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3:08 ALL

****** 근데 생각해봤는데 본진 대본 보면서 음..윤희성의 인파이트..진지하게 읊으면서 어쩌면 이름 멋지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단 생각에 소름이 돋았어요 방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그러고도 남으실 분가튼..휴 본진이기에 가능하겟죠 넘 재밋습니다
****** 탐라에서 윤희성의 인파이트 때문ㅋㅋㅋㅋ다들 웃겨서 탐라가 뒤집어 졌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직접 윤희성이 말하곸ㅋㅋㅋㅋㅋㅋㅋ 로고도 구리고 이름도 구려요 222
******윤희성의 인파이트 로고 구리다 이건 본계로 꼭 말하고 싶네요 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만해도 넘 기여운데 그게 제 앵커님이라면 정말 저는..레옹해요 타앙 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윤희성 얼굴이든 유옵 얼굴이든 상상하면 너무 기엽긴 한 것입니다 나르시즘 유옵ㅋㅋㅋㅋ자기 트윗 막 다 서치하고;
******한 번 더 하니까 아악! 소리내고 손 휘적거렸으면 좋겠다 동물 안 좋아합니다! 낮게 소리치고ㅋㅋㅋㅋㅋㅋㅋ 주성찬과 윤희성과 고양이라니 세상 최고조합이다...나중에는 좀 귀여워보여서 성찬이 몰래 쓰다듬다가 걸렸으면 좋겠다
******윤희성 생방토론하면서 얼마나 똥줄탔을까ㅋㅋㅋ
******윤희성 피부남 걸릴까봐 덜덜거리는거 봐....대박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대박귀여운대,,, 주성찬 볼빵빵하게 념념..햇으면 좋겠다... 주성찬 술 잘마실것같은데 의외로 꽐라되는건 빠른것같군... 이런ㄱㅓ엔 윤희성이 술 더 잘햇으면 좋겟다~~,, 주성찬꼬장부리는거 ㄷㅏ...기억..^^...
******다시는..이런 장면..볼 수 업읍니까...?윤희성..주성찬...같이 꽁냥대는 장면.더 이상...업어요..? 피부사 작가님...해 제게 이런 시련을..
******그래도 윤희성 막 완전 완벽꼼꼼 그런것같으먼서도 결국엔 2% 부족한 인간이구나,,느낌... 꼬투리잡혓을때 당황스러워하고 윤절부절하는게 넘 사람다웟음..
****** 윤절부절하면서 주성찬 앞에서 말더듬는것도 넘나 귀엽고..⊙w⊙* 윤희성 정체 알려졌을때 주성찬 반응이 넘나 기대됩니다 ٩ ˊᗜˋ* و !!!
******윤희성 다음화에는 완벽한 구라를 부탁해.. 오늘 거짓말은 유치원생도 뻔히 알 법 했어.....
****** 그 놈 = 윤희성.... 긴가민가 하는데 결국 확실하게 윤희성이라는 증거가 나오면 성찬이 뒤에서 울듯요....
****** 주성찬ㄴ 눈치 제로 ^^ 윤희성 앞에선 한낱 양이구 윤희성은 들킬까 조마조마하자나여ㅠㅠ너무 귀욥..

******주성찬 앞에서 당황하는 윤희성... 꿀잼 ㅠㅠ 정작 주성찬 아무것도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야... 네 앞에 있는 사람이 피리남이래...
******이거 윤희성 일부로 그러는거야... 주성찬이 혼외자식이란거 알고 어떻게 반응할지 떠보는거ㅠㅠㅠㅠㅠㅠ 주성찬 눈물 맺힘 ㅅ뷰ㅠㅠㅠㅠㅠㅠ
******윤희성은 갈수록 괜찮은데 주성찬은 갈수록 뭐하자는 캐릭턴지 모르겠당 얘가 자기식대로 제대로된 협상을 하는 날이 오긴 올까...?
****** 맏,,아요,, 저번화까지만해도 뭐라는거야..윤희성대려올껄..<<<이랫던 작자가....왜,,,,!,!,!! .... 이것은 전부 사랑이부졷해서 그런것입니다 원래 연인들끼리 사랑이부족하면 오해가 생기고 의심이생긴다고 아무말시전
****** 윤절부절 잘,,못들엇읍니다 ⊙ㅅ⊙;;. ... 너무 연약하고 소듕한거 아니냐구요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ㅠ ㅠ ㅠ ㅠ ㅠ 그렇게말해도 주성찬:아그래요? 하고 답할것같아서 뭔가 넘..ㅋㅋ ㅋ ㅋ ㅋ ㅋ 윤희성신뢰90%
******오늘 윤희성 손목너무예뻤습니다
******윤희성자켓벗는거 움짤로쪄주실것을 믿습니다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주성찬 제가꼭! 피리남을 잡을겁니다 윤희성 ⊙ㅅ⊙
******윤희성표정 내내 ⊙ㅅ⊙ 이래서 너무귀여웟다
******주성찬이 윤희성한테 왜 기자인대 경찰이라구 구라쳣어요,,? 하고 캐물엇을때 뭐라고 답할지 정말기대된다
******조경사님이 죽었나요 위기자 형사님이 죽었ㄴ나요... 그런데 왜 더 신경쓰이는건 윤희성과 주성찬의 알지만 서로 모르는척하기 시전이 더 신경쓰이냐..
******윤희성 이 빠가사리야
******조재희 경사님이 죽는건가 아니면 위기자 형사님이 죽는건가;;; 장례식 하는데 주성찬은 이미 윤희성을 의심하고 있고 둘다 검은 정장에 이뻐 죽겠다;;;;;
******ㅋㅋㅋㅋ윤희성 들켰당###~~

******윤희성 표정이 역시 우리 주성찬이런 표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미친 윤희성 왜저러는데
******윤희성 이제 할 일 다 끝났다고 맘 편하게 진행하고 있어
******윤희성 능청쩔어..
******윤희성이때다
******땀나게뛰어와선 지나가다들렸다는 윤희성한떼 뚜뚜루뚜 비지엠깔아주고싶다. 넘나 관심남같구요? ㅋㅋㅋ
******선생님 윤희성한테 먼잘못했어..........¿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윤희성 최종 흑막인데 왜이리 연약해보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절부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신하균 유준상 의심 떴다 대박 주성찬이 윤희성을 의심합니다 여러분;;;;
******윤희성 왜케 거짓말못함???? ㅋㅋㅋ
******윤희성....주성찬.....ㅅ크흑ㅂ...흡ㅎ 좋아죽음
******주성찬 어떻게 윤희성 의심도 안하냐ㅠㅠㅠㅠ 참사랑......
******윤희성 땀에 뒤범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 지나가다 들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되는 소릴 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성찬은 윤희성이 하는 말이라면 뭐든지 다 믿어준다... 존나 눈 크게 뜨면서 이게 뭐에요...? ㅠㅠㅠㅠ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werther96

From Twitter

******ㅁㅊ 윤희성 땀 대박
******윤희성 손 떠는거 봐;;;;;;
******윤희성 동공지진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눈ㄴ엄ㅁ청커졌어
******청장님이 성찬이만 남으라고 한 이유 주성찬과 윤희성을 엮어주기 위해
******청장님이 직접 엮여주시는 주성찬과 윤희성
******와 윤희성 저 뻔뻔스러움
******딴생각하다가도 사인 들어가니까 바로 들어가는것봐....사스가...윤희성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werther96

From Twitter

******ㅁㅊ 윤희성 딴 생각 하다가도 말이 존나 잘 튀어나온다... 개쩔어...
******윤희성.....?
******윤희성 토론진행해야할거아냨ㅋㅋㅋㅋㅋㅋ
******으아아ㅏ만으ㅏ즈ㅏ 윤희성 딴 생각해
******헐 윤희성 목소리 ㅠㅠㅠㅠㅠㅠ 당신에게 힘을 드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
******윤희성 초조해하나?
******아 윤희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CJnDrama

From Twitter

******윤희성 딴 생각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의 캣파이트..
******피부사윤희성의 인파이트 탐라윤희성의 인파이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의 인파이트~
******윤희성의 인파이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 초조해 보이는거 너무 좋다 미친ㅠㅠ
******윤희성 존나 티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werther96

