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3:02 ALL

******구원커플의 촬영현장 스케치 처음 어색해하던 모습은 어디가고 능숙하게 대사를 소화하시는 윤중위님^^ 천사보다 이쁜거 아닌가요~? #태양의후예 #DescendantsOfTheSun #서대영 #윤명주 #구원커플
******"나때문에불행해질거면그냥혼자행복해줘~" -윤명주 #태양의후예
******유시진 자리에서 일어나 말도 없이 먼저 들어가라 그제서야 서대영 혼자 고개 숙이고 울었으면...그리고 정확히 한 달 후 유시진이랑 윤명주 결혼해라 그리고 서대영은 그 전날 전역신청서 제출하고 멀리 떠나라...새드엔딩 끗
******나 방금 또 반한 것 같아. #태양의후예 #김지원 #윤명주
******첫 번째는 저 좀 용서해주세요. 아빠. 파병 오기 전에 중위 윤명주, 딸 윤명주 모두 잃을 거라고 협박 했던거 잘못했어요, 아빠. #태양의후예 #김지원 #윤명주
****** ㅋㅋㅋ 윤명주는 여기! 예, 우리는하자~^^
****** 160324 #태양의후예 10회 -2 서상사님 운전하는 모습 너무 멋있지 말입니다 ㅠㅁㅠ #윤명주 #서대영 #김지원 #진구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blonde_circle

From Twitter

****** 서댕 본인은 학교분위기 침체의 원인이 저라는걸 짐작도 못하고 있어라. 그리고 결전의 그날이 다가오고 선생즈는 막 이치훈선생 울고 윤명주 찡찡대고 강선생은 연락하고 지내자고 서댕 번호따면서 그동안 감사했다고 웃고 훈훈한 분위기로 끝낼것
******윤명주
****** 데 유시진이 선물로는 내 입술이 적당하겠다^!^라는 망발해서 알파팀이랑 윤명주한테 쳐맞아라. 거의 국회수준 회의해서 나온 결론은 고작 서프라이즈 파티. 막 생일 기억 못하는 척 하다가 해주면 더 감동일것이다 해서 그 의견으로 채택됐는
****** 아라. 그러고 그 시비턴놈이 유시진 고소해서 보호자 자격으로 윤명주 오면 유시진이 윤명주한테 자초지종 설명하고 윤명주 듣다가 분개해서 선생즈도 소환해라. 결국 강냉이와 벌금 모두 탈탈털린 시비턴놈은 절대 안그러겠다고 싹싹빌고 길거리에
******와 윤명주 존나 예쁘고 멋있다
****** 있는 깡있는 사람이 바로 모연일것이다. 유시진과 윤명주는 아주 먼 친척관계고 윤명주는 과학,강모연도 과학,이치훈은 음악,송쌤은 수학이고 하쌤은 역사, 이렇게 과목맡아라. 그래서 시험문제때문에 윤명주랑 강모연이랑 엄청많이 부딪히겠지.
******태양의 후예 볼때 아... 유대위ㅠㅠㅠㅠㅠ미쳐ㅠㅠㅠㅠ케미좀봐ㅠㅠㅠㅠ 아헐 윤명주 개이뻐ㅠㅠㅠㅠㅠ천사네ㅠㅠ 연기 잘하는거봐 우윽 그 후 애들사진 볼때 하씨 미쳤다 얘가 날 죽일라고 올린거지 이걸... 아 너무좋아 어떡하지ㅠㅠ빠수니라 행복쓰ㅠㅠ

****** 저도 잘 보내고 있지 말입니다 윤명주중위님께서도 잘 보내고 계십니까? 단결!
****** 김일병 영입 할겁니다 안되면 윤명주 중위님 영입할겁니다.
****** 윤명주 대리다! ㅋㅋㅋ 친구하자 선배님
****** 그래? 윤명주를 당황하게 만들고, 대단한데 강모연?
******사랑한다 윤명주 . 아주 많이 . 아주 오래 . I love you Yoon Myeongju . Very much . Forever . - Seargeant Seo Daeyong
****** ㅠㅠㅠㅠ 유시진은 없고 윤명주는 있네^^*ㅋㅋㅋㅋㅋㅋㅋ 인기폭팔?!
****** 단결. 중위 윤명주.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yoyobh13

From Twitter

******급 어느 존잘님 썰에서 알파미 쩌는 언니 강모연과 윤명주를 봤는데... 거기에 최중사 와이프도 더하고 싶어짐. 임중사 말이 최중사가 강모연을 싫어하는 이유 ? 가 와이프랑 비슷해서라며 ㅋㅋㅋ 머리 위에 물음표 얹고 갸웃하는 공하사도 귀엽네.
******윤명주 사랑해
****** 어깨는 안 아프고 보고 마치고 조식도 잘 챙겨 먹었고 윤명주는 아주 많이 보고 싶고 작전 명령 하달은 아직이고 나가기 전에 볼 수 있을 겁니다.
******강모연선생님 이치훈쌤 윤명주중위님 유시진대위님 서대영상님 최우근중사님 일병 김기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진심으로 사랑하지 말입니다 💘💞💖💕💓💗❤✌👍😍😂👧👼💌💋💝
******강모연선생님 윤명주중위님 최우근중사님 유시진대위님 서대영상사님 일병 김기범 이치훈쌤을 영원히 잊지않고 기억하겠지 말입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도 잊지않고 기억하겠지 말입니다
******강모연선생님 이치훈쌤 유시진대위님 서대영상사님 윤명주중위님 최우근중사님 일병 김기범 주말 잘 보내셨는지 궁금하지 말입니다 이제 드라마 태양의 후예 마지막회막을 앞두고 있다니까 눈물이 나지말입니다
****** 카메라 가져가서 사진이랑 동영상 찍고 누가 더 많이 찍었나 아웅다웅하는것도 좋고 눈마주치면 나한테 웃어준거다 싸우는것도 좋고...ㅎ 원래 남자한테 남팬이라는 개념은 좀 드문데 알파팀은 윤명주 강모연 빼고는 다 남자라 타팬들 사이에서도

