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Posted by 마리쉐
2016. 2. 28. 23:26 ALL

**사월 혜상이언니진짜로만나고싶어요 찬빈이오빠도 득예언니도 강만후씨도
**금사월에서 제일 실망이자 놀란게 초특급속죄도 아니고 금사월강찬빈의 오누이화도 아님 오혜상 강만후가 꼴랑 징역 5년만 살았다는 사실임 둘다 살인미수에 사기죄 횡령죄등등인데 꼴랑5년?살해동기를 지닌 살인미수가 겨우5년??장난침??강만후엄마는 벌1도 안받음
**ू˃̣̣̣̣̣̣︿˂̣̣̣̣̣̣ ू)근데 강만후 스카프사능거 개찡햇음
**감이 다가온다!강연그리고 MVP 강만후 줘야하는거 아닌가 보는내내 미운걸 넘어서 웃겨디질뻔 트루러브 얀데레의 표본이어따^^... 울 만후아재 흰머리 난거 슬포따
**b강만후 캐릭터는...어제 에피에서 내 안에서 완성된 느낌이라 오늘은 그렇게 강렬하진 않았다. 연출도 오늘은 오혜상 중심이어서. 그나마 나온 장면은 강만후의 순정을 부각해서 오히려 김이 빠졌음.
**팽춘/Zwa PengChun 1만큼만 이해했듬ㅋ 그리고 오워리ㅠㅠㅠㅜ 오월아ㅠㅜ아이고 핵사이다^^ 니가행복해서..다행이야... 아 그리고 강만후가 울고불고하는데 신득예가 아무말없이 딱 가는데 크... ㅋㅑ..
**감이 다가온다!강연아 강만후 맘 넘 아팟다 마지막에 과거 나오면서 주섬주섬 스카프 사는거 눈물 좀 낫음^^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prism_pripara

From Twitter

**점토짱(๑・ᴗ・๑) 정답이야...ㅎㅎ강만후가 많이 반성하구 착해졌더라ㅋㅋㅋㅋㅋ
**네 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강만후 폭풍짠내.. 이 시대의 사랑꾼이야.. ㅁㄴㄹ아니면 회차 늘려서 뒷이야기 더 다듬으면 될텐데 ㅠㅠㅠ.
** 아악ㅋㅋㅋㅋ폭죽ㅋㅋㅋㅋㅋㅋㅋㅋ마쟈요 그장면ㅋㅋㅋㅋ폭죽 꺼지자 도망가던거 생각나요ㅋㅋㅋㅋㅋㅋ오늘 강만후 면회 가서 딸내미 옆구리 찌르던거 넘 귀여웠어요ㅋㅋㅋ
**드로✦전신병자 반숙 만후씨 옛날에 나쁜짓안했으면 ㄱ그냥 민호♡득예였을ㄸ텐데 그냥 착하게지내두 찌통이었을듯합니다ㅠ 부쨩ㄴ해 민후ㅜㅜ ㄱ마지막에 파하하하하고 웃으면서 나 강만후야!할때 넘 귀엽고 짠하고.. ㄱ뭐냐 만후팔기세
**훈이네 애기 갈치〈')+++< 아니면 강만후X오혜상
**ェリン☆ 허긴 강만후랑 신드개랑 법적 남남이니까 이제 완전 남남이 맞긴한데 오민호-신드개 <-이혼-> 강만후-최마리 -> 금사월 -> 강찬빈
**b마지막화에 가서야 오혜상의 메인악역스러움을 실감할 수 있었다. 강만후가 사라져서 그런 듯.

**야방 보는 듄그래서 금사월 공식이 조비->강만후->신득예라고여???
**혀늬❄ ㅋㅋㅋ찬빈이랑사월은 썸만타는중일듯ㅋㅋㅋㅋ주검사..에휴ㅋㅋㅋㅋㅋ강만후 구두닦는거 개뜬금ㅋㅋㅋㅋ
**점토짱(๑・ᴗ・๑) 조비랑 찔레랑 결혼하구 혜상이는 5년형받구 강만후는 구두닦고 폐지줍고 찬빈이랑 사월이는 남매라면서 썸타고 득예엄마는 다리 못썼었는데 재활해서 걸을 수 있고 천비궁은 잘 짓고 있엉
**-(´o`만찬/짠누 조비 고생한 뒤에 나름 봄이 ㅋㅋ강만후 사랑하는 줄 알았는데 따님이 조아서 잘 보이려 했던것이였군.
**맹 |_• )아부지가 ㅋㅋㅋㅋㅋㅋ 금사월에서 강만후가 식장 대기하고 조비가 식장에 서 있는 거 보고 ㅋㅋㅋㅋㅋㅋ 둘이 결혼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 해서 개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그렇게 죽고 못 살더니 결혼하는구나...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 in the lab 그거 어디 떡밥 푼 적 잇나??? 오늘 강만후 면회 때 입 막은 거 말곤 둘 접점을 몰겠엌ㅋㅋㅋㅋㅋ
**진 {엉_윱) 존나 다들 미쳣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만후 구두닦이보고 배째질뻔햇습니다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foreversj