From Twitter

******윤희성이랑ㅋㅋ주성찬이랑 패션이 너무 판이하게 달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윤희성 똥줄탄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만 따로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ㅅㅎ 만나지앙ㅎ을까 방송국이니 헉 윤희성
******저번주에 못봤는데 윤희성 커밍아웃했구나 근데 어찌보면 사회가 만든 괴물이라 마냥 탓만은 못하겠음
******주성찬 3연타 무시당함 ...그럴땐 윤희성한테 가야죠 ^^
******아침에 일어났는데 주성찬 옆에 윤희성이 있는거야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명하야 왜 눈치가 없ㄴ니 그럴 땐 윤희성을 불러야 하는거란다 ^^
******호텔에 가서 윤희성이랑 떢치게찌
******주성찬 저거 윤희성한테 이르러가지 않을까? 유니성 오구오구 해줘라ㅠ
******ㅜㅜ.......윤희성...........우럭....우럭.....
******아악 윤희성 아악 셔츠 아악 소매 아아아각 손 아아아악 시계아아아아악
******윤희성 소매걷었다
******ㅁㅊ 셔츠 벗는다 윤희성 대박 소매 걷는다 작가님 사랑해요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CJnDrama

From Twitter

******오늘 윤희성 분량 많아서 넘 좋ㄷ다ㅜㅜ
******ㄷㄷ.. 윤희성;;;
******미쳤다 윤희성
******미췄어 윤희성? 왜케잘생겨찌
******윤희성이 젤 ㅜ서워...ㄷㄷ
******아 윤희성 동물 귀 합성하고 싶다 귀찮다
******아ㅏ나 근데 진자 10화에서는 정말 윤희성씨 유빅인줄알았고요..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어미친윤희성..주성찬.... 뒤짐
******헉 오늘도 윤희성 존멋이면 어떡하지?
******윤희성과 유옵 , 주성찬과 균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유옵을 믿었던 만큼 윤희성을 믿었기에 이 눈빛이 피리남을 잡기 위한 눈빛인 줄 알았지...
******#윤희성 과 아이컨택! 근데 뒷목이 서늘한 이유는 뭐죠? #피리남 #눈빛 #오늘의_타겟은_혹시_나 #덜덜 #tvN #월화드라마 #일촉즉발협상극 #피리부는사나이 오늘 밤 11시 방송!
******성찬이한테 애교부리는윤희성
******성찬이가 술 먹고 전화해서 아 좋아한다구요 좋아해!!!! 윤희성 좋아한다고!!! 이 난리쳐서 국장님 커피마시다가 뿜어버렸으면 좋겠다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chiryun_vic

From Twitter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이 뭔지 아세요? 윤희성》
******하아.. 유빅 윤희성 형빅 목에 개목걸이 채워주고싶다
******아따따따.. 하고 작게 소리내며 발 부여잡았다가 인상쓰며 윤희성에게 "그렇다고 다친 사람을 두고 가겠습니까?! 내가 쫓아가려는 순간, 아프다고 날 잡은 사람을?" 하면서 투덜거리고 윤희성은 가만히 주성찬 보고 주성찬은 인상쓰며 윤희성 잡아서 일으켜세움
******열받게 만드는데, 윤희성은 덧붙여서 "피리남, 잡고싶어하시잖아요. 누군가 곧 데리러 올테니..." 하고 말하는데 주성찬은 그 말듣고 차마 윤희성을 때릴순없으니 아오 진짜! 하면서 벽을 발로 세게 찼다가, 괜히 제 발만 아파서 몸 숙여서 발 부여잡곤
******수경과 희성, 서로 짜고 수경이 희성 폭행하고 머리 짓밟는거보고싶다. 피 흘리면서 숨 몰아쉬는 희성을 성찬이가 발견하고 '윤희성씨!!!'하면서 달려오고 그 뒤로 협상팀 경찰들 달려오는것 보고 수경은 재빨리 달아남. 주성찬은 수경과 희성 번갈아보다가,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이 뭔지 아세요? 윤희성이에요.<< 해주세요 앵커님 반응도 꼭 보여주시구요..
******내일ㄹ이면!!!!!! 윤희성봄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chiryun_vic

From Twitter

******아 그리고 윤희성 ID카드 찍을때 자기목걸이 목에서 빼서 삑 하는 거엿더라.. 목걸이 끈 쭉 잡아당겨서 삑 하는것도 보고싶다..
****** 존나재밋어스바랄 윤희성개조은데 분량넘적어 으흑흑 ㅠㅠ ㅠ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십
****** ㅅ,빎ㅁㄴ맘ㄴ아갸ㅑ댜 윤희성그려줘 스바랄 개미쳤음진짜 피부사 개재밌음 앵커억수쌤그려줘
******브리핑 하는 주성친이랑 주성찬 보는 윤희성
******근데 피리부는사나이 사건때문에 밖에서 딱 한번 놓친거지 약먹는걸->그걸 윤희성이 알아차림 루트
******우성알파 윤희성x열성알파 주성찬도 나쁘지 않지만 왠지 주성찬은 평생 약 먹으면서 자신이 한번도 오메가라는걸 들키지 않은 오메가쪽이 더 끌리는거 같음
******피부사 세계관은 그대로 가져가고 거기에 오메가버스나 센티넬버스 살짝 끼워넣기 해도 좋겠다 청각이 특별히 예민한 센티넬 주성찬이라던가 진성알파 윤희성x오메가 주성찬이라던가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 계속 옷장을 뒤지다보며 옷을 고르다보니 연락도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시간이 흐른 걸 발견해, 네게 미안했다. 조금 빠르게 걸어 도착한 tnn 앞의 네가 보였다.짙은 남색의 원피스의 옷매무새를 한 번 체크했다 윤희성 앵커님!
******아 윤희성이랑 이강훈ㄴ 보고싶음 쎈캐끼리 만나면ㄴ 굿
******하....... 나 너무 좋으니가 집가서 피부사 10화 좋은장면 또 복습할거야;;;, 윤희성 내가 진짜 조아해;;,;;;
******- 놈을 잡겠단 목적이 테러 방지가 아닌, 복수심으로 변한 건, 아닙니까? - 내가 개인 감정으로 쫓던 말던, 그건 윤희성씨가 관여할 일이 아닙니다. 중요한 건 녀석은 계속 이런 일을 반복한다는 거니까. 어느새 걸렸던 미소가 사라져있다.
******의자에서 드륵, 소리가 나더니 건조한 눈동자는 어느새 얼굴 앞에 자리해 내 모습을 비쳐내고 있었다. 당신 눈에 날 가둬놓고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거야. 속을 알 수 없는 인간들 중에서도, 윤희성이 그 중에서도 탑을 달릴 게 분명하다.
******건조한 눈빛으로 날 보던 윤희성은 입을 다물고 한참이나 나를 바라볼 뿐이었다. 입가에 늘 걸려있던 여유있는 미소는 어디로 사라졌는지, 그저 분노에 차있는 내 눈을 응시할 뿐이었다. 놈을 쫓는 움직임은 계속 허공의 헛손질처럼 빗나가버려, 이가 갈렸다.
****** ....윤희성이 있을것이다....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woonyoung_

From Twitter

******무ㄹ론 한국배우고 한국드라마기에 다 검색갈색눈동자인데 나는 눈동자에 성격을 반영하기때문에 눈색넣는걸 좋아한다... 윤희성은진짜 푸른색 눈동자일것같고 주성찬은 녹색+파랑 약간 에메랄드색...
******윤희성~~~!!~~~~,~,~,~ㄷ달라고~~~!!!~~~~~!,,~,~!!!
****** 윤희성은 맥 탁 놓고 주저앉아서 멍하게 있다가 무릎 끌어안고 혼자 울었으면 좋겠다. 서럽고 허탈하고 후회되고 아쉬워서. 울음을 터뜨리기보다는 소리 죽여 흐느끼는 방식으로.
****** 얼마간 그러고 있다가 주성찬이 손에 힘 스르르 풀면서 뒤로 휘청이듯이 물러남. 배신감, 슬픔, 경멸, 증오...차마 다 세기도 힘든 감정이 범벅된 얼굴로 윤희성 한 번 쳐다보고 도망치듯 가버림.
******피리부는 사나이는 윤희성x주성찬 윤보람x여명하를 밀어라!!!!!!
****** 때려놓고 나서 멱살만 붙들고 씨근덕대는 주성찬하고 붙들려 맞고 나서도 무표정으로 아래만 내려다보고 있는 윤희성
******주성찬 완전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에서 점점 사람다워지는게 좋은데 반대로 윤희성은 침착하고 냉정한 앵커였다가 점점 자기 모습을 드러내는게 좋음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chiryun_vic

