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3:12 ALL

******ㅠ ㅠ아 워킹데드 진짜 개잘만들아ㅓㅆ따 ㅠㅠ아 ㅠㅠ하아 ㅠㅠ 젠장 그리고소피아가 어떻게다시나타는지 스포밟아버렸어 ㅠ ㅠㅠㅋ ㅋ ㅋㅋ이건의도치않게.. ㅋ ㅋ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놔 워킹데드 시즌2 실황보다가 기절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 아재요!!! 리 아재가 보고싶어!!!
******워킹데드급 좀비면 그래도 가능할지도.
****** 워킹데드 쑻
******워킹데드정도 일까요?
******좀비면 어느 수준인가요??? 좀비 레벨이 워킹데드/지금우리학교는/라쿤시티
******애니마스로 워킹데드au ㅠㅠ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moon_bound_

From Twitter

******워킹데드 시즌6마지막화봐야 되는데 계속 미루고있단........
******큰일날뻔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한번 하다가 토할뻔한걸 깜빡하고 또 워킹데드 보면서 밥먹을 뻔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킹데드 너무 무서워서 볼때 같이 하려고 색칠공부 주문 함
******어쩌다가 워킹데드에 빠져가지구
******어엄...우리 워킹데드 기반엔 술쟁이 또라이가 있습니다. 완벽하게 트롤할 자신 이써오!
******아. 워킹데드 기반 한달 카커 나올 예정인데 같이 가실 분.
****** 저번주에는 그랬었어요! ㅋㅋㅋㅋㅋㅋ ㅋ그때 진짜 워킹데드상태였어서...

******사앙엽이 보고잇으니까 워킹데드 보고싶다
******알바중 그리고 워킹데드 보는중
******총동창회에서 자꾸 전화온다. 갈일도 없고 회비도 안낼건데 오란다. 사채도 아니고 일단 오기만 하라는데 가면 다 빨리고 워킹데드 될 것 같다. 학연 지연 혈연 겁나 싫다.
******워킹데드 시즌3 8화 보는중 그리고 7시다
******워킹데드보니까 벌써 6시 하루에 13시간 근무하니까 하루에 한시즌씩 다 보겠네
****** 언틸 던은 안봤지만 워킹데드는 별로 잔인한거 없고 재밌잖아요
******편의점에서 보는 워킹데드가 제일 재밌군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taeraang

From Twitter

******혹시 스티브연이 연기한 워킹데드의 '글렌'역이 게임 워킹데드 속 글렌이랑 동일인물이야...?
****** 그건 그래! 저번에 밤 샜더니 워킹데드모드가 됐었어! 하지만 이번에는 커피랑 이온음료를 섞어서 마셔보려고!
****** 워킹데드에 너무 푹 빠져있지말곸ㅋㅋㅌㅌ
******평소에 워킹데드보면서 아 좀비한마리 조빱ㅋ 이런생각이있었는데 바퀴벌레도제대로못잡으면서 좀비는무슨
******허억 동생이랑 워킹데드 얘기 하니까 워킹데드 보고 싶은데.... 시즌 4? 5? 부터는 진짜 그 잔인함 부각시키는데 너무 지나쳐져서 못보고 있으뮤ㅠㅠ...ㅠㅠㅠㅠ...으으ㅠㅠㅠ
******워킹데드 다시보는중인데 시즌3 4화보면서 울었다ㅠㅜㅜ 슬퍼
****** 플래시 라스트쉽 애로우 인투더배드랜드 신작중에는 제가 계속보는 거예요. 워킹데드는..아실테고

******워킹데드 미쳤어!!!!글렌을 왜 죽여!!!! 엉엉 말도안돼 ㅠㅠㅠㅠㅠ
****** 앵으ㅏ가르갲루러앙그ㅏ기ㅣㅣ구시ㅣㄴ거그겋혐 나랑 워킹데드게임하자
******핫식스 드링킹 밤샘 후 중간고사끝나는즉시 워킹데드 정주행ㄱ원래 워킹데드같은 무서운건 제취향이아닙니다만 아무렴어때요. 스티븐연이 있는데? 독타후도 터미네이터로 맷 영업당하고본것sf장르같은건 내취향 아니였다거
******워킹데드 시즌6 마지막 에피소드. 쫀쫀하다 못해 현기증이 날 지경이다. 생존하려는 인간의 잔인함에 워커의 공포는 댈 것도 아님.
****** 그 그... 막 죄여오는 기분이 넘 시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워킹데드!!! ..를 보고는 싶은데 좀비도 못생겼고ㅠㅠ 그게 문제 막 사방에서 죄여오고ㅠㅠㅠㅠㅠ넘 고통스럽습니다
******워킹데드으
******워킹데드바야지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MIRACLE_OMGBOY

From Twitter

******27. 워킹데드 글렌! 중3때인가 영어쌤이 미드 틀어줘서 본 게 워킹데드였는데 아흑 글렌 정말 기요미하고 애기애기하고 갈굼당하고 좋더라고요 ? 얘 지금까지 납치 몇 번 당한ㄴ거람 그래서 좋아.....s2....
******원피스에이스 나루토이타치 트포프옵티머스 노블레스라자크 쿠베라사하 메런뉴트 워킹데드글렌 회색도시배준혁 300애스티노스 전부 리타이어하신 분들...^^
******쥐님워킹데드봐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킹데드 그런거아님 WORKING
******아어ㅓ ㅠㅠㅠㅠㅠㅠ 워킹데드 리 ㅠㅠㅠㅜㅜㅜㅜ 리 아재 살려내 ㅠㅠ
******요즘 계속 저혈압이었는데 워킹데드 시즌6 4에피를 보고 혈압이 매우 상승했다. 하나만 딱 더 보고 글레니만 보고 자야지 했는데 넘나 화가나서 무사한것만 보고 자야지. 스포를 다 아는데도 열받는다!
******12. 워킹데드 글렌. 내가 얘를 빼먹었네!!!! 초반에나와서 뚱한 얼굴로 피자배달부여 하던게 아직도 기억남ㅋㅋㅋ 그 순간 폴인럽...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DaftPunk_Kor

From Twitter

******몬스터 안보고 워킹데드 봄...ㅋㅋㅋ...아....위킹데드 너무 재미있어....
******10. 워킹데드 - 글렌 나는... 좀비물을 정말 정말 좋아한다... 거기서 글렌은 비단 한국인 캐릭터때문만이 아니라, 길잡이라는 것이 챠밍포인트였다. 헤이유. 덤애스. 커즈인데얼? 이거 진짜 몇번 들었는지
****** ㅠㅅㅜ... 흐ㅁ음.. 워킹데드 볼려고햇는데 펠이군..
****** 워킹데드도 아니고 씨에스아이면 해볼만 하네여... 존나 일하기 싫구여... 암것도 하기 싫다.... 돈 받고 덕질...좋은....
******아 그지같아 제대로 치였어 워킹데드는 언제 봐야돼
******워킹데드 본방송 5분 전 알람 설정해 둔 게 울렸다... 아 시즌6이 벌써 끝났다니... 워요일이 아니라니ㅠ.ㅠ
******아 워킹데드 본다고 매주 맞춰놓은 알람이 울리네... 씁쓸 아니야 이제.....^^...... 사라져.....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LOLLA127

