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Posted by 마리쉐
2016. 2. 28. 23:36 ALL

**시생 결경이 진짜....비쥬얼....난 강미나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김주나 주결경 전소미 박시영 최유정 박소연 임나영 아님 박시연 고민....ㅋㅋㅋㅋㅋ큐ㅠㅠㅜ진짜 다좋다..
**봄이⛅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최유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센터 최유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 오후 11:17 야 오후 11:17 드디어 101명이당 오후 11:17 픽미 ㄱㄱ 오후 11:17 픽미픽미픽미업 오후 11:17 나센터최유정 과톡방 픽미 인기 조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습생소개최유정 17세 연습생 취미는 사진을 찍는 것. produce101에서는 센터에서 눈길을 끌었다. 연습기간은 4년7개월이다그렇게. 귀엽네요 #PRODUCE101 #최유정
**노 으아 최유정 귀엽다ㅠ
**샵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한혜리 매력있거나 내취향이어서 하여튼 좋아함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qtsomi01

From Twitter

**봉틀하고싶은 조림님(・∀・)아 얻..떡..해.......최유정 먼데..막...귀엽고..난리임...?
**ㅟ향판타즈 데뷔하자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정해림 이수민 #프로듀스101 #판타즈 #판타지오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정해림 #이수민
**공 (* ॑꒳ ॑* )❄️ 으으ㅜ우으ㅜ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생 최유정 않인가요ㅠㅠㅠㅠㅠㅠ유정이 넘 쪼꼬매서 더 기엽구ㅠㅠㅠㅠ
**스쿠스난 프듀 보니까 기희현, 김다니,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박하이, 이해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이케가 좋겠다ㅋㅋㅋ
**공 (* ॑꒳ ॑* )❄️아 언니 최유정이 동생 전소미 보는 거 귀여워 진짜 죽어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최유정"보고싶다"
**스텔김소혜는..... ㅛ솔직히 실력에 비해 너무 순위만 높아서 좀 그렇다 귀엽긴한데... 아 최유정도 존예인데 흡 프로듀스에 덕질각인 애들 너무 많음

**개 안녕하세욧 최유정김도연 앓는 사람입니다 팔로하고가요..🙆🏿
**배려왕)류라파덕최유정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유정아 싸라해ㅠㅜㅜㅜㅠㅠㅠ
**천개의 재환✌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도연 김소혜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이렇게 데뷔하자ㅜㅜㅜㅜㅜㅜ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분히 쉬운 사람입니다 3. 최애 = 기희현 정채연 차애 = 김도연 최유정 김나영
** 101최유정 하위호환인듯?
**버최유정 응원합니다 #프로듀스101
**시💞은우 채연💞 💐플디걸즈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조시윤채경 좋아합니다 💑덕질은 제가 함미다 🙏잔소리 안 받슴미다 가시임니다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BabyYujung

From Twitter

**우유정✿ 개인인스타라서 못알려드리구요ㅠ 그냥 인스타 검색에 #최유정 이라고 치시면 최근글에 나와요😅
**나은오최유정을 위해 태어났는데 날 왜블락하냐... 블락ㅗ
**우유정✿유댕댕 보정😻 3,4번째 보정똥망ㅈㅅ #최유정
**우유정✿인스타에 올라온 유정이 진짜 덕계못임..ㅠㅠㅠㅠㅠㅠ나도 보구싶다 유정아 💖💖 #최유정
**보드레맞ㅈ다 금요일?이아니라 목요일이네 목요일에 프로듀스 101 나오는 최유정봤는데 ㅋㅋㅋ 넘나 귀여운 것...ㅠㅜㅠ 너무 귀여워... 진짜 귀여워 귀엽다고...ㅠ
** 젤 조아하는 움짤인데 최유정이 살짝 보임
**주은#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Mnet 저 진짜 프로듀스101늦은시간인데도 본방 가족들이랑 맨날 챙겨보고 재방하면 계속 보고 있어요!!프로듀스101 진짜 재미있어요!!세정언니랑소미언니랑유정언니꼭 보고시퍼요ㅜㅜ언니들 꼭 데뷔하자!화이팅!