******서상사 윤명주 결혼식에 유시진이 사회자 해라 셋이 워낙 친하니까 쿵짝 잘 맞고 결혼식 재밌게 끝나라 사진 찍을 때 다른 사진 다 찍구 알파팀이랑도 사진 다 찍었구 유시진 가려는데 윤명주가 선배! 하고 불렀으면 좋겠다 명주 중간에 서고 양옆으로 둘이 서
****** 글ㅔㅣ이님 박력 넘쳐쏘요 윤명주엉니가타써요 ??? 아무말
****** 그 윤명주 누님이라고 있거든요. 헤실
****** 이번엔 제 뒷편에서, 그 이유 제가 알려드립니까? 하는 목소리에 윤명주 중위님? 왜, 여기 계십니까. 몰라서 묻습니까? 빨리 따라나오시지 말입니다. 하는 윤중위의 뒤를 따라와 부대 뒷편 소각장으로 들어서선 저 패려고 데
****** 윤명주는 사라
****** 자리를 바라지 않은 것은 아니었다. 상처받은 마음을 곁에서 술잔을 기울이며 위로해 주고, 그 대가로 저에게는 무거운 쇳덩이처럼 닫혀 있던 마음의 문을 열어주기를. 그런데. ...윤명주랑.. 사귄다. ....어제 애인
****** ...누구? 윤명주? 예상치도 못한 이름에 눈을 깜빡이다 명주랑.. 말입니까? 원래 아는 사이였습니까? 어떻게?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SSTV_

From Twitter

****** 다른 소주 한 병을 들고 새로 뚜껑을 따며 윤, 명주 중위-랑 같이 갔습니다.
******솔직히 김지원 조녜 ,, 진짜 말 안나오게 예쁨 ,,, #태양의후예 #서대영 #윤명주 #진구 #김지원
****** 아닙니다 윤명주는 제 여자인데 무슨소리하시는겁니까?
****** 너무 나한테 많은 걸 바란다는 생각은 안들고? 인정만 바란다는 생각도 안드나 봅니다. 윤명주 후배님?
****** 윤명주 중위님 이쁘지. 여 주인공보다 더 이쁜거 같어
****** 서대영은 모르고 윤명주는 아신다?
****** 방금 영상 좀 봤어. 윤명주 예쁘더라.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yumm_1

From Twitter

****** 뭘 뭐야, 안 치사해. 난 저 윤명주? 그 여자 예쁘던데.
****** 때 처음 만난 사령관님 딸이라는 윤명주 중위. 구여친 결혼식 깽판치러 가는 걸 축하드린다며, 마침 자기가 비번인 게 얼마나 잘됐냐면서. 의미모를 소리를 하길래, 이상한 눈으로 보자 일단 백미러 좀 치워보란 말에 순순히 ...
******나 다 나으면 나 진짜 안 죽으면, 서 상사 군복 벗기지 마세요. 그러지마요. 아빠 응? 나 그 때 다 들었어. #태양의후예 #윤명주 #태후
****** 너무 어두워서 잘 안보임다. 윤명주 얼굴 더 잘 보이는 곳으로 가고싶지 말임다.
******태양의 후예도 물론 강모연 윤명주 겁나 예쁘고 매력적이긴 하지만 유대위 미소.. 서상사 넘 멋져...
****** 윤명주 중위 입니다. 다들 좋은 저녁 보내고 계십니까? 오랜만에 돌아왔더니 어떻게 돌아가는 중인지 잘 파악이 안 되지 말입니다. 여튼 지인이 없습니다, 그리고 태양의 후예 팀들 조금 우대. 보고싶으니까.
****** 단결, 중위 윤명주. 찡긋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yumm_1

From Twitter

****** 아아애ㅏᆞ어어어어어어어아아아아아앙대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넷다 못보낸다굿...
******유시진 서대영 윤명주를 받았더니 송중기가 오는구나..그럼 다음은 진구 김지원 인가요...
****** ...윤명주 너한테도 미안하다.
******이 나이에 부끄럽지만..개인적으로 여전사 이미지에 환상이 있기는 한듯. 암살의 안옥윤이나 태후 윤명주같은 이미지. 그냥 여전사 말고 예쁜 여전사... 헤헤...;
******그러고보니 #태양의후예 도 곧 끝나는구낭ㅠㅠ #유시진 ♡ #강모연 , #서대영 ♡ #윤명주 #알파팀 도 #의사쌤 들도 볼 날이 얼마 안 남았다닝...
******윤명주는 사람인가 ㅠㅠ
******태양의 후예 1~14화 선물커플 윤명주 서대영 컷 시간순 합본, 3:47:23, 5.3GB // 16화 까지 하면 4시간 6기가 넘겠군요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yumm_1

From Twitter

****** ........윤명주. 내가 잘못했어 비밀로 해주는건 어떻겠니?
****** 예, 윤명주 맞습니다. 그래도 아직 알아는 보네.
******13회 보는데, 운명주 너무너무너무 이쁩니다 T_T 군복을 벗어버리니 얼마나 이쁩니까!!!!!존예 윤명주♡ #김지원 #윤명주 #태양의후예
******의 서로 손을 가자 말자👏 영원히 긴 시간에 대한하자 생활👴👵 행복하자!!😊💕 #태양의후예 #구원커플 #서대영 #윤명주 #진구 #김지원
****** 윤명주! 여기야! 여기!
******고마워요 ... 당신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나에게 약속 c #태양의후예 #구원커플 #윤명주 #서대영
******강모연 유시진 이렇게 붙으면 누나 동생같고 윤명주 유시진 이렇게 붙으면 여동생 오빠같고 김진석 유시진 따듯한 첫사랑 아구스 유시진 집착과 폭력과... 안정준 유시진 싸우다 정든사이 서대영 유시진 결혼해 부부사이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miaelisabeth92

