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Posted by 마리쉐
2016. 4. 4. 20:21 ALL

****** 네 근데 저 헬스 말고 필라테스 해서ㅋㄱㄱㅋㅋㄱ 필라테스 강사는 존예여자구...
******배고프다... 헬스를 끊긴해야할텐데... 요가나 필라테스는 시간이 안맞구....ㅠㅠㅠㅜ헝....
****** ㅋㅋ 목욜에 열심히 필라테스 하려구요
******필라테스 목요일부터 다니기로 했음..... 요가복을 검색한다
******헤헿....동네에 돌아다니던 필라테스 전단지 보고 연락해봤더니! 내가 원하는 시간에 딱 수업이 있다!!! 한번 해봐야지....!
******내가 인스타 팔로잉중인 필라테스 강산데 매일 식단이랑 운동하는거 자기 몸 체크하기위한 사진을 올린다. 저런여자도 이렇게 먹고 운동하는데 나년아
****** 서 5kg가 빠졌어요!! 일주일에 1~2번정도 필라테스 하구! 말씀대로 할 수 있는것부터 천천히하니까 스트레스도 덜받고 너무 좋았어요♡ 오늘은 용기내서 헬스도 등록하고 왔답니다♡!! 늘 감사해요!!!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vigorstrength

From Twitter

******헬스는... 생각해보니 내가 안할거 같으니 요가나 필라테스를 끊어야 할까
******필라테스데이!
******❤️ 선착순접수 시작 ❤️ 푸마 핏 하우스 오픈과 함께 콩필라테스와 함께 일요일을 운동으로 불태울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 오늘 피드는 ❤️4/17❤️ 일요일 참가자 모집 입니다! 참가비 👉🏼👉🏼 …
******이사가 다음주로 다가왔다. 주말에 정리를 슬슬 해보려고 했지만 게으름과 식욕에 지고 말았네. 그렇게 먹고 오늘은 부지런을 떨어 새로 이사할 집 근처에 알아봐둔 필라테스 센터 등록 완료. 필라테스는 처음인데, 무척 기대된다.
******시간이 날아간다. 오전에 한 일이라곤 필라테스밖에 없는데.
****** 헐ㄹ글쿤요 전 필라테스만 알아서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요가자세는 저거랑 그 그날에 쓰는자세정도..?
****** 전 뭐 걷기 숨쉬기 ㅋㅋㅋ랑 요가매트깔고 필라테스 예전에 배운 거 좀 하다가 티비보다가 스퀏 쫌 하다가 케틀벨 쫌 하다가 트위터하기 ㅋㅋㅋㅋㅋ

******오늘부터 다시 필라테스 시작-
******집근처 필라테스 가려다가 안간이유 전화로는 와서 상담받고 현금결제하면 더 할인해줄것처럼 함 > 막상갔더니 상담하는년이 현금으로 싸게해봤자 오프로밖에 안깎여요 ㅋ 걍 카드 수수료 없이 해줄께 ㅋ 하고 날 거지충대하듯 말함
******어늘부터 웨이트랑 필라테스라 새로산 트레이닝 웨어 입었는데......존나커 그리고 짧아
******제가 이번주 부터 필라테스라는 것을 하러갑니다. 진짜 뻣뻣한데.... mm ...
****** 필라테스 왜 버리지 못했는지 ㅠㅠ
****** 나는 방학 때마다 꼬박꼬박 필라테스도 하고 수영도 했는데 왜 이럴까. 운동을 안 하진 않았어... 시무룩 으응, 그렇지 않을까? 적어도 계단을 올라도 다리는 안 아플.
****** 필라테스 나빳어,,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wantyoubackk

From Twitter

******ㅋ 클라이밍이랑 필라테스 배우고 싶은데...그건 내년에....뭔가 안정이 되면 ㅋ
****** 하겐다즈를 자유자재로 휘두르는 행크 맥필듀를 이길 자는 마인드 컨트롤러 퍼시형 말고는 없다구요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퓨레드릭 나중에 손 잡고 퍼시형이랑 같이 필라테스 하면ㅋㅋㅌㅋㅌ지구 멸망하나요 그때
****** 필라테스에서 뒹굴뒹굴해..ㅋㅋㅋㅋㅋ
******아직 스트레칭할 때 아파서 필라테스 할 때보다 더 안 되나 싶었는데 아니었음. 정도는 비슷해도 정확하게 하려다 보니 더 아팠나 봄. 어제 발레수업 때 예전에 필라에서 한두번 배웠던 동작을 거의 이년만에 했는데 된다. 그 땐 전혀 안 돼서 포기했었는데.
****** 먹고 뒹굴 먹고 뒹굴.. 근데 필라테스가야한다.....
******내일 필라테스 첫 수업인데 생리 터짐
******필라테스 힘들어 아파

