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9:01 ALL

**댕이김도연 개이뻐 눈뮬쥴줄
**스뚜♡💃잡덕구역💃 💓인피니트 열올수니 💕f x , 레드벨벳, 세븐틴 💞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김소혜 #인피니트 #함수 #레드벨벳 #세븐틴 🏃선팔해주시면 달려가요🏃
**댕미친 김도연 비주얼미쳤드ㅜ진짜 무릎자동으로 꿇어버림
**고해 뀽모래일단 뱅뱅부터 김도연->김청하->전소미->최유정 순으로 봤는데 유정이 쪼꼬매가지고 파워풀하게 추는 거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ㅁ김도연 최유정
**가딘김다니와 김도연도 같은 팀...비주얼이 압승이다.....
**개형뱅뱅 승리자는 김도연임 어떻게 저 머리휘날리는 뱅뱅을 추면서도 계속 예쁘냐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rerommrmm

From Twitter

**odo존예보스 김도연 ㄷ ㄷ ㄷ
**몽 플디즈와김도연..
**존진심 영상 보면서 캡쳐했는데 김도연 미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존나 자비리스;; 세상 혼자 다사네ㅠㅠㅠㅜㅠㅠㅠ
**유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사랑ㅎ ㅔ!!!!!!!!갓뱅뱅!!!!!
**고김도연 존나 예뻐 진짜 갓도연 갓뱅뱅 만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최유정 김도연 ㄹ 개 오져ㅆ바 존나 도연언니 제가 초커 좋아하는 지 알고 해주셨네^^
**름김도연 사랑해

**연수니아 나 죽을래 진짜 김도연 미친 거 아니야?
**정아미친김도연 와
**림 10. 신이내린 핫바디 김도연
**정아아....김도연 미찬ㄱ
**정이만 보면 벽을 뿌시는 모세김도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연수니김도연.......김소혜.....전소미.....최유정......김세정.......강...미나....................깃청하........그냥 다 볼래.....다쩔어.....
**연수니 김도연 아님 최유정..?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GIRIYEON

From Twitter

**미주의 풍선껌오늘은 김도연한테 심하게 치이는 날인가..
**젘소연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리사
** (◦'ںˉ◦)~♡와씨 김도연 정채연 하 전니 예바ㅠㅠㅠ
**고김도연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은 와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ㅅㅐ겼지... ㅠㅠㅠㅠㅠㅠㅠ
**ℓιѕѕ김도연 박해영 움짤 만들기
**민호국가가 청년 실업률을 낮출 수 없어서 청년 자살을 방치한다고 한다. 자살하면 그만큼 수가 줄어 실업률이 낮아지기 때문이라고. 우스갯소리가 결코 농담으로 받아들여지지 않는 나라에 살고 있다. 김도연
**자와.. 김도연 진짜 풀네임 김도연언니ㅠㅠㅠ 언니 흑흑 사랑해요!! 야광봉

**마도반동결 항도ㅁㅊ내앞에앉은애 레벨조이랑 판타지오김도연섞은거같이생김 존나새침하게귀여워예뿌다
**찬주 이말금 블락 풀어라 에벱 ❣내 친구 김도연언니랑 같은 학번에 같은 사물함이래 ㅋ 부럽군
**소현#프로듀스101 #프로듀스현장평가단 #프로듀스4차방청 #이번에는꼭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김도연 #주결경 #응씨카이 #임나영 #윤채경 #최유정 데뷔 응원!! 현장에가서 직접 보고싶어요!! 3차 신청했다 탈락했는데 얼마나 슬펐는지ㅠㅠ
**바 전 강미나/강시라/김도연/김청하/응씨카이/이해인/전소미/주결경/황아영 했읍니다..dsp는 표를 교환해서 두표 주구욬ㅋㅋㅋ
**지혜 꺄아아악 김세정!강미나!김나영!전소미!전소연!박소연!유연정!최유정!김도연!
**밀( ._.) (입금/배송 오 김도연은 첨 들어본자
**팅 최유정이랑 김도연이여 ㅕ귀여미드류ㅠㅠ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alsql580

