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Posted by 마리쉐
2016. 3. 6. 20:38 ALL

**남택오케이~ 댄싱머신 박보검입니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UBE, CIEL 헿 8000이댜🙈 튜카포카 앞으로도 함께 박보검합시다 튜뎅💙🙆🏻🎶🌹
**남택뭘먹고싶어요 형들? #꽃보다청춘 #박보검
**남택사막 바이커 ㅋㅋ #박보검 #꽃보다청춘
**제1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보검 찬양자세요?
** 망 고 문 정제원=맛없는 것 아니 근데 왜 때문에 박보검...
**남택이거 좀... #꽃보다청츈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dmsthd0101

From Twitter

**리끼리 박보검은 오빠지 처음이자 마지막이야 다시 안 해줘
**남택아무튼 다음주에 만나 봐요! #뮤직뱅크 #박보검
**방정 촤Stan박보검 치아 되게 어색해...... 음 치아배열이 너무 가지런해서 그런가
**남택대기실에 나타난 교복입은 보거밍~ ㅋㅋ 여자친구 대기실 #박보검 #뮤직뱅크
**남택새러운 스타일로 뮤직~큐! #뮤직뱅크 #박보검
**남택매주 금요일 5시 화이팅! 매일 매일 화이팅! #박보검 #뮤직뱅크
**남택어젯 콘셉은.. 응.. 뭐.. 백투스쿨인가? #뮤직뱅크 #박보검

**남택팝콘 먹고 갈래? INSTYLE Photoshoot #인스타일 #박보검
** 삼 겹 살 ❣기절 ..... 쉼표머리 #박보검
**남택봄이 왔어요~ 봄이다 봄 신난다! #박보검 #뮤직뱅크
** 박보검 몬엑 민혁 중 추천 부탁드려요
**남택열심히 하고 싶어요 모두에게 #박보검 #뮤직뱅크
**.J KIM마지막날 터보콘썰 간 보고미😍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Cr-__yuuuuunji__ instagram
**agnolia어디서나 사랑받는 보고미♥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OGUMMY

From Twitter

**재영터보 콘서트 왔다가 게스트로 나온 박보검 봤네요^^오늘 계탔다♡♡
**_《내가 얘기 했었는지 잘 모르겠는데 박보검은 뭔가 얼굴에서 "나쁜 거 하나도 몰라요 헤헤" 하는 성자st.의 아우라가 뿜어져 나오는 인상이다
**h nene 형체를 알아 볼 수 없지만 박보검 여기유~ 😆
**이박보검 눈아 cf 싫다 폰보고있는데 폰좀그만봐요~ 할때마다 괜히 찔림;
**살지원자미친 씨엡에서박보검이누나누나하니까즐겁다..역시 잘생긴애최고..남자는 여자를 즐겁게해주는존재지..
**슬호옥 오늘 터보콘쎁 게스트 박보검 나오ㅓㅆ네 진짜 상상도 못했군......부산은 어떨카
** 검#박보검 #터보 콘서트 웃는 모습이 참 아름답구나 출저:ddolstagram 님 인스타그램

** 검20160306 #박보검 #터보 콘서트
**agnolia노래부르는 보고미♥ #박보검
** 검20160306 #박보검 #터보 콘서트 오늘도 이쁘구나 !
**현#박보검 #김종국 #터보 #콘서트 맘껏 콘서트에서 재밌게 즐기기를😊
**유진 맞는것같 아니야 박보검님이랑 사진을 못찍었잖아 심지어 두 번이나 봤는데 흑흑
** 삼 겹 살 ❣오빠 터보 콘서트 보러 가셧구나ㅠㅅㅠ..쥬륵 관객분이랑 부킹 하셔다그 ? #박보검
**agnolia터보 콘서트에 온 보고미♥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goldenbogum