******트친 페친 인친님들 상대로,, 평일 오전에 역삼동에서 #필라테스 개인레슨 받고 싶으신 분들 모집해보고싶다.. 원장님께서 역삼 교육센터 교육장 대관 허용하셨거든요😉 타임당 대관료 포함해서 부담안되는 레슨비로 5회정도씩이라도^^
******필라테스 너무 재밌다. 몇일갈지 모르겠지만.
****** 이거 그 필라테스인가 그거ㅜㅜ
******저 집을 구해야 되는데 돈이 없어서 어떡하죠.. 집에 빚만넘친다... 가족이랑 연락을 안해서 잠깐 까먹고 있었는데 저는 엄카로 비싼밥 쳐먹거나 필라테스 긁을 위인이 아니엇다..닥치고 일이나 하면서 돈 모았어야 되는데 말입니다
******생각해보니 담주 연차내고 스케줄이 이러한데 그패도 저녁 약속 하나는 넣지 않아야 할까?? 필라테스 10시 치과 11시반 점심 자소서 포맷 쇼핑 피부과
******필라테스 샘이 보내준 사진. 우어~ 이렇게보니까 나 운동 좀 하는거 같고>< 현실은, 부들부들 팔 덜덜...아이고 아이고~ 그러고 있는거임ㅋ
******요가나 필라테스 다니고 싶다 골반 삐뚤어진 것도 교정해야하고..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alea07_RV

From Twitter

******필라테스에서 푸시업이랑 플랭크할때마다 매번 좀 죽고싶은 기분이었는데 이젠 오빠의 꼿꼿한 자세를 생각하며 힘낼것이다
****** 아니 필라테스...................마자 나도 신기해...
******스쾃을 제대로 못해서 효과 없다며 징징 거렸었는데, 필라테스에서 배운 엉덩이 들기 운동은 효과 만점👍🏻 더욱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오랜만에 몸무게를 쟀더니 최대몸무게보다 꽤나 빠졌다. 근데 어째 필라테스해서 빠진건 아닌것 같고 휴직하고 혼자 밥 챙겨먹기 귀찮아서 끼니를 걸렀더니 빠진듯 😪
******뿌엥!!!!나도 필라테스 하고싶어!!!근데 3교대는 뭐 어째야해!!!뿌에에엥 헬스장은 싫다요오 재미없써!!!
******맘에들어 #10cm #봄이좋냐 #흥칫뿡 suyeol 쌤이랑 #필라테스 수업 중 #무한반복재생 #오늘은너로정했다 ㅋㅋㅋㅋ 역시 10cm👍🏻👍🏻 #네맘내맘
******점심미팅하고 또 필라테스 다녀왔지만 마음은 괌괌함💖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vigorstrength

From Twitter

******4월말부터 기구필라테스 시작 그전에 감기부터 나아야해😰
******그치만 나는 요가랑 필라테스는 학교 친구들이랑 같이 하고 싶지 않아...
******다음주 퇴근 후 일정월요일 필라테스, 화요일 치과, 수요일 제모, 목요일 출국
******토요일, 필라테스. 복부 근력 운동이 진짜 어려운데 복근이 없어서 자꾸 목에 힘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호흡도 얕고.
****** 우선은 5키로나 빼야긋다 ㅋㅋ 필라테스기구로 하는데가 있대서 거기 가봐야지 ㅎㅎ
******#ParkShinHye IG 020416 Caption 맘에들어 #10cm #봄이좋냐 #흥칫뿡 suyeol 쌤이랑 #필라테스 수업 중 #무한반복재생 #오늘은너로정했다 ㅋㅋㅋㅋ 역시 10cm👍🏻👍🏻 #네맘내맘
******어뜨카지 필라테스?? ㅋㅋ 그냥 도수 치료로 바꿀까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HAHAHAjiyoung3

