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6:31 ALL

**백현시챙겨주세요♡]텔라'ㅅ'오늘 입학식하고 반에서 자리앉는데 아는애가 없어서 모르는애옆에앉았는데ㅋㅋㅋㄱㄲ 알고 보니 에리ㅋㅋㅋㅋㅋㅋ 종대 네이쳐립밤들고 다녀서ㅋㅋㅋㅋㄱ 말걸고 친해졋징😳😳
**아키Chiaki오늘 학교 입학식 너무 지루해서 린하루 생각해보니 프리 1기,2기,영화 다 린하루로 끝나잖아? 1기는 달려가는 도중에 린이 하루한테 너 이제 뭐할거냐 그러면서 끝나고 2기에서는 하루랑 린이랑 대회나가는거로 끝나고 영화는 린이 하루한테 편지쓰는걸루 끝나
**호졸업식은 가도되는데 입학식은 가면안된다는것은 뭔논리지
**전략∏ ㅋ ㅋ ㅋ ㅋ 에헤헼 아직까지도 입학식하고있는 미츠쨩이쟈나!!????!!! 아.이.고.안.타.까.워.라
**한캣빈오늘 왜이리 입학식이 긴지.. 허리 끊어지는 줄😭😭
**민아안녕 웅웅 학교가찌 강당에서입학식해서ㅓ 우리도폰안걷었다ㅋㅋㅋ! 내일부터걷을듯..ㅠㅠㅠㅠㅠ
**bril : 에브릴160302 서공예 입학식 에이프릴 축하무대 나은 프리뷰 새로운 새싹들이 돋아나는 입학식에 에이프릴이 왔싹! 오늘도 수고했싹~🌱🍍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ouo_xhrl

From Twitter

** 린 ???님오늘입학식임??아니지??
**는 오빠한테 자꾸 그럴 별개강하기싫다..입학식오티다존나가기싫은것 분명히 어제방학식했었는데
**조빼빼로 #틴탑 #쵝오미남리키 오빠 오늘 입학식했는데 적응하기 힘들것 같아요ㅠㅠㅠ이런 저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뭔가요??
**실도피 발작하는 루비 아니 그 입학식때 내뒤대각선에 앉은 남자애가 그런거해서
**러북 재고들어오길 기다린다...입학식하는ㄴ데 제옆에서 하이큐얘기한애가 잇읍니다..... 근데 다가ㅏ가기 힘들엉 사교성 업슴
**리❄ 160302 순수한 척하는 닝 고등학교 입학식 프리뷰 #닝닝 #순수한척 입학을 축하해주세요!!♡
**1애깅이들 입학식 보러왔는데.. 넘넘 귀욥꾸..귀욥ㄸㅏ...끅...

**이피아낰ㅋㅋㄱㅋㄱ고딩동생 입학식갔다가 중학생이냐는 소리들었닼ㅋㅋㄱㄱ좋아해야되 싫어해야되
**골성애자_욮어 학고 입학식언제였지
** 네차 사망 ] 범인은 개학오늘ㄹ 양말 그냥 아무거나 집어서 신었더니만 ... 하필 겁나 얇은거여서 밖에서 1학ㄱ년들 입학식ㄱ이랑 23학ㄱ년은 모라ㅏ거하지 음ㅁ 쨌든ㄴ 그거 애국ㄱ조회였나 하는ㄴ데 발얼어ㅓ뒤질뻔했어
**ョル입학식 끝났다 으어어ㅓ생각보다ㅠ다들 착해서ㅠㅠㅠ 느낌 좋아용
**원 오빠 저 입학식끝나고 넘 피곤해서 자고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방점검 ? 와서 깼어여...
**.. 뚫은... 치킨바나나아니 뭐 입학식 개학식 운동장 나가서 한 거 빼곤 그냥 괜찮았고.. 아 교내봉사 하고싶던 거 함ㅠㅠ 20시간 다 채워지는!! 방학에 미술땜에 시간 없는데 가위바위보 이겨소 내가 함 퓨ㅠㅠㅠ개신났다... 내 앞에 그 옆에 내 옆에 다 연옌덕후들..ㅋ
** 월아...입학식은 빨리 끝난 것 같던데 그때부터 여기 있었냐?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NCTRPs

From Twitter

**산이가 너무 이뻐요/飛べ!!오늘 ㄴ예배시간때 1학년들 입학식 했는데 애들 표정이 다 지루해 보여서 넘나 귀여ㄴ웠음 그리고 진짜 지루했음 개졸렸ㄴ어
**디어 헬게이트 오픈해버린 블랙베리 안니 입학식
**학기 중 잠수] 히라 입학식이 끝났어효오...........😢
**순이오늘 유정이 입학식 찍으러오신분 남자분이셧는데 좀당황스러웠어여.....여고애들 다시선집중됨 친구랑카톡하는데 대포왓다고
**침이오빠여친 흐허후ㅜㅜ입학식한다고 늦었어요ㅜㅜ흐규 막 떨면서 입학식하고 왔는데 오빠들 보니깐 떨렸던게 싹 사라지는듯..첨 입어본 교복도 어색해서 죽는줄..그래도 오빠들 봐서..다행이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학식...3학년은 단체로 약을 한 것 같은 컨디션을 유지했다.....다들 정신이 반쯤 나갔어...........^^ 나 포함 ........
**인규(내 일처럼, 맞팔100%)2016. 3. 2일 성남 가천대학교 글로벌센터에서 "게임대학원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개원한 게임대학원에서 글로벌한 인재와 게임사업을 리드할 기업이 많이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동 엥 22일? 왜캐 일찍 입학식을하지?
** 저 입학식 끝났는데 오늘 강의 휴강이래...할게 없어요..
**희수 노래 좋져 학교 끝나고 오자마자 떠서 좋다ㅎㅎ 저 입학식햇어요 중학교 신입생ㅅ🐥
**림✨ 잉!!22일에 입학식햇엇어😁
**이지입학식 끝났다.......
**지를 가지자!딸슈헉ㄱ 중학교 그닥 나쁘진 않았어....히터도 방빵하고 좋아서 점심먹고 잤다^0^입학식이라고 치킨 나왔엉
**윤혜 오늘 입학식갔다와써요..!!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lhopkhk