From Twitter

****** 주성찬이 윤희성 멱살 잡고 다짜고짜 한 대 때리는 바람에 끝까지 말을 못 이음. 이렇게 밝히고 싶지 않았는데, 이렇게 확인하고 싶지 않았는데. 둘 모두에게 최악의 상황이 닥친 거였으면.
******윤희성x주성찬 캐미 터짐
****** 윤희성은 그걸 눈치채고 얘기 좀 하자고 따로 불러냄. "왜 저 피해요." "...." "...무슨 말이라도 좀 해봐요." "...당신이 피리남이야?" "...." "대답해!" "...네. 제가,..."
****** 그래도 믿을 수 없어서, 믿고 싶지 않아서 그냥 방기. 어차피 부정할 테고, 혹시라도 본인 입으로 확인받는다면 그동안 놀아난 스스로가 너무 비참해질 것 같아서. 그러다 보니 윤희성을 슬슬 피하게 되고
****** 그리고 혼자서 이것저것 짜맞추다 윤희성이 모든 일 뒤에 있다는 걸 잡아냄. 물론 윤희성이 워낙 철저하게 연기했으니 그 틈새를 찾아내는 건 힘들었지만, 그랬기에 모든 게 연기라고 생각하면 하나하나 태엽이 맞물리듯 전말이 드러남.
******윤희성과 주성찬의 훈훈한 순간은 10화가 마지막이였다구 한다...☆ 얘네 사이 좋아진지 몇화밖에 안됐는데...^^ 윤희성이 피리남이고... 성차니는... 작가님 너무해...
******아미치겠어진짜,..,., 유옵이랑 윤희성 갭차이가 개쩔어서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너무웃기고귀엽구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nno_namee

From Twitter

******윤희성 > 유준상 > 유준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리 안불면 다정한 남자라고 페북에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0ㅠ 피부사 보세여 여러분... 갭이 쩝니다...
******#피리부는사나이 피리만 안불면 참 다정한 남자 #윤희성 #tvN #월화드라마 #일촉즉발협상극 #피리부는사나이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윤희성 나랑 계약해서 피리부는 남자가 되어줘!
******아니 송기철 윤희성 조합은 저밖에 없어요? ㅠㅠㅠㅠ ㅠ이건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 르흐으으ㄱ ㅠㅠㅠㅠㅠ 나도 크오 ㅠㅠㅠㅠ
******아 진ㄴ자 희서안 보고싶어 진짜 막ㄱ 차안에서 으앗 희성씨 아 거기는... 그럼 윤희성이 웃으면서 뭐가요 이랴라 아 몰ㄹ라 떢썰ㄹㄹ..
******바텐더 주성찬이랑 취객 윤희성 보고싷다
******아진ㄴ짜 주성찬이 으윽 앗 희성씨 가긴 안돼요 읏 앗 이러면 윤희성이 내가 왜요? 이래라 아 아아ㅏ 아아아악ㄱ 뭐라고쓴거야ㅑ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CJnDrama

From Twitter

******솔직히 질투가 났습니다. 왜 그렇게 싸고도는지 친하게 지내는지. 나는 앞에 드러내지도 못하는 존재인데. 꽈악 아아악..! 수,경아.. 정수경이 아니라 피리부는 사나이로써 말하겠습니다. 윤희성앵커 목숨 지금 제 손에 있습니다. 가만히 계세요.
****** 윤희성의 본질적자아가 너무ㅜ궁굼한것입니다,,, 어떻게 한사람에 오메가와 알파의 성향이공존할수잇는것이죠...?,,? 돌아버림 ㅠㅠ ㅠ ㅜㅜ ㅜ ㅠ ㅠㅎㅏ지만 최근 치련님께서 써주시는 오메가 희성이에 제 해석이이렇게또 바뀌고...
******윤희성의 정체는 무엇인가☆
****** 그리고 이건 모두 윤희성이 계획했던ㄴ 일들이라는게... 본격 주성찬 집착을 제대로 하고 있네여 이거슨 완벽항 호게모이입닌다... 정후님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케이크버스하면.. 윤희성이 주성찬 얼굴을 손으로 감싼 뒤 목을 핥는 것 밖에 생각이 안나는구만
******그 자가 괴물이면 그렇게 만든 건 누굴까요, 이게 9화 윤희성 대사ㅋㅋㅋㅋ
******13년전 사건이 낳은 인간 타입 > 정수경 윤희성 여명하 >> 그래서 작감은 우리는 여명하가 되자 머 이런거인가요.. 음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네... 여러분 윤희성이 이렇게 나쁜놈입ㄴ니다.. ^^
******?? 윤희성 뭐하는 살암이야
****** ㅎ ㅏ긴,,이해할수잇다,.,. 님이나한테 졸라맨에다눈ㄱ코입그려주고 자 ㄴ윤희성이야 하면 나또한 그런ㅁ반응을보일것이다,
******피부사 윤희성.. 너무 모르겠음이다 갈수록 의뭉스러움만 더해짐 으음 작가형
****** 아앜 그 때 말하고는 웃는 거 진자ㅠㅜㅜㅜㅠㅜ 니들 썸타는 거 동네방네 자랑하니?? 이늑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악 스윗보스 윤희성 넘 조아요 아아악 국장밈ㅜㅜㅠㅠㅠ
******근데 눈 마주치고 뻘쭘거리니 아무것도 못 하겠지 근데 냄새는 둘 다 진하게 나고 윤희성이 눈치채고 바로 손목 잡아서 집으로 데려가라... 주성찬은 뭐하시는겁니까?! 이랬으면 윤희성이 ㅁㄱ잖아요 당신? 이러니 말 한 마디 못 하는거 그리곤 집에 도착하
******주성찬 어느 날 부터 갑자기 몸 달아 오르는거 병원에 가서 확인하니 오메가 근데 그거 확인하고 병원에 나오니 무슨 냄새가 확 나는거임 그래서 따라가봤더니 윤희성 근데 윤희성은 어디선가 ㅁㄱ 냄새가 나는곳을 봤더니 주성찬이 떡하니 있음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backup_pika

From Twitter

******피부사 10화 보는데 윤희성 왜 이리 힘 없.....
******희성찬 제발ㄹ 강아지 수인ㄴ 제발ㄹ 끼잉... 하는ㄴ 주성찬!!!! 그리고 그거보고 귀여워서 웃는ㄴ 윤희성!!!!!
******집에서 목줄 차고 씩 ㅜㅅ는 윤희성 보고싶다... 그러곤 주성찬한테 가겠지...
******얼굴 하얗게 질린 국장님보면서 즐거워하고 입마개까지 하고 줄 늘여서 질질 산책하고 다니다가 좀 으슥한 공원길 가운데에 두고는 무릎꿇렸으면..마지못해 천천히 꿇으면 줄 확 당겨서 고개 들게 하고 누가 여길 지나가서 윤희성씨 알아보면 어떡해요? 놀리고
******성찬희성 학교물ㄹ 존ㄴ나 체육쌤 주성찬ㄴ 양호쌤ㅁ 윤희성ㅋㅁㅁ!!!!!!
******아 주성찬 우유 먹다가 흘렸으면 그걸 보고 윤희성이 나쁜생각 했으면 우우후수숫
******윤희성 웃을때 소름돋아ㅋㅋ쿠ㅜ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CJnDrama

