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Posted by 마리쉐
2016. 2. 28. 23:32 ALL

**설의 용사 초키님⚡️그냥 주세훈 x 강찬빈 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람들 왤케 웃기지
**금사월에서 제일 실망이자 놀란게 초특급속죄도 아니고 금사월강찬빈의 오누이화도 아님 오혜상 강만후가 꼴랑 징역 5년만 살았다는 사실임 둘다 살인미수에 사기죄 횡령죄등등인데 꼴랑5년?살해동기를 지닌 살인미수가 겨우5년??장난침??강만후엄마는 벌1도 안받음
**니금사월 최대수ㅎㅖ자 조비인듯;;; 금사월은 끝까지 천사병 오지고요???? 강찬빈이랑은 모하냐 둘이ㅣ?
**[순.죽.호.사.]]캐럿썬이 ㅋㅋㅋㅋㅋㅋㅋ강찬빈이랑 금사월 어케된거임 진짜 남매된거?ㅋㅋㅋ
**ェリン☆ 허긴 강만후랑 신드개랑 법적 남남이니까 이제 완전 남남이 맞긴한데 오민호-신드개 <-이혼-> 강만후-최마리 -> 금사월 -> 강찬빈
**개의 으지가 가득 차따!강찬빈 진짜 한남충의 표본 ㅈㄴ
**ark Seyoung_Bot마지막세트 촬영때 득예아줌마와 강찬빈과 함께~~~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no_halmal

From Twitter

**갖만물상잡덕후 구댕댕7. 조비 처음부터 끝까지 충신.... 인줄 알았는데 찔레 스틸 8. 소국자 결국 처음도 끝도 파출부 흙수저 인생 9. 강찬빈 처음부터 끝까지 기회주의잨ㅋㅋ 부자부모한테 붙는거봐 그나마 입체적이었던 캐릭터가 득예인듯 ㅋㅋㅋㅋ 근데 딱히 맘에 들진 않고
**어복어복어복어복어에몽 도대체!!!!!!!!! 금사월!!!!!!!!!!!! 강찬빈!!!!!!!!!!!!! 쟤네 사이 뭐냐!!!!!!!!!!!! 손 잡고 도키도키했잖아 너네!!!!!!!!!!!!!!!!!
**몽강찬빈이랑 금사월 남매엔딩...? 여기 선택지 잘못 누른거같아요 로드기능좀
**내 딸, 금사월] 공동유저계금사월 오혜상 강찬빈 다들 수고 하셨어요~! 금사월 끝나도 우리 오래 이어가요! 💕 👉👈
**혀니의 에리✨슈✨강찬빈 캐릭터 초반에 넘나 귀엽고 신선했는데,,,,참 결말은 다른의미로 신선하다,,
**슬 ♥鳳瑛二♥난 최소한 마지막에 금사월이랑 강찬빈이랑 장난치다가 어색해지는 모습 보고 주오월이랑 주세훈이 보고 뭐라고 할 줄 알았는데.. 뭐야 저게...?
**델리아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이게 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찬빈이랑 금사월 이제와서 이어져봤자 웃기고ㅋㅋㅋ

**혀니의 에리✨슈✨ 넘나 황당하네요..강찬빈 캐릭터도 초반이랑 너무 달라서 실망이에오..
**의지가 충만한]용귤아니 왜 강찬빈이랑 왜 금사월이 왜 결혼을 왜 안 하는거지???
**일1덕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찬빈이랑 금사월결국 못이뤄지ㅁ네 ㅋㅋㅋㅋㅋㅋㅋ무슨드라마야 이게 ㅋㅋㅋㅋ
**깡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가 아주 어떻게든 풀어보려고 애쓴티가 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찬빈 금사월 어떻게 이어줄려고 할까 했는데 그냥 썸타는 남매로 끝남ㅋㅋㅋ주인공 전원 솔플로 끝난 드라맠ㅋㅋㅋㅋㅋㅋㅋㅋ
**댕 ( Peach Bloom )주세훈 강찬빈 같은 오빠 있는게 부럽네
**블리 현이그래서 금혜상이랑 주세훈씨는? 사월이랑 강찬빈은?
**라찡응? 뭔가 급 끝나는 느낌.... 강찬빈과 금사월맘 안타까움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sseyoungpark

