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Posted by 마리쉐
2016. 2. 25. 15:06 ALL

**ㅈ 내심장이두준두준♥
**밍(양요섭)두준… 두준, 두준… 두준… #MingMing?
**모카는 두준을 좋아해♥오빠 때문에 매일 두준두준♥♥ #모카랑두준씨
**공룡언니 내꺼]레인보우케이크 새벽에 두준두준했구나 ㅋ
**물파손 주발님! ㄱㄱㅋㄱㄱㄱㄱ네네!!콩밥님!!ㄱㄱㅋㅈ....저희 사실 안지는 꽤됐는데 이번에 처음 만나는....ㅎ 두준두준 설리설리 헉 냔노님....저두 경기도에 살아요!!! 방방 ㅋㄱㄱㅋㄱㄱ
**윈(29일넥슨별마감)슬비는 병원에서 두준두준거리며 혼자 상상하는데 제이가 다리 질질 끌면서 들어왔음 좋겠다.. 슬비가 더듬거리며 "아,아까..그거 사실인..가요?"묻는데 제이는 ㅅ?표정으로 바라봤으면. 그러다가 대충 눈치 채고 머리 쓰담쓰담하고 나왔으면 좋겠다
**래요, 즐겁게_ J 어머나. 마음을 주고 가셨네요. 닉네임에 제 맘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하네요.ㅋ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B2UTY_MIHYEON

From Twitter

**읜E 두준두준 설리설리 ....... 개드립 죄송... 유투브 잘 보고 있어요...이벵 감솨해여!
**주디 영업러 리밍심장이 두준두준
**민✌아 돌겤ㅅ다 규ㅣ여운사람이 귀여운짓하면ㄴ 내심장이 두준두준하니 못살겠다 이거예요
**리두준두준😂😂😂💓💓💓
**독과 몰입(우리대장 윤리더님) 두준 두준한 맘 좀 더 오래 가지라는 배려로 이해합시다~~ㅋㅋㅋ
** 구시간이 다가올수록 두준두준
**쩨롱♡ 가면 햄볶을것같아요 두준두준

**꿀결국 쩌니 프리미엄 가입ㅋㅋㅋㅋㅋ 캐스팅 공개만으로 이렇게 두준두준 할 일인가ㅋㅋㅋㅋㅋㅋ
**HINEDU 두준두준거린다 흐흐ㅏㅏ아ㅏ
** 닌 심장이 두준두준 합ㄴ니다 ,, ?
**이남는 시간엔 덕질을! 네가 내가수 팀리더라는 게 나는 넘나 자랑스러운 것. 자랑스럽고 고마운 두준두준😍
**겐)냔노 아나 두준두준ㅋㅋㅋㅋㅋㅋㅋㅋ^^ 노에오빠는 어째 나를이리 설리설리하게하는것..ㅠㅠ? 노에생각만하면..먼가..어느새 이렇게 세네시..되어있습니다..억울합니다..
**물파손 주발님! ㅋㄱㄱㄱㄱ겐의 오빠와의 썰을생각하다가...정신을 차리면....저녁을 먹고있다...... 손은 점점굳어간다.... ㅋㄱㅋ;;;;;정말 겐 오빠는 왜이렇게 항상 두준두준 하게하는것ㅠ?
**️칼집❤️에리포 아 아악 람비님....,, ㅠㅠ 이러시는 게 어딨어요 제 두준두준 설리설리 돌려주세요...😂으앙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AlwayswHS_892

From Twitter

**개엄마아앙~ 심장이 두준두준행~
**오니 으어우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발표했으면좋겟어요ㅠㅠㅜㅜㅜㅜ 두준두준
**이✨ 두준두준
**쩨롱♡ 앍.ㅋㅋㅋ.팔롴ㅋㅋ 두준두준설리설리
**일공육공육 헉 두령님 제가 팔로를 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그대를 팔로하고 바로 회지를 사벌였씀니다..정말정말 기대하구 또 기대하는 중이라 발송하실 거란 말씀을 들으니 심장이 너무 두준두준해서 일케 멘션을 드립니다 초면에 죄송함니다ㅠㅁㅠ
**쩨롱♡사진 기다리면 되는것인가효 두준두준설리설리♡.♡
**박(주토피아스포조심!) 개봉 두준두준설리설리충재충재..

