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Posted by 마리쉐
2016. 4. 4. 19:00 ALL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독보적으로 보인다 ㄹ
******아이오아이 ioi 팬클럽이름 이프 ioi fans 로 됐음 좋겠다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강미나 정채연 최유정 유연정 김청하 김소혜
****** 초멘입니다ㅜ 저 분들 도결채 비주얼 몰라요?ㅠㅠ 정채연 너무 이쁘구
******h2ro 현 정채연
******엄덕해 정채연 너무 구ㅏ여워
******Видео "Produce 101 직캠 일대일아이컨택 |정채연 - 2조 소녀시대 ♬ 다시 만난 세계 160212 EP.4"
******IOI 11인 지지 -김청하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유연정 -김도연 -강미나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mysj828

From Twitter

****** mbk오늘 v앱 촬영 있음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이 네명에서 술 광고 찍은거야??? 맥주??? 소주가 더 잘어울리는뎅ㅎㅎ
******정채연 넘 귀여운거아닌가..😂😂😂
****** 유정이도 귀엽고 난 요즘 정채연이 넘나 이쁨..하......
****** 정채연 주결경 다했구용ㅎ
******i.o.i favs: Sohye 김소혜 Chaeyeon 정채연 Pinky 주결경 Somi 전소미 Sejeong 김세정 Doyeon 김도연 Chungha 김청하 Yoojung 최유정 Im Nayoung 임나영 Yeunjung 유연정 Mina 강미나
******정채연 보러 같이 가실분~

******진심정채연얼굴로까는새끼머갈개텅텅안히냐?
****** 저 사람 정채연이 누군지 잘못 알고있는건 아닌지 의심되는ㅋㅋㅋㅋ
******오 에뛰드....!정채연 존나 잘어울릴듯
******아이콘 외에는...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호감...
******요새 미모에 물오른 채연이 대뷔 축하햄🎉 셀카도 잘찌겅... 벛꽃이 지면 노래 꿀떨어지던데 음원 나오면 좋게드아😱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정채연 #정채연 #프듀
******데박 정채연 예쁘다
****** 진행ㅋㅋㅋ 진행왕 정채연 외 세정이 나영이 등 진행 가능한 애들 많구여 렬리티도 카메라 하나만 갖다주면 자기들끼리 알아서 진행하면서 잘 놀 애들이에요.. 쓸데 없는 미션 같은 거 주지 말고....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kimcloud_

From Twitter

****** 정채연 잘 어울릴듯
******꽃이 사람이면 정채연이구
******정채연 비쥬얼로까면 최소한 양심없는 거 ㅏ니냐.. ㅈㄴ 성형으로 깐거면ㅋㅋㅋㅋㅋ 니네가 고친다고 이뻐질것같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채연은 오... 이러고 과즙 터지게 먹고 애들 ng낼 때마다 먹는 척만... ㅋㅋㅋㅅㅋㅋㅋㅋㅋ
******도댕 솜댕 채댕 결댕 세댕 청댕의 내맘대로 관계도🙊🙊 #최유정 #김도연 #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김청하 #프로듀스 #IOI #아이오아이
******채연아 축하해 😭😭😭 앞으로는 더 행복해지자 😭😭😭 고마워💕 #IOI #정채연
****** 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ㅠㅜㅜㅠㅜㅠㅜㅜㅠ 나 인생 1은 방탄이고.. 2는... 정채연이야....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4일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는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며 최종 11인의 데뷔조에 합류한 정채연을 비롯한 기희현, 김다니 3인방을 오늘 밤 10시 15분 네이버 V앱을 통해 만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정채연지지합니다
******j_chaeyeoni안녕하세요! 정채연입니다! 지난 4개월동안 프로듀스101을 하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힘들기도 했고 재밌기도 했고 서툴고 부족한 점도 많았지만
******정채연이 언니래 귀여워죽어 내가ㅜㅜ
******채연아...정채연...
******끌려온 아나운서같은 정채연
******정채연 사랑해......ㅎ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BBbbBB0506

From Twitter

******에뛰드 정채연 아
******정채연ㄴ존나예쁜거같아...
******정채연 ㄹ개잘어울려
******정채연과 기희현, 김다니가 출연하는 오늘 방송은 4일 오후 10시 15분 네이버 V앱 MBK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함께 할 수 있으며 MBK엔터테인먼트 별관 사옥에 위치한 슈퍼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정채연 어쩜 이름도 정채연이지
******최유정 전소미 임나연 김도연 유지애 강미나 배수지 배유빈 김세정 박수영 박시연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최진리 송혜교 한혜리 정수정 김태연 배주현 이지은 정다빈 임나영
******I.O.I 프로듀스 101 🙏10인지지 ssoo 햬 언급XX 🍑최애 전소미 최유정 🍑차애 김도연 정채연 방출된 한혜리 안고가요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OH_YEAH122