From Twitter

**삼이 웅덩강찬빈이랑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돌을 세울거야결국 강찬빈이랑 안이어지네
**빈강찬빈이랑 금사월 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서트양(이)도받아요아 그냥 주세훈x강찬빈 하셈
**츠노 단비마츠ㅋㅋㅋㅋㅋㅋ그래서 강찬빈ㅅ하고 금사월은 남매됨?ㅋㅌㅋㄷ???? ? ??
**경의티엔금사월 강찬빈 왜저래..
**ᵁᵀᴱ존맛이(구존맛개맛)여태까지 한편도 안 빼놓고 다 본 내가 진짜 위너다 ^^^^^#내딸금사월#강찬빈호구#오월이아빠안내상

**✨금사월 강찬빈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좀 당황스럽네
**인돌을 세울거야강찬빈 이 고자새끼
**ゼンタ@ツッキー금사월이랑 강찬빈은 쌍둥이 남매에 썸타는 남녀를 섞어놓은 분위기옄ㅋㅋㅋㅋㅋㅋㅋ
**원강찬빈 금사월 사이는 왜저러며...
**쿼트 작가가 주사월강찬빈 러브라인 포기햇낰ㅋㅋㅋㅋㅋㅋㅋㅋ
**pril미친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강찬빈 왜 저래...
**맛 금사월이랑 강찬빈은 니엄마 내엄마 하면서 썸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장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BE_SOM

From Twitter

**란저 고구마금사월이랑 강찬빈은 저기서도 민폐
** (*•̀ᴗ•́*)و ̑̑ 금사월에서 찔래 ? 맞나 강찬빈 누나랑 조비서 결혼해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ㅏ므ㅏ므ㅏ강찬빈 건축사무소 소장이냐!?!? 니..니아빠.... 으흐흑..우리만후좀.... 만후애미빙의
**v0 짚신벌레형 보리초코보차마 강찬빈과 금사월의 결혼식 장면을 내보낼 수는 없었던 것인가...
**을 쫓는 아이결국 금사월이랑강찬빈안이뤄지나봄
**ェリン☆금사월점마 끝까지저러넼ㅋㅋㅋ 강찬빈 은근슬쩍 빵도안갓다가 착한놈됨ㅋㅋㅋ
**반REST)소우주글고 강찬빈 신득예는 머 스티리폼에 깔려서 ㄷ절름발이되고 몇시간동안 혼수상태여 개복치임?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sseyoungpark_B

From Twitter

**ㄴㅁ강찬빈 웃는거 어색해
**최애가 드디어 죽은]Ala으.... 강찬빈.....신발을 더 아껴줘
**장강찬빈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 커튼촤르륵 오늘은 햇볕이 참 맑아요~?
**란강찬빈 음모설
**빨1 이충균(Ch.k.Lee) 시몬싸이코 또라이 강찬빈.
**순강찬빈 머야 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 붙일말이 생각안나 [바리⬅밀]강찬빈이랑 다시 이어지려나ㄷ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missauditor

From Twitter

**터이 드라마에 내아들 강찬빈 있고 내딸 주오월 있는데 내딸 금사월만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란강찬빈 이랬다가 저랬다가 왔다갔달
**eco=Trainholic(데코)아 맞다 사월이랑 강찬빈이랑 못 이어지지
**커미션]살빼라호몽..강찬빈저럴줄알앗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전도사] 렌지강찬빈 허리 맞았는데 왜 안뒤졋지
**쬬보고싶다 엘리❤강만후 군밤모자쓰고 다니는데 강찬빈 거기서 모해,,,,자까님은 다시는 글쓰지마라,,,,
**커뮤계아닌커뮤계]뽀ㅋㅋㅋㅋㅋㅋㅋㅋ저 강찬빈?이라는 남자는 무슨ㄴ 여자보다 더 갈대야 멘탈이 유리보다 약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no_halmal

