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3. 6. 20:22 ALL

**르주결경 너무 엄청난 얼굴이야
**상바프로듀스101 연습생 응원 계정 한혜리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특히 아낌
**주결경 짱이야 구냥ㅠㅠ체고!!
**나의 소희❤ 제이름이 Gyeolgyeo_1998 인데요 원래결경파는 계정인데 점점소희를 파게됬어요ㅠㅅㅠ 소희결경 프듀에서 원탑으로 좋아하지만 소희더좋아해요! 김소희 주결경 정은우 김민경 강경원 강예빈 임나영 박시연 김세정 김도연 한혜리
** 주결경하세요
**의 전사 이치우그리고 주결경 역대급 한국어패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61명중에 한국말 젤 잘하는듯
**트 켜니프듀 다시보는데 강미나랑 최유정 주결경 볼때마다 크..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zhieqiong

From Twitter

**롯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3-4회쯤 주결경이 외국인인걸 알게됐다... 물론 이국적인 외모긴 하지만 하도 타고난 잔망스러움, 방정, 추임새가 너므 어색함이 없어서ㅠㅠㅠㅠㅠ 진짜 잔망잔망
**로우 플디는 주결경 박시연 조녜
** 젤요즘 친목왕 주결경 왤케 좋을까요ㅠㅠㅠㅠㅠㅠ🙆💘
**세정꽃밭🌺김세정 최유정 권은빈 정채연 강미나 주결경 한혜리 박시연 김도연 김청하 전소미🌺 ▶취향표보구오쎄여 ▶걍 Dㅏ니,릿사,김소햬빼구 취존가능해여 ▶위에애들말고도 으누,해영,나영투,수욘좋아요 ▶욕트있어여
**INKY! ✤160303 대기실 비하인드 #주결경 #결경 캡쳐 치댐결 귀엽결♥_♥
** 초 복주결경 진짜 너무 너무 예쁘다 너무 너무 예뻐서 너무 너무 예쁘다는 말 밖에 안나와
**Q [슬로건도안,로고제작]#도안 #프로듀스101 #정은우 #주결경 #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3월 6일부터 3월 8일까지 프로듀스 101의 모든 플디 연습생의 슬로건 도안을 5000원이 아닌 4000원에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 많이 참여해주세요~

**리주결경 개이쁨
**il pil요새는 중국인들 중에서 예쁜사람 많다 쯔위 주결경 디에잇? 하고 김희철 닮은 얘 있는데
**타듀스#주결경 #프로듀스101 #카멕스 #비타듀스 주결경 카멕스 립밤 영상 캡쳐 끝임니다 막짤 넘 귀욥네요..
**타듀스#주결경 #프로듀스101 #카멕스 #비타듀스 주결경 카멕스 립밤 영상 캡쳐 결경쨩 예쁘다능!!!
**타듀스#주결경 #프로듀스101 #카멕스 #비타듀스 주결경 카멕스 립밤 영상 캡쳐 2컷 O
**타듀스#주결경 #프로듀스101 #카멕스 #비타듀스 주결경 카멕스 립밤 영상 캡쳐 더이씀미다
**덕 복숭아쨈(❁´▽`❁) 진짜 프듀비주얼 정채연김도연주결경 맞는거같아요... 진짜 헉소리나게예쁜..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zhouopinky

From Twitter

**글씨쉬는/노닐아 주결경? 걸경? 걔 진짜 예쁘다 보름달 네이버 티비 캐스트 보다가 헉 하면서.. 걔 만큼 예쁜애 못봤어
**️어ㄹ뭬리카노 홍지봉☕️결경이 보름달 직캠은 1일 10영상이다 아 진짜 주결경 데뷔하자ㅠㅠ
**타듀스#주결경 #프로듀스101 #카멕스 #비타듀스 주결경 카멕스 립밤 영상 캡쳐 맛보기로 4장 올림다 작업 다 끝나구 오늘 싹 다 올릴 거에요!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김청하 임나영 이렇게 다섯명이 젤 좋음ㅋ_ㄷ
**가주결경님 참 예뿌네..
**나나Ep:7 【보름달】 CAP② ❤️주결경 #주결경 #PRODUCE101 #프로듀스101 #Mnet #capture
**나나Ep:7 【보름달】CAP ❤️주결경 #주결경 #PRODUCE101 #프로듀스101 #Mnet #capture