From Twitter

******윤명주 스타일로 할가 말가✂... 음... 이거 얼굴 크면 어울리지 않는것 같기도 하고... 근데 이제 머리 자를 시기고😓 아!! 나 고1때까지 이 스탈일이 였음ㅋㅋㅋ 근데 최근에 살이 쪄서ㅠㅠ아 어쩌나ㅠㅠ
****** 쉬어라. 서대영은 그 한숨이 치료하는게 힘든건줄 알고 다른 군의관한테 치료받겠다고 일어나고 그러면 윤명주가 서대영 어깨 잡고 다시 앉혀라. 그와중에 다친어깨엔 손 안올리는 벤츠녀 윤명주... 다른사람한테 치료받지 않습니다. 서대영은
******작전중에 다쳐서 돌아온 서대영 치료해주는 윤명주 보고싶다. 어깨에 총알 스치고 얼굴은 긁혀있고 허리는 뭐에 베여놓고와서는 명주가 몸좀 아끼라고 하니까 그래도 작전은 성공했지 말입니다, 하면서 뿌듯해하는 것. 그럼 명주가 허리에 붕대 감아 주면서 한숨
****** 나는 어느 한적한 시골일 것. 워낙에 작은 동네라 쉽게 명주 찾을 수 있겠지. 잘 지냈냐 뭐하고 살았냐 하는 의미없는 안부인사들은 모두 생략되고 어딨어 하고 묻는 유시진과 고갯짓으로 저기요 하고 가리키는 윤명주. 그렇게 빨리
******전 그냥 알파팀×대영할래요... 알파팀에 유시진 최우근 공철호 임광남←대영이 남편 다있네~~~ 여기에 알파팀 직속 군의관 윤명주면 대영이 허리가 남아나지 않겟는걸.. 이유는 저도 몰라요..^^
****** 유시진 눈에서는 눈물이 뚝뚝 흘러내리고 종이는 젖어가겠지. 외투도 하나 안 거치고 밖으로 나와서 서대영한테 전화거는 유시진. 없는 번호라는 안내음성에 더 초조해져 신경질적이게 끊어버리고는 윤명주한테 전화거는 거. 다짜고짜 어디야
****** 혼자 간 것이 아니라 윤명주랑 갔다고. 엄청난 배신감에 어디로 갔는지 왜 갔는지 알고싶지도 않고 아예 자기 인생에 서대영이라는 사람은 없었던 것처럼 사는 시진이겠지. 하지만 잊혀질 사람은 아니기에 그저 가슴 한켠에 꽁꽁 묻어둔 격일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JoongKiMNL

From Twitter

****** 따라서 웃음 참고 크, 엄청 멋있지? 아 윤명주 짱 멋있어.
******#태양의후예 #유시진 #송중기 #강모연 #송혜교 #서대영 #진구 #윤명주 #김지원 #서대영이랑 윤명주꺼도 만들어줘요~
******#태양의후예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옆에도 👆이거 달아 주시지 말입니다....ㅠ0ㅠ
****** 윤명주 중위 상상하며 치맥이나 하려고 했는데 왜 갑자기 상어이빨을 들이대심?...ㅠㅠ...
****** 송혜교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이쁜건 사실~~ 내 주변엔 윤명주 더 이쁘다더군여~~
****** 송혜교보다 윤명주 중위지 말입니다...ㅋㅋ
******아... 윤명주 대사 조앗지.. 자존심 좀 없으면 어때 서대영이 날 어떻게 사랑했는데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Bthelight96

From Twitter

******#DescendantsOfTheSun  #태양의후예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보고싶어 ㅜㅜ 인기가 많네 !!!!! 기대된다 ❤️
****** 상사 서대영은 중위 윤명주와 정식교제를 명받았습니다. 이예 신고합니다. 단결.
******-안녕? 오늘부터 네 룸메이트가 될 강모연이야 3학년. -...안녕하십니까. 윤명주 입니다. 2학년... -알아. 이름 예쁜거. 근데 얼굴도 예쁘네. 낄낄 모연명주 첫만남 낄낄낄낄낄낄낄낄... 아 진짜 공부해야되는데
******사랑해 윤명주. 아, 고장나서 계속 나옵니다. 사랑해 윤명주
******2번했으니까 2회 빚지신 겁니다. 사랑해 윤명주. 이제 3회.
****** ... 그럼 제가 윤명주 들고 들어가면 됩니까.
******왜 돈 낭비를 합니까, 방에 가만히 앉혀두면 제가 해줍니다. 사랑해 윤명주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HO9O3S

From Twitter

******제가 배누르면 사랑해 하는 인형도 아니고 시키면 다 하는줄 아시나 본데, 합니다. 윤명주 사랑해
******아, 저 남자가 윤명주라고 하는데 기분 되게 이상하고 좋습니다. 한 번 더 불러봐.
******오- . 그거 싫습니다. 윤명주 그만 인정하지? 귀여운거
****** 하여튼 윤명주.
****** 안녕하십니까. 윤명주 중위입니다.
****** #태양의후예 #5회 #김지원 #윤명주 #윤명주중위 캡쳐 미리보기
****** 윤명주 앞에서 밖에 웃을 일 없지 말임다.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bbongjjijji

From Twitter

******보고싶지말입니다. 죽지마십시오.유대위님 서상사님. 제발 윤명주중위 붙잡으시지 말입니다.서싱시님~
******중위 윤명주 2016년 4월 8일 20시부터 10일 20시까지 2박 3일간의 휴가를 명 받았으므로 이에 신고합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무슨 일 있으면 본진으로 연락하시고, 저는 찾지 마십쇼. 그럼 단결.
******윤명주 예뻐가지고 진짜
******울프 송신 시야에 윤명주 중위님 보이는 인원 보고 바람.
******윤명주 중위 아버지가 특전사령관까지 그냥 올라간게 아니구먼
******유시진이랑 윤명주랑 되게 잘어울리는데...'^'.....ㅎ... 김지원넘나이쁜것.
******휴가 가기도 전에 저 둘 또... 에휴, 저 멍청한 사람. 멍청한 윤명주.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SMFamily0119

From Twitter

****** ... 저도 특별히 포상하겠습니다. 윤명주처럼.
****** #서대영 옆에도 붙여주시지 말입니다.. #서상사 #윤명주 #구원
******윤명주중위님 강모연선생님 최우근중사님 일병 김기범 이치훈쌤 유시진대위님 서대영상사님께 저희 집에있는 꽃사진 찍었어 보내드리지 말입니다 충성! 단결!
******서대영 윤명주 커플의 테마곡이다.
******천사 입니다 ㅋㅋㅋ #태양의후예 #배우김지원👼 #윤명주👼
****** 색상은 동일 ...나는 거의 틀렸다 ㅋㅋㅋ 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보자!! #윤명주👼 #서대영🐺 #YoonMyungJu👼 #SeoDaeYoung🐺 #김지원👼 #진구🐺 ㅋㅋㅋ
******ชอบประโยคตอนบอกรักด้วย 윤명주 사랑해. 사랑한다. 아주 많이. 아주 오래. 😭💚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Jun_0830

