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Posted by 마리쉐
2016. 4. 4. 18:46 ALL

******김소혜 하차비용 없다고 하차못한다고 변명하는거 개웃김 우리 소혜 하차비용 서포터즈 모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하차해 소혜야 김소혜 너 때문에 데뷔가 간절한 약 30명이 카메라에 제대로 잡히지도 못하고 떨어지고 12등도 너때문에 떨어졌어~~~
******김소혜의 탈 레드라인을 소원합니다😤
******야 김소혜 ㄹㅔ라 나와라 ~!~!/!!
******아 소혜 팬분들이 세정이보고 소혜맘이러고 애들이랑 소혜랑 엮는거 너무 싫다. 눈치없는 김소혜는 더 싫고
******소혜 연기? 저는 앞으로 약간의 배려였던 서방을 하지 않겠습니다 김소혜를 김소혜라고 부르지 뭐. 그리고 소혜야 연기는 빌어먹을 연기야 너때문에 떨어진 연습생들은 생각못하니?
******김소혜 제발 탈퇴해줘 민폐갑 ㅠㅠ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pjpp2315

From Twitter

****** 김태형 선수의 얼굴을 보고 심쿵사로 사망한 아미선수 김소혜입니다
******15살 규올수니입니당😊 이 계정은 이제 시작했어요! 타팬, 잡덕😠 ioi 좋아해요 김소혜는 딱히 근데 언급은 안해요! 공커 파고 특히나 현성 좋아합니당♡ 리버스는 원래 공인 애들이 수만 아니면 괜찮아요.
******이제야 봤는데 우리소혜 너무귀여운것... ㅠㅠㅠ 앞머리없는것도 예쁜데내려도 예뻐 ㅠㅠㅠㅠㅠㅠㅠ #레드라인 #김소혜
******다른 연생들은 100을 잘해야 했을 때 김소혜는 20만 잘했어도 실력 많이 늘었다고 칭찬을 받았고 무대에선 매번 실수했다 근데 소혜야 너 지금 본업은 가수 아니니 니 실력에 지금 남는 시간이 있어? 데뷔 무대 때도 실수할까 봐 무서운데 난
******IOI 11인 지지 -김청하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유연정 -김도연 -강미나
******김소혜 측 관계자는 "연기는 계속 배우고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아이오아이로 활동할 때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니, 오디션을 보는가 하는 본격적인 활동은 어려울 것이다. 그 기간에는 자투리 시간 동안 연기 연습을 틈틈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혜..이상한 나라의 연습생... 마지막 글쓴이가 낯익다...

****** 이거 레알 조금 빡치는 부분 진짜 몇 년 연습한 연습생들이 자기는 꼭 데뷔 하고 싶다고 인터뷰하는데 김소혜 4개월 연습해놓고 자기도 데뷔 하고 싶다는데 조금 화나더라구요
******김소혜때문에기분잡쳣어
******아존나빡쳐김소혜
****** 브이 김소혜선생 ㅋㅋㅋ
****** 어이없는 이유로 울었다고 하는데 걔가 김소혜맞지?
******김소혜 3행시 김 빠진 코스트코 소 불고기 베이크 양이 혜 자야 ㅋㅋㅋㅋㅋ 악 내머리 ㅋㅋㅋㅋㅋㅋ
******김소혜 너 진짜 양심없다 언제는 가수다 하고싶다며 그거 다 구라였지?그냥 탈퇴하고 니가 좋아하는 배우나 해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pjpp2315

From Twitter

******저.김소혜 깔때 서치방지 안할래요
******김소혜 너 배우하냐
******i.o.i favs: Sohye 김소혜 Chaeyeon 정채연 Pinky 주결경 Somi 전소미 Sejeong 김세정 Doyeon 김도연 Chungha 김청하 Yoojung 최유정 Im Nayoung 임나영 Yeunjung 유연정 Mina 강미나
******주간아 랜덤플레이댄스에서 다른 그룹들이 틀리면 존나 귀엽거든 근데 김소혜가 틀리면 진짜 존나 한심한 눈빛으로 쳐다볼 들
****** 쟤 김소혜 좋아해요?
****** 언냐 저번부터 김소혜 탈퇴로 딸치면서 리트윗 해가고 시비 터노ㅋㅋ 백현앰 아니긔 말하려다 말았긔 가재한테 경호가 차인단 소리는 경호가 헐리웃병에 제대로 쳐걸려서 한 말이었긔 케이트모스가 차임 알고 나서 나대시라긔ㅠㅠ
******160401 #IOI #프로듀스101 #소혜 #김소혜 #아이오아이 프로듀스가 끝나는게 아쉬운 소혜ㅠㅠ

