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2:16 ALL

✨ 미세나 ✨윽 강미나 귀여워서 뒤짐 😵 애기 머리에 곰돌이 귀 생겼어 ㅠㅠㅠㅠㅠㅠ
Yankey160313 #프로듀스101 4차경연 #강미나 #김나영 출근길
김상훈 이분 저분에게 다 나눠줌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사진은 있는데.. 쓰레기라 걍 봉인할듯
Sparkling J잌ㅋㅋㅋㅋㅋㅋㅋ 애기 머리봐....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너무 상큼터지는 거 아닌가여....😢😢😢😢😢 #강미나 #인간비타민
♡우주 체고 25등 권은빈♡ 썸미친 강미나;;;;;;;; 개귀야워;;;;;;♡;♡;♡; ♡♡;
파파강미나 진짜 유치원 뭐 행사 있다구 엄마가 머리 예쁘게 묶어준 것 같아ㅠㅠ
Yankey160313 #프로듀스101 4차경연 #강미나 출근길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once0524

From Twitter

껌주까 강미낰ㅋㅋ
Sparkling J💜#프로듀스101 #마이돌 투표💜 🍱 세미나 밥차 줍시다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세미나_이름으로_밥차_주자
Sparkling J🌟#프로듀스101 투표🌟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세미나데뷔하자
유니버스 ::세정♥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투표합시당! 계정 많이파서 되도록 많이 투표합시다ㅠㅠㅠㅠ 6일 남았어요..ㅜㅜ
아미쁠라웕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주결경 유연정 김나영 강미나 응원함니다악
하나에미나1화와 애들 다 실력있다 성격도 매력있고 그냥 젤피가서 셋이 데뷔했으면 지금젤피버스 강미나 김나영 거품 실력없다 김세정 너무 자만한다 내려가겠지 애들 실력은 바뀐적도 없고 성격도 바뀐적 없는데 태도가 너무 달라진거 아닌가요 #프로듀스101
미르감귤나라 공듀 강미나... 를 생각하며 한 낙서ㅋㅋㅋㅋㅋ 미나야 미아내 사랑해 용서해ㅐ

세 번째 토끼4. 강미나 - 일본 아이도루에 흔히 있는 귀엽게 못생긴 스타일이라 오오시마 캐릭터 이상으로 인기 있을줄 예측 못했던 부분 ㅋㅋ 다인원일때는 캐릭터로 인지되기 좋은 얼굴이어야 인기가 있는 것 같다. 다만 안무 수정을 요구했던 듣보 연습생들에게
✨윸님/ゆきP✨강미나 볼살 다 어디갔냐 완전 반쪽이됐네
돜돜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김청하 주결경... 에......... 박시연 김소혜...? 한혜리...? 윤채경...? 이해인...? 으아우어 모르겠다
돜돜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김청하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윤채경 주결경 한혜리 박시연 김소희 기희현 정은우 이수현 강시원 황수연 박해영 정해림 박가을 임정민 강시현
히롯몰라 덕후의귀로 들을땐 강미나 브금은 뭔가 미묘하게 분위기가 다른..
앳치강미나 쎄마넴 직캠만 진심 50번 이상 봄
전 소연프로듀스101 1등 김 세정 2등 최 유정 3등 강 미나 4등 전 소미 축하해💓 나는 세정 이 좋아💓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韓国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rns1212

From Twitter

ლ라로ლ아무리 생각해도 강미나 가위바위보 못하는데~ 하고 한 번에 진 거 넘나 언행일치라 귀엽구ㅋㅋㅋㅋㅋㅋㅋ 언니 가위바위보 잘해 앞으로 애기가 살아가는데 가위바위보 할 일이 있다면 그런 험한 거 하지말고 언니 불러,,, 언니 번호가 공일공~~~~~~~
김꿀물◉♡◉오늘도 요띠미 투표해뗘'ㅅ' #강미나 #김형은 화이팅내새끼들🙏🙈🙏
겜 추천받는다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필수
ლ라로ლ와 강미나 이거 스프라이트 같은 탄산음료 광고 마지막 포즈 같음 걍 존나 예쁘다고
치즈엔딩전소미.한혜리.최유정.주결경.정채연.김세정.강미나.강시라.전소연.김도연.김청하... 맞나 흐린눈 이렇게 호감이라...
안도미키강미나 김소희 최유정 까는 새끼들 진짜 가만안둠
샌주푸리언제결혼할까 고다/나나 ㄱ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ㅈㅓ는 ㄱ강미나 ㅈ조아오