**개최유정 키 155처럼 생김
**상큼 6. 나 어떻게 생겼어? 최유정..........
**ySun[마이썬해림]판타지오 걸그룹 ❤️정해림 김도연 이수민 최유정 추예진 노효정 각❤️
**노최유정 보고 싶당
**in Y유정이가 내 동생이랑 동갑이다...김유정도 최유정이도.... 유정아....언니야.........동생하면 딱 떠오르는 내 마음속 이미지=영어학원 가기전 뺀질대는 모습인데 얘네도 그런 시절이 있었을까...ㅁ7ㅁ8..........
**롬애 하마최유정너무귀엽음
**상큼세상 사람들,,, 다들 최유정 하세요,,,,,,,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PEULDIGIRLS_

From Twitter

**최유정 안예은... 요즘 내가 빠진 여자들... 💕
**밀양_굴이면윤채경김세정전소미최유정 쵝오의 조합..
**세 3.저번에도 말했듯이 최애는 김세정! 차애는 최유정! 형식만 이러지 다 앓아여...
**수아.....최유정..... 씹덕사
**히프로듀스101 160228 투표완료 #권은빈 #기희현 #이윤서 #전소미 #전소연 #최유정 #produce101 #mnet #프듀
**호봄 픽미 영상평가에서 A등급으로 오름ㅠㅠㅠㅠㅠ 최유정 진짜 최고다ㅠㅠ
**호봄 근데 최유정 원래 D등급였슴...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02gy_K

From Twitter

**호봄 엉 프듀에서 픽미 센터 뽑는 투표를 했는데 나오는 연습생들이 최유정을 뽑은거지
**M젤리피쉬 플레디스 판타지오 SS 등 다 좋아하는 수니에요!! 그중에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박시연 정은우 조큼더 아낍니다😁 선팔도 좋지만 선멘은 더 좋다는 점..♡ 쉽게 친해질수 있으니 다가오세여🙌🙌
**호봄 마자!!! 최유정!!!
**바칩 사줘 최유정 프듀 ㅈㄴ 예쁨
**생솜사 희소 뱅뱅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김청하 입니다!
**릿/エイエル@ヴァニタスの手記김세정/김소혜/윤서형/윤채경/전소미/조시윤/주결경/최유정/허찬미/변동/변동 내 프로듀스 101 고정픽… 전엔 안했는데 투표 리셋된 이후로는 매일 투표 중
** 승 현 응, 응. 맞아. ㅋㅋㅋ 애기 같고, 귀엽고 다 좋은데. 최유정도 그렇고, 다른 연습생들도 그렇고 다들 요즘 보면 너무 자주 우는 것 같아서 좀 그래.. 우는 것보단 웃는 게 더 예쁘니까. ㅋㅋ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realv_v1

From Twitter

**필김세정 최유정은 안정권인거 같으니 좀 간당간당 한애들을 해볼까나
**꾸#프로듀스101 #최유정사랑해 #최유정 #유댕이응원하러가고싶어요 ♡프로듀스101화이팅♡
**댕맘 윤❣최유정 학교갈때 신은신발 예뻐서 찾아봤었는데 프듀에서 받은 그신발 ㅋㅋㅋㅋㅋ 귀여워
**훈일훈일훈일훈1004스톤나영ㅠㅠ..♡ #김세정#최유정#강미나#전소미#김나영#주결경#전소연#임나영#정채연#유연정 데뷔하자♡♡
**⛄✨서강준이랑 최유정은 대체 어느 부분에서 나와
**9내 프듀 베스트 3는 김소혜 한혜리 최유정
**9와 최유정 대박 귀엽네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chz2sin