**습기주결경 저렇게 예브고 잘하고 착한데 왜 맨날 엿머그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은 무슨 소리? 내가 보기에는 자기 연습할 시간에 김소혜 도와주고 김소혜 팀에서 1등 했을 때도 진심으로 기뻐해준게 주결경인데 가식이니 뭐니는 아닌 듯
**타듀스#주결경 #프로듀스101 #카멕스 #비타듀스 프로듀스101 주결경 카멕스 립밤 영상 캡쳐 립밤보다 빛나는 결경이 손..✨
**타듀스#주결경 #프로듀스101 #카멕스 #비타듀스 프로듀스101 주결경 카멕스 립밤 영상 캡쳐 해맑은 결경 넘 예뻐ㅠㅠ
**반동결]아돌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더있을지도..
**즌최유정 총수 주결경 총공 예약이다
**덕 후드주결경 한국어 넘 잘해서 소름돋을때마다 한번씩 중국인인거 확인시켜주는데 넘 좋음ㅋㅋㅋㅋㅋ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ssyak_

From Twitter

**rozak2nd주결경 쟤 한국어 왤케잘해
**언텔스포주의] 히포주결경 예쁜건지 안예쁜건지 모르겠는 이상한 경계에 서있움
**초헐 정은우 주결경 사이에 낀 기희현이라니 미친
**상해결경 채연 소혜 보름달조 팬아트 셋 다 넘 이쁘니까 사이좋게 지내여.. ☺️ #주결경 #정채연 #김소혜
**영바라기 김소혜 1위 한거 이해 안되는 대중들 있는 상황 현장 투표 결과 1위 정채연 2위 주결경 혹은 1위 주결경 2위 정채연 이렇게 됐으면 반발은 없었을듯
**끼사수 )_(주결경 정채연 영상 아무리 돌려봐도 안 질린다...양쪽에서 미모가 빛나구여ㅠㅠㅠ
**9아짜증나ㅋㅌㅋㅋㅋㅋㅋㄴ누가 나한테 프로듀스101 보라고했어..? 주결경 알려준ㄴ애가 누구야 엉엉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wowkfwowkftweet

From Twitter

**리에스주결경 진짜예쁘다
**elJ'aime une vidéo  "Produce 101 7회 선공개 주결경,정채연,김소혜 - 선미 ♬보름달 포지션 평가 DANCE
**리지옥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roduce 101 7회 선공개 주결경,정채연,김소혜 - 선미 ♬보름달 포지션 평가
**거 w Polsce저렇게 이쁜 주결경 정채연을 왜 안 잡냐.....초반에 비지엠 샤랄라 깔아주길래 웬일이여 이랬더니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ㅋ
**영개인적으로 프듀 101은 최유정 유연정 주결경
**과언니박가을 임정민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서경 주결경 유연정 안예슬 이수민 윤채경 앞으로는 이렇게 픽 오늘 방송에서 불편한게 한 두개가 아님 젤피즈 플레디스즈 따 시키는 느낌도 싫고 이간질도 싫어요
**향왕자주결경 한국인임????? 발음이ㄷㄷ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CRAVE1216