From Twitter

******아 메디컬필라테스 취소할까 ㅋㅋ 넘 구차나 ㅠㅠ
******내가 마음껏 운동하고 건강이 많이 좋지 않은 어머니에게 운동을 가르쳐 드린 것이 민간이지만 요가와 필라테스 자격을 취득한 후 조금이라도 전문성이 생겨서 스스로 운동하는데, 정규적 코스를 거쳤다는 것은 사실 어느정도 지나면 필요한 일이 되더라.
******하..한동안 공부하느라 필라테스 안갔더니 내 근육들 다 소멸.. 시험 끝나면 운동부터 간다 ....
******헉. 집 와서 너무 오랜만에 마리텔 보는데 대구에서 필라테스 같이 수강한 모델 지망생이 나오네. 탑3까지 올랐어. 깜짝 놀랐다. 실제로 진짜 매력있게 예쁘고 예의도 바른 여학생이었는데. 역시 싸인 받아둘 걸 그랬어.
******오늘 갔더니 수요일에는 못 봤던 남자 사람이 있었다. 40대 아저씨 같은데 아주머니들 틈에서 필라테스 하는 거 뭔가 특이했다.
******필라테스 하는 인원이 13~16명 정도 되는데 대부분 아주머니들이고 서로 언니라고 부른다. 난 제일 늦게 시작하고 아는 사람도 없어서 멀뚱히 앉았다가 운동만 하고 온다.
******집에 오다가 사이클복을 입고 자전거를 벽에 기대두고 담배 피우고 있는 남자를 보니까 예전에 닥터하우스에서 필라테슨가 암튼 열심히 하던 여자가 자기 흡연자라고 그래요 이상해보이겠죠 이러던게 생각났다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ssinzyeah

From Twitter

******토익학원다니면서 필라테스할수있을까....ㅠㅜ둘사이거리가쟈철20분...
******나도 11자복근만들고싶다..필라테스하면 샹기는것같던데
******필라테스배우고싶은데 달에20만원이라고민된다..ㅠㅠㅠ
******저는 오늘 자정 전에 취침 예정입니다 비코오오오즈 내일 아침 필라테스 수업 세타임입니다😱 근데 진짜..... 인간은 자기가 하고싶은 일은 즐거운가봅니다 저는 설레네요^^
******몸상태가 메롱이다. 그래도 필라테스는 해야지.. 오늘은 매달리는 기구를 사용하면 아마 떨어질지도...
****** 필라테스와 듀오백으로 자세교정 하셨답니다.
******일년 전 필라테스 쌤이 넘나 그립다.. 정말 내 취향이었는데..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cindi500

From Twitter

******필라테스 좋긴한데 운동한거 같지가 않어. . .
******헬스 말구 필라테스만 하고싶다
******근데 필라테스 진짜 재밌는것같음
******오늘 처음으로 필라테스 가려고 했는데 집에서 준비해 둔 운동복 담은 쇼핑백이 아무리 찾아도 안 보인다. 시간상 이미 가려면 늦었네. Aㅏ…ㅁㄴㄹ _| ̄|○
******필라테스 들었더니 재밌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필라테스다니는데 한가해지면 다닐래...? 주안역앞에잇지 ㅎㅎ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라테스완죤죠아염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_hyangran

From Twitter

****** 막상 전 필라테스하려고 알아보고있구요?ㅋㅋ
******중고등 체육시간에 요가 필라테스 요런 것들을 접할 수 있었으면 그 시간이 기다려졌을 것 같다. 배구 농구 뜀틀 등 내 기준에선 좋아하지도 않고 다시 할 일도 없는 것들로만 가득했었지.
******오늘 퇴근하고 집에가서 경건한 자세로 야구 보려고 필라테스 캔슬 ㅋㅋㅋㅋㅋㅋ
****** 필리버스터 필라테스 필리핀
******아홉시에 하다가 오늘 하루 필라테스 열시로 잡았더니 가기가 싫다 😪 정신 없을때 가야하는건데
******쁘앵이의 말을 듣고자. ... 하지만 빡쎈걸 해야 스트레스가 풀리니까. .. 근력운동 살살하면서 필라테스 할거얌. 엉엉. 포기못해. 런지 스쿼트 백개씩 채우는 쾌감을 어찌 포기해 엉엉. 엉덩이 못 잃어. ㅠㅠㅠ
****** 우와! 필라테스^^* 재밌어요 언니?ㅋㅋ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stababedotcom

