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3:44 ALL

******마자 애슐리 신메뉴 나왓댔는데 지긋
******애슐리와따 헤헤 아이스크림이 최고맛있다
******나애슐리왓다 히히
******애슐리왔는데 배가 터질거같다 나가야하나봐😭
******애슐리 마니 마니 맛없어졋서 봄 딸기부터 이번 신메뉴까지...왜지...ㅠ 나 애슐리 좋아하는데.. 딸기도 좋아했는데.. 근데ㅜ맛없어
******애슐리 꽃게로제파스타 있을때가 리즈였어
******애슐리가고싶다 가따올까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b1ack_swan1

From Twitter

******친구랑 애슐리 왔다고 트위터 올리려고 딱 켰는데 루터 트윗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넘
******애슐리는 인당 만2천원이고 감자탕 3만원이면 3~4인분인데
******앗젠장 애슐리최고다 행복해
******오빠 난 애슐리 가는 김치녀들이랑 달라 나는 닭도리탕 같은 거 좋아하는 개념녀라구 헉 닭도리탕 진짜 싸다 그치 둘이서 먹는데 25,000원이넹 밥 추가하고 사리 추가하고 그래도 3만원은 안 넘었으니까 괜찮지? ㅎㅎㅎ
******애슐리...😑
******빨리쉬던가 애슐리가서먹던가하고싶군 과자먹었음
******소풍 탈주! 고 애슐리! 발목 우지끈!

******가고시퍼..애슐리ㅣㅣㅣㅣㅣ
******애슐리와서 음식 다터는즁🙌🏻🙌🏻 옵빠 내가 아무래도 오빠보다 잘먹을것같아^^
******애슐리 중에서 전화예약되는 곳인가여....! 뒷북
******애슐ㄹ리 애슐리애슐~~~~ㄹㄹ리ㅣ~~~ 배ㅐ불러디져~~
******점심으로 스파게티해먹는다ㅋㅋㅋㅋ무식한것들이 스파게티후려쳐서 참을수가없다ㅋㅋㅋ저능한것들ㅋㅋ많이모르는것ㅋㅋㅋㅋㅋ경제관념이 없어ㅋㅋㅋㅋㅋ3만원짜리감자탕은되고 만원짜리애슐리는안되는ㅋㅋㅋㅋㅋㅋ이제 무식한남자는 닥친다 여자가 일어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강남 애슐리인가요....? 소근소근
****** 일당 나오믄 친구 델꼬 애슐리퀸즈 갈끼다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inselein

From Twitter

******애슐리 오는길에 선거유세 차량이 오가는데... 티비에 자주 나오는 선수추ㅜㄹ신의 그분이셨습니다 근데... 본인이 타서 선거유세 하실거면 정지선정도는 지켜주시지... 사거리에서 뭐하시는거예요 😂😂😂 횡단보도 아직 파란불인데 지나가시고...
****** 😂😂😂애슐리가나여...걍예약해서갈까여
******이렇게 강남 애슐리 가나요...😂😂😂😂
******점심시간을 틈타 애슐리로 달려왔읍니당
******애슐리가서 또 치즈영접하고 싶다
******마시써 애슐맇ㅎㅎㅎㅎ 하..... 학교 째고 와서 씐난드ㅏ
******애슐리가자던실장님구합니다 😂

****** 저는 애슐리의 여파로 배가 아파서 깼습니당... 씻고 멍때리다가 개밥주고 멍때리다가... 멍멍이 응가 치우고 멍때리다보니 이 시간이네요... 할 일 많은데ㅠ
****** 음 내가 자주 가는애슐리는 서울대근처라...
****** 애슐리?!
****** 아무래도 가성비는 애슐리가 뛰어나지
****** 뿌링클이냐 애슐리냐 그것이 문제로다
******헉 애슐리 가고 싶은구야
******나도 애슐리같이 아무데서나 먹을수있는 털털한 서민음식 사주는 남자는 필요없다. 지방 구석구석까지 원정가서 1시간이상 줄서야 먹을수있는 장인의 손맛 최고급 순댓국을 대령하여라~~~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younanme