From Twitter

**듀 움짤계춤신춤왕 주예보스ㅠㅠㅠ내새끼 부심ㅠㅠㅠㅠㅠㅠ넌 내맘속 일등이다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연습생 #주결경
**주주결경 너무 이쁘다..
**ikikiki프로듀스101 봤는뎈ㅋㅋㅋ진짜 김소혜때메 화난다!!! 주결경 정채연ㅠㅠㅠㅠ스톤나영 이시대의 보살!!!
**하오늘 주결경 좋았다.. 센터/리더 둘다 하는데 그 욕심이 과하다고 느껴지지 않음 팀원들이 둘다 얌전조용한편인데 어느정도 분위기 잡아줌 칭찬할 건 칭찬하고 엄격할 땐 엄격함 1등한 소혜에겐 그저 부럽다고만 할 뿐 오늘도 조와해 결경아
**y Strongest 똔니 이지연 존나 억울하게 주결경닮은듯
**RRR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윤채경 김도연 이수현 정은우 박시연 // 박소연 임나영 강시원 중 하나
**160204 - 160215 02:42 강예빈 임나영 나영이 주결경 결경이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stay_with_27

From Twitter

**히프로듀스101❤ 기희현 이해인 강시현 / 100% 최유정 강예빈 한혜리 주결경 / 80% 강경원 전소미 김청하 정채연 박시연 / 60% 김세정 박해영 김민경 김소희 정해림 / 40% 정은우 김나영 김도연 박하이 황수연 / 20% 그 외 / 10%
**( ´ᆺ`)۶강경원 김민경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아 이렇게 보니까 플디빠같다.. 그렇지만 어쩔 수 없는걸..
**un주결경 님 예쁘면서 잘하고 욕심많고 슈퍼 아이돌이네요 ..
**슬님나의 프듀 11픽은 김소혜 김서경 김청하 박하이 이해인 조시윤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황인선 .. 조시윤 대신 다른 사람 픽할까 고민중
**삼이번주 11픽 이러케 돌린다... 강미나 임나영 김소혜 김청하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황수연 정은우 최유정 이수민
**끼사수 )_(대박 정채연 주결경 흑백으로 해서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
**나없이 사나마나하 주결경 쩌네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stay_with_27

From Twitter

**디근데 내 픽 멤버는 주결경 박시연 강예빈
** 라임 파이오늘 망태기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김청하
**오쉴 시즌4가 나온대서 기쁜 옐로시프듀는 내 맘 속 11인을 정하는 맛이 있는데... 일단 김세정, 최유정은 확실히 좋고.. 최근 영상들 보면서는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까지 좋군.
**다죽은시체주결경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안예슬 박시연 김청하 김도연 이렇게 되면 좋을것같은데ㅋㅋㅋㅋㅋ김소혜는 안받아요~~
**(강)복치 동자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임나영 황수연 김형은 박시연 성혜민 강시원 주결경 윤채경 이렇게 11명 픽👍🏻
**뇨어우...뭐야 얘네;;; 주결경 정은우;; 같은 소속사인가;;; 왜이렇게 사람저격하고그러니;;;
**evv주결경 나보다 한국말 잘하는것 같은데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P101_S2

From Twitter

**꽁 뭐라고?ㅋㅋㅋㅋㅋㅋ.2는 진자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정채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뱅뱅은 그중에 1위 없을 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ㅋㅋㅋㅋㅋ
**주결경 '-'♡심장 멎으라고 이러는거지😭😭😭😭😭😭😭 주결경하세요 제발
**블리유정프로듀스 101 CAP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유정이 캡쳐하다가 다른 아이들도 너무 이뻐서 캡쳐 😂
**주결경 '-'♡주결경 화장품 광고 소취...
** (๑ˇεˇ๑)•*¨*•❤주결경 나랑 동갑인가 그러던데
**주결경 '-'♡테이블 저렇게 탁 잡고있는거에 개발려서 캡쳐함 그리고 주결경 낫닝겐
**띠리더 메인댄서 임나영 메인래퍼 강예빈 서브랩퍼 서브보컬 박시연 메인보컬 정은우 리드보컬 김민경 서브보컬 프로듀싱 강경원 메인댄서 리드보컬 주결경 성실한ATM이되기를치킨앞에굳게맹세합니다.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CRAVE1216

From Twitter

**로디주결경 존나 예쁘다 세상아ㅔㅔㅔ
**수니탈출ㅋ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소혜 지지해~
**삼구주결경 실력에 비해 저평가 받는듯 계속 에이등급 이였는데
**카오진심으로 주결경 팬 열라 만ㅅ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저 이번 사태로 기 안 죽었으면 하는 바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 결경아✨항상 #주결경 편 ✨
**니근데 솔직히 주결경 사기치고 있는 것 같다
**트로글리세린@세리니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박시연....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CRAVE1216