From Twitter

**정is뭔들#프로듀스101 #PRODUCE101 #최유정 #김도연 #케미 최유정,김도연 조합 넘나좋은것*
**넴아 최유정 진짜 존나 귀여워ㅠㅠㅠㅜㅜㅜㅜㅜ아 최유정 아 최ᆢ정 아앆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
**노자려니까 최유정 보고 싶네
**샤구샤고양이랑 최유정은 정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죽어
**두콩👧꽃다운 나이 17세는 무슨 학업에 치이는 안방수니 💕아스트로 문빈 PRODUCE101 판타지오 최유정💕 👭 친구가 단1도 없어요 같이 ㄴㅐ새끼들 덕질합니다ㅠㅠㅠㅠㅠ
** 정 둥 이최유정 박시연 너네 그러케 완벽하면 안돼 😤
**최유정 같은 애 또 어디없나.... 어떻게 천상귀요미야.....동갑만 아니였었으면..ㅜㅜㅜ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1107min

From Twitter

**개최유정 생일11월12인것 마저 귀여워
**서미최유정 만ㅎ이만ㅎ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 'ㅍ'댕 나 어띃게 생겼어? 도최유정 댕 뿌우 이때부터 도댕밀었다 진짜ㅠㅠㅠㅠㅠㅠ 둘다 존귀야 도댕 데뷔길걷자 진짜로
** 내 유정... 최유정.....
**분✿ 전부터 ㅌ내가 최유정 영업 핸늗데 일어케 된네,,^^ 앞으로 더 해야겐다~~~
**결최유정이라 이해해준다 진짜
**결어휴 실친샛기 듀댕 빨다가 최유정 넘어갔네 ㅋㅋㅋㅋㅋㅋㅋ 왜힘든짓만 골라서하냐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zhou_jieq

From Twitter

**분✿아직도 차ㅣ유정 거림 존나 최유정 존나 장난치냐ㅜㅜㅜ최유정ㅜㅜㅜ~최ㅜㅜㅜ유정ㅜㅜ~~~이러는데 ㅁ머 어떻게 반응해줘야되냐 저게 내 모습인감?;;;
**영 김세정 연습생이랑 최유정 연습생 매우매우귀엽습니다!!!!! 응원해주세요♥ㅁ♥
**생솜사 희소나 왜 유정이만 언급이 저조한 것..? 유정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팬들이 확 많아지셔따 희희 머글들도 단번에 알아차린 최유정 매력
**바라요즘 프듀에서 최유정이 너무 귀여워서 살짝 입덕했는데 슈주를 보면 나이 두배보다 약간 적으면서 훨씬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감들 졸귀탱
**돈 난프듀에 1도관심이없어...김소희김세정최유정한혜리랑 mbk말고 잘모르겠음
**유정랜드 Pic #프로듀스101 #유정 #최유정 내기준 유뎡이 인생셀카 넘 예쁜것 ㅠㅠ 앞머리까는 것도 사랑 ... ♡
**월의 꽃오늘은 왠지 유정이가 끌렸다요..😶 새벽에 찧은 캘리✒ 타블렛으로 찧은 2번째 캘리입니다 부족하지만 이쁘게 봐주세요😊 알티는 더럽! 글은 글배우님 글입니다 #프로듀스101 #최유정 #캘리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CYJ_991112

From Twitter

**지충일단 최유정 김도연 못뽑아간 다른회사들 1패먹었구
**비 볼 때 말 많은 애강미나 강시라 김나영 김세정 응씨카이 이해인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오늘 11멸 투표 끝!
**광오라버니 ..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이나영 기희현 김다니 한혜리 김소혜 허찬미 박소연 정채연 윤채경 이해인 김소희 정은우 김도연ㅜ 좋암
**포 총괄 산호 그냥 최유정강미나김소혜김세정 데뷔해야되
** 최유정?
**문의 1승 최유정 의문의 1패
** 유정라떼 ✿최유정 빠이팅❣ งˆヮˆ ง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Texas_4657