From Twitter

**상혁/티베리움강찬빈 박쥐같은 새퀴.
**란사/S2] BERRY강찬빈 첫사랑으로 보인다
**봐존나 인자한 미소 강찬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찬빈 갑자기 왜저래
**요그/ヨグ✨강찬빈 침스케 된 거 아까 강만후 땜에 웃느라 얘기 못했는데 침스케로 남아있었어도 웃겼을 것이다
**몽강찬빈 조비 행
**밥강찬빈 ㅂㅅ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no_halmal

From Twitter

**EverytimeWithChen레임강찬빈 말 못해???
**ᴀʟᴊᴊᴀɴɢ★彡강찬빈 갑자기 뭐냐;;;
**부님의 솔히쮸아빠 구두닦이 하는데 강찬빈 넌 왜 거깃니
**兴♡뭐야 강찬빈 저기 있네
**ゼンタ@ツッキー강찬빈이 비서인갑네
**유성대⭐백채운아휴 강찬빈 저 박쥐같은 새끼 엄빠를 똑 닮아서 아주 득예언니 옆에 딱 붙어있네 염치 없는 새키
**이!!???? 강찬빈 아님 옆에?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From Twitter

**영금사월에서 영고 캐릭터는 강찬빈이다 남주..
**금 강찬빈 그냥 죽지그랫어
**강찬빈40분만에깨어남
**로나 금사월 볼 때 강찬빈 자꾸 오찬빈이 생각나...
**부님의 솔히쮸강만후 입에서 과연 강찬빈이 언제 나올것인가 ㅋ ㅋ ㅋ ㅋ ㅋ
**r로ㅇi 강찬빈정말 그렇게 캐붕시키더니 예상은햇지만 막화앞둔시점에 또 진쟠ㅋㅋㅋㅋ 아직 45분남앗네야 세훈x사월 아직 포기하지않는다
**브곰금사월 갓득예와 강찬빈 개복치냐 스티로폼 맞았다고 다리감각잃고 아직 눈 못뜨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From Twitter

**탠딩,2층 날짜,구역 상관없는 숑숑나였으면 진작 금사월강찬빈 버렸을듯
**진작가가 캐릭터들 다 사람만드려고 2화동안 애를쓰는구나 강찬빈이며 금사월이며 오만후가족들..
**pril강찬빈 즉사 안 한 게 이상하다 높은 데서 큰 돌덩이가 떨어져서 허리에 박았는데;;;
**콘 구해요 수타'ㅅ'강찬빈 존나 개복치네
**씨강찬빈은 잊혀졌다
**반동결?] 금버들강찬빈 금사월이랑 헤어져ㅋㅋㅋㅋㅋ 찬빈이 찾는 사람이 엄마 두명 뿐이야
**치또 욹ㅁ년ㅅ서 강찬빈다쳣다고 찡찡징징거리겟지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From Twitter

**치솔직히 금사월에서 금사월이랑 강찬빈이랑 신득예가 제일 별로야
**치저거 진짜 개구라야 마취하면 아무생각도없음 그냥 기절이라 저런거 못ㅎ래 강찬빈 개구라쟁이야ㅗㅗㅗ
** 차✨ 헐...강찬빈은???
**비(Shabbie)그래서 강찬빈 죽나요? 흥미진진 팝콘
**x강찬빈 패고싶다
**재흥숙 강찬빈
**죽물론 둘 사이에 진짜 애도 없고 최마리에게서 낳은 자식인 강찬빈을 신득예가 키웠긴 하지만 나는 금사월 볼 때 한번도 강만후가 신득예한테 찬빈엄마라고 부른 건 못들어봤고 오히려 집사람이나 득예라고 이름 부른 걸 더 많이 들음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From Twitter