뷔태 좌심실 0호에 사는 산호(멘튓) 미나래ㅜㅜㅜ강미나ㅜㅜㅜㅜ하ㅜㅜㅜ우리미나랑 같은학교라니ㅜㅜ부럽다진짜ㅜㅜㅜ
쿠디19. 11위까지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유연정 임나영 20. 아니 MBK는 어차피 다 합격해있는데 어째서 신파방송? 곧 다시 올라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 아늬.
현✨뭐지 내 아이디 강미나 파서 만든거 아닌데
JANE아이고 강미나 초반에 통통한거 귀엽구로 ㅌㅋㅋㅋㅋ
안도미키와 ㅈㅣㄴ짜 강미나 ㄹ 졸커네
멀리 떠나고 싶은 J-Hyun김세정-최유정-강미나 는 어느덧 MSN 라인 보는듯...큽....
이해인한혜리김다니전소연정채연기희현최유정강미나전소미주결경임나영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chanranmina_101

From Twitter

안도미키본인이 인정하는 프로듀스 ㄹ. 강미나 최유정 정은우 김소희 허찬미
안도미키근데 강미나정도면 프로듀스 top5에는 드는 외모지
~선화컴션~쿨방랑피플 이장프로듀스101.,,강미나,,..넘나 취향저격당해벌ㄹ였다.,,ㅠㅠbb
주나나Ep:8 ❤️강미나 ❤️김형은 #PRODUCE101 #프로듀스101 #Mnet #capture #캡처 #강미나 #김형은
그네❤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정은우 김세정 💛강미나 박시연 강예빈 김청하 전소미
낙향최유정 최고 예쁨, 강미나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ㅠㅠ
미르강미나 찍덕하구 싶다... 그냥 멀리서 출근길 퇴근길 운좋으면 무대도..ㅠㅠ 가끔 핫팩 건내주는 겁나 아련한 찍덕 되고싶다.. 8ㅅ8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chanranmina_101

From Twitter

DEAR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김청하 최유정... 망태기 주섬주섬
✨lune진짜 댓글로 강미나 살빼라고 후려치는 애들 증맬 혐오된다...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는 말에 더 살빠겠다구 입으로 말하는 걸 들어야 하냐고
핑크굔듀님♡ 봄과여름사이강미나좋아요~
✨lune프 보는데 강미나 볼 수록 똑똑한 애구만 역시
윤마루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는 확정이네 거의
고라니강미나 보다보니 존귀네
아이덴티티 ⏳솔직히 내가 원하는 11명 강미나 강예빈 김나영 김도연 김소희 김세정 김청하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UNIVERSE0111

From Twitter

사랑을 프로듀스 전소미 한혜리 강미나!
주나나Ep:8 【강미나】스마일😬 #PRODUCE101 #프로듀스101 #Mnet #capture #캡처 #강미나
팡파라팡팡역시강미나 사회생활 잘하네^^ 낟근데 너같은애ㅠ이뻐하기누하눈ㄷ 잘 모르겟다
로렌나의 프듀 11은 <김도연 박시연 기희현 김청하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특히 도연이.. 아이돌 아니더라도 크게 될것,, 태생이 미인임 저런 스타일은 나이 들어도 계속 아름답다 이영애 전지현처럼 소혜는 너무 귀엽고
나는나루와 근데 십만표 베네핏 아니었어도 강미나 어마어마하네
chang-duk Choi 최창덕#강미나 #프로듀스101 #세월호 #기억팔찌 세월호참사를 잊지않고 기억하는 이쁜 미나양을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강미나양에게 투표~ ♥
[청소]가인 석구님 강미나닮음..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SPROUT_101

