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Posted by 마리쉐
2016. 4. 4. 18:56 ALL

******아이오아이 ioi 팬클럽이름 이프 ioi fans 로 됐음 좋겠다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정채연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김소혜
******늘 느끼는거지만 주결경 너무 고전순정만화 그림첸데 은우 좀... 소년만화 풍 여캐같이 생겨서 장르섞임
******으 주결경 너무예뻐;;
******아니 베일거면 주결경 턱선에 베이거나 콧날에 베일일이지 왜 비타오백따위를 따다가 베여서 돌으신분
******이쁜요정💕 #프로듀스101#아이오아이#주결경#produce101#IOI#pinky
******IOI 11인 지지 -김청하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유연정 -김도연 -강미나
******✨안녕하세요! 아이오아이's Visual 주결경 a.k.a Zhou Pinky Profile🌹🌹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Amiable_YJ

From Twitter

****** 아니 이게 뭐야 제가 본 주결경 중에 젤 몬난짤을 올리시네
******🍀 Zhou Jieqiong 주결경 a.k.a Pinky 핑키 Profile 🍀PledisGirl — 아이오아이's — Visual
******임나영 951218 강경원 971105 정은우 980701 강예빈 981019 주결경 981216 박시연 001114 민경이 생일 언제지
****** 정채연 주결경 다했구용ㅎ
******i.o.i favs: Sohye 김소혜 Chaeyeon 정채연 Pinky 주결경 Somi 전소미 Sejeong 김세정 Doyeon 김도연 Chungha 김청하 Yoojung 최유정 Im Nayoung 임나영 Yeunjung 유연정 Mina 강미나
******벚꽃 계속 듣고있는데 주결경 목소리 예쁘다..
******아 제발 아이오아이 신화 퍼펙트맨 커버해줘 최유정 까리 표정 지어줘 주결경 김도연 스탠딩 마이크와 찰떡궁합 맺어줘.. 김세정 제발 김동완 파트 해 줘

******아이콘 외에는...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호감...
******아쉬운 이 마음 주결경 전소미 유연정으로 달래본다..
******뱅 풀 다시 보느넫 주결경 춤을 얼마나 열심히 추면 마이크가 떨어져 ㅠㅠㅠㅠㅠ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주결경 존예보스다 진짜;
******이게 뭐냐면 주결경 직캠ㅠㅠ
******도댕 솜댕 채댕 결댕 세댕 청댕의 내맘대로 관계도🙊🙊 #최유정 #김도연 #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김청하 #프로듀스 #IOI #아이오아이
******주결경....?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kimchungharg

From Twitter

******처음 시작할 때 기우제 지내듯이 애들 동그랗게 빙빙 돌면서 가운데 주결경 뿅 솟는거 개조음
******풀네임부르는거 개처머싯다... 버킷리스트 : 결경이 클리어-황아영 결경언니 클리어-김도연 결경아 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임나연 김도연 유지애 강미나 배수지 배유빈 김세정 박수영 박시연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최진리 송혜교 한혜리 정수정 김태연 배주현 이지은 정다빈 임나영
******#프로듀스101 #IOI #주결경 #플레디스 #아이오아이 #보정사진 아오아 비쥬얼라인 투톱 중 한명
******주결경 1인지지는 뭐라고 해요?
******어제 IOI v앱 캡쳐 다들 귀엽네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김소혜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세정 김청하 그나저나 완전 비글그룹이야ㅋㅋㅋㅋ
******IOI...축하합니다!!! 데뷔 를 기다리고....😙😘😚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프로듀스101 #필리핀팬

******소녀시대 윤아 아이오아이 주결경/김도연 못고름... 여배우 신민아 노기 마이얀 레벨 김예림 마마무 솔라 여친 신비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 ㅏ ~~~ ~~ 커뮤에 주결경같은애있으면 바로고롞 gogo할텐데 ㅠ~ ~ ~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유연정 #IOI
******예믄 주결경을보저,..
******ㅤㅤ ㅤ임나영 · 김청하 · 김세정 · 정채연 ; ㅤㅤ ㅤㅤ ㅤㅤ ㅤ주결경 · 김소혜 · 유연정 · 최유정 ; 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강미나 · 김도연 · 전소미 ;
******포지션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고 소미부터 오왼오왼 순서로 최종 등수입니다!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근데 동기가 자꾸 주결경 예쁜지 모르겠다고 해서 심기가 거슬리던 참에 기쁜 소식^^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sarahdanby02