******아니 근데 김소혜 예능감 있을거라하는데 난 진짜 존나 씹 노잼일거 같고 프듀봐도 웃긴거 하나도 없었는데 도대체 뭔 근거로 예능감 있다하는지 모르겠어 말도 똑바로 못하는 얘한테 무슨 예능감을 바라는지 얼굴 예능감 말하는거야? 진짜 김소혜 조온나 싫어
******여기도 그렸던 그림 재업 #IOI #김소혜
******난 유연정 좋은데..내친구들 별로 안좋아함..난 김소혜가 더 별로..
******아 싀팔 김소혜만 없었으면 개완벽한데
******김소혜 찬미언니한테 실력 개발림몰랏니?
******이게 바로 유연정 김소혜 넛때문이다 ㅠㅠ
******김소혜 없으니까 훨 낫네 ㅋㅋㅋ 소혜는 민폐 끼치지 말고 알아서 탈퇴해^^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saheon1

From Twitter

******나 김소혜 좋아한다고ㅠㅠ
******솔직히 프로듀스101 드라마 라인은 김소혜 플롯보다 김청하 플롯이 세련됐지.
******박하이도 그랬잖아. 내가 센터인데 세정이 소혜가 더 많이 나왔다고. 센터 센터 노오오오오오래를 불러놓고 ㅋㅋ 결국 센터는 김소혜와 장근석이었닼ㅋㅋ
******어머 김소혜는 왜 이렇게 싫어해들... 난 걔 웃겨서 좋던데. 우리집은 걔만 나오면 그냥 다 웃음...... 특히 여동생 자기 발레 파트에서 제일 못했는데 그때 생각난다고 깔깔거리면서 이입 장난 아니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미우나 고우나 앞으로 1 년은 더 봐야 할 사람인데 그렇게 남 미워하는데 감정 소모해서 얻다 써요 김소혜 미워할 마음으로 님들 최애나 조금씩 더 예뻐해 주세요
******IOI 단체 사진에 악질적으로 김소혜만 블러 처리해서 업로드해 없는 사람 취급하고 김소혜 배척한다는 의미 표명하시는 분들 그게 왕따 가해자랑 다를 바 없는 건 알고 계신지 모르겠네 애초에 당신의 소녀에게 투표하세요를 슬로건으로 걸고 나온 프로그램인데
******김소혜는 구몬광고 소취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Cong_o_o

From Twitter

******프로듀서 101 김소혜가 잘하는 지 않하는지 모르겠지만 턱걸이도아닌 5위인가 하고 했다는데 그럼 아이돌 그룹으로 가능성있다는거 아님? 아이돌성이 있으니깐 순위권인것 같은데. 인정 못해서 그사람 모자이크 처리하면서 축하하고 하는건 아닌듯. 김소혜 화이팅
******이거 뭔가 김소혜 때문에 저장한 것 같은데 잘 모르겠다..
******프알못인데 김소혜 팬이 제일 불쌍하네 자기가 좋아서 뽑아줬는데 결국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 욕먹게 되는 꼴이 됐으니 전문가가 뽑은 것도 아니고 시청자투표로 뽑은건데 김소혜가 욕먹을 일인가도 모르겠ㅅ음 방송분량이고 나발이고
******아니 지들이 뽑은 11명에 소혜같이 들어간건데 사진까지 지우고 초딩짓하는건 너무 심하지 않냐..... 애잔보스.... 마녀사냥 핵쩐다.... 김소혜 때문에 75명이 떨어졌어? 늬들은 멤버가 모두 실력파인 아이돌만 빠겠네 그지? .,소혜 이제 18이라고
******김소혜 불상하다 ㅠ ㅠ난 김소헤 안조아해도 저럭게 대뷔하고 나서는 그냥 됐네.. 이해 안가는데 됐네.. < 이 생각으로 바뀜
******최유정 전소미 임나연 김도연 유지애 강미나 배수지 배유빈 김세정 박수영 박시연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최진리 송혜교 한혜리 정수정 김태연 배주현 이지은 정다빈 임나영
******김소혜 이쁘당.. 프로듀스101인지뭔지 거기서 아는애 윤채경밖에 없었는뎅 뉴스기사에 도배되어있길래 찾아봤더니 소혜쨔응..★ 참 밝고 순하게생겼당..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instiz