From Twitter

[청소]가인 한 넘에쁘ㅏㄷ..석구님 강미나 닮음요
오예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기희현 정채연 전소미 김청하 두명은 머르게땨...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유연정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박소연 임나영 한혜리
눈웃음 유댕황이모 인스타에 올라온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글미넘쳐 ㅠ #프로듀스101 #황인선 #강미나 #김나영 ❤
❄[반동결]표구합니다⚡프듀 찍을 애 정리 내미나 강ㅁㅣ나 김청ㅎㅏ 김소ㅎㅖ 한ㅎㅖ리 박소여ㄴ 김형으ㄴ 황인서ㄴ 임ㄴㅏ영 아 근데 투표방식 바뀜 ㅋ ㅋ ㅋㅋㅋ 하루에 한명 찍으면 표 더 몰리지....
치즈영#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나영 #강미나 #황인선 ㅋㅋㅋㅋㅋㅋㅋㅋ김나영 씹덕터진다ㅠㅠ
치즈영#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나영 #강미나 #황인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나영을 인스타 영상으로 보는건 처음이야ㅠㅠㅠ 감격스럽다ㅠㅠ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cheeze_young

From Twitter

유월의 정오💓최유정 박소연 이수현 박시연 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김청하 김나영💓
✨해령✨은우 데뷔하자!✨✿ 메인트윗 ✿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박소연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예스뚜♡💃잡덕구역💃 💓인피니트 열올수니 💕f x , 레드벨벳, 세븐틴 💞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김소혜 #인피니트 #함수 #레드벨벳 #세븐틴 🏃선팔해주시면 달려가요🏃
✨일번✨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기희현 유연정 김청하 박시연 강미나 임나영 이거야!!
유피 저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소혜 항상 투표하는데 유정이 짱 귀워여요!!
프로듀스 101 황인선 연습생 인스타 #강미나 #김나영 #황인선
정민주아까 티비에서 프로듀스 해서 보고있는데 남자선배가 너무 빤히 봐서 저거 보시냐고 물어보니까 좋아한다곸ㅋㅋㅋㅌㅋㅋㅋㅋ 강미나 제일 좋아하고 젤리피쉬 응원한다해서 하이파이브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학교와서 처음으로 덕밍아웃 했따...ㅎ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cheeze_young

From Twitter

영이정채연은 이쁘지만 성형했공 유연정은 그 전의 이미지때문에 싫고..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데뷔해라😇😇
언니의마음으로♡프로듀스101나 솔직히 정말 <24시간> 가사 일부만 알려줬지만.. 너무 취향 안 맞아서 걱정.. 거기에 강미나 김나영 속해있어서... 본 무대를 어떻게 할 지.. 기대 반 걱정 반..ㅠㅠ
다몽 개인적인 얘기지만 젤피즈 김세정 빼고 다 별로... 나머지 때문에 세정이까지 별로 될 지경 ㅠ 강미나... 첨엔 좋았는데 지금은 넘나 별로... 근데 웬만하면 걍 데뷔 각이라서... ^^
나영에게 박수를#프로듀스101 #젤리피쉬 #순위 #세미나 5등 #김나영 931,084표 3등 #강미나 1,212,720표 1등 #김세정 1,473,685표
Mina, Kang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의 연습생 강미나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bows
블루원밍(피어나는 101)정채연#기희현#윤채경#김서경#응씨카이#김청하#박시연#주결경#유연정#이해인#강예빈 #강시라 #강미나 이 중에서 2명만 골라주세여 추천수 많은 4명 뽑아서 다시 투표 할게여.. 많이 멘션 보내주세여
Mina, Kang 반가습니다~~ 젤리피쉬의 연습생 강미나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bows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Luvly_April

