서 애들 되게 불편하겠드라... ㅂ
**솜 한옥마을 안에,, 구경하구,, 그 주변에서 먹을꺼 먹고,, 어디 막 올라갔던 것도 같은데 뭐 보러 간지는 기억이 안나는ㅋㅋㅋㅋㅋㅋ 옛날에 가서,,,,
**:멜/メル:: 나 그 한옥지붕 그릴때 인생을되돌아봤었ㄴ는데. . . ................................ ........ .. .ㅁㅈ ㄱ그거 채색도 되게 쪼끄만부ㅜㅂㄴ부분있슴
**토 전주는 한옥마을말고는 머 없어여,,?
**미카게 시라카게 파세요 닛ニッ 저기 영어시험범위 장난아닌걸로 소문났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근처에 한옥마을있어서 맨날 탈주하고 싶은 학교라고 저기 다니는 친구가 알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를 아는ㄱㅏ한옥양식의 성당 나바위 성당
**eonju_instagram#전주#한옥마을#한국집#비빔밥#먹스타그램#맞팔# 맛있다💕 by kim_ja22
**eonju_instagram#교복#놀이 어색한 웃음은 머지...#못난이 #전주#한옥마을#바람#그만#23#일상#일상스타그램#소통#소통스타그램#못생김#못생김주의#가식미소#닭#청춘 #맛있당 by kimmirey01
**eonju_instagram전주한옥마을❤️ #전주한옥마을 #jeonju #한옥 #한옥마을 #한복체험 #여자한복 #얼스타그램 #20살 #분위기 #전신스타그램 #아씨한복 #한복대여 #한복여행 #hanbok #조선시대여자 by hyunju…
**카칩 한옥마을 꼭 가고싶다.. 우리지역에선 어딜가든 멀어ㅋㅋㅋㅋㅋ
**꼬어무니 한옥마을은 존나많고 풍년제과에는 별로없을걸ㅋ
**쥬 네! 찾아보면 경복궁 근처나 북촌한옥마을 근처에 대여샵 꽤 많아요! 저는 하이틴한복에서 빌렸어용 😁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notdreamm

From Twitter

**eonju_instagram#전주#한옥마을#한옥마을카페#카페#오뉴월#한옥카페#나들이#콧바람 봄이 온 것 같아요. by yoonyoon6262
**eonju_instagram#전주#한옥마을카페#전주한옥마을##오뉴월#육아그램#애스타그램#또롱이207일#콧바람 사진:sweetyke11 이모들이랑 놀았지요 by yoonyoon6262
**동 한옥마을... 동공지진
**태태v 헐헐..전주오늘오신거에요? 저 전주삽니다아! 한복입고 한옥마을 나들이 짱이죠👍
**백현타임'ㅅ'✨ 한옥마을가서 한복입으세오!
**요나니 전주한옥마을! 근데 진심 별맛없..음...
**성래리 한옥 '제대로' 모델링 하면 폴리곤 수가... 먼산 ㅜ.ㅜ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eonju_instagram넘 좋다 오랜만에 나오니깐😘 #부부#전주한옥마을#임신31주#배불뚝이임산부#나들이#근데겁나추움 #콧바람 by ksg2962
**eonju_instagram갈색머리에 #한복 디따 안어울린다...😟 #여행 갔다오면 공부할 의욕이 생길줄 알았찌 ^___^ #안생겨요 #일상#전주#전주한옥마을#한옥#셀스타그램#daily#추억 by dassoring
**뜩 아니면 한옥마을 데려가 주쉴?
**eonju_instagram감명깊게 봤던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에 명대사❣ #글스타그램#글#글귀#그들이사는세상#드라마#명대사#전주#한옥마을#초가집 by cottage47
**eonju_instagram한옥마을 사진은 없고 벽화마을 사진만 잔뜩있넴 .. 한옥마을에서는 먹느라 바뻤다. by ye._.1
**달왕나중에 돈 많이 벌면 한옥에서 살거야😤
**우 한옥 마을 갔다가 너네 집 앞에서 엽떡 먹고 헤어지면 딱이네💕💕 왕뻔뻔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rmaqls20