From Twitter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김소혜 글 보는데 댓글에 여적여를 시전하였ㅋㅋㅋ 프듀 안봐서 쟤가 어떤지 왈가왈부는 못하지만 뭘 또 여적여야ㅋㅋ 좋아하는 여자도 널리고 널렸는데 굳이 그 일부분만 가져와놓고 우리 소혜 안티 짱많음ㅠ 여적여ㅠ 불쌍ㅠ 이러는거 좀 짜증
****** 아 넵 그럼 계속 김소혜 악플 다시는 생활 하세요...... 제가 하고 싶은 말이 뭔지 정말 모르시는지 ㅠㅠㅜ
****** 일단 계속 얘기해도 똑같을 거 같아서 얘기하는데 김소혜가 붙고 다른 연생이 떨어진 건 김소혜 그 프로그램 나오게 한 소속사를 욕하시구요 아이오아이 좋아하시면 더더욱 트위터에서 히히덕거리면서 김소혜 까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요
****** 웃으면서 김소혜 돌려까기 하는 게 이해 안 가서 이런 트윗 남긴 거예요 제 본진은 제가 알아서 챙기고요 진짜 님 연생을 위해서 김소혜 욕하는 게 최선인지 생각해 보시길 바라요
****** 김소혜가 춤 못 춘다고 팀 전체 군무 흐리는 거? 님이 좋아하는 연생은 피해라고 생각치 않을 수도 있고요 이렇게 생각하는 방식이 님이 좋아하는 연생은 김소혜랑 잘 지내고 있는데 김소혜한테 미안하게 생각하는 계기가 될 수 있다구요
******김소혜 언급없어도 굳이 서치에 서치에 염탐을 해서 김소혜 욕하는거 찾아보면서 하나하나 캡쳐하고 퍼날라서 욕하는거 진짜 머단ㅋㅋㅋ
****** 인데 물론 데뷔하러 나온 것도 목적이지만 나온 연습생 자기 이름 알리고 얼굴 알리려고 나온 게 주된 목적이라고 생각해요 무조건 김소혜 때문에 떨어졌다고 김소혜 잘못이라고 하지 마세요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_sxhyx

From Twitter

****** 얻을 만큼 매력이 있거나 그랬기에 뽑았겠죠 프듀가 인기투표 아니고 뭔가요 가수 꿈 가지고 있는 연생이 김소혜보다 더 인기 없는 게 김소혜 잘못인지 묻고 싶어요 어차피 그런 투표인 거 알고 나온 거고 단지 1년 활동하는 유닛 형태
******지금 제일 궁금한 거리얼버라하면 분명 김소혜 무대 씹으실텐데 그거 편집 어떻게할까ㅋㅋ 픽미도 삑사리내던데ㅠ 데뷔는 어떻게할라궁ㅠㅠ 내새끼는 집가서 다행이당ㅎㅅㅎ 발목안잡을애랑 데뷔하겠지
******어린 애 가지고 뭐하는 건가 싶다. 1년짜리 프로젝트 가지고 저러는 것도 뭔 개짓인가 싶고. 김소혜가 저렇게까지 욕먹는줄은 몰랐네...
****** 이건 동정여론이 아니라 사실이예요 그리고 그쪽이 말하는 잘못이 뭐예요? 김소혜가 배우 꿈 가졌으면서 아이돌 뽑는 프로그램 나와서 다른 연생 하나 떨어뜨린 거? 고등학생 꿈을 왜 배우로 한정하세요 그리고 김소혜가 어떤 방면으로든 인기를
******ㅉㅉ 김소혜 되는게 그렇게 싫엇으면 투표를 열심히 햇어야지
****** 김소혜가 왜 미안해 해야 되나요 그런 투표 방식 만든 건 엠넷이고 김소혜 프듀 나가게 한 건 소속사인데 욕할 거면 엠넷이랑 소속사를 욕해야 될 듯 애는 아무 잘못 없다고 보는데요
****** 그전에 김소혜가 제가 좋아하는 연생한테 미안해해야 할 것 같음요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BBbbBB0506

From Twitter

****** 너네 때문에 너네가 좋아하는 연생이 덩달아 김소혜한테 미안해질 수 있는 거 모름?
******어제 IOI v앱 캡쳐 다들 귀엽네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김소혜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세정 김청하 그나저나 완전 비글그룹이야ㅋㅋㅋㅋ
****** 헉 김소혜가 부른건 못들어봔는대
******죄 없는 소혜를 욕하고 그래 흑흡 김소혜 화이팅
******김소ㅎㅖ가 뭐? 본무대에서 눈에 띄는 실수가 없어? 안과가보는걸 추천하구요,, 그동안 있던 경연에서 걔는 실수 계속했는데 방향틀리고 하는게 눈에 띄는게 아니면 뭐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16년 개씹최강코미디
******IOI 김소혜 최애의 11인 지지입니다.
******IOI...축하합니다!!! 데뷔 를 기다리고....😙😘😚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프로듀스101 #필리핀팬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Yummyimp