From Twitter

다몽 현실과 타협한 ... 내 마음 속 101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주결경❤ 그리고 임나영 김소혜 김나영 강미나
대만 선배"찡"의 칭호는 아무나 붙여주는 거 아닙니다. 소혜찡과 소미찡만 찡을 붙입니다. 내 마음입니다. 8일중에 소미찡은 4일투표 소혜찡 1일투표 정채연 1일투표 강미나 1일투표 마지막날은 다시 소미찡이나 소혜찡 중에 한명 투표해야지
핑퐁 ☄강미나 3등??????????????ㅜㅜㅜㅜ????? 사랑아 미나해!!!!!!!!!!+!× 벽뿌심
Mina, Kang 네 감사합니다~ 젤리피쉬의 연습생 강미나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bows
현애프듀 101에 젤리피쉬 네명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원식 실트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연습생인줄
하이파이브하고온구름운아아아 프듀ㅠㅠㅠ전소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데뷔하자아ㅠㅠㅠ
착한말 Diet B:o 강미나 왜?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papas3641

From Twitter

구구(세정프로듀서^^)어차피 데뷔는 김세정 ㅋㅋㅋㅋㅋ 어차피 데뷔는 강미나 ㅋㅋㅋㅋㅋ 어차피 데뷔는 김나영 ㅋㅋㅋㅋㅋ 젤피빨이고 뭐고 엿머거라
높새, 세정강미나!!!!!!!!!!!!!!!!! 사랑해!!!!!!!!!!!!!!!!!!!!!
핑키의 PINK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 5 김나영 6 주결경❤ 7 김도연 8 9 정채연 10 유연정 11 임나영 내새끼들 살아남았구나ㅠㅅㅠ 데뷔해♡♡
강미나투표해
Sparkling J엠넷이 1픽으로 바꿔도 전 세미나 다 투표할겁니다 내새끼들 한명도 빠짐없이 다 데뷔시킬 거에요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프로듀스101 #세미나전원데뷔하자
이이칠프듀..나 며칠전에 수업때 강미나 닮았다는 소리 들음 난 누군지 모르고 당황스러워서???이러고 있는데 조원들이 다 헐!!대박!!이래서너무 당황스러웠다 사진 얼핏 보니까 닮은건 머리묶은거밖에 없던ㄷ데..친구한테 말하니가 누구눈이 그렇게 삐엇냐곸ㅋㅋ ㅋㅋ
김나막김나영 강미나 탑텐 든게 개그아니야?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stay_with_27

From Twitter

정 은제발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김세정 김도연 강미나 황인선 님 김청하 한혜리 주결경 임나영 데뷔좀여ㅠ
모르는사람최유정 김청하 김다니 박시연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김도연
아이덴티티 ⏳7번의 투표 할 수 있네 강미나 강예빈 김나영 김소희 김청하 정은우 한혜리 해야겠다 나머지 애들은 인기가 많아서 굳이 할 필요 없을 것 같고
@jamong_0114_ 계옮중 라망 + 강미나
⚡첸찡찡\^﹏^/⚡점점 나의 최애들이 늘어가고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김소혜 한혜리... 어떠카지 나..
호구 해달대...미친.... 강미나.... 미나..... 미나랑 내가 만날 수도 있겠구나...... 존나 황금 인맥은 어디서 나타나지 했는데 아부지 댑악이셔요..... 존경합니다....... 강미나 사랑해..... 데뷔하쟈............
호사를 즐기는 이여사강미나,유연정 화이팅 #프로듀스 101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pp_406

From Twitter

momojellyfish❤️❤️❤️ 김쇠정💙 강미나💛 김나영💜 축하해👏🏻👏🏻👏🏻
막콘(곽션)B구역!강미나 최유정...흐르ㄹ브흑흑호ㄱㄱ.ㅎ.ㄱ...ㅠㅠ규규ㅜㅠㅠㅜㅠㅠㅜㅠ아너무귀여워ㅠㅜㅠㅠㅜㅜㅠㅜㅠㅠㅜㅠㅠ
꾸료르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한혜리 박시연 정채연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이해인 이 원하는 데뷔조임,, 괜차나 다들 20위권 안에 들었어! 잘해써!!!
내 희망 라인업 -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김청하 유연정 주결경 임나영 이해인
집수니탈출ㅋ 난 나이만친구인 김세정이랑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주결경 강미나 이 좋던데
유니버스 ::세정♥내 최고 자랑거리 빅스,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닉♥유꾸솔7가 강미나 등수 노납득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_ardentlove