From Twitter

**뿌안녕하세요 #프로듀스101 의 판타지오 '최유정'연습생을 응원하는 한 팬입니다!저는 누군가에게 첫눈에 반한것이 처음입니다 유정이가 너무 귀여워서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입덕당했어요 그래서 꼭 보고싶어요 직접 가서 유정이에게 힘을 주고 싶습니다!!
**문의 1승 최유정의 저의 것
**hoi Fidd강미나, 김나영, 김다니, 김도연, 김세정, 응 씨 카이, 임나영,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and 최유정, you all got my vote.! 👏👏👏
**저어엉 울오빠가 최유정 좋아하는이유가 잇엇네...이쁘고 귀엽다
**( 박경가영 )و 야호~~~~ 박경 최유정 최고~~~~~!!!
**개현재 고정픽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강예빈 한혜리 김소혜 윤서형 정은우 주결경 정채연
**7덕녀_미넝 최유정도 씹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보컬로이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다시 노래들어보카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_S2_peach

From Twitter

**이아12시 넘으면 투표부터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강시라 안예슬 이수민 김도연 강경원 응씨카이 박가을 박해영 #프로듀스101
**승준#프로듀스101 프로듀스 101!! 즐겨보고있구요 저와 동갑인 최유정연습생 아주많이 응원합니다 방청 제가 살아가기 위해서는 방청을 꼭 가야합니다 ㅠ 원합니다 제가 살아가기위해서 방청은 필수입니다ㅠ 꼭꼭!
**카루최유정 넘 기여워 ㅠㅠㅠ 내여자 ㅠㅠㅠㅠㅠㅠ
**❤엱❤솔 최유정님❗
**브160228 투표 #PRODUCE101 #프로듀스101 #판타지오 #김도연 #최유정
**세요즘 주변 친구들 최대 관심사는 프로듀스101 아닐깤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최유정 김세정 좋아하던뎅
**동제요즘 가장 핫한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101명의 연습생들이 나와서 열심히 경쟁하는데 모른체하지말구 소중한 투표 한표씩만 해주..ㅓ,,,,,...#프로듀스101 화이팅!! 김세정 한혜리 최유정 화이팅!.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BOM_PEACH101

From Twitter

** 승 현 ㅋㅋㅋ 최유정 귀여워.
**나기🐣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이해인 임정민 응씨카이 유연정 박시연 최유정 고정픽🐣 99년생/볼거없는 덕후니까 저랑 소통하실분 아니면 팔로않해주셨음 좋겠고 팔로하면 멘션 꼭주세요 프듀팬분들이면 언제나환영해용~~
**iiiiisu#프로듀스101 안녕하세요!저는 프로듀스101의 애청자입니다.저는 판타지오의 최유정연습생으로 응원해요. 항상 웃고있는 얼굴과 남을 배려하는 성격이 너무이쁜거같아요. 어제 순위가2위로올라갔는데 현장투표를 통해 꼭 1등을 시켜주고싶어요. 최유정 화이팅!!
**하 유정이도 해주세오ㅠㅠ최유저유ㅠ
**개아미친 김도연 최유정 너무 좋다 둘이 동갑인것도 좋고 키차이 나는것도 좋고 한명은 조각처럼 예쁘고 한명은 모찌같아서 좋고 그냥 너네라서 좋아 도연이형 유정동생..☆
**유민 최유정 졸귀ㅜㅠㅜ
**면 한혜리🐥상큼발랄 15살 한혜리바보예요💞 다른 연습생들 바보짓도..최유정 김도연 아끼구 아암튼 잘부탁드린다곻ㅎㅎ 여러분! 친하게 지내구싶으니까 많이 들이대줘여.. 🐥투표할때 스타제국 한혜리 잊지말기🐥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jupark02

From Twitter

**분히 쉬운 사람입니다 최유정2명이요
**셩이가영구라고 김세정 최유정 나머지모름ㅅ
**규357최유정 개겹다
**은짱이❣ 도롯시님 나 최유정님 닮았대요>< 존나
**로시 o(♡´▽`♡)o최유정 이제 17살이야 ?
**백 \(๑•ᴗ•๑)/ 최유정요?
**사미 미대입시생 세정파스텔저 11인 라인업 재정비 해써여 ✔️젤피즈 한혜리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주결경 김소희 전소미 이해인 임다ㅎ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1002hsb