From Twitter

**린비금사월을 조비 시점으로 각색해서 소설을 한 편 써내면 진짜 재밌지 않을까...?? 찔레 하나만 보고 강만후 빈털터리 됐는데도 끝까지 성심껏 모신 능력순정남의 막장 드라마 관람기 재밌을 것 같다ㅋㅋㅋㅋㅋ
**조비는 왜 달래랑 결혼하냐?!! 달래가 목적이어서 강만후 따라다닌거냐!!!!!
**ㅏ므ㅏ므ㅏ금사월 최고 모에캐 강만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보다 못한 로토무임시로나 강만후나 끝까지 사랑하고 그걸 곱게 접을줄 알고 그로인해 반성한다는 점은 왠일로 MBC답지않게 잘 끝낸거같아
**ions : CIVIL WAR넝마주이 된 강만후
**밥조비 강만후랑 결혼하는 줄ㅎ
**리내딸 금사월 최애 강만후 쵱컾 만후->트루럽 득예, 득예->극혐 만후. 이 관계성이 앵슷 해서 환장 하는 줄. 끝까지 용서 안해서 좋습니다.

**도 남은 건 군밤모자 쓴 강만후 밖에 없어.. 끝났어..
**나금사월마지막화 보면서 느낀점:주세훈 머리내린거 이상함 강만후 진짜불쌍 금사월 답답데쓰
**나 강만후,오혜상,임시로 다같이 감옥갔다 나오고 강만후 가족들 흩어져서 돈벌고 오혜상도 돈벌고 찬빈이랑 사월이썸타고 오월이랑세훈이 남매같아지고 세훈이 머리내리고ㅋㅋ사월이보육원세우고 득예랑 사월이 포옹하면서 끝남ㅋ
**로강만후엄마,,,찬빈이할머니..,,
**도이 드라마에서 트루 러브를 보여준 건 강만후 뿐이야..
**무지난솔직히 강만후나 오혜상이 안들어갈라고 끝까지 발악할줄;;;; 특히 오혜상은 법정에서 존나발악해서 형 더 늘어날줄
**이님 TARDIS이와중에 조비 의문의 1승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강만후 비서로 사는 이유가 머지 선불인가 웅성웅성 했었는데 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떡밥을 마지막회에 주냐 진짴ㅋㅋㅋㅋ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bbo_twt

From Twitter

**렁탕오늘 금사월 막화보면서 아빠가 찬빈이가 죽어야돼... 해상이는 반불구가 되고 그래야 돼... 하는데 넘나 공감한것 나는 덧붙여서 강만후?호?는 감옥 자살하고 오월이 남편도 정신 나가서 돌아다니고 세훈이랑 사월이 밈...
**린토끼٩(๑òωó๑)۶ 똥을...안닦은..기분.......아 이게 뭐지...뭐이렇지....스포 중에 좀 예상 못한 거 조비랑 강만후 첫째냐 둘째냐 여튼 딸이랑 결혼함 대충격
**카케강만후 신득예는 아니더라도 금혜상 주세훈은 될줄알았는데ㅋㅋ
**금사월 드뎌 끝났구나ㅠㅠㅠㅠ결말은 예상했다만 넘 슬프쟝ㅠㅠㅠㅠㅠㅠㅠ아 미친 나쁠려면 끝까지 나쁜놈, 년으로 남지 왜 후회하고 반성하고ㅠㅠㅠ강만후가 득예야 오늘 아름답구나. 할때 참았던 눈물이 뽱ㅠㅠㅠㅠㅠㅠㅠㅠ글구 조비 얘 뭐야ㅋㅋㅋㅋㅋㅋㅋ😂😂😂
**현님금사월에서 제일 놀라운건 달래인가 찔레인가 암튼 강만후 딸이 조비서랑 결혼한거...
** 강만후 졸라귀이ㅕ움
**□°내딸금사월은 강만후 씹덕 끝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KkamGo416