From Twitter

덴잘큐땡큐내 개취 데뷔각인 애들은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세정,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정은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청하는 진짜로... 소속사 돌아간다 하더라도 꼭 데뷔했으면 M&H는 저런 보물을 왜 숨겨둔건지...
팽챠뉘 (a.k.a 우츄우노 오미야게김세정 1등 최유정 2등 강미나 3등 전소미 4등 모두모두 수고했어요 빠샤..
부끄곰여러분 강미나투표부탁드립니다
눈세정제아 세정아 1등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축하해 진짜 무조건 데뷔각이다 아 너무예쁘고착하고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최유정 데뷔각이다♡
아셀✨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 5 김나영 6 주결경 7 김도연 8 김소혜 9 정채연 10 유연정 11 임나영
Sparkling J세미나 전원 11위권 + 세정이 두번째 1위 축하해💕💕 너희의 팬이라서 행복해 고마워 사랑해😘😘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세미나사랑해
치훈쌤이 심장폭행해요[앵무]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정채연 김도연은 진짜 데뷔 각이당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y_e3e

From Twitter

✨ 미 경 3위 강미나 2위 최유정 1위 김세정 !
SoY Kelby강미나 1212720표💕
돌담길봄애기탱연근♡데뷔제일유력 순위발표 1위 젤리피쉬 김세정 147만표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28만표 3위 젤리피쉬 강미나 121만표 4위 JYP 전소미 120만표 #갓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2관왕
[반동결]므꺄젤피즈 사랑스럽다 진짜ㅠㅠ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꼭 데뷔하자ㅠㅠ
슬로건나눔취소됐어요ㅠㅁㅠ/스타11등 임나영 10등 유연정 9등 정채연 8등 김소혜 7등 김도연 6등 주결경 5등 김나영 4등 전소미 3등 강미나 2등 최유정 1등 김세정 35등 이수현
리얼충 R님 ㅏ 강미나 4위.. 맘에안듬
DoDooo정말 너무 고생했어 미나야 ㅠㅠ.. 다음엔 꼭 2위까지 올려줄게!! #강미나 #갓미나 #강귤 #젤리피쉬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laronim

From Twitter

제주도 가는 안님<프로듀스101> 2차 순위발표 1위~11위 명단. 김세정 젤리피쉬 최유정 판타지오 강미나 젤리피쉬 전소미 JYP 김나영 젤리피쉬 주결경 플레디스 김도연 판타지오 김소혜 레드라인 정채연 MBK 유연정 스타쉽 임나영 플레디스
(ToT)강미나 뭐 했다고 3위지
DoDooo아쉽게도 3위했어요 ㅠㅠ.. 2위까지 꼭꼭 올려주고 싶었는데.. 미나야 너무 고생했옹.. #강미나 #강귤 #젤리피쉬 #jellyfish #PRODUCE101 #프로듀스101
[반동결] 햄치봉선1등 김세정 3등 강미나 5등 김나영 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젤피언냐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나나1~3등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PRODUCE101 #프로듀스101 #Mnet #capture #캡처
돌담길봄애기탱연근♡데뷔제일유력 순위발표 1위 젤리피쉬 김세정 147만표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28만표 3위 젤리피쉬 강미나 121만표 4위 JYP 전소미 120만표 #갓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드림1위 - 갓 세 정 2위 - ❤️1,286,447표 최유정❤️ 3위 - 강미나 4위 - 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iamduckoo