From Twitter

******윤명주나 방금 또 반한 것 같아
******“사랑한다 윤명주. 혹시 우리 헤어집니까? 우리 진짜 헤어집니까? 사랑한다. 아주 많이. 아주 오래. 사랑해서 우리 자꾸 헤어졌잖아. 우리 안 헤어져. 이제부터 내가 그렇게 할게.” 😭😭😭
******군의관 츳키 보고싶다......내가아는 군의관은 태양의 후예 윤명주랑 삼천세계의 사라딘인데......
****** ㅎㅏ 진짜 넘 슬펐어요... 윤명주랑 서대영때문에 보는건뎅..
****** 진짜 윤명주 서대영 넘 불쌍해ㅠㅠㅠㅠㅠㅠ젤불쌍해ㅠㅠㅠ
****** 존멋탱이 윤명주 공항에서 안아줄때도..
****** 안녕하십니까. 윤명주 중위입니다. 반갑습니다.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Sul_Write_

From Twitter

****** 단결. 중위 윤명주. 대충 아 한국 가서 둘이 알콩달콩 시간 잘 보내라고 연락 안 했더니 어제 술 마셨다면서요? 도대체 그게 뭔 짓입니까. 으휴 아주 둘 다 같이 멍청이야. 어제 강 선배 전화 왔었습니다!
******군인 유시진x의사 서대영x군의관 윤명주로 삼각관계도 보고 싶다. 총상 때문에 치료 받으러 병원에 왔다가 대영이랑 마주치고 한 눈에 반하는 거. 시진이 대영한테 계속 들이대고. 근데 대영은 이미 애인이 있고. 그 사람이 군의관 명주.
******아대박 서대영이 윤명주 잡으러 가는길 넘 쩌러
****** 그리고 머리 귀뒤로 넘기는거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대영윤명주ㅠㅠㅠㅠㅠㅠㅠㅠ
****** 저도 윤명주중위님을 못 본다고 생각하니 슬프고 눈물이 앞이 가리지 말입니다 단결!
******"사랑합니다 윤명주" "사랑한다 윤명주" 헐....핵달달해...서대영상사....헐
******남친이 존나 답답하게 굴어서 홧김에 헤어지자했는데 그 남친이 다른 놈팡이랑 하하호호 귀넘겨가며 놀았다는 것에 깊은 회의와 인생노답을 몸소 체험하는 윤명주 군의관, 3n세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Sul_Write_

From Twitter

****** 사랑해. 윤명주.
****** 코를 꾹 잡았다 놓고 사랑한다. 윤명주.
******♡윤명주 중위님♡을 제게 주십시오 서대ㅣ영님!!!!!! 어차피 못 보시겠지만!!!!!!!
****** 그래서 더 싫습니다. 윤명주는 저 혼자 보고싶지 말임다. 네 머리를 쓸어 넘겨주는
****** 좋네. 그럼 난 매일 아침마다 윤명주 얼굴로 눈호강하는 거고.
******윤명주 / 윤명조이 ㅋㅋㅋ
****** 윤명주는 울 때, 아플 때 특히 안 예쁨다. 그리고 제 취향은 건강미인이지 말임다. 건강미인.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Sul_Write_

From Twitter

******한마디도 없이 제 곁을 떠나려한 거니까. 유시진은 서대영 안생애서 군대가, 군인이, 빳빳한 군복이 무슨 의민지 너무 잘 알테니까. 윤명주를 서대영 인생을 버릴 정도로, 그토록 끔찍이도 아끼던 전우들, 부하들, 그리고는 저까지 버릴 정도로 좋아했나,
******자이제 마지막이지말입니다 너무힘들지만 내 너를위해 이한몸희생합니다😆 정수진은 얼른 카톡이나보도록합니다. 그럼이만 윤명주말고 전명주는 진짜공부하러갑니다..^^ 생일축하한다정수진💕
****** ... 난 윤명주 믿습니다. 다른 남자는 무슨.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태양의후예 화이팅.... 본방사수했스요.
******"사랑한다 윤명주. 사랑한다. 아주 많이. 아주 오래." 서대영, 2016
****** 서상사가 윤명주땨메 군인 때려칠라그래서
******아 오늘도 #서대영 와 #윤명주 애잔보스 ㅠㅠ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hoochoo_toktok

From Twitter

******태후 유시진강모연 서대영윤명주 연애 더 하면 안돼???ㅜㅜ
******난 오늘 대영시진이 터져서 너무 좋았고 안상위도 너무 좋았고 다 좋았는데 서대영 윤명주 얘네 커플은 뭐 매회 고난과 역경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좀 ㅣ쁘게 사랑할라치면 바이러스에 걸리질않나 다 나아서 사랑할라치면 전역신청서 내고 헤어지질 않나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태후 완전 유시진도 멋지고 안정준 상위도 완전 멋지네 유시진 차 뛰어 넘는거 말도 안돼 이건.서대영 상사 윤명주 중위는 오늘도 비켜 지나 가고 유시진이랑 서대영 덤앤 덤어 장면은 웃겼네. 근데 예고 보니깐 다음주 결말 새드일거 같은 예감이 드는데
******서대영 윤명주 분량 어떻게 된 거죠?
******서대영이랑 윤명주 넘 잘어울림....
******하... 이런 냥냥이같은... 윤명주 개이쁘네
******명주아~ 도대체 어디 갔어? 왜 안 나타나 ㅠㅠ #태양의후예 #윤명주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briliant_ki_

From Twitter

******하루종일 유시진만 나온다...서대영 윤명주 내보내라!!!!!
******윤명주 왜 안나옴..?
******She looks so beautiful in glasses 우리 윤명주 😍😍😍😍
******사랑한다 윤명주 아주 많이 아주 오래 크으~~젤 이쁜 커플..김지원 이쁘다
******#태양의후예 윤명주 아픈 거 2회 만에 나았으니까, 유시진 아픈 것도 빨리 나아라
******걍 지원이로 하면안되냐 윤명주 존옌디..
******#유시진 이랑 #강모연 은 있는데 왜 #서대영 이랑 #윤명주 는 없어?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OnlyYou_YOORANG