From Twitter

**NF0609 오늘 고등흑교 입학식이엇능데..서먹서먹...ㅋㅋㅋㅋㅋㅋㅋㅌㅋ
**소윤 헉...안뇽하쇼...흐흐흫..흐우 오늘 입학식 이였는데 막 적응도 안되고 다 낯설어서 힘들었어요ㅜㅠ..내일 또 학교 갈 생각하니까 너무 힘들다ㅜㅠ..잘 적응할 수 있겠죠!!!!오빠는 잘 지내요???!??
**bril : 에브릴160302 서공예 입학식 에이프릴 축하무대 현주 프리뷰 새로운 새싹들이 돋아나는 입학식에 에이프릴이 왔싹! 오늘도 수고했싹~🌱🍍
**오늘 입학식한다고 수업도 휴강이얌!
**른분자 까곰입니다(찡긋★입학식 끝난 기념으로 내 욕정을 모두 토하리라.. 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긴쨩따먹는다ㄹ허
**성ɞ 방학D-112마자 그리구 친구면 적당히 놓으세요... 오늘안녕하세요~ 잘 지내셨어요? 입학식 다녀오신 거예요?<동기에 동갑임
**반휴트]열리 헐뭐야 애들 짱 많았군요....! 나는 노잼 입학식가고ㅠㅠㅠㅠ젠장 ㄱㄷㅎ이 증사찍는다해서 거기도 같이갔음..ㅠㅠ퓨ㅠㅠㅠㅠㅠㅠ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xo__universe

From Twitter

**월 서코 토 쥬시 일 라샌셰프 뚜뚜 ㅋㅋㅋㅋㅋㅋㅋㅋ 입학식 잘 다녀오셨어요 ?
**E MY LIGHT160302 입학식 #DONGHYUCK #SMROOKIES #NCT
**.L.[후엘] 오빠 저오늘 생일인데 입학식이에요 ㅠㅠ 축하한번만해주세요....#쵝오미남리키
**잇NOW 위키트리/기사사진 설레는 입학식 좋은 친구들 많이 만나렴!!
**킨입학식에 초청 가수로 여자친구, 인크레더블, 제시가 왔는데 여자친구 진짜 존예.. 더라구요
**스핑릿 저오늘 중학교입학식이였어요!!ㅠㅠ책땜에 가방이너무 무거웠다는....
**상의 중심 ㅋㅋㅋㅋㅋㅋ오빠 전 오늘 입학식하고 개강ㅠㅠㅠ... 대학생활 무섭고 설레고 그래요...😢😢😢 술 너무 많이 마셔서ㅋㅋㅋㅋㅋㅋ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930301wh

From Twitter

**찌=야지조아❤️야지빠순이❤️야지님팬나이먹은 티가 난다는게 이런건가봐 오티째도 입학식 때 아는 사람 없어도ㅋㅋ 옛날이였으면 걱정20 긴장20 설렘20 두렵20 쭈꾸리 15 꼬르륵5 이였들텐데 이젠 꼬르륵만 100이네
**몬레몬 잠잘자써여? 전 방금 입학식 끝내고 집와써여😄
**업후입학(ㅇㅅㅈ) 저 오늘 입학식이라 고등학교 갔다왔어요!!!! 난 앞으로 잠 못자게 생겼....ㅠㅠㅠ 우리 담임쌤 짱 잘생겼어요♥ 물론 오빠보단 덜^^
**글오늘입학식때 옆에1학년애들섰는데 무슨 재학생이랑신입생들 마주보고서로인사하고 포옹하는거있는데 내옆에 있는 애가 방탄좋아하는것같에서 반가워서 포옹해줄때 걔가약간긴장한것같에서 내가ㅋㅋㅋ 팔벌리고 이리와 하면서격하게 안아줬엏ㅋㅋㅋㅋㅋㅋ역시아미보니반가워😃
**원이 오늘 입학식인데 전학와서 입학식도못하고 오늘 교복사고ㅠㅠ 오빠들얼굴이 간절히생각남ㅠㅠ
**지하세계 탐방중인✨코루마..입학식하는데 남자얘한명 갑자기 쓰러져서 119에 실려갔네요..
**스랑 손잡은 정한몽입학식은 12시쯤끝났지만지금집들어왓다 너무 피고나다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YECHAN_YENA