From Twitter

******워킹데드 왜 안 하는 거지..옛날 꺼 보여주네;;;
******뭔ㄱ갈 정주행하고싶다 워킹데드는 이제 다봤는뎅 뭐보징
****** ......시체다!!! 워킹데드야!!!
******미친 워킹데드때메 스트레스받아서 주글거같음 누가이렇게 미친 긴장감으로 만들래ㅜㅜㅜㅜㅜㅜㅜㅠ
******* 강심장 아니에요.. 흐규 깜짝깜짝 잘 놀라요. 워킹데드도 글쓰는데 참고 하려고 보는데 가끔 어택당해서..
******그리고 체육시간에 룡이 옆에서 칭구랑 얘기하게 두고 난 다른애들이랑 영화!!! 디카프리오!!! 워킹데드!! 랑야방!!! 왜몰라아아아아!!!! 라!! 라!!! 라!!! 아바타봤지!!! 레 야그거 십구금아니니 이러고 생 난리를 치고있었는데 갑자기
******워킹데드 빨리 해라..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yla0206

From Twitter

******워킹데드를 본다
******헉...이번주부터 워킹데드가 안해... 절망한다
******14. 워킹데드 - 노ㅁ 데릴 처음엔 그냥 빨리 죽는 양아친 줄 알았는데 주인공이랑 사귀고있었다. 가 아니고 이젠 그냥 없어선 안될 너무 소중한 캐릭터. 의지도 많이되고 오래 살았음 좋겠다.. 장수하세요..
******워킹데드 보고 싶어졋더...
******오랫만에 워킹데드 봤더니 워데au 승화승도 보고싶고ㅜㅜ...
****** 아닙니당.. 그냥.. 워킹데드입니다..
******워킹데드 시즌6 봐야되는데 왜이렇게 귀찮을까 시즌6 통째로 내 머릿속에 주입해서 굳이 안 봐도 된다면 좋을 것 같다.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bamba_jyj

From Twitter

******아 스티븐 연 존귀... 잌ㅋㅋㅋㅋ 워킹데드 정주행해야 할 것 같아.
****** 나보고 있으면 워킹데드 보고 있는 기분이라고ㅠㅠㅠㅠ
******8.지금 최애들은 참치필모 모두:아가토 검사외전:이진석 사이퍼즈:라이샌더 블랙서바이벌:리다이린 워킹데드:데릴 딕슨
******나랑 워킹데드 덕톡해줄 사람.... 가츔부여잡늗다 진자ㅠㅠㅠㅠㅠㅠㅠㅠ
******시험 끝나면 데레마스 몰아서 몰거시다~!!! 이번 신작 볼거시다!! 샬럿 볼거시다!!감옥학원 볼거시다!! 나만이 없는거리 재탕! 워킹데드! 영화!!!!!!
****** 으응 새벽에 목이랑 코가 간질간질하더니 아침연습 끝나고 나니까 워킹데드가 되어 있었어😐 그래서 수업시작 전에 집에 돌아왔어!
******5. 워킹데드-글렌 우연히 학교 선배가 보여줘서 드라마를 보게됬는데 1화의 "hey,dumness. Cozy in there?"에서 심하게 치였던 캐릭터. 드라마덕질은 이 분으로 시작했었어요! 다른 외국드라마랑 다르게 한국인임에도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AsiaToday_News

From Twitter

****** 님 ㅈㅅ한데 이건 하드고어도 워킹데드도아니고 제 2의 인간지네같은기분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ㅍ님때문에 코난 영상 다시보는데 또 봐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 으흐흑 다음 작업영상은 워킹데드다..
****** 아냐 그 스티븐아니야 워킹데드의 스티븐이야!!!!
******대도서관 워킹데드 다시보는데 이거 그거아님?? 사랑해요 레옹 타앙-
****** 저 워킹데드랑 라스트오브어스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오어 아재도 귀엽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킹데드 실황보는데 여기 남주가 어린 여자애 델꼬다니면서 보호하는데 막판에 여자애 납치되서 구하러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머리속을 스치는 루드거 ㅋㅋㅋㅋ 헉 좀비물로 루드거보고싶군 사고의흐름
******스나이퍼엘리트3:그냥그럭저럭.할만은 하지만 뭐라 칭찬할 만한 장점도 딱히 없다. 장비 바꾸는 시스템이 편해서 좋았다. 워킹데드:결정장애가 없는데도 결정장애에 걸릴 것 같다. 울프어몽어스:워킹데드랑 같은 제작사. 마찬가지로 결정장애의 끝판왕을 보여준다.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booyab8ria

From Twitter

****** 엇 맞아요 워킹데드 주인공 리 더빙 윤호성우님이 맡으셨어요 유튭에 워킹데드 더빙치시면 한시간반짜리 풀영상으로 감상하실수있어요!
****** 앜 워킹데드 꼭보세요 중독성쩔어 죽겠음요 근데 너무많이 사망을하니까..ㅠ 멘붕까진 아니고 학교생활그건 너무무서워요 워데는 떡밥이 아주적거나 없는거같아소 ㅋㅋ
****** 워킹데드 초6인저도봄 멘붕아님 징그러운거는 가려서보거나.. 멘붕 ㄴㄴ전혀
****** 워킹데드 기반이에요! 원래 라스트 오브 어스로 내고싶었는데, 그건 생존보단 전투라서 총괄진 진짜 자살확률이..
******앜ㅋㅋㅋ아 워킹데드!!!짱!!!!! 글렌 ㅠㅠ데릴ㄹ ㅠㅠㅠㅠㅠㅠㅠㅠ끄아하 계속 살아남아줘 ㅠㅠㅠ
******알리샤이쁘다ㅠㅠ 나 좀비물 진짜 별론데 알리샤보려고 피어더워킹데드 본다ㅠㅠㅠ넘조아
****** ^▽^..... 피어 더 워킹데드 봐야하는데 아아....ㅏ...... 패닉 디스오더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187daisuki