From Twitter

****** 이제 하다하다 윤명주한테도 친신 옴ㅋㅋㅋㅋ
****** 입술을 잡힌 상태로 내려보다 웃음이 작게 터졌다. 제 입술을 잡은 손의 손목을 살짝 잡아 내리며 말했다. 군인은 원래 입 험합니다. 그리고 그 윤명주라는 여자 전부터 계속 사랑스럽습니다.
******윤명주중위+_+
******이거슨 포스터 간지,, #태양의후예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어휴 서로 좋아 죽네 죽어 #태양의후예 #서대영 #윤명주 #구원커플
******윤명주 너무 예쁘고 서대영 눈에서 꿀 떨어지고 캐달달해 이렇게 달달터지는 구원커플이라니 행복 #태양의후예 #서대영 #윤명주 #구원커플
******"누구 마음대로" 헐 윤명주 진짜 멋있지 말입니다 #태양의후예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briliant_ki_

From Twitter

******박서준 윤명주 동생으로 나온다는게 참트루? 핵잼이겟다
****** #유시진 #강모연 오 진짜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신기 #서대영 #윤명주 는 안되는겁니까?ㅋㅋㅋ
******태후는 별론데 서대영 윤명주는 좋다
******사랑한다 윤명주 하니까 "혹시 우리 헤어집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귀여워.
******사랑한다 윤명주. 사랑한다. 아주 많이. 아주 오래. 우리 안 헤어져. 이제부터 내가 그렇게 할게. BYEEEEE #DescendantsOfTheSun
******얘로 해달라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얘ㅠㅠㅠㅠㅠ윤명주ㅠㅠㅠ라헬이 시켜줘라고ㅠㅠㅠ연기 잘하고 예쁘잖아ㅠㅍ
******이 무슨 전대미문 팀킬입니까? feat.윤명주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liy302

From Twitter

******태양의 후예 대박!!!! 어째서 오늘 예고는 없나요?ㅜㅜ 유대위님 강선생이 반드시 살립니다 근데 우리 서상사님은 어떻게 된건가요?ㅜㅜ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 윤명주 의문의 1승!!
******저 사진 너무 옢븜 앞머리 내린 서대영과 앞머리 없는 강모연 군복 벗은 윤명주 애매한 앞머리가 넘 귀여운 유시진 그리고 넷이 같이 앉아있음
******#유시진 #서대영 #강모연 #윤명주 엑 서상사님 안나오쟝!
******#서대영 #윤명주 #강모연 #유시진 왜...왜 서상사랑 윤중위는 안나오는거지...ㅜ
****** 아주 확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ㅌㅌ역시 상여자 윤명주 ?? ㅋㅋㅋㅋㅋㅋ
******오늘 윤명주동생으로 박서준나온데 태후는 미친거야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a11011011

From Twitter

******지난주 수요일엔 새벽까지 실트에 윤명주 윤중위가 올라오더니 오늘은 유시진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아 제발.... 쥬기지 마세요... 나 진짜 드라마 보다가 소리질렀어.....
******아...ㅠㅠㅜㅜㅜ서대영이랑 윤명주 언제 잘됨??? 난 이 둘 로맨스가 더 궁금함 ㅠㅠㅠ
******윤명주가 내여친이다 항상 밝고 아름답다 내가 아무것도 없는데 윤명주 너무 좋다 너무 사랑스럽다 내가 윤명주 사랑한다 아주 많이 아주 오래 그래서 더 슬프다 하지만 난 사라지지 않는다 슬프고 힘든데 사랑한다
******"사랑한다 윤명주 — 사랑한다 아주 많이 아주 오래." ok stop it just stop it
****** 응, 윤명주.
****** 그냥 좋아서 부릅니다. 대답을 응, 윤명주 그랬으면 오빠 소리도 한 번 들을 수 있을 건데. 아쉬우라고 알려드림다.
****** 아빠 아니고 윤명주 걱정하는 서대영임다. 그리고 애인 있냐고 묻는 그 놈, 일 못하는 그 놈 맞습니까?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lunamoth

From Twitter

****** 저 난장판속에 묵묵하게 김치찌개 먹는 윤명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서 제일 수량 쎈 사람은 명주가 확실합니다.
******태후 영상 넘 짜증난다고 항상 생각하면서도 윤명주랑 서대영이 너무 예뻐서 울면서 캡쳐한다
******는 어쨌ㅅ든 이번화 카페씬 윤명주는 겁나 무지 어마어마하게 이뻤다
******넷이 카페에서 만났ㅅ을때 윤명주 진짜 대박 겁나 헐 할ㄹ정도로 이뻐서 와 대박이었고 넷이 꽁냥거리고 장난치늑거 조ㅔ았고 구원커플 찌통.... 좋았고.. 마지막에... 유시진... 수술할... 강모연 상상하는ㄷㅔ.... 와.... 좋... 다....
******오늘 모연쌤이 다시 수술ㄹ실에 있는거 너무 조았구 유시진 강모연 술취한거 진짜 개귀여웠ㅅ고 서대영 조는거 기여웠ㄱ고 그 옆에 잠깐 앉아있던 윤명주 군복입고 있다가 싴하게 나가는거 개멋있었고
******아아 미치겠다ㅋㅋㅋㅋ 태양의후예 때문에 하루하루가 즐거워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예고는 없었지만 충분히 행복했어...후..목요일밤만을 기다려야지....행복해 #강모연 모연언니가 제일 좋아ㅠㅠㅠㅠㅠ #유시진 #서대영 #윤명주 #태양의후예
******#서대영 은 왜 안나오고?? #유시진  은 나오고 #강모연 도 나오고 #윤명주 도 안나온다ㅠㅠㅠㅠ 구원커플도 해줘라 ㅠ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GLORIOUSSTARS_

From Twitter

******울프 송신. 지금 시야에 윤명주 중위님 보이는 인원 무전 바람.
****** ㅁㅏ자야ㅠㅠㅠㅠㅠㅠ 근데 와중에 윤명줔ㅋㅋㅋ 제 얼굴이 노랗습니깤ㅋㅋㅋㅋ
******#유시진 #강모연 #윤명주 왜 우리 명주는.. 눈물
******sergeant is being sooooo sweet in this ep. mygaaahh~ that "사랑하자 윤명주" of him enebe!!! 😍😍
****** 헉 맞아요 ㅋㅋㅋㅋㅋ 유시진강모연은 완전 십년지기 친구가 커플된 느낌인데 서대영윤명주는 완전 풋풋 달달 ㅠㅠㅠ
******아놔..윤명주 외동이야
****** 둘다 너무 멋진말만하고 짠하게 헤어짐 ㅠㅠㅠㅠㅠ 마음 아픔 ㅠㅠㅠㅠㅠ 윤명주 너무 멋진말했어 ㅠㅠㅠㅠ 명주언니... 나랑 사귈래요? 죤 누구든 다치고 납치당하고 총맞고 질병걸리고 그래야 더 성장한다...?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geewoniee