From Twitter

**머(동결일까..?)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응 씨카이 전소미 주결경 한혜리 고정픽
**루✨💘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김도연 이수현 이해인 강시원 💘 데뷔조는 이랬스면 좋겠다 ,,, 8^8 2 차 투표 끝나면 채연 희현 은빈이 이제 투표 안 할래 ,,, 하 마음 아퍼 진짜 ㅠㅠ
** 채원꽃피었습니다 ♡ 김도연김수경표성은이런애들도몰라??
**원또 다른 보석 판타지오 💖최유정💖 💖정해림💖 💖김도연💖 💖추예진💖도 못 보여 드린게 너무 많으니 착한 우리 판타지오 아가들 투표 부탁 드립니다❤
**우몬오늘은 김도연 판타지오 , 김민경 플레디스 , 김세정 젤리피쉬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윤채경 DSP , 이수현 SS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황수연 해피페이스 .
**브160302 투표 #PRODUCE101 #프로듀스101 #판타지오 #김도연 #최유정
**또❤ 김도연 김세정 이해인 윤채경 최유정 한혜리 ❤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alsql580

From Twitter

**아리❤︎랩멤버는 10명. 댄스멤버는 22명. 이 랭킹은 전부로 22명분...그러니까 이 랭킹은 댄스멤버의 순위...! 1위는 김XX씨...댄스멤버로 김씨는 7명...헐....김청하? 김도연????
**우몬오늘도 김도연 판타지오 , 김민경 플레디스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윤채경 DSP , 이수현 SS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최유정 판타지오 , 황수연 해피페이스 .
**~^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미만 잡
**리맘 한라봉 일곱 번째는 갓도연 미모 열일 인성 열일 ㅠ #김도연
**콘스탠딩하고 우는 켠러비내취향여자드를 저거보장 최유정 김도연 김현아 김소현 배수지 김설현 유라 이선미 장희령 또 누구이찌
**소금⚡💕도연이 유정이 크로쓰💕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도연 #최유정 #도댕 #팬아트
**향판타즈 제발 35위까지 올라가자ㅠㅠㅠ #프로듀스101 #판타즈 #판타지오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정해림 #이수민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iridesceted

From Twitter

**녀의 靑春 ♡.♡ 보정 #김도연 #기희현 무보정은 유씨에서 가지고 왔어요 :p 사용 하실 땐 리트윗이나 마음 상업적 이용만 안 하시면 전부 가능
**현 ( Do Hyun )진짜 왠지는 모르겟는데 김도연 입덕짤..
**솜도댕님들 진짜 왜 세솜도댕 안 미새오? 더쿠몰이는 넷 다 베이스로 깔고 메보+비쥬얼+걸크+씹덕 다 되는데? 지구 조질 조합인데?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솜도댕 책상을 쾅쾅 내리치며 과즙을 뿜어내는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모찌#프로듀스101 5화 #판타지오 #김도연 #캡쳐 도여니때문에 무릎 갈린다....
**솜도댕데뷔만 해봐라 셀카로 덕후들 조질 세솜도댕 클래스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원#프로듀스101 # 최유정 #권은빈 #김서경 #김도연 유정아 사람 숨 쉬게끔만 귀여워라 ㅠㅠ 청하도 잘하고 다 잘 해라~ 강시라도 화이팅~~~❤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slowhongguitar

From Twitter

**연수니 이미 최유정 춤배틀때 어떻게 추는지도 나왔곸ㅋㅋㅋㅋㅋㅋ김도연 당황해서 어머어머 거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도 이렇게 망상을..
**연수니 아니야..! 난 김도연이 판타지오인 것도 모르고 도차타를 춘 것도 모르고 뱅뱅을 춘 것도 몰라..! 잘하자구가 뭔소린지도 모른다고..!
**썸니아김도연 + 라차타 = 우주최강💕 전설 아닌 레전드 TTTTT
**연수니최유정 춤배틀 하는 거 김도연이랑 하는 거면 ㄹ존잼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현 ( Do Hyun ) ㅈㅈㅈ 김도연 박시얀 인정
**연수니 나도. 내일부터 너 프사 그 프듀101김도연아니야? 응맞는데내가덕후라서가아니라그냥예뻐서
**herish on you 김도연 라차타 진짜 인정 도연이가 다해먹ㄱ음...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Kimdoooooo