From Twitter

******난 김소혜같은 얼굴이 너무 취향이다. 그리고 애도 착해보이고 배우 지망임에도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온 건 엠넷의 강제로 인한 거였다는 걸 알고 보니 힘들었겠다 싶음. 그럼에도 열심히 하고 발전하는 게 너무 예쁘다.
******와 트위터 서치하다가 브이앱 사진 김소혜만 블러나 브러쉬로 가려올리는거 여럿봄 겁나 와 진짜 안티들 대단하다대단해 인성갑👏👏👏
******김소혜 🐧 왜 이렇게 예쁘고 난리 💐
******김소혜 졸라 싫음
****** 최근 김소혜닮았다는말 겁내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앞반에 앉아있는데 뒤어서 톡톡 치고 헐 소혜닮았어.. 맨날 생각했단말여ㅠㅠㅠ 아그리고 도연이도 입가리고 눈만보면 비슷하다고 깜짝놀라고 감^^.. 좋아해야지. 이쁜아이들 닮았다 해주고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유연정 #IOI
******김소혜 노래, 춤 많이 부족한 것 맞다. 본인의 능력만으로 받은 스포트라이트가 아닌것도 맞다. 이 프로그램 자체가 불공평한 경쟁이었던것도 맞고, 그래서 악감정 생기는것도 어느정도 이해한다. 하지만 그게 본인 이름 검색만 하면 본인도 다 볼 수 있는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peachychungha

From Twitter

****** 김소혜 - Kim Sohye 아이오아이 - IOI
******ㅤㅤ ㅤ임나영 · 김청하 · 김세정 · 정채연 ; ㅤㅤ ㅤㅤ ㅤㅤ ㅤ주결경 · 김소혜 · 유연정 · 최유정 ; 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강미나 · 김도연 · 전소미 ;
******열심히 달리고 달리고 또 달렸을 아이들의 간절함을 잊지 못한다고 나는 김소혜 이제는 정말 그 이름 석글자 치는 것 마저 싫어지려고 하는데 이렇게 데뷔하게 된 거 자기가 짓밟고 올라온 그 아이들의 꿈 절대 가볍게 여기지 말고 최선을 다했으면 한다
******김소혜까는 애들 까는 알계도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오ㅠㅠ
******포지션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고 소미부터 오왼오왼 순서로 최종 등수입니다!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IOI 멤버들 내생각 임나영❤젤이쁜맏언니사랑스럽 김청하❤춤신개쩖 김세정❤보컬아재호감상 정채연❤분위기깡패단아차갑 주결경❤여신릠 김소혜 입큰매력겸 유연정 노래깡패 최유정 쭈굴덕체물 강미나 끼부리는기여운애 김도연 친구친구이쁜애 전소미❤성격졸라좋은데몸매도끝장
******아.. 언니마음 불지르는 11명 아가들 보소... #IOI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haaaaaaaaaahnaa

From Twitter

******김소혜 투표한 사람들 도대체 왜 뽑은 것? 욕 먹을 거 예상하지 않았어요?ㅋㅋㅋㅋ오 저년 연기자 지망생인데 회사에서 내보냈잖아~ 근데 다른 애들 연습시간 쪽쪽 빨아먹고 저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이 한 마디 내뱉고 뭐 하는 거야 지금 달라진 게 없는데
******웃긴다 세정이가 김소혜 좋아해서 쳐다보다가 웃는 거 아니고 그냥 세정이가 웃음이 많은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정 안 웃던 날 한 손에 꼽히는데요 ? ? 소혜맘 않이라고. ㅎ~
****** 애들 다 괜찮게 나온사진으로 비교하면 ㅈ무슨 김소혜만 예쁘게 나온사진 가지고 비교질ㅋㅋㅋㅋ
******쉽게 올라갔다고는 말 못하겠는데 오로지 네 힘으로 뽑힌 건 아니잖아~ 연정이는 다만세 고음으로 스스로 떴구 청하도 뱅뱅 무대로 스스로 떴어 ㅋㅋ 근데 김소혜 이름 떠올리면 민폐밖에 생각이 안 나 ㅋㅋ 딱 떠오르는 무대가 없으면 이거 문제 아님?
******10인지지가 몬가햇더니.. 아오아 단체짤에서 김소혜만 뺀거 존나너무햇다ㅋㅋㅋㅋㅋ
****** 익싸에서 김소혜 까는 애들 워낙 많아서 예상은 했는데 실제로 닉걸고 10인지지 써놓은거 보니까 어이가 승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z Z Z 김소혜요.........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bicycle_woo