From Twitter

******삼만원 감자탕은 검소하고 만오천원 애슐리는 비싼 된장!이런 머릿속에는 소비에 대한 규모가 전혀 안잡힐듯. 케이크 육십얼마 > 15만원 환불 진짜 물음표다.
******나 지굼 먹고싶은게 넘 많아,,,, 맘스터치 애슐리 육회비빔밥 간짜장
******사실 애슐리 먹고나면 그렇게 맛있는것 같지도 않고 다음엔 안와야지..이러는데 주기적으로 가고싶어진다니까
******애슐리 가고싶다
****** 애슐리 가자... 앗 근데 아울섬에 애슐리가 없잖아요 어.... 매점 갑시다
****** 애슐리 퀸즈는 그냥 애슐리랑 달라요? ' ^' /
******학식이 애슐리면 좋겟다..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ant121989

From Twitter

****** 애...애슐리를 모르다ㅏ니.....
****** 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최고...뷔페 최고....
******슐리슐리애슐리
****** 그쳐?!!!! 애슐리 가고싶죠?!!!!!
****** 고마웤ㅋㅋㅋㅋㅋㅋ 애슐리 가는걸로 결정함
******솔직히 애슐리보다 감쟈탕이 더 마싯서
****** 헐 오목교에 애슐리도 있고 자연별곡도있고 풀잎채도있고 수사도 있고 스시오도 있어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ant121989

From Twitter

******월급받으면 애슐리 가꾸야 ㅠㅠ
******질수업듬 오늘점시뮤애슐리!
****** 애슐리가면 된장 되는거고 거 5만원 짜리 한정식집 가면 개념 되는 헬조센 아닙니까
******애슐리가 모임?
******용산에서 경의중앙타면 공덕아마 한정거장? 애슐리는 거기가 제일 가까울 듯. 공덕애슐리 아직 있게찌...?
******헐 시험끝나고 애슐리나 블랙스톤 갈거야
****** 애슐리 갈 거면 공덕까지 가야할 거구......빕스는 마포쪽에는 확실히 이씀. 용산역에 그런 뷔페? 는 드마리스 있는데, 음, 런치 남자 둘 드마리스 8만원 비추요. 노량진에 채선당인가 샤브샤브 집 있고, 영등포도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namooneep

From Twitter

******용산역엔 ㅐ슐리가 으없습니다
******어디가지... 애슐리 갈ㄲㅏ
******남자를 음식으로 나누는 경우는 듣도보도 못했다 그치만 여자는 스타벅스 가는 여자, 애슐리 가는 여자, 삼겹살 말고 스테이크 먹는 여자 등등 단순히 개인의 입맛 취향 차이인 문제를 프레임화 해버린다 #순댓국
******진짜 애슐리가 비싸다는 인간들은 프라이데이나 아웃백 보면 아주 그냥 혼절하겠네 혼절하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엑스 한끼식사 애슐리값..
******에피타이저로 애슐리 먹고 메인디쉬로 감자탕 먹고 싶다 디저트로 빵또아..
******애슐리 존나 쌈 디너가 만삼천원밖에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positive_wang

From Twitter

******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면서 "애슐리 디너 2만원쯤 하든가?" / "아니 만삼천원이든데" / "헐 개싸네ㅋㅋㅋ" / "응 개쌈ㅋㅋㅋ" 이런 대화를 했었는데 말이죠...
******사실 2 데이트코스로서 애슐리는 사실 가장 싼 곳 중에 하나다
****** 애슐리가 어쩌다가 이렇게 고급레스토랑 소리를 듣게된건가요...? 비싸긴 비싸지만 이게 막 상류층의 상징그런곳은 아닌거 같은데...
******오랜만에 애슐리 가고싶다...
******로낭 애슐리 데려가고싶다...이거 다 먹을수있다 그러면 눈이 똥그래지려나 흑흑...
******RT 애슐리가 왜째서 사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를 너무 고급 레스토랑 취급하고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인간들 진짜로 있으....니까 저런 얘기가 나오는거겠지. 응..
****** 아아 애슐리 가서 만2천원의 사치를 하고 싶례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Bexter_twit

