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Posted by 마리쉐
2016. 4. 3. 21:10 ALL

****** 난 큐브는 있으면 먹지만 굳이 취향은 아닌데 이건 조아.. 크림치즈 넘 조음 ㅠㅠ 뷰드러웡... 좀 남으면 아이비에 얹어머그면 댈거가타..ㅠ
******오늘 아이비 롹시 마지막 공연이었구나. 아이비 진짜 다시 본 공연이었는데.. 그덕에 위키드까지 기대하며 예매했고!ㅎ 아 시카고 보고싶다ㅠㅠ 빨리 또 올라오길 바라며... 근데 올핸 라인업 다 차있으니 내년을 기약해야하나ㅜㅜ
******<작품 소개> IVY :차원이주때문에 부모없이 홀로 남은 아이비의 시간여행이야기. ※특이사항 -메르세차원을 배경으로 한 소설중 가장 시간대가 앞섬 -아이비의 1인칭 시점으로 진행함. -이능력이라곤 쥐뿔도 없는 주인공 ...
******아이비 모티브가 오페라의 유령인데 그럼 저 밝디 밝은 아이가 유령이고 지하에 크리스티나 끌고가고 마지막에 천장 샹들리에 떨어트려서 사람들을 죽인다는 거야?
******시드니가면 뭔가 재미있는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아아 블번도 나쁘지 않았지 아이비있을땐 좋았는뎅~대만가야지ㅠㅠ아이비쩨쩨보고싶다... 아이비같이 좋은 친구가 생기면 좋겠다~
******아이비이불킥
******아이비 나이트☆피버!!!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deerhorn123

From Twitter

******아이비☆나이트☆피버
****** 방ㅁ1방ㅁ1방ㅁ1경...?????????¿ 아이비케이 기업은행 오케바리~~~^^
******"난 포스터 3개랑 파일이 있어."..아이비는..뭔가..오글거려..
******아이비랑 카테리나랑 엘리노어랑 신아 보고싶다
******아이비 잠깐 봐주고 읻ㅅ는대 포스터 다 훔치고 십다
******당장 탐라는 빨리 읽어야겠고 영상은 길이가 기니까 마음글 해두고는 까먹는것의 반복으로 영상 올라온거는 한번도 안 본듯.. 나 아이비 영상 본적 있기는 한가ㅋㅋ큐ㅠㅠㅠ
******아이비와 딸기잼의 조화는 환상이었다!

******tas 영상 다시 보는데 확실 내 취향 할리 목소리는 역시 이때의 할리인 거 같다..지금 할리 목소리보다 약간 늘어지고 덜 활발하다고 해야하나..아이비도 이때 목소리 넘나 취향인 것..ㅠㅠㅠㅠㅠㅠㅠ
******음 아이비트리오 실사 일러스트 원본으로 이벤트 하면 가져가실 분 계실까
****** 아이스크림 아이비 멘토스 육포 몽쉘 꽃게랑
****** 아, 아니. 아이비는 아니고... 가장 예쁜 사람이면. 디아.
****** 로잘리는...줄창 말하고 있잖아. 아이비......
****** 요기는 다이칸야마에 있는 아이비플레이스에요😃
******동생이 하복을 아이비에서 맞추면서 잔뜩 가져왔다ㅠ 새로운 책자와 포스터와ㅠㅠㅠㅜ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TheWinter_KAI

From Twitter

****** 아이비 bbbb
******아이비 글린다라고? 음…….
******아이비 오너님 계실 세개예요 웃ㅅ음
******아이비 단발인데 문득 사퍼 미아 생각나는 것
******....아이비로 하나찾기 엔비 하는데.... 찬스타임 끝나고 까마귀 날라갈때 눈웃음 치는게 정말 무섭다....
******할리퀸이랑 포이즌 아이비 보고 싶다 둘이 케미 좋은데
******욜 하복두 아이비에서 사겠다~~! 아이비 문자주셔서 감사함다 브마 받으러가야지

******맞아 아이비 한마디 ... <<이어서 흑막같아 요러고 있었어요
******아마맞아 저거 합발날때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비걔한마디암것도업ㅈㄵ난아요 제가신청서낼때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빼놓고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비 팬텀 왜캐 바보같앜ㅋㅋㅋㅋㅋㅋ
******아빠엇을때 마트가서 아이비 두개 사와야겠다 전맛
******꿈왕국 표지에 아이비 포스터... bbbb....
******저 일부러 아이비 쌍놈 만들려고 노란문 골랐는데......
******역시 참보다는 아이비가 훨 맛있다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reallysuki

From Twitter

******근데 제 아이츄 오시그룹은 천천 요즘은 아이비도 좋구
******#EXO #엑소 #exok #exom #exol #엑소굿즈 #엑소앨범 #엑소포토카드 #으르렁 #늑미 #마마 #네이쳐 #포스터 #아이비 #굿즈 엑소굿즈대처분합니다 사진참조해주세요 #자동트윗
******포이즌 아이비................................
******오혿ㄷ 무광코팅제,서페이서,아이비벨러,자석,사포 주문양식 넣었다! 이제 점토랑 아이소핑크,헤나,핀바이서,장갑,마스크,텐션,$.. 남은 건가..!
******오늘 간식은 커피와 아이비 크랙커에 귤잼
****** 그래도 대충 아이비 브릿지는 되지않겠니
****** 잉??? 엘리트나 아이비나 그런데서 사는거 아니야??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yamiyami___yam

From Twitter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메런 아이비트리오 마블 퀵실버/비전/가오갤 나루토 7반 헌터x헌터 주인공 4인방 + 히소카 역전재판 오도로키/아야메 드림웍스 잭/히컵 디즈니 아리엘/유진
****** 난아이비케이기업응행...
******전 아이비에 뭔 잡지에 세븐틴이 있는걸봤는데도 가져가도 되냔 말을 못한 인생 실패자입니다
****** 샌디E나 아이비E는 8코어16쓰레드 이런 막 제온 말하는거야 소켓도 2011임
******엘리 아이비랑 마트료시카 후드 팔면 3.0은 나오나
******저스티스 2권보니까 다시 화가난다 표지에 당당하게 있길래 샀는데 분량 뒤표지에 있는 아이비보다 적음 나노분자임
****** 준면이가 아이비 화보에서 신은 운동화 르꼬끄거에요!! 포치벨크로 실버요!ㅎㅎ 메세지로 제보드렸는뎅 못보시는 것 같아서 다시 제보드려요 ㅠㅠ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bigmouth_zeta

From Twitter

****** 당연하죠. 이제 아이비의 장미는 아니지만, 그래도 여전히 장미라구요. 예쁘고 똑똑하고, 독한. 나도 당신이 바보처럼 삽질 그만하길 빌어줄게요. 친구.
****** 뭐, 굳이 따지면 다들 엉망이었지만. 로잘리 선생님은 맨날 그런 얘길 하고 다녔잖아요, 여기 일이 끝나면 아이비 씨를 만나러 갈 거라고. 언제든 미련을 놓고 가버릴 것 같으니 다들 걱정한 거겠죠.
****** 되게 오랜만에요... 엄마랑 아이비는 나왔는데... 살고 싶다고 하니 그냥 바로 사라졌어요. 오늘은 스튜네.
****** 그런거 같애! 아이비 교복 매장에 각각 멤버 1명씩만 있는건가봐ㅅ
******우리 동네 아이비에는 이씽이 교복 마의가 잇숨니다,,'ㅅ'💕
******요즘 아이비만 앓는데 스피님은 리베르 오시다요….. 반 최애다요…
******아이비가서 책지달라가ㅗ하면 줘 ,, ?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oscuridad_4

From Twitter

******동생이 언니 이번책자래 하면서 아이비책자를주고방으로갔고 나는 첫페이지를 넘기자마자 죽었다
******우리 동네 아이비엔 있는지 모르게따..아이비 가본적아 업써서;ㅅ; 엄마한테 미리말해놨다..내년에 나 아이비꺼 입는다구...
******RT venessa_chunRT flutter_hun0412우리동네 아이비에 백현이가 입은 교복 마이 있어여 ㅠㅅㅠ 진짜 어깨 넓다는거 한번 더 실감했구여.. 겁나 큼!현이 상상하게돼...🙈🙈
******담 아이비 이벤 누구올가
****** 근데 그때가 아이비 넘어서 하스웰 나오던 시기라 근본적으로 클럭 아무리 올려도 ipc가 답이없더라
******오머야 신또노동요에 아이비립잇어... 우럭우럭
******흑... 그래... 리스가 청혼하면서 꽃다발 주면 아이비가 꽃 한송이 뽑아서 꽂아주면 되겠다.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AkaAi_kiraA