From Twitter

**슾프듀 최유정 징쨔 내 친구닮았어ㅠㅠㅠㅠㅠㅠㅠ 안본지 몇달 됐는데 맨날 걔 만나면 볼 쭈욱 늘려보고 계속 끌어안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격도 비슷한거같아... 모찌해ㅠㅠㅠ
**트안하기중 이디예전에 구리여고쳤을때는 핸드볼 얘기만 있었는데 지금 치면 최유정이 나오네 어서와 유정아
**찌 슬로건 입금해라최유정 진짜...귀여운것같다
**K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정은우 정채연
**냠♡최유정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재최유정 그녀가 tv에 나올때마다 위로가 되었습니다.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가 절 토닥토닥 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그녀를 볼 수 있을까 검색해보다 답을 찾은 것 같습니다. #프로듀스101
**제지금 프듀 5회 보는데 최유정?? 얘 왤케 귀야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lsjwok14

From Twitter

**강은제 사랑해♡ 은서!무ㅜ야 최유정.....99........??????
**재훈#프로듀스101 1화때부터 지금까지 쭉 본방사수하구잇구요 재방도 챙겨보고잇습니다. 제가 걸그룹에관심이없는데 프로듀스 처음보고 관심이생기더라구요 제가 응원하고 좋아하는 최유정이 있어서 더욱 볼 맛이 납니다. 프로듀스101 너무 재밋게보고잇고 응원합니다.
**=_=♡김세정 최유정 한혜리가제일좋아 씹덕이들
**뀨최유정 우는 거ㅓ졸ㄹㅏ귀여워,,,
**민교 최유정도 볼매👍
**현나라 요즘 최유정이 젤 귀여운것같아욤ㅠㅅㅠ 울 언니였음 좋겠다 ?
**승준#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최유정 화이팅화이팅 방청신청합니다 완전 많이 엄청나게 많이 생각하는것보다많이 수없이많이 대단히 많이 가고싶습니다 방청!!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SJBentertainmet

From Twitter

**김세정 김도연 윤채경 주결경 정채연 김소혜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최유정 강미나
**댕사랑♡#프로듀스101 #최유정 #유댕 넘나~사랑스런 유정이!!!♡
**뚠채여니 최유정친구 아니고 정채연입니다!
**증해당 목격담을 올린 누리꾼 A씨는 지하철에서 최유정을 목격했다는 글을 올렸다. A씨는 "길을 잃은 최유정이 머리를 쥐어뜯고 있더라"며 "지각해서 매니저랑 언니들이랑 따로 왔는데 폰도 꺼졌다더라"고 전했다.
**yuvely 류수정 님이 최유정 님을 콕 찔렀습니다! 이거 작업이냐고요? 맞아요 언제나 마음이 콩콩 뛰는 중인 사랑둥이 수정입니다 저와 더 특별한 사이 원하시면 디엠에서 봐요 '-'♡♡ q. 제게 바라는 점 or 역질문
**지수이제탈퇴~~ 인까살 🌟지수싫어하는 계정입니다!!아니 정확하게 말하자면 8블 7블 다 극혐이구요 저리 꺼져줬으면 해요^^ 🌟최유정 격하게 아낍니다 🌟럽퀴럽잉퀴팔로 즉시 블락 탕탕 🌟러블리즈 즐겁게 까요~~♡♡
**수 박프로듀스101 항상 응원하고 열심히 보고잇습니다!! 장대표 화이팅이구요!! 연습생들!!그리고 판타지오에 최유정 연습생 화이팅!!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girlduckcoonagi