From Twitter

******비주얼 포지션에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있는 것도 물론 좋지만 데뷔 후에 노래로 확실히 인정받는 것도 보고싶다.. 셋 다 음색 진짜 좋은데ㅠ
******IOI 멤버들 내생각 임나영❤젤이쁜맏언니사랑스럽 김청하❤춤신개쩖 김세정❤보컬아재호감상 정채연❤분위기깡패단아차갑 주결경❤여신릠 김소혜 입큰매력겸 유연정 노래깡패 최유정 쭈굴덕체물 강미나 끼부리는기여운애 김도연 친구친구이쁜애 전소미❤성격졸라좋은데몸매도끝장
****** 정채연 주결경 둘다 은근 비글비글ㅋㅋㅋㅋㅋㅋ기여워진짜ㅠㅠㅠㅠㅠㅠ이쁜기까지한데 매력도있어!!!!!! 넘 졓하
******주결경ㄱ
******개인적으로 좀 더 눈길이 갔던 친구들은 젤피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제왑 전소미 판타지오 최유정 디에스피 윤채경 조시윤 플래디스 주결경 큐브 전소연 더블킥 허찬미 그리고 조금 프로그램이 진행된 후 스타제국 한혜리 플래디스 임나영 김청하 소속사 까먹음
******아.. 언니마음 불지르는 11명 아가들 보소... #IOI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아무튼 주결경사진있음 나누자 친구들아.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ABOUT_SEJEONG

From Twitter

******아 잘려했는데 주결경존예ㅜㅜㅜ
******주결경 뭐야 미친; 외모봐
******주결경 is luvv💕💕
******에일리님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플레디스걸즈 #임나영 #주결경 #박시연 에일리님은 플레디스 연습생이셨어요!그래서 5년 넘게 연습한 이 아이들이랑 아는 사이랍니다.
******주결경 요정이지..사람아니지..😞
****** 얼굴 존나 큼 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아이오아이 비주얼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요정도는 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얘가 아이돌력 있다해서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전혀 아이돌스럽지 않은데 말이지,,, 존나 맹한 표정이 아이돌력인가봄
****** 영영 안 오면 여자라도 죽일 거야. 요즘 세상 흉흉한 거 알지 하하 밤 길 조심해야 할 거다 일어나기 싫은데 과연 네 생각할 정신이 있을까 미약하게나마 남아있을진 모르겠네 경국지색 절세미인 데려와 주결경 요즘 예쁘더라 오늘 밤 내 꿈에나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nangman5

From Twitter

******너흰 뭘먹구 그렇게 ㅖ뿨..... !?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웃는거 진짜 세젤예...☆ #주결경
******━━━━━┓  ┓┓┓┓┓┃/ . ` 와장창 ┓┓┓┓┓ .\○ノ 주결경!!!!! ┓┓┓┓┓┃ ` /    ┓┓┓┓┓┃ `ノ . ` ┓┓┓┓┓┃ ,  ┓┓┓┓┓┃  ┓┓┓┓┓┃ ┓┓┓┓┓┃
******주결경 박시연 개사랑해 ㅠㅠ 언제까지나❤❤❤
******주결경 사랑해,,,,,,
******카메라 앞에서 저렇게 비글처럼 뛰어다녀놓고 몰아주기는 하기싫다는 주결경 개좋고요 그래 바로 그 마지노선이 좋아
******여러분 김도연 주결경 같이 찍었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5959 말도 잘해...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myflowerdoyeon

From Twitter

****** 아니근대 주결경 얻덕개 이렇개 생겻지 진자 개옙븜 미첫음
******도연이 발표날때.... 인데 저기 손좀 치워주세요 #프로듀스101 #IOI #김도연 #한혜리 #김소혜 #김소희 #기희현 #주결경 #김청하
******🚨 다시 한 번 알립니다 🚨 💛 아이오아이 10명 좋아하고 최애 주결경 💚 플디즈 좋아해요 최애 박시연 💙 그외 프듀연습생 존중하고 응원해요 ❌ 그 애는 취존불가 11인지지는XXX 멘션주시면 팔로합니다💛 같이 즐덕행덕💕
******프로듀스 겅 주결경 1인 체계가 딱인데
******#IOI #전소미#김세정#임나영#유연정#주결경#김도연#정채연#강미나#최유정#청하#김소혜
******응 임나영 김세정 김청하 정채연 주결경 유연정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전소미 완벽해
******주결경 고릴라도 올라올때가 됐는데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kimcloud_