From Twitter

******아 주성찬 술버릇 애교랑 스킨쉽 많아지는거였으면ㄴ 주성찬이랑 윤희성 단 둘이 술머근ㄴ데 계속 막ㄱ 뽀뽀 하려고 하고 애교부리고 그리고 윤희성 집가겠지
****** 헉 그것도 좋네여ㅁ 1년전 초식동물 윤희성일 때랑 알파 인척하는 국장 갭모에 넘 쩌는 것이죠ㅠㅠㅠ흑 진짜 머리만 내렸을 뿐인데 희성이 넘 청순한것ㅠㅠㅠ
******그왜,, 저번에 서준이랑 윤희성이랑 만낫을때 피리부는사나이 아닌척했잖아... 그거 왜 아닌척한걸까,, 그냥 함 서준이 볼라고 나온걸까 아님 주성찬 잇는거 눈치채서 그런걸가..
******윤희성 휘파람 창법 독특해요^^
****** 초식 오메가 희성이의 한은 무서운 것이었습니다... 뭔 으윽 저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부터 결말 보고싶어 죽겠고요 ?? 한맺힌 윤희성 공식설정이지만 성찬이가 해감해줬으면 조켓고...막 이렇게.. 뭘 ㅠㅠㅠ
****** 이래서 한이 맺히면 무서운 겁니다 휴우 한 맺혀서 세상에 복수하는 오메가 윤희성 저희 장르 공식이잖아요 ? 피부사 끝이 어떻게 될 지 진짜 넘나 궁금합니다ㅠㅠ
******윤희성 나랑계약해서,,피부남이 되어줘,,, .!!!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잘라그랫는데 피부사10회재방하자나 ..... 10화 윤희성 너무 조아서 안자고 보고싶다 하 유옵.......
****** 앗 수줍 사슴 윤희성 넘 좋은거 같아요😊😊😊😊😊 치련님이 사슴 희성이 썰 많이 풀어주셧으면...헤ㅔ헿....✨
****** 어억 아아앜 어어어어억 사슴 윤희성 아아아아앜아아아아아악!!!!!!!!!!!!!!!!!!!!!!!!!
******막장드라마 생각햇다 수경→희성→성찬 이런러브라인이라서 수경이는 윤희성 말 잘듣고 졸졸졸 따라다니는데 정작 희성인 성찬이조아해서 ㅜ ㅠ ,,, 질투난나머지 ? 방송국테러에서 계획에없엇던 ? 주성찬이를 팬거였음 좋겟다
****** 그 동안 윤희성이 머뭇거리면서 느려졌던 사건의 템포가 갑자기 날뛰기 시작하니 당연히 주성찬 측은 일이 버거워지고, 피해자들은 늘어만 가고. 덕분에 극도로 예민해진 주성찬이 윤희성에게서 위화감 비슷한 걸 느낌.
****** 그게 정확히 주성찬'이' 끝나는 건지, 주성찬'과 윤희성의 관계가' 끝나는 건지 확실히 알 수도 없거니와 어느 쪽이든간에 자신의 반쯤도 같이 끝장나는 듯 한 기분이 들어서 마지막을 미루고 미루게 되고.
****** 일의 초입에 윤희성이 결백을 위장한 까닭은 말할 필요도 없는 당연한 사항이지만 점점 사건이 심화될수록 그 가면에는 주성찬이라는 이유가 하나 더 보태졌으면 좋겠다. 가면을 벗어버리고 모든 일을 끝내고 나면 주성찬도 끝나니까.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ㅏㅅ 쉬 성찬이 얼굴에 벚꽃잎 떨어져서 희성이가 하하 웃으면서 집은 다음에 꽃잎 잡으면 소원 이루어진대요. 하면 뭐 윤희성씨가 더 이룰 소원도 있습니까? 특종? 하고 장난치듯이 웃으면 뽀뽀 딱 해버리면서 소원, 방금 이뤘네요. 했으면;;;
******하면 윤희성씨나 나나 이미 얼굴 알려진 사람들인데 사람 많은 낮에 와봤자 치이기만 하고 제대로 못 볼 거라며 성찬이가 너스레떨면 자기 안 미안하게 하려고 그러는 거 알지만 모른체하면서 그렇네요 얘기하고 슬쩍 미소짓고 같이 옆에서 걸었으면
****** 헉 아뇨 이럴수가 토끼윤희성 연성이라니;;; 저 아직 형유동빅 3p연성도 못끝냈단 말이에요ㅠㅠㅠ 캐당당 흐흐 하지만 희성토끼는 분부대로 제가 맛있게 먹도록 하겠습니다^~ ^
****** ㅋㅋㅋㅋㅋ그러게요 막 코 찡긋대면서 냄새맡구 귀도 쉴 새 없이 쫑긋대고 할 거에요 으아ㅏ아 넘 귀여운 갸ㅏ앜ㅋㅋㅋㅋ뷰디 잘 잡숴주십사 ? ✨☺️✨ 토끼윤희성 연성 기다리고 있겟습니다 ??
****** 난 최애들 바들바들 떠는거 좋아. 누가 윤희성 뒤에 서서 윤희성 어깨너머로 물건가져갔으면 좋겠다. 의도치않게 숨이 뒷목에 닿아서 몸 굳고...
******토끼 윤희성 보고싶다 엉덩이 두드리면 온갖생각이 절로 들어서 얼굴 침착하게 굳히는 윤희성... 아. 아 진짜 좋아 헉... 원래는 그냥 사람이었는데 어느날일어나보니 토끼 귀 꼬리 되어있고, 저도 모르게 음란한 생각하고 있어서 당황해하는...희성...
******진자 윤희성 분위기 깡패시다 그냥 다 와장창 해버리신다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chiryun_vic

From Twitter

******성찬희성 알오물ㄹ!!! 죤나 누가봐도 알판데 실상은 오메가인 윤희성이랑 누가버ㅏㅏ도 어메가인 알파ㅏ!!
******성찬희성 보고픔 죤ㄴ나 말로ㅠ윤희성 이리저리 굴렸쓰면
******윤희성 국장님 굴려야한다
****** '또 뉴타운 같은 사건이 일어나지 않도록, 힘을 가진 자가 경각심을 일깨워줘야지.'하면서 말함. 그리고 수경과 윤희성은 각인을 새김.
****** 수경이 윤희성 죽이려고 목을 움켜쥔 순간. 윤희성이 목 졸려진채로 눈에 눈물 고인채로 눈 부릅 뜬채로 수경에게 자신이 가이드임을 밝힘. 그리고 도와주겠다고, 가이드 없이는 오래 버티지 못할거라며 말하고 결정적으로.
****** '센티넬'이라고 뻐끔거림. 수경은 뒤로 물러나던걸 멈추고, 윤희성을 죽이려고 함. * 끓는 솥 국민들은 센티넬 자체를 '경멸' '멸시' 무서워할것같다. 가이드가 있는 센티넬마저도 무시당하고 멸시당할듯.
****** 아,아니..폰 주십시오! 에헤이 왜 이래요! 예쁜 것 좀 찍겠다는데! 당황 뭐라구요? ..아니, 뭐, 예쁘길래..ㄱ, 귀엽기도 하고..그래서 당황했던 거지..언제 또 이런, 윤희성씨 애교부리는 모습 봅니까.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윤희성 10화 까지 해서 한 5번은 넘게 맞은 듯
****** 이것도 짜고 친거라는 게 너무 화나네여.... 아닌가 윤희성이 유도한건가...? 짜고 친거겤ㅅㅈ
****** 윤희성이라고 우겨본다 젠젠치가우
******윤희성 진짜 나쁜놈이야... 주성찬 뒷통수 치는 거 존나 좋아하뮤ㅠㅠㅠㅠ
******윤희성 본체가 유옵일때부터 알아봤어야했어 아님
******알고보니 윤희성 위로 피리남 진보스가 있다던가... 스토리상 아마 그럴리는 없을텐데 만약 진보스 있다 하더라도 그 자리 윤희성이 꿰찰 것 같다
******윤희성 쉴드 치고 싶어도 피리남 보스라서 쉴드 칠 수가 없ㅓ.. 흐흐그흐그흐그흐르그후슉흏슈규규ㅠㅠ 윤희성 웃는거 이쁘다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유옵 손 길쭉길쭉 이쁘시당... 윤희성 분말 가루 털어주고 싶음
******첫째 짤 정수경 윤희성 두번째 짤 이신성 유준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킄 주성찬이랑 윤희성이랑 둘이 넘..... 흑흑..... 아니 대사가 막..... "뉴스거리가 될 정도로 급한 일이면 봐드릴게요" 라는 대사가... 넘 스윗해서 설레버리자나.... 근데 목소리 개 좋아.... 유준상 목소리... ㅠㅠㅠㅠ 방송국뿌심
******윤희성을 보면 생각나는 단어가 있어... 낮져밤이 ....
****** 서운하기도하고. 그러다 밤에 윤희성한테 전화오는데 목소리듣고 혼자 하다 가버린 자기자신한테 쪽팔림을 가지면 아주 오예겠어. . . . .뭘쓰고싶은거지? 수위. . . . . 연성. . . . . 보고싶. . ㅋㅋ
****** 유니성ㅋㅋ 그러다가 취재때문에 출장가서 외박한다고하면 그때야 빈자리를 체감할듯. 동거후론 진성바이라고치고 관계해본적이 없는 주성찬은 슬슬 욕구가 쌓여가던 시기에 같이 산 뒤로 자길 조김도 안건드는 윤희성에 내심
****** 주성찬도 죽부인이다~생각하고 같이 잘듯. 등돌리고자는데 일어나면 백허그상태라 툴툴거리면서 손치우거나. 먼저일어난 윤희성이 생즙 앵커는건강이생명 같은거 컵에 가져다줄듯. 쓰다고 안먹는다는 주성찬과 담담하게 닥달하는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drama_cream

