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9:05 ALL

**스뚜♡💃잡덕구역💃 💓인피니트 열올수니 💕f x , 레드벨벳, 세븐틴 💞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김소혜 #인피니트 #함수 #레드벨벳 #세븐틴 🏃선팔해주시면 달려가요🏃
**우정의 웆담계뷰인미님 블리님 강미나 인정합니다
**outhstar님들 강미나 박소연 직캠은 꼭 바야댑니다....
**우유정✿강미나 개쩔구...박소연 걸크러쉬;;; 글고 울댕 최고시다👍👍
**정할래? 아 ㄹ 진짜 강미나 미침 눈빛..
**verytime, S.강미나 표정 끼부리는 거 보소
**양강미나;;;;; ㅁㅊ 개쩌러 미나....애깅이 아녓어...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Light_summer_

From Twitter

**두와진심 미나직캠입벌리고 봄 ㅜㅜㅜㅜ원래도ㅠ언니지만 풀넴 강미나언니ㅜㅜㅠ
** 미세나 ✨아 강미나 쩐다 미친 미나야 ㅠㅠㅠㅠ 언니가 아무래도 인생을 너한테 걸어야겠어 ㅠㅠㅠㅠㅠㅠ 강미나 진짜 쩔어 ㅠㅠㅠㅠㅠㅠㅠ
**오김 limorkim정채연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강예빈 아이컨택 영상 기차는 8시에 올라갑니다
**름달 나흘강미나 왁킹 사랑해...
**뜻시박 강미나 눈빛 진짜 사람 주김
**쳐!갓미나미나야ㅠㅠ언니야언니ㅠㅠ강미나언니ㅠ
**현 ( Do Hyun )강미나 껀 안올려주나ㅠㅠㅠㅠ세이마이네임 보고싶다고ㅠㅠ

**parkling J👇#프로듀스101 #마이돌 투표😁😁👇 🍱 세미나 밥차🌟🌟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밥차를_향해_고고
**parkling J👇#프로듀스101 11인투표😄😄😊😊😁👇 개강스트레스가 극에 달아도 투표는 계속됩니다...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젤피즈 #세미나데뷔하자💕💕
**정러브♥프로듀스101 후원랭킹TOP20 NO.2 젤리피쉬 김세정♥ NO.5 젤리피쉬 강미나♥ NO.8 젤리피쉬 김나영♥ 젤리피쉬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세미나♥ 많은 후원과 투표 부탁드립니다♥
**바 전 강미나/강시라/김도연/김청하/응씨카이/이해인/전소미/주결경/황아영 했읍니다..dsp는 표를 교환해서 두표 주구욬ㅋㅋㅋ
**동걸기. 고정으로는 김세정,최유정, 응씨카이,강미나 4명입니다 ㅎㅎㅎ
**지혜 꺄아아악 김세정!강미나!김나영!전소미!전소연!박소연!유연정!최유정!김도연!
**강민옆❤ 💛강민💛 강미나 넘 졸립다 ㅜㅜ 갑자기 개학 하니까 적응 불가 ㅠuㅠ 울 강민이두 피곤하지않게몸 관리해 ㅜㅜㅜㅜ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Red_Velvet_Vel

From Twitter

**라바라체체1.강미나_햇살같은 미소 #프로듀스101강미나를뽑쟈
**상급 제물 이난세내가본게 강미나 ? 같은데 ㅋㅋㅋㅋ 나은아 등교는햏니
**기희현 강미나 강시라 강시원 김청하 이수민 임정민 정채연 조시윤 황수연. 마지막으로 한 명은 누굴 뽑을지 고민. 보다보니 감정 이입해서 떨어질 것 같은 멤버에게 표를 주게 되었다. 한 번도 뽑은 적 없는 김민경에 첫 투표.
**young#프로듀스101 인천사는 프로듀스101 열혈시청자입니다. 4차공연평가장소가 저의집에서 10분걸리는곳이드라고요. 방청권 당첨된다면 마지막까지 열심히 연습생들을 응원하겠습니다. 킹세정,강미나 직접 보고싶어용!
**루✨💘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김도연 이수현 이해인 강시원 💘 데뷔조는 이랬스면 좋겠다 ,,, 8^8 2 차 투표 끝나면 채연 희현 은빈이 이제 투표 안 할래 ,,, 하 마음 아퍼 진짜 ㅠㅠ
**라픽_미나잘하고 있는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프로듀스101 #jellyfish #jellyfishgirl 방송분량 순위 때문에 말이 많음.CJ레이블이지 젤리피쉬는 CJ아님.혜택본거 없음. 엠카도 못나갔던 이별공식
**이유 젤리피쉬 강미나