From Twitter

**보검안으로 보쌈해갈래 #박보검
**보검박지구님의 잔망치가 ㅎㅎ #박보검
**사미박보검천사
**보검핑크 셔츠 #박보검
**반동결?]셴히컵 영업하는 이녜rt 차승원 아레스.....쩌는군.....박보검....변요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보검굿잡 #박보검
**마 그래서 나는 응팔보면서 박보검이 자꾸 누구 죽일거같았고... ㅋㅋㅋ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OGUMMY

From Twitter

**보검똑부러진 학생회장아니냐ㅠㅠ #박보검
**트님 박보검이랑 김혜수 나온다길래 봣는데 칼나오고 피터지고ㅜㅜㅜㅜㅜ누가안아주면조켓다 흘끔
**보검인터뷰 #꽃보다청춘 #박보검
**토끼 와 박보검..나 사랑 언제까지 줘야해요?
**원 딱히 이유가 있다면 박보검이랄까요...?
**장균 민빠답 진빵❦ (19) 하럴러러럴ㄹ 미치ㅣㄴㄴㄴㄴㄴㄴ 제가 제ㄹㄹ좋라하는 사진인데 이거ㅠㅜㅜㅜㅜㅜㅜㅜ 박보검 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하뷰ㅠ퓨픂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
**원 헠...박보검과 뷔라닛...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aria_bogum

From Twitter

** 끊은 프로 예민러꽃청춘에서 박보검 개섹시 동문이라 행복해요.. 보검선배 하트하트
**보검아파트 뿌셔버려 #G9 #혜택편 #박보검
**게이츠 중콘구해요박보검 이태민은 인간적으로 인간보호 뭐 이런거 지정해줘라 진짜
**보검좋은 한시간이었다 #박보검
**보검인상팍 😞 #박보검
**록망고꽃청춘 페이스북 뉴짤🌼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보검박몽? ㅋㅋ #뮤뱅크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aria_bogum

From Twitter

**보검꽃처럼 아름다운 ㅋㅋ #박보검 #뮤직뱅크
**보검오마이뉴스 #박보검
**보검#뮤직뱅크 새로원 엠씨 #박보검 입니다
**보검애기애기하고? 허허 #뮤직뱅크 #박보검
**보검안녕👋👋👋 #뮤직뱅크 #박보검
**보검막짤 검무룩 #뮤직뱅크 #박보검
**보검잘생기 학생? #뮤직뱅크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BU_J_

From Twitter

**보검까꿍! ㅋㅋ #뮤직뱅크 #박보검
**보검내일이 음 #뮤직뱅크 #박보검
**보검클로즈업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진짜 맛있습니다 #꽃청춘 #박보검
**서진#에드윈 #에드윈팬싸이벤트 박보검과 비슷한 룩으로 연출해봤습니다😃
** _φ(・_・박해진 박보검 류준열 삼덕 취졷 블언블 ㄱㄱ 언팔 삼가 좀 진짜
**수보검 내배우 박보검 믿고 보는 배우 "박보검" 님이 되시길 바라고, 또 믿습니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JOAHS2_

From Twitter

**이키♡053오늘의메뉴 박보검 😗
**보검졸려쥬금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빠리 먹어 싶어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제밌어!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제가 게일 뒤에 있었게든요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트랙이탈했엌ㅋㅋ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기럭지 쩌러 아니지? #꽃보다청춘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theday_haru

From Twitter

**보검엄 신 청 남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메뉴를 고르는 신중한 눈빛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바라볼 때면 모든 게 멈추죠 언제부턴지 나도 모르게였죠 ㅋㅋ #박보검 #뮤직뱅크
**보검엄마 저기서 술냄새나여 ㅋㅋ #꽃보다청춘 #박보검
**보검미친 사람 yeah #박보검
**보검2016 3월호 아스타tv #박보검
**// sad&s/h👀눈이 왜 이렇게 커요 ಥـْـِـِـِـْಥ #데일리보검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soulypp73