From Twitter

****** 무튼 스킵스킵하고같이 살게됐는데 윤희성이 놀랍도록 젠틀했으면. 생활공간은 다분리됐는데 침대만같이 쓰면좋겠다. 첨엔 침대가 하나뿐이라 같이 쓴건데 생각보다 좋은 몽글몽글한기분에 침대산다는 이야기도 없을듯
****** 게이라고 커밍아웃이라도 하고싶은겁니까?" 하고 땍땍 거리면 전 딱히 상관없습니다만, 성찬씨는 욕 좀 먹을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워낙 이미지가 좋아서. 라면서 성찬이 맥이는 윤희성ㅋㅋ예전 바에서 술마시다 술김에
******아 진짜 슈ㅣㅂ; 오늘은 이거 하나만으로도 살 수 있을 것 같다 너무 거ㅣ엽다 둘 다 아악 윤희성이다가 유옵되는 거 미친 개좋아 아아악
******희성찬 보고픔 ㄹ 윤희성이 주성찬 목덜미 물면서 좋아요? 이래라 오 소밤ㅁ 그리고 주성찬은 꼼짝도 못하게찌
******ㅍl리부는 사ㄴr이 본격 호모연애시뮬레이션 프로젝트 기업 협상가인 주성찬은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위기협상팀에 들어가게 되고.. 그 곳에서 TNN 서열 0위 윤희성을 만나다?! 예측돌발 두근두근 러브스토리! 과 함께합니다.
******아악 분진 묻은 윤희성 국장님 분진 저한테 털어주세요 ???
******이ㅏ니 미친 님들 이것도 봐주세요 13년전 윤희성 미친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 미친분들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이미치지안았ㄴㅒ- - - - -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후우,,,, 윤희성흑막을기념하여,,한번 더 사랑을나누는것으로,,, ?
****** 알티..감사합니다..님들 가치 야잠 입고 유옵한테 따지러 갈래요..? 눈물 #피리부는사나이 #tvn #피리부는_사나이 #윤희성 #tnn
******윤희성 구하러 들어가는 주성찬... 주성찬이 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 1회 1통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옵 진짜 열정ㅠㅠㅠㅠ 연기 최고야.... 우성 알파 눈빛 발사ㅠㅠㅠㅠ 여러분 피리부는 사나이 보세요ㅠㅠㅠㅠ 제바류ㅠㅠㅠㅠㅠ 유옵 존멋존잘 윤희성ㅠㅠㅠㅠㅠ
******아유 몰라 윤희성 나오는 부분만 보면 되지 뭐 안됨
******아 아아 윤희성 맞으며 웃는거보고싶다 멱살잡힌채 입가에서 피 흘리면서 웃는 희성.
******윤희성....존예......아 존나 좋아.........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국민밉상 영수증에서 국민지킴이 갓지훈 팀장으로! #두번째_사진_보던_윤희성_의문의_1패 #tvN #월화드라마 #일촉즉발협상극 #피리부는사나이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출처 배우 조재윤 인스타그램
******아까 나오기 전에 오씨엔에서 피부사하던데 윤희성 미모가 낫닝겐 적이라서 지각 할 뻔 했다. 아니.. 문 부순다고 다친 손이 쓸데없이 이쁘다고요... 광광
******희성찬... 주성찬 윤희성 생각하면서 희성씨 보고싶다 이러곤 메세지나 너어쓰면
******작가님 왜 윤희성이 세상에 분노하게 됐고 기자가 되려고 했는지 또 트라우마 센터에 있었는지 빨리 알려주세요 현기증나요
******피부사 페북에 올라왔는데 테러범을 보는 주성찬 주성찬을 보는 윤희성 이들의 운명은ㅠㅠ 이렇게 올라옴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 케미 존나 터지는데ㅠㅠㅠㅠ 장난치고 훈훈했는데ㅠㅠㅠ 결국 서로 또 싸우게 된다고ㅠㅠㅠ
******윤희성에게서 송기철이 보인다
******테러범을 보는 주성찬을 보는 윤희성을 보는 나 #희성찬_케미_ㄷㄷ #그러나 #이_둘의_운명은 😢 #tvN #월화드라마 #일촉즉발협상극 #피리부는사나이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피리남 테러로 인명사고 엄청 크게 터져서 윤희성 뉴스 진행 도중에 눈물 뚝뚝 흘리면서 호소하는거 보고싶다 존나 요망할듯;;;
******윤희성 최고 허으ㅜ가어
******윤희성....... 우와................................................ 우와!!!!!!!!!!!!!!!!!!!!!!!!!!!!!!!!!!!!!!!!!!!!!!!!!!!!
******ㅁㅊ 윤희성 ㅁㅊ;;;;;;;;;;;;;;;;;;
******아니 윤희성씨 마지막에 왜 이렇게 설레이게
******윤희성이랑도 여경사랑도 조케조케 요래요래 <-
******수경희성은 어떤 느낌일까 막ㄱ 윤희성 술 먹고 정수경한테 술주정이나 부려버렷 그리고 그 장면을 성찬이가 보고 질투해쓰면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 그래 너도 피리부는 사나이 존나 열심히 보렴 존잼이야 아.. 존나.. 윤희성 절망했으면..
****** 저번엔 주성찬을 패더니 오늘은 윤희성을 패드라 작가님 존나 배운 분
******윤희성 흑화한거 넘 보기 ? 좋다.
******지금까지도, 그렇게 자기 잘못은 모른 채- 원망할 대상만 찾는. 당신이, 신기해서. - 무슨 짓거리를 하려는 거야. - 당신에게는, 직접, 천천히..볼 수 있게 해주죠. 내 곁에서- 자유롭게 움직이진 못하겠지만. - 윤희성..윤희성-!!! 으아아-!!
******허억 실트에 윤희성이 떠잇길래 헉 모지 그리고 나는 오늘도 존나 까먹음 햇더니..
******윤희성 아무리 봐도 여왕수야 성찬희성 연성해주세여
******너...너. 윤희성. 너...이새끼. 미소 왜요. 정말로 예상도 못한 거, 아니잖아요? 그동안 정말 잘 쫓아왔습니다. 제법 근처까지 쫓아왔을 때는 정말, 놀랍기도 했고. 왜, 왜! 왜냐고!! 여전히 변하지 않아서. 그래서, 맘에 듭니다.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윤희성, 당신이.. 피리부는 사나이야?" "..." "대답해! 당신이, 당신이.." "네, 제가 맞습니다." "왜, 도대체 왜 그랬어- 왜, 주은이를.. 왜 나를.." "진실을 알리기 위해서, ..살짝 꼬이긴 했지만, 뭐. 다 잘된 일 아닙니까?"
******주성찬이랑 윤희성 사이 어쩌냐 오늘까지만 해도 윤희성이 주성찬한테 머리에 묻은 시멘트가루 윤희성한테 털고 장난치고 훈훈했는데.. 이런 장면들 보면서 차라리 윤희성이 피리남이 아니였으면 했는데.. 결국 서로 마음이 닫혀버릴 캐릭들을 볼려니 마음이 아프다
****** 어? 깜짝 놀라는 척하며 어떻게 알았지? 고개를 저으며 윤희성 씨는 못당하겠네.
****** 처음부터 윤희성이 피리남이라고 생각하면 정말 넋나갑니다... 진실을 밝히려고 권력을 얻으려고 했고 앵무새가 된 거에 빡쳤다는 게 엄청 잘 이해되내요... 멍
******이제 주성찬이 피리남이 윤희성이란 걸 알게 되면 어떻게 분노할 지 감도 안잡힌다... 자기 애인을 죽인 사람이 자신과 연합하고 연락하고 그랬는데 얼마나 소름 돋고 그러겠어... 지금 제일 궁금한 건 윤희성의 과거다 더 풀어주세요
****** 피리남은 정수경이고요 그 피리남을 키우는 최종보스가 윤희성이었어요!!
******윤희성이 날 들었다 놨다 하네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chiryun_vic