From Twitter

**BN 전주교통방송*분실* 오늘 저녁 6시20분쯤 전주 한옥마을-전주역구간으로 이동하는 513번 버스를 이용한 승객이 두고 내린 지갑과 휴대전화를 찾고 있음
**지 나중에 꼭 한번 와보세요!! 3일동안 엄청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는가 많은 천국!!! 한옥마을도 볼거 많구 한복입은 사람들도 진짜 많더라구요 나중에 날 좋을때 오면 한복 꼭 입어보려구요!!
**오늘 전주한옥마을 갓엇음
**찬 전주사라오 한옥마을 놀러 오새오❤
**지 교복콘 다녀왔어요 츄즈미 도입에 아아아아아~~를 한옥 올려서 내놓으래자낰ㅋㅋㅋㅋㅋ
**드메이드 고내기 한옥마을은 솔직히 볼건 없고..먹방하신다면 객사랑 남부시장 추천해드립니당 ㅋㅋ 79번 버스타시면 다른 버스들과 달리 빨간색버스인데 잘 타시면 기사님이 관광내비도 해주신다능ㅋㅋㅋ
**드메이드 고내기 해보세여 넘나 재밋는것..글고 한국닭집 닭강정도 드셔보세여 전일슈퍼 황태포에 마약소스도 넘나맛난것.. 한옥마을 옆 동문거리에는 수제맥주를 파는 술집도 있고요 그 옆에 객사에는 예쁜 카페들이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NANA보건소 앞에 끝내주는 한옥 호텔카페 있길래 들어가서 아포가토 시키니까 재료가 없대 그래서 자몽에이드 시키니까 재료가 없대 뭐냐
**im Y.K지하 1층, 지상 3층, 1,000석 규모의 올림픽아트센터가 기존 강릉체육관 부지에 내년 11월 준공될 예정이며 오죽헌 주변에 12개동 25실, 100동 규모의 한옥체험시설을 갖춘 전통한옥 체험단지가 내년 10월까지 조성될 예정이다.
**영♡GODDESS GAGA 한옥마을먹방투어ㅏ하러가자아아아
**네이프 한옥마을^^ 근데 다른분들은 볼게잇어도 관광은 안하실듯
**더블오온리/스3]mjomjo 다행인지 불행인지 플랫화이트 맛 그냥 중박임…….. 그래도 로스트룸까지 따로 있눈데; 삼월에 베이킹도 따로 한대 놀러와 여러분 진짜루…. 한옥마을이랑 40분 거리지만…….
**커미숀] 사키가 내 앤캐야!!!! 누나 우리 내일한옥마을가자! !!
**나나 가세요 가세요ㅜㅜ 나두 가구싶당...한옥마을 한복입고 돌아다녀버려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지예 우오ㅏ 내일이 개봉이라니!!ㅠㅠ 꼭 보러갈게!!! 언니는 일요일에 당일치기로 서울갔다가 어제 전주한옥마을에 와서 나중에 집으로 갈 것같아..ㅠㅠ 피곤하당ㅠㅠ
**통판중] 모코님의 천사 PICA한옥마을 치즈왕닭꼬치 레인보우 슬러쉬 냠냠
**eonju_instagram. #첫혼자여행#전주한옥마을#너무이쁘지#유학 by taetaeade
**주영시우 한옥마을 왔었네...?나 왜 알바중?
**린 따뜻하니전주한옥마을 수제초코파이 한 개당 칼로리 435.. 차라리 라면 한 봉지를 국물 남기고 먹겠다!
**우오늘전주한옥마을ㄹ가서 겁나마이먹음
**빠야 마땅한 어섯한옥마을의 전북은행 카페ㅋㅋㅋㅋ 접시 완전크다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봉맥주 대박 혜림이만ㄴ난다 한옥마을갈래 카페거리갈래?? 밥은 머거써?
**eonju_instagram급하게 온 전주여행은 생각보다좋았구, 여자한복보다 남자한복이 고를게많았다 하하 그래서난 남자한복😤👉👈 #전주#여행#한복#꽃스타그램#셀카#셀스타그램#한옥마을 by gywls9124
**리즌 한옥마을에서 산 것 .!
**anbok 체험학습마을이 있을 겁니다. 물론 대도시 주변은 제외하고 지방에 곳곳에 있고 서울의 경우 강원도쪽에 있습니다. 그곳 가면 숙박도 가능하고 나름 시골 정취도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한옥이나 초가집은 보통 없습니다. ㅠㅠ
**시우전주한옥마을 새로 생긴 강아지 친구랑 찰칵 #눈발 #양시우
**anbok 시골마을 구들을 고래구녁이라고 부르는군요. 그 구들도 오래된 집은 그대로 남아있지만 어르신들이 연세드셔서 기력이 딸리는 자녀분들이 보일러로 대부분 교체해주었기에 땔감으로 난방하는 온돌도 전주한옥마을 같은 곳 체험하는 곳이나 가야
**anbok 제가 두루 여행다니는 것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다녀봤지만 초가집 구경은 주변에서 찾아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전라도쪽만 가도 집은 초가집 흙집이나 한옥 목조집인데 지붕만 프라스틱 재질 저렴한 지붕으로 개량한 곳이 많습니다.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CoffeeBrue

