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4. 4. 18:50 ALL

****** 전소미-경악을 금치 못함
****** ㅜㅜ그쵸!! 둘다 비글비글하고 예뻐서 같이있음 케미가 어마어마한...!😊😊😊 저도 결경이가 소미가그려준 초상화 붙잡고 전소미~!~~!!!! 하는것밖에 못봤는데ㅋㅋㅋㅋㅋ친할것같구 넘 좋아요!ㅠㅠㅠ결경언니랑 투닥거리는 소미 보고싶구ㅜㅠ
****** 1 최애:전소미 차애:최유정
******진짜 전소미 멘탈하나는 ㅆㅆㅆㅅㅌㅊ다
******와 전소미 부채도 만원에 팔리네 ㅋㅋ
******내 무서운 얼굴😅😈 ㅎㅎㅎㅎ #프로듀스101 #IOI #PRODUCE101 #전소미
******프로듀스101 대구 동성로 게릴라 콘서트 🙆 Somi x Sejeong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전소미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kimchungharg

From Twitter

******IOI 11인 지지 -김청하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유연정 -김도연 -강미나
******근데 i.o.i 끝나면 전소미 트와이스 합류할것같지 않아요?
****** 심지어 전소미는 초졸이라고...!
******아 전소미 솔직히 얌얌 때 얌야함↗️ 하고 카메라 쳐다보면서 손 까딱까딱 하는 거 존나 멋있지 않냐 휴
******i.o.i favs: Sohye 김소혜 Chaeyeon 정채연 Pinky 주결경 Somi 전소미 Sejeong 김세정 Doyeon 김도연 Chungha 김청하 Yoojung 최유정 Im Nayoung 임나영 Yeunjung 유연정 Mina 강미나
****** 어 수정 선배 안뇽! 아이오아이의 막내 전소미 입니당! 😊
******어우 전소미 예쁜거봐....

******## 안녕하세요! ㅤㅤhappyvirus 전소미🌸 JYP 연수생은 전소미 입니다! 많은 사랑은 주세요❤ u known me as sally.
******SOMLUVY 160326 대구 동성로 게릴라 콘서트 #전소미 #소미 #김도연 #도연 안대 공주 두 명 때문에 눈이 멀어 버렸습니다,,,
****** 전소미 빨랑 안나와!!!!!!밥먹어!!!!!!!!
******아쉬운 이 마음 주결경 전소미 유연정으로 달래본다..
****** ㅋㅋ 전소미 01 히와타시유이 00
******❥ I.O.I maknae, 전소미. 2001
******전소미 히와타시 언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kimchungharg

From Twitter

******#프로듀스101 #5차경연 #전소미 #최유정 데이터 판매합니다. 확실하게 구매하실 분만 프리뷰 요청해주세요.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주결경 존예보스다 진짜;
******소미 넘예야 소미 넘예ㅠㅅㅠ 학교에서 울 소미 영상 안 보려고 노력하는데 소미가 너무 이뻐서 보게 된다 난 망했어... 아니 울 소미 보는데 망하고 뭐고가 어딨어 전소미 체고야ㅜㅜㅜㅜㅠㅠㅠㅠ
******도댕 솜댕 채댕 결댕 세댕 청댕의 내맘대로 관계도🙊🙊 #최유정 #김도연 #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김청하 #프로듀스 #IOI #아이오아이
******안녕하세요~ 「JYP's trainee, 전소미 입니다❀ 」— 프로듀스101 / IOI✿
******대미친...전소미 존예......
****** PIC 시크 보여요?Somi looking coolㅋㅋㅋㅋㅋㅋ cr.jihooonpark #Somi #소미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하늘보리 광고는 소미혼자찍는건가요??? 그때 투표했던게 그거 아니였나?? #전소미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오늘의 포토티켓 ! 전소미, 사쿠라
******160401 #프로듀스101 #소미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마지막 인터뷰가 아쉬운 소미ㅠㅠ
******ㅔ뛰드하웃스는 전소미를 위한거네 ◝ ◦ÖڡÖ◦ ◜
******에뛰드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최고 잘어울리지.
******전소미 허리너무얇다 무서울지경..
******최유정 전소미 이렇게 귀여워도 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IOIMAKNAES