From Twitter

**도금사월의 관전 포인트는 현실 얀데레의 표본 강만후 밖에 없다.
**링 개 열린결말 그래서 찬빈이랑 사월이는 사귀는거래뭐래 주검사는 선만 쳐 보고 있는거고 그 와중에 뜬금없이 찔렌지 뭔지는 왜 결혼을 했으며 강만후는 왜 구두닦고 있냐
**藤くシカイドゥ(비주얼 록 아티스트) ...강만후 보고 울어버린...
**스사워리결말ㅋㄷㅋㄷㅋ강만후사랑꾼밖에기억에안남아버려ㅋㅋ
**서트양(이)도받아요마이도터골드포월에서 건진건 후회공 강만후
**티소비왕 에피사월이로 인해 원한을 풀고 용서하고 라던 기획의도는 개똥이었다. 득예로 인해 원한 풀고 용서하고 끝까지 강만후 사랑꾼ㅋㅋㅋㅋㅋㅋㅋ
**루: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강만후 애잔보스... 강씨..ㅋㅋㅋㅋ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Han_Square

From Twitter

**용알티블락(오디) 강만후야....그럼 넌 오타라고 하게찌... 내가 이걸썼으니까 아니라고 하겠지 그리고 이말을 썼으니까 오타라고 하게찌 너가 그만해
**엣쏘아 금사월 강만후 웃음소리듣는재미로봤는데ㅎ이제뭐보냐
**행복한 하정님☻ 닉주디결혼해!슬프지않름? 강만후 구두닦을때부터 울었는데ㅋㅋㅋㅋ
**ㅜㅓㄴㅈㅏㅅ 뭐? 강만후?
**존예@깜고강만후에겐 신득예란 어떤 존재인가
**부하러감 씨니강만후가 군밤모자 쓰고 셀카하나만 찍어줬으몀 좋겠다
**캐더쿠 판큐내암 금사월에서 제일 고생하는건 조비 아닌가.. 조비서.. 강만후 망할때도 끝까지 옆에 붙어있고 결국에는 강만후 딸이랑 결혼도하고 내딸 금사월 -> 내 비서 조비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h3461692

From Twitter

**ieA 전지적 강만후 시점이 필요하곸ㅋㅋㅋㅋㅋ
**서트양(이)도받아요강만후의 득예사랑은 진실된 사랑이다,,, 다만,,, 사랑하는 방법이 틀렸을 뿐,,,, 김순옥은 다른거 다 필요없고 이 시대의 후회공,,, 강만후를 만들었다,,, 이 시대의 후회공 강만후를 만든 것,,, 이것 하나는 박수받아 마땅하다,,,^-^👏👏👏
**토피아 보세요 [신데 / 샤니타] 아 진짜 강만후 첨에 보일땐 그런줄ㅋㅋㅋㅋㅋ
**0+n년차 룬덕 유리카헐 조비서 강만후 둘째딸이랑 결혼함ㅋㅋㅋㅋㅋ
**나도알티해줘요 강만후
**국적으로뷔가내립니다 강만후 오혜상 완전 후회공 루트 정석인데
**C파자마합작 하자_윤우강만후 단독 드라마 진짜 좀ㅋㄱㄱㄱㅋㄱㅋㅋ 해줬으면ㅋㄱㄱㅋㄱㅋㅋ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onesea_melody

From Twitter

**묘르진짜미친드라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비가 식장에 들어설때 개폭소 어우 강만후는 넘나 도른 사랑꾼ㅠㅜㅠㅠ 순옥킴 절필하소서.... 내다시 이작가꺼 보면 사람이 아니다
**00아리나만 강만후 캐릭터 좋나... 엄청 긔엽
**공조비랑 강만후네 딸하고 결혼함ㅋㅋㅋ
**콘표 구하는 눈꽃❄ 강만후 레알 순정남..
**설의 용사 초키님⚡️아 진짜 마지막 개 이상하게 끝나네 오혜상 강만후 오월이 남편 젤 쓰레기들인데 하나도 안불쌍해 ㅋㅋㅋㅋ
**라레*(あられ*)강만후 완전 득예 악개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마리 불쌍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랑자내딸 금사월은 이시대 최고의 사랑꾼 강만후를 위한 밑밥이었음이 분명하다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ciotsoo