From Twitter

****** 애슐리 좋은 곳
****** 일단 우리 애슐리랑 아튬이랑 오디가지 ㅂ
******애슐리 대체 몰가,,
******애슐리 가구싶당
******내가 아무리 네모와 애슐리를 외쳐도 머글들은 다각형과 뷔폐말하는줄알겠지 깔깔깔
******아 네모랑 애슐리 떡쳤으면
******핵배고프다 애슐리에서 못먹은 음식이 생각나는구먼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planeswalkerfru

From Twitter

******니가..니가 정녕 분리한정이란말이냐..아이고 아이고 우리 애슐리 죽네 아이고ㅠㅠ
******애슐리가구싶다
****** 조식 죽여 닭강정 맛있고 수프도 멋있고 저거 그 망고 애슐리에 나오는 거 핵존맛
******애슐리 조지고 싶다!!!!!!
******애슐리 12000원 점심 가본건 첨이었는데 그동네 애슐리는 맛이 괜찮았기때무녜 좋았다.
******갑자기 애슐리에 가고 싶다 왜지
****** 음식 만드는거 밖에 안해봤습니댜. 애슐리»사보텐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Yummyimp

From Twitter

****** 뭔일인지 모르겠지만 애슐리군을 보면서 힐링하자…
****** 그래도 큰 규모의 회사가 운영하는검돠 애슐리 비슷한거
****** 우리 애슐리언제감? ㅠ
******애슐리치즈...하는거 아무래도ㅓ디너라 좀 더 나오긴했는데... 사실런치로가는게 이득일듯.. 립은 새삼 빕스립이 쫌더 맛나소... 아쉬웠음.. 그거 빼면 무난무난!!
****** 애슐리에서밥먹고 노래방가자
******남자들 어디 가지 애슐리 가는 남자 VS 뫄뫄 대결구도 만드려고 했는데 도저히 생각이 안 남
******애슐리퀸즈 갈 날이 또 왔다^-^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DoosanArtCenter

From Twitter

****** 야 강남에 어지간하면 다 맛잇는데 왜 애슐리ㄹ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대 그럼어케 근대 런치애슐리 좀 하잘것없긴함
****** 그래서 애슐리를가야헤,,,,아님 아예 애슐리 퀸즈는어떰
******애슐리는 인당 저 가격이고 감자탕은 소사이즈라도 2~3인정도아니려나 쨌든 자기가 하고싶은거에 돈쓴다는대 오지랖임 /rt
******세상에.... 애슐리 2스 진짜 예쁘다.... 개쩌러/......
******발치하기 전 내일 마지막으로 애슐리를 털어버리기로 한다,,, 울 면빵이 데리구 가야지
******애슐리=_= 그 맛도 없는 싸구려부페 그거말하는건가;;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ant121989

From Twitter

******그리고 애슐리 12900원이면 혜자임 제대로이용할줄만안다면야
****** 그러게 애슐리 봄시즌 끝나겠다ㅁㅠ
****** ㅋㅋㅋㅋㅋㅋㅈㄴㅋㅋㅋ 근데 그냥 애슐리랑 애슐리퀸즈랑 뭐가다르죠
****** 야식을 흡입한단 소리엿습니다 참눼!애슐리 언제 가..
****** 럭셔리한 애슐리 처음 한 번만 먹는 음식 파스타...
******근데 쟤네 졸업식 때 애슐리 같은 거 먹고 하여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ㅏ 그래 일단 돈을 벌고 나중에 한 번 더 저거 해 봤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하비님 어제 애슐리셀카올리지 않았어요..?! 넘ㅁ 기여워서 딱 하비님인줄 알아봤눈데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sully_girin