From Twitter

**현 ( Do Hyun )진심 김도연 라차타는 내 최애를 바뀌게 한 무대지ㅠㅠㅠㅠㅠ 하지만 세명다 아껴요💕💕❤👍
**현 ( Do Hyun )난 진짜 김도연 라차타가 젤 조아 진짜로
**자 김도연
**버스킴 미디어오늘 김도연 기자입니다. 저희가 기사로 선생님의 그림을 간략히 소개했습니다. 혹시 실례가 안 된다면 선생님 그림을 출처를 밝히고 실어도 될까요?
**벽반 도마 *'ㅡ'*김도연 1위하게 해주세요,,,,,, 🙈
**상큼 ≧∇≦그나저나 김도연 초커,,, 초,,,,,커,,,,,,,,
**리1등 김도연 ? 김소혜 ? 3등 최유정 4등 박소연 ?? 5등 전소미 울 소미 글애두 5등이나 해써 ㅠㅠㅠㅠ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ChoiYuJeongland

From Twitter

**겸 (๑ˇ3ˇ๑)1등 김청하나 김도연?일듯,,,,,김소2혜란 소리는진짜에바
**지제취향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FFE400김도연예쁘다
**삼구 1위 유력한애가 김청하 김도연 김소혜 아님? 근데 김도연 김청하 한팀이라 빼면 김소혜인데?
**삼구이게 댄스 진짜라면 1위김다니 김도연 김청하 김서경 김시현 김소혜 김민정 중 한명 2위김서경 주결경 임나영 중 한명 3위최유정 4위:박소연 박해영 박가을 박하이 중 1명 인데...? 급 멘붕
**몽1등 김청하 or 김도연 or 김...소혜.... 2등 임나영 or 주결경 3등 최유정 4등 박소연 or 박해영 5등 전소미
**댕이일등 김도연 소취 ㅠㅅㅠ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pigitsme808

From Twitter

**예스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김다니 김서경 김민정 김시현 이 7명중에 댄스1등나온건데 누굴가요....
**따구리강경원 주결경 임나영 정은우 강예빈 박시연 김민경 유연정 박해영 김도연 강미나 화이팅💕💕💕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덕김도연 주결경 최유정 해주새오.....
**몽1등 김청하 김도연 김소혜 중 하나네
**삼구 김소혜 빼면 김청하 김도연 이렇게 볼수 있는데...저거 ㅏ무리 봐도 좀 아닌것 같구요ㅠㅠㅠㅠ 랩이길 빌어야져 진짜 아니면 소미 발표 전일수도 지난주 예고처럼요 듀근듀근
**도별뱅뱅 보름달 세마넴 기대해봄니다,,,특히 뱅뱅,,,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뱅뱅 주결경 보름달 강미나 세마넴 프요일 얼른 오세요 그리고 선공개는 셋 중에 하나로 부탁해요,,,랩 댄스 각각 하나 푸시죠,,,
**잉 아 마자 김도연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mystery_flowers

From Twitter

**세정⭐️김도연은 언니가 확실하다. 다정해;;;자상해;;;;;;왜않언니?
**55(반흍 헤엑? 저 김도연 닮았다는 소리도 많이들어욘... 스더님이 인증 해주시네^^ 제발;;;
**절주절전소미 김도연 이런 애들은 꼭 이거 아니더라도 얼마든지 뜰 수 있는 스타성 넘치는 애들인데 다수투표에 묻어가는 몇 명은 프로그램 한정 인기녀 막상 걸그룹으로 데뷔하면 팽 당할듯
**08ㅋㅋㅋ어떤사람잌ㅋㅋㅋㅋ 뱅뱅 무대 때 누가 김도연한테 웰치스 테러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 못했다가 도연이 옷 보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김도연 마이너갤에서 봤숩니다
**벽반 도마 *'ㅡ'*판타지오 서포터즈 슬로건 도안,, 김도연언니건 넘 취저ㅠㅠㅠㅠㅠㅠ 예쁘면 다 언니랬지!!!!!!!!!! 양심따위 버려써 나는!!!!!
**니 전도연은 없고 김도연은 없는데 나는 어때? ^^
**연수니 순서대로 김도연 박해영 기희현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김수현 김소혜 김도연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mystery_flowers