From Twitter

[원식오빠is뭔들] 라별✡ 1.3.5위래여. 순서대로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햇님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프로듀스 101 연습생 순위 발표💌 11위 임나영 10위 💓유연정💓 08위 💞김소혜💞 05위 김나영 03위 강미나 02위 💞최유정💞 01위 💓김세정💓 꺄르르르 축하해ㅠㅠㅠㅠㅠㅠ 애두라ㅠㅠㅠ
3월백수@조이버1등 김세정 젤리피쉬 2등 최유정 판타지오 3등 강미나 젤리피쉬 4등 전소미 JYP 5등 김나영 젤리피쉬 6등 주결경 플레디스 7등 김도연 판타지오 8등 김소혜 레드나인 9등 정채연 MBK 10등 유연정 스타쉽 11등 임나영 플레디스
내애기들💛 1등 김세정 1473685 2등 최유정 1286447 3등 강미나 1212720 4등 전소미 1201490 6등 주결경 885556 7등 김도연 841749 9등 정채연 696808 10등 유연정 684660 11등 임나영 665898
모르는사람유정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장하다 십만표도 안받았는데 투표로만 강미나 이겼네 장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돌담길봄애기탱연근♡데뷔제일유력 순위발표 1위 젤리피쉬 김세정 147만표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28만표 3위 젤리피쉬 강미나 121만표 4위 JYP 전소미 120만표 #갓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vampiro12x2

From Twitter

배키맘 하에리 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기억이 안남니다 7. 김도연..? 김씨가 맞나
김세정미나야아아아아!!!!♡♡ #강미나
시럽많은 핫케잌11위 스톤나영 10위 유연정 9위 정채연 8위 김소혜☆ 7위 김도연 6위 주결경 5위 김나영☆ 4위 전소미☆ 3위 강미나☆ 2위 최유정 1위 김세정☆ 소미야ㅠㅠㅠ울지마ㅠㅠㅠ세정아ㅠㅠㅠ축하해ㅠㅠㅠ
아이스크림04-전소미 03-강미나 02-최유정 01-김세정
레몬은우✨4 전소미 JYP 3 강미나 젤리피쉬 2 최유정 판타지오 1 김세정 젤리피쉬
애초에 너랑은 근본이 달라.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예요!
래니프로듀스 101 2번째 순위 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도연 8등 김소혜 9등 정채연 10등 유연정 11등 임나영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myjsoul

From Twitter

별빛곰젤리★젤피 아가들 순위★ ☆1위 - 김세정☆ ☆3위 - 강미나☆ ☆5위 - 김나영☆ 라비오빠도 자랑스럽고ㅠㅠ 아가들도 자랑스럽고ㅠㅠ 오늘은 그냥 한마디로 못자는 날이다ㅠㅠㅠㅠ 오열
유아#프로듀스101 #PRODUCE101 11 플레디스 임나영 10 스타쉽 유연정 9 MBK 정채연 8 레드라인 김소혜 7 판타지오 김도연 6 플레디스 주결경 5 젤리피쉬 김나영 4 JYP 전소미 3 젤리피쉬 강미나 2 판타지오 최유정 1 젤리피쉬 김세정
❆ 숄찡 ❆<프로듀스101 2차 순위> 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주결경 7위 김도연 8위 김소혜 9위 정채연 10위 유연정 11위 임나영
불쌍한 더클을 콘서트에서 만나주세요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운이좋은✨❤️5위 김나영 3위 강미나 1위 김세정 젤리피쉬 대다네👍🏻
순딩이 오월11위~1위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10위 스타쉽 유연정 9위 MBK 정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7위 판타지오 김도연 6위 플레디스 주결경 5위 젤리피쉬 김나영 4위 JYP 전소미 3위 젤리피쉬 강미나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위 젤리피쉬 김세정
아야 is 뭔들강미나 3위씩이나 되는거 진짜 노이해인 부분ㅋㅋㅋㅋ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SparklingJ_96