From Twitter

*******시끄러운 강의실속에서 워킹데드 테마곡을 들으니 긴박해진다... *리카의 의지가 가득 찼다.
******워킹데드를 보며 라면...후후
****** 워킹데드
****** ㅋㅋㅋㅋㅋㅋ이거 처음ㅁ본게 워킹데드 안보는시절이라 뭔말인진 잘 모르고 글렌때만 웃었는데 지금보니까 소녀감성 데릴뜨곸ㅋㅋㅋㄱㅋㅋㅋㄱ폭스사람들도 참 일 열심히하는구나싶었습니다..☆
******워킹데드 보먄 우울해질꺼같아서 픽시에서 소설로만 읽는데 다리리쿠 리쿠다리 만잇는줄알앗는데 구렌이 그캐릭이구나 구렌은 생각도못햇네
****** 워킹데드 넘버원치면 없는거도 나올거에여 대신 소리가 좀 작아섴ㅋㅋㅋㅋㅋㅋ후...티비로봤었으면 진짜 기겁했을듯옄ㅋㅋㅋ
******워킹데드 알리샤 좋다 오랜만에 좋아하는 캐릭 생김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ShinRyuAn

From Twitter

******우으워ㅓ어어어 워킹데드 우워어어어
******할 오늘 엘레이 워킹데드 시즌 2 시작하는 날이네
******워킹데드 시즌6 끝 10 월이 빨리왔으면 ㅜ
******근데 코난쑈 한국편 보댜가 워킹데드 스포댱해벌엿다. . ㅋ ㅋ
****** ㅠㅠㅠㅠㅠㅠ번역감사함니다ㅠㅠㅠ진짜 워킹데드처럼 수업듣다가 후기보고 조금 살아났어요ㅠㅠㅠㅠㅠㅍ
******시즌2 9화까진가 보고 나서 한줄씩 감상: 퍼니셔 - 워킹데드 쉐인 생각나서 친숙. 그러다 보면 볼수록 쉐인은 사라지고 퍼니셔만 남는다. 대단. 최애 삼고 싶다
******인스티즈 또 워킹데드 좀비되는 장면 가지고 인간이 죽는 순간 MRI 라고 구라치고 있네...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Mjmirine

From Twitter

******워킹데드 보고싶는데
******간만에 꾼 꿈이 워킹데드라뇨ㅠㅠㅠ 아빠 슈내 아버님에 오빠 킬그레이브라니.. 이건 이거대로 놀랍다
******너가 소문으로는 커피보다 독하다며... 살아있는 워킹데드
******안돼 언니 바내는 아직 졸업 1년남앗다구요ㅋㅋㅋㅋ 워킹데드
******뮤비 컨셉은근 좋다 워킹데드 시즌 1복습이나 할까 시즌2는 복장 터지니까
****** 살아있는 워킹데드..
******올해 나온다고 했다 워킹데드 게임 시즌3.... 중얼중얼 게임 시즌2가 일판으로 6월 30일 발매인데 시즌3은 그러면 비타를 얼마나 기다려야하짘ㅋㅋㅋㅋㅋㅋ 😂🔫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walrusebi

From Twitter

****** 워킹데드 방영을 했는지 안했는지 내가 알게 뭐야 ㅅ바 어떻게 검색부터 영상까지 관심 1도 없는 내가해야되냐 이거 어떻게 생각하냐
****** 워킹데드를 봐야겠다
******워킹데드를 볼것….
******워킹데드에 나오는 창자같다..
******워킹데드 봤다 존잼.. 이제 2화 봐야대
******워킹데드보고싶다
******워킹데드 블루레이 사야겠다... 팔겠지 연상엽씨 봐야해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tkwkaktwpffl

From Twitter

******코난 쇼를 보았고 워킹데드 보면서도 안치였던 연상엽에게 거하게 치였다...
******워킹데드보고 발암하고왔는데 대텅령보고 또 발암 알제도 발암 뭘봐도 발암 발암발암^^....
****** 워킹데드의 데릴이 세스코에 취직하면 한방이굿요
******지금 내가 얼마나 정신상태가 피폐하냐면 모니터를 최소 세개를 갖다놓고 쏘우 워킹데드 한니발을 동시에 보고싶음
******워킹데드 미쳤나 으아아아
******다음달엔 워킹데드만 보면서 살고싶다
******워킹데드 이승탈출 넘버원 개재밌었는데 다시봐야지 그것만보고 다시 과제....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K_imoti

From Twitter

******합성이 아니라 진짜 반바지 입은건가?!?!숏팬츠+앵클부츠라니 워킹데드 좋은 드라마구나...그치만 너무 잔인해서 못보겠어 스티븐연 좋은데ㅠㅠㅠ
******아...공부를할까 ㅣ...워킹데드를볼까...그것이문제로당
******뭐야 왜 워킹데드 시즌7 10월에 하냐.....
****** 안봤어 ㅋㅋㅋ 평소에도 잘 안봐섴ㅋㅋㅋ 워킹데드가 왜 나왔지..ㅋㅋㅋㅋ스티븐 소개할때 나온거유??ㅋㅋ
******아진짜 워킹데드 끊을 수가 엄따! 하지만 자야지... ㄷㄷㄷ
****** ㅋㅋㅋㅋ엉엉 저 코난 한국온거 보다가 워킹데드도 봐야할거같고 막...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자캐가 살아서 돌아오는데....~워킹데드의 시작~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pra_oreu

From Twitter

****** 그들은 워킹데드인걸 당신이 더 잘 알잖아요
******ㅠㅠ워킹데드 역시 존잼ㅠㅠㅠ게임도 존잼...... 결국과제1도안함
******스티븐 연이 "What...?" 할 때 진짜 좋다. 워킹데드 볼 때도 스티븐 연 목소리랑 발음이 섞이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행복ㅋㅋㅋ
******런던이랑 비웨어도 워킹데드.....
******허억 존잘ㅁ님께서 하이큐 워킹데드 에유 썰풀어주시는데 존좋........
******난 워킹데드 볼 때마다 생각하는건데 시즌 1에서 내장 뒤집어쓰고 다니니까 좀비한테 안들켰잔아,,,?
******아니 워킹데드6 저러고 종영한거임......?....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BDSM_Slaanesh

From Twitter

******워킹데드 5월에 열린대요...어느세월에 기다리냐...
******근데 뭐지 워킹데드 클립봤는데 죽나
****** 요즘 트렌드가 워킹데드람서요 ㅠ? 청아 다시 관짝에서 꺼내오시죠 쒸읶쒸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ㄱ지원은 화장해벌여서 더이상 손을쓸수가업답니다........
****** 워킹데드 어제 첨읽고오늘다읽었는데ㅠㅜㅠㅠㅠ 우혀나ㅠㅜㅠㅠㅠㅠ성규야ㅠㅠㅠ 진짜 엉엉울었어ㅠㅠ
****** 뉴거머랴도워킹데드👍진짜마지막에졸라움
******아까 머리 제일 아플때 뇌가 푸딩으로 변한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난김에 집에 와서 워킹데드보는듕.....진짜 뇌푸딩을 보자
******일단 어서 머리를 말리고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하나 보든, 워킹데드를 마저 보든, 암거나 예능을 보든 해야지.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pttyboy