From Twitter

****** 주결경...님들 저 결경맘임...우리 ㅒ뿌니....
******저는 플디즈를 빨며 아이오아이 최애는 주결경 차애는 임나영ㄴ 걸로...
******주결경 조가 했던 보름달 느낌으로 섹시 청순? 분위기 묘한 걸로 밀고 가고 섹시하게 필터 씌워서 보정한 거 페북에 떠돌아다니면서 인지도 확 올라갈 듯. 비타민이나 간식 받은 거 동영상으로 인증해도 다른 멤버들은 고마워용 사랑해용 귀엽게 애교하는데
****** 속보 유연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은 는 비글 확실
******three of us meant to be together 정채연🐸주결경🐰김소혜🐹 *pict 1 age list 4,5,6 *pict 2 same group *pict 3 consecutive
******오늘 밝혀진 최애패턴 조 미------판빙빙 사스케------쥬다르 정채연------주결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심
******IOI 취향정리 극호: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김청하 호:임나영 김도연 보통: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지뢰:강.미哪, Uㅕㄴ정 a.k.a 라ㅁㅣ란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BBbbBB0506

From Twitter

******프로듀스101 11화 벚꽃이 지면 캡처 - #프로듀스101 #김도연 #도연 #김세정 #세정 #주결경 #결경 #판타지오 #젤리피쉬 #플레디스 미모에 치여버렸고,,
******앞으로 리액션담당은 전소미와 주결경
****** 주결경 존예보스...
****** 다시보니 유연정 주결경 임나영 김도연 다 따라해 큐ㅠㅠㅠ
****** ㅍ헉 주결경? ㅈㄴ개예뻐.....
******김도연 김청하 - 머리를 O로 삼아 손가락으로 I를 만든다 강미나 임나영 주결경 전소미 김소혜 - 양손 정채연 김세정 - 한 손 유연정 - 손가락을 꼭 모아서 I 최유정 - 한 손으로 한손가락
****** 으악! 주결경!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dhkdejrgn

From Twitter

******유연정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오디오 맞물려서 처음에 개당황했다...
******걔도 짱이쁨 그...주...주결경...?
******숙소에서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셋이서 삘받으면 아무도 못말릴 것 같다.....거기다 최유정까지 끼면 애들 쫒겨나는건 아닌가 몰라...........
****** 1. 전소미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2. 임나영 정채연 3. 최유정 김도연 이 분들 같은 방 쓰게 해주세요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방쓰면 어케될까
****** 1. 빠져든다....? 2.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3. 머리가....크다....
******주결경 넘 단무지같다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8bun_97

From Twitter

******바론먹은 슈퍼미니언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묵묵히 그들을 기다리는 억제기 정채연 쌍둥이타워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정채연 같은 방이면 방 터지는데 그 속에서 조용히 ^^... ^^... ^^... 할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유연정 한방써라
******주결경 김세정 같은 방에 있으면 그방 터짐 진짜
******160403 아이오아이 첫 브이앱 ! 화질이 답이 없..... #IOI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묶도연 묶스톤에 이미 치인 후였고 스톤 첫인사하고 후반 멘트 치는데 리더미 넘쳐 흐르고 김도연 혼자 손가락하트 날리는데 또 발리고 전소미 신나서 방방 뛰고 김세정 눈웃음 대폭발하시고 최유댕 강미나 둘이 붙어 앉아서 막내코스프레 하고 있고 주결경,,
******도연이는 있지만 수현이는 없다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주결경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유연정 #프로듀스 #IOI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peachychungha

From Twitter

******8. 다 끝난 마당에 프듀 버닝 중,,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흑흑
******아이오아이 예능은 주결경 전소미가 캐리하는 겁니까
******아무리 생각해도 주결경 정은우 케미가 최고야,,, 넘 보고 싶다 예쁜이들 두 명,,, ㅠㅜ
******브이앱 주결경 외모감탄하고 끝남 ㅋㅋㅋㅋㅋ
******주결경 노란색 잘 받는거봐 ㅠ
******결경이 핱으! 💕 #IOI #아이오아이 #주결경
******오늘 김도연주결경ㅠㅜㅠㅠㅜㅜ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haaaaaaaaaahnaa

From Twitter

******아나진짜 미친 주결경 임나영 미모좀 보래요......
******그래도 주결경 데뷔하는구나 *⊙ლ⊙ 뒷북
******주결경 혼자 노랑 ㅗㅅ 아 망억
******주결경 이뿌다
******아이오아이 포지션 나누면 전소미 센터/서브 , 김세정 리드보컬 , 최유정 서브 , 김청하 메인댄서 , 김소혜 서브 , 주결경 서브 , 정채연 서브 , 김도연 서브 , 강미나 서브 , 임나영 리더/랩 , 유연정 메인보컬 이렇게 되려나
******허억 허억 주결경 사랑해 핑키 나랑 결혼해 결경?
****** 아 그런얼굴이 호랑이상이구나 주결경 넘 예뻐여 ㅠㅠㅠㅠㅠㅠ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chunghaha_