**....@@..... 윤시윤 아니고? 잘생긴 했나봐 두준두준이라니,,, 나도 실물 영접하고싶어라ㅜㅜ 처음본게 마지막일줄이야ㅜㅜ
**러 간 Han Dragon. 이야, 야레야레. 내 매력에서 어서 빠져나오라구? 나는 그 설리설리함을 두준두준으로 쉽게 바꿀 그런 여자라구!
**래네 집 킄킄 두준두준 성규성규 설리설리 보담보담 오래오래
**담 두준두준 설리설리 보담보담
**래네 집팔로수 천 vs 가입수 100 헿? 어디가 먼저 달성하든간에 이벤트를 들고 와야겠다. 도키도키 두근두근 두준두준 설리설리
**ureamGirl멜로눈빛에 두준두준 #퐁당퐁당러브 #두종대왕#윤리다
** 음, 손가락이 열일을 하고 있지요!ㅋㅋㅋ 오랜만에 지인 구하니까 가슴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ㅠㅠ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Syun_0915

From Twitter

** 헐, 차학연 좋아한다니까 겁나 감동적이야.ㅠㅠ 반겨줘서 고마워요 ㅋㅋ 사실 보내고 혼자 두준두준 설리설리했던 건 안비밀 ㅋㅋ 나도 김태형 짱 좋아함 넘나 조으다
**콩❤ 두준두준😋
**터 프랑스슈크림(☜지민헐헐헉헉 나 지금 대박 심장이 빠운쓰빠운쓰 뚝끈데 두준두준 설리설리해
**쩨롱♡ 우아....두준두준설리설리
**윤 가슴이 두준두준
** (이삐) 봉 따 ✨ 두준두준설리설리!!!!!!!
**(이삐))러쉬온진 두준두준오빠가 넘나좋아서그렇군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15704_

From Twitter

**티씨♡ 두준두준 어서오시오 ♡
**゜・。먀먀。・゜・ 물논 최고봉은 두준두준 설리설리 미실미실...
**온 앞머리가 나를위한하투에욥?/두준두준/기꺼이 주신다면 받아서무덤까지갖구갈께염!!!😄
**두구리 아ㅜㅠ 그런데 진짜 오빠 어쩜 그렇게 말이 예쁘게해요ㅠㅠㅠ 진짜 가슴리 두준두준..
**endy Yuan 두준 두준LOVE U forever😙😙😙😙😙😙🙆🙆🙆🙆🙆🙆👰👰👰👰👰👰
**틴트찾는유빈 흐어....두준두준...ㅠㅠㅠㅠㅠ
**2씨♡ 다녀왔소♡ 이 말이 너무 설렘ㅜㅜ😍😍😍😍😍😍😍 심장이 두준두준♡ 거려요😆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potatopizza0327

From Twitter

**고가는양요섭 비스트 입국 소식에 심장이 두준두준! 잘 왔소♡-♡
**요✧ソヨ✧카슈가 난 대장인걸~ 하면서 설리설리 두준두준할 때 야스가 찬물 끼얹는거 보고싶은스
** 여기저기 다니느라 수고해써용💓 얼른 씻구 푹 쉬어요~~!! 전 내일 첫 수강신청이라 두준두준해욥,,힝 오빠 보고시퍼여...🙌
**️ 두준두준두준-! 무사히 일본 활동 잘 끝마치고 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ㅠㅠㅠㅠ 너무 허전했던 한국이 비스트 때문에 다시 환해지는것 같당 헤헤 ☺️❣ 피곤할텐데 얼른 집가서 우주잠자요 💕🙈
**리 심큥'ㅅ' 마자오ㅠㅠㅠㅠㅠㅠㅠ전생의 기억찾아주소서ㅜㅜㅜㅜㅜㅜㅜㅜㅜ두준두준씨 징짜 머싯엇다.....우산씌어주고 우산뙇올리면서 얼굴보일때...와...ㄷㄷㄷㄷㅠㅠㅠㅠㅠㅠㅠ하...징짜ㅠㅜㅜㅜㅜ계속보고시픈데 왜 뒷이야기가없는거죠ㅠㅠㅠㅠㅠ
**콘 스탠딩 B로 교환해줘 복녀 그래서 두준두준씨도 기억을 찾아야죠ㅠㅠㅠㅠ 전생의 기억...찾아주시저
**국요수니 for YOSEOP 리다님께 인사보내고 싶은데 트윗 연동을 안하셨네요. ㅋㅋ 담에 또 봐요!! 감사합니다! 리다님 하트는 강력하게 두준두준 하네요! ㅋㅋ ♡♡♡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kimsuhanmu999