From Twitter

****** ㅋㅋㅋ 지난주 한주 쉬기도 했지만, 필라테스 선생님이 바꼈는데 겁나 빡세네 ㅋㅋㅋ
******당신도 노인네치곤 팔팔하잖아. 비결이 뭐야? 필라테스?
******요가나 필라테스를 다시 시작하고싶은데...
******필라테스.. 넘나 시원한것ㅜ
******어제 레슨 하면서 티저 안되서 진짜 총체적 난국이었는데 하루만에! 굿굿 동영상 보니 내가 다 뿌듯👍🏻 허리 디스크도 있는데 필라테스 하면서 허리도 안아프다는!! 넘나 피곤했지만 동영상 보면서 함박 웃음😆😆😆…
****** 앗, 필라테스! 폼롤러로 종아리 풀어주시면 좋아요,매우 아픈데 시원해요.
******요즘 필라테스를 하니까 종아리가 단단해지는 느낌이다.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PilatesHQNet

From Twitter

******이완과 수축. 필라테스가 아니여도.
****** 오오 필라테스 잼나겠다
****** 다이어트용..ㅎㅎ필라테스랑 줄넘기한다!!
****** 요가~ 필라테스~ 춤도있고~~~ 배우려하면 배울거는 많지~~~
******아 오늘 필라테스시간에 짱웃겻음 .
******필라테스 선생님에게 허리아파요 라고 했더니 오해를~ 난 허리가 아픈건데 선생은 필라때문에 허리 아픈거라고 생각을~
****** 필라테스요!!! 여자는 헬스보다 필라테스하는게 더 라인 이쁘게 잡혀요!!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sisccady

From Twitter

******헬스장이 좋을까여? 필라테스학원이 좋을까요?
******일주일에 두 번 퇴근하고 가는 필라테스.. 재밌고 다 좋은데 같은 건물에 소고기구이집이 있어서 엘레베이터를 타면 고기 냄새가 가득.. 여태껏 괜찮았는데 오늘 첨 힘들었다. 소고기 먹고시퍼.....
****** 응응 좋아좋아. 허리에는 필라테스가 또 짱 좋다니까!
******지엑스나 필라테스 들어가는게 한달에 3만원이래... 그럼 64900원. 비싸다......
****** 또 막 멋대로 올라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금 필라테스라는 지옥을 맛보고 잠 다 깨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
******주3 필라테스가 침 나올만큼 괴롭긴한데 해야지 0q0
******설레여서 필라테스고 뭐고 누워서 치킨이나 뜯을까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ssinz93

From Twitter

******원래 필라테스 등록하려했는데 넘 늦어서 남은 써클굿바이펫 신청하고 옴 수업있는 화목 제외하고 월수금토일 헬스장 이용도 가능
******25동안 식이 4월25일부터 필라테스+식이...다이어트 성공해야지
****** 저 맨날 허리 안좋아서 다리 마비오고 오른손 굳어서 못움직이고 그랬었는데 요가 꾸준히 주 3회만 나가도 진짜 일주일이면 효과 볼 수 있긔!! 다만 처음엔 빡센거 말구 힐링요가나 핫요가위주로 하세요 ㅎㅎ 필라테스 ㅗ...
****** 나 필라테스 3개월끊어서....일주에3번씩 나가고있는데 두번쉬었음에도 불구하고 체력이 늘어난게 너무느껴짐...
******필라테스 신청 완료. 신청서 쓰러갑니다~ 6시 전까지 여기 나타나면 혼내주기~
******다니던 필라테스스튜디오가 문을 닫는데 오랜기간 함께 운동해서 이름은 모르고 얼굴만 친숙하던 회원이 있어 번호를 딸까말까 한참고민하다가 그냥 안녕했음 원장님이랑은 따로 연락할 수 있지만 그녀와는 어색할 것 같았기에.. 근데 뭔지 친구와 이별하는 기분이람
******나머지도 부탁한다 미래의 나. 1. 숲길 신청서 ~3/31 23:59:59 2. 필라테스 신청하기 3. Oberon request #일해_Lie_새기야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evefy18

