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2:56 ALL

******이금 연잉군,영조 과이인좌와담서
******SBS <대박> 패러디계정 모집 대길 장근석 분 연잉군 여진구 분
******숙종은 존나 박력이라도 있었는데.. 극 초반 숙종이 잘 리드했건만 이인좌가 대길이 괴롭히는걸로 넘어가면서 개연성이 사라지니까 이게 뭔가싶다. 연잉군도 따로 놀고. 차라리 계속 대길이랑 연잉군 위주이던가. #대박
******담서 몬생겨서 럽라 1도 이해가 안갑니다.... 연잉군 금사빠 핏줄탓인가요
******연잉군ㅋㅋㅋㅋㅋㅋ존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들의 연기가 ㅜㅜ 숙빈 최씨도 담서도 ㅜㅠ 아ㅠㅜ 대길이하고 연잉군은 진짜 짱짱인데ㅠㅠㅠ
******헉 디엠비 키자마자 연잉군나왔는데 범얘기해서 놀릈다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dara_island

From Twitter

****** 연잉군.
****** 숙종 연잉군 씬 빨리 보고 싶네요ㅠㅠ전 사투리는 상관없는데 대길이 빨리 각성해서 좀 진지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연잉군 대길이 야바위 씬 같은 장면이 많았으면 좋겠어요ㅠㅠ연잉군이 대길이를 얕잡아 보면서도 챙겨주는 걸 전 원해요ㅠㅠ
****** 전 우선 대길이 빨리 각성해서 사투리 버리기를ㅠ 스포보니 숙종 연잉군 붙는씬 2번 있던데 넘나 기대되어요ㅠㅠ
****** 아까워요ㅠㅠ 그렇죠 셋만 관심가죠ㅠㅠ맞아요 연잉군이 포기하거나 여자가 죽겠죠ㅋ근데 사실 연잉군하고 담서?가 설정상 더 잘 어울리고 케미도 더 좋은 것 같던데ㅠㅠ근데 딱 봐도 대길이 밀어줘서ㅠㅠ
****** 근데 예고보니 3각이고 형제고 나중에 여닁군이 포기하겠죠.. 왕 되려면 여주가 도중에 죽던지요ㅋㅋㅋ 저도 이 멘션 동의함.. 숙종 숙빈 연잉군 외 관심없구요...
****** 연잉군 삼각은 별로 ㅋ 전 사실 삼각 좋아하지만 ㅋ 진짜 대놓고 그냥 한눈에 반해서 삼각은 별로임ㅠㅠ 숙종 숙빈 연잉군만 캐릭터로써 흥미있고 나머지는 별로ㅋ 이인좌는 언제 과거가 제대로 나올지 ㅋ 삼각에 연잉군 끼어넣지마ㅠㅠ
******연잉군 여진구우우우우우ㅜ우우우우우ㅜ우욱

******???? 연잉군이야??????
******여진구가 경종인줄 알았는데 연잉군이라는 거 보니 영조구나
****** 이리 연잉군 마마를 뵙게 되오니 소녀 또한 광영이옵니다. 이리 뵈온 것도 인연일진데, 소녀 한 잔 올리어도 되올련지요.
******연잉군오빠...
****** 연잉군 포악하게 망나니짓 한다구 해고 면가한테는 마냥 귀엽게 보일것만 같구요 ㅠ♡ㅠ
****** 자기 스스로 망나니라고 부르고 다니는 거 같은데 ... 뭔가 애정결핍적인 느낌도 나고 ... ㅠㅜ 엉엉엉 타임루프해서 정처 없이 떠돌고 있는 연잉군을 줍줍하는 면가 보고 싶고요 ... ㅠㅜ
******사실 내 취향에 더 가까운 것은 ... 타임 루프 까지 섞어서 연잉군하고 면가랑 ... 엉엉엉 젠장 알파텀 너무 좋은 ...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marudayooi