** 승 전 겸아 강미나 우는 거 최고 겸둥
**세짜이❤미나진짜초섹시풀네임강미나언니
**차강미나 강슬기 둘다 소매먹는 맨투맨 입고 만나서 눈없어지게 웃으면 넘 기엽겠네
**나래#강미나 를 응원하는 미나래 입니당💕 프듀 연생들 안가리고 다 좋아해요! 미나 위주로 돌아갑니당😍
**~^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미만 잡
**outhstar 강미나 강미나 강미나 강미나 강미나 강미나 강미나 강미나 강미나
**향수꽃✿ 강미나 "어어어 어떡해 어떡해 이거 없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진자 만화캐릭터아님? 급기야 3333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ahwlalsk

From Twitter

**WAH미나 뽑아주세요! 동생 군대가기 전에 같이 방청가고 싶다 #프로듀스101 #강미나
**향수꽃✿솔직히 강미나 파야된다. 급기야
**세정별⭐젤피즈는 사랑입니다...❤ #김세정 #세정 #갓세정 #강미나 #젤피즈
**강민옆❤ 💛강민💛 강미나 뭐해 보고싶어 -ㅅ- ♡♡ 어제 그 셀카보고 달래는 중 언제 컴백하려나,,
**어카냐 강미나 졸귀
**우정의 웆담계강미나 강지현이랑 고향같아....? 가족 않야...?
**먁2미친 김산민..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Red_Velvet_Vel

From Twitter

**나통장주세마넴 합친거아니면 강미나주세요 1위ㅠㅠㅠㅠ 미나언니!!!!
**정러브♥프로듀스101 후원 TOP20 NO.2 젤리피쉬 김세정♥ NO.5 젤리피쉬 강미나♥ NO.8 젤리피쉬 김나영♥ 젤리피쉬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세미나♥ 많은 투표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 미세나 ✨ 맞아여... 미나 풀네임 강미나언니 ㅠㅠ
**나맘 해영맘 룡✨ 개명이 시급해요 강미나언니...
**️세정여왕⭐️내가 방청을 갔을때 예상일등이 보컬김세정 댄스강미나 랩전소연 ..이였는데 맞을까
**냥강미나~~~~~~♡
**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 1위였다가 강미나 조 들어가면 강미나가 1위할거가틈 어짜피 데뷔는 정해진것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kenpeachsusu

From Twitter

**━━┓ ┓┓┃/ .` 와장창 강미나!!!!! ┓┓ .\○ノ ┓┓┃ ` / ┓┓┃ `ノ .` ┓┓┃ ┓┓┃
**몽강미나 임나영 중에 걍 1등 하자;; 김씨 1등 하지말라해 걍
**미나리나리 강미나 진짜 그만 좀 섹시하고 이뻐라..미나땜에 나 염라대왕이랑 몇번이나 소개팅한거;;
**연수니 맞아요 하 세마넴 강미나 했으면...
**️세정여왕⭐️1등 김소혜 2등 주결경 3등 최유정 4등 박?? 5등 전소미 등등.. 세마넴 합쳐지면 1등은 임나영or강미나
**나야 행복해솔직히.. 강미나 미친 것 같다... 죽은자의 온기
**ㄴ☉강미나 직ㄱ캠 올려라 일존못엠넷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vividoyeonstar

From Twitter

**그강미나 임나영인가...
**ㄴ☉ 어우미첫나 대바기예요 입술 아 미친 강미나 아 어떧해
**따구리강경원 주결경 임나영 정은우 강예빈 박시연 김민경 유연정 박해영 김도연 강미나 화이팅💕💕💕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도연팬보름달이 3명이었으니까ㅣ 보름달 1위가 많이 유리함, 그외에는 임나영조에서 임나영 강미나, 으르렁 조에서 박소연 예상
**ㄴ☉강미나 저거 끼부리는거보니까 나한테 시집오고싶은게분명
**ㄴ☉강미나 입 앙다믄거 보심분
**️세정여왕⭐️ 그니까요.. 강미나 아니면 임나영!!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SWEET_SEJEONG

