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8:59 ALL

**차정채연 진짜 충격적이다 홀려버릴 것같네
**증정채연은 아직 그래도 괜찮군 침착
**verytime, S. 채연아... 정채연... 와 무대위에서 확실히 능숙하다 헤어스타일링은 아쉽지만 얼굴로 이겨냄 존나예쁨 춤도 짱 존잘 근데 무엇보다 눈빛이... 와 그 맹한 정채연 맞음? 거기다가 무대위에서도 다만세 보름달 다 다름...
**정챈✨이걸 봐... 말아... 금욜까지 기다리면 감동 두배....ㄴ #프로듀스101 #정채연 #갓름달
**ㄹ정채연과 주결경 사이에있는 김소혜는.....어...
**odo보름달...정채연...정채연....최고....
**(솜블리))💕 03년생 전소미 덕질 캡처보정 💕 식스틴때부터 응원~ing ✨주결경 정채연 정은우 전소미 김청하를 응원✨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cy_mr_97

From Twitter

**반흍]연꽃정채연 기희현 일대일직캠 기차링크 마음에 넣어놨어요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정채연 진짜 미모봐 도랏어ㅠㅠㅠㅠㅠㅠㅠ사람맞아요?겁나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
**채연여신 정채연미모에죽고 음색에또죽고
**odo저는 정채연을 죽을 때까지 사랑하며 살겠읍니다
**오김 limorkim정채연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강예빈 아이컨택 영상 기차는 8시에 올라갑니다
**odo정채연이 제 가슴에 불을 질렀다구 합니다
**양정채연은 사진보다ㅏ영상인듯 ㄹ개이쁨

**블김소혜랑 정채연 이쁜건 아는데 확실히...결경이가....
**S 이수현 투표해(짝)정채연 주결경 비주얼모냐........ 세상이 이렇게 맑았나....ㅜ
**◢프듀는 김세정 김소희 정채연이야
**ωØ와 정채연 진짜 예쁘따 ㅋㅋ
**33정채연 보름달 빨리 학원 끝나고 봐야지
**antalogic화아...채연선배님... 완전 ..무대를... 뒤집어...놓으셨다... 아..최고의선배...정채연....
**등등역엔챈;;;;;;역시 엔딩은 정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Chaeng_jeong

From Twitter

**순희어차피 엔딩은 정채연
**시 만난 ✨ 썸정채연......
**순살정채연한테 눈ㅂㅊ이밋ㄴ
**청객 그럴수도있을거같은데옄ㅋㅋ 정채연 기희현 11인 그룹활동하게되면 백퍼보충하지않을까..
**정✨정채연 빠수니여서 행복하군..
** (◦'ںˉ◦)~♡와씨 김도연 정채연 하 전니 예바ㅠㅠㅠ
**반흍]연꽃어후 정채연 예쁜거봐

**말자나지금 정채연 보름달보는데 끝나고 아무것도 안올라오면 죽은줄알고 계폭좀요
**원촌놈.. 김소희 정채연 내놔라!
**미치겠다 진짜 정채연
**콩와 진짜 정채연 너무 예뻐서 심장 멎을거 같음
**서린정채연미쳤다 ㅋㅋㅋ
**숨정채연올려주새요
**연맘444분이다 정채연 내 생각하니?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jeehee2714

From Twitter

**자살금지]감상나라정채연 좋아서 눈물이 난다,, 사실 안구건조증
**소진상 김세정 정채연 졸커
**소현#프로듀스101 #프로듀스현장평가단 #프로듀스4차방청 #이번에는꼭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김도연 #주결경 #응씨카이 #임나영 #윤채경 #최유정 데뷔 응원!! 현장에가서 직접 보고싶어요!! 3차 신청했다 탈락했는데 얼마나 슬펐는지ㅠㅠ
**소진프로듀스101 정채연 응원합니다 화이팅!! #프로듀스101
**린모찌 근대 정채연 서공예에사 봣을때랑 프듀나올때랑 엄청달라서 단사란인줄...
**린모찌 정채연 없어욤... 은진이랑붙어잇는거ㅜ몇장...ㅠ
**꼬마 님 옴걸이나 정채연 찍은거 있음?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Siluv_00