From Twitter

******하...뭐야ㅠㅠ유시진대위.. #태양의후예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 요번에는 피 맞고 의식불명? 으로 왔으니깐 좀 위험할수도!! 그래도 살겠지만. ㅂ 9!! 서대영이랑 윤명주랑 헤어지고... 유시진은 다쳐서오고.. 재미있구먼
****** 흥 윤명주보다는?
******열심히 졸면서 눈 감고 소리로 감상하다가 윤명주 뒷 모습에 눈 떴는데 응급실 그거 보고 나니까 잠 확 깼어 내가 요즘 늦게 자는건진 모르겠는데 아닌데 분명 한시 두시 자도 이정돈 아니였는데 요즘 진짜 자도자도 피곤해서 수업 끝나자마자 퍼질러지구여..
****** 아니 뭐야 왜 마지막에 서대영 윤명주 헤어지고 유시진은 총상이야....
******오 내일 윤명주 동생으로 박서준 나온대
******수트입고나와서 와!!! 개멋짐!!!! 이러고 자동운전인가 그거 보고 와 개멋짐!!!!! 서대영이랑 윤명주랑 헤어질때 헐...왜...!!! 이러고 마지막장면에서 안돼!!!!! 아...정말....ㅎ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geewoniee

From Twitter

****** 자동차피피엘 서대영이 차를운전하는데 차기능중에 핸들안잡고도그전에밟았던그속력그대로직진하는기능이있는데 그거켜가지고 앞에안보고 조수석에앉은 윤명주랑키쓰해써!!!!
******서대영 윤명주 다시 헤어졌어??? 으이그 답답하다 진짜 답답해 이 두사람.... 어휴 😧
******존나 나년 너무 썩은게 오늘 서대영 윤명주 키스신 보면서 "야 이제 이동중인 차안에서 ㅅㅅ도 가능하겠네" 생각함ㅋㅋㅋㅋㅋㅋ나년 존나 왜 이러지
****** 또 있네 윤명주 ~~~~ 윤명주 있네 윤명주 ~~~~~~~~
****** 싫어요 윤명주랑 하러 가세요 ~
******태후 내용 왜이러지 급하게 쓸데없는 내용을 늘린기분인뎁 왜 서대영이랑 윤명주는 저리 쓸데없는걸로 헤어지기까지 하지
******오늘 스토리 쩌네 서대영 윤명주 헤어져 유시진은 총상에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Bthelight96

From Twitter

******난 당신이 날 사랑 알고 ... 근대 ...왜 말하지?? 왜 나는 나 자신에 의해 그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ㅠㅠ #태양의후예 #서대영 #윤명주
******서대영이이자식은 윤명주랑 왜헤어지냐고
******윤명주 너무 좋지말입니다
****** 서대영 윤명주 첫 키스하자마자 바로 '우리 그만하자' 가 나오는 드라마가 뭐 좋다고 덕질하고 있는지 1도 모르겠습니다,,,
******서대영은 윤명주랑 헤어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시진도 강모연이랑 헤어지겠는ㄴ걸 죽어서
******윤명주 귀여운 씨에프 찍었네
******예쁘다 윤명주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SOLAR_SDY

From Twitter

******근데 또 서대영이랑 윤명주랑 사귈꺼닽다
******태양의후예 서대영이랑 윤명주 대화 보면서 기분나쁜건 나만그런건가...
******와 왜 유시진이랑 강모연은 맨날 꽁냥꽁냥 붙여놓고 서대영이랑 윤명주는 왜 맴날 존나 개소리 짠내야 ㅜㅠㅜㅜㅠㅠㅜ 윤명주랑 서대영 행쇼하는거 보여주고 끝내라
******안대 서대영이랑 윤명주...ㅠ
******서대영이란 캐릭터가 군인이기에 군인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고 그만큼 윤명주를 사랑하기 때문에 저렇게 극단적일 수가 있는 거 아닐까...라고 솔로가 말해본다..
******윤명주 군복핏 와..
******전역하게 만든 윤명주 아버지가 밉지만 별 달고 다니는 사령관한테는 상사 사위가 자존심 상할 수도 있을 것 같고 그러나 너무 밉군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Wolf_SDY

From Twitter

******아안돼에에에ㅔㅔㅔ 이러지마 윤명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명주 미모 좀 봐.. #태양의후예
******미쳐써 아니 죽을고비까지 다넘기고 왜그래 🌸🌸🌸🌸🌸🌸 서대영❤윤명주 🌸🌸🌸🌸🌸🌸
******서대영❤️윤명주 커플은 바람 잘 날이 없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대영 윤명주는 언제쯤
******아 진짜 윤명주ㅠㅠㅠㅠㅠㅜㅜㅜㅜ 명주ㅠㅠㅠㅠㅠㅠㅠ
******서대영 윤명주는 그냥 행복하면 안됩니까?...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Dear__9

From Twitter

******몇 화 안 봤더니 에볼라보다 치명적이라는 바이러스에서 회복한 윤명주...
****** 군의관이 윤명주중위야
******근데 윤명주 군복핏 존나 예쁜거 나만그렇게생각하나
******윤명주 존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서대영 윤명주 행복해라...
******아 태양의 후예 무슨 PPL을 이렇게 해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자동운전 켜놓고 윤명주 폰 빼앗았는데 윤명주가 이러라고 사준줄 아냐고ㅋㅋㅋㅋㅋㅋㅋ 자동운전 ㄷ자동차 광곸ㅋㅋㅋㅋㅋㅋㅋ
****** 윤명주중위 존나 내 이상형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SMFamily0119

From Twitter

******윤명주 차네ㅋㅋㅋ
******윤명주서대영핵좋다ㅓㅓ
******악 서대영 윤명주 ㅠㅠㅠㅠㅠㅠㅠㅠ
******윤명주 눈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택시번호찍어놓은거잖아ㅂㄷㅂㄷ
******미친 윤명주 쩐다 으ㅏ앝아
******윤명주예쁘다
******타이밍 이상한 1 서대영 2 윤명주 3 강모연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SOLAR_SDY