From Twitter

******아 배가너무아프다.... 애슐리의 유혹에 넘어가선 안됐는데
****** 동기영화 준비 필라델피아 감상 과동아리 단편영화 후시녹음 / 편집 씬 메모리 백업 / 기자재 반납 단편영화 스탭 및 출연 낙서 / 탈색 / 쇼핑 / 애슐리 / 홍대 술
******오늘 투섬에서 타라미수랑 요거트만 사고 11200원 나왔는데 이렇게 보면 애슐리 진짜 혜자네...
****** 가세요 애슐리 먹을만한것같아요❤️❤️저희지점 떡볶이가 맛있어서 넘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 아 오타...ㅠ 애슐리
******그 어색한 수강생이랑 쌤들이랑 애슐리 갈생각하니....
******애슐리는저녁이오지는대~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peach_jjh

From Twitter

******내일애슐리에서 낮술할듯
******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ㅅ싯팔 ㅋㅋㅋ애슐리 프리미엄감?
******그 어색한분위기에서 애슐리에서 처묵할순업자냐......
******애슐리 감ㅅ다왔는데 펜케잌이 매우 발전해서 감동먹음
****** ㅌㅋㅋㅋ응😁아니근데 공휴일이라고 수발 평일런치가격아님..안그래도 거진데 ㅋㅌㅋㅋㅋ애슐리갔다와서 이제 땅거지될예정..
******반짝 반짝 빛나는 애슐리더시♥
******내일점심애슐리 지각하지마세용^^*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supadivamj

From Twitter

****** 난애슐리4간돠~~~~~
****** 헐뭐라고 애슐리퀸즈라고 그럼가야지
****** 아ㅏ까 노숙자한테 잠실에 애슐리퀸즈생겨따니깐 가자고했는골!~!
****** 애슐리 덕후 또 시작이네요...
******오늘 뭐먹을래? 나 초밥ㅅ 오늘은 삼겹살 떡볶이먹자 애슐리갈래 그래!! 이런연애 는 밥친구...?
****** 야 내가 멘션보냈었는데 끊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미안 ㅅ;;;; 우리의 목표는 애슐리....거기가서 모든 디저트와 사이드메뉴를 정복한다... 둘이가기 좀 그러면 우리의 동기 팟도 좋고 ㅅ
******난데없는데 금요일에 애슐리가게되엇어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goalcom_kr

From Twitter

****** 🍑🍪🍰🎂🍞🍩🍮🍦🍨🍧🍉🍭별거 없지만 많이 드십셔ㅕ!!!!!! 제가차린 애슐리입니다!!!!!
******아 내일 애슐리 가야지 0!! 고기먹는거지!!!
******이번달 말엔 연어랑 새우를 먹을거고, 다음달엔 애슐리를 갈거야!
******애슐리 티라미수 진짜 존나 맛없지 않냐... 전보단 좀 나아졌을까 싶어 먹었다가 체하기 직전까지 다녀옴 치즈가 왜 이렇게 구질구질한지... 뭘 넣고 만드는걸까....
******얘들ㅏ.......... 애슐리 좋아하면서 이러기 있니 개팔..... 근데 멘탈적으로 딱히 깨진 느낌은 아니고 재방송 보면서 생각해 봐야겠다 이걸 물은 쪽이 제일 희한함
******아냐 이번주 목요일에...떠리...애슐리갓....!!! 떠리 자랑스런 애슐러얏..!!
******마찬가지로 데이트할 때 순댓국 먹으러 가자는 남자친구는 극혐이며 본인은 애슐리<ㅋㅋㄱ ㅋㄱㄱ 퀸즈가 좋다고 말해보십시오 분명히 바르르 떠는 시헤남성이 출몰할 것입니다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309_BTS