From Twitter

******뭐였지, 부토니에의 유래가 어디서 온거였더라. 신부가 가진 꽃을 꽂아주는거였나.. 아.. 아이비가 리스 정장에 꽃 꽂아주는거..... 둘이 춤 좀 춰....
******연주 끝나자마자 그거 들고 아이비에게 바쳤으면. 이걸하려고 리스는 자기 연주 자리에서 아이비의 자리까지 누구의 도움도 없이 지팡이만 짚고 가기위해 수백번 연습했겠지.. 걍, 당신이 내 연주를 들으러 와주어 감사하다는 의미로.
******아 맞아 아이비랑 리스로.. 리스가 자기 연주회에 아이비를 초대해서 연주회가 다 끝나고 보통 무대 뒤로 나가는데 리스가 그 날은 아이비에게 바로 직진수인되어서 갔으면 좋겠다. 보통 관객 ? 이 꽃다발 준비하는데 연주하는 내내 피아노 위에 꽃다발이 있고
******<마음에 드는 대사> 1.아이비 "....고립 맞지.. 이제 돌아갈 곳이 없는데 갈 곳.... 아니 있을 곳마저 없어졌어. 뒤로 돌아갈 수없는 길을 그것이 맞는 길이라 억지로 믿으면서 걸어왔는데 앞이 막다른 길....이 되버린거야." - IVY 에서
******포이즌아이비 소림이랑 할리퀸수림 좀 누가 그려달라
****** 솔직히 대놓고 섹슈얼한 장면.. 커다란 꽃 위의 포이즌아이비라니 그냥 그거아니냐!!싶음ㅋㅋㅋ
****** 우마서먼이었음??? 졸라 어릴때 배트맨 슈퍼맨 이름밖에 모를때 티비에서 하길래 봤어ㅋㅋㅋ 나도 그 장면밖에 기억안나 걍 전체적으로 스렉이였는데 진짜 그 장면이 내 뉴런을 일깨우는 섹슈얼한 장면이어섴ㅋㅋㅋ 포이즌아이비 존나 이뻤음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921amm

From Twitter

******아이비가 되고나면 그다음의 일들은 기억나지 않았어
****** 포이즌 아이비하면 예에에에전에 어릴때 봤던 영화가 생각남 포이즌 아이비가 엄청나게 커다란 꽃에 앉아서 로빈을 유혹하는데 로빈이 홀려서 입맞춤했더니 중독되어서 입술부터 검은 거미줄문양이 퍼지던..그게 되게 섹슈얼했는데
****** 걔요....엄한사람 속 긁어놓는 아이비 며ㄱ살
****** 나두 마니 죠아해 88ㅁ88... 아이비 기본이 어느정도 스킨슈ㅣㅂ을 넘으면 거리를 두는 거니까요! 은서가 은화에 대해서 어케 말하는지에 따라서도 갈릴거구..!
******초면:왜 안자 아이비...아아니 아이비군ㄴ이구나
******맞아요 토루님ㅁ도 아이비 젤 첨에 봤을ㄹ때 여캐인ㄴ줄..알았어...
******ㅏ이비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pepepegle

From Twitter

******이때 아이비 사진만보면 심장이 간질거린다. 난 너희가 처음이었고, 지금보단 좀 더 어리고 여린 느낌이기에.
****** 동공지진 은화꽃잎갯ㅅ수가.... 어ㅐㄹㄹ케 안쓰러워요.... 아이비 장미 안뺏길것같아요 그 원체 악력이 세고 하니까..!대신 은화 손 잡아주고 손등 가만히 쓸어줄것같은!
****** 아! 지니어스랑 가쿠란 파카도 좋아! X하기 전엔 아이비 마제를 지지했다면 지금은 애매해진 정도?
****** ㅅ세상에 최고야 ㅠㅠㅠㅠㅠ아이비를 챙겨준대요...ㅠㅠㅠㅠㅠ 아이비는 멘탈 튼튼해서 넵모처럼 계산하는데는 최소 6~7장일것같은데 총괄님 얼척 어지간해서는 꽃 안꽂으려 들고 마지막ㄱ에 다 되어서야 꽂을듯해요 8ㅆ8
******내 카이카이는 레퀴스미랑 제널레퀴, 길티홀리인데 아이비랑 마제가 이쁘다
****** 핫 감사해요~!!💕💕💕💕 은화도 좋아하는사람이생기면 행복해졌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저 은화 아이비나 인간씨 관캐일줄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ㄱ그거...은화 넵모에서 쎄게 데이고 그러는ㄴ거 아냐...8ㅁ8.... ㅈ조와요 손꼭잡ㅂ구 가쟈!! 아이비가 괜찮다면ㅅ서 자기가 꽂아서 안심ㅁ시켜줄ㄹ거야요 ㅠㅠㅠㅠ 그리고 데미지를 입게 되는데...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Hamel1127

From Twitter

****** 글씨를 찬찬히 읽어내리다 고개를 끄덕인다. 많이 흉해보이겠지. 아이비는 나에게 언제나 익숙하지 않은 단어를 가져와요.
******주인! 아이비 숄더링 시켜줘잉 ㅠㅠ 수냉을 달아주든가... 흐규흐규 congerrrrr_bot
******아이비는 이대로 이브커 계속 굴릴거야.... 유ㅂㅋ리는 모르겠고..... 여튼 이브커 나오면 거기다 계속 굴릴거다 둠칫
******아이비를 보기 전ㄱ까지 코코로 오레노요메... 물론 지금도 오레노요메
****** 아냐 치일ㄹ리가 없어요... 짜게 싣은ㄴ눈으로 아이비를 본다
****** 아이비가 했던 상냥한 말들이야 다 위선이니까요...!위선으로 시작해서 위선으로 끝낸... 은화는 여길 나갈 기회가 더 많은 일반인이고, 밖을 이미 경험하고 했다는데서부터 많이 질투하구 시작ㄱ헤써요...
****** 아이비도 은화 마니마니 조아해88ㅁ88아이비...은화가 자기 질투했다는거 듣고 당황스럽고 근데 기분좋고 그랬을것같아요... 자기가 시기하던 사람이 자길 질투하고 있ㅅ었다니까..!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0412_1007

From Twitter

******아이비 팬텀...느낌 < 플레이 전 플레이 후>
****** 그 걔...시나몬이랑 아이비..!
******개인적으로 아이비 팬텀 인상 플레이 전 - 뭔가 음침하고 사악할것같다 플레이 후 현재 - 귀여운 바보같은 기분...?
****** 아이비케이였나. . . .무슨 기간중에 하면 무룐데 아니면 이만원인가 내야 해주는 ㅏ걸로 알고 이써유...
****** 오늘도 rt 감사합니다😊 ㄱㅈ로만 거래합니당 ^-^ 문의는 디엠으로만 주세요 루시 팬더 1.8 빅터 전령사/눈정 0.8 샬럿 아이비 0.3
******가족도 가족인데, 주변인물을 많이 양산해냄.... 람이 같은경우엔 세 자매나, 릴리도 삼촌의 지인의 자식 아이비 썰이나, 미구네들도. 미구의 지인의 가족 설정까지 한달까..
****** 클레어, 앨리셔 차수압 팝니다! 중복우선 드림바니 색교환받아요! 클레어-스팀블랙 앨리셔-선샤인 레나-태양 그랑 파이트 ㅍㅍ 빅터 캐럴 마틴-로맨틱 압교 + 클레어아이비 ㅅㅅ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05x22

From Twitter

****** 고개를 들어 상대를 본다. 울음으로 벌개진 눈가. 믿을게요. 신은, 이제 못 믿지만. 가장 옳은 아이비 말고. ...당신들을 믿을게요.
****** ...아이비가 죽은 다음부터는. 응.
****** 하지만 헤일로. 엄마는 밤마다 내 목을 조르러 오고, 아이비는 옆에서 어서 죽으라고 한단 말이야. 귀신은 있어. 눈을 감으면, 늘 꿈에서 만나는 걸...
****** 배트맨 악역중에 포이즌 아이비라고 식물을 다루는 빌런 좌측 이 있어여! 식물과 대화도 하고 과증식을 시키기두 하고 사랑에 빠지게 하는 열매를 만들기두 하는데..그녀가 있음..촉수..뚱냥
****** ...아이비가, 엄마가. 내가 너무 안 죽으니까. 데리러 온 줄 알았어. 빨리 죽으라고. 그런데 거기에 다른 사람들도.. 다치니까.
****** ...무서워서요. 율리시스. 정말 그게 너무 무서워서. 엄마랑, 아이비로 보여서.
******어, 아이비? 이런, 꼴이 엉망이네!! 샴푸라도 몰래 넣어줄까? 으음, 아- 모르겠다. 그냥 꺼내줄게! 빨리 나와, 잡초아가씨.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RA07ATUM

