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Posted by 마리쉐
2016. 4. 4. 18:43 ALL

******첫 사랑니 설리만 보면 숨이 막혀오는 병에 걸렸어요.
****** 설리가 뭘 하던.. 싀팔.. 씩씩
******설리가 존나게 부럽나보네여 늬네들^^ ㅅ팔
******저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 노관심이었는데 이상한 사람들때문에 너무 좋아짐 설리분 계속 그렇게 마이웨이 해주세요...🍑🖐
******어휴 나 설리 별 관심 없는데 안티들 때문에 좋아진다 ^^;;
******설리님 사랑해요
******인생은 설리처럼..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wikitree

From Twitter

******설리 넘 짱이야..
******설리 인스타..킴 카사디안이 클로이모레츠에게 "왠 듣보잡"이냐고 했던거 이후로 sns 보는재미 젤쩐다..
****** 설리..
******#설리 어머ㅠㅠ퓨ㅠㅠ진짜 인형 같애🌸💕
******설리 저 손 너무멋있다. 자신을 타자화하는 사람들에게 의심할여지없게 메세지를 전하는 것같은..
******진짜 너무 짱임 오늘부터 저의 롤모델은 설리이다
****** 2기설리?

******설리의 못된 손이 넘우 좋지요
******디스패치는 설리 스토커같다 뭐 사진만 올라오면 득달 같이 기사거리로 올린다
******아 뭐 진리 왜 욕하는지 알겠는데 걍 봐주면 안되나 최자 그새끼가 우리설리..ㅂㄷㅂㄷ 아 근데 원래도 성격은 이상했잖아 근데 예쁘잖아 우리가 뭐 지인으로 친하게지내는것도 아니고 사진만 보고 얼굴만 보는데 참ㅋㅋㅋㅋㅋㅋㅌㅌㅌ
****** 하로님은 뭐가서는지도 모르시는데 설리가없잖아요....ㅠㅠ 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하로님:이자식이?!
******설리해
******설리는 돌아오지 않았지만.. 멤버들 의지로 소속사와 합쳐서 설리를 한 일년정도 기다려 줬던거 같음.. 근대 제시카는 한두달전까지만 해도 응원했는데 갑자기 퇴출통보.. 그리고 지금까지도 서로 언급을 아예 피하는듯..
****** 맞아요! 설리 마이크 부 색상 중심으로 만들었어요 중간에 꽃무늬랑 보라색은 부 방문이랑 설리네 소파로 만든 부 옷ㅋㅋ이렇듯 제 팔찌는 덕심폭발이라 발견하셔서 기뻐요 수줍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sssssuk_sulli

From Twitter

******추측이지만 아마 소속사랑만의 갈등이 아니라 멤버끼리도 사업으로 인한 갈등이 조금씩 진행되면서 생겼던거 같음.. 에펙이 설리가 최자랑 사귀느라 스케줄 내팽겨치고 데이트해도 에펙얘들은 설리를 기다리겠다고 했었음. 그리고 설리를 기다리면서 활동 했었고
******분명 sm은 제시카 사업홍보활동을 지원해 줬었는데, 왜 사업때문에 퇴출당했다는거지? 이제와서? 통보식으로? 그리고 제시카는 왜 웨이보 중국sns 에 자기 퇴출당한걸 알린거지? sm은 설리는 끌어안고가면서 제시카는 왜 버린거지? 왜 소시만 퇴출이지?
****** 헉규ㅠㅠ 갑자기 막ㄱ 설리설리하고그러네여...으으음ㅁ...글세여...딱히생각해논것은ㄴ없긴한데....저는 아무거나 괜찮다만ㄴ..류하님은요??
******설리는 지금 엑. 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도 설리설리 한거 보니까 틀렸어 난.....이제......
****** 아니 급하게 끝냈어도 ㅠㅠㅠ너무이쁘신거 아니에여ㅠㅠ? 다음번에 그릴애도 설리먹으면서 기다리겠슴다..ㅠㅠ
****** 최 고 예쁜 설리 지금 뭐할까요? / 아마 자 고있을걸요?