From Twitter

**쏘엘싸๑•́ ₃ •̀๑부비강만후아저씨 집착공 후허ㅣ공,,, 하지만 당신은 쓰레기입니다!○0○
**기강만후 완볃한 후회공 아니냐
**현초강만후 ㅈㄴ애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범죄자긴한데 ㄹ사랑꾼이네ㅠㅜㅜㅜㅜ너무애잔
**리강만후갘ㅋㅋㅋㅋㅋㅋ 저 아줌마 차로 치려고 쳐다보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yeon)강만후든 나쁜놈인데 불쌍하게 나오는데 오혜상도 그렇고 진짜 !! 복수극이 통쾌 하기는 커녕 찝찝해!!!
**강만후... 이시대의 로맨티스트네.. ㅎ...;
**니기리 죠 강만후랑 결혼 하면 사회에서 용납을 안하니까 위장결혼하는거에요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0000x7b

From Twitter

**강만후 졸랔ㅋㅋㅋㅋㅋㅋㅋ 로맨틱 그자체네ㅋㅋㅋㅋㅋ
**마뱀이럴수가. 난 내 딸 금사월의 강만후 비서 조비가 강만후를 사랑하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면 저렇게 헌신적일수가 있나
**죽강만후 끝까지 득예보고 득예야 아름답다 ㅠㅜㅜ 하고 있음
**정사랑도 죄라면 강만후는 사형감이야,,,
**몽강만후 갱년기라고 합니다
** 발목돼지 )강만후아저씨 넘 귀여운듯 ??
**✌사랑꾼 강만후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jackjack112728

From Twitter

**월ѕepтeмвer☺︎조비꺼 옆에 강만후꺼도 같이 세워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 f2/f4구역 구하는 이나강만후....
**도비강만후 후회물
**어웈ㅋㅋㅋ강만후 득예바라깈ㅋㅋㅋㅋ
**늘밤은 진나잇강만후 아저씨 순정파야 로멘틱함
**심히 일하는 다림양!티격태격 사월이와 찬빈이... 신득예를 먼 발치에서 바라보며 옛일을 회상하는 강만후... 득예야 참 아름답다...행복해보여서 다행이야...
**여사그래 강만후... 너의 그 순애보는 내가 인정한다...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JH__ssun

From Twitter

**존예@깜고아 강만후 진짜 저 사랑꾼ㅋㅋㅋㅋㅋㅋㅋㅋ
**탐여행강만후 저 얼빠
**랑강만후 존나 집착공 광공 후회공이잖아? 픽에서만 재밌단걸 느꼈다
**언니7734RQ강만후 7ㅔ애틋함ㅋㅋㅋㅋㅋ
**ㅏㅇㄴㅏ강만후 쬰나 아련..
**eco=Trainholic(데코)야 결말 개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만후 짝사랑행ㅋㅋㅋㅋㅋ
**밥집강만후 구남친짓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Polar_tuna

From Twitter

**부님의 솔히쮸야 결국끝까지 강만후 입에서 아들이름 안나옴 아들이랑 연끊엇어여?
**부하러감 씨니아 강만후 짠내나ㅜㅠㅠㅠㅠㅠㅠ
**이참....강만후 죽을것같은 대샄ㅋㅌㅌ
**츄○°^°○사스가 강만후...최고 사랑꾼
**합강만후... ㅋㅋㅋㅋㅋ로맨티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봉강만후 졸라 끝까지 사랑꾼 ㅜㅜㅜ
** 차✨강만후핵애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Polar_tuna

From Twitter

**뽀후와 변밀키여전한 사랑꾼 강만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본 이제 진정한 식구욬ㅋㅋㅋㅋ 강만후 뭐 왤케 로맨티스트냐ㅠㅠㅠ
**서트양(이)도받아요강만후 이 시대의 후회공
**뜨(봄을 닮은)강만후 진짜 못되처먹었는데 세상에 둘도 없는 사랑꾼이야;
**판갈꾸꾸 '^'강만후 왜케 짠내믄들어
**ASA/김우산아 강만후 트루러브....
**밥강만후 임시로 후회물 쩌네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onesea_melody