From Twitter

**💕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
**두김도연 너무 좋아ㅜㅜㅜㅜㅜ데뷔하자ㅜㅜ겉은 완존ㅜㅜ완전 시크녀 같은데ㅜㅠㅠㅠㅛㅗㄱ은 완전천사야천사ㅠㅠㅠㅜ
**지민 갓지민 디바❤본업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부업 에이프릴 러블리즈 ❤전소미 정은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조시윤 윤채경 한혜리 주결경 김주나 데뷔하자 ❤유연정 김다니 김민경 강예빈 취존불가능
**절주절7.김도연 임나영이랑 눈에 띄게 상승세보이는 캐릭 예쁜데 안 나대고 동창들이 줄줄이 미담 쏟아내는것도 한몫하는거같다 거기다 최유정과 같은 소속사 출신이라서 얘도 그덕을 보는듯 외모는 제일 내 취향
**절주절6.주결경 정채연/김도연이랑 셋이서 비쥬얼 3대장 치고박는데 요즘 김도연이 무섭게 치고 올라와서 약간 하락세 워낙 분량이 없으니..픽미 센터가 얘였다면 상황은 또 달라졌을 수도 가희가 맘대로 센터 바꿨을때 그래도 얘만 보였음
**이미즘프로듀스 정은우임나영김도연추예진이 짱인거같따 객관적 평가 ㅅㅌㅊ?
**애보 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도연이 최고.. 도연이 입덕하세여.. 진짜 김도연 완벽 그자체인데....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vividoyeonstar

From Twitter

**애보 지하철 물어보시길래 여기다써요! 같은 지하철 타고 갔었고 도연이 말고도 효정이 해림이 있었구요 저보다 먼저 내렸었고 마지막까지 도연이는 손잡아주고 인사해주고 그냥 여러분 김도연하세요
**니 저 지금 좀 도연한데요 도연한 김도연을 구ㅎ... 아니 모든 도연한 사람들은 나에게 오라 ^^
**애보 그때 미처 말하지 못했지만 도연아 정말 많이 좋아하고 응원하고 있어 늘 너가 잘되기를 바라고 도연아 정말 최고야 #판타지오 #김도연 #도연 도연이 많은응원 부탁드려요
**애보 사진 찍어줄수 있냐고 했었는데 원래는 안되는건데 어쩌면 무리한요구일수도 있었는데 도연이는 사진도 끝까지 찍어줬었어요 정말 도연이는 착하고 정말 배려해주는 친구에요 겸손하고 늘 노력하는. 여러분도 판타지오 김도연 하세요!
**FFE400프로듀스101 김도연 조녜
**찌모찌모찌규 최유정 김도연 같은 그룹이면ㅋㅋㅋ 근데 피지컬이 김도연이 압승이라 둘이 잘 어울릴까 모르겠네
**애보오늘 하루도 누구보다 빛날 도연아 응원해 ❤ #판타지오 #김도연 #도연 #도연아응원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sweethoneynoise

From Twitter

**찌모찌모찌규 아니구나 김도연 판타지오냐
**찌모찌모찌규 김도연 주결경보면 딱 플디 여자연생 뽑는 기준이 느켜짐
**미 힝미 힝미닷김도연은 무슨 춤을 춰도 최유정보다가 김도연보면길다 길어
**등등김도연 예쁘다 연기했으면
**벽반 도마 *'ㅡ'*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김도연히든박스는 두고두고 소장해야할 영상이에요,, 😂😂😂
**상큼 ≧∇≦✨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
**타민 솜 와 진짜 김도연 너무 예뻐요,,,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ssdd__101

From Twitter

**기떡쿵떠러러떠떡김도연 졸라이쁘다 고급져고급져
**다 강시라 김청하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윤채경 정은우 김소희... 또 누구 뽑았는지 그새 까먹었네요ㅋㅋ
**원#판타지오 #최유정 #정해림 #이수민 #김도연 #추예진 우리 착한 판타지오 아가들 이번에 다 붙길 🙏합니다
**결같은세정아4회재방보는데 김도연 피지컬이 미쳤다
**구김도연 동영상 보는데 존나 아저씨같이 웃고있었어 나 새끼 존나 소름끼닥우
**야 (^;프로듀스 투표하시는 분들 세미나 뽑고 싶은데 열한 명 채우기 힘드시면 김청하 이해인 정은우 김도연 박가을... 부탁드립니다...
**도별눈이 진짜 내 취향이야 으으으으으 나는 냉미녀에 가까운 사람이 취향인가 오늘도 김도연 눈에 치이고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ssdd__101