From Twitter

**엘오빠의발목 #틴탑 #쵝오미남리키 어빠ㅠㅠㅠ이제입학식끝나서 지금답변달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보구밍 ㅠㅠㅠㅠ
**인러브 흐허오늘 고등학교입학식했어요!!!이제 6시엔 일어나야돼여...ㅠ
**enfinite 엉엉엉 오늘 입학식했는데 너무 무서워서 오빠들생각만했어요 ㅠㅠㅠ
**잇NOW 위키트리/기사사진 설레는 입학식 왜 나까지 설레는지ㅋㅋㅋ
**진주 입학식했어ㅠㅠ
**ins 오옹 잘했네!!ㅁ입학식...별거없긴하지...
**엘오빠의발목 오빠....입학식이제끝나서답멘이제달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930301wh

From Twitter

**n개월 동안 휴커]린티챤어...내일...1학년 입학식이네..^^^헤헤...후배생긴다.. 아련
**u k chu재밌다.. 오늘 입학하는 애들이 주변에 세 명이 있어서 입학 축하한다는 메시지들을 보냈는데.. 다들 축하 감사하다는 답변과 함께 입학식 사진을 보낸다. 나도 애 입학 때 그랬나 하는 의문이 문득 들었음.
**이라시아님들 저 입학식장에서 대성당들의 시대 불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룩쉴즈 왜 가장중요한너가안온게야!!!!!!!웨!!!!!!!안그래도나오늘입학식이라집에일찍왔따개이득~!칭구들한테고맙다고해죠!!^^
**맹아맹우리반에 전교1등 ㅎㄷㄷ 입학식날부터 장학금에 포스쩔음
**H! MY 캡틴♡160302 서공예 입학식 #MONSTA_X #몬스타엑스 #WONHO #원호 #HERO #무단침입 뿌염 시급 😣
**큐으아아아아앙ㅜ입학식 끝났당!!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2whys11

From Twitter

**샌즈전 깼다!!!!)포숑 은 장난이고 올해는 1학년들 강당에서 입학식할때 우리는 1학년들 하는거 교실에서 티비로봄 개꿀~~~~
**입학]벼리⭐ 응응! 뭐 입학식이라 해도 별거 없찌....친구 몇명 사겼써!!
**샌즈전 깼다!!!!)포숑쒸이벌,,,,요새,,,1학년들,,,편해졌더라,,,,??우리는,,,운동장에서,,,버얼~버얼~떨면서,,,입학식했는데,,,,요새는,,,,강당에서,,,하드라,,카악,,,퇫!!!
**져(Belzer) 일찍 자랬더니 기어이 늦게잤군. 입학식은 잘 했나?
**리 입학식잘했어??
**보다 세봉 우리때는 입학식때 ..난 안먹엇지만 ..듣기만해도 ㅠㅠㅠㅠㅠ그냥 우리 학교급식 별로 ..
**씨잘쓰고싶은우수님 입학식까지 들어야했거든! 선생님이 늦게 오시기도 했고.... 평소보다 2시간이나 일찍 끝난거야!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2whys11

From Twitter

**은 입학식때 선배들이 오빠들 춤췄는데 그오빠들이 틴탑오빠들이였으면 이라고하면서 오빠들 생각했어요 #틴탑 #쵝오미남리키
**오전서공예 입학식 오프도 뛰시는 분 있을줄이야
**빼 피클 깔깔깔~! 오늘내친구들언니학교갔다~! 입학식했다~!
**퇴하고싶음학교가 미션스쿨이라서 입학식때 예배를 했는데 이건 ㅈ좀 컬쳐쇼크
**M퇴근!!!!!!! 애들 개학했다고 안올 줄 알았는데.... 입학식 끝나고 폭풍으로 와서 쉬지도 못했네ㅜㅜㅜㅠㅠ 본부장님이 ㄱㅓ생했다고 구슬아이스크림 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가면서 ㅁㅓㄱ어야지
**냥 그런 igooo오늘 쌍둥이들 입학식에 갔다가 의외의 현상을 목격했다. 아이들이 배정 받은 반에 여아가 남아보다 3명이 더 많았다. 여아 대 남아 비율이 1:2 정도 되지 않을까 했던 예상이 완전히 빗나갔다.
**릉✨ 입학식 마치고 바로 밥 먹었는데 어제 너무 늦게 잔 탓인지 내내 졸았어서 입학식은 기억이 안 나눈... 졸다가 옆 친구 어깨에 실수로 기대서 미안하다고 한 기억은 난다 ㅋㅋㅋㅋㅋ 나 전 학교 급식이 너무 끔찍했어서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bemylight0606_