From Twitter

******근데 프로듀스101 초반에 띄어줄애들만 엄청잡고 중소기획사 소형기획사는 분량이없어서 누가누군지 잘 몰랐었는데 경연하면서 편집피해자 잘하는데 초반에 몇몇 연습생분량 뽑아주느라고 뒤늦게 실력을 안 연습생 알게되고 진짴ㅋ 처음볼때 김소혜안될줄..상상도못함
******김소혜 최소 취미가 멍청한척 특기가 실수하기 좋아하는거 남 피해주기 아님?
******김소혜 팬분들한테 김소혜가 왜좋으세요? 라고물으면 대부분이 귀여워서요 , 상어보고 입덕했어요. 밖에안나오지않나요? 귀여운건둘째치고 가수라는, 아이돌이라는 직업을하기엔 너무나도 실력이 밑바닥에서도 끄트머리에있는사람인데 시켜줬다는건 양심을 판거아닌가.
******김소혜 팬들아 충이 먼진 알고 쓰냐 벌레충인데 10인지지하는 게 벌레 소리를 들어야 돼?? 단지 너희랑 좋아하는 사람이 다르다고 해서 벌레 소리까지 듣는 건 좀 아니라고 보는데 ㅋㅋ 우리는 너희보고 11인지지라고 했지 11인충이라고 안 했다??
******김소혜 팬들은 10인지지 까기 전에 팀에서 무슨 담당을 맡고 있는지부터 알려쥬삼 ㅠㅠ 멘션 환영💕
******개인팬은 한 명만 조아하는 거고 난 걔 빼고 다 조아하는 간데 뭔 개인팬 붕시나 ~~< 너가 개인팽이지 느그혜 하나만 파자나 ~~~ 너야말로 개인팽 주제에 어디 가서 아오아 조아한다고 하지 마라 존나게 팬다 김소혜 좋아한다고 해라 핑귄족이라 해라
******나도 노래 춤 그런 거 줠라 못 하는데 확실한 건 김소혜보다 노래 잘 부르고 춤도 잘 춘다 ㄹ 실수 없이 ㅋㅋㅋ 발성 조차 안 되있으면 뭐 가수를 하겠다는 건지,,~~ 말겠다는 건지~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ifntdana

From Twitter

******김소햬 팬들은 도대체 어떤 면에서 김소혜한테 빠진 건지 모르겠어 제발 좀 알려줘봐 나 진짜 몰라서 그래
******⭕️소미청하유정도연 가장 아낍니다 ⭕️나머지 아이오아이 멤버들도 좋아해요 ⭕️10인지지 ❌본진언급이 아이오아이보다 많은분 ❌김소혜팬 ❌11인지지 취향맞는분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팔로후에 멘션 주세요❣❤️❣
****** 팔로우 감사합니다!일본팬 에요 한국어 서툴어서 실례가 있다면 죄송합니다ㅠㅠ 그리고 저도 김소혜 싫어욬ㅋㅋㅋㅋ
****** ㄹ ㅋㅋㅋㅋㅋ 엠넷의 최대 수혜자 김소혜 분량 적게 나왔거나 악의적 편집 당한 애들 김소희 은 무슨 죄냐 다음에 각자 데뷔하더라도 이미 각인된 거라 불쌍... ㅠㅠ
******김소혜 소속사별 평가 때 F 받고 픽 미 개인별 연습 평가 때도 재조정해도 F고 그래도 거기에 있던 F였던 연습생들은 미친듯이 연습해서 F등급 탈환이라도 하려고 했지 김소혜 걔는 뭐 했니? 그때까지만 해도 가수할 생각과 의지는 전혀 없었던 애가 가수라
****** 웅 연기자만있는소속사에서왔고 연습기간도 얼마안됐는데 초반부터 분량많아서..... 뭔가 보다보면 김소혜 성장일기같은 느낌임ㅋㅋㅋ
******우리가 10인지지 하는거로 나중에 이불킥 한다고? 내가 봤을땐 니들이 아 왜 내 최애가 김소혜였지.. 하구 이불 안 차면 다행이라 생각하는데 ㅎ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djiafjeiojapofe

From Twitter

******💛 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아이오아이 💛 여전히 제 마음속에서 밝게 빛나고 있는 울 아이들 모두 끌어안고 갑니다 n인지지 🙅 11인지지 합니다 취향 존중 해즈새오 🙆 선팔 + 멘션 주시면 바로 맞팔 해드려요
******김소혜 팬들 진짜 웃긴다 10인지지 하는 ㅐ들은 IOI 좋아할 자격도 없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니들이 좋아하는 김소혜는 IOI 할 자격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누구한테 자격 운운이야 얼탱이 없게
******올해의 버킷리스트김소혜 자진 하차 소취
******몬가 김소혜<=못함 의 대명사 되어버렷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이렇게쓰지않갰습니다...
****** 헐 바보 #김소혜
****** 걔분량 만큼만 나왔어도 김소혜자리에 가있었을거야. 필터링 안하고 슨거 미안한데 이거 곡 봐줬으면해서ㅋㅋㅋ 니넨 진짜 살면서 노래못하고 무능력한 연예인 나와도 가지말고 배우가 연기 못해도 가지말자 ㅋㅋㅋ 인간적으로 ㅋㅋㅋ
******도연이 발표날때.... 인데 저기 손좀 치워주세요 #프로듀스101 #IOI #김도연 #한혜리 #김소혜 #김소희 #기희현 #주결경 #김청하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19990719com