From Twitter

** 글 고마워 아 정채연 이름은 아는데 매치가 안 됐어
** ◑ ◑ 전 주결경 정은우 / 유연정 박시연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허찬미 강시라 이정도 뽑습니다
**다정 권은빈 기희현 김서경 김세정 김민경 김형은 성혜민 이해인 정채연 한혜리 어제 내 투표라인
**살애기 정민님 팔로우해써💕 #정채연
**현♥테이프정채연이 센터 아닌 거 말도 안 됨 독보적으로 예쁜데... 차라리 기희현이라도 센터 ㅅㅣ켜주든가. . .
**현♥테이프정채연 보려고 다이아 무대 계속 보는데 파트 에지간히 없어서 안 잡아준다
**현♥테이프진짜 정채연 너무 예쁜데 이런 애를 어디서 데려왔을까...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woooden11

From Twitter

**채그냥 이유 없이 생각 나서 채연이 인스타랑 카페에 글 올린거 봤는데 키보딩도 넘 정채연같고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이유정채연 끼쟁이..
**덕 나나내가 좋아하는 애들 다 비슷해 ... 오세정 박시연 정채연
**기희현 강미나 강시라 강시원 김청하 이수민 임정민 정채연 조시윤 황수연. 마지막으로 한 명은 누굴 뽑을지 고민. 보다보니 감정 이입해서 떨어질 것 같은 멤버에게 표를 주게 되었다. 한 번도 뽑은 적 없는 김민경에 첫 투표.
**오예젤이쁜 정채연 젤귀여운 유정이
**차정채연 어떤애냐구 망충한가?
**채연j_chaeyeoni 오늘은 3.1 절 🇰🇷🇰🇷🇰🇷 #3.1절 #만세 #🇰🇷#핑크점점실종 #두둥 #보고싶었어용 #날아다니는하뜨 #정채연 #JungChaeyeon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covoac

From Twitter

**우몬오늘은 김도연 판타지오 , 김민경 플레디스 , 김세정 젤리피쉬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윤채경 DSP , 이수현 SS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황수연 해피페이스 .
**재야 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정명#프로듀스101 안녕하세요. 누구보다 정채연을 응원하고 보기만해도 설레고 너무너무좋아하는 채연바라기에요. 직접 방청가서 정채연이 들을수잇게 크게소리쳐보고 싶어요! 마음도 세젤예 정채연화이팅! Top11들자!
**DE 덤으로 김소희 정채연ㅠㅠㅠㅠㅠ
**정채연 인스타에 채연아 데뷔하자♥이런글은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젭..ㅏ..ㄹ
**살애기 주나언니 팔로해써❤ #정채연
**덕 복숭아쨈(❁´▽`❁) 으으으음 기대를 저버려서 제송하지만 저건 프듀101에 나오는 정채연입니당....!핳하 민망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m971201

From Twitter

**나 다이아로 입덕했구나ㅋㅋㅋㅋㅋ정채연=the love
**좋 ✨와씨 정채연 동영상뜬거 개예쁘다 젠장,,
**채우리 채니 하트가 아주 그냥 넘치네^^♥ #정채연 #채연
**우몬오늘도 김도연 판타지오 , 김민경 플레디스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윤채경 DSP , 이수현 SS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최유정 판타지오 , 황수연 해피페이스 .
**밴드 정채연 넘나 과즙상🍑🍑🍑
**람or토미야 정채연 왤캐이쁘니
**덕 후드정채연 그 턱 아래로하고 웃는거 개좋음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se_ni_17

From Twitter

**이이거 정채연 닮았다
**리맘 한라봉 열 번째 청순미 넘치고 예쁨미 넘치고 멍청미도 넘치는 #정채연
**반흍]연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정채연 키보딩너무좋앜ㅋㅋㅋㅋㅋ
**il pil탐라가 온통 정채연 하트로 도배되있어...
**기희현 정채연 더쿠라고 ㅋㅋㅋ저거 봐ㅋㅋㅋㅋㅋ
**롱포롱정ㅊㅐ연 한테 자꾸 코어디서했냐구 물어보는사람들 으으으 나한테 그러면 엄청짜증날듯ㅋㅋㄱㄲ
**고정픽 앞으로 무조건 정은우 이해인 정채연ㅋㅋㅋㅋㅋㅋㅋ 셋은 무조건근ㄷ 이름 정채연 맞나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se_ni_17