From Twitter

만두얌얌!1.김세정 2.최유정 3.강미나 4.전소미
Shah#프로듀스101 3등 - 강미나
❄김또밤❄ 헉 다해이다 강미나 정채연 데뷔해랑
도연맘 *ฅ´ω`ฅ*🌸 김도연 정은우 김세정 최유정 임나영 안예슬 주결경 유연정 기희현 윤채경 전소미 🌸 🌹 김청하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강예빈 이해인 한혜리
제주도 가는 안님<프로듀스101> 2차 순위발표 3등 젤리피쉬 강미나
Shaytyen(샤이티엔)160311.프로듀스101. 3위 강미나 #PRODUCE101
✨해령✨은우 데뷔하자!✨미나 3등인가요! 잘했어ㅠㅠㅠㅠㅠㅠ강미나ㅠㅠ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vampiro12x2

From Twitter

뉴 티거강미나 3위 그럼 최유정이 2위네
보름달강미나 3위
Rotale3위 젤리피쉬 강미나
ㅈㄴㄱ소미랑 강미나 몇표차이져
불쌍한 더클을 콘서트에서 만나주세요미나 3위 ㅠㅠㅠㅠㅠ 잘했어 ㅠㅠㅠㅠㅠ 강미나 오구오구
해오름달 열이틀강미나엿구나..
프리펄 강미나3등?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misena_6

From Twitter

싸E버거강미나 3등이네ㅋㅋ
지금 부승관(세덕 3등이 강미나
BELLA 벨라3위 강미나
후추강미나 등수 나왓어요??
Sono ragazzo응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프리강미나♡사랑해
기옥이모(꾹맘)나는 소미랑 청하 좋고 유정이 넘 잘하는 거 같고 소혜는 귀엽다 열심히 해서 좋고 강미나? 쟤 옆에 앉은 노란머리 언니 존좋,,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SparklingJ_96

From Twitter

NAROHOYA3 강미나 2 김세정 1 최유정
¿강미나 해라
체리3등 강미나갹이라니까ㅏㅏㅏㅏ
두근두근 마음강미나 개ㅐㅐㅐㅐㅐㅑㅐ싫어
짱이야♨베네핏 얘기했으니 강미나일듯
강치강미나 일등가자.
모르는사람아 대박 강미나 1위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유정이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SparklingJ_96

From Twitter

❦예지앞사_비즈❦ 아 방금 서미가 4등돼따 1등은 갓세정이고 왠지 2등에 강미나일듯
쏘혜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빼박
김망개 (주중에는 거의 못들어옴)1등 김세정 2등 강미나 3등 최유정 삘
뚜뚜뚜뚭뚭뚭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끝
두덩이강미나 3위 안인 것도 노이핸데.. 노래하는 걸 들은 적이 없고만....
블루소다김세정 1등 강미나 2등 최유정 3등이다
띠용강미나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UNIVERSE0111

From Twitter

이건 강미나, 최유정의 성장이 큰 듯
❆ 숄찡 ❆강미나 귀엽긴 한데 실력이나 이런 거 솔직히 잘 모르겠음...ㅜㅜ
세훈이네 애기 다짱ㅋㅋ아시방 강미나 십만표 전나빡쳐
불쌍한 더클을 콘서트에서 만나주세요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순위는 아직 안 나와써
강미나 진짜 개별론데 왜 순위가 안 떨어짐?
김얍강미나 2위까지 가능가? ㄷㄷㄷ
디애나의 개김세정.강미나.전소미.최유정 1등후본데 여기서 1등정해지면 나머지가 걍 2.3.4.등이네 ㅋㅋㅋㅋㅋㅋ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soyon_twt

From Twitter

GRRR우리소미가 4드유ㅠㅠㅠㅠㅠ 강미나 3등이네
우인삼강미나때문에 소미가..
DAN헉 강미나..너무 예쁜...
11권의 타누강미나 피부 대따 좋다
제주도 가는 안님개인적으로 4위 전소미 3위 강미나 2위 최유정 1위 김세정 봅니다.
[태은이의]입술도둑아 강미나 진짜 전나 귀여웤ㅋㅋㅋㅋㅋ
Premium.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최유정아닐까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honeybeheart