From Twitter

**eef 내가왜?? 게다가 1학년 입학축하컵케잌나눠줌ㅋ우리땐안그랬는데ㅋ글구1학년화장실가니까 애들이쫄아서 다 나옴ㅋㅋㅋ반배정도거지같고 ㅋㅋㅋㅋㅋ 게다가 입학식때 내옆에앉은애는 완전 얼음이었음ㅋㅋㅋㅋ식판비울때도 짜져있고 선배에게반말쓰는 노답들ㅋㅋ
**니서공예 입학식에 호석이가 왜가 ?
**찬 : 예나를 찬양하다160302 서공예 입학식 #에이프릴 축하공연 #예나 프리뷰 예나야 입학 축하해💕 #APRIL #YENA
**레와,,캑샘,,!!! (두둥~탁!)오늘 입학식에서 애국가를 부르는데 "하↑느님이" 에서 나의 가창력을 풀가동하여 불렀더니 애들이 킥킥거리면서 돌아봤다 정색빨고 왜웃냐? 했더니 "잘해서.. 시무룩 " 이러고 다시 앞에보더라..... 귀여운 녀석들..ㅋ..
**호별제업왕자 아하..ㅜㅜ개학식인디 입학식이라고했네영...
**니입학식하고 기념으로 떡보끼먹고 편의점털고 이제집와쎀ㅋ
**H! MY 캡틴♡160302 서공예 입학식 출근 #MONSTA_X #몬스타엑스 #WONHO #원호 #HERO #무단침입 넘나 춥다는 원호😨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abril_kr

From Twitter

**.L.[후엘] 오빠 저오늘 입학식인데 생일이에요!! 축하좀해주세요 #쵝오미남리키
**화련 * Vesta 아...입학식이 사람을 많이 괴롭히지...나도 방금 후배들이랑 대면식하고왔다 도대체 왜하는건지 모르겠다;;
**.L.[후엘] 오빠 생일축하좀해주새요 ㅠㅠㅠㅠ 저오늘 입학식인데 생일이에요 #쵝오미남리키
**네님 잊은거 없어요?입학식하는데 옆사람이 트위터를 ㅎ햇다.. 무서운 일이다...
**금니엘 #쵝오미남리키 #리키 #틴탑 오빠 오늘 고등학교 입학식에 첫날인데 정상수업에 야자까지해요ㅠㅠ 오빠는 지금 뭐하고 계실련지ㅠㅠ😍
**.L.[후엘] 오빠 저오늘 생일인데 입학식이에여 ㅠㅠㅠㅠ 축하좀해주세요!!!#쵝오미남리키
**eakest입학식 끝... 체력 딸린다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shaq__34

From Twitter

**.L.[후엘] 오빠 ㅠㅠ 저오늘 생일인데 입학식이에요...ㅠㅠ 축하좀해주세요!!!#쵝오미남리키
**초코 (동결) 어어엌ㅋㅋㅋㅋ오늘 입학식 잘하셨나욬ㅋㅋ팔로하고가욤!!!
**그램가] 7녀 씨그램 지금 입학식? 개학식 하는거야?
**너편 윤 서 송편오늘 울 오빠 입학식 가는 도중에 폰 고장나서 ㅈ다시 집 왔는데 ^^,, 잘 갔으려나,,, 아련
** 와..전 오늘 고등학교 입학식이라 일찍 마쳤어요😇 교복 넘 이뽀 열일곱네살
**벅이입학식날 축하공연을 소개하다 우...우월한 말실수로 얼굴이 핑꾸빛으로 물들었던 학생회장 됴. 학생회 임원과 전교생은 그를 뒤에서 핑크경듀라 부르지만 아무도 본인에겐 얘기하지 않는다. 그의 근엄은 소듕하니까!
**구덕후=_=나 졸업하니까 입학식 때 여자친구 부르고 그러기냐.....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abril_kr

From Twitter

**eef아 빡쳐ㅋㅋㅋㅋㅋㅋ 1학년들노개념ㅋㅋㅋ 대놓고틴트바르고다님ㅋㅋ입학식할때쫄아서공손하게들어오고 쌤들도 애들이긴장한거눈치채고 급싯소에서선배들에게치일까봐 초딩1학년도아니고 담임쌤이랑같이앉아먹음ㅋㅋㅋ그러면서쌤들이따뜻한눈길로바라보라고함ㅋㅋ
**네님 잊은거 없어요?입학식 시작전에도.. 후에도... 아무말도없엇따...
**시나비✨아무튼 나 오늘 입학식 오티 간후에 중학교 1학년때 기분 오랜만에 느껴봤다 그때도 먼곳에서 이사왔는데 아무도 아는사람 없지 친구도 없지 여기 주변 아무것도 모르겠지.........
**실도피 발작하는 루비입학식 예배?성경복독? 거기서부터 졸려서 거의잠
**콩이재민이 입학식사진 지금봤는데 재민이 청량감 보스......분위기가 넘 상콤하자나... 울먹
**콤한년입학식날 덕 밍 아 웃 하셨답니다 ^ ^ *
**서윤 6교시까지만 했어요!! 오전에는 입학식이랑 시업식 하고 5,6교시만 수업했어요!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1995TY0701

From Twitter

**실도피 발작하는 루비입학식갖다옴
**reen1학년 입학식. 첫 교실로 들어가는 아이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서른 중반쯤 됐을까 싶은 그들이 그냥 남자와 여자로 보였다. 휴가 내고 왔겠지, 아이의 첫 순간은 곧 자신들의 첫 순간이기도 하겠지, 얼마나 설레고 벅찰까. 손 꼭 잡고 환희에 찬 얼굴들.
**슝올해 2학년일까봐 그랬던쌤들 1명 빼고 이번 1학년들 사고 너무 많이쳐서 다 1학년으로 내려가셨엌ㅋㅋㅋㅋㅋㅋ오늘 입학식부터 애들 엄청 잡혔겠다
**3월부터 10시 이후 출몰]세리넬 제가 졸업한 학교는 입학식 첫날부터 야자했어요..
**반동결] 남극아니 무슨 ㅋ ㅋ 입학식에 축하공연을 해
**마자키 안즈오지상오늑입학식내내친구랑신데마스아이카츠ㅎ노래흥얼거렷다
**원 안들고갔다가 1학년입학식 운동장에서 해서 덜덜덜덜 떨면서 이불이 너무 그리워떠..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hopepig71

