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Posted by 마리쉐
2016. 2. 29. 09:37 ALL

** 옆의 래리내가 무어스 언더그라운드 주식시장의 머니스웨거라고!!!!!! 막지어냄
**★린 어 동공지진 내가 지코 노래는 잘 안들어봐서 좀 모르지만 말해 Yes or No는 자주 들음ㅋㅋㅋ그거 들으면서 걸으면 스웨거가 되는 느낌이랄까
**eozo/서조 고투 스웨거!
**데르센바비 힙하다 힙하다 했지만 이정도인줄 몰랐어 바비의 스웨거는 세계정복감임;
**크릿 전효성RT bnw666버스인가? 직접 보고 싶구만 👀 짤은 인스타줍 #전효성 #스웨거
**0NG*B0NG보고 하우저! 하우저!! 하우저 넹 서쟝님 챱챱 보고 이..이거 자네가 그랬어? 하우저 네? 클로하우저는 스웨거를 하고있는 영상을 주페이스로 보여준다 보고 한번 만 더 해줘 보고는 흥분했다
**개똥개애내가 히팝히팝스웨거스웨거사회빞판빞판 이런 노래로 입덕해서 그런지 사랑사랑러브러브 노래로 컴백했을 당황했었는데 사스가 보덴...이즈 먼들 한번 더 입덛해버렸다. 이 취향브레이커들...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itskoomark

From Twitter

**이 콜 미! 김숫자~그 순간만큼은 우리랩라급 스웨거라제
** 옆의 래리주식시장의 스웨거 다 구라라고.... 전... 주식에 어두운 눈새입니다....
**oo.BS #뿌빠예이벤트 바 바비는 진짜 간지다 간지 비 비스듬한스웨거 참 좋다💕
** 옆의 래리비상 주식 좀 알려주세요... 주식스웨거 다 구라입니다...
**진허니 형원오빠 넘나 스웨거인것 사랑스럽다💚
**정얘네 진짜 미쳤나봐. 로션 바르는 법이랑 왁스바르는 편 이따위로 홍보함 #스웨거
**격한자 뭐 s/s시즌이 다 그런거 아니겟습니까 버켄스탁에 바지는 슬랙스 상의 셔츠로테이션 저같은 찐따 파오후나 반바지에 맨투맨입거 다니지 리얼스웨거들은 셔츠

**스읽어주는 택시기사#스웨거 #전효성 남성잡지 지면광고
**트천천히 뜯어보니 이 메이크업도 예쁘넹 👀 #전효성 #스웨거
**나 최소 스웨거
**ㅠㅠㅠㅠㅠㅠㅠ내 카톡의 남자애들은 크게 세 종류로 나뉜다 1. 카톡 활동은 하는지 궁금한 애 -프로필 조용함 2. 스웨거 -프사 스냅백 배사 래퍼 -상메 본헤이터 노래가사 3. 휴먼급식체 -프사 배사 애들이랑 찍은 사진 상메 오졋다 지리구요 인정? 아 인정
**nbeom 역시 힙합스웨거...
**블리보스ㅋㅋㅋㅋ신문지 입고도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고 제일 흥겹고 제일 당당한 너를 좋아해 지수얔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지의 교포오빠 땜에 웃는다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엄청난 스웨거를 어쩌면 좋앜ㅋㅋㅋㅋ오빠가 비트를 타는 게 아니라 비트가 오빠를 타는건가봐 ?
**메호 여신횻언니♥️ 예뻐요!!!짱♥️♥️ #전효성 #스웨거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remnant1318

From Twitter

**스읽어주는 택시기사프로페셔널 갓효성 #전효성 #JunHyoSeong #스웨거 #Swagger
**현세스메이커 컨드 스웨거가 깃들어있다
**트스웨거 타이밍이 적절한게 지금 한창 진사로 이슈 끌고 있다는점 섹시할때는 섹시하고 그 외적인 부분을 진사로 동시에 어필 할 수 있음. 내가 저번부터 줄창 말하던 각개영업 ? 의 타이밍
** 미 카 코 °°♡̷#전효성 #스웨거 아름답다❤️ 다이스키데스❤️
** 미 카 코 °°♡̷ 최고야😍😍 #스웨거 #전효성
**메호매력적인 모습..역시 울 전리다 예뻐횻♥️♥️ 짱♡ #전효성 #스웨거
**트인스타 횻짤 #전효성 #스웨거