From Twitter

******워킹데드 다음은 드래곤 길들이기 인가
****** 우왕 그렇군여 감사해여!!! 워킹데드 알고는 있었는데 좀비물이라 쉽게 도전 ? 을 못했던..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감사함니다~~
****** 오오...!! 워킹데드 본적없는데 재미있나여..!!
******워킹데드를 다 봣당 시즌7까지 언제 기다료
****** 워킹데드보다 더 정붙이기 힘들게 하는 미드였을 줄이야.. ㅎㅎ
****** 하악ㄱ...소닉매애액... 워킹데드
****** 왜 워킹데드가 떠오르는거지.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aaa_mean

From Twitter

******왕좌의 게임보는데 왜 워킹데드 보는거 같은지
******웨킹데드 머냐 빙시나. 워킹데드으으~~~~~~
******워킹데드 홍보하는데 클립으로 죽는장면 보여주네 ㅋㅋㅋㅋㅋ
****** 이거 워킹데드아님여? ㅅ?
******아모야 워킹데드에서 나오는..거..야..?
******워킹데드 보고싶네,,,,애니큐도 끝나고 프듀도 끝나고 워데도 끝나고 다음시즌까지 삶의 낙이 없다....
******너무좋다 진짜내가 중1때부터 워킹데드보고 스티븐연 외로운덕질이였는데 트와이스 원더걸스랑 뮤비찍는걸 보게되다니ㅋㅋㅋㅋ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aaa_mean

From Twitter

******헐 워킹데드 글랜 죽을려나... 원작에서 죽는데.. 원작따라가면 죽겠지;ㅅ;
******어 저거 워킹데드 나오는애 아니냐?
****** 그러까나?ㅋㅋㅋㄱㅋㅋ요새 볼거 없고 너무머글같애서 애니플러스 결제할가 햇는데 워킹데드나 봐아겟어요.. 닉행일치해야겠내ㅋㅋㄲㅋㄱ 숨만쉬어도 돈 들어오면 좋겠다 그치요?
****** 옛~~날에 봤어쓴데 요새 내 꼬라지가 워킹데드라 함 달아봤어요ㅋㅋ ㅜㅜ 사는동안 마니버시오 동칸.. 돈버는거 넘으 힘들지요...
****** 오랜만이애요!!!!!! 왜케 오랜만이람!?! 워킹데드 재밋지!!!!!!!!!!!!!
****** 죽어서 끝이 아니야. 워킹데드가 끝이야
******좀비커뮤 뛰고싶다.... 워킹데드봄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walking_tak

From Twitter

****** 호호 스티븐 연 나오는 워킹데드! 워킹데드도 재미있다고 다들 그러시더라구요! 저는 잔인한걸 되도록 피하는 편이라 코미디 쪽인데 ㅋㅋ 본즈같은 수사물보고 ㅋㅋ
****** 아! 저는 미드를 딱 한개보는데 그게 워킹데드 예요..! 아직 다른 미드는 안끌려서 본게없네요😂😂
****** 파라켈수스가 타츠미 워킹데드로 만들고 어새신 주는 순간 진짜 욕나왔는데
****** 이번에 진격의거인 더하기 설국열차 더하기 워킹데드 더하기 스팀펑크물이 나왔는데요. 이것도 기대되요.
******탐라에 코난쇼 보다가 오징어칩 먹는 친구와 코난쇼 보다가 스티븐 연에 치여서 워킹데드를 보겠다는 친구가 있다.
******워킹데드..... 저아조씨 절레절레
******시빌워를 위해 워킹데드 거의다 정주행했는데 여기서 멈추고 시험뒤에 볼것, 카스에 안본다해놓고 본건데 여기서도 약속어기면 그때는 타블렛 사서 앤오님께 1일 1연성하거나 수ㅜ위연성아아니 최애리퀘 무한대로 받을것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SYO__002

From Twitter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시다구여?? 워킹데드를 보며 밥을드세여!
******z코난쇼보다가 워킹데드스포 ? 당했어 아밥먹고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븐연.... 중학교때 워킹데드 빠져살면서 내남자라고 외치고다녔는데... 아련
******코난 옆에있는남자 스티븐연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킹데드 보러감
****** 헉 드디어 워킹데드쨩 쉬는거에요?!ㅋㅋㅋㅋㅋㄱ새 놋북 축하해요!!
******글렌이 없는 워킹데드를 뭐하러 봐!!!!!!! 글렌이 없는데!!!!!!
****** 아..크라이시스는 사실 겜하다 넘어려워가지고 못했엇는데 폐건물..도시배경같은게 진짜아름다와요 2탄이엇나.. ㅌ아 ㅋㅋ저두사실워킹데드 보다말앗어요 뒤로갈수록잼없어가지고 투덜..엉엉 ㅜ ㅠ엉헉...레포데하시는구나..지진짜잼써요하구싶댜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AsiaToday_News

From Twitter

****** 와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워킹데드는 글렌 애인 생기면서 놓았던거같아요 ? 정말 재밌게봣엇는데 ㅋㅋ 오 안본거 정말많다 라오어 무비판은 뭐에요!? 레포데는 아주 열심히 했<< 현재진행형 ㅋㅋㅋ 크라이시스도 찾아봐야겠어요
****** ㅋ ㅋㅋ ㅋ아..! 좋아하신다니 웬만한건 다보셧을것만같아요.. 저두얼마보진못햇지만 ㅜㅠ워킹데드..더로드 월드워제트 호드..나는전설..매맥이랑 겜은 라오어무비판 레포데ㅠ크라이시스..ㅠㅜ.. 괜찮앗던류 주절
****** 어릴 때 워킹데드 보다가.... 어흑.. 잠을 못잤어...
****** 워킹데드 뜬금없는 스포일러당햇서욬ㅋㅋ ㅠㅠㅠㅠㅠㅠㅠ
******플랫립스 버건디 체크틴트위에 덧바르니까 드디어 공홈 발색이 나와!!!!!!!!!!!!! 단독쓰면 워킹데드되어버림
******앞으로 뻗은 두 팔, 난 살아있는 워킹데드
******근데 워킹데드 게임은 노씹잼이야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From Twitter

******ㅁㅈㅁㅈ 미드는 워킹데드랑 로스트 쪼아합니당
******우와 슈내에서 존 윈체스터 역을 맡으셨던 제프리 딘 모건 배우분께서 워킹데드 시즌7에 나오는 네간이라는 빌런 역을 맡으셨다네요!! 다시 워데 볼 시간이 온 건가^q^..
****** = 워킹데드 매기 주인공쪽 일행 , 뱃맨 아빠 = 워킹데드 네간 악역 이렇게도 완전 묘해요....!!!ㅋㅋㅋㅋㅌㅌㅋ
******워킹데드 시즌1 파이널만보고 나가야지
******드디어 워킹데드 시작. 살떨려.
******워킹데드 검색하니까 배포전 뜨는데 개최일이 2014년...ㅋㅋㅋ...ㅋㅋ.....ㅋ배포전 열리기 전에 총대님이 워커 되셧나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시험 끝나면 워킹데드 몰아서 봐야지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From Twitter