From Twitter

******저ㅓ랑,,,아이비할리...파ㅏ주세요... 눈물콧물ㄹ질질
******아이비할리팔사람 얘네 결혼햇어
******친구랑 재밌게 놀다 이제 집와따 레포트는 내일 해야지^^ 이번 아이비 종인이가 최고인듯
****** 아악 아냐 흉드레이크는 마스크를 씌워 가려버려야 마땅해 나 사실 열님 코스 위시 리스트도 있어 포켓몬스터N이랑 죠죠 시저랑 죠죠 리사리사랑 포이즌아이비랑 >>>아서<<<랑...
******아이비 팬텀 너무 애기애기 한게 꼬옥 품어주고 싶다♡♡
****** 크 아이비
******아이비잊어주실줄은 몰랐단마랴요 으앙앙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fionasse

From Twitter

******아이비 인생최고 당황함
******근데 이 얘기는 진지한 얘깁니다 아이비 이벤트 언제나옵니까 재믹싱은 언제해줘요
******13731347065년 뒤에 커뮤를 뛸 시간이 된다면 꼭 아이비로 >>>낚고<<<를 스케일 짱짱 크게 팔것이다
******아이비가 하는거라곤 -"그대야!" - 꾸닥꾸닥 - 별님앓이 - 뭔가 등신같은 짓
******솔직히 캐입은 아이비보다 카테리나가 편하다 뭔가 할 말이 많음
******ㅋㅋㅋㅋㅋㅋㅋ 주거래 은행 아이비케이 기업은행인디 송부심 차오르내요.. 아이원 아이원해...
******아이비가 날 그리 칠줄은몰랐어 ㅠㅅㅠㅠㅜㅜ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some_loki

From Twitter

******본가 왔는데 동생이 아이비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아다 줬다 큐티 하복 준면 ๑o̴̶̷̥᷅﹏o̴̶̷̥᷅๑
******아이비 공연 제외
******소림님이랑 수림님 내 안의 할리퀸과 포이즌 아이비 콤ㅂ ㅣ,,,,, 임,,,,,,,,,
******아이비 종이가방 새로운거 나왔넴
****** 레이->월트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이비님이 풀어주신 썰보고 급 월트->레이로 노선변경 아 진짜 너무 좋고ㅠㅠㅠ감사합니다 아이비님....👍👍🎉🎉
******방금손님오셨는데 아이비가장들고오셨는데 난설명하면서아이비가방에눈이가있었다.. 나도갖고싶다....ㅠㅠㅠ
****** 아이비님 썰 너무 좋다....레이에 대해 먼저 관심같고 정주기 시작한게 월트였으면 좋겠다. 브랫이 그러지 말라고 충고했음에도 불구하고 레이가 가이드 해줄때만큼은 너무 다정상냥 섬세하게 잘해줘서...그 당장만큼은 월트가 세상에서 가장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mokka_bu_ger

From Twitter

******내가 다 말했어! ...아이비 생일파티 끝나고, ..우리 너무 취해 있었어. 제이슨, 미안해. ..아니, 사실 나 미안하지 않아. #베어더뮤지컬
******ㄱㅈ로만 팔아요 #사이퍼즈 #사퍼 루시 팬더 1.8 빅터 전령사 0.8 샬럿 아이비 0.3
****** 헐 진짜???? 나 돗자리에다가 아이비 봉투 가방 들고 있었는데!!
******괜찮아 아이비야. 괜찬하.....
****** ㅈ저...저 제가 아이비엿나..... 그 누구냐 나가토엄마애요 ㅠ ㅠ ㅠ...... 너넘 조용하게 맘만박고가서죄송해요 맞팔하구갈개요.... 소심킹....
****** 아이비아저씨가ㅎㅅㅎ존좋
******난진짜 엠아이비인줄알았는데도 래퍼인줄알았다고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timandlars

From Twitter

******아이비라인 & 에세이라인의 봄󾁅
******아이비라인 & 에세이라인 봄맞이 현수막 •_•
******아이비 잡지 바다쪄여ㅠㅠㅠㅠ 심리테스트 해봣는데 종대랑 천생연분이래 ㅜㅜㅜㅜㅜㅜ흐어 조으다
******아이비 이번에 나온 브마랑 쇼핑백! 넘 이뿐것..💕
****** 흠.. 포이즌아이비_RS
******아이비가 할리 엉덩이 스ㅍ...
******할리아이비도..좋은 것... 같읍니다...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junghyun3239

From Twitter

****** 할리랑 아이비여 >< -!
****** 코스하실거면 할리퀸이나 포이즌아이비 어때여..? 탈리아라던가.. 아니면 드라마 고담의 펭귄두 비주얼 나쁘지 않았던거같은..
******존나 어제 수치를 모르고 아이비케이 외쳤다 누가 픽미 부르는데 그래서 째려봄 당함
******🍪 아이비크래커에 슬라이스치즈 4\1 나눠서 샌드로 먹음~ 맛있음! 딱 한봉지 7개~ 🍫 초코스프레드 발라도 괜찮음~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뮤비에 진구나온다.. 뮤비 내용 오나전 세기말 캐안습!^^; <퍽
****** 클레어, 앨리셔 차수압 팝니다! 중복인것 우선으로 팔아요 드림바니는 색교환받아요! 둘중하나만 클레어 스팀블랙 골든 앨리셔 선샤인 레나 태양 그랑 파이트 + 클레어아이비 ㅅㅅ
******아니 세상에 릴님이 아이비를 안그리신대 깜짝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baek__09do

From Twitter

******저 아이비 이브라고 읽어서 헉 유닛명 예쁘다했지만 폭발
******저는 아이비가 제 취향격입니다만 아이츄 왜 믹싱을 못해
******제가 아이비를 아이러브비로 기억안하는게 어디에요
****** 헊ㄹ안녕ㅎ사ㅔ요 종언거기..걔..걔누구지 걔 아그래 아이비인지나가토인지모시기 엄마애요 팔로하고갈게ㅔㅛ..ㅠ...ㅠ...ㅠ.ㅠ.ㅠ...ㅠ..
******나눈ㄴ..... 아이비 쇼핑백을 들고 1시간 동안 지하철을 탄다...... 갠찮아 ㄴㅏㄴ 당당래
******럽어필 가는 트친 중에 아이비 책자 받으실 분! 저 2시 조금 넘어서 도착해요오 'ㅅ' /~**
******럽어필에서 아이비 책자 한 권 받으실 분...? 한 권 남아요ㅎㅎ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_0921J

From Twitter

******아이비트리오 너므 예쁘다고ㅠㅠㅠ
******ㅏ이비걔또짜는데....그모냐 친근대얜왜슴다체써 나디지면안쓸건대 친그러니까왜쓰냐고 나그냥내가쓰고싶엇어
******그래서 토이가 이름어떨게지엇냐고물어보길래 나 아스발이걸어떡하지 뒷사람이집돌아다니다가 아이비클럽교복이잇길래보자마자 아슈발얘이름은아이비다개삘이다해서지엇다고해야하나 나가또식물보고지었어요 해맑
******아이비 클럽교복 ㅋ ㄱ ㅋ ㄱ ㅋ ㅋ ㅋ
****** ㅋ ㅋ ㅋ ㅋ ㅋㅌ ㅋㅌㅋㅌㅋㅌㅋㅌㅋㄹ료나님요정이ㅣ야..ㄹㄹㄷ뱅가리수호천사헤ㅔ요 료나님:할말을일ㅎ음 ㅊㄴㄹㄴ아이비랑운왜헤ㅔ요 앤캐이뿐이랑헤ㅔ요!!!!
******아이비세끼.. . .. .성공햇내.. 아무말
******아 맞아 오늘 구표님 아이비 클럽 봤어요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tinkeurgirl

From Twitter

******나가또는집에서 부모님이랑동생들이 나가토라고부르는대 밖에나감ㄴ 다 아이비라고불러서.. . . . .. .
****** 제이슨! 아이비 못 봤... 만났구나. 혹시.. 오후에 알게 됐어.. #베어더뮤지컬
******야이세끼야 엄마주근대왜가만히잇엇어 아이비개쎄게ㄸ대ㅐ림
******어엉아이비 넘ㅁ나이뻐
****** ㅋㅌ ㅋ ㅌㅊㄴㅊㄴㅌㅋㅌㄴㅊㄴ으아ㅏㅏ료나님...끼여어ㅓ!!!!!!!!! 아이ㅂㅣ 그린거잇ㄴ능대어디갓는지모루겟아ㅏ요 ㅣ뿐사랑하생요!!!!!!!
******아이비케이 기업은행 아이비케이 기업은행
****** 고맙어요고마어요고마어요아이비보고십다아아니 고마어요고맙 허요... . . . .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ㅎ행행쇼 허엉행쇼어더규ㅐ ㄷ ㅠ ㅠ ㅠ ㅠ ㅠ 꼬마어!!!!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sen_0526

