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Posted by 마리쉐
2016. 2. 29. 09:34 ALL

**라정친절한 확인사살. #진짜사나이 #전효성 #치킨
** 9. 사실 엄청 많이 들었지만 최근에 많이 들은 건 이지훈인데 어쩔 수 없는 죄책감... 그 이외에 민윤기 우지호 등등 그냥 눈 작고 세게 생긴 연예인? 오마걸 미미도 들은 적 있고 정호석도 한 번 그리고 전효성 몇 번?...
**゚.+:。∩(・ω・;)∩゚.+:。이게 왁스광고인? 광고의 요지를 이해할수가 없네 전효성이 의자로 춤만추다 끝남..
**니문 (54,기사식당운영중) 편하신대로 해주세요 ´ ▽ ` ノ쇼콜라 핫샷 비트윈 히스토리 유니크 탑독 A'st1 달샤벳 스텔라 원걸 인피F, H 김성규 티아라 함수 보아 걸데 유키스 슞 솟 렌보 크로스진 비툽 규현 전효성도 시간 나면 부탁드립니다^ ^
**agooiong전효성 4.
**합구조대ㅋㅋ전효성귀엽다
**아. IG 우린영원하다. 다현이도영원하다 #진짜사나이여군특집4기 #공현주 #김성은 #김영희 #이채영 #전효성 #차오루 #임진아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llllleggo

From Twitter

** 미 카 코 °°♡̷오늘도 세계에서 1번 좋아했습니다❤️ 물론 내일도…❤️ 잘자횻ㅎㅎ #전효성 #사랑해 #하트
**우지내가 암만 전효성 빠여도 주작 사나이는 못보겠다
**소~가희^-^ 어떤분들은~~둘이사겼다고하고..또다른팬분들..아니라고하고~머지?근데왜..검새창에.기분나쁜게~~왜~우현오빠랑.시크릿전효성년이.올라있어요..
**스읽어주는 택시기사너 좀 십덕돋는다? #전효성 #JunHyoSeong #진짜사나이 #엄지공주
**otoriousBOC 아 행복하자 효성아를 전효성양이 직접 쓴 손글씨라도 이쁠 거 같습니다. 이쁜 사람이 이쁜 손으로 이쁜 글자도 쓰면 정말 이쁠거 같습니다
**무현 ♡ 그런거 없어요! 남우현이랑 전효성이 사귀지 않았어요!
** 봄 ღ전효성이랑 나랑 키 몸무게 ㄹ비슷하군

**소~가희^-^ 나무현님..물어볼것있는데요~~검색치면~~남우현.전효성?나오는데..둘사겼어요??
** 미 카 코 °°♡̷#전효성 #진짜사나이 열심히 하고 있는 모습을 보아서 울었습니다( ; ; )달려 있는 모습이 매울 것 같아서 마음이 아팠습니다…
** 진짜사나이 전효성 신체검사 귀여운 변명ㅋㅋㅋㅋ
**ECRET TIME전효성 진짜 속상하겠다
**xE진짜 사나이 전효성 - 치킨이란.. 아픈 손가락...
**ㅎㅊ전효성 치킨광고찍는거아니냐
**홍공주전효성하면 이젠 치킨이 떠오를듯...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Jhlove1013

From Twitter

**스타저교관 백퍼 전효성 팬;
**숭전효성 꿈에 치킨 나올듯ㅋㅋㅋㅋㅋㅋ
**담계임진아 전효성 너무 예뻐서 행복함니다
**는 7ㅣ수다 Kisu Kim전효성 울겠다.. 치킨..
**리빻전효성 저날이후로 치킨 안먹었을듯 ㅋㅋㅋㅋㅋ
**님전효성 진짜 평발 고생이다 ㅜㅜ
**진전효성 진짜 불쨩..

**통닭부사관 전효성 하사
**나은전효성 치킨ㅋㅋㅋㅋ
**_ㅋ조교가 전효성 팬인듯 ㅋㅋ
**스타저 교관 전효성 좋아하는거 아니냐
**verSun치킨걸 전효성 ㅋㅋㅋㅋㅋㅋㅋ
**롱롱전효성ㅋㅋㅋㅋ통닭생각하나ㅋㅋㅋ
**리빻한화 내년 시구 전효성가자 ㄱㄱㄱㄱㄱㄱㄱ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Secrettimemk

From Twitter

**Beam전효성 이쁘다
**헌터왜 전효성 하사 하면 치킨이냐?
**서확실히 연예인은 연예인이야 내가 전효성보다 키는 크고 몸무게는 약간 덜나가는데 전효성이 더 마른듯 물론 제일 중요한건 따로 있지.....
**심당전효성이 유리한 종목이네
**이온☔진사보고있는데 전효성 넘예뿌잔아?ㅠㅠㅠ
**이슷삐 보고픈 쟈루전효성한테 치킨 건네준 팬분 팬클럽에서 몰매 맞지 않으실까..? 그나저나 전효성 청초하게 생겼다
**전효성 치킨광고찌글듯ㅋㅋㅋㅋㅋ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Jhlove1013