From Twitter

**뼈묻 셀러나는 김소혜를 싫어하지도 않았는데 오늘꺼 보고 좀 비호감ㅠㅠ 주결경 정채연을 좋아해서 그런가 솔직히 센터가 헷갈릴 정도였다 그건 소혜 잘못아니지만 괜히 그렇게된다 정채연 3위가 뭐지??
**랄주결경 분량이 딱히 이렇다할 악편이 없음에도 찝찝한 이유.txt
**시따위 날려버린 콩먹 나도 사실,.. 주결경 예쁘고 잘하ㄴ다고 생각해서ㅠㅠㅠㅠㅠ심지어 착해,.. A그룹이야 실력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ㄹ 아 소혜,.. 넘나좋고 넘ㄴ나안타깢고 또 동시에 짜증도난ㄴ다 쒸벌.,.
**박시연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내 라인업 쩐다구 생각해...
**트✨프듀 101 안 보는데 짧은 클립 영상만 봤을 땐 최유정이 젤 눈에 띄고 전소미 주결경 또 누구지 김도연 ? 정도 기억에 남는다 글구 김소햬 라는 친구도.. 이 친구 졸라 까이는 중인데 이유가 뭔지 모르니까 입 닥치구 있어야짓
** '^'소혜는 빌붙는게 취미! 김세정 주결경 에 이어서 또 누굴까 ?? 우리 소미은우만 아니길 ㅜ
**근데 주결경 진짜 에뛰드상 아님?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CRAVE1216

From Twitter

**수주결경 한국어하는거 진짜 미치지 ㅜㅜ
**그 전까지 주결경 이쁜 걸 왜 몰랐지 노이해
**켓이 1도 없음아 결경이 핑키인 거 진짜 적응앙ㄴ된다 보름달 볼 때 아 주결경 정채연 개씹존예 ㄱㅑ 예뻐 아 ㅖ뻐 so혜.. 아 왜케 마요이 나아...
**빼라 VAN아 너무 화나 졸예여신 주결경 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 ㅠㅜㅠㅜ퓨ㅠㅠ퓨 😍😍😍😍😍✨✨✨✨
**na Paula Campeã ''비쥬얼 정채연>>>>>>>>주결경>>>>>>>>>>김소혠데 실력도 그렇고 근데 김소혜 밀어주는 pd땜에 꺼꾸로 됨'' CHAEYEON >>>>>> PINKY>>>>>>> SOHYE they said
**정해주결경 오늘 미모 갓.. 아니 원래 예뻤는데 특히나 오늘 .. ㄷㄷ 정채연도..ㅠㅠ
**이힌트아 근데 소혜덕들도 양심이 있으면 이 투표에서 주결경을 몰아줬어야지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CRAVE1216

From Twitter

**래희망김연아주결경인가가 예쁘다는데 정채연이 훨씬 예쁜디
**아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한혜리 고정픽 나머지 2명은 잘 모르겠당
**베정채연 주결경 진짜 예쁘다 특히 채연이
**잘큐땡큐고정 PICK 갓세정, 김나영, 강미나, 갓솜♥,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최유정, 김도연 유동 PICK 정채연,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허찬미, 성혜민, 김태하 이정도? ㅎㅅㅎ
** 트 리 샤 톡 톡아.. 주결경 표정... 편집을 일부러 저렇게 한 건가?
**마무 조작단난 주결경 언니 외모가 얼음공주 같을 줄 알았는데 선생님 같고 목소리 시원해서 급 호감
**智주결경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사람맞냐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너무예쁘잖아ㅜㅠㅜㅠㅠㅠㅠㅜㅜㅜ다 데뷔해줘라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pp_406