****** 워킹데드 지금까지 몇시즌 나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스티븐연 치일거같지... 침착하게 워킹데드를 보러간다
******워킹데드 마지막 시즌도 종방을 향해가는군요..제도와 시스템이 무너졌을때 인간의 본성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보여주는 미드~좀비보다 더 무서운건 닝겐~좀비 친구들 이제 빠이빠이할 시간이네
******아 고민된다... 6월 30일 발매 겜.. 하나는 워킹데드 사는데 다른 하나 제로 이스케이프 사려고 했는데 내 컨 넘 ㅄ이라.. 어카지
******영상촬영 전공은 내가 안 들어서 잘 모르겠지만 듣는 친구들 살펴보면 반쯤 죽어있다ㅎ안 그래도 반눈이라 졸려보이는 얼굴인데 피곤에 쩔어 워킹데드 상태인 엔노시타. 과제로 만들 영상 플롯 짜고 스토리보드 그리고 묵직한 촬영용 카메라 이고지고 다니고....
****** ^ㅁ^ 뿌듯 워킹데드는 어떠세여? 급영업 나그네님 그마눼
******워킹데드 마저 볼까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From Twitter

******워킹데드 재미가 반감 됐어.
******워킹데드 다봣당
****** 맞아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 그 베이비 마이 베입뷔 그건가..? 진짜 대박ㄱ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나 어제는 워킹데드 비슷한가 읽었는데 너무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ㅋ..
******워킹데드 시즌 3 잘만들었네 중간에 끊을 수가 없다
******미치겠다. 이젠 퍼니셔로 나오는 존 번설도 멋져보인다. 워킹데드에서 쉐인으로 나올때 진짜 싫었는데 …
******상엽씨 갈수록 멋있어진다. 애인이 자기 아버지 위독해서 멘붕하니까 차분하게 도닥여주고 안심하게 해준다. 아아... ;ㅅ; #워킹데드
******워킹데드.. 이대로 어떻게 반년을 기다리나ㅜㅜ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From Twitter

******5月 미정 6/16 루트레터 6/30 워킹데드 시즌2 6/30 zero escape 각의 딜레마 8/4 장미에 감추어진 베리테 ? 세븐스칼렛
******워킹데드 파밍뛰고 와야지
******워킹데드 봐야하는데에에에
******디스 워 오브 마인 재미있습니다 워킹데드 보다가 하니까 재미집니다
******살고자 하는 에이브라함은 죽을 것이고 죽고자 하는 유진은 살 듯 #워킹데드
****** 워킹데드에서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람이 네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절라 멋지다 포스 쩐다 보던 사람이라 무섭진 않지만 매력철철이다 또라이 연기도 잘하는줄 몰랐네!! << 치인듯 하다
******그리고 제프리딘모건!!저번에 트위터에다가 굿와이프에 이사람 나왔다면서 찾아보고 그랬는뎈ㅋㅋㅋ 워킹데드에서 최종보스로 등장해서 으앜ㅋ 가죽자켓이 어울리는 남자여..옛날에 그아에 나왔을때보다 더 치명치명해진듯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From Twitter

****** 저 센빠이...너무 방해가 심해요.. 뭔 워킹데드도 아니고 죽은자를 살려놔서리.. 캠프파이어 바로앞에서 처리하는것 외에는..힘들더군요;;
******워킹데드 정주행 중... 재밌다 ㅎㄷㄷ 우린 모두 감염된 채 살아간다. 언제 어디서든 좀비로 변할 수 있다. 정신 바짝 차려야지...
******씹고뜯고맛보고즐기고 워킹데드 최강개그캐 나온줄알앗는데 데릴이 그만..
******일어나라고... 워킹데드
******아갑자기 워킹데드보고십다 클립 괜히봣네
****** 헉 뭔데요? 워킹데드 이상입니까?
****** 오호 워킹데드 많이 봤네여!!! 개인적으로 왕좌의게임은 시즌3부터 흥미진진했던 것 같아ㅋㅋㅋ 흐흐 즐거운 시청이 되기를 바랍니닷/ㅁ/*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From Twitter

****** 헉 많다 ㅁ...! 감동.. 왕좌는 시즌2까지 봤구 워킹데드는 시즌6초반 보고있어...!.!..!.!! 둘다 재밌는데 왕좌는 뭔가 보다 계속 잠들엌ㅋㅋㅋㅋ 볼게 많아져서 행복하다ㅠㅠ진짜 고마워요 언니 ㅠㅠㅠ 흑흑 다 볼테야ㅠㅠ
****** 한니발, 왕좌의 게임, 워킹데드, 언더더돔, 슬리피 할로우, 스트레인 고어주의 영드 중에선 블랙미러..!!! 아 그러고보니 지난 분기 때 방영한 샨나라 연대기도 꽤 재밌었오! 요건 소설원작인 판타지물!
******워킹데드 시즌6 마지막화라길래 보고있는데야구빠따로 사람 쳐 쥭일 생각인 것 같은데 죽일거면 빨리 죽이란 말이야 여자인지 남자인지 모르겠지만 쇼타 죽이면 진짜 욕 할거야
******에드들로 워킹데ㄷ 크로스오버하고 싶ㄷ ??????
******워킹데드 재방 보고 있는데 총알 만드는 레시피를 릭에게 전해주는 유진 그리고 한숨 내쉬고 웃으며 시동을 거는 모습이 왜 이렇게 멋지지
******아뭐하지ㅣ지금워킹데드 볼기분도아님
****** 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ㅠㅠㅠㅠㅠㅠㅠ 이대로 세나는 워킹데드를 놓아주었다...! 안녕, 워킹데드...! ←이거 하고 마음의 안식을 얻고 싶은 생각만 굴뚝같은.......ㅠㅠㅠㅠㅠㅠㅠㅠ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From Twitter

******메친ㄴ 내일 워킹데드 시즌 다시시작하나봐 보고싶ㄷ다...
****** 워킹데드의 찝찝함을 왕겜이 채워줬으면하네여
****** 쩨님이 워킹데드를 파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여
******세상에.. 워킹데드 시즌6 마지막화 보고왔는데.. 미쳤어 내 차애가 죽지 않았는데, 누가 또 죽을듯ㅠㅠㅠㅠ 다음 시즌은 10월 방영 예정이라는데...우째 기다려ㅜㅜㅠ 빨리 보고싶다ㅠㅜㅠㅠㅠ 아진짜 네간 진짜 싫다ㅠㅠㅠㅠ
******워킹데드 시즌6 끝났나보다... 가 할때 잠깐 놨는데 도 건 아니겠지...십라.....시즌1부터 정주행 다시하면 빌어먹을 농장과 그 그여자 이름생각 안나네 걔 드럽게 안죽어서 발암하다 끄겠지
******히익워킹데드 보는데 무섭다
******아 맞다 박앵귀 트윈팩 살 생각이었는데 급 내 안에 제로 이스케이프랑 워킹데드 시즌2가 부활함...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From Twitter