From Twitter

****** 아이비-시나몬을 겪은 사람은 둘이 동일오너인걸 알거고 시나몬-카인을 겪은 사람은 둘이 동일오너인걸 알텐데 아이비-카인을 겪은 사람은 모를거야 아니 몰라야해 우럭
******시나몬 야호, 안녕그대!! 잘 잤어? 아이비 '그대, 오늘도 평안한 하루가 되었나요?' 카인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여러분의 호프, 모두의 아이돌! Dj 카인입니다!날도 슬슬 풀리고 있는 지금! 여러분의 기관지는 안녕하십니까!
****** 오 축하드립니다. 오늘 트친님들 자녀분들의 아이비 입학 소식이 이어지는군요. 저도 덩달아 신납니다.
****** #WeWantMIB 우리는 엠아이비가 기다릴거예요 ㅠㅠ
******<등장인물 소개> 1.아이비 17세,여 -156cm. 43kg. 또래에 비해 작고 왜소함. -흑발+장발. 리본장식으로 머리를 살짝 꾸밈. -모래시계를 좋아하는 이유는 모래시계를 바라볼때 신묘한 느낌이 들어 그게 재밌기 때문. -부모님이 돌아가셨음.
******오늘 스코치온 코05b에서는 아이비트리오가..
******요새 디시에 슬금슬금 관심이 가는데 포이즌 아이비와 할리퀸 같이 붙여줘... 영화로...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yyeooen

From Twitter

******하이큐 물통을 산다면 플랜트 내니의 데빌스 아이비를 벌써 7번이나 죽일 정도로 물을 안 마시는 나도 3L는 거뜬히 마실 수 있을 것 같다...
******아이비는 은화에게 일종의 비틀린 집착을 가지고 있다. 이는 연애감정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 자신과 친한 인간이라는 것과 동시에 자신과 비슷한 부분이 많은 동지라는 것에서 시작된 것. 은화가 작별 얘길 할때 급하게 달려나온것도 이것때문.
******노래부분들은 하나두 맘에안들지만 열심히 했으니까 됐어! 이제 살빼야지 아이비 먹는것을 그만둔다
****** 진ㄴ짜 은화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진짜 보는 제가 다 울컥한다구 ㅠㅠㅠㅠ아이비가 보듬보듬 해줄게요 8ㅁ8
****** 방미보고 자야겠어요 아이비 케이 기업 은 행 ~!~
******넵모 2기...미케 안가거나 선커 비허용이면 아이비/카인 둘중 하나 낼거다 그리고 이 둘은 겉보기엔 성격이 정반대다 ㄹ
******아이비가 언제나 나긋하고 느긋한데 제일 다급하고 격정적으로 행동했던게 바로 지금아닐까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yyeooen

From Twitter

******아이비 설정상 바뀐건 1. 말을 할 수 있으나 하지 않는 것->목소리 자체가 없는 것 2. 필담은 말을 하지 않는것의 대체품->본체가 검은 손이니 유일하게 상대방과 소통할 수 있는 부분이 손을 이용한 것 뿐
******예뿐아이비... 웃ㅅ는이모티콘..
******실패작이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컥 아이비 댕청
****** 4. 그건 무리일것같다고 하셔서 안타깝게도 다른걸 돌려봤다! 욕심많은 쌍둥인가 그 꽃 작품이랑 검은 손. 둘 중에 검은 손으로 결정했다! 아이비에게 원래 집착설정이 있어서 더 쉬웠다.
******ㅠ ㅠㅠ ㅠ ㅠㅠ ㅠㅜ ㅜ ㅜㅠ아이비처럼 많이대화하고싶엇는데 못한캐들너무많아요...
******아이비 걔에 얽힌 웃긴일이 한두개가 아닌데 1. 심연이라는 작품이 있는줄 알고 선점함 심연=심해의 세계인줄 암 2. 캐를 거기에 맞춰서 짜고 나서 봤더니 심해의 세계≠심연이고 이미 심해의 세계는 선점되있음 2-1 게다가 혹시나 싶어 여쭤보니
******아이비 설정이라던가 여러모로 너무너무좋아했어요.. 아이비가 쓰는 메모장에 슈하이 이름도 써줘보고 그러고 싶었는데 대화할 기회가 얼마 없었다는사실 왈칵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12ovo21

From Twitter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저 왜 아이비한테 이러시지 알고보니 숨은 흑막이신가....왜 나한테..?아 덕캐 존귀...하면서 데이터 여유될땐 답멘도 하고 그랬어요 ㅋ ㅋㅋ ㅋㅋㅋㅋㅋ
******저 인간이가 커뮤남캐중에 유일하게 아이비한테 해주길래 관캐신줄알았어요...
******아헉 저멘션이후로어떤알림도안오길래ㅋ ㅌ ㅌ ㅋ ㅌ ㅋ ㅋ ㅌ죄송해요 ㅋㅌㅌㅋㅊㅋㅊㅌㅌㅋㅊㅋㅊㅋㅋ 아이비오너님 쫀밤이에요..
******아이비는ㄴ 데이터 오링나서 반강제 탈주되는 바람에.... 우럮 친 사람이 없지!
******남자 버전 원오원 연생들 과거 굉장 다양할 것 같고 비게퍼 익히는 중이라 수위조절 못 할 것 같고 뫄뫄야 가수가 하고 싶니? 잠깐 쉬고 네.. 댄스 디바.. 아이비케이 기업은행
******아이비오너님 멘션확인부탁드린다구 전해주세요 훌쩍..
****** 아이비 오너님~!!! 아이카와 슈하이 굴린 슈슉이라고 해요 아이비 너무 특이하구 귀여웠어요..!! 꺼져라 인간의 사막 아직까지도 넘 인상적인 😌 팔로우드리구 가요 괜찮으시다면 맞팔로우 부탁드려도 될까요?!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xr5250

From Twitter

*******아이비는.... 에유를 즐기지 못했기 때문에 저대로 미술관에서 영멸... 꾸닥
****** 아이비 누나 몸매 사진 보여줘야 하는뎅.
******새벽이 아이비 물었어요
****** 헉나아이비랑니키사랑패
****** 리뷰 최정원-아이비 이유 있는 원캐스팅, 뮤지컬 ‘시
****** 엥 i5 3세대면 아이비잖아 램이 너무작다 16기가로 올려
******하 나 린/아이비/카인/소린/엑셀/웬디 이정도인가 아 청린새끼도 되나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ttwt36

From Twitter

******노래랑 같이 들으면 아이비 정말 무섭다...
******아이비 팬텀은 카오스 캐릭터라서 평소에는 바보같은데 이런 분위기 어두운 곡에서 본성을 드러내는듯...
****** 아이비 맛있엉!!!!ㅠㅂㅠ나도 먹구 싶댜..
******아이비케이!기업은행!
****** 휴 아이비트리오 자체가 코어씹덕들 엄청 많아서 확정데뷔조일것이 분명합니다
****** 손목시계의 바늘은 5에 가지 않았다. 이른 시간임은 알지만 그 이유로 준비를 늦출 필요는 없다. 의상조차 갈아입지 않았으니까. 탈의실에 들어가 수납장을 연다. 언제나 자신의 목에 걸려야 하는 아이비색의 보타이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 제겐 아이비도, 제 대신 살고 싶어한 어머니도 없답니다. 로잘리 선생님의 인생과 다른 인생이니까요. 제가 죽게 만든 사람들은 제 목을 조르지 못해요. 그들 중 누구도 제게 저항할 수 없거든요. 제 검엔 피가 무겁게 엉겨붙어 있죠.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govlahzm

From Twitter

******맞아 아이비 플ㄴ라이플라이 다시 들어봣는데 개조아진자ㄴㄹㄱㄴㄹㅋ
******아이비는 수긍이 빠르다...죽은 개오루씨는 사실 살아있었나부다...
******아이비가 나빴네...오ㅓ
****** 죽어가는 아이비 롤랑네 친창
****** 그래도 저 순위 ㅂㄷㅂㄷ합니다 5위 안쪽으로!!! 나중에 솔로로 데뷔해서 섹시한 노래 가지고 나왔음 좋겠어요 아이비 같은 그런 류의 섹시함??
****** 룰라의 100일째 만남, 윤미래의 시간이 흐른 뒤, SG워너비의 Timeless 조PD의 친구여, 백지영의 사랑안해, 아이비의 유혹의 소나타 에코의 행복한 나를...등등요
******하지만 난 지금 아이비쨩 미야비 아이비양 아이비 등등...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alain_ichu