From Twitter

**도별뱅뱅 보름달 세마넴 기대해봄니다,,,특히 뱅뱅,,,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뱅뱅 주결경 보름달 강미나 세마넴 프요일 얼른 오세요 그리고 선공개는 셋 중에 하나로 부탁해요,,,랩 댄스 각각 하나 푸시죠,,,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세마넴 5 강미나 임나영 김시현 이윤서 강시원
**잉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이해인 정채연 최유정
**연아 꽃길만 걷자 아이고 우리강미나언니 너무이쁘고사랑스러움
**il pil 풀네임 강미나 언니...
**멕쮸멕쮸RUMEX(❁´▽`❁ ) 강미나 내새꾸 찾았또☆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predebut
**outhstar 강미나 하세요^-^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cream_candy9

From Twitter

**절주절어쨌든 데뷔조에서 강미나 김나영 기희현 김다니 김주나 전소연만 빠지면 상관없음
**outhstar릠들 강미나 하세요^-^
**💕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
**지민 갓지민 디바❤본업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부업 에이프릴 러블리즈 ❤전소미 정은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조시윤 윤채경 한혜리 주결경 김주나 데뷔하자 ❤유연정 김다니 김민경 강예빈 취존불가능
**절주절3. 강미나 김나영 나머지 젤피애들 길게 언급하기도 싫다 김세정 팬들이 묶어서 같이 뽑아주는거 같은데 한명은 자신감 과다 한명은 무매력임 얘네 둘이 안고가자고 떨어질 다른 실력있는 애들이 안타까울 따름
**유 강미나 진짜 대박 예쁘다 저장하구 가요ㅠㅠㅠㅠㅠ
**백아 앨범 들어갔는데 강미나 사랑스러워서 뒤져벌임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Premium_TY

From Twitter

**⭐️단무지⭐️]박고래 아니 진짜 강미나 존나 옙흐구,,, 나랑 이름 비슷한 사람들 다 조녜임,, 강미나랑 방민아릠,, 나 진짴ㅋㅋㅋ 학원 첫날에 가서 쌤이 내이름 부르니까 애들 다 나 쳐다보고 막 방민아? 민아? 막 이랬다고,, 난 못생겨서 미안해,,
**️ 동결이에오 ☀️ ㅋㅋㅋㄲ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ㄷㅋㅋㅋ아 젤리피쉬 강미나 존예~~!~!~ 개귀여워~~~! 미나야<~!~!~!
**이덴티티 ⏳최애는 사라졌고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은 내게로 와 아이돌이 되었다.
**향수꽃✿ㅈㅔ발 다같이 강미나 하자 울고있음
**시 만난 ✨ 썸 강미나언니......현기증나요....
**stellumo☆젤리피쉬는 이렇게 이쁜애를 어떻게 꽁꽁 숨기고 있었을까? 하..진짜 강미나 때문에 일상생활이 힘들어 #프로듀스101 #젤피즈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저이 유연정! 강미나! 정은우! 데뷔하자 ^^!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rumex991204

From Twitter

**remium.강미나투표좀~~
**동민 Dongmin Shin#프로듀스101 6회 후기 1.윤채경 강자들 틈에서 선전 2.성혜민 비중 적어서 아쉽 3.이수민 재조명 4.박시연 카톡잘씹게 생김 5.청춘뮤직 강시라 잘 몰겠음.. 6.7회 예고편 강미나 ㄷㄷㄷㄷ
**리쮸N/김민주 우와우와...우리세정이♥ 계속유지하쟈~ 미나랑 나영이도 많이올랐네~♥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젤리피쉬
**enny Kwun오늘 투표 ♡ 유연정 강경원 강미나 김주나 김태하 박해영 심채은 윤채경 정은우 조시윤 주결경
**키는보쌈거의다 자는 시간에 털어놓겠어 나는 프로듀스 101에서 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강미나 를 빨지 하지만 미치도록 좋아하는건 아니구 머 기엽다구 머....그래그래... 오전이나 활발할때는 플듀 언급하면 블블 당해서 언급 모탤..
**총 강미나 강시현 김서경 김소희 심채은 유수아 이윤서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투표중
**첫콘갈 조조✨나 왜 프로듀스101 이제봤냐.. 강미나 사랑해...내가많이..사랑해....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JUNKIEfromKOREA

From Twitter

**(๑•̀ㅂ•́)و♥프듀 중간점검 허겠숩니다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이혜인 한혜리 강시라 안예슬 김청하 성혜민 윤서형 이수민 윤채경 임정민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야☔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유연정 한혜리 등..? ㅋㅋㅋㅋㅋ
**parkling J👇#프로듀스101 #마이돌 투표도 해주세요😘👇 🎉🎉🎉나영이 비타민세트 달성🎉🎉🎉 이제 전원 밥차갑시다!!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세미나_이름으로_쏘는_밥차_소취ㅠㅠㅠ
**parkling J👇#프로듀스101 11인투표😄😄😘😘👇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젤피걸즈 #세미나데뷔하자💕💕
**학한 한나£2아맞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악쌤 성함이 강미나 인것 같던데... 심쿵
**정이거 진짜 최고야 강미나언니
**쥬니 (∩❛ڡ❛∩)강미나 존귀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1204_99S2

