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Posted by 마리쉐
2016. 4. 4. 20:18 ALL

******아 으아아아 천상의 약속 회를 거듭할수록 내용 돌겠다
******아 진짜 천상의 약속 개재밌어 막장드라마 최고야
******천상의약속 너무 화남
******천상의 약속 시작했당!
******와 방금 천상의약속 방통위로부터 경고받았다구 블루스크린처럼 뽝 떴다 그럴만했지..
******천상의약속 한다!!금요일에 결방되서 넘나 안타까웠다굿
******매칭 빨리 떴으면 좋겠다 천상의 약속 봐야돼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Hyeonseo_a

From Twitter

******아진짜 집에서 있으니 또 다시 아침드라마 저녁드라마 더쿠인데 그냥 틀어놔서 천상의약속 지금 엄마들의 태후다 ㅋㅋㅋㅋ 진짜 이유리 미친 조낸 재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요즘 보는 드라마 중에 팬심 제외하고 천상의 약속이 제일 재밌닼ㅋㅋ 백도희 죽을 때 진짜 슬펐어ㅠㅠ 내가 젤 좋아하던 캐릭터가 백도희였는데ㅠㅠ 마음이 아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천상의 약속
******야 오늘 길게 보고 무리하지않게 운영한 양상치 갓동님 찬양해야.. 천상의 약속 언니 도희급의 설계였다 ㄷㄷㄷ 대타 성공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야구때문에 드라마를 안해서 엄마가 화를 내셨다 ... 나도화가난다..지금 천상의약속...중요한부분인데 ...왜때문에ㅠㅠㅠㅠ
******아 엄마가 자꾸 천상의 약속을 천상의 유혹 천년의 유혹 이러고있다 위험한 드라마로 만드네
****** 천상의약속 결방이라고 하네요!!😂😂

******아야구존싫. . .천상의약속결방이잖아ㅜㅜ
******하..천상의약속 안하나ㅜㅜㅠ
******아나 천상의약속 결방이네..
******KBS에서 야구하네???? 천상의약속 봐야하눙데??????
******오늘 그냥 치킨 먹으며 천상의 약속 봐야지 호호호
******뭐야 이깟 공놀이 때문에 오늘 천상의약속 안 하는 거야?
******오늘 근데 천상의 약속 못보네...어제 슬펐는데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newsfactv

From Twitter

******천상의 약속 이유리 1인2역 서로 존재를 알아차리고 재회하였다 그리고 한 명이 곧 죽을듯하다. 매우 흥미진진.
******지금 아빠 드라마 보는거 같이 보는데 천상의 약속?? 보는데 42 회 하는데 이해안감;;; 아니 도대체 어느 병원이 불이난 응급상황에 병동에 환자 두고 의료진먼저 튀닠ㅋㅋㅋㅋㅋㅋ 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상의 약속 뭐죠 ㅋㅋㅋㅋ갑자기 다 본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드라마 하루에 한편 볼까말까인데 귀차니즘을 극복하면 또 한편 보겠습니다 만두님 심심할때 리뷰 부타크....<
****** 저도 가끔 재방 걸리면 보는데 어마어마한 음모~ 엄청난 비밀~ 지금 서로 쌍둥이의 존재를 모르고~ 천상의약속~ 한 번 보시죠~
******야구->마녀의성->천상의약속->야구->꽃청춘->프로듀스101 이 쓸모없는 인생...
****** 그쵸. 지금 천상의약속 하고 있기도 하지만서도... 일일드라마라 볼 수 있는 시간대가 안맞기도 하구ㅠㅠㅠㅠㅠㅜ육룡 때 까메오로ㅠ나와서ㅠ매우 좋았었습니다ㅠㅜㅜ
******천상의 약속 43회 03.31