From Twitter

******윤희성 정말... 행복해보인다... 성찬이의 신랑감으로 잘어울리는 똘기네
******으헝꺄항ㄲ흐ㄱㄴ리 윤희성 여왕수,,, ㅈㄴ
******ㅁㅊ ;;;;;;;; 그 정수기남 접근하는 거 보고 저거 윤희성 테러가 아니라 보고하러 오는 건가?? 라는 생각했는데 ㅁㅊ 맞나보네
****** 그리고 윤희성은 여왕님이구나
******주성찬 윤희성을 구하는 왕자님이네
******피부사 10화 한 줄 감상윤희성_신음_모음.Avi
******헉 윤희성이 피리부는 사나이인거 아냐????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9화에서 윤희성과 주성찬이 이 과장님 자살사건에 대해 대화했을 때 주성찬이 "놈 피리남 은 원래부터 괴물입니다. 슬슬 본성을 들어내는거죠." 하니까 놀란 척하고있던 윤희성이 갑자기 "그 자가 괴물이면 그렇게 만든 건 누굴까요." 하는 것도 피리남 떡밥
******와.. 그러면 윤희성이 주성찬한테 당신은 아직도 변한 게 없네요 한 말이... 장난 겸 진심이 아니라 피리남으로서 윤희성이 주성찬을 바라보면서 느낀거였고.. 그렇게 분노하면서 결국 주성찬 손 잡았던게 레스토랑 사건을 겪고도 변하지 않은 모습 때문이였군
******윤희성 TNN 명찰 갖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이 주성찬이랑 함께 피리부는 사나이 찾겠다고 한거는 주성찬 놀려먹는걸로 밖에 안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개싸이콬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복수하는 겸 주성찬 뒷통수치기...ㄴ
******이게 아무리 윤희성과 그 아이들로 조작되어 있다고 해도 난 이게 주성찬의 윤희성에게 향한 사랑의 세레나데라고 믿는다 ㅠㅠ 윤희성도 감동했잖아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아악ㄱ 윤희성 이 싸패같은자야 벽뿌숨
****** 윤희성이 제일 경멸하는 책나의 투쟁 일 거 같은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 목표가 세워진 거였으면 좋겠다. 그래서 저렇게 한없이 이상적이면서도 파괴적인 성향의 사람으로 바뀌어진 거였으면😊 윤희성이라면 아마 오히려 사견이 들어간 사람을 선동시키는 책에는 되게 비판적이게 나오면서 법전같은 책에는
****** 무미건조한 사회과학책 중요한 건 병원 로비에 놓여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사견은 거의 없는 원론적인 이야기만 적혀있는 책이어야 함 읽으면서 붕괴된 정신과 기이하게 뒤틀린 현실이 스파크를 일으켜서 지금의 윤희성이 되게 한
******아근데 성찬이가 희성이 꼬드긴다고 자기가 피리남 알려주겟다고 휘파람 불고 생난리 피는거 지켜보는 피부남본인 완전 흐뭇하겟다 윤희성:카와이네^^
******윤희성 과거가 얼마만큼 풀릴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느낌이어도 좋겠다. 트라우마 센터에서 진료받고 약 처방받아야 할 정도로 멘탈에 붕괴와서 안 죽는게 이상할 정도로 무너져있는거 정신과 치료때문에 겨우 살아만 있는데 센터 로비에 비치되어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오늘 씹덕터진 주성찬... "뭔 소리야... 윤희성을 데려올걸 그랬나..." <<< 이렇게 윤희성 믿는 주성찬인데ㅜㅜㅠㅠㅠ 윤희성이 피리부는 사나이야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윤희성 너무 이쁘구여... 사랑스러워여
******여러분 우리 눈빛만 우성알파고 몸은 연약한 윤희성 팝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옵 연기 너무 좋다고 피 묻었는데 눈은 울면서ㅠㅠㅠㅠㅠ 유빅인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음 하루 날잡아서 윤희성 넥타이 리스트 만들어봐야겠다
******...윤희성피리남..?
****** 윤희성 피떡되는거 볼수잇나요?
******윤희성은 피떡까지는 아니지만, 10화 안에 주성찬, 윤희성 피떡 다 나왔습니다 ^Q^
******피부사 10화 요약이 왜 윤희성 십새끼지
******윤희성 오늘 성찬씨가 준비하신 곡은 뭔가요 주성찬 저는 윤희성씨가 작곡한 피리부는 사나이를 불러보겠습니다
******실제로 이 나라에 윤희성이 있어서 대통령 좀 죽여줬음좋겠다ㅎㅎ 농담아님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아니 미친 십랄 이게 뭔 상황이야 윤희성은 피리남이고 ㅅㅎ찬이는 1도 모를 거고
******아 그래 희성이 알파미 진짜 쩔어줬단 것만 기억나네요 진자 십알파 이 세상 알파미가 아니다 속삭일 때 제가 다 저릿거림 윤희성 개알파입니다 정말
******윤희성ㅋㅋㅋㅋㅋㅋㅋ 호텔 레스토랑 사건도... 그래... 그때부터 주성찬이 눈에 밟혔던게지...
******아니 윤희성씨.....???!!!???
******윤희성이 흑막보스로 나오긴하는데 진짜악역일까 이걸 어떻게 풀어갈건지 엄청궁금하네 다크히어로 같은캐 넘좋아ㅠㅠ
****** 근데 회상할 때 예뻤다 맞으면서 예뻤다 윤희성은 예쁘다
******피리부는사나이10화요약 윤희성10새끼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ih0616

From Twitter

******윤희성 쌈 못하니깐 정수기형 스카웃
******와ㅏ헐 버스 썰 풀 타이밍이 아니야!!!!!!! 윤희성 흑막!!!!!!!!!!! 내가 설마설마ㅎ했는데!!!!!!!
******윤희성 진짜 미친 것 같아요 홀수ㅜ때는 흑막 아닌척 짝수 때는 흑막인 듯 개난리나므아 혼돈파괴
****** 윤희성은 지시하고 정수경은 실행하고....유옵ㅈ은 인터뷰서 거짓말하셨어...😂😂
****** 아ㅏ아니 잘못 썻다 정수기형이랑 윤희성
****** ㅋ.ㄱ.ㄱㄱㄱㅋㅋㄱㄱㄱ피리남x윤희성이요
******윤희성흑막보스네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오늘 근데 아 미친 진짜 아 웃는 거 눈물 흘리는 거 맞았던 거 속삭이는 거 휘파람부는 거 커피 마시는 거 아 미친 아 진짜 아 윤희성 아아아아 아아아아아으아아강 아아아아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 연기 쩌네. 졸라 싸이코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옵빠가 결국 ㅠㅠㅠㅠㅠ
******마에스트로 윤희성같앜ㅋㄱㄱㄱㄱㄱㄱㅋ
******빅터프랑켄슈타인 윤희성 개싸이코
******윤희성 존나 빡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와중에 윤희성 휘파람신같아서 넘웃기다고 ㅋㅋㄱㄱㄱㄱ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와.. 윤희성 속삭이는거 미치겠다
******윤희성이 괴물이란 단어 할때마다 나는 빅터가 생각나고 지금은 그냥 유빅이 보인다
******헐 윤희성
******ㅓㄹ마 그 테러사건도 윤희성이 지시한거임???? 울고??? 미친????
******근데 윤희성 왤케 유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약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 눈빛짱이네 그와중에 전투력....
******뭐죠 윤희성이 왜요.....뭔데....ㅜㅜㅜㅜㅜㅜ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gom_yamyam

From Twitter

******윤희성 너 처음만났을때 생각난다
******윤희성이야????!!!!!?!?!??
******뭐야 윤희성. 진짜 계속 수상했는데. 설마설마 했는데.
******윤희성 너 뭐야
******윤희성..피리남배후..최종보스냐
******네ㅔ?? 윤희성이 플켄 지뢰 터트렸다구요?? 뭐길ㄹ래..??? 피부사 못보는 인간
******윤희성 존나 연기의 신이네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ㅋㅌㅋㅌㅋㅋㅌㅋㅌㅌㅋㅋㅋ윤희성이 지금 플켄 지뢰를 터트렸근여
******윤희성 경찰인줄
******주성찬을 바라보는 윤희성의 눈빛이 너무 사랑스럽네....
******야 왜 불안하게 피리부는 사나이 얘기 나오면 윤희성 보여주냐
******왜 피리남 말 나올 때마다 윤희성 보여주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 표정 존나 상콤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럽다 맨날 슈트만 입음ㅠㅠㅠㅠㅠㅠㅠㅠ
******하...윤희성....진짜....올려다보는거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윤희성왜저러냐고ㅋㅋㅋㅋㅋ
******윤희성 이케잘생겨도되나
******너네 단체 회의가 아니라 주성찬 윤희성 1:1 대화냐?
******야ㅠ럽라를 빼고 주성찬이랑 윤희성 통화하는걸 넣어야지
******헐 윤희성 버건디
******윤희성이 가르쳐준거였음좋겠다
******그러니까 그 중국어 윤희성한테 알려달라하고 적어온거 맞져?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chiryun_vic

From Twitter

******중국어를 못하는 주성찬은 미리 종이에 적어오고 바디랭귀지를 합니다... 그리곤 "윤희성을 불러올 걸 그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성찬 이름은 윤희성만 부르세요
******윤희성 절망했으면
******성찬이 진심 개귀엽다 어쩌냨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진을 찍는다 - 윤희성에게 보낸다 - 귀엽지? 우리도 한명 입양? 이라는 생각을 했다 의식의흐름
******윤희성이 무사했으니 난 이제 안도의 마음으로 씻으러 가야겠다
******나이트뉴스 윤희성 존잘생
******주성침 윤희성 둘이 뭐임 ㅋㅋㅋㅋㅋ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누구 때문에 고생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성찬이랑 윤희성 서로 장난치고ㅠㅠㅠㅠㅠ 너네 관계 엄청 발전했구나ㅠㅠㅠㅠ
******윤희성 분진... 흰머리같아졌어
******주성찬 윤희성 껴안고오는거바
******미친 윤희성 누가그렇게 이쁘랍닊ㅏ?
******헐 주성찬이 윤희성 부축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 제발
******와 입벌린 윤희성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yes_kyun