From Twitter

******퀴리상...미야타...SD...주세혀ㅑ......ㅠ...ㅠㅠㅠㅠㅠ..........수요일에 같이 애슐리갈래...? 개노답
****** 언니라고 하면 애슐리가줄거야?!'^'
******낼 아침에 눈뜨자마자 애슐리 가고싶다. 학원 따위.
****** 토닥...우리 애슐리갈때까지망 참아...ㅋㅋ 나 진짜 잘게 ㅂㅂ
******나도 유부 좋아~! 애슐리에서 국수 해 먹을 때 유부 엄청 넣음
****** 예수님이 애슐리의 더러워진 발을 손수 씻겨준다던가?
****** 언니 너무좋아 ㅠㅠㅟ언니랑 대화하면 근심걱정 다 사라지는 기분임 내 최고 힐링 트친 ㅠㅠㅠㅠㅠㄴ나 빕스랑 애슐리밖에 안가봤어😦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cib05069

From Twitter

****** 이번에도 빕스? 난 이번에 엘피스가 가고싶은데로 갈거임 아웃백 세븐스프링스 빕스 애슐리 맘대로 하셈
****** 19살에 똥오줌을 못가려 기저귀를 입고다니는 애슐리..?
****** 8ㅁ8 애슐리!!!으아아앜...다이숫키ㅠㅠ!! 조은시간 보내셨길ㄹ
****** 8. 오늘 애슐리 무제한 와인셀러 처음으로 끊어서 마셨는데 왜 애슐리 이새기들이 와인홍차빼고 존나 맛없게 만드는지 깨달았습니다. 퀸즈 갈거 아니면 에이드 시키지 말고 티켓 끊으새오 그냥저냥인거 알겠는데 기름진거랑 먹으니 존맛탱
****** 훈련받고 땀나는데 안씻는 애슐리...?
****** 애슐리,, 나도 존나 가고싶다 안대 살빼야돼,,,
******순결한 애슐리도 좋지만 교회에서 어렸을때부터 굴려질대로굴려지고 더러워진 애슐리도 좋은데~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DGDD_0915

From Twitter

******아... 한 3일만 맨밥 먹으면서 참고 애슐리 런치에서 디너 넘어가는 타임 조지러 갈까
****** 로제파스타 존맛이져....ㅎ 애슐ㄹㅣ가서 먹었을때도 존맛🙊
****** 편할 리가 없어 뀨 백화점이 넘나 큰걸 막 전체미팅 뭔지 아냐 설명해주겠다 하기는데 고개 끄덕이면서 아 신삼런 애슐리... 하던 나<
****** 조아그럼 일단 한시쯤우리만나서 대기표뽑구 영화표도뽑구 쫌 구경하다가 애슐리서밥먹구 영화보쟈~~♡♡완벽한데이투야
****** ㅋㅋㅋㅋㅋㅋ애슐리일하러가?ㅠㅠㅠㅠㅠ 일편하게해씀좋겠다..
****** 아....앙대... 그럼 손톱이나 머리카락만 구석에 살짝 나오게 찍을게요😫 ? 아 애슐리 안간지 한 5달은 된것같은 기분인데 순이님은 곧 애순이가 될 예정이시라니. 왠지 설레버리는것...
****** ㅐ슐리는 퀸즈지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Z_XN2