From Twitter

**ㅠㅜ완성.... #프로듀스101 #강미나
**몽몽몽몽최유정 안예슬 김세정 김도연 김소희 김주나 강미나 강시라 데뷔 길만 걸어 ㅠㅅㅠ❤ #프로듀스101
**시전소미는 살아남을테고 나머지는 모르겠지만... 임나영 김도연 이수민 정은우 정해림 강미나 그때 볼 수 잇엇으먼!!!!!
**최유정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김소희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 강시라 주결경
**oo Sangpil5화 보고 바뀐 프로듀스 11인 픽~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김형은, 박해영, 윤채경, 이수민, 이수현, 정은우, 한혜리, 황수연까지! 기존픽에서 강미나, 권은빈, 정채연 OUT/김형은, 박해영, 이수민 IN 다들 살아남았으면 ㅠㅠ
**ㄴ☉5 3화보는데 본진노래로 미션하길래 헐모야 하면서 누가하는지보고잇다가 강미나 처음에 웃으면서 챠라랑 돌때 그대로 혼인신고하러갈뻔함^^^.........
**ㄴ☉2 미나요 미나!!!!!! 강미나!!!!미나야 싸라해!!!!!!!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yesddoo_IFRSP

From Twitter

**ㄴ☉1 강미나=ㄱㅁㄴ=굿모닝 그러니 님들은 제가 미음니은이아니라 모닝이라는것을 알아두셔야.. ???
**겸 (๑ˇ3ˇ๑)프로듀스101낙서들 3 데뷔하자 #김세정 #김서경 #황수연 #한혜리 #황수연 #이수민 #강미나
**굥젤피즈..보고싶어....흑흑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김유빈 프로듀스 나왓으면 채유정 김도연 강미나 다음으로 빨아줬을텐데
**번.개.꾸.덕⚡ 오미친진짜?너가그때우리집에서말한애가강미나맞지?너가이쁘다구막그래짜나ㅋㅋㅋㅋㅋㅋㅋㅋ성공했네이자식!!!나는우리소미언제만나,,,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uthstar저거 강미나 김세정 김민경 버젼도 눅아 만들어쥬기를...
**윗세정(쉿정) 보정 160228 _ ♡ 강미나 보정 ♡ 갓미니 합시다,,,러뷰♥♡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zhffkzz

From Twitter

**번.개.꾸.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애고맙다내가눈물이다나^^야그거알아?우리사촌오빠는미나좋아함설날에프듀보는데나는쟤가귀엽더라이래서누구?이랬더니강미나?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나맘보구있남?^^
**도별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최유정 주결경 정은우 제 고정멤버! 데뷔해서 무대 서는 모습 꼭 보고 싶다
**나맘 해영맘 룡✨ 최애는 강미나 박해영 차애는 젤피즈?!
**연히봄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자기소개 캡쳐 유리구슬 제주도 사투리로 부르는데 넘나 끌리는것.. 자석미나;;;♡♡
**연히봄#젤리피쉬 소속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응원 투표 후원 해주세용...
**꼬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성혜민 임나영 윤채경 김소혜 박해영 김도연 강시라 심채은 11PICK
**나링강미나 너의 꿈을 응원해💕 데뷔하자 강미나 꼭!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SparklingJ_96

From Twitter

**정할래? ㄹ 한상혁오빠 강미나언니 이거 풀네임
**[春]4차 평가 공연에 당첨되면 현장에서 종이 혹은 부직포 재질로 무료나눔 할 예정이고 광탈 당하면 기회봐서 1분씩 더 뽑도록 하겠습니다.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사랑둥이들 데뷔하쟈💕
**빵모자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황수연 박소연 고정픽이고 세명 누구 하지
**나기 안녕하세요 강미나리나리님 제가 강미나리나리님을 마니 좋아해요...♥
**elling love in yeol#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젤리피쉬 세미나 응원 많이해쥬세여...♥
**로우#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희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응원해 고마워 사랑해 꼭 데뷔하자 !♥! #프로듀스101 #엠넷 #Mnet
**정러브♥프로듀스101 후원 TOP20 NO.2젤리피쉬 김세정♥ NO.5젤리피쉬 강미나♥ NO.8젤리피쉬 김나영♥ 젤리피쉬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에게 많은 투표와 후원부탁드립니다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SparklingJ_96