**피치아 댓글 개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인보다 소나무 태운게 더 화나는 자연주의 강찬빈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본 적은 없지만 틈틈이 기사로 내용 보는데 웃곀ㅋㅋㅋㅋㅋㅋㅋ 스티로폼 바위....
**iso뭔 스티로폼같이 생겨서 게다가 급작스런 반성 +다들 신득예만 걱정하고 강찬빈 걱정 별로 안 해
**빈 갑자기 호전머리한 즴인이가 넘 보고싶었어요~! 아.. 마자 강찬빈을 보고 떠올랐던거 가타요...갑자기 생각났네... ㅋㅋㅋㅋㅋㅋㅋ 찬빈씨가 호전머리랑 비슷하길래... 호구님 감사해용 ㅠㅠ 씹덕사라니.. 꺄 존잘님의 칭찬이당~~
**치아 사실 신득예 금사월 강찬빈은 그냥 캐릭터가 싫어 특히 신득예 .. 존나 왜저래...;;;
**치진짜....사월아....너 진짜...득예아줌마 딸 맛내.....진쩌..... 강찬빈이 널ㄷ조와하는이유가있엇어...똑같으닊아.... 조낸암걸ㄹ려 너희 ..
**치강찬빈 금사월만 안나오게해주세여.... 지금ㅁ 너무 조와...... 오혜상 존내 망하는장면만 나오니까 너모 사이다다.....
**치야 강찬빈 금사월 안나오니까 금4월 존낲재밋어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From Twitter

**솜헐 쿠로냥 내딸 금사월 강찬빈 닮음
**iamond 금사월남주이름 강찬빈
**신홍☆오늘 가장 불쌍했던 인물 같이 스티로폼 ? 맞고 쓰러졌는데 아무도 찾지 않았던 강찬빈 마치 저번주에 끝난 '엄마'에 나오던 진우라는 남자애 같았.. 마지막에 사진찍는데 혼자 없어;;;;
**01황보AOMG세영JYPN오혜상 Oh Hyesang and 강찬빈 Kang Chanbin trending in South Korea #내딸금사월 #박세영 #parkseyoung
**신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트에 강찬빈, 스티로폼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보면서 왜 다들 강찬빈은 안찾는거야?? ㅂ? ㅋㅋㅋㅋㅋㅋㅋ 같이보던 가족들 멘붕 ㅋㅋㅋㅋㅋㅋㅋ 스티로폼은...진짜... 너무 많이 티났어....무겁다면서...흔들흔들...ㅋ...ㅋ
**성덕] 밝음 극성맘 새벽별v⚡️ 아니 아들 위험하다는 전화 받고 달려온가 아니냐며..... 왜땨문 아들 이름은 1도 안부르는지.....강찬빈 의문의 1패...
**race hock 즉사 수준 아냐....? 아니면 식물인간 수준 아니냑우... 그리고 아무도 강찬빈 걱정을 안함;;;;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From Twitter

**NAO✤금사월 관련 실트 보니까 나랑 엄마랑 했던 얘기 그대로 있어서 괜히 뿜었음. 왜 다들 득예 아줌마만 찾아..강찬빈 공기화 그리고 만약 주세훈 오혜상 기다리면 나 뒷목 잡고 쓰러집니다. 더 이상의 호구는 NAVER..★
**긴긴❄ 난다싫어....ㅋㅋㅋㅋㅋㅋㅋ다이랬다가저랬다가하는게넘나쨔증....특히 금사월하그 강찬빈 ㅂㄷㅂㄷ
**은강찬빈 드뎌 정신 차린
**이다빙수 이거 욕할려면 작가를 욕해야될 듯. 차라리 강찬빈은 아버지가 한 짓을 알았을 때부터 아버지 돕지말고 자수하라고 권하게했어야 했다.
**이다빙수 그래도 마지막은 강찬빈이 조금 불쌍해보이긴 했다.
**경의티엔실트엨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스티로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 아니 근뎈ㄱㄱㅋㄱㄱ ㅋ 스티로포인거 너무 티났느ㄴ뎈ㅋㅋㄱ ㅋ 강찬빈이 너뭌ㅋㅋ 진지하게 연기해서 웃음 나올뻔..ㅋㅋㄱㄱㄲ기
**칰임준혁 강찬빈이야? 존나 사랑꾼이네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From Twitter