From Twitter

**안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청하 한혜리 데뷔해,,,
**정이가왔서율최유정 기희현 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권은빈 정채연 유연정 찬양하라.....사랑ㅎㅐ
**세써라귤 (∗❛ั௦❛ั∗)오늘 건진건 유정이 청하 미나 황수연 채연이 주결경 말곤 업는거갇다
**'ㅅ'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임나영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누구해..
**❇아 주결경 너무예뻐 뽀뽀오조오억번함
**밍 걔이쁜듯 근데 주결경존나이쁘네
**스 1등 강미나 팬 미나의 예쁨💞 강미나 💞 😘 김세정 김나영 박해영 추예진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임나영 김형은 주결경 김청하 ❌ 김so혜 ㄹiㅅr DㅏNㅣ Huh찬ㅁi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bestdol

From Twitter

**유_별빛이 내린다☆프로듀스 101 고정 투표☆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한혜리 주결경 최유정 유연정 전소연 김청하
**주쨩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임나영 김형은 응씨카이 존나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싲아ㅜ루루자자루춰터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ㅜㅜ
**음이쁜애 주결경 - 이쁜애 정채연 케미 넘나 조타구요 ㅜㅜㅜㅜㅜㅜㅜ
**소미 비타민❄댄스 으르렁 센터-박소연 1등-박소연 보름달 센터-주결경 1등-김소혜 Say my name 센터-임나영 1등-강미나 Bang Bang 센터-전소미 1등-최유정
**65日3월 4일 선발강시라 김민경 박소연 유수아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조시윤 주결경 허찬미 황아영 in유수아 윤채경 황아영 out강예빈 김주나 황수연
**구쨈주결경 닝겐쟈나이
**히또규김소혜 임나영 주결경 김청하 좋다ㅠㅜㅜㅠ 소혜 나만 좋은건가ㅠㅠㅜㅠ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kkkkzzz6854219

From Twitter

**k 썸만 탈 사람 없나요 ㅋㅋ 주결경 정채연 우대
**k 썸 탈 사람 구해요 ㅋㅋ 주결경 정채연 좋아해요 과도한 귀척은 별로
**k 정채연 주결경 해주세요
**솜🎀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박해영 윤채경 조시윤 황인선 김소희 박소연 박가을 한혜리 ..고정픽인데 요즘 소미제외 11등안에 드는애는 안하고있담...
**여운블랙님그와중에 주결경 저렇게 이뻤었나 와
**시프듀 주결경 넘나 예부다.... 쌍커풀 부러울 따름..
**KIREI주결경's performance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zhieqiong

From Twitter

**헨소혜는 개인 직캠은 진짜 예쁜데.. 주결경, 정채연 영상에 걸리니까 뭔가 혼자 애 같고.. 묘하게 튄다.. 돋보인다는게 아니라 판이 튀는거 같이 튄다...
**력 있는 도랑의 타로주결경 사랑해 주결경 고마워 주결경 핵존예
**65日3월 3일 선발강시라 강예빈 김민경 김주나 박소연 윤서형 전소미 조시윤 주결경 허찬미 황수연 in김주나 조시윤 out강경원 정은우
**헨아 주결경처럼 화려하게 생긴 미인도 좋다
**웃지마 정들어] 쌱 주결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걸오늘 프듀 투표함 -> 김소혜 주결경 김세정 김나영 강예빈 안예슬 정은우 전소미... 나머진 생각 안 남
**ick주결경 무대조명아래 여신등극...... 인터뷰나 연습 영상에서는 측면말고 정면은 좀 애매하게 비율이 깨지는데 조명으로 쏴주니 그런거1도 없음.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vyul0210

From Twitter

**asy.愛정채연 주결경 보름달 미쳤다 ㄷㄷ
**키주결경 프로듀스101 fanart.
**웃지마 정들어] 쌱허류그러고보니 내 짝지 주결경 묘하게 달믕ㅁ
**ㅎ고정픽 -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세정 한혜리 나머지는 랜덤픽 ㅅㄱ
**력 있는 도랑의 타로주결경 2등하면..... 아 왜 자꾸 이벤트하고 싶냐
**리지옥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roduce 101 직캠 일대일아이컨택ㅣ주결경 - 선미 ♬보름달 포지션
**괴왕 ⚠은서⚠ 주결경을닮앗다는,,, 왈칵 하아 세상에 예쁜 애들이 넘 마나 조와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2rizn