From Twitter

******#IOI #전소미#김세정#임나영#유연정#주결경#김도연#정채연#강미나#최유정#청하#김소혜
******김소혜 죄없다 왜냐면 예쁨
******자꾸 프듀 볼때 김소혜 성혜민 나올때마다 움ㅁ찔한다 ㅋㅌㅋㅋㅋㅋㅋㅋ
****** 으엉 김소혜 이수현 좋아요 좋아ㅠㅠㅠㅠㅠ
******김소혜 18살/존예 보스 사랑ㅎㅐ....ㅠ
******three of us meant to be together 정채연🐸주결경🐰김소혜🐹 *pict 1 age list 4,5,6 *pict 2 same group *pict 3 consecutive
******김소혜👼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BornToRun1127

From Twitter

****** 그룹 애들끼리는 외모 교집합 ? 이 있어서 얘랑 얘랑 이미지가 비슷하고 얘랑 얘랑 비슷하고 이래야 전체적으로 조화로운데 김소혜만 교집합이 없어서 튀는듯 스타일링 잘 해놓으면 되겠지 뭐,,,
****** 김소혜빼고 다른애들이 사진이 잘 안나온거임;;
******김소혜 우래기 짜란다짜란다...😂
******김소혜랑 최유정 뭐하는건데ㅋㅋㅋ
******소혜야 너가 트위터를 할지는 모르겠지만 김소혜이름 서치했을때 널 사랑하는사람이 많다는걸 보여주기위해 많이많이 외칠게
******브이앱 본 소감은 한 그룹이라고 봤을때 의외로 유연정이 따로 놀거나 튀지 않았고 김소혜가 섞이지 않는 느낌
******인티 포스터 소혜가 먼저였어요 이히히ㅋ 출처 김소혜 갤러리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Yummyimp

From Twitter

****** 김소혜를 뺀 다른연습생.
******김소혜는 볼때마다 김슬기 닮음
******IOI 취향정리 극호: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김청하 호:임나영 김도연 보통: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지뢰:강.미哪, Uㅕㄴ정 a.k.a 라ㅁㅣ란
******짧은 사이에 펭귄챙겨주는 소혜ㅜㅜ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 하 아케 우리혜 이름을 모를수가있지 김소혜
******짐짜 김소혜 존나좋다 진짜 짘짜ㅠㅠㅠㅠㅠㅠ우주 부ㅅㅕㅠㅠㅠㅠㅠ지구뿌셔푸 ㅠㅠ ㅠ ㅠㅠ ㅠ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만 잇ㅅ스면 진짜 다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빠심 주체 안 돼 ❌❎❌❎❌❎❌ 김소혜 넘 놈 사라랑해 ㅐ ㅐ ㅑㅠㅠㅠㅠㅠㅠ
****** 다 예쁜데 이건 김소혜라고 말해서 보이는 거지 하나도 별 차이 없는데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blossom_smshyj

From Twitter

******김도연 김청하 - 머리를 O로 삼아 손가락으로 I를 만든다 강미나 임나영 주결경 전소미 김소혜 - 양손 정채연 김세정 - 한 손 유연정 - 손가락을 꼭 모아서 I 최유정 - 한 손으로 한손가락
******김소혜 자세 교정 시켜 주고 싶다.
****** 아니에요 그냥 서방없이 김소혜 이름 무작정 말하고 안 좋은 말 쓰면 걍 블락해주나봐요ㅋㅋㅋㅋㅋㅋ
******김소혜 김도연 김세정 셋이 존예보스....`,,,,
******연정이 싫어하는거 김소혜 싫어하는거랑 똑같은거잖아 사람의 단편적인 모습만 보고서
******왜그러케 김ㅅㅗㅎㅖ가 욕먹나 했는뎈ㅋㅋ 아아... 했다 근데 꾸준히 열심히 해서 첨보다는 실력 조금이라도 늘린건 보기 좋은데 쟤가.... 프로 아이돌이 되는건 이해하긴 어렵긴하다;;
******160403 아이오아이 첫 브이앱 ! 화질이 답이 없..... #IOI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kittyu97

From Twitter

******도연이는 있지만 수현이는 없다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주결경 #정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유연정 #프로듀스 #IOI
******김소혜 국보1호 지정 ㅅㅊ
****** 김소혜 계륵
******내새끼 출구없지 말입니다🚫🚫 #아이오아이 #IOI #김소혜
******데뷔츄카행...ㅜㅅㅜ...#김소혜 #IOI
******ㅋㅋㅋㅋㅋㅋㅋ김소혜 최유정 사랑으 화살
******아이오아이 포지션 나누면 전소미 센터/서브 , 김세정 리드보컬 , 최유정 서브 , 김청하 메인댄서 , 김소혜 서브 , 주결경 서브 , 정채연 서브 , 김도연 서브 , 강미나 서브 , 임나영 리더/랩 , 유연정 메인보컬 이렇게 되려나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gamsangnara