From Twitter

****** 전 필라테스가 끝날때만을 기다리고 있을거여요ㅋㅋㅋㅋㅋ
******필라테스 땀낫다 오눌 ㅋ
****** 아하! 그러쿤요! 그거 해서 계속 관리해주려고 그러는거군요! 필라테스하면 체형교정되서 좋긴할 것 같아요! 근데 단기간에는 그런효과를 보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ㅠ
****** 필라테스 효과조아오?
****** 앗! 필라테스시작하시는 거예요?? 우와!!
******엊그제 필라테스 갔다온 여파 아직도 있구.. 웃을때랑 기침할때 아직도 배 땡기구..'ㅅ' 뒷다리 ? 땡기구..
******현12우쓰 오늘 필라테스 갔꾸나.. 저번에 간게 16일이였나ㅅ 그럼 수욜마다 열시미 필라테스 하눙고? 오빠 너의 몸관리를 응원해.. 다이어트하는 나 자신도 화이팅..!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arrow0609

From Twitter

******근데필라테스는인원이정해져서미리예약해야해서나같은직업은참하기가...미리예약해야한다는데전번표가나와야아는걸요.두세군데에서상담해봤는데 나:근데제가매일출퇴근시간이달라서요 필라:혹시병원다니세요? 나:네 필라:그럼좀힘드실텐데...
****** 저는 매트만 했을때 월 13만원에 했는데 다른 지인들에 비해 싸게한 편이었거든욥 근데 기구 필라테스면 그가격 괜찮은거같은데욥...!
******아 필라테스한다고 놓텻다 이제부터 월간챤백정독
****** 기구 필라테스면 괜찮은것 같은데욥....?
******필라테스주2회3개월에57만이면비싼건가요..헬스도이제좀질리고안가게되는데다무엇보다자세가너무나빠져교정시급..
******난 내가 근력이 없어서 필라테스 못하는 줄 알았는데 근력도 없고 허리가 일자라 못하는거였다. 휴 총체적 난국
******수요일, 필라테스. 폼롤러로 근육 풀어주는데 정말 아프다. 더 잘 풀리라고 선생님이 등을 꾹꾹 눌러주실 때마다 여기저기서 앓는 소리가 난다 ...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bkclinic

From Twitter

******필라테스 사진보니까 내몸이 삐그덕삐그덕 거리는 느낌😕 저런거 꾸준히 하니까 몸을 잘쓰는건가 요정님도 요가매트 가지고 다니시고 또 삐그덕 삐그덕..
******필라테스랑 개인피티 받는 부유한 삶을 살고 싶다
****** 엄..... ...... 혹시 요가나 필라테스 호흡법 아십니꽈
******#BK와 함께한 스타 필라테스강사 #원지현 #강남역 에 #필라테스스튜디오 를 오픈하시고 요즘 많이 바쁘신데 바쁜와중에 방문해주셨어요! 앞으로도 #BK성형외과가 지현님을 응원할께요! #화이팅💪🏻
******와! 남들보다 늦게 예약해 대기자 명단에 꼴찌로ㅠㅠ 있어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앞사람 취소했다고 수업 들을 수 있다고 연락왔다! 헤헤.. 오늘 필라테스 첫 수업이다아
****** 필라테스하러 가시네욬.ㅋㅋㅋㅋㅋ
****** 이건 업장마다 다를 거 같은데, 제가 다니는 곳은 요일마다 프로그램이 다르고, 그 중엔 필라테스스러운 것도 있고 호흡 위주인 것도 있고... 암튼 공통적으로는 땀 많이 나게 스트레칭을 많이 한다는 겁니다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PilatesHQNet