From Twitter

**전효성치킨 .....
**탱이전효성한테 치킨 준 팬 진짜 ㅋㅋㅋㅋㅋㅋ
**verSun치킨걸 전효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효성 뭔 죄얌,,
**승학fiestar__caolu 본방사수 잼게보고있어 차오루랑 전효성 친하게지내길바래
**대여신전효성이내 세금 먹엇네...
**나흥해랏전효성 가디건이쁘네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Secrettimemk

From Twitter

**두 이젠 전효성 사진아니면 멘탈 스크레치도 안나요!
**verSun 진사에서 저번주에 전효성팬이 입소할때 치킨줬는데 중대장한테 혼나고
**레싱전효성 분량메이컼ㅋㅋㅋ
**바테인전효성은 거의 통편집 수준인데 이거
**담계전효성 개이뻐
**xE진짜사나이 전효성 신체검사
**강대교진사 전효성땜씨 함 볼라캣는디 . . 김영희때문에 일단보류..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secretimeHyo89

From Twitter

**남형 원숭전효성 아무리 이쁘고 글래머라도 잇몸 극혐이라 ㅠ
**영의누나 ♡NANA IG UPDATE 022816 우린영원하다. 다현이도영원하다 #진짜사나이여군특집4기 #공현주 #김성은 #김영희 #이채영 #전효성 #차오루 #임진아
**롸똬똬똬전효성 문신이얔ㅋㅋㅋ
**태산전효성은 얼굴이 너무 많이 변했...
** 소 머 리 국 밥전효성 예지인 즐
**드 (최준)와 전효성 진짜 너무 좋다
**담계전효성 너무 옙브다...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secretimeHyo89

From Twitter

**헌터전효성이 158?
**포전효성이뻐
**송ㅋㅋㅋ전효성
**jinnajin_a_nana 우린영원하다. 다현이도영원하다 #진짜사나이여군특집4기 #공현주 #김성은 #김영희 #이채영 #전효성 #차오루 #임진아
**그리내키가 전효성 다현이랑 비슷하고 몸무게는 저 사람들이 더 나가는데 내가 더 돼지같아보이는 이유는 내가 운동안하고 많이 먹어서 그런것 같아... 또 뭐먹을까 생각중인데 행벅.....
**심당전효성이 가슴둘레 압살할듯
**비합니다 ☆호무룽☆밥 먹으러 왔는데 진짜 사나이가 틀어져있다. 전효성이 몸무게에 대해 구구절절 변명???을 한다 크리피.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nana_stagram

From Twitter

**헌터전효성 키 몇임?
**티지와 진사 생각해보니까 나나랑 전효성이랑 같이 샤워하네
**롸똬똬똬전효성160 안되?
** 무전효성이랑 같이샤워할꺼아니야? 부럽네
** 두릅전효성개이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헌터전효성. 강제치킨 모델될듯
**치 (21세, 여신)전효성은 왜 입교하며서 치킨을들고옴ㅋㅋㅋㅋ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Nanastagrambot

From Twitter

**_@전효성보면서 닭이나 뜯어야지
**장 난민 (분대장)전효성 진짜사나이 나온다고?
**장 난민 (분대장)따봉국에 다시 전효성 일베썰 그러는데
**조선이라면제발주토피아봅시+1 ㄹ 예원경우는 대놓고 여자들이 더 싫어했던 ㅋㅋ 솔까 전효성 일베충 그것도 엣다 잘걸렸다 하면서 여자들이 극딜한거 아니었나여ㅠㅋㅋ
**크릿 전효성RT Jhlove1013안녕하세요 #전효성 #全烋星 #JunHyoSeong #ヒョソン
**크릿 전효성RT bnw666버스인가? 직접 보고 싶구만 👀 짤은 인스타줍 #전효성 #스웨거
**미근데 전효성 진짜 이쁘지않음...????? 나 전효성 져아하눈뎁 웃는게 이쁘자나 사실 여자연예인중 딱히 싫고 그런사람 없는듯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imjxnana

From Twitter

**크릿타임♡효성♡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4 #전효성 #Junhyoseong #Hyoseong #SecretTime #전리다 #효성 #시크릿 #베이글 #Secret
**두치킨가짜사나이 전효성 치킨들고 들어가는거까지 보면되냐?
**신공부하러간다던 톡신님은 왜 전효성을 보고있을까
**하라미 전효성....? 웃을때 아주 쬐에끔
** 카 코 ❤️내일은 #진짜사나이 !! 또 보면 사진 보내네요ㅎㅎ #전효성
**앙 아니?전효성은 첨들어봣다,,,칙무,,눈검사받아야하는거아닌¿
**노아 P/ 4/4 일본행 근데 저 군대가서 위문공연때 위병소 섰는데 혜리가 경례해주고 전효성 눈앞에서 보고 허허허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Amusezp