From Twitter

******사랑한다,윤명주! 우리 헤어집니까? 사랑한다,윤명주! 여태 사랑해서 헤어지지 않았습니까...? 우리 안헤어집니다! 정말 우리 안헤어집니까? 우리 절대 안헤어집니다! 사랑한다,윤명주!!아주많이..아주오래.. 사랑해요,당신...아주많이..아주오래..
******윤명주 서대영 키스신 나오면 말해주삼
******윤명주볼때마다 단발하고싶어
******와...서대영이랑 윤명주 손크기봐 미친...... 개설레
******사랑한다. 윤명주. 사랑한다?!
******서대영 윤명주 진짜ㅠ 넘나 짠한것 ㅠㅠㅠㅠㅠ
******"사랑한다 윤명주." "사랑한다. 아주 많이. 아주 오래" - 서대영 #태양의후예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geewoniee

From Twitter

******윤명주 머리 보고 삘 받아서 머리 짤랐는데 담엔 커트 하고 싶다
******심장이 나대유ㅠㅠㅠ 사랑한다 윤명주♥
******사랑한다 윤명주우우우우 아주 많이이이이이이 아주 오래애애애애앸ㅋㅋㅋㅋㅋ
******사랑한다 윤명주 사랑한다 아주 많이, 아주 오래
******사랑한다 윤명주 !!!!!!!!
******윤명주 이뻐. ㅜㅜㅜㅜㅜㅜㅜ
******누가보면 나 엄청 사랑하는 줄 알겠네. 사랑합니다, 윤명주.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issuedaily2

From Twitter

******사랑한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한다 윤명주래ㅠㅜㅠㅠㅠ
******사랑한다 윤명주 꺄아아아아앙야아앙
******비키면 눈부십니다 사랑합니다 윤명주
******강모연이랑 윤명주 사이에 있던 그남자로 나오면 더 좋았을텐ㄷ
******윤명주 하극상 개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웅!!!그 강모연씨랑윤명주씨의 전남친역이랫나.....
******오늘은 태후 본방볼수있다ㅠㅠ 윤명주 ㅠㅠㅠㅠㅠㅠㅠ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SiDaejatjook

From Twitter

****** 윤명주 중위님도 예쁘시지 말입니다
****** 질문투척 강모연vs윤명주
****** 왜 서대영이랑 윤명주는 없쒀!!!!
****** 아... #서대영 #이치훈 ....힝....뭐...뭡니까!!!! 설마 #윤명주 도 안나옴미가ㅠㅠ
****** 서대영 윤명주 차별하냐!!
****** 슈트의 후예 #태양의후예 #강모연 #윤명주 #서대영 #유시진
****** 처녀귀신 윤명주 아니고?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JoyPark31

From Twitter

****** 저 원래 되게 착하지 말입니다? 천사 윤명주 못 들어보셨습니까?
******오늘 우희엉니보고 윤명주 보면 하루가 깔끔할거같다
****** ㅋㅋㅋ그럼 서대영하구윤명주는..ㅎ
******#유시진 #강모연 윤명주랑 서대영은...!!
****** 중위 윤명주, 본국 복귀를 명 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 단결.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이랑 #윤명주 는 왜 없음ㅠㅜ
******군복 벗고 수트 입은 유대위 와 서상사 ♥ 오늘 밤 은 기다릴게요~~ #태양의후예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이칠혼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온유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loveyou8917

From Twitter

******아왜 서대영이랑 윤명주는 안만들어주지 흑흑흐긓궇규그흐그루ㅠ
******#유시진 #강모연 #서대웅 #윤명주 왜 구원커플은 안해조ㅜㅜ
******아 윤명주랑 서대영 없네...ㅋㅋ
******단결 대위 #YooSiJin 단결 강모연 #KangMoYeon 단결 상사 서대영 단결 윤명주
******오늘 태양의 후예 한다!! #태양의후예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태양의후예 #이모티콘 #나왔다
******#태양의후예 잘 보고있어요! 이 드라마 꼭 본방사수해야지 말입니다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이치훈 파이팅!♥♥♥♥♥
******왜 서대영 윤명주는 없는ㄴ턑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pa1eb1ueeyes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대영 #윤명주
******#유시진 #강모연 우와.... 이 뭐여 신기하다... 근데 서대영은...? 윤명주는...? ㅠㅠㅠㅠ
****** 강모연, tas 유시진, 윤명주, 서대영 haha nalito ka sa ㅋ ㄱ no?
******#태양의후예 #윤명주 #서대영 도 만들어주라
******세상에 #유시진 #강모연 대박 ㅋㅋㅋㅋㅋㅋㅋ#서대영 #윤명주 도 해주지 말입니다
****** #윤명주 이것두 ㄴ대나여 짱신기..
****** ㅠ윤명주는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pa1eb1ueeyes

From Twitter

******#강모연 #유시진 헐 이거 뭐야 개귀엽ㅋㅋㅋㅋㅋㅋ #서대영 #윤명주 도 만들어주세요
******kapan ada hashtag buat 서대영 상사 윤명주 중위
******다른 여자들이 송중기를 보려고 태양의 후예를 트는 와중에...윤명주를 보려고 태양의 후예를 트는 여자가 여기 있음....ㅋㅋ 하 여군 판타지의 전형이다 진짜 윤중위 ㅠㅠㅠㅠㅠ
******윤명주 중위입니다. 의료팀 귀국하면 메디큐브 텅 빌 것 같은데 인원 충당 부탁드립니다. 아직 외래 환자들 많이 남았고, UN에서 오늘이나 내일 들러 남은 약품이랑 환자 인계하기로 했거든요. 몇 명 정도 보내주실 수 있겠습니까?
******군의관인 윤명주는 처음 유시진을 진단하고, 제 살 깎아먹는 능력을 가졌다며 혀를 쯧쯧 차댔다. 그리고 최근 들어서는 대놓고 시진을 덜떨어지고 한심한 센티넬이라 부르기 시작했다. 팔짱을 낀채 한심하다는 얼굴로 시진을 내려다보고 있는 지금도 마찬가지였다.
****** #서대영 도 되나 #윤명주 도
****** #서대영 #윤명주 이 둘도 만들어주길 기다려야겠어요! 덤으로 #최우근 받습니다!!!ㅋㅋ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damiiiaaa