From Twitter

**소리아니 정채연 키보딩 중딩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
**정채연 미모 진짜 도르신 것이다 핑크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이 있을 일? ㅠㅠ 표정 봐 잔망스러워 ㅠㅠ
**바생 쌈지마츠 아 언니 플픽 정채연이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맑아보이고 졸라 예쁨,,,,,아이컨택 짤 보고 졸라 어뜨케 저렇게 예쁘지,,,,,분홍하고 투명하고,,,,,,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아 정채연 너무 예뻐서 심장에 안좋다...
**바생 쌈지마츠정채연 졸라 예쁘다,,,,,
**EUT님들 정채연 인스타봐 😢
**녀님 정채연 미모 갓..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se_ni_17

From Twitter

**이후.. 하.. 후하 정채연 너무 귀여워서 사망할거가탇
**쌀떡ㅎㄹ 정채연 와
**ovable151103 다이아 뮤비뱅크 정채연 캡처 #프로듀스101 #정채연 #다이아
**후양정채연 사랑해...카메라 어플 음악 사용한것도 이렇게 귀여울 수 있나요?
**반흍]연꽃아아악 아아아아아ㅏㄱㄱㄱㄱㄱ아아악아아아악ㄱㄱㄱㄱㄱ아아악ㄱㄱㄱ 정채연 아아악아아아앙ㄱㄱㄱㄱ아아아앙ㄱㄱ
**베아 정채연 왜이리 ㄱㅟ엽냐..
**반흍]연꽃아 정채연 미모 아니 세상에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se_ni_17

From Twitter

**반흍]연꽃아 미친 세상에 정채연
**예스슈발 정채연 이뻐죽것더
**테160301 #프로듀스101 #정채연 #채연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예스정채연 맨날 하트영상 감사합니다
**녀의 靑春 ♡.♡ 보정 #정채연 #갓채연 무보정은 uc에서 가지고 왔어요 :p 사용 하실 땐 리트윗이나 마음 상업적 이용만 안 하시면 전부 가능 진짜로 제 보정이 채연빨 👍🏻
**녀의 靑春 ♡.♡ 보정 #정채연 #갓채연 무보정은 uc에서 가지고 왔어요 :p 사용 하실 땐 리트윗이나 마음 상업적 이용만 안 하시면 전부 가능
**연#프로듀스101 ✔️ 김소혜 김서경 김세정 박시연👆🏻 ⬅️위주 ✔️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김민경 강시원✌🏻️ ✔️ 다른 프듀 여신들 다 좋아합니다!! ✔️ 맞팔은 멘션 주세요❣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se_ni_17

From Twitter

**herry You!복숭아도 같고... 딸기같기도 하고....? #프로듀스101 #정채연
**ovable내 친구의 남자친구 뮤비 정채연 캡처 #프로듀스101 #정채연 #다이아
**내딸정채연 존나예쁘네 얼굴이
**ovable아프리카 TV 방송 중 정채연 캡처 #프로듀스101 #정채연 #다이아
**ovable다이아의 우한 Ep 1 정채연 캡처 #프로듀스101 #정채연 #다이아
**내딸정채연이 더예뽀,,
**주형#프로듀스101 정채연, 최유정, 김소희 화이팅! 최종11인 꼭 될거에요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se_ni_17

From Twitter

**odo정채연 ㅠㅠㅠㅠㅠㅠ 존나 짱 ㄱ ㅐ짱
**립립 그 예가 플듀의 정채연.... 타아돌이지만... 보고 헉했음...
**정이김소혜 발전했다고 투표하면 주결경이랑 정채연은 진짜 어2 없겠닼ㅋㅋㅋㅋㅋㅋ
**ovableGirls on pouch 다이아 편 정채연 캡처 #프로듀스101 #정채연 #다이아
**모찌#프로듀스101 5화 #MBK #정채연 #캡쳐
**윾개ㅜㅜ정채연
**온가온정채연 오프 딱 두번 가봤는데 초콜릿도 줘봄 ㄷㄷ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se_ni_17