From Twitter

****** 지금 아이비랑 포카칩라임페퍼 나왔습니다 더 추천해죠요
******나 첨에 소후님이랑 썰 풀때 소후님은 지루군이라하고 난 아이비양이리ㅏ 했었어... 아련
*******만우절 장난으로 아이비에게 '나 사실 말할수 있어요' 라고 시키려 했으나 목소리가 없는 놈이라서.. 왈칵
******아이비 보고싶다...
******근대픽미들으면그거생각난다 아이비케이! 기업은행! 박미경....
****** 앗ㅅ그럼 이잔이 잘생겼다 소곤소곤 아..아이비 그...말못하는 애요... 후비쟉 대화할때 답답하시진 않았나요 88
****** .. .. ..인기많나..? 동공지진 아이비파가 더 쩝니다 우어어어ㅓ 비파언니 오늘도 우아하세요 구애의춤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12ovo21

From Twitter

******혹시 친구나 지인이 익조 팬이신 트친분 ^,^.......중독 늑ㄱ미 한정판으로 추정 아이비 포스터 업어가실분.....
******아이비 걔 비설비슷한건데.... 걔가 말하던 모든 인용구들은 실제 존재하는 인용구가 아니고 본인이 미술관 안에 있어서 그런걸 접할 기회가 드물어서 자기가 그럴싸하게 만든거였다는거...
****** 똑똑! 안녕하세요 그 아이비 오너 웰이예요! 잘 부탁드려요! 붕붕방방
****** 똑똑똑! 안녕하세요 그...그 뭐냐 손놈 아이비 오너 웰이예요!! 잘 부탁드려요!!
****** 급전 필요해서 가격 내렸어용 8ㅁ8 옵/색상문의는 디엠이 제일 빠릅니다 ㄱㅈ로만 팔아요 루시 팬더 1.8 빅터 전령사 0.8 마를렌 바니바니 0.7 샬럿 바니바니 0.6 샬럿 아이비 0.3
******<등장인물 소개> 1-1 아이비 출연작IVY , 스포일러 -메르세 이주 대혼란 탓에 부모님이 살해된 것이라고 본인도 짐작하고 있음. -부모님에 대해 잊는 것이 편하다 생각해서 거의 잊고 삼. -현실도피적 성향이 있음.
****** 라비라면 아이비인가... ㅁ... 헉 설마 아키라비라는 커플링도 있는거에요? ????????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jonginvely_0114

From Twitter

******+무인양품 버터치킨커리 데운 거에 아이비크래커 뿌숴넣어서 먹음 있는 걸로 이것저것 집어서 구성한 건데 너무 훌륭한 식단이다 감동
******파피 - 아키라...? 튕클 - 쌍둥이 아이비 - 챠오양...? 아르스 - ♥꾜쓰꼐♥ 팝픈 - 코코로 란슬롯 - 타카미치 리베르 - 반 천천 - 타츠미 #아이츄_그룹별_최애
******FF - 아키라 트윙클벨 - 무츠키 아이비 - 라비 아르스 - 토라 팝픈 - 루나 랜슬롯 - 후타미 리베르 - 미오 천상천하 - 토오야 #아이츄_그룹별_최애
******FF - 카나타 트윙클벨 - 무츠키 아이비 - 챠오양 아르스 - 히카루 팝픈 - 코코로 랜슬롯 - 잇세이 리베르 - 반 천상천하 - 아오이 #아이츄_그룹별_최애 대부분 알게 된 지 얼마 안된 애들이라 대부분은 외모취향으로...
******ㅋㅋㅋㅋㅋ 전에 아이비가 멘탈리스트의 레드 존은 맥거핀 아니냐고 했을 때 너무 터져가지고 자꾸 생각남. 분명 결말까지 다 봤음에도 레드 존이 누구였는지 기억도 안 나고 그래도 아무렇지도 않다.
******일단은 집에 참크래커뿐이라 살짝 참크래커 자체의 짠맛이 있어서 그렇지만, 아이비로 바꿔서도 또 한번 먹어봐야지...아이비의 맛이 이 잼의 맛을 참크래커보다 침범하지 않는다면 아이비로 바꿔서 먹을테다...지금은 일단 아껴먹어야지....
******히히 방금 하복사면서 아이비에서 포스터 3개랑 여름꺼랑 겨울꺼 잡지하나씩 받아옴 ㅎㅎ 달라고했더니 포스터 가져가고싶은만큼 가져가라그래솤ㅋㅋㅋㅋㅋㅋㅋ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Yang_B0

From Twitter

******오늘 공항에 왜케 배우신 분 많읍니까? 아이비 리그입미까?
****** ㅋㅋㅋ 근데 나눔하려는 포스터 다 너 가지고 이쓸거가태..... 스파오 포스터 다른버전두개랑 아이비 단체 이때까지 모아온거 . . 아이비 개인포스터 ㅋ ㅋ 더찾아보면 더있을지도 모름 정리하다가 아이비 개만아서 ; ; ;
******#자캐의_머리색을_앤캐의_머리색으로_물들여본다 이거 할리랑 아이비 머리바꾸기 해보고싶다
******이 스킨느낌이 포이즌아이비여
****** ㅠㅠㅠㅠㅠㅁㅈㅁㅈ폰중독 혼자밖에없엇조ㅋㅋㅋ ㅠㅠㅠ아이비 생파때도 애들 사진 엄청찍구 피냐타찍구ㅠㅠㅠ마리아님이 최신폰 선물로 준날도 너무 웃기고 귀여웟는데ㅋㅋㅎㅋㅠㅠㅠ슬퍼하지말아요 오늘 만우절이니까 현실이 거짓말이야^^ 미쳐돌아감
******We are waiting for you ~ 화이팅 엠아이비! ✌ #WeWantMIB
****** 긴급 아이비, 배드씬 공개 하면서 과자 아이비 뜯는 것과 같은 매우 흡사한 기모찌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xr5250

From Twitter

****** 넵 글린다도.. 아이비는처음인데 상관업겟지 태평 져아오 0 9!
******난 왜 갤애서 아이비를 과자라고 부르나 했었지 응응 마트가서 깨달았어
******나는 앨리스를 죽이고 그녀의 복제품인 '아이비'를 만들었어. 이건 너도 바라고 있었잖아, 앨리스. '아이비'가 네가 사랑하던 여자였잖아. 네앞에서 허무하게 죽어버린 그녀를 이 그릇에 새로 담아준것 뿐이잖아? 그런데 왜 그렇게 화를내는거지?
****** 아침에 체다치즈랑 아이비만 있으면 인생이 행복할수 있다던 하리님은 늦은오후의 하리님에게 살해당한다
******와씨 아이비오시들죽일참인가
******아이비 일러레님 요즘 그림 무테 안하시나보다
****** 흑흑.... ㅜㅜㅜㅜ 아이비트리오가 쓰다듬어준다고 생각하자!!!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night00glow

From Twitter

****** please say "사랑해 아이비" !!! 💕
****** can you say "사랑해 아이비" please!!
******차지연 아이비 민우혁 이정화인 날이 없어ㅠ
****** can you say "사랑해 아이비" please!! ❤️
******파이어피닉스 트윙클 벨 아이비 아르스 랜슬롯 팝픈스타 리베르세르크 천상천하
****** 맞지..👍🏻존나고3때들었으면질질짯을거야아마..오늘아이비결과나왓대는데페북보면존ㄴ맴ㅉㅈ
******순례자의손 하니.. 섭살인지 섭솧인지는 잘 기억나지 않는데 둘이 순례자의손안무 하다가 아이비가 들어와서 제이슨이 피터 손을 놔야하는데 더 꽉 쥐던 섭젯. 결국은 피터가 힘줘서손을 뺐었더랬지..ㅠㅠㅠ그상태그대로 허공에서 갈곳잃고 멈춰졌던 제이슨의 손..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nurnu1029

From Twitter

****** ㅋㅋㅋㅋ 좌파는 뉴스쿨, 페미니스트들은 스미스, 퀴어들은 새라 로렌스, 인종차별 운동쪽은 버클리 ㅋㅋㅋㅋ 스미스 한번 학회로 갔는데 너무 학교 분위기가 좋고해서 사실 그 선택이 이해가 되요 ㅋㅋㅋ 아이비들은...ㅋㅋ
******ㅎㅎㅎㅎ스엠 이럴때만 프드백 엘티이얌ㅎㅎㅎㅎ 아이비 찌발....아이에이를 이럴때 어케해ㅋㅋㅋㅋㅎㅎㅎㅎ
****** 꽤 건방진 소리를 하는구나, 아이비. 그녀에게 무슨 짓을 한 건 내가 아니다. 스스로지. 퀸젤이 퀸의 자아를 억압했어. 자세한 얘기는 퀸젤에게 듣는 게 가장 정확하겠지만... 쉽사리 답을 내놓지는 않을 것 같군.
******야, 아이비. 와, 진짜 잘 그린다? 좋은데? 고마워.. #베어더뮤지컬
******아이비에 체다 치즈만 올려도 인생은 행복해질수이찌
******아이비의 예술 전문 학교는 좋았다. 나는 그림, 채색, 조각 그리고 미술사 등에 대한 기본적인 수업들을 들었다. 그 후에도 나는 영상예술, 기호학과 행위예술 수업도 들었다. 모든 수업들은 아주 흥미로웠다. 그리니치에서 살면서 학교에 가는 모든 것들이.
******아이비가 두 다리가 없으니까 킹스맨 au로 가젤인 아이비도 생각남. 쥴쥴. 망함.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pathcode506