From Twitter

****** ??밥은??애슐리갈래?
****** 5.1 오랜기간 최애니까 이거는 한번 더 달겠음... 카이저 공식에서 네타거리 만드는거도 살짝 꽁기할때있는데 이번엔 만약 그게 진짜 켄이면 그건 진짜 공식에서 캐붕을 애슐리퀸즈처럼 차려주고 쳐먹으라고 하는거라고 생각해서...
****** ⭐️대박⭐️덕계못ㅗ/ㅁㅁ애슐리서 순이님영접/손사진첨부 엉엉 트친님들 제가 오늘 존잘님을보고와쓰요ㅠㅠㅠㅠ 기념으로 아루티 이벤트합니다!! 트친한정X 팔로X 이런 멘션 올라와도 놀라지 말아주세여....☺️
****** 다음주 넘나 현실적이라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들어 흐르지못하게 또 활짝웃어..... 조만간 순이님보러 닥치는대로 애슐리에 가는 코끼리 한마리를 볼 수 있으실거에요😉💕
****** 저눈 애슐리는 딱히 먹을게 없어서..흡.. 쿠우쿠우는 안가봐써요!
****** 애슐리에 순댓국 파냐???
******아니 애슐리 좋아하면서 어떻게 순댓국 좋다는 말을 할 수가 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marchx9th

From Twitter

******캡틴이 퍽 잘생겨서 삼러니 언니의 애슐리가 또 뻐렁쳤고
****** 헐 애슐리에 무제한와인이이ㅛ어요!?!?!? 처처첨듣는 얘기인데요,,,!!?!
******애슐리 면접 봤고 백화점 건물 나오자마자 합격 문자 받음
******리게머가 찾는 오락실도 있지, 맥날 파파이스 버거킹도 있지, 고급 뷔페 애슐리도 있지 옛날엔 이런 거리 상상도 못했는데
******애슐리...? 여긴 없는데...
******애슐리도 있다고!
******고기건더기 세개들어있는 만원짜리 설렁탕은 괜찮아도 만원짜리 애슐리랑 파스타는 나빠~,,!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gonyangmama

From Twitter

****** 애슐리 퀸즈입니다^^!
****** 애슐리퀸즈 압구정점 트친님들 정모 수고하셨습니다 ^^
****** 압구정애슐리 퀸즈 함께해주셨습니다.^^ 트친님들 즐거웠어요
******애슐리 치즈온더립/포테이토. 앞에건 내가 만든거, 뒤에건 짝꿍껔ㅋㅋㅋㅋ 무슨 산을 만들어왔냨ㅋㅋㅋㅋ
******이봐 메타거주자 "그것"을 잊지는 않았겠지....? 일요일 점심에 "애슐리"에서 보자구... 크큭...
******달콤한 감자튀김 먹고 싶다 애슐리 같은 데 있는 거 츄릅 ㅎㅁㅎ
****** 애슐리 혼밥이 그렇게 꿀이란 얘기를 들어서 한 번 도전해버려구여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Lily_coco_

From Twitter

******창원에 애슐리가 사라졌다는 소리가 나에겐 왜 청천벽력으로 들렸던거냐.
******애슐리퀸즈 데려가줘
******뜻밖의 애슐리
****** 애슐리....★하지만 저녁을 먹었으니까 부페에 미련을 가지진 않겠... 미련 철철
******애슐리 왔능데요
******열분 제 판매글을 좀 알티해주십쇼 쭈글쭈글 애슐리 퀸즈가고싶다
****** 애슐리 떡볶ㅣ 맨날 다 식어잇잔아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hg7460

From Twitter

****** 애슐리에서 안댄다구 할고야 ㅠ.ㅠ... 애슐리에도 떡복이잇잔아
****** 애슐리....... 애슐리........★
******이번 달 애슐리 메뉴 존맛이야 치즈 쩔어 ㅜㅜ
******오늘 오빠 휴가 마지막 날이라서 보충이랑 학원 째고 애슐리 조졌다 오빠 감사 ㅎㅅㅎ
******애슐리 삼겹살고추장파스타...?!?! 맛이 의외로 괜찮다는게 충격...치킨에 치즈토핑해먹는것도 의외로...할라피뇨 만세~~~
****** 그럼 나 이번달에 애슐리 세번째다
****** ㅠㅠ 안대 너는 애슐리 마니 먹어봣겟지만 난 아니란다..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_9547683