From Twitter

**초하 미친ㄴ 정채연.......
**현수트로그아웃 (03.02~) 기희현 김주나 정채연 강지원 !!!
**게장이거정채연이 준거랑 똑같아
**정채연 아무런 임팩트도 없을거같은 느낌적느낌...
**렙 기희현 정채연 사랑 ㅠ
**정챈✨애기 바닥에 누워쪄? 이번주 금요일 진짜 내 제삿날이겠구나...☆ 인생 안녕...☆ #프로듀스101 #정채연 #보름달
**지원#프로듀스101#최유정#정채연#넘나좋은것 현장가서직접눈으로보고듣고투표해보고싶어요😘 카메라안가져가고눈에만담을게여 끝날때까지퇴장안해요! 중간에나가라고해도안나갈거에옄! 12시에 끝나도 괜찮아요 부모님 부를게요!🤗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se_ni_17

From Twitter

**잉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이해인 정채연 최유정
**DE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세분 앓읍수다.. 여러분
**미 힝미 힝미닷 ?? 채연이 풀네임 미모갑정채연여신언니 잖아요...
**채연 자료공장 예쁘고 키크면 다 언니... 정채연 본명 .. 정채연언니 ...🙊
**나예스물 접률 좀 낮음⤵️⤵️⤵️ P. 정채연 F. OPEN DM.
**기모찌 제성하지만 정채연이랑 옆에는 다이아 백예빈 아닌가여
**북이 일반인 아니면 정채연같은뎈ㅋㅋㅋ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971201cy

From Twitter

**예스정채연 기희현은 다이아에 있었어야 했어...
**북이 정채연아닌가
**덕 후드정채연은 개그 캐릭터 입니다
**절주절8. MBK 애들 하나같이 기성가수 냄새 너무 심해서 다 거름 정채연은 반응 오는거 확실한데 김다니 기희현은 어디서 팬이 유입되는지 모르겠음 네이버 투표때는 둘이 꼴찌던데 특히 기희현은 특유의 쎈언니+ 쇼핑몰 모델 포스 다이아 발언은 경솔 그 자체
**나잍정채연 이수현 허찬미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한혜리
**절주절6.주결경 정채연/김도연이랑 셋이서 비쥬얼 3대장 치고박는데 요즘 김도연이 무섭게 치고 올라와서 약간 하락세 워낙 분량이 없으니..픽미 센터가 얘였다면 상황은 또 달라졌을 수도 가희가 맘대로 센터 바꿨을때 그래도 얘만 보였음
**s. jeysa ㅡ clairé# temporary swap as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allmygirlish

From Twitter

**리❄내친남친 정채연ㅁㅊㅋㅋㅋㅋㅋㅋㅋ
**차1프레임의 3정채연
**카이브 정채연 닉 먹은놈 진짜 암살하고싶다
**카이브정채연 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지만 지금 닉도 나쁘진않은거같아 만족해
**카이브 정채연이 먹혔길래..
**뇨 네 제가 정채연입니다 치킨5마리보내주세여
**카이브피파닉 정채연 먹은사람 치킨 5마리 사주고 닉네임 바꾸라고 하고싶다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allmygirlish

From Twitter

**이쨩은 오키카구 엄마예요?정채연은... 진짜... 아이돌......
**미''정채연님이 바이글 5카 강화에 성공했데
**이쨩은 오키카구 엄마예요?진짜 정채연 인스타 보고 식겁했네 겁나 예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 부리는 거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아이돌은 얼굴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다일단 취향 안바뀌는 연습생은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박해영...
**툐릭.정채연? 너무 예쁘개 생굣내
**숨아 꿈에 정채연 나온거같다
**카이브 근데 부럽다 정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se_ni_17

From Twitter

**카이브 정채연 ㅈㅂㅈㅂ
**원일단 테라 기희현 정채연 닉 먹긴했는데
**너굴 (너구리)오늘 내가 한 일 정채연 직캠보기 , 정채연 직캠보면서 청소하기 결론은 공부안함 ,,,,, 그니깐 마무리도 채연이 직캠보는걸루 >_>
**주결경은 빠진다 싶은 느낌은 아니지만 정채연은 보컬...음...잘모르겠음.....소혜.... 이하생략
**근데 정채연 진짜 말랐다....
**사랑스로미 아린 ✨ 18. 다이아님들의 왠지 ! 기희현님이랑 정채연님 과거 보려고 찾아보다가 노래때문에 입덕위기라는 .. 다이아님들 다 예뽀요 .. 안무가 진짜 취저 왠지 처음부분에 왁킹하면서 시작하는데 워후 내스타일 안무가님 남자분인데 여자춤개잘춤
**미 힝미 힝미닷 정채연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chan_Sso