**님( ◜ノ◡ ◝ )금사월 정말 스토리 갈수록 노답ㅋㅋㅋㅋㅋㅋㅋ꼬박꼬박 아줌마라고 부르면서 미워ㅏ하다가 사고나니까 친엄마만 챙기고 그렇게 죽고못살던 찬빈씨는 쳐다도 안봨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만후아재도 새엄마만 챙기고 강찬빈 공기행
**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트 오혜상 강찬빈 신득예 스티로폼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늘 생일! 레이샤(^◇^)/♡ 강찬빈이랑 그 강만후네 엄마랑 강찬빈네 엄마도 같이 좀
**나래@글을쓰지않아 강찬빈 빼면 안 됨 엄근진
**이다빙수금사월이랑 강찬빈이 막화와서야 사이다짓을 하는게 더 짜증나네ㅋㅋ 욕할려했는데 못하겠잖아ㅋㅋ
**enny Jin kim 예쁜아이들오늘자 금사월 보니 강찬빈 내일 죽었음 좋겠다 득예 구해주고 죽는걸로 그리고 나서 강만후 자수 하고 감방 가는걸로~ 오혜상은 결국 잡혀서 감옥 가고 거기서 친엄마 만나는데 완전 개차반 이여서 식겁 하고 모범수로 풀려나 술집 여자 하다 이어서
**가튼살ㅁ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혜상 강찬빈 신득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From Twitter

**W강찬빈 뒷전이야 불쌍.. 혼자 재방 보면서 찌질이라 했는데 미아내..☆
**최애가 드디어 죽은]Al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찬빈 스티로폼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강찬빈 스티로폼에 깔렸는데 그게 개무거운 돌인척 열연 해야함? 근데 금사월이 119안부르고 그냥 울고만 있슴? 그와중에 강만후가 아들 버리고 ㅌㅌ한건가
** 위드훈 ✨오혜상 강찬빈 신득예 나란히 실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오늘 금사월 진짜 개그닼ㅋㅋㅋㅋㅋㄱ 스티로폼 넘나 티나고요? 강만후 도망칠때 옷도 그렇곸ㅋㅋㅋㅋㅋ 소나무 방화때무네 빡친 강찬빈 제일 얼탱;; 내일 드디어 마지막회~ㅅ
**경의티엔스티로폼으로 다리 맞아서 절단해야 하는데 등 맞은 강찬빈은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되는거죠
**다강찬빈 금사월 걍 뒤져주라 걍 암덩어리
**반동결?] 금버들금사월이나 강만호나 같이 깔린 강찬빈 걱정은 안하고ㅋㅋㅋㅋㅋㅋ