From Twitter

**자☺사라다 김도연 이수민 정해림!!! 판타지오애들 개져아!!!
**키는보쌈거의다 자는 시간에 털어놓겠어 나는 프로듀스 101에서 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강미나 를 빨지 하지만 미치도록 좋아하는건 아니구 머 기엽다구 머....그래그래... 오전이나 활발할때는 플듀 언급하면 블블 당해서 언급 모탤..
**주이름, 태주. 성은 따로 있어요. 스물. P. 김도연 중복X OPEN DM, 활짝 열려있어요. F. 🙁
**주 김도연이래 나도 몰랐는데 누가 추천해줬어
**이✨GXNZI와한빈 근데또이쁜거하면ㄴ김도연..👍👍👍👍
**주김도연 보면 내가 생각나게 해야지. 양심리스
**반동결]만위에 난 젤피자매랑 박시연분이랑 주결경분이랑 김민경분이랑 김도연분이랑 기희현분이랑 임나영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좋은것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ssdd__101

From Twitter

**(๑•̀ㅂ•́)و♥프듀 중간점검 허겠숩니다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이혜인 한혜리 강시라 안예슬 김청하 성혜민 윤서형 이수민 윤채경 임정민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아리❤︎ 프로듀스101 또 김도연 찍어 주세요. 실력 있는 멤버가 더 많이 있음을 깨달으세요. 강예빈도 처음부터 A그룹에 있는데 다른 멤버만...Mnet의 취향은 찾지 않아요. 잘 부탁드려요 제발.
**야☔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유연정 한혜리 등..? ㅋㅋㅋㅋㅋ
**아카김도연 이사진 개이쁘지
**울✨잌ㅋㅋㅋㅋㅋ김도연ㅋㅋㅋㅋㅋㅋㅋ
**세정⭐️김도연 빨리 김도연언니로 개명해라;;;; 현기증나니까;;;;
**몽몽몽몽최유정 안예슬 김세정 김도연 김소희 김주나 강미나 강시라 데뷔 길만 걸어 ㅠㅅㅠ❤ #프로듀스101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mysj828

From Twitter

**시전소미는 살아남을테고 나머지는 모르겠지만... 임나영 김도연 이수민 정은우 정해림 강미나 그때 볼 수 잇엇으먼!!!!!
**최유정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김소희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 강시라 주결경
**트 김도연 조녜,,
**랑아정연해❤️ 진짜 치어걸 김도연에게 치어~써요 죄송 정말 제송합니다
**팅오느래 11픽 강시라 강예빈 기희현 김도연 김민경 김소희 김청하 이수현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oo Sangpil5화 보고 바뀐 프로듀스 11인 픽~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김형은, 박해영, 윤채경, 이수민, 이수현, 정은우, 한혜리, 황수연까지! 기존픽에서 강미나, 권은빈, 정채연 OUT/김형은, 박해영, 이수민 IN 다들 살아남았으면 ㅠㅠ
**훈쌤이 심장폭행해요[앵무]전소미 최유정 젤피즈 주결경 박시연 한혜리 김도연 맨날 이렇게 뽑음^0^!!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ram_candy

From Twitter

**솜도댕프로필 사진도 남다른 세솜도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솜도댕립밤은 기본이지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솜도댕간식 세트는 가볍게 조져주는 세솜도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요김도연 분위기 쩐다 날카로운 전지현 느낌
**타지오 서포터즈 안녕하세요 무면허 김도연님! 판타지오 5명의 아이들을 위해 조그만한 조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괜찮으시다면 RT 해주실 수 있을까요? 😄
**08이벤트 두번째 순위 발표할 때까지 진행입니다~ 그전까지 중복 참여 가능하고요 #윤서형 #김도연 많이 많이 뽑아주세요😆 #프로듀스101 #치킨 #이벤트
**나요정'1호팬 엱 최유정 ㅠㅠㅠㅠㅠㅠㅠㅠ 김도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vividoyeonstar

From Twitter

**~^김유빈 프로듀스 나왓으면 채유정 김도연 강미나 다음으로 빨아줬을텐데
**타지오 서포터즈#판타지오 #아이틴 #프로듀스101 #추예진 #최유정 #이수민 #김도연 #정해림 첫번째 조공을 진행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완두 프로듀스101 김도연인데...
**스토리 1집 무사발매 기원오늘 투스토리가 녹음한 마포 FM 뮤직홍 '김도연의 다락방'은 3월 3일 목요일 밤 11시에 송출됩니다 뚜뚜 제비다방 공연 끝나고 집 가시면서 들으세용☺️ #마포fm #뮤직홍 #김도연 #다락방 #제비다방
**도별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최유정 주결경 정은우 제 고정멤버! 데뷔해서 무대 서는 모습 꼭 보고 싶다
**뽀부심! 도연이 나랑 동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라고 해야될 것 같앜ㅋㅋㅋㅋㅋㅋ 김도연 언니 소혜도 나랑 갑이고...소혜언니..
**라로ლ 기여움 인정~!~!~ㅋㅋㅋ 김도연 조녜야 근데 진짜로,,, 도연이 투표하는데 프로필 보고 놀람ㅋㅋㅋㅋㅋ 조녜라서 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ggungya