From Twitter

******#유시진 #강모연 #태양의후예 췟 이것밖에 안돼 서대영 윤명주는 ㅠㅠ
******윤명주랑 서대영은 왜 안되는데 ㅠㅠㅠ #태양의후예
******#태양의후예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귀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대영 #윤명주 는 안되겠지?.... ・᷄-・᷅
******윤명주 ㅠㅠ... 군복이 이렇게 엄청난 크러쉬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옷이라니.
****** 제 여자친구 윤명주, 그리고 중위 윤명주 둘 다 멋짐다. 둘 다 예뻐서 고를 수가 없슴다. 그치만 오늘은 제 여자친구가 조금 더 예쁜 것 같지 말임다.
****** 그 거 지금 중위 윤명주한테 하는 말입니까, 서대영 여자친구 윤명주한테 하는 말입니까? 전자면 징계하고 후자면 포상하겠습니다. 진~하게.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liy302

From Twitter

******태양의 후예 배경화면 짤털9 이걸안넣었네ㅋ #태양의후예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구원커플 #송송커플 #유대위 #강선생 #서상사 #윤중위
******태양의 후예 배경화면 짤털8 #태양의후예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구원커플 #송송커플 #유대위 #강선생 #서상사 #윤중위
******김지원 존예킹😍👍👍👍👍 어쩜 이렇게 이쁘고 사랑스럽지ㅠㅠ 내일 태후데이다ㅠ #태양의후예 #태후 #김지원 #윤명주 #윤중위 #일상 #귀여움 #예쁨
******태양의 후예 스틸컷2 #태양의후예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구원커플 #송송커플 #유대위 #강선생 #서상사 #윤중위
****** 윤명주중위님 초코릿 드시고 싶으시면 저에게 말해주시겠습니다 서대영상사님 윤명주중위님 단결!
******또 뭐 좋아합니까. 나 빼고 말하십쇼. 윤명주, 그러면 또 대화 못한다.
****** 급하게 선배 책상을 뒤져 초코렛을 챙긴다 윤명주 중윕니다. 울프 위치 보고 바란다, 오버.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delightyou_

From Twitter

****** 윤명주중위님 저는 그냥 있지 말입니다 단결!
****** 어유 발끈하기는. 와, 내가 윤명주 유일한 약점 잡은 거야 지금? 서 상사님도 모르는 정보를? 이거 되게 비싼 정보 같은데, 내가 또 기억력이 좋네?
******#김지원 #윤명주 너무 예쁘지 말입니다.
******서대영 윤명주 행쇼해라!!!!!!!! 으어어어어어엉ᆞ아아아!!!!!!!!!!!!!!!!!!
******윤명주는 이쁘지...
****** 네 윤명주중위님께서도 좋은하루 보내지 말입니다 단결!
******서대영 윤명주 평생 행복해라ㅠㅠㅠ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mania_119

From Twitter

******윤명주와 전화하는 서대영 하지만 말을하지않는다...ㅠ 구원커플 힘내랏! 송송커플도 힘내랏!
******윤명주x홍난 밀것이다
****** 노려보는 너를 태연하게 내려보며 말한다. 괜찮습니다. 지금도 양다리 중이라서. 윤중위님, 여자친구 윤명주. 거기에 인질 윤명주 추가되도 크게 상관없다고 봅니다.
****** 윤명주 꿈에도 어제 안 나온 그 사람 나왔으면 좋겠네. 잘자. 윤명주.
******윤명주 괜찮냐고 이거 계속 생각나
******서대영 ❤ 윤명주. Seo Daeyoung ❤ Yoon Myungjoo. 😍😍😍😍😍😍😍
******아 윤명주 넘나 예뻐서 아 ,,, 미쳤나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mania_119

From Twitter

****** 단결. 중위, 윤명주. 좋은 밤입니다.
****** 고개를 절레절레 내젓고 피식 하여튼, 윤명주.
****** 궁금해서 봤던 1인 윤명주 예쁘더라고요 와 여신 그 자체 스토리 보면서 윽 억 안 돼 한 게 몇 번 정도 된 것 같다 아 인정하면 뭐가 돼요 형 ㅋㅋ 장난 장난 그나저나 잘 지내고 계셨나요 4일 만인 것 같은데
******"사랑한다 윤 명주. 아주 많이."
****** 여군판타지에 빠졌죠 허헣..윤명주
******근데 윤명주같은 캐릭터는 과거씬 넣으면 둘다가능하네?ㅎㅎㅎㅎ
****** 윤명주중위님 강모연 강선생님 유시진중대장님 서대영상사님 일병 김기범 이치훈쌤 보고싶고 만나고싶지 말입니다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ghizuu

From Twitter

****** ㅠㅠㅠㅠㅠㅠㅠ네 네네네네 천사햄찌 미녀중위 윤명주 보러 매일매일 오려고 노력할게요 약속💓💕💖 어찌 이렇게 하루도 빠짐없이 예쁠까... 눈물
****** 헐.......윤명주 임자있는 몸이었....
****** 지금 시간이 몇 십니까. 되게 늦었습니다. 것도 보고도 없이 윤명주랑 둘이서 말임다. 그게 면역이 생기면 강 선생이 되게 불리해지는데. 익숙해지는 게 좋습니까? 살아서 강 선생 보기도 빠듯한데 안 죽습니다.
****** 미친새끼 그래서 택배는 왜 보낼꺼면 윤명주랑 정연이 사진 많이보내라
****** 차를 타고 그녀의 집으로 향했다. 차를 주차해두고는 그녀에게 문자를 보냈다. ' 내려와 윤명주 '
****** 윤명주언니 안녕하세요
****** 이제 좀 윤명주 같다. 보기 좋네.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issuedaily2

From Twitter

******....윤명주ㅠㅠ
****** 이게 뭐지??윤기야 .. 너 윤명주랑 삼계탕 먹었어?? ㅋㅋㅋ #태양의후예 #민윤기_나왔다
****** 여전히 변덕스럽습니다, 윤명주 중위님?
******윤명주 X 서대영 #spelling??




윤명주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GLoveZZ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j51244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pa1eb1ueeyes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geewoniee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na_aeri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ricecake_bread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taki486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a11011011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SOLAR_SDY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SOLAR_YMJ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yumm_1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yumm_1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yumm_1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yumm_1

윤명주 서대영 태양의후예 유시진 김지원 강모연 태양의 사랑한다 진구 말입니다 후예 yumm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