From Twitter

** 101%#전소미 #최유정 #프로듀스101 #PRODUCE101 소미님 미모 열일에 유정아 뭔데 귀여워ㅠㅠㅠㅠ
**부 왤ㄹ컴투 최유정
**봄이⛅#김소희 #최유정 내 여덕들♥ 이 언니가 너희 둘 매니 매니 좋아햐~😀 늘 응원한다 화이팅!!
**린 프듀 최유정!
**여곰최유정??? 예쁘다
**슝짱기희현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전소미 강미나 랑 커플 신발이다 부럽찌
**띤레알 져니 닮음 최유정 ㅅ ...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99III2_

From Twitter

**mile Star 16.02.21 프로듀스101 최유정 preview2 #프로듀스101 #최유정 #PRODUCE101 #판타지오 윽....빨리 유뎡이 고화질사진 올리고싶다ㅏㅏㅏ~~😂
**야유정이 이쁘고요.. 귀엽고요.. #프로듀스101 #최유정
**다은#프로듀스101 #갓세정#최유정#전소미#유연정#그외에모든연습생#항상응원합니다~♥#엠넷화이팅^^
**옘진짜 귀엽다ㅜㅜㅜ♥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댕이
**먹최유정.. 유뎡이 아무리봐도 마죠리카 닮앗스.......
**ㅅㅎ#프로듀스101 #김세정 #Mnet 프로듀스101 연습생들 매주 본방사수하면서 응원하고 있어요! 꼭 현장에서 응원해주고 싶습니다. 모든 연습생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짱😍
**연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유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없는 사람인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미는 언니지? 16살 아니지?ㅠㅠㅠㅠㅠㅠㅠ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chmin508

From Twitter

**ove Som 그러니까욘ㅋㅋ규ㅠㅠ최유정꿀귀ㅠㅠ
**요미 유정이 응응!! 맞아! 프로듀스101 최유정!
** 최유정은안밈?
**번호61번 됴램밍굴배송지바꿔 슴살 찬녈수니입니다'^' 플듀 최유정 조아해요 안왹소 얘기 많아요 고등학생 이상만 와주셨으면 좋겠어요🙌 알티만 하시면 잡으러 갈게욤
**창준 사퍼출석해야됨ㅋㅋㅋㅋㅋ맨날 진지충트윗만 알티됏는데 이런 뻘짤도 알티가되다니?! 나도 영업할래~~~~프로듀스 101 최유정양 응원합니다😁
**카오최유정 댕커엽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댕 3rt 차애는 진짜 정할 수 없어요,,, 이리 ㅖ쁜 애들 중에서 차애를 어떻게 정할까요,,, 그래도 제 맘 속 2 번째는 최유정 정채연 박시연 김도연 임다 애들아 데뷔하자♡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ChoiYuJeongland

From Twitter

**혜리맘 세나❄ 대박 젤피즈!저희반엔 최유정있어요!
**상큼최유정 너무 좋다,,,,,,,,,
**고해 뀽모래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나영 김청하 임나영 최유정 강시라 안예슬 이수민 성혜민
**midnight carnival》 최유정 빕니다!
**人❤#프로듀스101 유정이를 응원합니다ㅠㅜㅜㅜㅠㅠㅜ 파이팅 최유정💕💕👍
**딴지강미나 강시라 김나연 김도연 김청하 윤채경 이수민 이해인 임나영 정은우 최유정 투펴완료 ~_~
**영로#Mnet #프로듀스101 #최유정 프로듀스 101 처음엔 뭐지 하면서 봤는데 점점 응원하게 되는 1인입니다!!소중한 투표 하나..현장투표 해보고 싶습니다 !!!! 최유정화이팅 꼭가고싶습니다 뽑아주세여 !!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YJ_991112

From Twitter

**베/なべ최유정-강미나-김소혜 이렇게 셋이 난 좋다..ㅎ
**다음주에 볼 것 세마네임 - 강미나 임나영 거북선 - 강예빈 뱅뱅-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보름달- 주결경 정채연
**쥬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정채연 유연정 이수현 김도연 최유정 이해인 안예슬 #프로듀스101
**마담최유정 졸귀다!!!!!!! 최유정은 진짜 고등학생 보는 것 같음...
**개ㅋㅋㅋㅋㅋㅋ최유정 ㅁㅊㄷㅁㅊ
**멀 김세정 최유정 하자
**월 최유정 예쁘지 다음 주 거 어떻게 기다려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cywcyj