From Twitter

****** 연잉군이 쓰러진 화담 줍줍하는 거 보고 싶다 ... 넘
******여진구=연잉군=영조→지 형 게장+홍시 하고 아들 뒤주에 들어가 이 #$₩야 을 Kill한 인간 .. #스포일러
******아 마자 연잉군 머시써.. 야광봉
****** 맞아요 저도 연잉군 시절 영조 다루는 건 처음 봤어요. 공홈 가서 뒤져보니 여진구 연잉군 짤도 진짜 멋있고 ㅜㅜ 대체 저런 설정으로 무슨 이야기가 나올 건지 궁금합니다 ㅋㅋㅋㅋㅋ
******어제 엄마 따라 대박을 봤는데 최숙종이 너무 카리스마 넘치고 장개똥은 뜬금없이 지 첫 눈에 반했다고 색시라고 우기질 않나… 아이고 진구야 연잉군 마마 아이고 아이고
******근데 그럼 극중에서 연잉군이랑 대길이랑 1살차이 형제인거냐
******ㄷㅂ이라는 드라마는 뭔 물건인지 모르지만, 호기심에 들어간 홈페이지에서 연잉군 짤이 뿜는 포스에 거하게 치였다. 배우가 진구였구나. 워ㄷㄷㄷㄷ

******헐,이게뭐야?이금 연잉군,영조 살려!
******난 담서와 연잉군 라인이 더 좋음. 서브라서 그런가.
****** 연잉군과 왕님과 인좌아저씨와 만금이 아저씨빼고서 주연들연기가ㅋㅋㅋㅋㅋㅋ 참 마음에 안들더라ㅋㅋㅋㅋㅋ
******대박은 4화 봤는데 연잉군이 더 마음에 들고, 대길이는 잘 모르겠음
******울 연잉군 오빠.. 목소리도 쌍꺼풀도도 눈알도 코도 인중도 입술도 이빨도 얼굴형도 한복핏도 아주 그냥 미색이 넘쳐..ㅎ아...;ㅅ;
******연잉군 만세
******연잉군 술먹고 비틀거리는 장면에서... 꼭 무당처럼 다크써클? 아이라인이 있길래 화장이라도 한 줄.... 그냥 원래 눈매가 시커먼 건가??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525hana

From Twitter

******1721년 경종1 6월 경종의 동생 연잉군을 왕세제로 책봉함 후의 영조 10월 왕세제 대리청정의 교를 내렸다가 철회함 12월 김일경의 상소로 노론 사대신 논핵, 유배됨
******야식 먹으면서 숙종오뻐나 볼까 오늘 나온고 히 연잉군 오빠야도 나왔으려나
******연잉군 억지왕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너무 직권남용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잉군 괘 양아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잉군 미첫네...와...
******이금 연잉군,영조
******#대박 4회 선공개 연잉군 -이 쪽 두 개 부터 열어봐. 여진구 목소리.......<-<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BigHit_User

From Twitter

******#대박 4회 선공개 연잉군 -미안하게 됐수다 눈 풀린 여진구 존좋ㄷㄷ 네이버 선공개영상 화질은 이게 최선인지...^_T 하지만 진구오빠의 잘생김이 화질을 뚫고나온다 잘생기면 다 오빠야
******내가 너무 석태병자긴 한가보다 연잉군 보고 석태랑 엮으면 어케될까 하는 생각부터 들었다 . .
******이번에 연잉군 맡았다며? 나만의 연잉군에... 그만할게 그럼 20000
******연잉군x조윤 파라는말 맞죠?
******아니 여진구 연잉군 완전 인생캐릭 아닝가여...? 미친;;;; 여진구 작품 잘고른거 첨봄
******야 근데 연잉군이면 영조 아니냐.. 진구오빠가 자라서 영조가 된다니 많은 생각이 드는군요
******결국 영조가 되는건 여진구 연잉군 이니까 장근석이 어떻게 될지가 궁금해서 보게되는군...!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ad3e8b54475c4ee

From Twitter

******연잉군 드디어 나왔다 ㅠㅠ
******연잉군 께선 잉여가 되셨....ㅜ ㅜ
****** ㅋㅋㅋㅌㅋㅌㅋㅋㅋ네 사실은 장근석의 존재 자체가 아예 픽션이고 여진구 연잉군 만 낳은게 역사적 사실이죠..!! 이거 러브라인도 ㅍ혼파망일거같던걸요.. ㅈㄴ
******그리고~ 훗날 영조가 되는 연잉군이 여진구입니다 저는 여진구보려고 이드라마봅니다 ㅈㄴ
****** 선공개 “꽃왕자님들 드디어 납시오!”…타짜 장근석과 연잉군 여진구 새글 #여진구#대박




연잉군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Sukbin_CH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hcartoon1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ad3e8b54475c4ee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fen310325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ad3e8b54475c4ee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711iiL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711iiL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711iiL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newsen_t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marudayooi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marudayooi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525hana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erissue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

연잉군 여진구 대박 선공개 장근석과 장근석 납시오타짜 꽃왕자님들 대길 임지연 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