****** 천상의 약속 열심히 시청하고 있는 아줌마입니다. 모든분들 힘들게 연기하시고,만들어주고 계셔서 감사해요. 서준영님 겨울동안 추운날씨에 연기하시느라 수고하셨죠^^ 작은 힘이지만 응원합니다!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와 천상의 약속 100부작.....
******으앙 ㅠㅠㅠㅠㅠ 내일 천상의 약속이 결방이라뇨 ㅠㅠㅠㅠㅠ
******요즘 밥먹을 때 드라마 천상의 약속 보는데 내용 점점 흥미진진이라 아까 너무 정신팔려있었다.......하 아무리 생각해도 ㅠㅠㅠㅠㅠ아 왜 그랬지 진짜 알람 소리 엄청 크게 키워놓을걸 ㅠㅠㅠㅠㅠㅠㅠㅠ
******천상의약속ㅋㅋㅋㅋㅋ막장오브막장인데 개꿀잼ㅋㅋㄱㅋ 어느순간부터 욕하면서 본다ㅋㅋㄱㅋㄱ 아 나 도희네커플좋아햇는데 도희죽었어ㅠㅠㅠㅠㅠㅠ아쉰
******천상의 약속 내일 결방 왜애애- !!!
******천상의 약속 전형적인 8시 막장드라마인데 재밌어서 매일 챙겨본다ㅋㅋㅋㅋㅋㅋ...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moreunikka

From Twitter

******천상의약속 왜케 재밌는건데ㅋㅋ
******천상의 약속 짱 재밌네 흑흑...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상의 약속 보세여 존잼이에요
******아 천상의약속 개빡쳐ㅁㄴㄹ
******천상의 약속 보는데 태준이 똥차 중의 개똥차 아님?????
******천상의 약속 보십쇼 여러분
******드라마 천상의약속인가그거보는데 회사이름이 백도건설..케베스에서밀어주는백도...흥해라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signalkeyword

From Twitter

******...이야.. 엄마 보던거 옆에서 슬쩍슬쩍 보던 드라마에 꽂혔댜엉!! 천상의 약속! 뭔가 막장 분위기가 나서 비판 나쁜거 놉 하면서 보는데 흥미진진해진다아ㅏㅏ아아ㅏ
******천상의약속슬프뉴ㅠㅜ
******천상ㅢ 약속 아 넘 속터짐
******유리씨 부탁해요 천상의 약속 존잼꿀잼
******백도희가 죽은 듯 #천상의약속
******천상의 약속 처음보는데 이유리가 죽은 걸 보니 오늘부터 재미있어지는 타임인가봐 0
******평소의 나연이 같았음 화장 안하고 수수하게 있는거 알텐데;;도희랑 똑같이 생겨서 그릉가 상황상 안보이는 거겠지..?그래도 쫌 허술해 #천상의약속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videobang

From Twitter

******나연이가 복수하는 줄 알았는데 나연이가 죽었다고???? #천상의약속
******열분,,, 스브스 마녀의 성이랑 케베스 천상의 약속 좀 바 주세요,,,
******천상의 약속 오늘부터 존잼일거 같은
******천상의 약속ㅋㅋㅋ 저렇게 죽는거 너무 한거 아니냐ㅠㅜ 이제 나연이가 도희 이름 받고 복수 하는거임? ㅠㅜㅜㅠ
******천상의 약속이란 드라마에서 '사오정이 다니는 학교가 뭐라고래' 이러면서 재밌다고 웃는 연기 하고 있다. 배우란 참 힘들구나....
******천상의 약속?? 티비서 하길래 암생각없이 봤는데 존잼 ㅅ;;;;
******#천상의약속 드라마 #이유리 #서준영 #박하나 #송종호 #윤복인 #한가림 #시그널실시간검색어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From Twitter

******혐동민 덕분에 요즘 통 한국 티비를 안보고있습니다 아 아니다 천상의 약속 보고있지^^
******오늘자 KBS2 8시 드라마<천상의약속> 보면서 이 드라마 욕하면서도 계속 보는 계모임간 엄마를 위해 딸인 내가 친히 스포해줌ㅎ..
******내가 아무리 막장을 좋아한다지만 아름다운당신은 소리조차 듣기싫다 천상의약속이 그나마 프레시민트처럼 상쾌해
******천상의 약속 옷 바꿔입는거 보고 설마설마했는데 도희가 죽고 나연이가 살았네. 나연이가 도희가 되어 복수하겠네 이제 흥미진진 할 듯.
******이유리가 나오는 드라마는 4개봤었는데 ... 한개는 끝에만 살짝 본거라 잘 기억 안나구, 그담이 노란복수초 > 장보리 > 천상의약속인데 장보리때 찍은 정점 안사라지는듭
******천상의 약속 되게 막장인데 집어넣은 복선 되게 잘가져간다
******K 드라마의 장점은 역시 멀티 장르, 하이브리드..청춘의 덫에 홍콩 느와르식 신분 바꾸기... 백도희 좋았는데... <천상의 약속>은 정말 이유리니까 가능한 드라마 같달까..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From Twitter