From Twitter

******160306 동성로 전소미 직찍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전소미 #동성로 Cr;somdavely
******SomiBarChina PIC 시크 보여요?Somi looking coolㅋㅋㅋㅋㅋㅋ cr.jihooonpark #Somi #소미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160326 프로듀스101 대구 동성로 게릴라 콘서트 소미 너는 나의 봄이다 #프로듀스101 #JYP #전소미 #소미
******최유정 전소미 임나연 김도연 유지애 강미나 배수지 배유빈 김세정 박수영 박시연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최진리 송혜교 한혜리 정수정 김태연 배주현 이지은 정다빈 임나영
******I.O.I 프로듀스 101 🙏10인지지 ssoo 햬 언급XX 🍑최애 전소미 최유정 🍑차애 김도연 정채연 방출된 한혜리 안고가요
******모자 졸라컽ㅋㅌㅋㅋㅌㅌㅋ 커엽다 전소미ㅋㅋㄴㅋㅋㅋㅋ
****** 크러쉬 전소미 넘나 옳구요ㅠㅠ...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IOIMAKNAES

From Twitter

******전소미.. 아아.. 앓는소리
******Jeon Somi 전소미 ult
****** 울지마세요! ㅋㅋ 천만에요 소미야! 드디어 와.. 너의 꿈이왔다! 수고했어요 전소미!! 리더는 누구입니까?
******어제 IOI v앱 캡쳐 다들 귀엽네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김소혜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세정 김청하 그나저나 완전 비글그룹이야ㅋㅋㅋㅋ
******전소미 보고싶어서 못살겠어 근데 이 사진 볼깨마다 울소미도 넘 예쁘지만 김민경 졸라옙뻐,,,
******화제성은우래기들이다잡아줬죠ㅋㅋㅋ 픽미무대-전소미 2차평가-다만세 3차평가-뱅뱅,양화대교 4차평가-같곳
******IOI...축하합니다!!! 데뷔 를 기다리고....😙😘😚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프로듀스101 #필리핀팬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_PURPLE0328

From Twitter

******전소미 너무 좋아.. 데뷔만을 위해 살잖아 ㅠㅠㅠㅠㅠㅠ
******전소미 넘넘 예쁘네ㅎㅎ
******아 그렇네... 내가 지금 초졸을 좋아하고 있단거네... 하고 급현타맥스 왔다가 이대박 15개월 을 생각하니 갠찬아졋다 전소미 이즈 뭔들...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유연정 #IOI
******ㅤㅤ ㅤ임나영 · 김청하 · 김세정 · 정채연 ; ㅤㅤ ㅤㅤ ㅤㅤ ㅤ주결경 · 김소혜 · 유연정 · 최유정 ; 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강미나 · 김도연 · 전소미 ;
******전소미 너무 예쁘다,,
******포지션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고 소미부터 오왼오왼 순서로 최종 등수입니다!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peachychungha

From Twitter

******IOI 멤버들 내생각 임나영❤젤이쁜맏언니사랑스럽 김청하❤춤신개쩖 김세정❤보컬아재호감상 정채연❤분위기깡패단아차갑 주결경❤여신릠 김소혜 입큰매력겸 유연정 노래깡패 최유정 쭈굴덕체물 강미나 끼부리는기여운애 김도연 친구친구이쁜애 전소미❤성격졸라좋은데몸매도끝장
******개인적으로 좀 더 눈길이 갔던 친구들은 젤피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제왑 전소미 판타지오 최유정 디에스피 윤채경 조시윤 플래디스 주결경 큐브 전소연 더블킥 허찬미 그리고 조금 프로그램이 진행된 후 스타제국 한혜리 플래디스 임나영 김청하 소속사 까먹음
******아.. 언니마음 불지르는 11명 아가들 보소... #IOI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 아냥 프사 전소미야! 내시진은 저번에 올렸찌!😍
******ㅎㅏ 전소미 스케쥴땜에 학교 못가면 중딩이라 현장학습체험서 작성하는거 꼭 보야주라..
****** 프로듀스 101 우승한 아이예요! 전소미
******160326 프로듀스101 대구 동성로 게릴라 콘서트 김세정 전소미 세솜 제가 너무 좋아합니다........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전소미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soMDavely_