From Twitter

******아. 아이비에게 의족 달아주고 싶다.
******RTMEMNOLBOT 쌀쌀해진다 감기 조심하고 가을 옷 미리미리 사놔 스마트 엘리트 아이비에서 따순 옷 팜 ㅎㅅㅎ. 그건 바로 마이. 664276 / 66434
******아이비 관캐?!?!?!! 벌떢
****** 다른 누군가와 착각하시는 것 같군요. 포이즌 아이비, 파멜라 아이슬리양.
****** ㅈㅓ관캐요....¿? 거ㅏㄴ캐...¿¿?¿? 관에들어간캐라구 아이비라는애는잇어ㅓ요 담담
******아ㅏㄴ나 시케루인데 페어리 앨리스 아이비 이거 세개 너무 익숙해서 호칭을ㄹ고치질못함
******랜처..아이비..하아ㅏ.,..,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yyeooen

From Twitter

******아이비 하드캐리한당
*******아아앙 아이비니!! 머리박음 ㄴㅁㅁㄴㅁㄴㅁ 차잦찾아갈라햇는데넘부끄러워서 허어거억지금 막.. 막...팔로할거에요! 안녕하세ㅐ오..저그..체머시기..걔..오너향ㅁ밈이에요!
****** 똒똑 혹ㄱ시 아이비님 마ㅈ으실까 카머시기 오너입니다 팔로하구가요 아이비 최고
****** ㅋㅋㅋㅋ ㅋ ㅋ ㅋ 거서서성수라니 그그렇ㅎ게 말씀하시면ㄴ저저ㅓ 부끄러워서 어캐 어캐캐ㅐ.. 데구리박ㄱ... 우리 아이비가 더 이쁘구 성ㅅ스럽구 힐링채고엿ㅅ는데 ㅠㅜ 진짜... 아이돌ㄹ아니엇ㅅ슴니까...ㅠ 안ㄴ대 아이비 안댜
******아이비 러부
****** ㄹㄷㄹㄴ저히오빠한테어ㅐ글애요 지진쟈진쟈... 진자말하는내내ㅐㄱ맊...ㅁ맊ㅅ 성수러맊....ㄹㅈ막ㄱ....퇴마당하는누낌 말존내이상 이ㅣ...아이비..주거부럿는대............천국으로고고씽해부러써요...😇
****** ㅠ ㅠㅠㅠㄷㄹㄴ씌ㅣ읶....카미오ㅃ바안더러어요..씌읶깨굿해... ㅠㅠ ㅠㅠㄷㄹㄴ지짖자 말그렇게설레겧하기잇기옵ㄱ기... ㅠㅠ ㅠ ㄷ덕캐기엃게천산임닏다....ㅎ ㅣㅣ잉....넘죠아.. 우주부숨 아이비주거부러써ㅓ요~~~~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yyeooen

From Twitter

****** 걔 걔넘ㅁ나 더러운 ㅜㅜㅜㅠ ㅠ ㅠ 으아아ㅏㅏ저두 아이비랑대화할때마다 가슴ㅁ떨리구 짖ㄴ짜...하아...ㅠㅠㅠ ㅠ ㅠ어캐 ...내 덕캐가 이렇ㅎ게 말을 이뿌게한다!! 채고 이뿌다!! 쩌렁쩌렁!! 아아ㅏㄴㄴ대 랜처 아이비 죽지마
****** ㅠㅠㅠㅠ ㅠ ㅠ말ㄹ진짜 너무 이뻣ㅅ다구 ㅜㅜㅜㅜ!!! 짐짜 사랑해 아이비 결혼해조 ㅠㅠ 진짜 감사햇ㅅ구 사랑해요
******이쁘ㅏ다 아이비..하ㅏ알
****** ㅠㅠㅠㅜㅠ ㅠ ㅠ 어엉지지진짜 아이비...아이비 덕ㄱ에 채고힐ㄹ링했다구요..😢😢😢💗💖💗💗💟💗💕💖넘ㅁ이쁘구 넘ㅁ좋구 ㅜㅜ 채고엿ㅅ어요 ...저 같은 오글ㄹ거리는 찐따랑 놀아주셔서 넘ㅁ감사하구 또 사랑하구 잘ㄹ부탁드랴요!!
****** 헉ㄱ네네네네ㅔㄴ맞ㅈ아요 😁😁💖💗💕💗💟💗💕💗💖💟 아이비 오너님ㅁ이시죠?!?!?! 우아앙덕캐님 ㅜㅜㅜ덕ㄱ캐밈이다.. 꼬오오옦.. 찔러주셔서 넘ㄴ감사해요 사랑해요..!!! ! !
******아이비♥해리
****** 안녕하세요 1호에요!! 아이비 오너님 잘부탁드려요 ㅎㅁㅎ!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ju_hyun75

From Twitter

****** 도데체 아이비에서 사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근데 아이비에서 교복 왜 삼?핏은 스쿨룩스가 짱인데?
******아름다운 포이즌 아이비♥
******ㅈㅓ아이비쪽지 뽑앗어요 아이비는 외로윤아이
****** 완젼ㅋㅋㅋㅋㅋㅋ 막 롯데월드 아이비 이런거있길래 진짜인줄알고 놀랐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욘세언니 멋진 것 좀 봐....0 근데 아이비팤은 뭔가 박아이비씨 같은데.....우웅....
****** 어어 아이비밈!!!!!ㄱㅈ그그뭐냐 걔 그래 까미오너료나라구해요!!!!!! ?????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shsooo518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아이빜ㅋㅋㅋㅋㅋㅋ
******최고의 인기아이돌 신화또한 찍은 광고!! 하복 공동구매는 아이비 클럽에서 '_<
******솔직히 네이처 굽네 스파오 헷츠온 아이비 모델 너무 잘생겼어요
******여러분 다리가 길어보이게 하는 학생복 아이비 클럽 입니다 키가 작으신 분들도 키가 길어보이게 하는 교복!!
****** 그러하다... 아이비는 접시를 살리고 싶었으나 엔비는 세제로 비눗방울놀이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참이었다
****** 오리지널 이지 의무실에서 엎어져있다가 방금 기절잠들었고... 죽은애는 언제나처럼 일하고... 네이비네는 지금 누구한테 설거지를 시킬 것인가를 두고 베개싸움하다가 아이비가 잔소리하기시작했어
******죽기전에 아이비 트리오 걸그룹 댄스 하는거 봐야하는데......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noogeunga15

From Twitter

****** 아이비쿨럽?
****** ...그런 아이비라서 다행이에요. 저 같은 아이비가 아니라서. 손을 뗀다. 살풋 웃는다. 저도 오늘은 땋은 머리를 풀어야겠지요. 하고는 제 옆머리를 헝큰다.
****** ...아이비는 그런 거 신경 안 썼어요. 머리카락, 예전에도 몇 번 잘린 일이 있었거든요.
****** 말이 실없이 나갔네요. 살풋 웃는다. 나중에, 꾹 붙잡고 함께 갈게요. 그래서 돌려드릴게요. 그래도 아이비 앞에서는 예전의 로잘리 모습을 보여야 할 것 같아서.
****** 나도ㅜㅜㅠㅜ 아이비보고 처음 종대 외모에 눈떴어🙉
******우마서먼 포이즌 아이비만 보고 끄겠다
****** 아이비케이로하면되나..?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pppfam3

From Twitter

******자꾸 머릿속에서 아이비케이 기업은행이 울린다
******플레이어는 토이가 아이비에게 넘겼었죠 아마.
******난 맞았는데 왜 아이비는 안 맞았죠? 불공평해.
******아아, 그 책이라면 나도 봤어. 아이비쨩, 그 책 읽어봤어?
******졸업 하니까 교복입은 뉴트 보고싶다....아이비트리오 셋이서ㅋㅋㄱㄱㅋ보고만 있어도 재미있겠다
****** 알계젠킬러님 아이비에오. 언제나 신간을 내는 아이비. 그.아이비에오. 고맚읍니다. 시원한 감상 좋아 많이 좋아. 덕븐에 행복해오.
****** 아..아😭😭😭😭😭이비님ㅠㅠㅠ 진짜..켄마..아 넘좋아서 밥먹는데 소리 지를뻔햏ㅈ어요ㅠㅠㅠㅠ제 하이큐최애 켄만거 어케아시구ㅠㅠㅠㅠ이비님켄마 넘 사랑스러웟😖💓💓 네 지금 맛있는거 마니마니 먹구있어요!!😂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superhero_bot