강찬빈 금사월 금사월이랑 오혜상 강만후 신득예 금사월은 제발 둘다 주세훈 사월이

From Twitter

**ÔM저번에 거실에 있을 때 우연히 봤었는데 금사월이랑 강찬빈 결혼식에 가서 전인화배우분이 가서 깽판놓고 전등 폭파시키는 장면 그 이후로 아들녀석이 손창민배우분 편을 들길래 머리가 없나보다 싶었는데 오늘도 노답이었나보군..
**창인생^~^레이강찬빈 공기행ㅋㅋㅋㅋ 예고에서 강찬빈 수술중에 눈물 흘리는데 억울해서 우는듯ㅋㅋㅋ
**구리 작가..절필해....염병..한회만에.. 강찬빈 항암대써..ㅋㅋㅌㅋㅌㅋㅋㅋㅋ
**랑해둑예아줌마한테 무릎꿇기전에 강찬빈 정신차린줄알았는데 암튼 결론은 정신차렸네..강만후..근데 강만후 표정연기가 너무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막장이야.. 갓득예 강찬빈 입원...거기에 갓득예는 다리를 ...찬빈이도 알수없고 해피겠지만..
**창인생^~^레이왜 득예아줌마만 찾아ㅋㄲㅋ 왜 강찬빈 아무도 안찾음ㅋㅋㅋㅋㅋㅋ 찬빈이 삐지겠다ㅋㅋㅋ
**으실트에 오혜상 강찬빈 올라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금사월 홀릭
**일선물은 나(에)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찬빈이 졸라 불쌍해ㅋㅋㅋ
**름없는아이들아이고 득예아줌마,.차라리 금사월 강찬빈을 죽이라고
**수가 되기로 결정한 ☆쉐링쨔마☆잊혀진 강찬빈 또륵
**강찬빈이 더 심각해보이는데
**커미션]살빼라호몽..강찬빈죄책감때문에 드계요양하다가 금사월이랑 눈맞음에 제 손톱 0.5mm 겁니다
**리찬빈이 불쌍해ㅠㅠㅠㅠㅠㅠ그러게 무슨 아버지 같지도 않은 사람 죄를 덮어주겠다고 호구 강찬빈
**시린스맛 쵸밥시원강찬빈 죽는건가..?
**루강찬빈...욕하긴했지만 저렇게 공기행당하고 죽나.... 찬빈이 암걸리지만 짠캐는 짠캐;
**경의티엔근데 강찬빈 저렇게 맞았는데 살아있으면... 오혜상은 빨리 자수좀
**우✌️그래서 강찬빈이랑 신득예 사냐고 죽냐고
**티소비왕 에피강찬빈 그 동안 아빠 왜 챙겼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깡와 금사월 강만후ㅠㅠㅠ조낸 나쁜놈인데 신득예랑 강찬빈 다쳤다는 연락받았는데 득예만 찾곸ㅋㅋㅋ 우리득예 몸에 상처하나 나면 안되는 여자라곸ㅋㅋㅋ내다리 가져가라하면서 득예야아ㅏ!!! 하고 우는데 진짜 엄청 사랑하긴 했나보다 하면서 로맨틱해보이는것ㅋㅋㅋ
**❤엱❤솔왜 아무도 강찬빈은 안차ㅁ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미션 받는다!⎝(0ㅅ0)⎠]루디야 아 진짜 저 이거 왜보고 있죠. 강찬빈 죽을거 같아여 ㅠㅠㅠㅠㅠㅠ
**즈강찬빈 죽나
**강찬빈 아무도 안챙겨준다... 불쌍....
**라이치방 |メン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트에 강찬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룽동결 강찬빈 등뼈맞았는데 아무도 언급 안해줘요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랑춀랑()♡()근데 강만후회장이 저러면 젤 불쌍한건 강찬빈 친엄마 아니냐...ㅎ
**aTO/기며느리강찬빈 졸지에 아빠한테 걱정도못받고 공기행 ㅋㅋㄲㅋㅋㄱㅋㅋㄱㅋㄱㅋ
**기강찬빈부터찾아야하는거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가는 허니첸 지금 득예아줌마랑 강찬빈이랑 수술실들어감
**근데 강찬빈이는 허리맞았어 신경좀써줘
**경의티엔강찬빈은 죽는가요
**라찡ㅋㅋㅋㅋㅋㅋ 난 강찬빈 한테 저럴줄 알았는뎈ㅋㅋㅋㅋ 갑자기 ㅋㅋㅋㅋㅋ 순정남이 되심ㅋㅋㅋㅋㅋ
**녜헿헿ㅎ헤아내 좋아하는 건 알겠는데 아들은 왜.... 안챙겨요 ㅠㅠ.... 강찬빈 불쌍
**탐쇼ㅎㅎㅎㅎㅎㅎㅎㅎ 득예언니가 왜..... 다리를 맞아도 강찬빈이 다 맞았는데... 강만후 저 사랑꾼....
**노피나강찬빈 공기행wwwwwwww
**강신청 2일 오후 1시 헨네/차련 전 금사월이랑 강찬빈 둘다 갈줄알았는데 강찬빈이랑 신득예랑 같이가서 의외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살아날 반전같은게 있을거같아여
**동 'ㅅ'강찬빈은 뭐전신마비라도되냐
**커미션]살빼라호몽..