From Twitter

******윤희성이 저런 말을 하는 게 되게 묘하네
******윤희성 왜 이상황에서도 ㅋㅋㅋㅋㅋㅋㅋ 수상햌ㅋㅋㅋㅋ
******윤희성 존나이쁘다..............
******윤희성 주성찬 너무예뻐
******아 그 와중에 윤희성 개이쁘다
******설마 저거 윤희성이 유도한거 아니겠지?! ^^ 위기자들이랑 거래한거 아니겠지?
******윤희성 ㅠㅠㅠㅠㅠㅠ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From Twitter

******우리 윤희성은 너무 연약하니까 빨리 구해야합니다 유리남주들....
******윤희성 뭐하는 놈이냐
******인상쓰는 윤희성 최고다...
******윤희성 왤케 가까이서 귓속말하냐 유혹하냐ㅠㅠ
******윤희성에게도 윤희성만의 방식이 잇엇다
******미친 윤희성 맞는다ㅏ#*#☆*×☆☆×☆× ×*~**+*÷~
******아 진짜 한주먹거리같아 윤희성 넘조하 허허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From Twitter

******내던져진 윤희성이 이쁘다
******윤희성 존나 연약해 개좋아
******으아악 하고 ㅣ내팽겨진 윤희성 좋아
******아악 약해서 겁먹은 윤희성 너무좋아
******윤희성이 아파할수록 좋아하고 있다
******아 미친 윤희성 아 진짜너무좋아
******인질로 잡힌 윤희성이 넘나 이쁘다....미치겠다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From Twitter

******주성찬이랑 윤희성 답답할 때 똑같은 포즈 취한당
******??????????????? 류작가님 잠시만여 이게 무슨 소립니까 정수기형 피리남 아니였음????? 또 윤희성이라고 해봐여 유옵이 얼마나 울먹울먹하면서 저 피리남 아니예요ㅠㅠ 이랬는데 이건아님
******젠틀보스 윤희성... 이렇게 착한 국장님이 어딨습니까 피리남 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넘나 신기하다 유옵은 머리까면 윤희성인데 내리면 유빅이다 'ㅁ' !
******윤희성한테 치인건가..??? 암튼
****** 윤희성으로 변장한 나흐콰님, 많이 변하셨네요. 몰라볼 뻔 했어요.
******5분은 너무 짧아섴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이 말 못한 이유가 있었구나... ^^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From Twitter

****** 헉 오늘 윤희성 피떡되는 날이잖아 흥분
******어제 쓸려다가 예고에 너무 흥분해서 못 썼는데 윤희성 손에 상처 그거 문 열다가 다친거 아니구 생창하다 다치신거잖 으읍 읍
******윤희성 따먹고싶다
******유빅 윤희성 한정호....😭😭😭😭😭 생각만해도 가슴이 거세게뜀을 느낀다 하아 핵최고야
****** ....윤희성...? 맞나? 문자를 보낸 게 윤희성인지 번호를 하나씩 확인해본다. 윤희성이 맞다는 사실에 당황스러움을 느낀다. 술 취했습니까? 희성 씨도 잘자요.
******윤희성 꼴린다
******윤희성 절망했으면읍으으브읍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From Twitter

******그렇게..잘났냐고. 으..?윤희성,당신이랑,나랑,그렇게, 다른 사람으로,보여? ..그럼, 같은 사람입니까? 반은 풀린 눈동자가 이리저리 흔들리는 머리통을 아는 건지 모르는 건지, 그 시선만큼은 끝까지, 내 눈을 쫓는다.
****** 상대에게 '윤희성'이라고 이름을 밝혀도 그는 같은 말만 되풀이했을뿐이다. 괜찮아.. 빅터. #지겹게도로_시작하는_글쓰기 희성 전생 빅터인거보고싶다
******윤희성 1년 전에 주성찬한테 들었던 말 다 쏟아내고 있곸ㅋㅋㅋㅋㅋㅋ 주성찬 아무 말도 못하뮤ㅠㅠㅠㅠㅠㅠ 오메가 성차니 지켜주는 여명하 피의 쉴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성찬 중국어 할 줄 알아요? 윤희성 의사소통은 가능합니다. 주성찬 윤희성,,,,역시 쓸모가 있었어!!!! 이거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오늘 윤희성은 주성찬을 위해서 뭐든지 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까는건 성차니가 참아야지
******언론! 언론! 언론! 펑 TNN 국장 윤희성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인질이 되어라! 엣 - 피부사 오늘 요약본
******하.....아니 진짜 오늘 윤희성 설정 터진게 몇 개야 와 미친;;;;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From Twitter

******윤희성 존나 사람이 었떻게 그렇게
******진정이안돼 아,,,안돼 윤희성한테감정이입해서 눈물나올거같애
******윤희성해쳐진다
******오 미친;;; 윤희성 존예;;;;;;;;;;;
******윤희성 왜 국장이면서.... 맞고 다니고.... 막...ㅠㅠㅠㅠㅠㅠㅠ
******와 대박 내일 윤희성 또 피터짐
******ㅎ허억 윤희성해쳐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From Twitter

******윤희성 주성찬 아악
******헐 윤희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찬아 구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윤희성
******윤희성ㅋㅋ
******윤희성이랑 주성찬 서로 협력하는데 의견이 안맞아서 충돌하는거 너무 좋아
******윤희성이 주성찬 존나 까는데 결국 주성찬 삐져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윤희성이 끝까지 취재한댘ㅋㅋㅋㅋㅋㅋ 얘네 밀당함????
******ㅋㅋㄱㄱㄱㄱㄱㄱ윤희성 짱이야 중국어도 해ㅋㅋㄱㅋ ㄱㅋ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From Twitter

******아ㅓㅋ 미틴 윤희성 중국어도 할 줄 알아 미쳤어
******윤희성 되게 타이밍좋게 들어오네 ㅋㅋ
******겁나 흐뭇하게 후배챙겨주는 윤희성 주성찬보고싶어서 혼자 가는 윤희성~~ ^^ 이러고 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이게뭐야 헐 유산
******아 ㅣ발 윤희성의 주상찬한테 향한 사랑의 세레나데 보다가 뭔 일임
******윤희성 이세상 스윗함이아냐
******윤희성 그냥 봐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 특종에는 맘에 안찰텐데 주성찬이라서 해주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성 주성찬 주성찬이 피부사 주성찬은 피리부는 피리남 성찬이가 성찬이 피리부는사나이 유준상