From Twitter

******김소혜랑 이종석이랑 닮지않았나
******아이오아이 최애 김도연 차애 전소미 정채연 ? 아니그냥 김소혜빼고 다파요 올수니임 소헤빼고
****** 프로듀서 101에 나온 김도연..? 이고노란필터는 김소혜요!! 진짜 너무너무 예뻐요..
******어미친ㅋㅋㅋㅋㅋㅋ 박시연 김소혜 발표직후 표정 변한다 오지네 ㅋㅋㅋㅋ
****** 사실 맨날 무능혜무능혜 하다가 님 전프사보고 무능혜에서 김소혜로 바뀜 ㅎ
******내일부터 바쁘니까 오늘 rushrushrush 소혜 이름 불리고 우니까 다가가는 #프로듀스101 아가들 그리고 #김소혜 의 슨생님 #김세정 진짜 따뜻한 사람같아보였음 #프로듀스101 #최종회 #5위
******주결경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7명 미자야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DEEwree9

From Twitter

******우리 소혜 데뷔 축하해 ❤ 넘자랑스럽다 넌잘해낼수있어 화이팅💪👍 #김시현 #김소혜 #해피페이스 #레드라인 #IOI จาก IG น้อง ชีฮยอน Happyface #PRODUCE101
******김소혜~!~! 사랑해~!~!~!
****** 유정이랑 미나랑 김소혜도 미자 아님?
******애도대단하다 ㅋㅋㅋ 그와중에김소혜 쏘옥 빼놓음 ㅋㅋ
******다른 연예인 언급 죄송한데 프듀 101 김소혜 싫어하시면 블락해주세요 젭알
****** 암튼 제가 말 넘 못해서 이상하게 마무리가 됐는데 김소혜는 저는 걔 시러하는 이유 당당하니까 안 하는 거고 다이아는 서방할 필요성을 못 느껴서 안하는 거예욤
******#IOI #아이오아이 #김소혜 #해피페이스 #김시현 투샷-♥ 프로듀스 101 소녀들 모두모두 언젠가 꿈의 끝자락 그곳, 무대 위 #같은곳에서 다시 만나기를...♥ 빛나는 내 소혜야, 우리 행복하자!!!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sohye_is

From Twitter

******상어송라이터 김소혜 올해의 펀치라인 "자꾸 쳐다보면서 뭔 말을 하는지"를 봤는데 정말 강력하다. 상어송 영상 보고 얘 진짜 이상하다 했는데 역시 아즈마 키요히코 만화 캐릭터 같음. 프로듀스 101 종영했다던데 이분 때문에 뒤늦게 봐야 하나..
****** ㅓ..저기 마지막 쯤에 나와서 픽미 추신 여성분이 김소혜님 아니실까요..그래서 의문의 1승...? 아님
******김소혜 오른쪽 위주 ex세정소혜 로 그림 그리는 펭귄입니다 참고로 IOI 11인 지지입니다 10인지지 정말 극혐합니다 11명의 아이들 그리고 탈락한 연습생 모두 안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김소ㅎㅖ보다 내가 픽미 더 잘춤ㅅ솔직히 길가다 붙잡고 시켜봐도 더 잘할듯
****** 김소혜도 사람인지라 노력하는 모습은 보이던대....
****** 김소혜 까지 마시져
******김소혜 넘...넘나 에케비st느낌이다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IOICONIC

From Twitter

******10인지지든 11인지지든 전 상관이 없습니다, 전 11인 지지도 10인 지지도 아닌 이상 모두가 취존이 가능하고 김소혜양의 대해 좋지도 싫지도 않은 감정을 갖고 있고 다른 멤버들은 상관 없습니다 그렇다고 10인 지지인것른 아닙니당 모두 데뷔해줘서고마워
******ㅋㅋㅋㅋㅋ성범죄 저지르고 이년간 꾸준하게 피코하는 재활용도 안될 핵폐기물년은 쳐빨면서 김소혜 탈퇴하라는 논리 빻은 아오아 십충년 있겠지ㅋㅋ
****** 흐어ㅠㅜ혜리데뷔하길바랬는데 내가응원하던사람다붙었는데왜혜리만...솔까김소혜욕할마음은없는데...김소혜떨어지면혜리가붙었을텐데..김소혜연기나하지ㅠㅜ
****** 전소연도아깝고박소연도아깝고한혜리도아깝고많아ㅜㅜㅜㅜㅠ지금데뷔조인애들도좋은데11명제약이너무작아난김소혜는갠취로별로얌~.~.~.~.~.~...
******하...아직도ㅠㅜ화남 한혜리왜안데뷔???이렇게이쁜아이ㅠㅜ짹짹이...왠만하면김소혜언급안할려고했는데넘나화나는것..혜리야데뷔하면응원많이할게!#한혜리
******🐧 EUNOIA 🐧 🐳 김소혜 캡처홈 🙅 n차 가공 , 로고크롭 금지 🙇 자료이동은 소혜를 아끼는 곳으로만 💕 문의는 DM이나 멘션으로 📁 모든 자료는 ❤에 있어요
******김소혜는 존나 짱인데.. 세정이같은 애들 열명 있는 거 보다 소혜 한명이 더 흥미로운데..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yesddoo_IFRSI