From Twitter

******보고도 모르겠어? 포이즌 아이비가 있어.
****** ...로잘리는 아이비를 사랑해서 다행이에요. 죽음을 사랑하지 말아요. 고개를 기운다. 눈을 접는다. 맞아요, 로잘리가 정말 예쁘겠어요. 저는 그 빛을 담아드릴게요. 로잘리가 훨씬 더 예쁘도록.
****** 그거야... 내 옷은 다 내가 만들었으니까요. 아이비한테 신세를 너무 지면 안 되잖아요.
******아이비 크래커에 참치마요샐러드를 얹어먹고 있다 근데 과자는 상품 상세설명에 우유 안 써져있는데 확 뒤집어진 적도 있어서 불안 ㅜㅜ
******아이비트리오 저거 춰조
******오늘한 식물심기! 소재는 아이비, 수선화, 베고니아, 무스카라! 쁘엥엥 흙놀이만 잔뜩했다
******도와줘! 아이비! 아무나! 나 좀 꺼내 줘!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Muell_808

From Twitter

******박미경님 2016년에 방미로 다시 태어나신거 축하드립니다.. 전현무가 사회보는 그런거 말고 진짜 트위터 행사 있었으면 초대가수는 당연히 방미님일텐데~ 아이비케이 기업은행~
****** 아아. 내가 아이비에게 최선을 다했던 것처럼요? 나는 당당한 건 잘 모르겠지만요. 뭐 또 이상한 이유일 거 같기는 한데... 나중에 물어볼게요. 그런데 어차피 여기 다 동정인 것 같은데. 인공호흡하는 방법도 모르고.
******다들 하복은 어디서 사셨어요....스마트?엘리트?스쿨룩스?아이비?
****** 어이! 전장의 의사 얘기라든가! 아이비 얘기라든가! 제법 했잖아! 는 까마득한 초반이다.
****** 아이비트리오는 기승전떡으로 끝나야 제맛인듯요ㅋㅋㅋㅋ그니까 민호 제발 떡쳐라!!ㅠㅠㅠㅠ쿵떡쿵떡
****** 14년도 만우절때는 크런키를 패러디했고 15년도에는 아이비를 했지.....이게모두 카톡에서한짓
******나도 닷홈이나 ㅏ이비로 넘어갈까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Muell_808

From Twitter

****** 이럴줄알고 내가 아이비를 가져왔지! 까까묵자~~
****** 아 아이비도
******구조물을 이용한 크레센트형 부케스토크, 장미, 시레네, 아네모네, 후리지아, 노단새, 아이비, 호엽난, 마디초 지철사 23, 27 알철사 22, 24
******아 지금 아이비 복각가챠인가여? 프리미엄티켓 돌렷는데 노아 여름축제 sr나온.... 노아가 제가 좋은가봐요!^^..
******난 디씨 그런 점이 넘 좋다 미츠루기가 메이랑 사귀면 나루호도랑은 걍 친구사이라는 설정이 필요하지만 디씨는 로이스 남친인 슈퍼맨이 배트맨이랑 결혼했는데 배트맨도 고담에 캣우먼 조커라는 남녀애인 있고 조커는 할리랑 사귀는데 얜 아이비 여친 이런 거
******그런의미에서 외쳐, 아이비케이! 기업은행!
******It's about time for 엠아이비 #WeWantMIB 😏 obviously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rorrorrorror

From Twitter

****** ㅋㅌ ㅌ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하....마자 저 갠비 펑나서 너무 슬ㄹ퍼요... 진자 하나 파야하나 고민ㄴ중이긴ㄴ한데 엄청 마니쓰는것도 아니라서ㅜㅠㅠㅠ아이비 얼마에여?
******#WewantMIB realyoungcream 오빠들 힘내요! 우리는 항상 엠아이비를 기다릴거에요 💪🏻
******#WeWantMIB 엠아이비 오빠들 잘지냈어요? 음악을 잘 만들거에요?
****** 엠아이비에 대해 피드백이나 좀 부탁드립니다. 2년 만에 컴백을 안시키는게 말이 되는 일인가요? 해산시켰다면 왜 아무 말을 안해드려요? 똑바로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아이비 다이스키다ㅏ아아아ㅏ아ㅏ아아악ㄱㅋㅋㅋㅋx.z zzz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 아뇨. 당신이 믿는 신은 당신 자의식이랑 굉장히 닮았어요. 자기 안에서 답이 내려지고, 자기만 괜찮으면. 뭐든 넘어가도 된다는 식의. 이게 세계관일지도 모르겠네요. 내 안에는 나 하나랑 아이비와, 사람들의 시선 뿐이거든요.
****** 2이상 사셔야죠! 1은 아이비라 배터리가..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pppfam3

From Twitter

******#WeWantMIB 우리는 엠아이비를 너무 보고싶어서 빨리 돌아와요 ㅠㅠ
****** 헐 캣할리캣...!!!ㅠㅠㅠㅠ저도 정말 좋아합니다ㅠㅠㅜㅠ받고 아이비할리도 진짜 좋아해요ㅠㅜ
******다음 전력 아이비 #말도_안되는_소리를_해보자
******MIB'll have bad image because of the agency..If u keep acting like that, M.I.B can't became populare 엠아이비때문에안니에요 때문에 #WewantMIB
******jasmineo2286 얼마안남ㅏㅆ잖아요 다음에 사츠키 아이비 나오고 아르스 나오고 루나 나오고 그담쯤이려나
******양치질 하려고 일어나다 아이비케이기업은행 광고에 주저앉았다
****** 흑흑 진짜 웨딩은 사랑이고, 아이비파도 사랑이야 ㅠㅠㅠㅠ 5월?! 좋아.. 5월이라고? 헤헤헤헤 메모메모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loverchan0501

From Twitter

******쌓인 거 많은데.. 게다가 쌓인 아이비P 좀 쓰려고 최애컾 카나유즈 봉인한 상태라 빨리 연성해야 하는데... 제일 중요
****** 이렇게 부르는거맞나 내일 아이비또그려줭 ^~^
****** 별님이 될 생각이에요? 아이비라는 붐이 이미 별님이에요? 조금 늦게 별님이 되는건 안돼요?
******그런데 박미경 아이비케이 기업은행 밈 말인데. 난 솔직히 박미경씨를 인터넷밈화시켜서 웃음거리취급하는게 별로 나이스하다고 생각하지는 않는게 뭐냐면.. 박미경씨는 90년대에 별로 젊지않은 나이의 여성이 가질수있었던 사회적 템플릿중 가장 현대적인축에 속하는
****** 네... 선물했죠. 아니. 그렇게 겁이 많을 줄은 몰랐어요. 후우... 아이비는 저기, 멀리에 있죠. 말했잖아요. 저번에. 내가 갈 곳.
****** ... 놀라게해요? 깜짝 선물이라도 했어요? 아이비가 어디에 있는데요?
******아이비촤령해꾸냐....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queffle_

From Twitter

****** 어차피 인간은 타인을 절대로 이해하지 못해요. 그냥 각자의 좁은 시야를 관철시킬 뿐이죠. 저는 눈을 감았고. 제 세상의 끝에는 아무것도 없을 거예요. 부디 그러길 바라요. 로잘리 선생님의 끝엔 아이비 씨가 있으면 좋겠네요.
****** ...아니. 당신은 이미 선택했잖아. 아무 것도 안 하기로. 내가 언제 그걸 비웃었던가요. 그걸 비난했던가요? 나는 이기적이고, 이 일이 끝나면 이제 그만 아이비의 곁으로 갈 거야. 밤마다 목이 졸리는 것도 이제 진력이 나.
****** 많이 힘들어요, 로잘리? 그래도, ...아이비, 라는 분이 기다리잖아요, 로잘리는.
******할리퀸이랑 아이비 사겼으면~~~~~~~~~~~언니들 연애해~~~~
******저는 정말로....초반에..... ArS랑 아이비가 많이 와줬습니다..................... 현실 저게 끝
******아 근데 아이비랑 할리 넘 이뻐서 죽는다
****** 핰ㅋㅋㅋㅋ아이비님이 좋아해수져서 넘 기뻐줍니닼ㅋㅋㅋㅋㅋ레이는 가이드여도 알파내가 낭낭할것이에여!!!!👍👍👍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lim7467