From Twitter

**도리 ㅠㅠㅠㅠㅠ오늘 입학식했는데 일어나보라그러더니 치마검사하고.. 나 립밤만 발랐는데 색있는가 바르지 말래..ㅠㅠㅠㅠㅠ
**사벨(입술)&파우스트&총괄 아이님입학식하고와도 왜 방학중같니
**리버 리어님두ㅠㅠ입학식 잘 하셨어용??💕
**뇽내가 이런 녀석 입학식을 와주다니.. ㅂㄷㅂㄷ
**치카톡으로 보내온 딸래미 입학식 사진 보고 있는데, 아무리 봐도 애기같다. 더 성숙해보이면 그것도 또 속상하겠지.
**댕쓰 #쵝오미남리키 #틴탑 오늘입학식햇는데 왕어색해여ㅠㅠㅠㅠ제가 분위기매이커담당해야겟써여!!!!!!유휴르
**배정 망했다 자사ㅏㄹㄹ하자!!맞ㅈ다 오늘 입학식 하는데 갑자기 카키세 뽕찼ㅅ고...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rbsk03

From Twitter

**.L.[후엘] 오빠 저오늘 생일인데 입학식이라 축하를 많이 못받았어요 ㅠㅠ 오빠가 좀해주세요!#쵝오미남리키
**.L.[후엘] 오빠 저오늘생일인데 입학식이라 축하를 못받아요!!#틴탑 #쵝오미남리키
**분 인장 좀 바조요!!!!! 아녀.. 오늘은... 안대여.. 입학식이라 긱사가서 잘거새요 담주에...가치해요😇😇😇😇😇
**중학교 땐... 학교 탈주자... 입학식은 아파서 못 가고 졸업식은 귀찮아서 안 감. 아빠 고멘
**머프✌ 입학식 화이팅 이라셔서 입학식하는쥴 알았네요 😅
**탑이쥬아⬇ 저 오늘 중학교 입학식했는데 막 부들부들 떨고 무서워가지구 죽을뻔했어요...ㅠㅠ #틴탑 #쵝오미남리키
**17세 여고생] 레모@レモ오늘 입학식하고 점심먹고 학교 규칙같은거 설명하고 바로마쳐서 벌써 집왔다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_H0241C_

From Twitter

**.L.[후엘] 오빠 !!!!!오늘 제생일인데 축하좀해주세요!!오늘입학식이여서 축하를 못받았어요 ㅠㅠㅠ
**한뉘v내동생 오늘 반 몰라서 입학식 끝나고 반에 안가고 집에 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오리엔 뭐시기 이것도 안가곸ㅋㅋㅋㅋㅋㅋㅋ
**.L.[후엘] 오빠!!!저오늘 생일인데 축하좀해주세요 ㅠㅠ 입학식이라 축하도못받고있어요 ㅠㅠㅠ
**로우추천방지계정95호입학식인데5시10분에끝나못마땅해라
**시 캐롤캐롤 우는 양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친구가 너무 예뻐요..... 입학식 온건 아직도 후회중임다 수강신청 망했어욬ㅋㅋ
**년 다이어트 도로시ㅋㅋㅋ우리학교 입학식ㅋㅋㅋㅋ 웃겼닼ㅋ
**통 아자아자~! 모두 힘내자구요~ 입학식 갔다가 백화점에서 포즈를~😆 채이는 초등학생, 말통은 학부모...ㅎㅎ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KNCAF

From Twitter

**란색종이...3학년이 왜 1학년입학식가는지모르게따 뭐 수업시간까먹어서좋긴한데 추워..
**이캡* 입학식 가기 싫다하시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에나입학식 오리엔테이션 하고있는데 진짜 지루하다...
**쥐님입학식하고 느낀거지만 우리학교 언니들 춤ㅁ 너무 잘춰 언니들 짱 섹시해 멋져요ㅠㅠㅠㅠㅠㅠㅠ
**지미민1학년 입학식이랑 교장 취임식을 아침부터 난방도 잘 안되는 챠가운 강당에서 1시간은 넘게 서있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아직도 다리피고녜ㅠㅠㅠㅠㅠ담임ㄷ도 개가틈ㅠㅠㅠㅠ
**버야,,,어디는,.,,입학식하고 끝나느대,,,,,어디는,,,,,,정상수럽하고,,..,~~~
**스터 #쵝오미남리키 오빠 방금 입학식 끝나고 왔는데 바람 많이 불어서 좀 추웠어요 😢 아직 쌀쌀 하니깐 따뜻하게 입어요♡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NniiJs0828