From Twitter

******전소미 놀랄 때 턱 나가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액션 부자
****** 전소미 최유정 추천이요💕
******전소미 목소리 커지면 콧소리 낭낭해지는거 커얍ㅋㅋㅋㅋㅋㅋㅋㅋ
******늦었다 솜나잇,, #프로듀스101 #전소미
****** 전소미 풀네임 전소미언니 아닌가요???
****** 얼굴 존나 큼 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아이오아이 비주얼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요정도는 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얘가 아이돌력 있다해서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전혀 아이돌스럽지 않은데 말이지,,, 존나 맹한 표정이 아이돌력인가봄
******160326 대구 동성로 게릴라 콘서트 #전소미 #소미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된 소미 💞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haaaaaaaaaahnaa

From Twitter

******160326 대구 동성로 게릴라 콘서트 #전소미 #소미 완전 엘라스틴 모델 아닙니까...?
******전소미 얼굴 최고 존엄
******전소미 덕질공간 ♡소LOVE미♡ 마니마니 팔로 해주세용☺ 저희는 캡쳐 위주 팬페이지로 생각하고 있어요. 소미를 위해 신나게 달려봐요🙆❤ 곧 찾아뵐게요..💜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임나영 김세정 있는데 비주얼? 귀여움 담당 하라는거도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귘ㅋㅋㅋㅋㅋㅋㅋ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귀여움도 최유정 강미나 유연정이 다했어 울청하도 귀엽구 울쏘미도 귀여어
******프로듀스 101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아, 김소희, 전소연, 이해인, 이수현, 황인선, 한혜리, 강미나 좋아했는데 11위 유연정 12위 한혜리 보고 짜증 #한혜리
******먼 유연정만 팀에서 안어울리나...ㅋㅋ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셋이 한팀인거도 존나 안어울리는구만ㅋㅋ 투표로 뽑은건데 왜 패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그림 볼 때 마다 전소미 닮은 것 같은데 나만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somisgal

From Twitter

******세정이는 정말 엄마미 낭낭..... 애기 데리고 가는거 봐 ㅠㅠㅠ #김세정 #전소미
******#소미 는 진짜 마지막 탑투 발표될땐 영락없는 애샛기ㅜㅜㅜㅜㅜㅜㅜㅜ 세정이는 내내 생글생글 진짜 프로임.. #프로듀스101 #IOI #전소미 #김세정
******응 임나영 김세정 김청하 정채연 주결경 유연정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전소미 완벽해
******; 안녕하세용! IOI's youngest member, Jeon Somi 전소미 imnida. Cutie since March 9, 2001. ╰ ; known as somiz ; ╮
******전소미 걸크러쉬 최강자;;;;;;;;;
****** 속보 유연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은 는 비글 확실
****** 난 그냥...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이런애들이 왜 1년 무슨 단기알바도 아니고 그렇게... 활동하는지... 프듀 다 끝나놓고 보니까 그냥 각 회사 연습생자랑쇼였던듯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jnsxmi

From Twitter

******IOI 취향정리 극호: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김청하 호:임나영 김도연 보통: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지뢰:강.미哪, Uㅕㄴ정 a.k.a 라ㅁㅣ란
******앞으로 리액션담당은 전소미와 주결경
******RT #전소미 #데뷔 #축하해 #IOI 진짜 × 99999 축하해🎉🎉🎉🎉🎉 전소💙미모💛 널리널리 알리자 본 멘션 알티해주신 분들 중 한 분께 아래 기프티콘 보내드립니다💕 ~4월 9일




전소미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pinkisaseum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oru_yjmom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e87723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barbsomiy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barbsomiy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barbsomiy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somirac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jsomild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jsomild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IOI_Somii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IOI_Somii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jellypop0309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Yoihana429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ssomirl

전소미 프로듀스101 IOI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정채연 jnsomii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