From Twitter

**unLoveDot1013 안녕하세요 #전효성 #全烋星 #JunHyoSeong #ヒョソン
**anarella watson전효성 소동은 일베 홍위병의 문제가 단순히 그 그룹 안에서만 도는 게 아니라 한 세대의 사고와 언어를 작정하고 오염시키고 있다는,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해줄 뿐이죠.
** 카 코 ❤️저는 횻언니가 세계에서 1번 사랑하고 있습니다❤️귀여워서 상냥해서 노력가로 모두 완벽한 언니를 아주 좋아합니다❤️오늘도 언니에 있어서 행복한 1일에 되시길! #전효성 #영원히 #사랑해
**봉길리전효성이 리더구나. 하긴 그 그룹에 딱히 리더감이... 전효성도 애매한
**봉길리 전효성 솔로도 꽤 된 것 같고... 여튼 뭔가 하고는 있나보군요
**래고래허억 나 전효성 진짜 좋아해 전에 그 애기 재우는 노래할때 나도 영문을 알 수 없이 치였어 몸매 대박임 진짜 사실 싫어하는 ㅕ자가 몇 없는듯하다
**니프사 체리콩 나는 정말 류준열이 안 됐을 정도야. 일단 존경한다고 쓰고 소속사보다 훨씬 나은 해명을 쓴 걸 보아하니 브로나 블랙넛보다야 나은 것 같고 대놓고 민주화 단어를 쓴 건 아니니까 전효성 홍진호랑도 다른 층위라고 봄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_yoongkruw

From Twitter

**bthegamebot넌 주말에 쉬는 사람들을 볼 순 있겠지만 네가 쉬진 못할 것이다. 전효성은 누군가와 데이트를 하겠지만 그게 너는 아닐 것이다.
**조 #카드뉴스-#이슈늬우스 #지드래곤 #전효성 #이기광 이을 新 입동굴 스타는? 네 입동굴..이렇게나 좋은 것.. 이요! 주제 ? 가 독특해서 눈에 들어왔는데 기사 내용도 재밌어서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데이트 #카드뉴스-#이슈늬우스 #지드래곤 #전효성 #이기광 이을 新 입동굴 스타는? 네 입동굴..이렇게나 좋은 것.. 시리즈요! 제목부터가 재밌었어요 입동굴스타라니 궁금해서 읽게 되고 꽤 재밌었어요! 이슈데일리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온도차가 너무나잖아 솔직히 전효성 류준열..
**상가남자 왁스 광고인데 왜 전효성이 누워있고 카피는 '남자들이여 세워라, 머리를' 인가... 참담
**사르❀전효성은 존나 확실했고 ㅋㅋㅋㅂㅅ
**ㅍㅌㄴ전효성이랑 크레용팝이랑 류준열을 왜 같은취급하지 멤버들의 의견을 민주화 시키지 않는다는 사람이나 대놓고 일베 재밌다는 사람을 두부 심부름 하러 간다는 사람이랑 비교하다니..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cute_pain

From Twitter

**예멀근데 좀 뭔가 전효성은 듣자마자 어??????민주화?????? 하는 그런 거였는데 류준열은 이게 왜? 라고 생각 했었음
**IM Young Geol 광고전략이 전효성인가보네 ㅋㅋㅋㅋㅋㅌ
**ckjong, 이크종뭔가 버벅거려서 필리버스터 생중계 창을 잠시 닫았다가 팩트TV 유튜브 창을 다시 여는데, 전효성이 나오는 광고가 나왔다. 스킵 버튼은 누르지 못했고 끝까지 봤는데... 그 광고가 뭘 파는 건지는 모르겠다. 광고주 너 이놈 빙신아....
**리송(๑¯⌓¯๑) 전효성 노식이야,,?
**리송(๑¯⌓¯๑)전효성이랑 사랑에 빠짐
**나막베스티즈 전효성 크레용팝 류준열 각각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eThaYeol Nakamura 안녕 전효성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hoonyeta

From Twitter

**스읽어주는 택시기사#스웨거 #전효성 남성잡지 지면광고
**칸 전효성이욬ㅋㅋㅋㅋ
**재몽아미친ㅋㅋㅋㅋㅋㅋ 태환님.. 전효성은 사랑해요 효성누나고 친누나는 연예인 그 이상의 누나임
**빛전효성 치킨 뭐야 ㅋㅋ 오랜만에 웃었네
**whistle♥엥 근데 전효성은 빼박이엿ㅅ자나
**논숲전효성도 일베때문에 문제있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트천천히 뜯어보니 이 메이크업도 예쁘넹 👀 #전효성 #스웨거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kstar_liptool

From Twitter




전효성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_yoongkruw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mydeer_hun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Secretimemk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kistizcom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HRP_Nana91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Secretimemk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imnanax91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chira808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bleckpiggy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AsiaToday_News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newstown1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bagooiong4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asjienac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barkwooyong5

전효성 스웨거 진짜사나이 공현주 치킨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차오루 크레용팝 세워라 HyotF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