From Twitter

**미칩 전 미콘과에요! 오늘 입학식 오셨었나요? 오셨으면 인사라도 드릴껄 그랬네요ㅜㅜ
**현지만의]ㅇㅖ주 오늘입학식했지 ><
**자캐 강화기간]가메 으응? 응, 개학! 입학식하구 왔ㅆ엉!
**ins ㅋㅋㅋㅋ어엌ㄱㅋㅋㅋㅋ벼리 입학식 잘하구 와쏘??
**블링(15.11.30ㅜㅜ) 설마 막 입학식가고그런건 아니지?
**국농수산대학2일 수 '미래 농산업 CEO과정' 제1기 입학식 진행.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미래농산업CEO과정은 #한국농수산대학 평생교육원에서 주관하는 교육. 농축산물가공과 약초자원식품 2개 과정에 각각 25명 입학.
**메인트언니커미션홍보이벤중]Jdrop와아/반에 덕친한명 있었어 장르는 안맞지만.....취존해주는 아이다!!!!!!! 나이스 하다!!!! 근데 수업 재미없다!!!! 입학식 졸려 죽는줄!!!!!!!! 으아아아아아ㅏ아아 빨리 방학하면 좋게따.....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noyang_

From Twitter

**hu레기 앗...그렇군요..요새 학교들 입학식이 어떻는지..까먹어서..ㅂ...
**피(*゚▽゚*)오늘 한양초등학교 입학식이었다 꺄 꺄
**미콜론(;) 입학식이라 그런가봐요! 저희도 입학식이라 2,3학년까지 12시에 끝났어요 행복
**구씨에게 죽던가를 주세요우시지마 ㅍ_____ㅍ 가슴에 꽃달고 니삭스 신고 반바지에 책가방 두손으로 꼭 매고 입학식 사진 찍는 건가...... 아아아악!!!!!!<자멸
** 낸니지순゙ (D-500)*เป็นลมมมมมมมม* ❤ RT 160302 #JENO 입학식 축하해 🙆🏻
**나베 파파파란나비~☆ 입학식이라 어쩔 수가 없네요...
** 가고싶다아 맞ㄹ아 오늘 독젊이 만났음 입학식ㄱ에서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leejinsol_com

From Twitter

**랑을 주는 흑묘 저는 다음주월요일에 입학식해요 ㅎㅎ
**컨|양콩입학식때 일어나기 귀찮아서 앉아있는데 옆에 담임이 안일어나냐? 해서 일어남ㅋㅋㅋㅋㅋㅋ 아 선생님 왜 계셔요
**유오늘 아는 언니 보겠다고 보겠다고 1층에서 5층으로 1분 만에 뛰어갔는데 힘들어서 멍- 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아 1층인 거 잊고 있었네 5,6층인 줄 알았지... 그냥 내가 내려갈 걸" 그랬다고 나 왜 뛰어다님 난 입학식 부터 뭐하냐ㅋㅋㅋㅋ
**ㅅ나입학식 축하영상 졸업식이랑 라인업 똑같네ㅋㅋㅋ
**어다니는 퓨레 ♬*゜ /ぴゅれ 후훗...졸업식때도 오고 입학식때도 오고...✨✨
**나블오늘 6학년이라고 입학식때 1학년들 선물 주러 다녀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넘 기여웠음... 쪼꼬매서.. 내 옆에 있던 애기는 교장선생님이 1학년 160명 어쩌구저쩌구 말하실때 한 반에 백명이 어떻게 들어가냐 어이없어 이랬다는 설이.. 요즘 1학년 성숙합니다
**민혁✨ 서공예 입학식에 오빠들 축하공연 하러간데...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newsvop

From Twitter

**E.사이코패스]이웃집 김정환 아니에요. 친구기다리고 있었어요. 1학년들 입학식 있어서 일찍 끝났거든요.
**he.그르게.. 입학식 갔다왔는데도 아직도 하시는구먼..
**hu레기 앗...입학식 벌써 끝나셨나여..ㅂ?
**블리 오오! 나눈 오늘 그런것도 못 물어봤...ㅠㅠ 입학식만 하구 끝났어어ㅜ.ㅜ
**현아 꽃길로 퐁당해 [현퐁]❤입학식끄으읕
**ーロン茶 입학식 끝나고 자취방에 손잡거 가서.. 네 검열삭제
**양160302 서공예 동혁 입학식💕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xxxmareeenxxx

From Twitter

**레임160302 서공예 입학식 진솔 프리뷰
**즈마키 껌콩 헉 저희도 산..ㄱㄲㄱㅋㅋㄱㅋ진짜 눈발날려서 추어죽는줄알았어욬ㄱㅋㄱ입학식날에ㅋㅋㅋ내려오니까 눈안내리더라구요!ㅋㅋ큐ㅠ힘내요ㅜㅠㅠ
**오세 하는 이리향새내기 대학생은 오늘 입학식⭐️
**몽주스띄밤 내일 하루종일 입학식 지도다^^^^
**소원.강아지]긴쨩이 좋은야토 하롱이 1, 2교시는 신입생 입학식.....
**개(멘틧 이벵중)입학식 끝!!애들 다 착했다😻
**(금미차의))ㅂㅗㅇㅕㄴ입학식도 잘했고 쌤들도 괜찮은것같다 나만잘하면 될듯;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JungwonUniv