From Twitter

**yStErY FloWeR#김도연 #프로듀스101 인장 프로필 사진 원본은 3번째 사진입니다, 저장시 알티와 마음은 💕💕💕💕
**상큼 ≧∇≦내일 눈 안 녹으면 나가서 눈에다가 김도연도 쓰거 와야지
**yStErY FloWeR#김도연 #프로듀스101 인장 프로필 사진 저장시 알티와 마음은 ❤
**08도덕들 전용 김도연 앓는 짤 2 울희 도연이..♡ #프로듀스101 #판타지오 #김도연
**남=미래의 남편김도연 한혜리 박시연 황인선 순위좀 올랐으면🙏🙏🙏
**08이 사진을 올리고 808은 모든 트친들에게 블락을 당했다고...ㅎ #프로듀스101 #김도연
**꼬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성혜민 임나영 윤채경 김소혜 박해영 김도연 강시라 심채은 11PICK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Sunaebo_twt

From Twitter

**j 강예빈 김도연 김민경 김서경 김소희 박시연 이해인 임나영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얌마
**빵모자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황수연 박소연 고정픽이고 세명 누구 하지
**브프로듀스 로고 지운 도연이 사진 #PRODUCE101 #판타지오 #김도연
**로우#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희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응원해 고마워 사랑해 꼭 데뷔하자 !♥! #프로듀스101 #엠넷 #Mnet
**이✨GXNZI와한빈 전소연도 조쿠 김도연도조쿠 김세정도조음..다데뷔해라ㅜㅠㅠ♥
**션&팔로우&인용알티하지마헉 커뮤 10년 뛰었다니까 생각난건데 제 도연이한테 고록받은지 올해로 6년째임 4년후에 김도연 현실로 소환해서 결혼할거다 조성윤 꺼져
**큥세큥#프로듀스101 #김도연 응원합니다ㅠㅜㅜ 매력쩌는 도연이 분위기도 쩔고 그냥 다 예쁜 도연이실물 보고싶습니당 가게해주십셔 도연아 사랑해 김도연 화이팅ㅠㅜㅠ 도연아 데뷔하자💜💛💚💙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pigitsme808

From Twitter

**김어도❄다음글은 닷님이 원하시는 츤데레 김도연 찌질이 최유정 쓸ㄹ거에요 히히 오늘밤에 집가소 써야짓ㅅ.... 제목추천 디엠으로 받아요! 혹시 제가 글 써지르는거 불편하신분은 조심스럽게 언팔... 해주세욥
**정이의 개김도연 비주얼 미칬다
**angmo An프로듀스101 김도연 김다니 보러 방청 신청해야지 ㅋㅋ 소녀들아 아재팬이 간다 기다려..화이팅!! #프로듀스101
** 리김도연 얼굴 너무 잘해
**추프로듀스 101 김도연 난ㄴ 진짜 연예인 관심없는데 유독 예뻐서 젤 젛아함... 근데 우리학교 나왔었구나.. ..
**녀님어떤 김도연이 올블랙도 가뿐하게 소화하냐
**이미즘저렇게 전형적인미인상한테 호감잘안가는데 김도연은호감가네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mysj828