From Twitter

**찌미나이걸 찾은 나도 대단하고 강미나 미모는 더 대단하다 #강미나 #미나 #프로듀스101 #PRODUCE101
**[春]160219 프로듀스101 1차 순위 발표식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소감💕 내 사랑둥이들 말도 이쁘게 하고, 우는 모습 조차 너무 사랑스러워😂💦 앞으로 꽃길만 걷자, 데뷔하자❤️
**성윤 으어어...♥너무이쁩니다. 강미나연습생너무팬이라 카스 sns에서 참여하면 항상 떨어지거나 해서 상심이 있는데 또참여하여봅니다ㅎ 우편으로라도꼭받고싶습니다. 돈내고사고싶은 마음입니다ㅠㅠ
**나링강미나 실제로 보고싶다 미나...미나.....엉닝
**태린제발현장평가단되길.갓세정,미나힘내!팬썹한번이라도받아보길~특히젤피언니들다붙었으면!뽑히면플랫카드들고갈게모두들힘내..앞으로도화이팅프로듀스101잘만든듯!사랑해요갓세정.강미나!내인생에연예인볼라나?#프로듀스101
**나에미나세젤귀 강미나 목소리로 듣는 두유워너빌드어스노우맨⛄ #강미나 #미나 #프로듀스101
**LUTTER HYERI 강미나리나리 님 닉 넘나 귀여우셔요..♡ 선팔 하고 가요!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aszxcd7892

From Twitter

**혜롭다♡#프로듀스101 #강미나 웃는게 너무 사랑스러운 미나님♡♡♡ 난 왜 웃으면 오찡어가 될까 ? ^^
**강민✌ 리트윗하고다시쓰러져야지...아프지마...잘자강미나...
**herish on you 안녕하세요 수댕님!강미나 강예빈 김민경 박시연 이수현 전소미 좋아하는 프듀덕입니다! 선팔하고갑니다!0!
**댕 데뷔하쟌,,헠 강미나 넘 귀여워.. 모찌모찌하게 생겼어ㅠㅠㅠ뉴ㅠㅠ뉴ㅠㅠㅠㅠ
**댕이0229 투표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주결경 최유정
**연✌️ 히히히히 수고많아써 강미나 💛💛💛 푹 쉬어용
**울이|∩'ω'∩|❄ 오늘이야ㅋㅋㅋ? 오늘이여써? 어제아니고ㅋㅋㅋㅋㅋㅋ? 수고해써 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Lt9UVKcLFLxLELn

From Twitter

**나빼돼]럽창섭럽성재➡인생을건비투비 아마져강미나댄스 예고편와...개예뻐짐귀여웟는데 ㅖㅂ뻐딤
**미이삐♡프로듀스101♡ 처음에는 이게 뭐지...??하고 볼생각도 안햇는데 첫회를 처음 보고 빠져서 지금까지 본방사수 하고있어요😆 진짜 매편 다 봤는데 직접가서 실물 보고싶어요!! 갓세정♡전소미♡최유정♡기희현♡김소혜♡김나영♡강미나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강민옆❤ 💛강민💛 강미나 조은 아침이야 *-*♡♡ 오늘 하루도 잘 보내
**강미나 셀카찍을때 눈땡그랗게하는거졸귀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같아ㅠㅠㅜ
**비 볼 때 말 많은 애강경원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응씨카이 이해인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오늘 프듀101 투표 끝!
**parkling J👇#프로듀스101 #마이돌 투표😘😘👇 🍱 세정미나 밥차 🌟 나영이 비타민세트 곧 달성돼요 ㅠㅠ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셋다_밥차까지_받자
**parkling J👇#프로듀스101 11인투표💕💕👇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세미나데뷔하자 #세미나_많이_뽑아주세여ㅠㅠ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ihkcmy1

From Twitter

**시 만난 ✨ 썸친목왕 강미나 구ㅣ욥ㅠㅜ
**리너구리김세정 황수연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강시원 김도연 이해인 내 고정픽....💕
**향수꽃✿다같이 강미나 하자 꾸준
**덕 그린비강미나 진짜 너무 내 취향...
**outhstar강미나 빼면 다 누난데!




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seraphic0524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qyx3424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sejungstar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aszxcd7892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emwlsoxkw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szminab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cYz58If9FMAPjhb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qyx3424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000819oo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sjh0226s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jennywill_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SparklingJ_96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SparklingJ_96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828AM_

강미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젤리피쉬 평가 포지션 tzos_zo_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