From Twitter

**개강같은평화오늘 입학식이었어요 ㅠㅠ 어떡해 님들 저 야자신청할까요?
**浦 海에...?언니 대학교 입학식에 여자친구 왔다고....헐...한국 학생들 오늘부터 개학이네!! #여자친구 #GFriend
**부를 종용받는 류월아 맞아 저희 오늘 입학식 하는데 신입생들 입장하면 박수쳐주거든요? 근데 박수소리 점점 작아질걸 예상한 선생님들이 노래 틀어주셨는데 pick me 틀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늼☄하ㅏ입학식끗낫다ㅋㅋㅋㅋㅋㅋㅋ 교가랑 애국가랑 국기에대한경례 반주가 오케스트라고...앞에서 음악과 언니들이 부르는데...개쩌렁....
**육치명❤와엉ㄱ악악악앙악오늘입학식때조혜수님이랑똑같이생긴여자애잇길래너무친해지고싶어서용기내서카톡보냇는데같이다니기로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CT0302 서공예 입학식 #SMRookies #동혁 Cr. Lovely__yh
**이스학교를 다니러 입학식에 갔는데, 너무 집에 가고싶었다. 그래서 휴학을 냈다.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sekamagi

From Twitter

**윙한꽃사슴0302 서공예 입학식 #SMRookies #동혁
**당근 디온✨한림은 입학식도특이하게하넹ㅎㅎㅎㅎㅎㅎ 근데 mc김민규닮음
**코뱅크 카이꿈 오야❤❤ 입학식 잘 해써??
**기향뭐지 실검에 대전지진,,,나레기 아무것도 못느꼈는데,,,뭐지,,,입학식에 너무 집중해 있었던건가,,,
**중딩이닷)빛받은쥴리엣오늘 입학식했는데도 아직 초딩같따...
**쯤 얼어가는 토끼오늘입학식이였다.. 내일 6시반 기상 헤ㅔ헤헤헤헥 헤헿헼 흐힣으히힉 고등학생이되어날뛰는터끼의모습이다
**르나르 드밀드밀근데 죰나 일학년들 입학식때메 나 외투도 없이 마이만 입고 벌벌 떨면서 한시간동안 선서 연습만 했다고ㅠㅠㅠㅠ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minister_yhchoi

From Twitter

**강..피크닉..사망..엥 우리학교 오늘 입학식엔지는 모르겜ㅅ는데 나뮤왔다는데 나 왜 이제알았어?
**리처 오눌은...그거래..어..어..입학식..? 이교도..그거..해써...?
**로 원래 오늘 입학식이라 9시 30분까지 등교인데 저 혼자 스쿨버스 타고 왔었어요ㅋㅋㅋㅋ그래도 같이 간 친구 있어서 심심하진 안ㅍ았고 이제 마쳤어요!
**개학]쿠랑탐라의 빵삼년생 분들이.. 입학식때의 울분을 토해내신다..^
**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담은 아니었구 입학식에 장학증서 받는거 연습했어여! 입학식은..... 네...... 만족스럽지 ㅁㅗㅅ했지만....
**그님 개학때매 뒤졌대요.입학식이라 학교 일찍끝났다. 이제 내일부턴 여섯시간 뒤...아니... 열한시니까 8시간 뒤에 끝나겠네.
**랑비¥ 오늘입학식이라고빨리마쳤어요!!■ㅎㅎ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From Twitter

**바라기* 메인트윗 알티♡ㅋㅋㅋㅋ 진짜 오티+입학식해서 친구 급속도로 사귐ㅋㅋ 우리장르덕후는 아니지만 좋타...!
** 김세정, 건들지마 ✨입학식 끝났는데... 핳...
**택배와서 기분하이한] 낑깡테미 저도 아까 법당갔다가 다 끝나서 긱사에서 쉬고 이써요ㅠㅠㅠ ㅠ ㅠㅠ 이번에 오티 엠티 입학식 안 가서.. 아는 사람이.. 한분 계신..
**랑해입학식하고 반 가보니까 나름 좋은것같다 첫인상들이 다 좋음.. 아 그리고 내 앞 옆옆옆에 앉았던 아이가 정말 이쁘게생겼었다 고백할뻔 ???!
**하 나는 밥 먹으러 왔어!!! 입학식 하구ㅎㅎ
**이님여기 기독교인가 입학식첫시작이 기도라 엄청당황했맨
**이어트한다)사월 아ㅏ...깜짝이ㅑ야ㅏ 내 지인학교 입학식에 왔대서 설마 같은학교? 이러고 있었ㅋㅋㅋ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From Twitter

**반동결] Dexter배 옆구리가 미칠것처럼 아파서 앉았다 일어났다 하면 죽을 것 같은데 입학식때 전원 기립-착석 몇번을 시켰는지...
**화 (20세,글러먹음) ㅋㅋㅋㅋ난 입학식 하는 동안 곤히 자다가 눈 떴는데 선배님이 쳐다보고계셨구...ㅎ
**트 봄이는 기독교학교 갔구나 나는 불교학교^^ 입학식 때 두 손 모아 합작인가 그걸 몇 번을 했는지...^^
**로필 확인해주세요 하하! 착한 고딩은 사촌동생 초등학교 입학식 왔습니다!
**제로/단PT 초대장구하는 ¢오늘입학식이엇지 애들많다
**이어트한다)사월 혹시 너네학교 입학식 여자친구옴?
**숙사가 싫은 라야 어케 사겼길래 한명만 같은 반인ㄴ거지.. 입학식에서 만난거야? 교실애소 만ㄴ난거야?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From Twitter