From Twitter

******언론을 세 번 외치면 윤희성이 소환됩니다
******주성찬 빽은 윤희성밖에 없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윤희성 앵커 중국어도 할줄 아는 그런.....???
******저 중국인 윤희성 닮았당ㅎ
******윤희성 후원자의 탈을 쓴 흑막에 1384₩7292&374839292표
******피부사 별로인데... 윤희성 주성찬 같이나오눈거 보기조아서 계속봄 킥
****** 후 오메가 맞습니다 세상에 분노한 오메가 윤희성.... 희성찬희성 다 됩니다 최고야...!
******이제 공장 사건 나오면 윤희성 인질 된 것도 나옵니다 그리고 주성찬이 구함 개좋아 벽뿌숨
******윤희성 분명 주성찬의 손을 잡을지 말지 고민했지만 결국 잡은 걸로 봐서는 희성찬희성은 공식이 확실하단거죠. 작가님 아닌ㄷ...
******오늘 얻은 것 13년 전 윤희성 기자가 되기 전 트라우마 센터 혹은 병원 에서 모자와 안경을 썼다 그리고 현재 윤희성 답지 않은 말과 행동ㅠㅠㅠㅠㅠ
******윤희성 옛날모습 계속 보여조ㅗㅆ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주성찬 아직도 반성 못했고, 윤희성은 방금 그걸 느꼈지만 주성찬의 손을 쳐내지는 못했고, 또 연합하게 됐어ㅠㅠ
******윤희성 연기를 잘하는거 같은데 하우진이랑 대면 시키면 강도영이랑 같은 답이 나올 것 같은데...!
******아 주성찬이 윤희성보거 웃는거 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윤희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대박 와 말 더듬는ㄴ거 너무 좋아
******주성찬은 윤희성 만나러 갑니다
******님들 지금 윤희성이 입거깄는 저옷 주성찬이 2화때입은엇이랑 비슷해버이지않나여
******윤희성 13년 전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애기같냐 기자 맞음??
******윤희성 게잘생겼어!!!!!
******아악 미친 존나 뭐야 윤희성 안경 모자 미친 ㅋㅋㅋㅋㅋ시무룩한 표정 뭔데 아아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희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 아니라면서 왜 계속 팔 만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찬아 가야지.. 이럴 때 윤희성 만나야지
******아니아니 그 뭐냐 주성찬추리며뉴윤희성이 누타운희상자인데 윤희성이 기자로써 뉴타운재개발사건을 취재했다는데 말이안더ㅣㅆ던게 저기에서풀린데
******페이크였냐 윤희성
******윤희성 착한 앵커 국장 인정합니다 ^^
******윤희성 손등 왜 다쳤어요??? 구하다가 다친거야???????
******윤희성 도대체 정체가 뭐여
******윤희성씨가 왜 나타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주성찬이랑 윤희성과 몰래 데이트를 하려다가...
******윤희성 뭔ㄷ
******????????? 윤희성이 왜 나와????
******윤희성 왜 나타났ㅈ는지 이해가 안된ㄴ데
******헐 미친 윤희성 언제 나타났냐 뒷통수가 윤희성이긴 했는데
******헐 윤희성이 ㄷ왜???
******허어어억 윤희성 한정호 만났으면 ???
****** 아 아 게다가 아악 오늘 윤희성 아악 구르는나아아알1!!!!!!!!!!!!!
****** 우리 윤국장님 굴려주셔서 작가님께 감사하고 옷 이쁘게 입히시는 코디님들에게도 감사하고 메이킹과 사진을 담당하시는 찍사분들도 사랑이고 풀어주는 트리액터도 사랑입니다... 피부사... 오늘 윤희성 인질되는데 행복해여
******야.. 아직 피부사 시작하지도 않았는ㄴ데... 날 죽이다니... 오늘까지 산 보람이 있다 ^^ 윤희성 주성찬에서 유준상 신하균으로 바뀌는 짤도 꼭 보시길 사랑스러워서 벽 뿌셔버림
****** ㅠㅠㅠㅠㅠㅠㅠㅠ 배우님들 너무 사랑스럽구요 윤희성 주성찬이였다가 유준상 신하균 되는 갭차이가 너무 귀여워서 벽 다 뿌셔버렸어요
****** 후 너무 사랑스럽고 ㅌ첫째짤은 윤희성 주성찬인데 두번째짤은 유준상 신하균이고 유옵이 균신한테 카메라 있다고 말한 것도 씹귀고 자세 바꿔서 유옵보다 작은 균신이 어깨동무 한것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벽 뿌셔버릴래요
******분명 1컷까진 윤희성 주성찬이었는데 3컷부터 균신이랑 유옵이얔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따...
******ㅠ ㅠㅠ ㅠㅠㅠㅠㅠ ㅜㅠ ㅠㅠ님들ㅠ 유옵이 카메라 발견해서 균신한테 말하고 같이 다정하게 투샷찍음ㅠㅠㅠ 피리부는 사나이 보세요ㅠㅠㅠ 근데이 장면 뭐야ㅠㅠ 윤희성 다쳤어ㅠㅠ 국장님ㅠㅠㅠ 성찬이 코디님 열일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면 100부작은 주성찬과 윤희성의 러브스토리로 채우면 돼요
****** 피리남은 19로 집착물 찍을거같구여 윤희성도 집착쩔거같구여 음.... 가운데서 주거가는 성챤ㄴ니....ㅠㅠ
******희성성찬으로 1년 전의 주성찬과 현재 1년 후 의 윤희성이 닮았고 현재의 주성찬과 1년 전의 윤희성이 닮았으니, 둘 중 한 명의 과거가 미래로, 현재가 과거로 가는 거 보고싶다. ^0^
****** "..윤희성 씨, 지금 뭐하는 겁니까?" 성찬은 자신의 입 가까이로 밥을 푼 수저를 들이미는 희성을 째려봤다. "밥 좋아하잖아요. 그래서," "됐습니다! 제가 무슨 애도 아니고-" 성찬이 희성의 손에 들고있던 수저를 뺏었다.
****** "왜 밥만 먹습니까?" "제 맘이죠, 밥 먹는것까지 윤희성씨가 관여할 일입니까?" "... 반찬을 젓가락으로 들어 밥을 뜬 숟가락 위에 올려 반찬도 같이 드세요. 탄수화물만 먹으면, 안 좋습니다."
******주성찬 다친거 윤희성이 걱정 좀 해야되는데
******주성찬 엉덩이만지는 윤희성 보고싶다. 처음에는 장난으로 엉덩이 팍 쳤ㄴㄴ데 넘나 찰져서 맛들렸으면 좋겠다^Q^
******ㄴ내일 윤희성이 후우 후욱 훅
******스틸컷 떴다 윤희성도 찍어주지... 울컥
******침대에 쓰러져서 겹쳐졌는데 희성이가 무거워서 들지도 못하고 낑낑대는데 희성이 그런 거 모르겠고 가운 안쪽으로 살이 보이는 곳은 다 핥아대고 조금씩 이 세워서 깨물어대고..그러다가 가운 급하게 벗기려고!! 하면!! 성찬이가 급하게 윤희성!! 소리지루고
******방문을 열었더니 마침 씻고 나와서 가운 걸치고 물 뚝뚝 떨어뜨리는 성찬이... 당황해서 뭐예요 윤희성씨 연락도 안하고? ..그럴 일이 있어서요. 나이트가운밖에 안 걸치고 방금 씻어서 체향이 더 달콤하게 느껴지는 바람에 잠시 이성 잃어서 쓰러뜨렸으면
******..아니 내가 무슨 못 당한다고..! 내가 마음만 먹으면 윤희성씨도..! 마음만 먹으면..? 하면서 가까이 와서 목에 쪽 뽀뽀하고 팔 두쪽 다 잡아버리면 성찬이 낑낑대고 미간 찌푸리다 희성이가 팔 풀어주면 ..알겠습니다. 최고 좋은데 묵어버릴겁니다?
******구해주고 아무렇지 않아하는 모습에 ...감사합니다. 여기서 윤희성씨가 무너지면, 다 무너지니까 도와준 겁니다.정신차려요. 한숨 내뱉으면서 마른세수하는 희성이가 유난히 퀭해보여서 자기도 모르게 괜찮냐고 하니 침 꿀꺽 삼키고 머리가 어지럽네요...하면
******윗 사람들이 희성이 싫어해서 뭔가 흠 잡으려고 성찬이같이 같이 먹는 밥에 장난질치려는데 아무렇지 않게 먹는 거 보고 의심해서 들킬 위험까지 가는데 성찬이가 와서 아무렇지 않게 먹으면서 맛만있네 윤희성씨 취향도 원래 이러잖아요 그쵸? 하면서 구해줬으면
******그 도도해보이는 윤희성이 눈물 맺힌 채로 눈을 꼭 감고 자기 손을 구석구석 그것도 아주 조심스럽고 정성스럽게 핥는 걸 보면서 뭔가 측은하면서도 오묘한 감정이 피어오르는 게 느껴져서 자기가 케이크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생각이 드는 게 미쳤다보다 싶겠지
******단 것따윈 전혀 좋아하지 않는데도 핥은 그 피부에서 엄청나게 향기롭고 달콤한 맛이 나서 오히려 당황한 희성이가 팔을 뿌리치고..성찬이가 자기가 케이크가 아닌가 생각하고 ..윤희성씨? 쳐다보는데 희성이가 갑자기 팔 딱 잡고 자기도 모르게 키스했으면
******이제 내가 제안할 차례입니다. 나도 안 무서운 거 아니고, 뉴스도 많이 보는데, 거, 윤희성씨가 그렇게까지 범죄를 저지를 사람이라곤 생각 못하겠고..당신도 해야 할 일이 있으니까. ..뭐..핥는 거나, 그걸로도 된다면..거기까진 하게 해드릴게.
******어딘가에 말할겁니까?/서로 얻을 게 있으니 아직 그러진 못하겠구요./같이 있으면 제가 못 견딜수도 있습니다. ..뉴스에 보도되는 포크들의 범죄같이, 제가 어느날 성찬씨를..아직,아직 힘을 다 얻지 못했는데../정신차려 윤희성!!/....
******..그게 무슨소리입니까. 지금 내가, 포크란 겁니까? 무슨 확신으로? 침 한 번 삼키고 겨우 대답하는데 성찬이가 성큼 걸어와서 얼굴 코 앞에 들이대니까 희성이는 다리 풀려서 털썩 쓰러져버리고 맞네, 포크. 천하의 윤희성이 포크라.. 희성이 벌벌 떨고
******평소처럼 아무렇지 않게 방송국을 출근했는데 어디서 나는 단냄새에 홀린듯이 쫓아가보니까 자료실에 성찬이가 있었고 하필 자기 케이크가 성찬인 것에 다시 한 번 좌절해서 얼굴 감싸고 있는데 성찬이가 의아해하며 다가와서 윤희성씨 왜 그래요?
******윤희성 개조아...... 캐릭터가 진짜 짱인듯 ㅋㅋㅋㅋㅋㅋ표정이랑 말투가 넘나 매력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