From Twitter

**설여러분 저 주결경님을 응원하게 됐습니다
**ink hot, peach hot! 배수지 류수정 김지연 정수정 박초롱 김태연 유주 예린 강슬기 손승완 주결경 더 해드릴까요?
**to the 일ㅋㅋㅋㅋㅋ주결경ㅁㅊㄷㅁㅊ
**바 주결경 김청하 전소미.... 소근
**ㅎ주결경 캠 곧 70이네
**INNED! mao주결경 쯔위랑 다른 급이야 결경이 훨씬 더 이뻐
**와 근데 몇번 써보니까 주결경 이름 진짜 예쁘다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1010828A

From Twitter

**순이주결경 까ㅃ치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켴ㅋㅋㅋ
**. ㅤ pinky#PRODUCE101 - 주결경 캡쳐 ©EVERYDAY EUNWOO
**주결경 존나 귀.엽다
**챙*•̀ʖ~*♡제 주관 직캠 쩔었던 건 주결경 보름달, 임나영 강미나 세마넴, 최유정 김청하 뱅뱅 이었음.. 들은바로 뱅뱅 안무 청하님이 짜셨다고..👍
**무데도 안가는 랑새아 주결경 존예다 진짜..언니...
**이힌트 김소혜 김민경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박시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까지 고정픽 ㅋㅋㅋ
**먼킹 일용('ω'و(و주결경 완전 줄리엣처럼 생겼다... 핵이쁨...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aphrrxdite

From Twitter

**じぐよ じりぐよ주결경 예쁘낭
**민 프로듀서주결경 보름달 왜 이제 봤을까
** 3/19 3!시! 두둠칫건나눔 ~미친 내 앞에앞에 앉은사람 주결경 닮음
**트니 강자주결경 짱예부다
**설네이버 캐스트에 뜬 주결경 보름달 미친듯이 예뻐서 계속 보고있음 아니 구미호 실사판인가 진짜 뭐저렇게 예쁘지 말도안되게 예뻐서 헐.. 헐... 헐 ..... 헐 < 계속 무한반복 결경아 ㅠㅁㅠ....
**상해보름달 직캠감상평 주결경-발레리라 지젤같았음 정채연-한국무용 선이고움 소혜-아이돌 표정 파워 아이돌!!
**민한 늪비주결경 쬬녜... 중궈사랑들 왜ㅔ케이ㅣ쁘조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CRAVE1216

From Twitter

**hou#Pinky #주결경 - Sunmi's Full Moon 보름달 Performance
**A프로듀스 주결경 직캠봤는데 손짓살랑살랑에 혼이 나옴. .ㅠ.^
**리프듀101 비주얼 TOP3는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 좋아하는은 아님,,
**명현주결경 정채연 사이에서도 소혜만 보이고 10센치는 더 큰 멤버들 사이에서 유정이만 보이고 임나영 피지컬도 뚫고 나오는 미나미...미나미...
**음결경언니 갓름달 캡쳐는 없나요... 시급합니다 #플레디스 #주결경 #갓결경 #결경언니 #프로듀스101 #예쁘면다언니랬어
**음예쁘면 다 언니랬어... 아컨캠 주결경 박시연 김소희 김도연 풀네임 '언니' 맞구요,,,
**ㅇㅈ와 보름달 주결경 미친거아닐까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CRAVE1216