**벙이랑 하이큐봅시다(' '* 나능 오티랑 입학식을 같이 다 해서..수업하눈데 지금 첫 시간이라 그 안내듣고..있오..근데 꿈도 희망도 없다^^..
**군맞다 경찰대 입학식 구경갔었는데 경찰대 경치도 겁나 이쁘고 제복도...이뻤다...
** 정연 문자 입학식은 어땠남 잘생긴 후배님:p
**누슴 방캡몬 #틴탑 #쵝오미남리키 뭐야무어ㅑ 대박나빴어 나 오늘고등학교 입학식이라 피곤해거 낮잠자는사이에다 답해주다니 ㅠㅠㅠㅠ
**여울/려빈서울...기독교학교 ㅅ여고.. 1-8반신입생분들 힘내여.. 오늘 입학식 보면서 봤는데 그쌤...ㅎ.. 절레절레
**a brunette입학식 마친 아이는 담임 만나고 나서 애들이랑 점심 순대국-.-; 먹고 학교 앞 연습실에서 잼하는 중. 학비낼 때 연습실 사용료도 따로 걷어가더니 아무 때나 자유롭게 써도 되는가보다. 그건 편하네.
**짱✨ 입학식끝나고말하니깐응원법했다고ㅋㅋㅋ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From Twitter

**CT❤️ㅈㅣㅁㅣ우리학교만 정상수업한건가 1학년때 입학식끝나고 정상수업 다했던거같은데..
**영(판다특별시)입학식 축하공연 개꿀이네
**동포도입학식하기전에 혼자 앉아있어서 외로웠엉 그나마도 다행인건 같은학교였던 친구 옆에 앉아있었던거..☆ 아니 이것도 잠시였ㅓ 으엉ㅠㅠ
**주먼지입학식부터 자퇴하고 싶어지는군www
**짱✨오늘입학식할때영상나왔는데그영상에서노래가이무일이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뒤에서소리엄청질렀는데친구가뭐라했닼ㅋㅋㅋㅋㅋㅋㅋ나홀로응원법도했지앞에다른바나도ㅋㅋㅋ
**파판14 결제 하고픈]세깡내 생에 최고의 입학식이다 ㅂㄷㅂㄷ
**주ʕ•ٹ•ʔ맞다 입학식 콘서트 간 기분이었오.. 그리고 친구 사귀려면 아이돌 파야할거같음......... ㅋ ㅋ ㅋ ㅋㅌㅌㅌㅋ 아이돌 모르니까 안친해져..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From Twitter

**벱(UBEB)워ㅓㅋㅋㅋ존ㄴ나 입학식날에 아이돌 부르는데 등록금 다쓰나봐 울학교 그래서 학교 기자재시설이나 셔틀등등이....납득
**파판14 결제 하고픈]세깡MC딩동에게 스티커 받음!!! 입학식에 연예인이...!
**닉주디에 치인 닭알넴☜존나 오늘 입학식
**덕샤덕 방금 입학식이랑 OT 끝났어. 켄마는 아직 안 끝났나.
**모힘✨무슨 입학식날 정상수업;
**나/piani입학식&ot 끝인데 나 여기 덕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음...
**수아저씨????!!!! 입학식서 축하공연을?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From Twitter

**타루네 집(渉の家)와 언니들 저 오늘 입학식해써요!!! ><
**개학]쿠랑원래 입학식땐 똥개훈련시키지 않나오
**국 8///8 저도 아까 막끝나서 집에서 뒹굴고있어요 룐님은 신입생이신가요 입학식이라거나 ㅠ0ㅠ ...!!! 룐님도 남은시간 잼게보내세요!
**테하는 칠류아 입학식 끝나따 일단 기숙사
**숙사입사하는/센조치맣흫흫대니나 정신이 있는건지 모르겠다.입학식 장소 까먹고 다시 돌아갔다가 담임이 지각처리함..존나...어찌어찌해서 입학식이 끝났지만..내인생 최악의 입학식이었다...
**유에 데친 사과아침에 운전면허학원등록 병문안 학교인사 입학식 증명사진 책반납 이렁거 다함 과하게 돌아다녔네
**히 붙일말이 생각안나 [바리⬅밀]나도입학식ㅠㅠㅠ가고싶네ㅠ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From Twitter

**차저희 학교 1학년은...기말고사만 봅니다... 부담이 더 커진 느낌 그리고 반배정 진짜 아 제가 외모랑 성격에 자신감을 가지게 됐어요... ? 그리고 또 음 입학식은 혼자서 즐겼습니다 부모님께서 항상 바쁘셔서!
**히 붙일말이 생각안나 [바리⬅밀]헐 메친 우리학교 입학식에 여자친구옴
**양희 지금이곳은 새로운 문화창조시대를 열어갈 문화창조아카데미 입학식 현장입니다. 미래부 최양희 장관과 문체부 김종덕장관이 문화예술과 과학기술의 융합형 인재에 대해 열혈청춘들과 함께 현장간담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IP - 하늘님 디짐입학식은 똥개훈련을 시키질 않나
**inC 입학식에는 참여를못함zz
**F Dice K•One 입학식에 축하공연이라니 ...




입학식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

입학식 입학하는 줄었습니다 오빠 서공예 교육 않습니다 초등학교의 쵝오미남리키 저출산의 초등학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