****** 에 프엑스의 얼굴 설리가 프 사인 앨범 그러나 설리는 지금 엑 스
******헐 설리가소혜 팔로함 ㄷㄷㄷ
******진짜 설리는 청순한데 야해....조아...
****** 두근두근 설리설리
****** 설리뀨●3●
******팬싸 발표 오늘인줄 알고 두준두준 설리설리했는데 수요일이었구나 ...
******✡✡✡ TVXQ윤호_SJ 예송__ SNSD써니__SHINee태민 f x 설리___Red Velvet웬디 EXO카이・타오・경수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iwantlobsters

From Twitter

******_Sulli    설리 / 최진리  Korean / 1994.03.29  Sub Vocal  
****** 저 아침에 정신없어서 몰랏는데 전부 벚꽃거리엿ㅅ네요ㅜㅜㅜㅜㅜ 으엉 넘이뽀요 설리설리..,
****** 이거약간설리같다ㅏ
******설리랑 소햬랑 인스타 맞팔이네,, 어케 친해진걸까,, 궁금
****** 아니욬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설리트윗보고 설리팬인가 해서 들어가본 게정인데 ㅋㅋ ㅋ ㅋ ㅋ ㅋ ㅋ 풍경이 굉장히 익숙하길래...ㅋ ㅋ ㅋ ㅋ 내일 한번 보려고요 ㅋ ㅋ ㅋㅋ ㅋ
******김현중도 글코 설리도 글코 맛간거는 눈빛에서 티나지
******으 나 정말 재수없네 설리 조아하시는 분들 계시면 안녕히 가세요....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12ovo21

From Twitter

******설리 어그로가 자아 갖는 아이돌 따위로 포장돼고 있다ㅋ 우려했던 일이 현실로~
******심장1g이라서 멘트 쫌만 쳐도 설리설리하다가 그 캐가 어장이었거나 다른 캐랑 잘 노는 거 보이면 탈주함 주변의 탈주 만류로 인해 버티다가 맺어지는 편.. #나는_먼저_치는_쪽_먼저_치이는_쪽
****** 설리님 안녕하세요! 알티 잡으러 왔어요⭐️
******설리 걍 지 하고싶은대로 잘 사는것 같은데 굳이 뭘 투사해서 아이콘 만드는거 웃김
****** 이거아니잖ㅎ어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잘ㄴ못됐ㅅ내요 율랸이 왜ㅐ절케ㅔ생겼죠???? 설리가오징어인ㄴ데 어!?!!!
******안녕하세요!! 아시아 팝 댄스그룹 f x 설리에요! 여러분~반가워요~^^히히!
******예전에 설리는 여쿨이다vs봄웜이다 싸우는거 보면 디게 잼썼는데... 하얗다구 다 쿨톤 아니다데스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melfody0512

From Twitter

****** ㅋㅋㅋㅋ가..가슴파묻어주시면 감사합니다... 설리선덕 ㅋ입안에서 톡톡튀는게 상큼해서 좋겠단다~! 아이스크림+콜라 근데 보통 평범하게 잘하다가 가끔한번씩 그러는느낌으루!!ㅋㅋㅋㅋㅋ
******오늘 운동 열심히 하고 설리사진 열심히 봄
******설리가진리
******설리 진자너무이브다
******와타시 설리가 갖고 있는 케이스 구매함🙊 근데 사진처럼 핑크는 아니고 살구색인데 거기서 약~간 핑크빛 도는 폰케더라 키키 그래도 예뽀
******설리야 왜안자 ㅠㅠ 늘 내가 니 인스타 알림 먼저 확인하는건 알고있니
******설리건 보니 생각난건데 무슨 설리번선생님 마냥 이래라 저래라하는 오지랖퍼들 왜이리많냐....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euurex

From Twitter

******☆설리시+1☆
******설리시🍑💕
******매번 느끼는 거지만 설리 정말 예뻐
****** 후흐 오트님 연성 기대하겠읍니다... 설리설리
****** 헐 윤아두요 ??? 유나는 몬가 의외네요 블린쟝 취향 약간 티파니 설리 조이 나연 예린 넘 넘 소나무 ㅋㅋㅋㅋㅋㅋㅋ 하얗고 입 크고 웃는게 이쁜 아이들...
******사장님 눈 그 ㅁ ㅓ지..... 설리랑 김완선 섞ㄴ은 듯한....
******그래 또 두시가 가까워져오고있지 기억해 박주디 리밋설리는 시간 새벽 두시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suck2_suck2