******천상의 약속 30분이 넘나도 순삭인것 ㅠㅠㅠ
******천상의약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미있당...
******천상의 약속 막장삘 리얼 개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나 다를까 시청률 20퍼ㅋㅋㅋㅋㅋㅋㅋ역시 선경지명 쩌는 우리의 이유리
******오늘자 천상의 약속 지린다 ㄷㄷㄷ 진심 배대슈보다 2억5천만배 잼잇다 ㄷㄷㄷ 이유리 연기 하드캐리보소
******<천상의 약속> 정말 최고..이런 80-90년대의 시드니 셀던스러운 긴박감... 지금 이유리 1과 이유리 2가 서로 신분이 바뀌고 그중 한 명이 죽는 장면은 너무 대단했어...
******천상의 약속 재밌다ㅋㅋㅋㅋㅋㅋ 어이없는 전개와 대사인게 흥미진진ㅋㅋㅋㅋㅋ 이 맛에 일일 드라마 보나 봄ㅋㅋㅋㅋㅋㅋㅋ
******천상의약속 넘 뻔한 스토린데 ㅠㅠ 눈물줄줄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From Twitter

******천상의 약속 보는데 헙 느낌이 안좋아;;백도희 저러다 죽을 것 같애ㅠ 나연이랑 도희의 마지막 만남이 될듯한 느낌. 부활 생각도 나고 그르타
******와 천상의 약속 백합 쩐다 근데 동일인물
******천상의 약속 너무 슬프다ㅠㅠㅠ저러고 이제 못만나겠지
******천상의약속봐야징
******배트맨슈퍼맨 같은 2억5천불짤 핵폐기물보다 이유리가 혼신의 1인2역하는 천상의 약속이 2억5천만배는 더 잼있다
******7시 반에 보정역 가야지 오늘 천상의 약속은 패스다
******천상의 약속..점점 빠져드는 나 언니2유리 넘 머싯다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From Twitter

******하 천상의 약속은 뻐꾸기 둥지 이후 최고의 연속극이야 진짜ㅠㅠㅠ 사실 지금 스토리 보면 프롤로그정도긴 한데 그 프롤로그를 이렇게 깔끔하고 세밀하게 써놓고 캐릭터 개성까지 확실하게 세워놓은 드라마는 진짜 처음이다ㅠㅠㅠ
******천상의약속 와~~~ 재밌당ㅋㅋㅋ
******천상의 약속 개잼👍
******헐 천상의약속 부잣집 이유리 죽는거 같은 복선 깔았어ㅂ동생이 머리위에 엔젤링 안보이냐고ㅋㅋ
******천상의 약속 막장끼가 아내의 유혹삘남
******천상의 약속 너무 재미지네..
******정신암 걸리고 싶은사람 천상의약속<-정주행추천 띄엄띄엄 두편 봤는데 정신암초기임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From Twitter

****** 천상의 약속 보는거 까먹었어....
******오? 천상의 약속 슬슬 잼나지나?!
******천상의약속 개재밌다 호로롤ㄹ로롤
******저 천상의 약속 봐야해요..
******... 천상의약속 ㅂㄷㅂㄷ
******오늘 천상의 약속 꼭 봐야지
******최근 슬픈 일도 있고 해서 정신을 다른데 묶어두기 위해 천상의약속을 1회부터 39회까지 쭈욱 봤는데 내용이.. 청춘의덫+아내의유혹+금사월+그밖에 여러 드라마 짬뽕임. 근데 재밌음. 김순옥보다 20배 정도 디테일하게 쓰고 나름 갖춰서 전개하는 중.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From Twitter

******드라마 "천상의 약속" 에 나오는 이유리 배역이름이 '백도희'고 나오는 회사이름이 '백도건설' 이라지...ㅋㅋ 백도만만세🙌
******천상의 약속이라... 그 드라마에 서서가 나오는 줄은 몰랐는데 ㅋㅋㅋ
******그리고 아침드라마말고 요즘 보는 일일드라마는 여신유릐언니 나오는 천상의약속 꿀잼...




천상의약속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

천상의약속 이유리 드라마 서준영 결방 un gust 송영규 7시 백도희 저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