From Twitter

**구밍 KayL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라 하려 했는데 무도라닠ㅋㅋㅋㅋㅋㅋ 근데 박보검이라니...? 이 무슨 소리인고!!!
**준호 아가토 아닌거같은데.. 어제만 해도 박보검인지 누군지 막 좋다고.. 중얼중얼
**인해제 비소☆_☆ 난 오늘도 역시나 독서실에 틀어박혀서... 어제치 무도보는중ㅋㅋㅋㅋㅋ 대학을 울오빠가 정해준 선 안으로 가면 박보검 보게해준다는데...ㅜ 이런 슈방 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무도가 재밌는걸.... ㅋㅋㅋㅋ
** ・:*三( o'ω')o나피딬ㅋㅋㅋㅋㅋㅋㅋ박보검개좋아햌ㅋㅋㅋㅋㅋ
**슨박보검 좋겠다 예쁘고 마르고 비율 좋고 키크니까 아무거나 입어도 이뻐서.
**됴♡박보검 송중기도 좋지만 유부남아재 조진웅이 더졸귀탱ㅋㅋㅋㅋ
**에오ㅏ 타시의 800여장의 박보검사진을 어따가 쓰지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LeeSsangGyu

From Twitter

**장BTS8ollow대장균 무얔ㅋㅋㅋㅋ보통 박보검을 많이 알지않아??ㅋㅋ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박보검컷> 샌드보딩 보검이 자꾸 으헉으억~소리내고😂 재밌다아~ 무서울 줄 알았는데 굉장히 재밌어요 또타야되겠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아#너를기억해 란 드라마에 박보검이 싸이코패스로 나왔다길래 주말동안 정주행중. 메인 포스터 보고 장나라랑 서인국의 러브스토리인줄 알고 안봤던 드라마인데 이거 보다보니 그냥 러브스토리는 공중파니까 예의상 뿌려준 양념일뿐 나름 잘 만들어진 추리물이네
**언테스포] 블레이제훈비주얼에 박보검성격의 남자친구가 있으면 좋겠다 생각하지만 있어도 그런남자는 나랑 안사겨줄걸아니깐 그런사람이 내 오빠였으면 좋겠다
**요니둘다 귀엽다~~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솔비 박보검♥ 죠아요
**검의 달160304 뮤직뱅크 출근길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onlyone616

From Twitter

**간 소고기이재훈 vs 박보검
**향저격박보검
**현#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너무 이쁘다.😻😻
**덕 아냐 오빠 빼박 박보검.... 박보검 눈감아
**줍은 곰박보검이 나랑 내살차이나네
**를 몽해두 번째에요. 특정사람한테 특별한 관심 갖는거 / 그럼 첫번째는 첫사랑? / 그럴지도. / #너를기억해 #정선호 #민선호 #박보검 #자캐에게_형제에_대해_묻는다면 #최애에게_형제에_대해_묻는다면
**반동결]뀨머프! 메인트윗 봐져!!! 어...왼쪽이 이현우고...어른쪽이...박보검이고....어른쪽 사진은....어....현검..... 생각하는 것을 멈춘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OGUMMY

From Twitter

**뉴금소니분이 만들어주신 사극합짤인데 미친것같아 사극이라니...... 덕후심장 뻐렁뻐렁⭐️ 출처는 박보검갤러리😊
**unji Park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은 박보검 입덕용 예능인가. 애가 예쁘고, 순하고, 착하고, 형들한테 예쁨받고, 손 끝 야무지고, 흥도 넘쳐 무슨 ㅋㅋㅋㅋㅋㅋㅋ 만화에서나 나올법한 캐릭터야 ㅋㅋㅋㅋㅋㅋㅋ 등도 예쁘네😃
**리❤와 박보검 진짜 잘생겼다,,,,, 사람?
**비박보검하고 이현우 너무구분이안가
**본진 휴덕인데 탈덕위기라 이 얘기 하고 박보검 얘기하면 다들 놀람 평생 본진만 파다 죽을것 같던 애가 다른애를 파다니! 이런 표정이겠지 ㅎㅅㅎ~~~!
**개학전~개학 당일날에 친구한테 박보검 얘기했는데 박보검이 이렇게 파급력이 큰 사람일줄 몰랐ㄷㅐㅎㅎ............ 3월 내로 친구들 만나서 얘기해주면 또 놀라겠찌
**드라마합니다:) 미니밍보검이 잘먹네~ 복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빵덕후 박보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dalgona1234