From Twitter

**찌우지 두준두준 설리설리하지만 한편으론 조금 불안하기도 하고 심란하기도ㅋㅋㅋㅋㅋㅋㅋ 프로미는 내일 반배정확인하러 가는거에요.?
**쥐규쥐쥐두준두준설리설맄ㅋㅋㅋㅋㅋ
**리타←맞아요......ㅈㅈ저는사실오타쟁이 박사님을 본적이없아소 짐 겁나 설리설리두준두준
**크 캬!!!! 두준두준!!!! 행복하셨겠어요....
**뮤가 뛰고싶습니다 어머니,,,,,,설리설리 두준두준해버렷
**️칼집❤️에리포 아익 두준두준 설리설리...그치만...넘..수치스럽습니다 ㅜ ㅜㅠㅠㅠㅠ
**혁 힉 아니에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으실지 두준두준 거리면서 들고왔어요.,시안 여러개 들고 올까했는데 제가 결정장애 생길까봐 흑흑 ㅜㅜ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subag0304

From Twitter

**일공육공육 저에게는 초면이 아니신 마음주는 두준님! 그대 덕분에 기분이 좋았던 적이 종종 있어욤/▽\☞♥ 늘 기분 좋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내일도 두준두준해여!ㅎㅎ
**미랑✨ぐみらん누무 그림 기대됨 두준두준 설리설리
**토피아피아!!!! 신즈✨ 두준두준 진짜 지금 똥줄타고있다 학원단톡을 들어가지말았어야했어ㅠ 못볼걸봤다고!!너무 잘하잖아!! 그냥 나는 받침대로쓰세요..
**환니 마음이 두준두준
**반흍]우울 ,,태슙바라기진이 꺗 설리설리두준두준ㅋㅋㅋ
**요 스럽지(۶•̀ᴗ•́)۶ 개조아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이 두준두준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월부터동결]현생잃은 리신이얀ㅠㅅㅠ 막 심장이 도키도키...두준두준....실사 한번씩 보면 넘 조아ㅠㅜㅜㅜㅜㅠㅠ생각보다 이쁘게 나오는게 대부분이라ㅠㅜㅜ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beast_jh89

From Twitter

**보싶 호비쨘 두준두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만에듣는단엌ㅋㅋ
**인트윗확인_진리‎ (˶′◡‵˶)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장이 두준두준하네 ❤️❤️❤️❤️❤️❤️❤️
**스 횽 하하 설리설리 두준두준요
**️칼집❤️에리포 마자요 펠샌 묶어놓구 싶어요..ㅠ ㅠㅠ ㅠㅠㅠ두준두준 설리설리
**무늘보쨔응 두근두근 삼근삼근 두준두준 ? 오늘 콘서트임!!!!!!!!!!!!!! 지금 연습하고 있냐능?! 건강도 잘 챙기면서 연습하기!!야쿠소쿠~
**원히빛날비스트 싸인 받는 기분 어땠어요? 두준두준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영갑자기 오늘 뭐였지 암튼 뭐 하다가 두준두준 설리설리가 생각난거임 존나 코비폰 시절 초딩말투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reshama12

From Twitter

**무라규엘 두준두준♥
**피안냐새오 포피애오. 포피 넘나 슬퍼오.. 포피 오랜만에 카매라 만져떠오.. 포피는 제오비를 찍을 생각에 심장이 두준두준 도키도키 해땁니다. 그론데 이로케 담아쏘.. 주인님 잘하자..
**이벨 두준두준 설리설리 /ㅅ\
**✨ 오빠 내일봐요♡♡두준두준 설리설리
**찬은후라이심장이 두준두준설리설리 D-1
**을 단 스이❁ 온님의 연성을 볼 생각을 하니 가슴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아재개그
** 글 드⚡ 빨리 왔으면 좋겠담 두준두준ㅠㅜㅠㅠ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n910606