From Twitter

******정채연 1회부터 개존예이네...
******난 아직 마음에 준비가 안됐기에...프로듀스 101 나와서 연습생 기희현 정채연 입니다도 받아들이기에 좀 슬픈? 부정의 시간이 있었는데 아이오아이 입니다는 더 큰 시간이 걸릴거같다...좀 많이 슬프다...마음이 후련한데 아파...
******#프로듀스101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이해인 #SSEnt #스스즈 #보정사진 아오아 비쥬얼라인 투톱 중 한명 채연이와 마지막에 아쉽게 떨어진 해인이. 둘다 흥했으면💜
******엠카 데뷔 날 자기 낯 가린다고 말하던 정채연부터 수능보고 나와서 인터뷰하는데 연예인인 것도 못 알아봐서 이름 말할 때 정채연이라고 하던 것까지.. 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이아 채연이 아니라 아이오아이 채연이라고 해야한다니
******잘먹는닷 💕 #정채연 #채연
******어제 IOI v앱 캡쳐 다들 귀엽네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김소혜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세정 김청하 그나저나 완전 비글그룹이야ㅋㅋㅋㅋ
******정채연 김세정 팬페 졸라 많아 ㅋㅋㅋㅋㅌㅋㅋ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Tangled11_29

From Twitter

****** 정채연 진짜 복숭아미 머리 색깔까지 완벽하다
******정채연 복숭아 닮앗어 ㅠㅠㅠㅠ 🍑❤🍑💘🍑💛
****** ㅏ....정채연...진짜 맘세...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계속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사람 채욘이 ㅠㅠ
******아 미친 정채연 눈꿀녀 장난 아니야......
******정채연은 왜 상큼한 화보에서도 매혹적이죠 왜죠
******화보 단체 움짤 넘나 좋은 것 강미나 손 위치 보세여 그 뭐냐 그 유명한 포스터같음 남자랑 같이 있는데 뒤로는 여자 둘이 손잡는 그런 느낌...? 세정이랑 안고 있는 것 같지만 밑에 손은 정채연과 잡고 있는....이야 넘나 완벽
****** 정채연 만세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mystery0828

From Twitter

******IOI...축하합니다!!! 데뷔 를 기다리고....😙😘😚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프로듀스101 #필리핀팬
******여친이들도 슈스되서 조은대... 다이아도 정채연을 계기로 좀 유먕해졌으면 조케써........ 은지나....
******아 근데 누구지 이사람 넘 예쁘다 정채연? 얌얌 게릴라한거에서 넘 예뻐.......막.....단아한...매력........넘 예쁘다
******아이오아이 브이앱봤는데 와 정채연 말투.....차분차분한 거 넘나 좋구여.....옷도 하얘가지고 조곤조곤 자기 말하는 거 와.....
****** 그래도안빰 빨아도 느그혜 빻유정 정도;; 정채연은 우리 은진이 가족이라;
****** 프로듀스 헤체하면 ㅃ행이잔아; 차라리 정채연을 빨아;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유연정 #IOI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peachychungha

From Twitter

******ㅤㅤ ㅤ임나영 · 김청하 · 김세정 · 정채연 ; ㅤㅤ ㅤㅤ ㅤㅤ ㅤ주결경 · 김소혜 · 유연정 · 최유정 ; 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강미나 · 김도연 · 전소미 ;
****** 안녕하세요~아이오아이 정채연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우리 친구하자! 😄
******개인적인 음색취향 태연, 가인, 아이유, 조이, 슬기, 루나, 휘인, 백예린, 소유, 정채연 보름달 , 나나, 유아, 효린 진실, Ellie Goulding, Corinne Bailey Rae, 김예림, 조현아, Adele, 백아연
******포지션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고 소미부터 오왼오왼 순서로 최종 등수입니다!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 정채연 혼자 왜 떨어져있는겈ㅋㅋㅋㅋ
******정채연 존나 구얍군
******정채연 다만세 엔딩 레전드 짤 있으신 분 계신가?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bvv111