From Twitter

**드라마합니다:) 미니밍화장하면서 꽃청춘 보는데, 가운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의메뉴 박보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예 터보콘서트에 차태현 박보검 나오나요?
**지 5. 갠작으로 박보검 좋아함
**rown박보검 내사랑♡
**가니팬이다터보콘서트......송중기 이광수에 이어 차태현 박보검이라니..... 둘다 진짜 좋아하는 배운데...ㅠㅠ 차태현...박보검.....ㅠㅠㅠㅠㅠㅠㅠㅠ
**ositive 달고나박보검은 사랑입니다 ♥
**ㅓㄹ박보검 엉덩이 허벅지 진짜 빵떡...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r_sunu_

From Twitter

**니♡헐!박보검잘생김!
** 포지션은 순수함이에요 이모 박보검이 23이랬던가? 망고야 넌 누구 좋아하냐? 망고 네? 저 2D 좋아해요. 이모 2D가 누구야? 연예인이야?
**오르제아 국민 42DA 박보검 존좋 ㅠㅜ
** 결 야 무슨 소리냐 박보검은 울려야 예쁜데
**풍형 잉여킹 그렇게라도 안하면 박보검 못나올것 같아...
**잼 잉여꽃보다청춘 너무 박보검 편애 편집 아니냐
**TORA✨와 미친 최고다... 나 6월 15일생이긴한데 미국에서 태어난거라 사실상치자면 한국에서는 16일생인데 박보검 6월 16일생이야... 나랑 딱 일년차이로 태어났어... 감동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chjg_9

From Twitter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뛰는 보거미 위에 나는 준열이형 고프로달라니까 놀라는 보검이😂 너 형 한테 사기칠 생각 하면 안돼~ 야 형 류준열이야~~~😆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보검굿모닝! 행복 하루 보네요 #박보검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박보검컷> 그 많던 식빵은 누가 다 먹었나 내가 바로 먹보검이닷!! 처음에 형아들이랑 같이먹으려고 가져가는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박보검컷> 난 🍞식빵도 그냥먹지 않지 달걀 올리고 베이컨 올리고 오이까지 올린 뒤 암냠냠 보검이처럼 만들어서 먹어봐야겠군😄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박보검컷> 보검이는 와우와구 먹으면서 고로케 대기 빨리 먹고 싶어 검절부절 더 믾은 시리얼을 먹고 시포요 역시 잘먹는 먹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박보검컷> 조식담고있는 천사😇 조식 화이팅!! 오늘의메뉴 박보검😄 빵 다 내꼬야~💕 잼 챙기는것도 잊지마세요~! 조식 세팅 완료!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동결/메트필독]명수야씻자 아아!!!!!!허류ㅠㅠㅠㅠㅠ박보거뮤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0604Gumhyun