From Twitter

**룻강만후 진정한 사랑꾼.... 와 저미친.......
**♡⁺◟(●˙ㅅ˙●)◞⁺♡ㅃ강만후 ㄹ 사랑꾼이었네
**반동결]듀라엘 근데 확실히 강만후가 순애보긴 해요...... 득예바보.......
**앓이가 심한 김말이강만후 트루러브닼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동결]✿라프✿강만후ㅠㅠㅠㅠㅠㅠㅠㅠ나울꺼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퓨ㅠㅠ퓨
**토피아 보세요 [신데 / 샤니타]왜 강만후×조비가 아닌거죠
**ㅅㅇ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만후 ㅋㅋㅋㅋ개웃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5duckELK

From Twitter

**복치(森)강만후 쟤는 아내있으면서 왜저롬????
**강만후진짜 트루럽개쩐다.....
**역시 강만후 그는 득예를 사랑했습니다....
**ᴀʟᴊᴊᴀɴɢ★彡강만후 갑자기 엄청 늙었엌ㅋㅋㅋㅋㅋ
**밥집ㅆㅃ 강만후 추억팔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할배가됐어 강만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소비왕 에피강만후 아직도 사랑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From Twitter

**룻나도 강만후랑 조비랑 결혼하는줄알았넼ㅋㅋㅋ
**초킹 마싯오~.~ㅋㅋㅋ셋이 강만후 면회갔을때 설마 눈맞나햇는뎈ㅋㅋㅋ
**)헐😦 조비랑 강만후 딸이랑 결혼?
**래지향형 H.M[국민의당]헐 이럴수가ㅋㅋㅋ 강만후비서랑 강만후 딸이랑 결혼.ㅋㅋ
**캐더쿠 판큐결혼식이 되게 의외닼ㅋㅋㅋㅋ 강만후 딸이랑 비섴ㅋㅋㅋ
**??? 강만후 비서랑 딸하고 결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9 저도앙콘가고싶어요ㅠ❤벼리냐로헐 대박 ㅋㅋㅋ 저 비서 아직도 강만후 밑에서 일하는겨? ㅋㅋ 대박ㅋㅋ 충신이 ㅋㅋ 비서랑 딸이 결혼 ㅋㅋㅋ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From Twitter

**반동결] 오뎅/おでん ㅎ,.. 저 아직 금사월막화안봐서 강만후가 감옥갔다가나와서 휠체어 밀어줄거라생각햇는데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다리회봌ㅋㄱㄱㄱㄱㄱㄱ
**ㅣ야강만후랑 조비 결혼하는줄
**심히 일하는 다림양!푸핰ㅋㅋㅋㅋㅋㅋ 조비랑 강만후 둘째딸 결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피아 보세요 [신데 / 샤니타]조비랑 강만후 딸잌ㅋㅋㅋㅋㅋㅋ
**여사아 미친 조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만후 딸이랑 결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ㅅ조비서랑 강만후 딸 결혼함?????
**누미친ㅋㅋㅋㅋ조비랑 강만후 딸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From Twitter

**아조비랑 강만후 딸이 결혼하네 헐
**바른 트잉여 京士吏 Naeunai강만후 딸이랑 조비 결혼시키는 거???
**ゼンタ@ツッキ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만후 딸이랑 조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만후 딸이랑 조비서 결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강만후랑 조비서 결혼하는줄
**ェリン☆조비는 강만후 구두닦는데 아직도 운전하고있니
** 남자가 내 남자다 미리미요강만후 서번트 조비서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From Twitter

**오조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아직도 강만후 옆에 있냐곸ㅋㅋㅋ
**심히 일하는 다림양!아직도 조비가 강만후 모시고 왔엌ㅋㅋㅋ
**나린❀진짜 신ㄴ기한건... 조비서는 왜 강만후 계속 따라다녀...?ㅅ....?
**룻조비 저 강만후바라기새끼...
**랑조비는 진짜 강만후 좋아하나…
**퍼ㅋㅋㅋㅋ조비 진짜 강만후 좋아하는거 아니야?
**란강만후는 귀엽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야 짱귀요미야 세젤귀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From Twitter