**서단비*릠 예아위얼스웨거
**IVSP(G:JB) 1.밀떼님...이라고 부르면 되나요?! 2.예아 탐라에 스웨거가 3.오오 뭔가 지식인이신 것 같아 4.영국식 홍차 5.
**eungdae이런게 스웨거. 국회의원 김광진.
**트#전효성 #JunHyoSeong #스웨거 #SWAGGER 뉴짤?
**져밤이구주네시간을 거스르는 자!!!!!! 세쿠시한 주네 코닉덕후 지오니 스웨거 왕 맘비니 미모 열일한 햐디 하이텐션 나니 오빠미 낭낭하던 짜누 애교머신 캔디 동동이!!!! #iKON #iKONCERTinTokyo
**스읽어주는 택시기사보정이 맘에 안들지만 그래도 개취 4컷 뽑아봤음 ㅁㅅㅁ #전효성 #JunHyoSeong #스웨거 #SWAGGER
**스읽어주는 택시기사'오빠 이건꼭사' '오빠 이거 안살거야?' 라고 하는거같은 표정ㅋㅋㅋ #전효성 #JunHyoSeong #스웨거 #Swagger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BA_Hyosung89

From Twitter

**터송민호 마이크 저렇게 잡는 거 즨쨔 수액이고 나의 포도당이고 너무 좋은데 ㅠ 옆에 이승훈 너무 애기같이 잡고 있어서ㅋㅋㅋ큐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아주 둘이서 신생아 스웨거들이내.. 🤗 #160220 #부산
**m946김밥스웨거ㅋㅋㅋㅋㅋㅋ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1 #블락비컴백
**ท. 오와 축하 축하 🎉 축하해요 스웨거님 😁
**urple.D스웨거 라고 했나 매장 한번 찾아가 봐야겠다 뭔가 건질게 있으려나
** 미 카 코 °°♡̷이 사진이 공개되어서 또 주목받네요😍😍이 표정.이 뛰어난 스타일.횻언니의 매력이 충분히!아아아앙 반했습니다ㅋㅋㅋㅋ비틀비틀 ∼ ㅎㅎ 영원히 세계에서 1번 사랑해횻❤️ #전효성 #스웨거
**스읽어주는 택시기사스웨거 광고담당자 잘라야한다
**스읽어주는 택시기사스웨거 홈피베너들 보정이 넘 구림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BA_Hyosung89

From Twitter

**yo-Seong젖은 머리는 진리인거신가 #전효성 #스웨거
**yo-Seong아찔 😶 #전효성 #스웨거
**yo-Seong#스웨거 #전효성 TV광고는 일주일 남았는데 홈페이지는 업데이트 중이네요! 이벤트 기대 +_+
**스웨거 전속모델 전효성
**3그림을 그리는 것과 글을 쓰는 것 중 무엇이 재밌냐고 하시면 역시 스웨거처럼 건들거리며 랩을 하는게 제일 재밌다고 느껴집니다 예에
**aehyun Jang오늘 LG 발표 요약은 그냥 아재 스웨거네
**합구조대양푼이 스웨거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unfreeze_you

From Twitter

**ong Rock 카툰 스웨거!
**ong RockG5 발표회는 진짜 5,60대 무감각한 아저씨가 열심히 "스웨거"라고 외치는 것 같은 괴리감
**저씨로 변이 중아. 루어낚시 하고싶다. 특히 유튜브에서 꽁치급 배스 잡고 스웨거하는 조밥들 보면 더 손이 근질근질...
**ong Rock 탈조센한 흥부 스웨거;;
**oo Mark이것이 중딩 스웨거인가




스웨거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hyoyoon7_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junesoony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__dreamhs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Secretimemk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Secretimemk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YumeHyosung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secretimeHyo89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flackpurple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flackpurple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HyotFan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bnw666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HyotFan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bnw666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_andxJ

스웨거 전효성 단단하게 세워라 전효성남자들이여 머리를 하우저 한번 전속모델 시크릿 왁스 bnw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