From Twitter

**구르미그린달빛 남주가 박보검으로 채택됐는데 김지원이 여주로 물망에 오르다니..... 음... 안했으면좋겠다ㅠㅜㅜ더좋은게있을거야...구르미그린달빛 근데 왠만해서 잘되긴할텐데..
**공❆박보검 왜 완벽해요,.? 글씨는 좀 악필이어도 되잖아... 헉 상상했는데 넘 귀엽다 꼬부랑탱 두 번 읽어야 알아볼 수 있는 글씨 ㅋㅋㅋㅋㅋㅋㅠㅠㅠ
**노대박보검 미침아 존 나 귀 엽 다 시 발
**코드꽃청춘 이거 완전 박보검 입덕방송이네
**.V계속 관심있던+요즘 관심가는 93남자배우는 유승호,도경수,박보검인데 앞의 둘은 단단함이 있어서 좋고 마지막은 아직 제대로 작품을 본적은 없지만 그냥 생긴게 마음에 든다 응8 남자배우들 다 비주얼 별로던데 얘는 잘생겨서 좋았다
**수보검 아쉬웠지만, 이로써 응팔은 안녕~ 차기작 왕세자님 환영해요~^^ 내배우 박보검 믿고 보는 배우 "박보검" 님이 되시길 바라고, 또 믿습니다
**위한별이될게 8.이상형에 대하여 진지하게 생각해본적이 없습니다. 외모라면 학연오빠, 샤이니 온유님, 박보검님에게서 공통적으로 보이는 이미지에 쉽게 치입니다. 근데 솔직히 디폴트 상태의 한남만 아니라면 막 나쁘지는 않을 것 같아.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chjg_9

From Twitter

**수보검 하이.보검님 주하누나에요 응팔콘서트에서 영상으로만 만났네요 살짝 아쉬웠어요ㅠㅜ 저 자리에 같이 있었어야했는뎅~ 내배우 박보검 믿고 보는 배우 "박보검" 님이 되시길 바라고, 또 믿습니다
**보검의 쏼그래 끝가지간다가 진짜 좋은 영화였지 미친개잼에 조진웅 박보검이라니
**6학번GG이재훈을 좋아하면 파수꾼 보세요 유아인을 좋아하면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 보세요 최우식을 좋아하면 거인 보세요 여진구오빠를 좋아하면 화이보세요 박보검을 좋아하면 너를 기억해 보세요 신하균을 좋아하면 지구를 지켜라 보세요 차승원을 좋아하면 하이힐 보셈
**잼 넘 이기적으로 예쁜 거 같아요 첨에 봤을때 0.01초 박보검ㅁ같다고도 생각했었어요
**4살 슬림미청년 캉가루요즘 쥐아이에프 저장 안 된다?! ㅠㅠ 박보검 태민 대박짤 떴는데 ㅠㅠㅠ
**ui :11. 덕분에 요즘 트위터에 들어오면 보거미의 미소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요... 하아핳ㅋㅋㅋㅋ 박보검 그얼굴로 착하지마!! 쾅쾅 책상뿌숨 실은 집에 책상이없음 숨겨진 티켓팅 고수님ㅠ다음 상경일은 언제인가요?
**나다, 소년사랑하자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gumofmoon

From Twitter

**자몽난 박보검 그냥 그래서 박보검 나온다는 드라마 관심없음
**외쌤 유저 재미도 있고 박보검이 귀엽고...
**만드는기계에장갑넣은곰아 박보검 클났닼ㅋㅌㅋㅌㅋㅋㅋㅋ 저러다가 진짜 누가 보쌈해간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것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박보검컷> 흥보검 재등장💃 덩실덩실~~ 보거미도 신나쪄~~😆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봉ㅠㅜㅠㅠㅠㅠㅜ박보검이랑 아이린ㅠㅠㅠㅜㅠㅠㅠ겁나귀엽다ㅠㅠㅜㅠㅠㅜㅠㅠ
**쑹아 저희 엄마두,,,,,, 재방송 몇번이아 보고..... 이제 박보검은 됐다구... 송중기가 짱이라고....
**♡NE@캡틴이해하면심쿵 아이린&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gumofmoon

From Twitter

**콘 티켓 갈구 백꽃청춘 보고있눈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이야기에 럽미라잇 나와서 1차 내적감동 럽미라잇 끝나니까 싱포유 노래 나와서 2차 내적감동 박보검 미모에 3차 내적감동
**반의반동결]규빠감쟈뭐라고 박보검이 목동초 목동중 신목고 나왔다고? 런 ㅅ발 신목고 갈껄 확률은 희박했지만^!^
**인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운전대 잡은지 3분만에 경찰한테 잡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대 잡은지 3초만에 차 박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박보검=최택 아니냐겈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귀여워
**쓰박보검 현실 택이..
**리아160304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WOW~ 너무 많이 자서 죄송해요😇 계속 잠만 잔것 같아서😅 다음에제가운전하겠습니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장균 민빠답 진빵❦ (19) 헉 방탄제외좋아하는연예인....? 음.. 박보검!!!!!!!!!! 또 누구 있즤.. 김기범 이주형 모델라인더 좋아하구...
**호혜정✌ 요새 박보검좋아들 하니까..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taekyeonie