**대 휘두른 권력에 무참히 내쳐진 자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아나 강만후 진짜 바닥됐네 어쩜좋앜ㅋㅋㅋㅋㅋㅋ 해상이돜ㅋㅋㅋㅋㅋㅋㅋ
**심히 일하는 다림양!간만에 집에 온 사월이... 찬빈이와도 오랜만이 만난 모양... 우앜ㅋㅋㅋㅋㅋ 강만후 엄마는 오월이네 집에서 도우미로 일하는 중ㅋㅋㅋㅋㅋㅋ
**eco=Trainholic(데코)그러니까 강만후랑 애초에 최마리가 결혼했어야.....
**eco=Trainholic(데코)강만후 이놈!!!!
**쬬보고싶다 엘리❤강만후 군밤모자쓰고 다니는데 강찬빈 거기서 모해,,,,자까님은 다시는 글쓰지마라,,,,
**-69 저도앙콘가고싶어요ㅠ❤벼리냐로강만후나 오혜상이나 어쩜 다 5년이야. 형벌이 ㅋㅋ 미친 ㅋㅋㅋ 5년 보낼려고 다들 그 난리를 ㅋㅋㅋ
**ᴡᴀᴄʜᴀ_ᴄxʙ찬빈이가 보금그룹에 있는데 왜 강만후는 폐지줍고 다녀..? 아 진짜 쟤 캐릭터가 제일 싫어..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From Twitter

**요그/ヨグ✨강찬빈 침스케 된 거 아까 강만후 땜에 웃느라 얘기 못했는데 침스케로 남아있었어도 웃겼을 것이다
**퀘어참회한 강만후
**퍼그러고보니 강만후 자식은 다 보금그룹에서 일하는데 그럼 강만후는 취미로 고물줍는건가?!
**란 아 짱귀요미.. 강만후 귀엽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네요..
**금@日常나 강만후야! 파하하하하
**ㅋㅋㅋㄱㅋ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알티한거 보다가 웃었는데 엄마가 강만후 같대 ㅋㅋㄹㅌㅌㄱㅅㅋㄹㅋㅋㅍㅋㅍㅊㅂㅋㅋ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하러감 씨니근데 진짜 강만후 왜캐 큐티 러블리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거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ㅌ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From Twitter

**돼지@유메노사키 노동자강만후 정말 일관적이다ㅋㅋㅋㅋㅋ
**og river하는 레밍비참하다 강만후
**칰강만후 용서하고 금혜상 다시 오혜상 만들어주면서 우리가 너의 부모다!! 흑흑흑 혜상이도 아빠이쪄 반성해쪄 이러고 끝나면 뒤져 진짜
**체며니✌ 불짱해 강만후 금혜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파자마합작 하자_윤우강만후 단독 드라마 내주세요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
**경화면강만후 인피니트 생성중이네
** 남자가 내 남자다 미리미요강만후 딸들은 잘살텐데 왜 저렇게살지...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From Twitter

**별민아 하 고작 5년지낫는데 오혜상이랑 강만후 둘다 출소한거 너무 어이없다👿
**심히 일하는 다림양!고물수집하는 강만후...이를 제지해주는 오민호... 스윽 스쳐가는 오민호 읔ㅋㅋㅋ 이대로 안죽겠다는 강만후 ㅋㅋㅋ
**하코강만후 진짜 유쾌하네 5년후에
**호 홀릭강만후 캐기욥 ㅋㅋㅋ
**리는 비둘기강만후 참 포지티브해
**봐존나우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만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퐈하하하하하
**켓..,? 카키강만후기염네