From Twitter

**んぱ@「LEVEL.1」まで後10日아무리생각해도 정채연 너무 예쁘다.... 최고야...
**야지 응 정채연... 열라리 여신..
**퍼스타김케이(슈케)정채연 무슨방송을봐도 댕청해보여.....
**월드 정채연... 슬쩍
**이 윤채경 최유정 전소미 정은우 김소희 김나영 정채연 임나영이요!!!😆
**빈#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101명 모두 흥해서 잘되길... 모두모두 화이팅!!!!!!! 정채연 사랑해♥♥♥
**초정말 제발 단한번이라도 프듀에서 정채연이 언니가~_#^하는거 듣고싶다 그자리에서 창문부수고 뛰어내릴듯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THE_COLOR_

From Twitter

**초미친 정채연 미친....... 세상에 전혀 상상하지못한 표정이다
**초???????? 미친 정채연이 저런 표정을
**팅오느래 11픽 강시라 강예빈 기희현 김도연 김민경 김소희 김청하 이수현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oo Sangpil5화 보고 바뀐 프로듀스 11인 픽~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김형은, 박해영, 윤채경, 이수민, 이수현, 정은우, 한혜리, 황수연까지! 기존픽에서 강미나, 권은빈, 정채연 OUT/김형은, 박해영, 이수민 IN 다들 살아남았으면 ㅠㅠ
** 네 딱 기대해 활동때 그 눈매.... 그것도 그렇구 방송 내내 정채연 십덕후인거 너무 귀엽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스 오 정채연 약간 선미 같다......
**미 힝미 힝미닷 기희현 정채연이요,,,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yull0729

From Twitter

**덕 후드백 정채연~ 정 카메라확인하고 눈뜸 으응~~ 백 으응~~
**EACH PUREE항상 봐도 예뿐 우래기,,,,❤ #프로듀스101 #MBK #정채연
**차정채연미친개쩐당
**도호내 친구의 남자친구 뮤비 처음 봤는데 정채연 모냐;;; 졀라ㅏ 귀엽네;;;
** 베비주현 정채연 주결경 존예보스들.. 소혜도 예쁜데 왜 심슨?ㅠ
** R I E L 에리얼정채연 진짜 이뿌다...... 넘 존예보스인 걸
**미 힝미 힝미닷 2. 기희현 정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Ohlv4NpaG2zvRGJ

From Twitter

**덕 후드술탐내는 정채연 ㅋㅋㅋ
**루✨ 5. 식스틴 소미를 정말 좋아해서 프로듀스 나온다는 소리 듣구 마음 아파하며 프로듀스 시청하다 정채연한테 덕통 💧
**루✨ 2. 정채연,,, 사랑해 ,,, 널 이 느낌 이대로 ,,, 💦
**지민 사스가 주결경,정채연👍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백예빈 정채연 진짜 다르게 생겼다
**연아 꽃길만 걷자 정채연 멘셩하고갑니담
**럽#프로듀스101 #pledis #박시연 #mbk #정채연 이것도 쓰세요 가져가실 때 알티 한번만 해 주세염 원하시는 사진 있으시면 디엠이나 멘션으로 쏴 주세요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jungchaeyeon_kr

From Twitter

**음정채연-어피치 자매설
**동결]인생망한해엄✨주걸경 화려하게예브고 정채연 존나 청순하게 예브다 진자 ㅈ둘다존나예버
**송정채연덕질하러간다
**숨아정채연존나귀여
**윾개정채연 예뻐죽는다
**봉악 넘 예쁘다 하세요 정채연...
**j 강예빈 김도연 김민경 김서경 김소희 박시연 이해인 임나영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얌마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88qweasd101