이게다 강찬빈때문이다....
**라찡저렇게 금사월과 강찬빈 득예 아줌마 셋의 관계는 이렇게 회복 되겠지........
**만염강찬빈이 금사월을 고구마라고 불렀을때 저렇게 예쁜 여배우인데 몰입이 안되서 -_- 이랬는데 지금은 우리에게 고구마를 먹이고있음 물도 안줌
**연사고나면 119를 부릅시다... 왜 다 붕괴도 아닌데 죽지말라고 울고 뭐하는 거지 금사월... 강찬빈과 득예 아줌마 화해시키고 강만후 자수하기 위한 포석인가...득예러브로...
**음달기가 취미인 히츠류강찬빈이랑 득예아줌마 쥬근거니... 겁나
**ee Me설마 저대로 득예아줌마랑 강찬빈 본부장 하늘나라 가는 건 아닐거고... ㅠ
**현실충] 이리 강찬빈대신 ㅠ
**경의티엔? 아니 강찬빈이랑 득예 아줌마 죽어..? ? ??????
**노피나야 그냥 강찬빈이랑 신득예 죽이고 금사월이랑 주오월 결혼시켜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쁠리ㅋㅋㅋㅌㅋ ㅋㅋㅌ ㅋㅋㅋㅌ ㅋㅋㅋㅋ ㅌㅌ ㅌㅋㅋㅋㅋ 엄마가 핵 덤덤한 목소리로 신득예랑 강찬빈 죽겠네 아니면 하반신 마비 이럼 ㅋㅋㅋㅋㅋㅋ 졸 어이 없어 개웃겨 진짜 핵터짐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츠붕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찬빈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진짴ㅋㅋㅋ이젠 사고나니
**트초코강찬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개그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둥아금사월 할때마다 강찬빈 오혜상 꼭 실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아 강찬빈 힘 써서 빨리 구하라고!!!!!!!!!!!!!!!!!!!
**강찬빈 이 개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0황당시추에이션 강찬빈새끼
**뀨우강찬빈 끝까지 애물단지...
**뽕산뽕☃금사월 강찬빈 쌍으로 바보야...멍텅구리야.. 저런 사람이 어딨어...
**루(엠죠)미친 강찬빈 금사월 신득예 셋중 하나 뒤짐이다
** 뒤의 블박님어휴 강찬빈
**안아니 저걸 또 놔주는 혜상이 엄마나... 작업반장이라고 연락처 찍혀있는데도 다시 전화하지 않고 냅다 금사월 데리고 현장을 가는 강찬빈이나......
**저기서 강찬빈대신 사월이 엄마가 대신 다치지
**지머야 ㅈㄴ 이러닥ㅏ 금사월이나 강찬빈 둘 중 하나는 사고당할 각
**존예@깜고미친 존나 저러다가 강찬빈이랑 금사월 건물 무너져서 갇히는거 아니냐
**여에몽금사월강찬빈저기서죽으면지금까지본거개허무해진다
**현실충] 이리신득예가 강찬빈 대신 깔리고 드라마 끝나겠다.....^^.....
**우✌️강찬빈ㅓㅗ
**운강찬빈 암 걸린다 암찬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롭'ㅅ' 저도 그생각ㅋㅋㅋㅋㅋ강찬빈이 다칠것 같곸ㅋㅋㅋ
**로즈↩ 금사월강찬빈 현장가서 같이 뒤지시길...
**일로강찬빈은 아빠가 살인자인 건 용서를 하고 아빠가 소나무 태운 건 용서 못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반휴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혜상 강찬빈 왜 실트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amuel( `◟ 、)강찬빈 뭔지 확인하러 가서 건물에 깔림?
**진뭐래 니 아빠가 니 아빠를 그렇게 만든거야 강찬빈 ㅂㅕ신샊기..
**경의티엔강찬빈 그래도 정신차린 거ㄴ...가?
**졀강찬빈실틐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생일! 레이샤(^◇^)/♡강찬빈 이 미친새끼야!!!!!!!!!!!!!!!!!!!!!!!!!! 혈압
**강찬빈 얼굴은 내 취향이 아닌데 쟤 수트핏은 진짜 취향이다
**오늘 금사월 왤케 노잼인가 봤더니 강찬빈이랑 금사월이 너무 많이 나옴.. ㅠ
**탠딩,2층 날짜,구역 상관없는 숑숑이주 일찍 정신차리지그랬니 강찬빈 금사월아
**델: W.A.R./심연(하)/희망강찬빈 갑자기 영웅만들기...