From Twitter

******ㅜㅜㅠㅠㅠㅠ김소혜 팬도 아닌데 볼때마다 너무 짠하다 생각없이 그냥 싫어서 욕하는사람들 무시하고 행복하게 지냈으면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야 탈퇴해 생각나노 이번 재물은 김소혜긔? 숨겨도 라윙클 티가 나
******김소혜 진짜 조금의 박자감도 없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픽미를 몇번을 췄는데 아직도 틀리냐ㅋㅋㅋ실수 안하면 죽는 병에 걸린 소혜.. 학교 댄스동아리도 못들어갈 실력인 애가 데뷔하는게 아직도 이해가 안간다 대한민국 연습생들 까무러칠 일이지..
******갱님이 프듀 남자편 얘기하셔서 생각난건데 진짜 팬덤싸움 생각만 해도 소름이 다 돋는다 김소혜같은 애 있으면 진짜 그대로 랜선 매장 당할듯
****** 에흉.. 김소혜는 진짜 노력 많이해야할듯
******👦 김석진 민윤기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변백현 채형원 이민혁 m 유기현 김민석 도경수 👧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이지은 배주현 김태연 배수지 김소혜 최진리 전소미 최유정 류수정 박수영
******김소혜 관련 트윗 알티포함 다 블락 걸게요 10인 응원하시는분들은 괜찮아요 ~! 김소혜 응원하시는 님들 꼬우면 블락하세연 전 10명만 안고 갑니다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LJH_MGL

From Twitter

****** 절박한애보면 안타까우니가 동정표받고 장사잘대고 머 이런거얘기할랫는대 김소혜 하나도 안 절박한애여서 실패함
******너의 밝은 웃음 항상 봤으면 좋겠다 팬들도 엄청엄청 너가 생각하는 것보다 많으니까 기죽지말고 항상 응원해 데뷔축하해 꽃길만 걷자 김소혜💓
******그리고 타장르 처빠시면서 김소혜 까는 사람 싫다고 이야기하지 마세요 그렇게 보기 싫으면 블락을 하시든가 나중에 앨범 나오면 포카 교환이라도 해 주시든가
****** 오홍... 근대 오디션 프로그램 ㄷ대다수가 데뷔를 목표로하고 그 과정에서 절박함이 드러나는데 절박할수록 노력을 더 하게되고... 절박한 그게 컨텐츠로 잘팔린단 말이지 . . . 프듀 김소혜도 초반에 11명씩 투표할때
****** 프로듀스101 출신 김소혜 팬들...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들어 항상 응원할께 김소혜 너가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
******🌸김소혜 데뷔🌸 소혜 넘나 수고했어ㅠㅠㅠㅠ 뒷북이지만 5위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 더 노력해서 꽃길만 걷자!!❤ 하 징짜ㅠㅠㅠㅠ 제일 이뻐 넘나 이뻐 왜케 이뻐ㅠㅠㅠㅠ 축하해😍 I.O.I 흥하자!!!!❤❤❤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moimma00

From Twitter

****** 저요¿ 태어나서 춤이라곤 안춰본 애예요,,, 팔다리는 긴 편 이지만 춤 전혀 못추고,, 김소혜도 저에 비하면 댄싱머신급인걸,,,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죄송하내요 ㅠ ㅅ ㅠ
******아이돌 시장에서 최고의 재능 스타성 맞는데 김소혜는 스타성으로 데뷔 하는게 아니란 것만 알아둬라 분량 버프로 데뷔 하는 거지 착각 작작 하시길 ^^ 세정 소미 청하 정도 됐을때나 스타성 언급하세요




김소혜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kimchungharg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5hooxgarden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kyeolky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jjmk0609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psybugger1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hhluv0910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sohyelover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chungha29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BeMyLoveSJ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28609570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s_sohye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su82_23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kimchungharg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SohyeFighting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강미나 qufqlcehdg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