From Twitter

**생리너스 순간 판타지오 김도연인줄 알았어요!!
**리너구리김세정 황수연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강시원 김도연 이해인 내 고정픽....💕
**H물론 최유정은 수임 ㅋㅋㅋㅋㅋ 근데 김도연이 아니야 김도연 냉미녀라고 크리스탈이라고 하는사람들 리얼 노이해임
**H아 갠적으로 도댕 맘에 안듬 난 김도연 성격이 너무 수같다고 느껴지기 때무네.... 아니 수도 아님..... 그냥 여자 깔만한 그런 성격얼굴은 아닌거같아..
**션&팔로우&인용알티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그 시끌벅적한 날을 둘이 오붓하게 보낼거라고 생각하니까 넘 귀여움..ㅠㅠㅠ조성윤 치운다 나랑 결혼하자 김도연 잘해줄게 다급
**유정랜드#프로듀스101 #유정 #최유정 #도연 #김도연 #판타지오 판타지오 예쁜이라인 ♥
**션&팔로우&인용알티하지마 너무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도연 심정 뭐냐 ㅋㅋ거..쟤가 별명이 조뜬공이던 시절이 있었는데 저렇게 커서 가을야구에서 은퇴도 다 하고.. 뭐 그런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riverskim1

From Twitter

**션&팔로우&인용알티하지마그래도 조성윤은 성공한 인생 아닌가 세상에서 제일 멋진 김도연이랑 동거도하고 생각보다 야구도 오래하고 은퇴하고 수술성공하고나니 애인이 노후대책도 미리 마련해둠..미친..적다보니 도연이 벤츠력 완전해서 다시반함
**스 배리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소희 한혜리
**그아 김도연 졸라 기여엌ㅋㅋㅋ
**도연교신도☆김도연 보고시퍼
** ﹏ 김도연은 또 언 년
**정아봄날만가득해김도연개섹시해엉니남자들코피흘랴요 .. 지코님이이쁘다한도연
**❣김도연 아주 패션 리더야 앙 ㅠㅠ ㅠㅠ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dohyun1204

From Twitter

**첨지롸일락 마지막 잠시 다녀왔음. 롸일락에서의 마지막 라이브는 김도연의 버스터미널
**imjinny1216안녕하세요!! 판타지오 연습생 최유정과 김도연을 응원하기 위해 프로듀스101 4차 현장평가 평가단을 신청합니다~ 공연 보려고 트위터라는걸 처음 써봅니다!! 그만큼 이번 공연을 꼭 보고싶습니다^^ #프로듀스101
**주진짜 김도연 너무 사랑해 도연아 언니가 쨔라해
**향판타즈 데뷔하자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정해림 이수민 #프로듀스101 #판타즈 #판타지오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정해림 #이수민
**노대김도연 맨첨에별생ㄱ강벗언는데 볼쑤록 존예다
**리보이와 연주는 우주비행 Ing 내가 막 나 김도연 닮았는데 걔 별로지 않냐~~ 한 것도 아니고 ㅠ 그냥 난 아무생각 없는ㄴ데 예뻐서 프사한건데 저런식으로 말하니까 기분 나쁨 ㅠㅠㅠㅠ 애들ㄹ이 걍 나 질투하는거라고 무시하라는데 짜증나 뉴뉴...ㅁ7ㅁ8
**리보이와 연주는 우주비행 Ing 오 안닮았는데 ^^? 이래서 핵 짜증났어 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른 친구들이 프사때매 갠톡오곸ㅋㅋ 또 과톡에서도 내 프사 얘기 나오고 연주 예쁘담서 애들이 칭찬햇는데 김도연이라니까 다들 당황타면서 난줄알고있었다고 개 닮았다고 그랬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ye0n_zzZ_X

From Twitter

**리보이와 연주는 우주비행 Ing 오빠 나 ㄹ 빡쳐 ㅋㅋ 내가 프로듀스 김도연 닮았다고 ㅣ 사진 친구가 주길래 걍 예뻐서 프사 했거든? 근데 같은과 언니가 나보고 프사 나냐고 물어봐놓고 설명하니까 말투 막 띠겁게
**97anais_marketing 알림이 안 떠서 지금 확인했어요 김도연으로 인 할게요!
**윾개 안녕하세욧 최유정김도연 앓는 사람입니다 팔로하고가요..🙆🏿
**천개의 재환✌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도연 김소혜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이렇게 데뷔하자ㅜㅜㅜㅜㅜㅜ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미 힝미 힝미닷 3. 최애 = 기희현 정채연 차애 = 김도연 최유정 김나영
**면허김도연도연이 거울짤 모음 2 #김도연 #도연 #판타지오 #프로듀스101




김도연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ssdd__101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ssdd__101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ssdd__101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allmygirlish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alsql580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alsql580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101_phy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hev__v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Only_liebe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yesddoo_IFRSP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_DoYeonA_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991112y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yj1112_S2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youjeongsweet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BANG 전소미 판타지오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Sunaebo_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