From Twitter

****** 핫요가가 어떻게 하는 거에요? 필라테스 스러운?
******엄마가가방사준다고해서가방말고필라테스해줌안되냐고물어봤는데이후답장없음
****** 저막 여기 뛰엄뛰엄 해서 1년정도 다녔는데 첫번째샘빼고 마음주기 싫더라고요😂😂😂걍 인터넷 강의 주로봐서 시도 합니다 기구말고 아령 운동 위주로 필라테스랑😂😂😂존망
******이형훈 필라테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필라테스 할 때는 세후니 생각해..안하면 힘빠져서 토해...´ㅅ`
******나 이제 발레필라테스 할 때 세훈이 생각안해... 이제 발레필라테스는 껌이야 질겅질겅
******필라테스배워볼까...........집에서 운동하는거 너무 귀찮고 지침ㅋㅋ;;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hOnEypAnG_

From Twitter

******오 나보고 처음에 필라테스강사인줄 알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ㅅㄱㅅ
****** 난 필라테스늦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나 다음주부터 필ㄹㅏ테스인가...
****** 크로스핏이랑 필라테스 같이하시면....
****** 초롱이와 필라테스!!
******필라테스 첫수업 ㅋㅋㅋㅋㅋㅋ 작년 진콘 코치자켓 입고 ㅋㅋㅋㅋㅋ 작년 뎅콘 에코백굿즈들고 다녀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필라테스 진심 가격 깡패다... 돈 없어서 2개월만 끊었다 ㅜㅜ 2개월이라도 꾸준히 나가자 제발.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SeoulPilates

From Twitter

****** 필라테스~? 운동알못
****** 필라테스!!!!!!
******취미로 발레하는 트친님이 너무나 부럽다는... 난 필라테스에서 만족해야 하는 몸을 타고 났다.
****** 필라테스 어때? 전에 룸메에서 배종옥 쌤이 같이 하자 하던거... 그때 그곳이 숙소랑도 가까웠던거 같던데...
******필라테스 해보고 싶은데 난 안될거야..... 게을러터져서 운동따위ㅠㅠ ㅍ
****** 전에 방송에서 필라테스 하는 거 재밌어 보이더만~ ㅎㅎ 너무 빡신갘ㅋㅋ 우리 순규야 뭘해도 잘하겠징~ 무리하지 말구 건강하게 해~
******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어떠합니까?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From Twitter

****** 진리의 내일부터....ㅋㅋㅋㅋㅋㅋㅋ 필라테스 추천?! ㅋㅋㅋㅋ
****** 필라테스는 여전히 nono?? ㅋㅋㄱㅋㄱㄱ뭐든 움직이자!!
****** 우왕 수영+! 저는 나중에 돈 많이 벌면 필라테스 하랴구여ㅋㅋㅋㅋㅋ
****** 2월부터 필라테스도 해왔는데 역부족인가보네요 ㅠㅠ
****** 저 필라테스요ㅎㅎㅎ 헬스도 좋아해요ㅎㅎㅎ 런닝머신 하면서 팟캐스트 듣는거 제일 좋구요ㅎㅎ
******병문안은 오지도 않은 동생님이 ...헬스를 끊어줬는데.... 아직몸이 힘들다는 핑계로 아직안가고있다...필라테스나 끊어주지 흥!
****** 백조같이 우아하겠져 상큼하게 아침 필라테스 끝내고 샵가서 맛사지랑 케어받고 브런치 먹으러 가는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From Twitter

****** 필라테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어울려서 뿜었네여 하루 알차게 보내고 밤 10시에 칼같이 딥슬립할듯
******오늘 필라테스 조져따 진짜 샘은 사람이 할 수 없는 동작을 시킨다
******필라테스를 등록했다. 필라테스복을 사야겠다.
******#여수요가#성인남성#필라테스 여수에 요가학원 추천 바래요
******ㅍㅍㅍ필라테스 하고 집가서 스트레칭까지 하고 자야지
******필라테스 배워보고 싶은데 왠지 필라테스는 완성된 몸매들이 해야 할 것 같아서 안 하는 걸로.
****** 안그런 사람도 많아 ㅋ 하여간 운동을 좀 해보라고~ 첨에 돈이 좀 들더라도 PT를 받던가 필라테스를 해보던가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From Twitter