From Twitter

******도연이는 뭔가 섹시하게 예쁜데 정채연은.. 그냥 예쁨.. 예쁘다는 말 밖에 안나옴...ㄹ...
****** 안녕하세요! 아이오아이 정채연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비주얼 포지션에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있는 것도 물론 좋지만 데뷔 후에 노래로 확실히 인정받는 것도 보고싶다.. 셋 다 음색 진짜 좋은데ㅠ
******안녕하세요, 정채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진심으로, 그녀의 패러디.
******IOI 멤버들 내생각 임나영❤젤이쁜맏언니사랑스럽 김청하❤춤신개쩖 김세정❤보컬아재호감상 정채연❤분위기깡패단아차갑 주결경❤여신릠 김소혜 입큰매력겸 유연정 노래깡패 최유정 쭈굴덕체물 강미나 끼부리는기여운애 김도연 친구친구이쁜애 전소미❤성격졸라좋은데몸매도끝장
******정채연 핑크색 머리 인어공주 같아..이쁨
****** 헐 마자!!!! 근데 아이오아이인데 나 자꾸 오아이오아이랑 헷갈려,,,,, ㅌㅋㅋㅋㅋㅋㅋ 나 답멘 쓰는데 움짷에서 자꾸 정채연이ㅠ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haaaaaaaaaahnaa

From Twitter

****** 정채연 주결경 둘다 은근 비글비글ㅋㅋㅋㅋㅋㅋ기여워진짜ㅠㅠㅠㅠㅠㅠ이쁜기까지한데 매력도있어!!!!!! 넘 졓하
******아.. 언니마음 불지르는 11명 아가들 보소... #IOI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그리고 정채연 존예 뭘 했든 무슨 상관이야 지금 예쁘면 다 필요없어 어여쁘신 그대는 내내 어여쁘소서 앞으로도 내내 어여뻐라 아아아ㅏ아아ㅏ아ㅏ아ㅏㅏ
******여러분 정채연하세여 정채연 핵존예입니다
****** 으아!!!! 정채연 더쿠 입니다!!! 저랑 같이 행복한 덕질 하지 않으실래여...♡ 맞팔 부탁드리구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IOI 중에서도 정채연 더쿠 입니다!! 늦은 밤 멘션 죄송하구... 맞팔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ㅋㅋㅋ정채연 중국뭐기사그거 ㅋㅋㅋ성형한류 전도사 ㅋㅋ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AEWENDYSTHE

From Twitter

******정채연 뭐 먹고 저렇게 예뻐... 생각지도 못한 덕통
****** 안녕하세요! 정채연 더쿠 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리고 맞팔 부탁드려요💜
****** 프로듀스 보면서 점점 정채연 누나의 팬이 된 한 학생입니다 진짜 매일 채연누나를 폰으로만 보면서 사는데 폰으로도 못볼때도 잇어 사진으로 한장잇으면 좋고 팬으로서도 하나가지고 잇으면 좋겟습니다 ㅠ 정채연❤
******다이아는 MBK가 그룹명으로 노이즈마케팅한거때문에 왠지랑 정채연이 묻힌거임?
****** 반가워요! IOI 정채연 더쿠 입니다:D 맞팔 부탁드려요♡
******정정채연! 채채고야! 연연심히해~ #정채연
****** 하.. 볼살있는데도 불구하고 완벽한 얼굴라인에 핫바디에 모찌모찌한데... 과묵한..그런 완벽한 제스타일...그냥정채연이 너무너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지갑안에 채연쓰를 항상데리고 다니면서 힘든 고쓰리를 보내고 싶습니다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oru_yjmom

From Twitter

******아까 가사 옮겨적으면서 정채연 파트 어딘지 알아놨지롱
******정채연 미모 너무 한 거 아닙니까 분위기 욘나 최강...
****** 얼굴 존나 큼 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아이오아이 비주얼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요정도는 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얘가 아이돌력 있다해서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전혀 아이돌스럽지 않은데 말이지,,, 존나 맹한 표정이 아이돌력인가봄
******너흰 뭘먹구 그렇게 ㅖ뿨..... !?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정채연 주전자 요정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채연 나중에 네일샵 차릴꺼세요?ㅋㅋㅋㅋㅋㅋㅋ왠지 존나 못바를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집중한거 존나 기영 ㅓ 시퍌 ㅠ
******그 와중에 정채연 진행잟^^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XSS37xzoCqzHLiC

From Twitter

******정채연 성형했다고 까는 소햬맘들아 느그혜가 성형해도 채연이가 훨씬 더 예쁘겠다,,,
****** 전 11인지지도 10인지지도아닌 정채연바라기입니다..
******아 진짜 정채연 너무 예쁘다
****** 사스가 정채연ㅠㅠㅠㅠㅠㅠㅠㅠ♡♡
****** 뒷북 채연 미모 대미친;; #아이오아이 #IOI #정채연
******벚꽃이 지면 정채연으로 스타트 끊고 김소희 엔딩으로 끝낸 개혜자 곡임
******정채연 = 복숭아 = 피치 = 피자치킨 이로써 정채연을 볼때 치킨피자를 먹어야한다는 공식이 성립되었다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silver8954