From Twitter

****** 아 진짜 너무 맛있겠다 맛이 대충 상상이 가..................... 님때문에 더 먹고 싶어졌어요 저번에 설리 휘핑 나올 때 휘핑 너무 먹고 싶었는데 ...
******내일 모레면 정말 정말 이설리스님을 볼 수 있는 건가. 아우 떨려😍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ㅏ...맞ㅈ아ㅕ....저도 그때부터 제이콥ㅂ막 쫓아다니구......후후ㅜ.... 스토커 아니ㅣ그 코트아진짜대븍 아ㅏ설리서ㅓ죽는줄알ㄹ암ㅅ어오.....
******설리 영화홍보하는 거라고 함...
******설리같은년
******설리 넘나 매력적인것
******매혹적인 보뜡아 🍑 #설리 #Sulli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SZ329SZ

From Twitter

******낮ㅈ설리만해
****** 설리요!
******도로위에 여긴 런웨이 설리는 마이웨이 지하철은 서브웨이......
****** 오늘 바꿔써요 좀 발랄하구 기여운부니기로! 롱밈 설리설리한다니 요몇일은 저걸루 계속 해둬야징😙
****** 설리짱
******이제부터 내 롤모델 설리한다
****** 꺆 인장 넘 설리설리한ㄴ데요 ,, ❤️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yeoreum48

From Twitter

******설리설리 🍑
****** 그냥 이쁜애는 뭘해더 이쁜게 아닐까 ? 근데 나는 설리가 이쁘긴 해도 내취형은 아닌거 같음...이쁘긴 해
******심지어 설리 고두러까지 키움 정말 완벽함
******힙합이 다 뭐냐고요 정상수가 뭐고 피타입은 또 뭐야... 설리가 최고의 힙합-ler 이내요 ,,,
****** 맞어 그런거 흔하게 볼수있는게 아이돌이다 맞다... 우리나라는 요근래 설리? 걔의 경우가 있겠다 휘핑크림 쳐묵쳐묵했다가 존나 개난리났자너 ㅋㅋㅋㅋ
******설리 캐릭터 투디같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언니촤고다...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eejinri

From Twitter

******나 ㅓ제 ㅅ탠딩 줄 서는데 내 앞에 설리닮은 분 계셧어..머ㅜ여쭤보니까 ㄷㅐ답 친절하게 ㅎㅐ주시고 말도 걸어주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좋ㅠㅠㅠㅠㅠ
******내가 아무리 설리 쉴드충이라지만, '한번 사는 인생 설리처럼' 이라는말 참 맘에 안든다. 그럼 다른 멤버들은 뭐 고양이라서 목숨이 9개라도 되는모양? 아니면 뭐 슈퍼마리오라서 동전 넣으면 띠리링~하고 새인생 시작되니?
****** 나지금 너가 설리인지 설리가 너인지 헷갈림 ㅋㅋㅋㅋㅋ
****** 설리닮ㄴ으신빛님ㅎㅅㅎ!!
******설리? 아냐, 말이 헛나왔어 어서 꺼져 안 치운 문이 있었어
****** 그럵꺼가타여...설리님닮으신분....!!
****** 탐라에서 빛님보고 설리설리..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onionfriedlune

From Twitter

****** 설리님이시니까여!
******설리야 힘내♥ 우리는 네앞에있어 Sulli-ya, cheer up♥ We’re by your side
****** ,,,,^^ 당여나조 볼때마다넘나설리는것
******설리만 있으면 다 돼요 닥쳐요
****** 와 설리님 꺼 맞추는 게 세상에서 제일 어려워 슞우 ??
****** 홀.. 완전 좋아 콜!! 상상만해도 설리설리하자냐!!!!!💕💕 놀이기구 타고 밤 새도록 술파티 각!❤️❤️🙈
****** 조이였다설리였다 에휴 다음엔 린다김일지도 모르게써요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theSTAR_korea