From Twitter

**채연님♡정채연 채고시다ㅠㅠ
**덕 후드정채연 취미 모바일 게임이다 내가 하트 보내주까~?
**우 근지러워 참기가 힘들여~❣8블리즈 세븐틴 정기고 딘 MBK 김다니 정채연 EXID AOA 씨스타❣
**이콜정채연 개이쁘네
**운오랜만에 진짜 열심히 그림..#프로듀스 101 #정채연
**이트벨벳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이수현 유연정 허찬미 임나영 응원합니다><
**루소다프듀는....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정채연만 좋아한다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somu0705

From Twitter

**로우#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희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응원해 고마워 사랑해 꼭 데뷔하자 !♥! #프로듀스101 #엠넷 #Mnet
**덕 후드프로듀스가 잘한점 정채연 인스타만들수있게해줌
**이ㅋㅋㅋㅋㅋㅋ정채연
**세정 ♥김세정 한혜리 정채연 ㅅㅀㄷ
**연맘정채연 잔인하네 정말 실망이다
**생 성격 존나 좋네; 정채연 찾아보다가 이기 뭐꼬ㅋㅋㅋㅋ
**생헉 정채연 찾아보다가 기희현 입덕하게 생김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newsfactv

From Twitter

**민 와 정채연없다고 걸럿네
**25호정채연 너무 묘하게 생겼어...
**ena길티플레저 프로듀스101. 마음은 자연스레 최유정과 김소혜를 응원하지만 외모만 보면 정채연이 제일 취향저격.
**채연의 개정채연 애교 대폭발
**챙기사사진 채연이 클라스.. 너무 예쁘다💕 #MBK #정채연 #투표하자 #프로듀스101
**영바라기 #정채연 인스타
**루✨정채연 사랑하니까 나 주거 ,,, 정채연 발려서 나 주거버려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채연맘 주거써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zhffkzz

From Twitter

**주결경 헐.....아.....예뻐........... 정채연 어이고 예쁘네 정은우 아이고 귀여워 김세정 인정합니다 제가 어리석었습니다 끄덕끄덕 이런느낌
**정아 세정아 다줄게 3rt 차애 차애...음...딱히 없지만 굳이 고르자면 정채연 김도연😁
**밍*'^'* 혹시 프로듀스101보세여?? 거기 정채연이랑 기희연?현?이 있던 그룹이 아닐까 싶어요!
**olic 들은 썰인 .보름달 끝나고 순위발표 하기 전에 소혜 조금 실수한거 갔다고 울먹거림.. 우는건 아니라고함 옆에 정채연 있었나봄 정채연이 특유의 표정으로"아니야 잘했어" 거림 근데 정채연 그거 보면서 울먹거리더니 본인이 더 울었다는
**뮤강시라 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김소희 김시현 윤채경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탑5는 빼고
**초이번 프듀에서 소혜 결경 가르치면서 정채연이 지칭 언니라고 하는거 듣고싶다 그럼 언니가~*#를 할게 이러고 채연언니라고 불리는거 듣고싶다
**댕이0229 투표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seoul_air

From Twitter

**초정채연 언니같을때 넘 좋다 댕청한것두 기엽지만 언니같을때가 더 좋아ㅏ... 나른미 미쳐
**초정채연 가끔 저렇게 언니같을때 있어서 넘 설렌다..
**게장정채연다시 다이아로 돌아와?
**온가온 아니 정채연은 다이아가 아닌데 ㅎㅎㅎ
**온가온 정채연 없어서 안감 ㅅㄱ
**온가온하긴 정채연 쭉 있어서 💎 쭉 빨았었으면 노기를 안빨게 됬을텐데
**온가온이 정채연 있었으면 오늘 태극기 받으러 갔을수도...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KimETC_

From Twitter

**이버거 정채연이 안예쁘단건가ㅋㅋㅋㅁㅊ
**소미투표해:)초봄꽃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김소희 윤서형 응씨카이 주결경 임나영 정채연 박소연 강시원




정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bbangsoonhee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gamsangnara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bvv111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kimsejung123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DIA_chaeyeon97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all_access_kpop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kimsejung123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always_duk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101sehyeso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THE_COLOR_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_wonderisland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_1_2_0_1_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oyes_dia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m960828

정채연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보름달 김세정 김소희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Ganjang_Gej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