From Twitter

******아 채연의 노잼력 나만 좋아하는것같다 너무 가슴아프다 다들 좀 내 포인트를 알아줬음 좋겠어 채연이 되게 온실 속 화초같은 정제된 노잼력이 있다고 누가 옆에서 뭘하든 이게 방송이든 인터뷰든 가만히 앉아서 ^^ <표정으로 존예롭게 웃고 있는 정채연 최고
******#IOI #전소미#김세정#임나영#유연정#주결경#김도연#정채연#강미나#최유정#청하#김소혜
******응 임나영 김세정 김청하 정채연 주결경 유연정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전소미 완벽해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있나.. 막 너무 따스한 봄 같은 느낌인데 이거 그냥 사람이 아니라 꽃🌸 아니야?
******기희현 정채연 둘이 닮은거가태....둘다 넘 스윗함....♥
******#정채연 #IOI + 레벨 웬디 합성짤 만들어봤슴다 •ө• ♡ 캡쳐말고 포토샵 오랜만에 잡아서 넘나 어색
******헉 넘설렌다 순하리 유자 김세정 보쯍아 정채연 처음처럼 술청하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newlove1208

From Twitter

****** 존존존예다 근데 이건 좀 정채연닮게나왓네
******정채연 미친 이 카메라 써주라 ㅜ
******임나영 정채연 같은방 < 그녀들의 정제된 노잼력에 방이 부서져내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채연 왜 이쁘고 난리ㅠㅠ
******아 정채연 기여워
******귀여워ㅠㅠ #김도연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j_chaeyeoni 잘먹는닷 💕 #정채연 #JungChaeyeon #아이오아이 #IOI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JR_9499

From Twitter

******정채연ㅋㅋㅋㅋㅋㅋ 핸드폰만 보고 있는데도 자꾸 시선감
******아이오아이 숙소 최악의 조합 김세정스톤나영정채연이란 말 누가 먼저 한걸까 너무 납득가서 기대된다 저렇게 방쓰면 좋겠네.... 고군분투하는 김세뎡과 노력하는 임스톤과 멍한 정채연...........
******아무리 생각해도 정채연 한혜리 둘이 제일 본인 소속ㅅㅏ에서 썩기 아까운 애들 가타ㅠㅠ
******정채연은 어느 각도에서든 이쁘다
******아오 정채연 존낰ㅋㅋㅋㅋㅋ
******정채연 인스타 업뎃 ㅠㅠ 예쁨미 돋아 ㅠㅠㅠㅠ♥
******three of us meant to be together 정채연🐸주결경🐰김소혜🐹 *pict 1 age list 4,5,6 *pict 2 same group *pict 3 consecutive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12xO4

From Twitter

******오늘 밝혀진 최애패턴 조 미------판빙빙 사스케------쥬다르 정채연------주결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심
******아 몰라 이제 채연이한테 다이아 정채연이 아닌 I.o.I 정채연이라는 수식어가 붙는다는 게 너무 마음이가 아파.....
******ㄷㄷㄷ정채연 이오이에서 언니라인이냐;;;
******정채연 진행왕 ㅈ합니다
******IOI 취향정리 극호: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김청하 호:임나영 김도연 보통: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지뢰:강.미哪, Uㅕㄴ정 a.k.a 라ㅁㅣ란
******아이오아이에서 정채연 연장자인거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나이순으로 4번째 인가?
******정채연은 뭘해도 이뻐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bestdol

From Twitter

******아 정채연 너무예쁘다 진짜 얼빠악개될듯 물론 그럴리없지만
******정채연 같이 데뷔해줘서 너므 고마워 자세만 봐도 ioi 엄마 각ㅠㅠㅠㅠ 청초해
****** 역시 브이앱 4분의 위엄.. 벌써 보고오셨군녀 1일 1정채연 실천합시다
******유정이가 웨잍!어미닛하는데 정채연 웃으면서 유정이 머리 쓰담어주는거 진짜 발린다 헉헉 이조합 무ㅑ죠




정채연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Herjione_1018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loveyoujung1112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jungcheyon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jungcheyon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mtnnews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Jungchae_woo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starjn_news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9umyu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loocve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somcandy01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0326_0202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j_chaeyeonni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gusdn203108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__1001001

정채연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프로듀스101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유연정 DEEwree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