From Twitter

**검 배우님 어디계세요~~ 제 목소리 들리세요~~??😂😂. #박보검 # 선택 #응팔 콘서트
**,하루160304 꽃을 든 소년 그리고 남자. 얼굴은 애긔미 멍뭉미 풀풀 이었는데, 손은 남자. 갑자기 사진 보다가 생각나서. 보거미는 매일매일 보고 싶어요 #박보검
**이항상 '박보검을먹고싶다' 라고말했는데...
**yuiop아츄를 부르는 박보검.... 존나 마음이 맑아진다
**덕현우와 박보검 진짜 뭔가 성공한 #오메가 같은 느낌..♡♡♡ 막 오메가라는 편견을 엎고 성공한 사업가 같은♡
**이♥박보검이 택이로 쌍문동 친구들에게 보내는 영상 메세지를 보는데ㅜㅜ짠했다ㅠㅠ
**죠아ㅜㅠ셀카자주찍었으면 #류준열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aria_bogum

From Twitter

**t E.태미따라다니는 선미 [J] 6.박보검. 차형사때 제 뺨 때리고간분😊 무슨말이 더 필요할까ㅏ...아아...
**ㅜㅈㅣ꽃청춘 이제야 보는데 박보검 완전 준열바라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 MIN (KANG)박보검 감동 엄청받고 눈물 엄청 많은 스타일이구나.. 보거미가 내 행동에 감동해서 눈물 흘려주면 좋겠다......쿸...
**시와 박보검 진짜 무슨 천사냐
**obobabo류준열 왜 굳이 박보검이랑 헬멧 사이즈 비교해서 머리 큰거 강조하는지 당췌 영문을 모르겠어서 넘나 귀여운 것
**른님뒤지셨습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 대박 드라마화 됨?? 드라마되기 딱 좋은 소설이라곤 생각했는데 헐 개쩌네 완결까지 봐 놀걸 헐 배우도 미친 개 쩌내 김지원 박보검임 미친 시청률 30 찍겠당
**동결 모루옛날폰에. 내가 팠던. 아이도루들.사진이 매우 많다.ㅋㅋㅋㅋ 난 이렇게 생긴.남자가 좋음...ㅎㅎ 최근엔 박보검ㅋㅋ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unniejiyong

From Twitter

**agnolia말 그대로, Feel so good ♥ #박보검
**리아보거밍💕 2 BreakNews #박보검
**보검꽃보다 남자 ㅋㅋ #박보검
**금보검160305 #응답하라1988 #드라마콘서트 #박보검 프리뷰???😂 응팔을 추억하며 멋진 노래 들을 수 있어서 즐거웠던 시간! 쌍문동 5인방이여 영원하라👊🏻
**보검준열 형이 랑 #류준열 #박보검 #꽃보다청춘
**경애박보검 사랑❤❤
**보검미친 사람 ㅎㅎ #박보검 #꽃보다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reply1988dvd

From Twitter

**밍✨(๑•̀ㅂ•́)و✧(나쭈야) ㅋㅋㅋㅋㅋㅋㅋ박보검씨의 인기 새삼 실감하고 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rurununa0616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OGU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OGU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19860925_net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OGU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OGU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OGU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green_930616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OGU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OGU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BOOGU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Magnolia_930616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_mellowboy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JY_4433

박보검 꽃보다청춘 뮤직뱅크 꽃청춘 콘서트 류준열 꽃보다청춘아프리카 터보 꽃보다 청춘 보고미 _1993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