From Twitter

******내가 알던 음치 아이비 어디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라비 뭔가 부자연스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맞아. 내가 차라리 배트시그널을 틀고 오지 그랬니? 하면서 비꼬니까 무안해하던 레드 표정이 아직도 잊혀지질 않아! 어찌나 귀엽던지... 그 일을 계기로는 아이비 집에 얹혀살면서 쭉 함께 생활했어. 끝내주게 멋진 두 여자가 악명을 떨쳤지!
******맞아 아이비 애들은...다 외국인 그룹이에요....?
****** 서로의 뒤를 맡아주는, 둘도 없는 절친 사이지. 그녀와 나는 이익과 손해를 따지지 않아. 고담 빌런들의 수많은 관계 중에 진정한 친구는 나랑 아이비뿐일 거야.
****** 할리와 아이비를 모른다고? 맙소사!! 너 고담시민으로서 좀 분발해야겠다!
****** 카나리아랑 죽이 잘 맞나보네! 나랑 아이비 같은 관계인 거야?
******준면이 네임택+엑소더스 백현앨범,포카세훈+중독 종인포카+늑미준면포카+으르렁구경수+으르렁구단체+앙콘슬랩팔찌 /덤=베라 포카+아이비 접이식브마 2장+아이비브마+떡매10개+스티커많이+랩핑지 100장넘게+아이비책자 4만원 DM주세용 #엑소굿즈 #엑소 #네임택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d0d0_114

From Twitter

******에엣 아이비
******할리는 진짜.. 조커는 버리고... 아이비랑 사겼으면 좋겟다.. 넘
****** 아이비 에덴님 부재중이라..잠수아니신분들만 모아서 새론이라는 팀 다시 만들고 아이비 폭파..랄까
******헐 아이비 플라이플라이 재녹음했다는것??인가?
******오늘 다이어트 해야지! 탄수화물 먹지말고 고기나 먹자 > 구운 고기를 먹고 아이비와 허쉬초코를 먹으며 255칼로리니까 밥한공기보다 이득ㅎ
****** 하지만 로잘리. 로잘리의 사랑은 숨막혀 죽을 것 같아도 행복하지 않나요? 무섭지만 손을 내밀면 잡아줄 이가, ...아이비,라고 랬지요? 그 분이 계시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거예요.
****** 마를렌 아이비, 샬럿 바니바니 색옵 궁금합니다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thuja_BNS

From Twitter

****** 로잘리는 좋은 의사선생님이니까요. 의술은 인술이라는 마음을 잘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뭐, 본인에게 말하면 아이비가 그랬으니까, 라고 할거같지만 큭큭 웃는다 ...응, 그치만... 지금은 좀 더 달리고싶네요.
****** 오늘 바로 복귀하겠슴당ㅋㅋㅋㅋㅋ아이비 트리오랑 트친님들 보고싶어서 트위터를 못 떠나겠어욥!!
******미친ㅋㅋ ㅋ ㅋ ㅋ 아이비 플라이플라이 재믹싱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앨범에는 총체적난국 그대로 나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의미가 있는가
******죄송합니다 지금 아이비 노래실력 까고 놀리면서 파던 아이비P가 너무 당황스럽네요 이게 너네라고???????????
****** 맞는것같아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아 글쨩이 아이비얘기해서 퍼뜩 깨달음 진심 악당여캐들 이쁜애들 많아서 영화 시리즈 겁나 기대된다 ㄷㄷㄷㄷ
******현재 좋아하는 남자 빌런은 여전히 투페이스>>>>>조커>블랙마스크=스케어크로우=리들러>미스터 프리즈>킬러 크룩>펭귄>라즈 알 굴>매드 헤터 여자 빌런은 할리퀸>>>>>>>>>캣우먼>포이즌 아이비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썩 우ㅠㅠㅁ우아악! 넘욱겨 저기 나온거맞나 아이비 진짜이뻤는데 바들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From Twitter

******3. 파이널 판타지7 어드벤트 칠드런 파이널 판타지7의 뒷이야기. 멋진 액션과 깔끔한 뒷마무리. 여기서 나온 장면의 일부를 아이비가 유혹의 소나타 MV에 무단으로 썼었지......
******아!!!! 저도 아이비신곡듣걱딧어ㅓ요 아직 윤튭에 안올라오사죠?!?!??₩?!?!?!
****** 와~! 기쁨ㅋㅋ 할리퀸도 지팡이 없었으면 몰랐을거같긴하지만 아이비랑 같이 붙어있어서 알 법도 하겠네요.
****** 캣우먼 배트걸 바바라 고든 자타나 블랙카나리아 ?잘 모르겠어요 ㅠ 파워걸 원더우먼 수퍼걸 빅세민 포이즌아이비 할리퀸 의자에 앉아 있는 게 헌트리스인가요?
******그리고 오늘 왠지 과자가 엄청 먹고싶어서 씨리얼이랑 홈런볼이랑 아이비 사와서 팀원분들이랑 사이좋게 나눠먹음ㅋㅋㅋ
******아이비 대멸망송
******우리아이비님 ㅠㅠㅠㅠ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From Twitter

******므ㅓㅓ 진ㅁ자ㅏ요???? 아이츄 다시 해ㅐ야지...흑흑 아이비 체고...
****** <성남은 아이들도 시장님을 닮는군요> 아이시장'부조리는 무조건 작살을 내 버리라고!' 아이비서'네, 부조리 한 자는 아작을 내겠습니다.'
****** 기사근데 이 여자는 누구예요? 헐크같이 생겼네 아이비를 가르켰는데 제 바탕화면 아이비는 초록피부임 나아 그건 포이즌 아이비라고.. 빌런이예요.. 기사아.. 대충 이러고 대화하다가 끝나서 감..
****** 그래요, 서로에게 가장 대단하고 옳은 사람. 그 사람들을 마음 깊이 간직할 수 있었으면 좋겠답니다. 로잘리에게는 아이비, 저에게는 가족들.
****** 아이비는 막지 않아주었어요. 가장 대단하고 옳으니까. 나한테는 그거면 돼요.
****** 가만히 상대의 손을 바라본다. 눈 위로 바라본다. 맞는 말이에요. 아이비도, 로잘리가 자랑스러워하는 아이비도, 로잘리를 사랑해주셨나요.
******서울대를 아이비라그랑 동일시함? 또라이네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From Twitter

******아이비 2년씩 지르고 그랬는데 ㅋ
******미리내 아이비 호스팅...ㅋ
******아이비무료호스팅너무잘터져서
****** 맞아요 아이비는 늘 찬죵이들 붙여놓고... 너무 행복하지여!! 😉😉
****** 아이비는 사랑입니다 🙈🙈
******그리고 아이비는 늘 고마워요
******ㅋㅋㅋ요새 FIB 말할때 자꾸 헛갈린다 에푸비아이 에푸아이비ㅣ ....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From Twitter

******피시방 이름이 아이비였니...?여긴어디죠?
****** 아이비랑 파티마 말고는 세상에서 제일. 물에 잠기면 좋아요. 떠있는 느낌도 그렇고.. 차가운 것도 그렇고. 숨도 안 막히잖아요. ...진짜 좋다. 리카렘은 물이 싫어요?
****** 응. 아이비는 그냥... 막지 않아줬어요. 그래서 다행이죠. 쿠샨은 무슨 일을 했어요. 그럼?
****** 아이비가 잘 행동해 주셨군요. 고개를 끄덕인다. 잘하셨어요. 그리 열심히 하셨으니 이 자리에 있는 것이겠죠. 헛되지 않은 발걸음이었습니다.
******있다가 기숙사가면~~~아이비그리고 붐비치하고 놀아야지~~~과제는...
******이거 아이비였어 ㅂ0ㅂ
****** 아이비가 준 건 아니지만, 내가 만든 거 정도요? 벗으면 큰일 나요. 다른 사람들 앞에서 벗은 적도 없고요. 어... 그러니까... 이걸 벗으면, 내 안에 흑염룡 같은게 깨어난다거나...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From Twitter

******아이비할리 그린것도 있었ㅅ네
******아이비가 다른데보다는 진짜 사진업로드하나는 개짱인것같다
******캐넌이랑 아이비 둘이서만 있으면 캐넌이 자꾸 깝쳐서 아이비가 나중에 ㅈㄴ팰거같다 아님
******트레인 첫날이었나 리스가 아이비 휠체어 밀어준것때문에 진짜진짜 방방 뛰었던거 기억난다
******5월이면 몽유권 꿈속의 꿈 3부작 몽유 요람기 권유 귀거래사 성실연재. 매예 반야 아이비님 썰 기반 3부작 호곽 호유 설 뭐 이정도??ㅋㅋ
******예쁜 아이비를 보자........




아이비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

아이비 포이즌 리그 이름 능력 코스튬 WeWantMIB 소속 기업은행 포스터 능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