**뮤열고싶은 행복별드라마... 강찬빈 너.... 이제와서 그런다고 내가 예뻐할 거 같아..??? 이 씨.... 예쁘다... 그래도 주세훈이 짱이야...
**혀니의 에리✨슈✨강찬빈 캐릭터 진짜 존나...
**토크 강찬빈 잘한아
**뮤강찬빈 정신차렸네
**존예@깜고강찬빈 븅신아 이제야 태세변환하면 어쩌자는
**ゼンタ@ツッキー캬 강찬빈
**우가 보고싶은 콩강찬빈 이제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인간급 아저씨] 디샤르 강찬빈 건축사!!!!!!!!!!!!!!
**쿼트금사월 네이년 이제 정신차려봤자 필요없당께 강찬빈 너이새끼도
**경의티엔강찬빈 이제 정상으로 오는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고 하고...
**보강찬빈 지 아빠 죗값 받게할 생각은 안허고 빈털털이 됐다고 눈감아달란거보믄 졸 시사프로서 보던 재벌2세 마인드랑께;;
**매작과✨강찬빈 저새끼는 이랬다 저랬다 아주 태세전환이 종잇장이여
**슷님자비좀주세요 뷔엔강찬빈은 왜 이 시점에서 정신차리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꾸강찬빈이라도 약간 ? 정상으로 되서 다행이다 ㅎ
**루루강찬빈 매화 캐붕쩌렄ㅋㅋㅋㅋ
**부님의 솔히쮸 개웃김요 진짴ㅋㅋㅋㅋ강찬빈 ㅓ저새끼는 정신차린줄 알앗더니 아직도 아니네 으이구!
**쓰강찬빈 핵 또라이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나가주거라
**신나간 꿀하.. 금사월은 끝까지 막장이지... 그냥 다 때려치고 금사월이랑 오월이랑 잘먹고 잘살고 강찬빈이랑 주세윤이랑 잘됬음좋겠네 막말
**음달기가 취미인 히츠류강찬빈 뺨때릴래...
**은안❤ 여월강찬빈이랑 주세훈 투샷볼때마다 주세훈이 더 잘생겨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피나소나무 태울 뻔 한 거>>>사람 죽일 뻔 하고 요양병원에 가둔 거 캬 강찬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랑↙강찬빈 갑자기 왜저래 흠...ㅋㅋㄲ
**마강찬빈 순옥킴한테 굴비라도 보냈니
**토마토♒강찬빈배우불쌍해
**유폐기물강찬빈 바보
**즈아 강찬빈 뭘 자수야
**헨 (*´ڡ`●)강찬빈 진짜 소나무 하나 태웠다고 돌아서곸ㅋㅋㅋ진짜 멍청하고...짜증이 나고.. <<
**존예@깜고강찬빈 이 븅신새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인 저지른 아버지는 용서하고 소나무 태운건 용서못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남자가 내 남자다 미리미요이제까지 금사월의 모든 등장인물들이 이해가 안갔는데 이제 알았다 쟤들은 전부 천비궁바보였다 지 아버지의 모든죄를 다 알고도 별반응없던 강찬빈이 나무하나로 아버지를 미워하다니....
**서의 눈빛 레오아슈크림강찬빈 넘마!!! 어!??? 빈대떡이냐!???이리뒤집고 저리뒤집고!!!!!
**현실충] 이리강찬빈 저 븅신새끼는 살인보다 소나무 태워먹은거에 충격먹음 최소 최애 소나무
**진막화 다돼가니까 강찬빈이랑 금사월 사람만드는 수준 하고는..
**은 츳키맘 솔히쮸이와중에 50화가 돼서야 아빠 나뿐놈인걸 깨달은 강찬빈
**깍지강찬빈 빠깍지 벗는날
**탠딩,2층 날짜,구역 상관없는 숑숑강찬빈 뒤늦게 각성하는척하려하지만 이미 늦었고요~~
**복치(森)강찬빈 쟤도 어이없는게 지 엄마는 쉽게 버렸으면서 아빠는 왜...?
**즈링강찬빈 쟤는 태세변환이 왜이렇게 빠르냐
**콘 f2/f4구역 구하는 이나강찬빈 정신차리는 소리가 들린다
**로즈↩강찬빈 병 싄 새 끼
**헐 마지막화 1화남기고 강찬빈갱생할라그래 됐고가세요
**ゼンタ@ツッキー강찬빈 아빠한테 또 통수 맞았네 ㅋㅋㅋㅋ
**마우지강찬빈 등~~~~~신
**요괴 AcHu강찬빈 너는 믿을 닝겐을 믿어야지
**응가싸는강찬빈
**주) 북노강찬빈 개싫어
**치゚ν゚강찬빈 노답
**ee Me강찬빈 저 멍청한...
**갱강찬빈 정신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