****** 허억... 필라테스 따라해야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불어난 뱃살 허릿살도 처리할 김에여 ㅠ.ㅠ 흑흑 해원님 식이조절 시작하셨어요?
******아 내가 어제 너무 힘들어서 안 썼구나.. 필라테스 수업 진짜 죽는 줄 알았다. 같이 수업 듣던 분들 다 끙끙 앓는 소리내고 막..그냥 내 허벅지가 불타고 있는 느낌이 한 시간 내내ㅋㅋㅋㅋ
******내일은 필라테스 지르는 날! 비싸더라도 자주 갈 수 있는 가까운 곳을 택하기로 했다!! 진짜 후덜덜이다... ㅜㅜ 그래두 내 미래를 위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등록한다!! 아자아자!!
******새로 만난 필라테스 강사님 좋다. 제대로 배우는 기분. 지금까지 한 건 필라테스가 아니었어..
******오늘 처음 필라테스 운동을 했다. 20명 중에 젤 뚠뚠하고 젤 나무같고 젤 못함 흐어어엌 ㅠㅠ 선생님이 화이팅 이라고 해주셔서 담부터 열씸히 해야지
****** 필라테스랑 요가해봤어? 왠지 경리는 운잘알..
******나한테 요가는 고문이고 헬스는 지루함이며 발레는 엄청 재밌고 효과적이지만 박치라서 따라갈 수 없는 운동이었는데 필라테스는 짱좋음이다...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뭐 스피닝이랑 필라테스 같이 하는 프로그램 있다해서... 모르겠어 그냥 바로 결제하는 조건으로 어쩌고 저쩌고 근데 이동네가 헬스가 좀 비싸드라
******필라테스 두달 채우고 이제 세달째에 접어드는데 한달이 지나니까 어깨통증이 없어졌고 두달이 지나니까 허리를 쭉 펴고 반듯하게 앉을 수 있게 됐다
******오랜만에 취했더니 몸이 아프다 늙었다 내일은 필라테스 등록한다 진짜
******필라테스 끊으려다 술만 퍼마셨다 으 취한다~~~~~
******필라테스 열심히 하고 치즈버거를 먹어치우는 심리는 뭘까. 나 말야 나
******헬스 이주차 ! 헬스는 안하고 필라테스 줌바 스텝만 밟다오지만 확실히 운동을 하니 술이 쫙- 받는다 달다 😳
******아니 니가 왴ㅋㅋ 내가 하루 수고한지를 물어보니.. 필라테스나 가야겠다...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From Twitter

****** 혜미는 요새 필라테스 한다던데 우런니는 요새 무슨 운동하려나🌸
******아픈 동안 못왔던 필라테스 수업 왔다! 으쌰으쌰! 한 시간 동안 화이팅!🙋🏼
****** 캬 대여섯시간이면 스포츠겠다... ㅋㅋㅋㅋ 집에서는 맨손체조 같은 거 하나 요가...? 필라테스..?
******퇴근 후 필라테스 하고 멍멍이 목욕시키고 나 목욕하고 자면 하루가 끝날듯......
******이직하구 새 돈 받아서 필라테스 개인레슨 빨리 끊고 싶당 이바닥 연봉 오를만큼 올라봐야 5백도 안될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백이 뭐냐ㅋㅋㅋㅋㅋㅋㅋ 4백도 꿈같은 얘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 천원이라도 더 줄떄 옮겨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라테스 배우고 시퍼
****** 필라테스 쌤이 제발 식이조절 쪼오금만 하자고해도 안 듣죠 단거 냠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From Twitter

******필라테스쌤이 식이조절 조금만 하면 정말 잘 빠질거라고 내 손을 잡고 간원하셨는데 그럼에도 난 잘 먹음. 선생님 미안 후룩
******그래도 우리 아빠 마지막 15년 정도는 내가 책임져야하지 않겠나 싶다 공기 좋고 여건 좋은 데 찾아서 아빠 폐건강 돌려주겠다 옴마도 수영이랑 필라테스 끊어주고 모임 갈 때마다 내가 수동기어로 안전히 모셔다주고 데리러 가고
****** 저 넘나 오랜만에 갔다온걸욬ㅋㅋㅋㅋ 민망쓰..소도구 필라테스도 힘들어오..
******내일부터 운동시작 필라테스로 내 몸을 교정하여 보자
****** 녜 필라테스! 그 대기구 필라테스? 아 리포머 위에서 하는거! 그거해용'ㅅ' ~
****** 운동....저두 하고 시픈데 완전 의지박약이라 8ㅅ8 운동 모하세용? 필라테스?
******수요일 무용 끊어놨으니까 화목 필라테스 신청할까...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From Twitter