From Twitter

**ㅇㄱㅂ 존스노우재개발 통과 못되어 주저앉아가는 한옥 동네를 고쳐가며 더 낮은 월세를 찾아 내몰린 사람들이 할 수 없이 만들어 낸 질박하고 고즈넉한 분위기. 그걸 소비하고 싶은 외지인들을 위해 인가를 향해 밤 늦게까지 음악을 크게 틀고 커피를 팔다 보면,
**nt 테마마을 같은데? 한옥마을처럼
**부하세요 망고님한옥마을 스벅 많이 이용해주세요
**아텀 집은....한옥이다....
**창인생 반오십 지사니 어제 4시에도착해서 한옥마을로 시작해서 벽화거리랑 전주시내까지 걸어댕김ㅋㅋ 11시반쯤 찜질방갓으니까ㅋㅋ
**창인생 반오십 지사니 구래구래ㅋㅋ 전주한옥마을 마스터했음ㅋㅋ 진짜5시간은 뽈뽈 돌아댕겨서
**란친구가 그랬다. "너 진짜, 돈 많이많이많이 벌어야겠다." 그러게. 한옥에서 살고 마당에서 개 두 마리까지 키우면서 북카페나 개인도서관 꾸리려면... 다 이루는 순간 죽는 거 아냐? 어라, 이룰 수 있어?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From Twitter

**궁태풍 아 미칭 전주.......... 한옥마을 생활한복 입고 한 번쯤 가 보고 싶더.......... 먹을 게 그렇게 많다면서요?
**콧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홍이한테 고백했을때 전주한옥마을에서 주먹으로 소나무 기둥 치면서 울부짖음 제르샤한테 고백받았을때 잠깐 머리식히겠다고 반팔입은채로 집앞 공원에 나가서 그네탐
**ecret Agent서울시가 차도에 막혀 100년 넘게 도심에서 고립됐던 남산 1호 터널 앞 예장자락을 보행터널로 연결해 명동과 잇는 계획을 밝힘. 이렇게 되면 명동-남산, 예장자락-한옥마을-종로 세운상가로 이어지는 보행길이 형성되게 됨. #매세지160223
**AM허억 홍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한복 입혀드리고 싶다 그래 조선시대판 독살 사건 콘티를 제작하겠어 같이 제작하는 그림담당?? 한옥 그리라고??
**뜌 역에서 왜이렇게 많이타....다들 한옥마을가세요?... ㅈㄴ
**eonju_instagram전주 한옥 스테이 옴. 전통 한옥건물은 별로 없다는게 함정... 큰간판들만 제외하면 조금 더 아름다워 보일것같은 #전주한옥마을 by kheebin




한옥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DKDKlife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yui_Min_K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pace0325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pace0325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eyayay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ajWjf123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park_sukyeong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ve1cher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_GOTS2

한옥 전주 한복 여행 사람 북촌 사진 전통 입고 마을 전주여행 jeonju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