From Twitter

****** 그래도 넘나이쁨ㅜㅜㅜㅜㅠㅠ 다음에 태어나면 막 김태희가튼정석밍ㄴ보단 설리같은 얼굴로 태어나고픔
****** 하예....? ..ㅒ...가.....ㅏ..ㄴ..ㅣ..ㄹ.....ㅏ...........? 그리고 눈에선있는걸로만족하라는거 누군지알겎따 근뎅 설리 ㄱ얼굴은 엄청 작고 가로폭도 진짜진짜좁은데 얼굴길이는 일반인ㄷ보다 길데
******에프엑스 시그널 너무 조와 설리 파트 내가 재녹음할려
****** 헉 노자키군 2기 나온답니까...? 설리설리
****** 어머나 그럼 우리 쉬운 여자들끼리 이제 가까워지면 되는 부분인겅가!!!>___<💕 벌써 설리설리 하자냐!!!🙈❣
****** 1. 설레인다, 주결경보면 설렌다 두준두준설리설리 따서 설리!
******아 설리 정말 좋다,,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ppaa0202

From Twitter

****** 설리님이다!!!!!!
****** celestedeokh 덮징위가 진리요 설리네요~^^청순미까지 터져~~ ㅋㅋ 네가 다 해먹어라~~ ㅎㅎㅎ
******#허타동 #타동이 #민혁 최고 귀요미 ㅠㅠㅠㅠ 다른 인형은 아직 안왔으니까 설리랑❤️ 멜3기 뺏지 딱히 쓸데 없었는데 타동이한테 선물😘
****** 오 우리 설리....
******다음생엔 꼭 쌍커플가지고태어나자 헷데야 피부색은 설리로 코는 손예진코 입은 설리 얼굴형은 소희로 눈은 한지민이나 짜뇰.. 키는 수지키로 목소리는 설리목소리로 몸무개랑 다리길이는 오연서로 손모양은 배켠
****** 나도 설리보다 오늘까지포인트삼만찍어야함님이 더좋아요 하트하트 뿅뿅
****** 앗 아니야 전 설리보다도 별님이 더 조은걸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erissue

From Twitter

****** ? 저리가세요 설리한테 가!!!!
****** 후훙 별님은 설리처럼 예쁘니까...?
******놀랍게도 종인이와 수정이는 같은 팀에 연애설로 많은것을 잃은 백현이와 설리가 있었습니다^^ 그걸 보고도 아무렇지 않았으니 이렇게 공개아닌 공개연애를 한거겠죠? 그들처럼 되어도 상관없다는 카이 크리스탈... 이제 내리막길만 걸어^^!
******페리드가 크롤리에게 무슨짓을 했는지 너무나 궁금한것 이번화에서도 떡밥 팡팡 뿌려주는거 보면 2권에서 둘이 제법 앵스트한 전개가 나오지않을까 싶은데 설레 설레 설레 설리면 설레발인건 알고 있지만...
******레드벨벳 웬디 슬기 아이린 덤덤 설리 루나 포카 팝니다
******설리가 얼마나 철퇴 쳐맞았는제 뻔히 봤잖아
****** 설리아형!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87VIC_b

From Twitter

******레드벨벳, 에프엑스, 샤이니, 태민 태티서 앨범 포카 교환 저 레드벨벳 더벨벳 / 포카 슬기, 웬디 님 에프엑스 핑크테이프 / 포카 설리 샤이니 셜록, 드림걸, 와쏘씨, 에브리바디, 오드 / 포카 키 태민 에이스, 프레스잇 앨범 2장
******꽃보다 설리야,,,,🍑🍑
******인생 설리처럼 살아야 한다 모든 후려치기 속에서 남이사의 마인드로 살아남아야 한다. 라는 트윗이 알티되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모든 후려치기 속에서'만' 마이웨이한 게 아니라서 문제지 으응 진짜 싫어 쟤 이름 내 탐라에 이제 좀 안 보였음 좋겠어
****** 공감이에요ㅋㅋㅋㅋ설리좋아하시는분 만나서 기뻐요ㅎㅎ
******설리.. 요즘 저의 롤모델입니다...
******설리를 거쳐 릐뤼처럼
******ㄹㅋㅋㅋㅋㅋㅋ설리 저건 인정한다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KOMOCHU_