From Twitter

** 난 프로듀스 101 보는데 진짜 예쁘다 최유정
**가영#프로듀스101 #최유정 프로듀스101을 즐겁고 재밌게 보는 시청자입니다 유정이를 좋아하지만 공정성있게 투표를 할게요! 떨어진 연습생과 지금도 출연하고 있는 연습생 101명을 모두 응원합니다!! 꼭 티비에서 봤으면 좋겠어요!! 꼭 뽑아주세요♡♡♡
**가연갓최유정 최유정 데뷔하자😍😍😍
**lways세정세정이를 응원하는 공간이에요♥ 김세정,김나영,강미나,전소연,김도연, 기희현,유연정,정채연,최유정,주결경,한혜리 11명을 응원합니다♥ 160123~ing♥
**탕공장장민설탕 아아 최유정도 압니다ㅠㅜㅠㅜㅠㅜㅜㅠ진짜 겁나 기여워여ㅠㅜㅠㅜ
**멘틧확인]SUGA_쿠마 아갓세정ㅠㅠㅠㅠㅠ진짜세정언니랑 최유정언니 개조아ㅠㅠㅠ♡♡
**세정꽃밭🌺김세정 최유정 권은빈 정채연 강미나 주결경 한혜리 박시연 김도연 김청하 전소미🌺 ▶취향표보구오쎄여 ▶걍 Dㅏ니,릿사빼구 취존가능해여 ▶위에애들말고도 으누,해영,나영투,수욘좋아요 ▶욕트있어여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dpwlsdlek12

From Twitter

**연히봄 #최유정 #프로듀스101 6화 캡쳐
**IRICO 아그 ㅋㅋㅋ 유정이가 나 어떻게 생겼어할때 도연이가 최유정이란거 말한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왜 도댕으로 파는줄 알겠던
**럿이든❄동결주결경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김도연 임나영 정은우 강예빈 ❤
**재원#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최유정 화이팅!!
**리릿 저거 유정이 지하철에서 길잃어버렸다는 그거아님? 와최유정 아무리봐도개귀여워ㅠㅠㅠㅠ
**공 (* ॑꒳ ॑* )❄️이와중에 300 감사합니다 🎈 최유정의 농노가 될게요ㅠㅠ.........
** 시 연 이 랑 ♥🌟 프로듀스 101 파요 🌟 최애는 시연이!💞 그 외 플디걸즈,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파요!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thingss4u

From Twitter

**ㅇ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박시연 한혜리 김나영 이해인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김주나
**기우동햄스터가탱ㅠㅠㅠ 햄찌 유찌 #프로듀스 #최유정
**댕이0227 투표 강미나 강예빈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이수현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odriguez최유정은 쭈구리같아서 인기 있는건가?
**저 최유정 빠슈니 블로그도 엶
**아 맞다 님드류ㅠㅠㅠㅠ 최유정 마니 좋아해쥬세여ㅠㅠㅠㅠ
**릿내가 팔로잉한사람들이 프듀101 최유정팬인거같은데 계속올라오는 유정짤에 나도모르게 반해진다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paduck0925