****** 그래서 저도 고민했어요. 그런데 필라테스는 가격이 저러니 걱정이네요ㅠㅠㅠㅠㅠ
****** 네네 그렇더라구요. 필라테스만 하는 데도 비싸서 좀 놀랬어요... 저는 예전에 운동할 때 트레이너님들이 저만 보면 회원님은 다이어트말고 체형교정부터 하세요 할 정도여서... 몸이 많이 무너졌어요...
****** 저희 동네에 필라테스는 일주일에 2일/3일/5일 기준인데 5일이 한달에 25만원 기준이었던 것 같아요.
****** 시간 되시면 어머니랑 저전거 타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운동도 하구 부모님이랑 시간도 보내구 같이 운동하면 먹을것을 얻어먹을... 아닙니다 ㅋㅋㅋㅋ 필라테스도 해보고는 싶어요 그게 피티보다 쌀텐데 주변에 없어서 ㅠ
****** 저는 지금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필라테스를 고민 중이에요... 엄마는 자기랑 같이 자전거 타자며....
****** 솔직히 허리에 좋아서 다시 필라테스 좀 하고싶긴 한데 자신도 없고 .. 시간은 더 없어요....
******필라테스다른곳상담잡았다.아너무비싸필라테스...근데지금내게필요한건덤벨이아니라필라테스야.오늘퇴근하다가봐야지. 이번주금토일쓰리오프인데왜다일정이잡히고있는거지;;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From Twitter

****** 웅 필라테스 괜찮아 쌤이 나보고 운동이 아니라 재활치료가 필요하댘ㅋㅋ
******열시반인데 필라테스 더 자고시픈데 6시40분에 눈 떠졌어..
******스벅 마싯는 커스텀메뉴레시피 알려쥬실분'ㅅ' / 필라테스 끝나고 가야지~
******복싱 아님 필라테스..둘 중 하나..
******입시끝나고 나랑 필라테스 배울 사람.. 급기야
******주말동안 필라테스 연습 하나도 안했고 내일 필라테스 하러 간다...
******오늘은 운동했다!!! 앞으로 일주일에 두번은 남친이랑 같이 저전거 타고, 일주일에 세번은 필라테스 하는걸로~😙😙

필라테스 요가 운동 운동을 요가나 수업 다양한 일주일에 모집 화이팅 쌤이

From Twitter

******아 월요일이다 무간지옥의 고통이 시작되는군 내일은 아침에 필라테스도 해야한다
****** 나 필라테스학원 데스크 ㅋㅋㅋㅋㅋㅋㅋ
******체력기르는데 수영이랑 플라잉요가나 기구필라테스가 갑인데..
******동네에는 구에서 운영하는 체육센터가 있어서 다른 민영 짐들이 별로 없다. 피티전문이 두 곳, 타바타전문이 한 곳 생겼는데 필라테스나 요가가 배우고 싶어서 체육센터 알아봤더니 한 반에 40명이 수강한다고 함... 불가능하지않나?
******우승하신 토마님의 상품은 <슬림핏 요가복/필라테스복> 입니다.
******암튼 MPG 옷 괜찮아요. 요가나 필라테스복 찾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룰루레몬과 견주어도 나쁘지 않아요. 요가매트도 꽤 괜찮아요
****** 5. 집에 가봤더니 어디갔는지 모르겠어서, 어학원에 찾아갔다가, 필라테스 찾아갔더니 방금 나갔다고 그래서 해질무렵 한강에서 드론날리는 동완님 납치
******물론 일주일에 축구를 세시간정도 하고 필라테스 레슨을 두번 받고 러닝이나 자전거를 일주일에 2시간 이상은 한다.
******일요일도 쉬지않고 일찍부터 나오셔서 운동하는 점장님과 팀장님 그리고~ 마이크로닷 회원님!!! #MNFITNESS#청담2호점#청담동헬스 #청담동피티#청담필라테스 #휴일#주말#웨이트#운동하는남자 #fitness…
******근데 진짜 콘서트 갈 돈으로 나 다음달 필라테스 결제 할 건뎈ㅋㅋㅋㅋㅋ 이게 결제를 하면서도 넘 눈물이.앞을 가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