From Twitter

******저 원피스 설리가 입으면 존예일듯
****** 사진이나 분위기같은거 넘조아요..😶사실 제가 설리팬이라서 설리서치하다가 숨님트위터발견했어요ㅋㅋ설리팬이세요??
****** 얘도 설리냐
******멍청이들아! 슬플 땐 호모나,, 설리,, 아님 닥이를 봐,,
******에이 그건 아니지 얘 인생은 뭐라고 하던 말던 걍 지 맘대로 남한테 폐 끼치며 사는 인생 아님??? 트위터 왤케 설리 미화함?? 얘때문에 에펛이 입은 피해가 몇인데 ㅋㅋㅋㅋㅋ
******따분한 설리를 급 설레게 하는 건요? 산이만 보면 행복이 밀려와요. 무얼 해도 예쁘거든요. 아! 얼마 전, 정신없이 바쁘게 이동하는 와중에 본 하늘이 그림처럼 예뻐서 가슴 설레었어요.
******둘이 열애인정하고 뭐 그냥 그렇게 넘어가나 싶었는데 온갖 루머 들끓기 시작하네. 뭔 설리하고 비교하냐 팀 활동에 지장 준 게 하나라도 없는데. 루머들 만들어내는게 그렇게 재미있나. 사진이며 뭐며 다 헛소리같긴 한데 진짜라도 그거 찍은게 참도 자랑이고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ggjvk952

From Twitter

****** 17일에 동슈스 볼 생각에 기분이 설리설리해
******슴의 진정한 왕자 공주는 태용 설리가 아닌 카이스탈^^ #카이스탈 좋겠다 야ㅋㅋㅋㅋ
****** 설리님두 넘나리 귀여우세요😙😙😙
******썰스데이아일랜드 설리는 넘사벽인듯 뮤즈라는말은 넘 오긁거리지만 ㅋㅋㅋ
****** 설리님두여 ,,, ♡
******차라리 설리를 빨래
****** 잡혔네여 ㅍㅅㅍ!! 10명 모두 좋아하구 그 외 프듀도 좋아하는 설리입니다 잘 부탁해여 ❣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S2_2n_

From Twitter

****** 맞팔했습니당!! 결경이 조금 더 좋아하는 설리라구해요 잘 부탁할게여~
****** 모두 좋아하는 설리라고해요 잘 부탁드리고 팔로우 하겠습니다 😋
****** 헉 설리님 선팔하구 가겟습니다♡♡
******남이사 니가 뭔 상관인데 난 설리고 어리고 예쁘지 오늘도 난 누워서 셀카를 찍어 사진 더 많이 올려줄게~
******인생 설리처럼 살래 남이사의 마인드로 살아남자 #rt
******그렇게 설리 달과 예리 츠루는 진지하게 성형을 고민한다.
******우와..👀💜 두근두근 설리설리 화면속으로 들어가고싶네.. 😐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Sullijj

From Twitter

****** 으윽 설리 조녜인뎅 설리는 닮은사람XX임 그 조녜를 닮우사람이잇슬리업다구
****** 왜 누가 언니 설리닮앗데????
******달이 키가 170인데 다리 엄청 얇고 생머리에요 진짜 그냥 현실 설리 강림ㅠㅠㅠㅠㅠㅠ 남동생 입에서 설리 닮았다는 말이 나왔다면 진지하게 정말 닮은거에요ㅠㅠ 저 지금 같이 있는데 오징어 되고 있어요ㅠㅠ
******예쁘냐기에 내가 뭐랬게? 뭐랬어? 뭐랬냐면... 설리!
******설리 알리 문타리
****** 꺄하하하하핳ㅎㅎ 야바위 너무 좋아 기어라 설리야!!!!
****** 역시 설리야~~~!!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tlxlz