From Twitter

04위 강미나 03위 최유정 02위 김세정 일 듯
눈꽃갑니다 니모(๑❛ᴗ❛๑)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순일거라 본다
※메인트※ 키와노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최유정 < 이 선수대로 1234등일 거 같은 예감이
ㅡㄷㅏㅡ시ㅡ울엄마 최애- 강미나
눈꽃 영상회 가는 큥찌빠 사랑슝이❤️우리반에 강미나 닮은 애 있능데... 넘 조아ㅠ
kurt강미나 돼지
바닐라김세정 강미나 전소미 최유정 순서 같은데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dammittw

From Twitter

제주도 가는 안님최종 4인.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최유정
쿹하라능 쿹쿹갓세정이 1위고 2위가 강미나 3위 최유정 4위 전소미 일꺼같다.
ㄴㅉ1김세정 2강미나 3전소미 4최유정
SoY Kelby강미나 사랑한다
우인삼무조건 강미나 2등
MOND김세정 강미나 전소미 최유정 같음
(3코 일 카노죠) 동치미✨강미나 1등각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stay_with_27

From Twitter

체리강미나 십만표 받아서 3등각
김삼스타2등하는거아님 강미나?
아이힌트10만 베니핏이 순위변동을 일으킬테니 강미나 전소미 최유정이거나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가 아닐까 싶은데
강미나 다이어트 했다며
김삼스타아 그러고보니 강미나 10만표 받았구나
차누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이거 개삘이야
뉴 티거1위 갓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순서일 듯?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I0Ikm

From Twitter

변냥1위 후보 4명 공개한다고 두구두구 하고있는데 강미나 혼잣말로 와 무섭다~ 하고 하품해버림ㅋㅋㅋㅋㅋ
힘차게 나아가는 함미강미나 싫음
뚜뚜뚜뚭뚭뚭강미나 주춤하다가 소미자리 꿰찼다고... 줄줄
의도치 않게 멘션스루가 잦은 샌애긔강미나 존나 갑툭튀..
파파어떡하지 강미나 너무 조아요...
무대인사 가는 프링이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정채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쁘다ㅠㅠㅠ
제리뽀강미나 4등하세..지난번 포지션평가보고좀 실망함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fate123zero67

From Twitter

아 강미나 머리 개씹덕 진짜 ㅠㅠ
♡명수데이♡맞네 전소미최유정강미나김세정
뉴 티거이번이 강미나 같은데
다이빙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김세장
소SI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예상중
설향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4명이네
벼 리강미나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yesddoo_IFRSP

From Twitter

ㅌㄴㅂㅅ(파니_예능한다) 3명이오 갓세정 강미나 김나영
띠용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이렇게 아니냐
7:1]란1세정 2유댕 3소미 4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4명 남은듯?
니니며니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이렇게 4명아님?ㅋㅋㅋ
블루소다강미나 최유정 김세정 아 누구있지
ʚ솜드리ɞ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꺄학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kancmina

From Twitter

겅◢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10시까지 이마트로 가라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최유정 요렇게 될려나...
✨언텔톨리✨1~4등 너무 뻔하쟌... 1등김세정 2등 강미나 3,4등 유정이랑 소미랑 두고 싸울거같은대
22시 이후로 트윗은 잠결에 쓰는 것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명큐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순
제로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인데 존나 여기서 36등이 있다고요?ㅜㅜ
배키맘 하에리김세영 강미나 전소미 최유정 남았습니다.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SparklingJ_96

From Twitter

쁘띠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좁혀졌네
7:1]란강미나 유댕 소미 세정
콩이♥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이렇게 넷인가 그럼? 누구있지.......
떨지마 니아야4명이 강미나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이겠지
ㅇㄴ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얘네 남았나?
차누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남은 4명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iwbcmmn0329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DoDooDoooo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DoDooDoooo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stay_with_27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go2002asd1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kimrsejeong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way_no_shana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Pro_Dliber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shaytyen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cjdcns123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yhr11401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SparklingJ_96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moraa0527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moraa0527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젤리피쉬 sg_fuck_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