****** 워킹데드 시즌 1후반부 연구실 장면아닌가요?
****** 쩜오디좋아요 ㅠㅠ♡♡ 최근 배트맨이랑 원더우먼에 치엿는데 할수는 없는 영역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임때문에 워킹데드같은거 보고잇는데 아직 극초반만 본 상태라 흑 ㅠ 슈님은요??! !!!!
******아무튼 워킹데드.....시즌6 마지막화..... 우럭...
****** 워킹데드 장면아니에요?
******워킹데드 시즌5가 넘나 재미가 없어서 시즌 1,2를 다시 정주행 하고 있다. 릭이 너무 젊고 잘생겼고, 오프닝이 매우 정적이라 까리터진다.
******저거 워킹데드...
******짜증나서 걍 책 덮음 자몽맛이랑 치킨 먹으면서 워킹데드나 보다가 공부해야지

워킹데드 시즌 미드 글렌 시즌6 시즌1 장면 스티븐 코난 게임 시즌2

From Twitter

******근데 이렇게 비교해보니 정말 극과 극으로 나왔군 오른쪽은 완전 워킹데드임
****** ㅋㅋㅋㅋㅋㅋ 완전좋아해요 ㅋㅋ 유일하게 챙겨보는게 왕좌의게임이랑 워킹데듴ㅋㅋ 아 저 왕좌의 게임 최애 이미 최악의 에피소드로 죽었네요 하하 웃지만 울고있음
****** 에-워킹데드라니... 단지좀비...좀비단지...단비...단좀...좀지...
****** 아냐 나를 잘봐😭😭 나의 비실비실대는 몸뚱아리.. 워킹데드라구..
******워킹데드 누가 맞아죽는거니?!?!?!? 몇개월을 어케 기다리지
******워킹데드 존나 맘 아파서 못 보겠다ㅠㅠㅜㅜㅜㅜㅠㅠㅠ
******워킹데드보는데 글렌 너무 귀여어
******워킹데드 존나 급흥분해서 정주행할라햇는데 문득 내가 모 에피소드 얘기하니까 남친이 어 나 그부분 안본건데 머야;;하면서 알고보니 얜 시즌5 중반이후로 안봣던걸 깨닫게되고 난 결국 웤데를 볼려면 얘 일끝날때까지 기다려서 가치봐야하는 상황이..
******워킹데드 OST 진짜 다 좋다
******왜냐하면 난 워킹데드 시즌1이 세상에서 제일 좋음 그걸 이길 명작은 없어
******그래 나 이거 어제 한창 알티돌때 보자마자 워킹데드 시즌1 6화의 그 장면이 떠올랐는데 역시나
******어ㅓㅓ어ㅓ 워킹데드보고싶다...ㄷ.... 존잼이엇는데ㅔ
******이제 피어 더 워킹데드 방영한다고 하니까 그거라도 보면서 기다려야겠다...........☆
****** 으어어 워킹데드
****** 나름 신뢰할 만한 소식통 ?? 이었는데요…? ㅠㅠ 저는 워킹데드 2에 출연해도 되는 꼴로 돌아다니는 터라… :9
******갑쟈ㄷ기 워킹데드 보고싶어
******워킹데드 그거 좀비물
******웬 워킹데드 이러고있었는데 저 움짤갖고 누가 야부리 털었니...
****** 본방때 그 워킹데드 메이킹도 같이 보여주는데 그런것도 꾸르잼
******이게 워킹데드에서 시즌몇이었지...? 1이었나
******Z네이션은 워킹데드 대체제로 생각하고 재밌게봤는데 주인공인 줄 알던애가 스포일러 로 그이후 못봤당 이제 몰아서봐야지 넷플릭스 결제하길잘했당 :P
****** 으 워킹데드 보다가 중간에 접어서 다시 볼께 너무 쌓여있어서 못보는중요 ㅋㅋㅋㅋ
******으음...참치필모랑..본체랑...박소담이랑....블랙서바이벌..사이퍼즈..리그 오브 레전드..보컬로이드..우타이테 KK 워킹데드...수어사이드 스쿼드 어이구.....
******워킹데드 넘 당황스러워
******워킹데드 시즌6어땠길래 ㅋㅋㅋㅋ 오늘다봐야지
******5월 미정 ? 6/30 워킹데드 시즌2 6/30 zero escape 각의 딜레마 8/4 장미에 감추어진 베리테 ? 세븐스칼렛
****** ㅋ ㅋ ㅋ ㅋㅋ허억 옹님 워킹데드 아라...! 흐어어엉 스게쨘 ㅠㅁㅜ 어쩜 무슨 AU를 가도 케미가 쩔죠;;; 근데 석대는 안 할 것 같은.....ㅠㅁㅜ....고자인가.......;;;
******헉 역시 저거 워킹데드였네 역ㄱ시ㅣ
******낯익다고 생각했더니 ㅁ워킹데드 한장면 아닌가..?
******저거 사람 죽을때 MRI가 아니라 워킹데드 자나...?
******저거 워킹데드에서 좀비물렸을때 장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워킹데드짤인뎈ㅋㅋㅋㅋ뭔 소리얔ㅋㅋㅋ
******이거 워킹데드에서 나왔던 장면 아냐?0? ?
******워킹데드 사고싶다
******참 이번 워킹데드에서 새로등장한인물 네간이 슈퍼내추럴에서는 샘이랑 딘 아빠임 ㅋㅋ 아버지 뭐 도와드릴거없냐는 합성짤보니깐 웃겼음
******워킹데드 볼거야,,,
****** 저거 워킹데드에서 좀비되는 순간이래요!
******워킹데드는 스스로를 설득하는 드라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 스발 원작 따라가지않을꺼야 그렇지?
******밑에 멘션들 보니까 워킹데드의 한 장면이라고..
******워킹데드 솔직한 예고편 보고왔는데 시즌1에 물마시는 좀비 엑스트라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방영된겈ㅋㅋㅋㅋㅋㅋ어떻게 찾으셨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워킹데드잖아
******확실히 워킹데드는 쪼는 맛이 있다. 심장이 쫄깃.
******워킹데드 보고싶어서 주거벌임....
******워킹데드 시즌5 보고잇는데 넘 쩐다 ㅜㅜ대박 잼따 코믹스 다시읽고싶어짐
****** 이거 미드 워킹데드에서 나온장면아닌가요?
****** 워킹데드같은 커뮤 열어조
******워킹데드 존나재미쪄
****** ???.....그게 잔인한거야? 유우머는 찾아볼수도 없고 그거보다 잔인한데 가다가 큰 벌레가 그냥 잡아가 워킹데드보다 약간 적은 편? 깜짝 놀라는게 많기도 하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킹데드잼
******이번 일요일엔 피어 더 워킹데드 시즌2가 돌아온닷..!! 이렇게 하루하루 호흡기 달고 살아갈 이유를 찾는ㄷr...☆ 또륵...