강만후 금사월 사랑꾼 신득예 조비 찬빈이 득예 끝까지 강만훜 후회공 오혜상

From Twitter

**목 닦는 도미강만후 넘 귀여워
**란강만후 세젤귀 짱귀요미
**메청자]자라비버강만후 귀여웤ㅋㅋㅋㅋㅋ
**ㅏ므ㅏ므ㅏ앗시 강만후존나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즈↩강만후 수치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고물 주으며 다니는 강만후......
**요그/ヨグ✨애잔하다 강만후 정말이지
**강만후 ㅠㅠㅠ
**존예@깜고강만후 ㅋㅋ ㅌ ㅋ ㅌㅌㅌ ㅋㅋㅋ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
**캐더쿠 판큐강만후 폐지줍넼ㅋㅋㅋㅋ
**강만훜ㅋㅋㅋㅋㅋ모잨ㅋㅋㅋㅋㅋ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하러감 씨니강만후 끌어내지마요ㅠㅠㅠㅠㅠ
**선균강만후 귀요미
**닻세상에 강만후가 귀엽게 보이다니
**부하러감 씨니솔직히 강만후 저 모자랑 너무 잘어울림 귀여움ㅠ
**흙흙호캐 강만후 조나 안쓰럽다
**arubi/한유미친 강만후 왜 5년 살고 바로 나옴???? 오혜상도 ????
**나오혜상 강만후 왜이리 초라해졌냐..
**더테일 구하는 나쵸강만훜ㅋㅋㅋㅋ
**빵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만훜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예@깜고강만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르강만후 진정한 후회공 절레절레
**형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강만후 ㅋㅋㅋㅋ긍정 파워 오지네 ㅋㅌㅋㅋㅋㅋㅋㅋ
**법 의젓해질 운종챙강만후 긍정적인 사람이었네 이야.
**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만후 저기서 머하냐
**00 강만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래지향형 H.M[국민의당]강만후 5년후 구두닦이됐음. ㅋㅋ
**OFY강만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 / ♥️지은사랑세은♥️강만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캐드❄오혜상이랑 강만후 벌써 출소했네ㅋㅋㄱㅋㅋㅋㅋㅋㅋ
**심히 일하는 다림양!5년후.... 읔ㅋㅋㅋ 구두닦는 강만후....
**ᵁᵀᴱ존맛이(구존맛개맛)미친 강만후 구두딱아 ㅆ 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바나나강만후는 마지막 눈물연기를 위해 50회동안 연기를 아껴왔던거신가
**란사/S2] BERRY강만후 덜덜
**ㅏㅇㄴㅏ강만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만후 5년 있다 나오는거였니
**찮은 사료셔틀강만후 우는거 보고 스리가 따라 우는거 아닌가싶다ㅋㅋㅋ
**월ѕepтeмвer☺︎강만후 오년도 안 살고 나온거냐 지금
**법 의젓해질 운종챙구두 닦는 강만후 코메디쉬먀!!
**부님의 솔히쮸강만후 벌써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강만후 진짜 사랑꾼..
**강만후 ㅋㅋㅋㅋ쿠ㅜㅠㅠㅠㅠㅠㅠㅠ
**동 'ㅅ'ㅁㅊ강만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룽동결오년후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침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미쳐강만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 닦는 도미강만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병원ㅋㅋㄱㅋㅋㅋㅋㅋㅋㅅ강만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년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구두닦이 강만훜ㅋㅋㅋㅋㅋㅋㅋㄱ
**강만후 구두닦이됨 ㅋㅋㅋㅋㅋㅋㅋㅋ
**부하러감 씨니강만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 {엉_윱)이 드라마의 재롱둥이는 강만후인가봄..
**티소비왕 에피끝까짘ㅋㅋㅋㅋ 사랑꾼 강만훜ㅋㅋㅋㅋㅋ
**복해서 핑강만후.......일편단심이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ふと/오후토비록 내딸금사월은 내 시간을 강탈했으나 강만후를 낳았다
**심히 일하는 다림양!강만후와 만난 신득예... 변호사 선임할 생각없다며...그간의 죄를 다 인정하는 강만후... 죽을 때까지 사죄하며 살겠다는 강만후... 그녀가 휠체어 타고 나가는걸 보며 오열....
**하코아 강만후 진짜 너무 아련하다
**진 {엉_윱)강만후 왜저래 이주만에 뭐가 어떻게된거야
**랑강만후 득예 완전 좋아하네
**나강만후 갚자기 급 불쌍..눈물난다
**콘가는 진⭐ 우리엄마강만후재수없는데 눈물난다고짜중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커여운 제 아들을 보세요.)근데 강만후 너무 급전개로 착해진것같운데.. 아무리 득예를 사랑한다해두
**쥬 Ma:jou マジュウ크 강만후 이시대의 참된 얀데레 인정합니다
**ADI금사월엔딩 뭔가 너무 반성하면서 끝난다 강만후는 끝까지 악랄할것같았는데
**컴강만후 레알 용건만 간단히
**이씨 ( ̄^ ̄)ゞ강만후 사랑꾼 어휴 ㅋㅋ
**죽울면서 자기 죄를 고하는 강만후... 죽을 때까지 너한테 사죄하면서 산다니... 쩝...
**노강만후는 또 갑자기 왜 저러냐.....
**탐쇼강만후 레알 사랑꾼
**퇴를 꿈꾸는 화롱강만후는 사랑꾼이야..ㅋㅋㅋㅋㅋㅋㅋ
**사영빈(틴블링) 인정요근데먼가강만후는불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