From Twitter

**우몬어제의 선택 오타발견해서 수정함 은~ 강시원 개인 , 김도연 판타지오 , 김세정 젤리피쉬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성혜민 개인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최유정 판타지오 , 황수연 해피페이스 .
**동사고_x960828x 핫 안녕하세요 오댕님 움짤 몇개 저장하구 이썼는데 넘나 잘만드신것... 앗 맞다 저도 프둥이들 아껴요 흐흐 전소미 최애이나 젤피즈 최유정 김소혜 등등 넘나 좋아합니다 같이 덕질해요😍💕
**우몬슬슬 취향 확고해져가는거 같은데.. 오늘은 강시원 개인 , 김도연 판타지오 , 김민경 플레디스 , 김세정 젤리피쉬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성혜민 개인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최유정 판타지오 , 황수연 해피페이스 .
**우유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을가장응원하는 순우유 선팔하구갑니당
**이#프로듀스101 안녕하세요 프로듀스 애청자입니다😊 이번 프로듀스101 촬영이 제가 사는곳 근처라 신청해봐요! ❤최유정김세정응원합니다❤ 이 기회를 통해 꼭 한번 가까이서 응원하고 싶어요💛 꼭 한번 부탁드립니다!
**강이싫은Easy.愛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윤채경 이수현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2자리 추천좀
**현승#프로듀스101 안녕하세요ㅎ프로듀스101을 하루도 빠짐없이본 최유덕 최유정 덕후 진짜 픽마노래도 중독되버렸고 이번에 현장참여에 당첨된다면 인천이 멀긴하지만 바로 뛰어갈생각입니다 프로듀스 파이팅 최유정도 파이팅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affection_YJ

From Twitter

**wanhoon Lee프로듀스 101 모든 소녀들을 응원합니다!! 특히 판타지오 최유정양 정말정말 응원합니다! 삼촌팬으로서 방청 꼭 가보고싶습니다!ㅠㅠ 모두 너무 잘해요! 방송도 너무 재밌어요! 엠넷짱! #프로듀스101
**녕헤이즐최유정 정장 안입냐!
**창윤#프로듀스101 #Mnet #최유정 프로듀스101파이팅!! 판타지오 최유정도 파이팅!!!! 항상 금요일만 기다리고있습니다 ㅜ나머지 연습생들도 파이팅!!
** 인 월✌프로듀스101 최유정 2위기념 이벤트✌ 순수알티 해주시고 팔로우는 자유입니다😁😁 프로듀스101 7화 방송이 끝난후 바로 당발합니다🙌🙌 프듀 팬분들만 참여부탁드립니다😭😭 ❗최유정❗많이 투표해주세요💕
**라해갓유정유정이항상화이팅💘 #프로듀스101 #최유정
**영인남은 61명 연습생들 너무 고생 많아요ㅠㅠㅠ 꼭 모두 데뷔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제작진 여러분도 고생하시죠ㅠㅠ 양질의 방송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릴게요. 아참 그리고 김세정양 최유정양 특히 응원합니다 ㅎㅎㅎㅎ #프로듀스101
**수ㅜ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나영 정은우 주결경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박시연 김도연 고정투표11인..ㅎㅎㅎ😄😄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alsql580

From Twitter

**리릿 유정이 너무귀여움 울최유정 2위함ㅠㅠㅠㅠㅠ
**닥✨윽 최유정 넘나 예쁘다
**ू˃̣̣̣̣̣̣︿˂̣̣̣̣̣̣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기희현 정채연 김도연 데뷔 못하면 존아 깽판칠거임 ㅠㅠ
**도별제가 미는 애들에 대한 안 좋은 소리를 제 탐라에 띄우실 분들은 저 언팔 부탁드려요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주결경 정은우 밀어요
**녕헤이즐최유정 어쿠스틱 노래는 언제 불러줄꺼야?
**수형#프로듀스101 이제 고등학교 들어가면 공부를 해서 많이 응원못할것 같은데 진짜 후회없이 응원한다음에 공부하고 싶습니다. 특히 최유정! 응원하고 싶습니다. 뽑아주세요! 최유정 화이팅
**카◡̈상대닉이 데뷔하자 최유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alsql580

From Twitter




최유정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instiz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KoreaTrainee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affection_YJ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affection_YJ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affection_YJ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choi2o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affection_YJ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affection_YJ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affection_YJ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affection_YJ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affection_YJ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99YOO_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99YOO_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i_love_pretty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프로듀스 정채연 김소혜 991112X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