******워킹데드 4까지 봤는데 진정한 승리자는 질병센터애서 과학자와 함께 자살한 흑인언니같다
****** 워킹데드를 엄청 좋아하긴한데..!! ..볼시간이없고 롤계라..ㅠㅠ 아쉽네요 워킹데드팬분을만났는ㄷ..
******워킹데드 시즌6 끝. 우울하게 엔딩을 잡았군.
******나란놈은 워킹데드를 시즌 5까지 봤는데 왜 저장면을 기억 못하는가....사실 거의 기억이 나지 않아..
******워킹데드 찍으러가자 유빈아 ㄷㄷ
******와씨 나 워킹데드 못 보고 있는데 언니가 먼저 보곤 마지막 장면 엄청 충격적이래,.,,
****** 워킹데드라는 외국 드라마에서 나온거래여..괜히 쫄았네,,,ㅠ
******워킹데드는 예에에에에엣날에 재밌게 봤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우리나라 아침드라마화가 되서 관뒀는데... 최근에는 누가 죽고 누가 죽고 좀 충격적인 소식이 많이 들려서 또 관심가는데.... 재밌나요
****** 게임 워킹데드3이요..! 워킹데드 드라마로는 안보구 겜실황으로 봣어요!
******저거 워킹데드 같은데;
******워킹데드 봤더니 육쌍둥이들로 보고싶어졌다.. 다 같은 나이도 좋지만 생존물은 나이순으로 보고싶어. 오소-고3 카라-고2 쵸로-중3 이치-중1 쥬시-초6 토도-초4 어린아이들의 생존일기. #갈매노트
******본지 몇년이 지났는데 짤부터 보고 어 워킹데드...! 흔한듯 흔하지 않은 강렬한 인상..
******워킹데드 드라마??인가재밋어요??
******아... 낚임 워킹데드네..
****** 전 현실 워킹데드 ㅎㅎㅎㅎ...
******rt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워킹데드였냐...
******워킹데드 쒸발놈들이 자꾸 캐 죽여놓고 인스타에 이전에 비참하게 죽은 다른 캐 사진 같이 올리고 드디어 둘이 같이 평화를 찾았네요^^ 하는 코멘트 달아댐
******오옷. 워킹데드 시즌 6 끝났네! 아직 시즌 4에서 머물고 있는데 고고고
****** 네 워킹데드 시즌1에서 나오는 장면인디..... 왜 저렇게 퍼졌는지 모르겠네여 ㅋㅋㅋㅋ
****** 워킹데드 드라마의 한장면이에여....!
******아 워킹데드 보니까 고어 그리고 싶어졌다
******워킹데드래
******워킹데드도 다시 보기시작해야지....
****** 결론 - 워킹데드 인생드라마
****** 아님 워킹데드에서 제너박사가 자기부인이 좀비화되는 뇌의모습을 찍은거임
******ㅠㅠ... 연상엽.... 넘 조아서...워킹데드 보고싶은데..... 무ㅜ서워...
******rt 워킹데드 좀비짤ㅋㅋㅋㅋㅋㅋ 워킹데드 보고싶다 큰 화면으로 푹신한 소파에 늘어져서 보고싶다
******내가 워킹데드에서 가장 좋아했던 화 였지..
******머야 워킹데드자나
******맞아 워킹데드 맞잖앜 ㅋㅋ ㅋ ㅋ ㅋ ㅋ
****** 아니 그거말고 영화워킹데드
******아 워킹데드3 실황 누가 안해주남... 아직안나왔나..?
****** 이거 그거 워킹데드에 한장면 아닌가요??! 가짜로 알고있는뎁
******입시생체력이어떤지알고하는건가 교육청놈들... 입시생은 걷기만해도 정신력이 떨어지는 워킹데드들이라고
******저 인간이 죽는순간이라는 짤좀 그만보고싶네 아왕 워킹데드 짤로 약을 파는거 피어오브 워킹데드도보세요...
******저거 워킹데드아녀?
******워킹데드아녀?
******rt 저거 워킹데드에 나온 겁니다.
******워킹데드라고!! 워킹데드 덕후의 능력을 무시하네!!
******아냐 저거 아니라고 저거 워킹데드 시즌 1인가 2에 나오는 장면이야!!! 지금 워킹데드 무시하냐!? 앙?!!?? #RT
******응 워킹데드
******저거 워킹데드에 나온거라는디 실제 아님
******cocoayt 우선, 저건 워킹데드에서 좀비화 되는 뇌를 관찰하는 장면이고 MRI로는 저런 영상을 얻을수 없습니다.
******워킹데드 ㅋㅋㅋㅋㅋㅋ
******다음 워킹데드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했는데 워킹데드 짤을 어디서 저런 제목으로 들먹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호르 비둘기를 우크라이나 비둘기라고 하는 소리하고 있네
******뭔가 오리진네이 티비같이 보는데 돌리다가 좀비영화나 워킹데드 나오면... 진...
******여러분 봅시다 피어 더 워킹데드 이거 진짜 제가 재미 보장함 핵잼 ㅎ
******워킹데드 잼나나
****** 저거 워킹데드에 나온 좀비되는 뇌사진이래요... 소근
******?? 이거 워킹데드에 나오는건데...
******에잉 모르겠따 일단 워킹데드를 보고 생각하자
******여러분 워킹데드 기반 열리면 한 번쯤은 들려주세요. 우리 대장님이 아주..........................
******워킹데드 레알 보고싶은데 무서워서 못보겠다 초5 쯤인가 그때 봤다가 엄청나게 정신적으로 충격먹어서 거의 한달동안 휴유증에 시달렸던..
****** 워킹데드에서 좀비에 물려서 죽는건데.......
****** 워킹데드짤인데인티뭐임?
******ㅋㅋㅋ워킹데드였다니..!
******오늘 상백님 듣고시퍼서 유툽검색하니 워킹데드 겜판이 뜨더라ㅅ 드라마안봐서알못 윤호님 넘나 머싯고요bb 윤호상백 보고싶읍니다 아코야해님들 진지
******저거 워킹데드 ㅏ님?아님말구요 ㅈㅅ
****** 워킹데드 시즌 1 막화였나..
******저거 워킹데드에 나온 장면 아닌가 암만 봐도 워데에서 봤던 기억이 있는데....
******워킹데드 제작자의 자캐코패스는 시즌 2도 동일하군.. 시작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고.. 워킹데드나 마저 보고 자야지
******ㄲㄱㅋㅋㅋㅋ워킹데드 사진 기사 대차게까ㅣ는중
****** 아 어디서 개구라 워킹데드장면인데ㅋㄷ
******헐모애 저거 워킹데드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킹데드 진짜 재미..있어보이는... 