From Twitter

******나 전전계정에서 설리 덕질 첨 시작한게 2014년 6월이라는거에 넘 놀랐어 방금 겁나 오래됨
****** 이미 170인거에서 설리각 나옴 ㅂㅂㅂㄱ
****** 맞팔 감사해요🙏🏻 설리설리 같이 해요! ‼️💕🍑
****** 실친인 츠루님이 달님 설리 닮았다구 했으니까 사실일거야
****** 주변에 설리닮은 분들이 많아서 행벅해여 붕방
****** 미친 님 제발 설리가 얼어죽었나
****** 보인은 축구선수 설리라는데 진짜 설리 닮았어요 ^^ 몹온에서 쟌이님 팬 중에 설리 닮은 분 있으면 그 분이에요 ㅋㅋㅋ♥♥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jin_ri_suIli

From Twitter

****** 사실 비소님의 얼굴부터 몸부터 마음까지 사랑해요 설리의 껍데기를 멀리 치우며
****** 그리고 비소는 설리의 껍데기를 얻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데-...
****** 두근 설리의 껍데기를 조아하는 용순
******설리는 예쁘고 돈이 많다
******존예배우들은 넘나 많은 것. 나눈 일단 김민정.. 송혜교.. 문채원... 공효진..설리..정유미...
******축구 선수 설리 닮았는데요
******달이가 자기 예쁘대요 설리 닮았대요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MakeupVlogs_com

From Twitter

****** 얘가 공식일정을 빠졌어 뭘 했어요ㅋㅋㅋ 손발 퉁퉁부어가면서 최진리 빠질때 자기까지 빠지면 안돼니까 무대섰던 애에요 설리 최측근이었던 진ㄴㄴ나빛님도 수정이 좋게 평가하고 최진리랑은 다른애라고 했는데ㅋㅋㅋㅋ
******설리 안티댓글 중 최고 유머상 빨리 애낳아야 정신 차리겠네
****** 밍디 마음은 설리설리 봄바람 타고~
******설리 인스타그램 #카이스탈 커플템 저격한 거임
******설리설리해
******친구들이 설리 인스타보면서 이상하다고 쑥덕거린다. 너희가 더 이상해....
******이영싫-사사 사퍼-틀비 란마-샴푸 쿠농-미네 하이큐-우시와카 몬주-설리 파퍼걸-블로썸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insanggotong

From Twitter

****** 누가 민지 마음을 설리설리 하게 만드는거야?
******인생 설리처럼 살고싶다
******Thursday island #설리 #SULLI 예뻐요
****** 설리 내가키우고싶다
******아냐 난 그래도 설리처럼 안 살래...
******와 헐 설리 존나 저거 넘 소름임
******아 그리고 최근 소름돋은 게 설리의 인스타를 여성의 당당한 행위로 본다는 거...거기에 걱정하거나 비판하는 것도 한남 운운하는 걸 보면서 확실히 뭔가 훼까닥 돌은 사람들은 멀 바도 삐뚤게 본다는 걸 느낌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DRILLCHAP

From Twitter

******rt 근데 설리 진짜 대단하다. 한치의 굽힘도 없이 마이웨이 존나 감 이제는 존경스럽다
******설리 자기 후려치는 사람들 어차피 자기보다 다 못생긴거 너무 잘 알아서 1도 신경 안쓰는 것 같다
******설리도 진짜 여러모로 대단하다
****** 그럼 난 설리설리.
******아냐 안녕, 친구들! 안녕, 설리반 설리라고 부르랬잖아
******답변에 감사합니다 우슴 같은 댓글 달리면 너무 설리설리해
******??? 설리 에펙스있을때 멤버들 팬들 고생시키고 빼애애애애액 전 빠순이가 싫습니다.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sambunmin

From Twitter

****** 설리는 예쁘니까 괜찮아ㅠㅠㅠㅠㅠㅠ
******??? 근데 설리 정신적으로 문제있는거 아님??;; 남이사; 오지랖도 병입니다 그렇게 말하는 너는 정신적으로 건강해 보이는줄 아시는지?
******설리 짱이야..
******설리가 어떻다고 이래라 저래라니
******설리도 태연도 그렇게 찬양하다가 지들이 정해둔 사랑스러운 여동생으로 사는걸 거부하자 아주 그냥 ㅋㅋㅋ 그래서 니들이 여혐이라는거야




설리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PeachVly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undubu1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91Eunhee_J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fakejinri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

설리 인생 Sulli 에프엑스 레드벨벳 순간 카이스탈 자기 마이웨이 되는 껍데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