From Twitter

******결경이 두명있으면 진짜 주결경으로 세계평화.. 둘이서 잼잼잼하는느낌 씹오지구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구런가요 저는 나나 주결경 그런 호랑이상 다이스키
****** 나 한혜리 김세정 정은우 임나영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이정듀...? 줄여서이정도
******ㄴㅏ 진짜 악개 아니냐 나머지는 그럭저럭 관심없고 정채연 주결경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최애 정채연 차애 주결경 아오아중에서
****** 주결경!!! 존예임
******아침부터 주결경 웨이브 보면서 눈물을 흘린다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pin4ky

From Twitter

******주결경 핑퀴엿네
****** 2. 최애 주결경 차애 전솜유연
******I.O.I. 🌟최애 김도연💖💖 ✨차애 정채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삼애 김청하 임나영 강미나 유연정
******프듀 11회복습하는데 주결경 짠하네 발표될때 ㅠ
****** 99요ㅋㅋ 참고로 주결경 98이에요
****** 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눈이 멀어버리는줄 난 당분간 집안의 모든 거울을 부숴버리기로 했다 #프로듀스101 #IOI 비주얼로 진짜 현 아이돌 탑급인듯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한프레임에ㅜㅜ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1988lol1988

From Twitter

******주결경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7명 미자야
******#박민지 #주결경 #한혜리 #프로듀스101 민지야 보고싶었어ㅠ
****** 주결경 예쁨보스!! 팬이 아니더라도 다 알겠죠👍 팔로하고가요 ! 리틧감사합니다 !
****** 십육 세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강시원 케이코닉 주결경 한혜리 기희현 윤채경 전소연 황인선 황수연을 좋아하는 마리예요 몇 명은 취존 못 하니까 웬만하면 써있는 멤버 좋아하시는 분들이 와주셨음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
******3일 광고계에 따르면 아이오아이는 최근 한 주류 회사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미성년자인 전소미, 주결경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의 촬영은 오는 4일 진행된다.
******걸그룹 아이오아이 I.O.I 가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첫 공식 일정을 소화한다. 3일 광고계에 따르면 아이오아이는 최근 한 주류 회사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미성년자인 전소미, 주결경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의 촬영은 오는 4일 진행된다.
****** 예스 ,, 주결경 ,,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oru_yjmom

From Twitter

******3일 광고계에 따르면 아이오아이는 최근 한 주류 회사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미성년자인 전소미, 주결경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의 촬영은 오는 4일 진행된다. ?????????????????
******기사에 미성년자인 주결경, 전소미를 제외하고 모두 찍는다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99즈 애들도 다 미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0401 프로듀스101 11화 💚 벚꽃이 지면 - #주결경 #정채연 #김세정 미모 장난 없다...8ㅅ8 정채연 특히 반할 것 같구...
****** 근데왜 소미랑 주결경빼고 찍음..?
******???? "미성년자인 전소미, 주결경을 제외한.."???? 미성년자는 4멤버밖에 없는데?? 나영 청하 세정 채연??빼고 다 98-01인데??
****** 저거 글보니깐 미성년자인 주결경 전소미제외한 이렇게나와있는데..뭘까융
******소미랑 주결경빼고 다성인임?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PINKYZER

From Twitter

******전소미 주결경빼고 주류CF면 별로ㅋㅋ
******주결경...동...동갑인데 너무 예쁘시다... ? 프듀 다 끝났는데 왜 갑자기 호감이 가고 난리..
****** 주결경 거르고 임나영
******그리고 결경이는 사진도 예쁘지만 사진이 결경이의 아름다움을 다 못담아냄 최강은 영상입니다 보름달 직캠보고 주결경 파세요
******저 거의 프듀1,2주차 주결경 임나영으로 탐라 도배함 ㅋㄱㄱ
****** 16세 정채연 주결경 최애지만 다좋아하는 수니입니다 💕 10인지지하구요 친해지기 쉬워요 ,,,ㅎㅎ
******오늘의 망상 - 김도연 시구 주결경 시타,,,, 아니면......김청하 시구 임나영 시타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YC_chengzi

From Twitter

******아 주결경 좋아서 미치겠다....
******160403 #IOI #주결경 캡쳐 저두 당황해써여.. 분명 컴터에선 화질이 좋았는데.. 😞
******플디걸즈 단체 팬아트 최대한 닮게 그리려고 노오력😂 #임나영 #강예빈 #박시연 #정은우 #주결경 #김민경 #강경원 #플디걸즈 #PledisGirlz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셋이 같은 방 쓰면 방에 계란판 붙여야할듯




주결경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JR_9499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xV86PNqcMxHvdSC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bestdol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nova16210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zhoukku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0326_0202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DEEwree9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seeyou1225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IOICONIC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yesddoo_IFRSI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LJH_MGL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bluepeach_056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19991112_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980116_LOVE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IOI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pigitsme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