하지만 조금씩 보다가 차마 못보겠다 한 ㅠㅠㅠㅠㅠㅠㅠㅠ
****** 엥 감명 받았던 움짤이였는데 워킹데드 영상 중 일부였다니 젠장......
****** 저거 미드 워킹데드 짤이예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워킹데드에서 봤는뎈ㅋㅋㅋ
******저거 워킹데드 짤이라고 알고있는데?? RT
******RT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워킹데드 시즌1 6화에 나오는 장면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워킹데드에서 인간이 죽는게아니아 좀비화될땨 움짤같은데...??
******워킹데드에서 나온거잖아
******워킹데드에서 본거같은데 저건
******워킹데드에서 나오는절 줄 알았닼ㅋㅋ
******저거 워킹데드 드라마 아닙미까
******알티 저거 뭔개솔...워킹데드에서나온 좀비로변하기전에죽을때입니다
******워킹데드 장면인줄
****** 긍데 워킹데드 한 장면이랜다. 돌려내 내 감동
****** 아니 워킹데드 본 사람들 여기 다 아는데 아니 도대체 왜그래 인티
******저거 워킹데드라곸 ㅋㅋ ㅋ ㅋㅋ ㅋ ㅋ나도본거잖아존나극혐이다으 멍청함도 정도가있지
****** 워킹데드에 나온 영상이네여
******저거 워킹데드 아니냐
******워킹데드를보며 딸기먹으니까 뭔가 이상해..
****** 이거 인간이 죽는순간이 아니라 미드 워킹데드에서 좀비화될때인가? 짤이라던데..ㅋㅋ 아닌가
****** 워킹데드 시즌 1 막바지... 였다죠? 어쩐지 많이 익숙한 짤이라...
******반동결보다는 죽어있는거지 내가 바로 그 살아있는 워킹데드
****** 아앗... 마자요 워킹데드가 고어하기로는 미드중에 제일인 것 같아요... 슈내 가훈 ㅋㅋㅋㅋ 진짜 넘 좋습니다! 그 가훈이 대상이 약간 달라진 상태로 워킹데드까지 가다니... 넘 좋네요 여러가지 의미로...
******워킹데드에서 좀비죽일때 사진영상 같은디????
****** 워킹데드 장면이래요
******이거 워킹데드 짤이잖아 ㅋㅌㅋㅋㅋ
******워킹데드라는대
******저거 워킹데드에 나온 거 아냐?
****** 이거 워킹데드 아닌가여... 가물가물...
******오 역시 옥수수에 시그널이 있군 하지만 아직 6화까지만 업데이트... 담달 넷플릭스 연장 결제 끝나면 한 달은 쉬고 워킹데드랑 시그널 보면 되겠네
****** 뭐래 워킹데드잖아여
******저거 워킹데드 장면아니야? #알티
******아 워킹데드 갑자기 땡기네 악 억 워킹데드 왜 팬북으로 나오지않은거조
******누가 나 워킹데드 한글 패치좀 사주세여...형님 목소리 좀 듣자.....
******티비 틀었다가 워킹데드를 본 친구가 "그거 좀비 드라마라면서 왜 좀비 안 나와?" 라고 했는데 워킹데드는 인물들의 심리와 관계, 갈등 등에 많은 무게를 두는 작품입니다. 워킹데드 보고 왕겜 봤더니 발암도 별로 없음 굳
****** ㅎㅎ 워킹데드 괜찮겠네요 ㅎㅎ 이번주는 그걸로!
****** 워킹데드 정주행 하면 재미집니다 ㅎㅎㅎ
******ㅏ 워킹데드도 보고싶어
******워킹데드 시즌 3 12화 언제라도 다시 한번 볼만한 에피소드였다... 이전내용이 기억안나도 극중에서 다 설명이 나옴 중요한건 이게아니라 연출이 진짜 말도 안나오게 끝내준다.... 마지막장면에 같이나오는 노래도 끝내주고 자동차를 따라 달리던 사람과
******워킹데드 시즌 7 안봐도 고통 가득일거 같으다. 네드 에피 시즌 8까지 갈듯.
******오마이갓. 네드 진짜 꺼져라. 설마 우리 칼 죽인거냐??? #워킹데드
******진격의 설국열차일거란건 알았지만 진격의 워킹데드 설국열차자나 '-'
******악 구원자들 휘파람 소리 극혐. 다 꺼져 제발 #워킹데드
****** ㅠ^ㅠ에스디님도 워킹데드 보세요?!
******이번 워킹데드 시즌6때문에 이 짤 나온거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헌팅 에브리팅 패밀리 비즈니스
******아 워킹데드보니깐 고어가 땡기기시작.. ㅈㄴ
******그럼 나는 계속 워킹데드보고 하이큐 이어보는 패턴을 유지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워킹데드니까...? 이대로 인간 멸망해도 되지않을까...
******아 오늘 워킹데드다봤어..맨마지막에 울어버림
****** 워킹데드는 컨 거지같이 한다고 사람들이 욕 안하자나!
******아니 일단 스팀에서 워킹데드 세일을 해줘야 해 ㅈㄴ
******워킹데드 살까 이번 달 말고 담달..
******어떤 사람이 대학교 영어수업 듣는데 워킹데드 틀어줬댘ㅋㅋㅋㅋㅋㅋㅋㅋ최소 기절사
****** ㅋㅋㅋㅋㅋ저두요 어젯밤에 갑자기 워킹데드가 읽고 싶어서 번외편까지 쭉 읽었던... 흐릿
******쌍코피와 동시에 각혈함 심지어 누워서 워킹데드보고있었는ㄷㅔ 나좀비되는줄
******워킹데드 게임 만든 텔테일에서 주토피아 게임 만들면 좋겠다..
******워킹데드 여캐들,,,너무너무 강하고 다들 너무 아름답다 캐롤,,ㅁㅐ기,,,로지타,,,로지타 양갈래일때 너무 사랑스러웠음 심장에 니킥맞았었는데,,,,,
******워킹데드 6개월이나 어떻게 기다려!!!!!!!!!!!!!!!!!!!!!!!!!!!!!!!!!!!!!!!
******한국상남자=자기여자에게 막대하고 약자를 욕하고 비웃는 ㅈㄷㅁ류의 남자 워킹데드를 봅시다 한국상남자는 워킹데드에선 다 1순위로 릭한테 맞아죽고요 미국상남자가 많이 나옵니다
******워킹데드 보면 에이브러햄?아브라함?하고 데릴이 정말 그린듯한 서양식 마초인데, 털이 많고 근육질이고 남들 앞에 서고 남들 뒤치닥꺼리해주고 무슨 일이든 책임지고 동료를 우선하고...너무너무 이상적이고 좋은 마초야 ㅠㅠㅠㅠ한국식 마초는 "양아치"인데
******워킹데드에는 할아브가 필요 하다. 정말 절실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