From Twitter

**겸소 최애 자캐✿ 보브heugyeoms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솔직히 애가 지금은 경험이 전무해서 머뭇머뭇 두준두준 눈치눈치 당황당황하지 얘네 막 다 커서 직장 있고 그 정도로 지내고 나면 저러지 않을가..? 미친 n년후 au각;;
**정수정..키우는 부기 저저저ㅓㅈ저요옷 .. .!!!><두준두준설리서리
**독과 몰입(우리대장 윤리더님) 네넹 기다리는 설렘도 좋아요😀😀 받을날을 기다리며 두준 두준한 3월을 시작할것같네요~~😍😍
**말윤두준님이 마음을 주셨어...두준두준 다정하고 상냥해...사랑해요!!!!!
**아 내가좋은가? 두준두준👍😍
**래 헿헤헤 저두저굿!!>♡< 설리설리♡ 두준두준♡
**지헉 너무 갖고싶어서 심장이 두준두준해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hyaewon2001

From Twitter

** ❗️두준두준 하세요
**INI 네 덕분에요! 공연장이 아담해서 잘보이더러구요 박력넘치게 안무하는데 진짜 심장이 두준두준...😍 한국에서도 해줬으면 좋겠어요 😭😭
** ⛄ 두준두준 ♡
**오뎅★반동결내가...일어나면....이치게르게가 의미불명의 멘션을 남긴 상태였으면 좋겠다...... 넘넘 설리설리두준두준^^ ? 이치게루게....사랑해...쥬물쥬물 많이 해주께.....너무 귀여워...
**솔비모던이들 친구라는 건 부른거 너무 좋다 가사 감동이야 이 노래 들으면 모던 생각나고 두준두준하구만
** 관대한누나 ¥ ㅋㅋㅋ역시!! ㅋㅋㅋ조신히 기다릴게유 언넝 오세유!!!! 기대기대 두준두준
** 니 쥬 ❣ 두준두준 설레옹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DingDingDee

From Twitter

**ㅇㄴ감사함니다 오랜만에 두준두준한 설렘 주셔서💕
**방1열 한갱우♡ㅅ♡두준두준 취캣팅도 떨림...
** 가져 승관아☆부로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ㅓ모르능개 만ㄹ혀~~~ 전 두주니 쟈아해여 두준두준ㄴ
**만쳐자는 지미녁 넵!! 존밤되세여😆 전 가영님이 올린 후기 읽다잘게요.. 후기만봐도 두준두준..
**..동결 플버두준두준설리설리한상태로 잠을자봅니다 빠잇!
**TEN_89RT FloWeR_EJJJ 내가 매우 사랑하는 의상😍 #두준두준
**드비가 우와우아우아~~~~완전 이쁘용!!!♥♥♥두준두준 될까용,??ㅎㅎ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From Twitter

**샵비심장이 심장이두준두준 근데 펜 다 마른거 줬니? 싸인이 막 끊겨있어
**ㅈㅇ 몇년전에도 받으셨다니..🙊 정말×2 부러워요👍 저도 두준두준 해보고 싶네융😂😥
** 아고 저도 이게 무슨일인가 싶네요ㅜㅜㅜㅜ 몇년만에 받아보는거라 저도 두준두준하고요오오오
** 나 선물받았네.. 그치... 두준두준해....
**비는나의별 ㄷㅜ준두준설ㄹㅣ설ㄹㅣ
**린티썸타고싶다 말 한마디에 두준두준설리설리 명치 쪼리쪼리해지고 졸려움 참아가며 톡하고 자기로해놓고도 톡했던거 보고또보고 혼자 실실거리고 싶다
** 관대한누나 ¥ 헐!!! 화이팅화이팅!!! 똘려똘려 두준두준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From Twitter

**운쨔마헉 추민이 왔다 두준두준설리설리... 근데 난 이미 삭제해벌였음
**스트로혁명 .....핡....두준두준설리설리
**와플에게 먹이를 주세요 와플과 함께하는 두준두준 샆
**독과 몰입(우리대장 윤리더님) 제가 막 두준 두준~~~ ㅋㅋ 😄😄😄
**시 ㄹ두준두준
**블서해라 ㅆi발✨Fo_olw 생사가 궁금하다니 뭔진몰라도 두근거린다...!!! 두준두준설리설리
**늪(충전중) ㅋㅋㅋㅋㅋ 같이 두준두준! 게이트가면 확 실감날듯.. 일단 가서 배부터 채워야지ㅜㅠㅠ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From Twitter




두준두준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심장이 가슴이 오빠 보담보담 설렘 마음을 멘션을 사실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