From Twitter

**머(동결일까..?)전소미 김소희 주결경 이렇게 아 진짜내가...너무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5日3월 2일 선발강경원 강시라 강예빈 김민경 박소연 윤서형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허찬미 황수연 in강경원 강예빈 정은우 out김다니 김주나 박시연
**금확인증 출력하자진짜 주결경 얘 모냐 와
**트주결경 보름달 최고😭
**혜랑비투비랑 김소혜 주결경 최유정 박소연 전소미 이렇게인것같ㅌ아염,,
**ㄹ내 외모 취향은 주결경인데..... 정채연은 외모 취향 전혀 아닌데..... 정채연이 더 예쁜 것 같아
**뇨주결경 너무 현실적이지 않게 생겼음;;; 보다보면....이거 사람맞나....싶은 느낌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P101_S2

From Twitter

**민현 발닦개주결경 임나영 존아 예뻐 뒤져 진짜ㅠㅠㅠㅠㅜㅜㅠㅠㅠ 넘좋아ㅜㅠㅜㅜㅠㅠㅠㅠㅠ
**살백조같음 백조 걍 백조아냐?,, 원래 관심없었는데 보름달보고 얼굴에 심쿵당함 주결경 나랑 살자 개이쁘다 진짜 미쳤나봐??...
**디주결경 ㅠㅠㅠ조녜
**뜨이거 딱봐도 2위 주결경 3위 최유정 5위 전소미 이거네
**떡엄마주결경 졸라예버ㅜㅜㅜㅜㅜㅜㅠㅠ
**월드♛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직캠 좀 봐주세요 우리애들 얼굴도 춤도 열일하는 거 봐주세요
**애정진짜 주결경 존나 짜증나 세상 혼자 다 살아 진짜 내 얼굴 눈 감아...👀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pinkypunky

From Twitter

**inkyPunky보름달 결경... 할말 없게 만드는 미모.. #프로듀스101 #Produce101 #PledisGirls #주결경 #PINKY
**병하네주결경 만세 👏🏻👏🏻👏🏻👏🏻👏🏻👏🏻
**근데 주결경;;;;;;릠;;;;;;;오ㅏ오늘그냥날죽이시ㄴㅔ,,
**ㅏ이고 주결경 언니와 사랑에 빠진 것 같다
**설주결경 너무 이뻐서 현기증난다 퇴근길에 결경이 보며 심신을 치유하는 나란 얼빠 ☺️☺️☺️
**린비 미나 우주 최고 존엄..ㅠㅠㅠ 정채연이랑 주결경 보름달 하신거 보셨나요ㅠㅠㅠㅠㅠ 이 세상 미모가 아닌것입니다...ㅠㅠㅠㅠ
**덕 복숭아쨈(❁´▽`❁) 그툐 저는이미했슴다 ㅠㅠ 진짜 저는 전소미 정채연 김세정 정채연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김청하 죠아하는데 끼는 미나가 최고인것.... 살도빠지고 무슨 진짜 사람이 ㄱㅟ엽고 섹시하고 상큼하고 그래도되여? 하...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P101_S2

From Twitter

**주결경 '-'♡결경이 보름달 도입부 부터 미친듯...🙊 사랑해요 사랑합니다!!!!!!!!! #주결경 #결경 #결경하세요
**이직캠 조회수 주결경 5만9천 정채연 5만9천 김소혜....13만9천....와우!!!
**플디즈데뷔하자☆지쁜손갓름달 도랏멘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결경 미모도 도랏멘ㅠㅠㅠㅠㅠㅠ걍 너네가 짱 먹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오주결경 낵 ㅓ다 ㅗㅗ
**olic주결경 직캠 보고 왔는데 진짜 이쁘다....주예보스
**낫삐 /('^')/❤️고정픽 확정 강미나 김세정 김도연 김청하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응씨카이 최유정
**낫삐 /('^')/❤️주결경 내여신님아... 1:1영상 심장폭행 5G9요~~~~쥐리구여~~~~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P101_S2

From Twitter

**공와 보름달 쩐다 주결경...결경씨...




주결경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P101_S2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pinkypunky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CRAVE1216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CRAVE1216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P101_S2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P101_S2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ovo_4321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22duckhoo22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00_0201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girlove_S2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choiyoojung101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girlove_S2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girlove_S2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pink_coral_0828

주결경 보름달 프로듀스101 선미 포지션 평가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VAN0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