From Twitter

******3. 하지만 서울 가서 만난 친구들 애슐리 와인에이드만 마셔도 얼굴 발개지는 류와 맥주 오백 정도면 술은 됐다고 생각하는 류로 나눌 수 있었고 미팅과 고향 내려가서 마시는 술 정도에 만족해야 했던 제 앞에 나타나고 말앗던 것입니다 김조이님이.. 두등
****** 리엔이와는..혹시 같이갈 애들 있으면 가고 없으면...우리 둘이서 애슐리의 모든 메뉴를 정복한다😊
******그리고 그 핑두본날 우리같이 애슐리먹던걸 기억하렴
******오늘 진짜 넘 배부르다.... 하루동안 빵 두개 치킨 세조각 샐러드 반접시가 다인데 진짜 애슐리 돌고 나온듯한 배부름.. 양심상 운동은 순순히 나왔다. 배불러ㅠㅠㅋㅋ큐큐ㅠㅠㅠㅠ
******애슐리 가고싶당.. 초코시럽 듬뿍 뿌린 팬케이크..ㅠㅠ😂💕💕💕
******RT 전 무조건 부페를 데려갑니다. 애슐리, 피자몰, 쌈마니, 쎌빠, 착한고기 등등......
******집에오니 가족들이 나 빼고 애슐리에 갔다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ppu3615

From Twitter

******꼬르.....ㄹ이지 않지!!! 왜냐! 애슐리를 즐기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럼블이랑 조교랑 애슐리가서 밥먹은건 넘나 좋앗ㅅ지 마싯마싯
******아니 애슐리 진심 김말이가 제일 맛잇어 다른거 다 맛없음
******간장 게장도 먹고 싶고 양념 게장도 먹고 싶고 순대국도 먹고 싶고 파파존스 맥앤치즈피자도 먹고 싶고 애슐리도 가고 싶군요 그리고 해물탕도 쳐먹고 싶구요
******애슐리간다
******흐아앙 애슐리 망함...? ㅠㅠㅠㅠ
****** 아ㅏ..애슐리신메뉴먹고시픔..ㅜㅜ시험 냥냥펀치같은ㅗㅗㅗ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_meteoric_swarm

From Twitter

****** 흑흑...거지가튼 시험 빨리끗나야....ㅠ아 애슐리도 가고시픔 ㅠ
******아 동생 왜 사준대도 애슐리 안간대 존나 눈물이다 솔플해야되나...... 신메뉴.....
******애슐리 먹고 왔는데 배 터지겠다~~ 얼마 먹지도 못했지만ㅠㅠ #애슐리 #졸려
******편의점가서커피사올까하다가도 이번주수욜에 애슐리가기로해서 돈없..어..
******애슐리 맛있는거 많다ㅋㅋㅋㅋ 개행복한데
******애슐리는 포인트 적립률도 적은데,5천점 이상부터 사용가능하고, 2년마다 포인트가 소멸되고 언제소멸된다는 안내문자도 없어서 단한번도 포인트를 써본적이없음
****** 내,,,, 2차피해자가 없도럭,,,,, 새상에서 애슐리가 사라질수잇도록,,,,,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_Ruchan__

From Twitter

******애슐리왔서현
******오늘 애슐리혼밥할까 붕방붕붕방
****** 주말ㄹ에 머해여 애슐리 가야
****** 애슐리체거
****** 저도 애슐리를 갈겁니다,,솔플,,언젠간,, 뭐
****** ㅜㅜㅜㅜㅜㅜㅜ저두... 퀸즈도 가보구 싶은... 히재님 한국오시면 가쟈... 애슐리... 힝힝
******애슐리왔따..!!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tw_jam_eagle

From Twitter

******애슐리가서 치즈얹은 음셕들 처먹기
******애슐리릴릴ㄹ리
******쉬벌 ㅋㅋㅋ수학여행인데 엔씨 백화점 애슐리옴ㅋㅋㅋㅋㅋ150명이 줄지어 에스컬레이터 민폐대잔치 ㅋ ㅋ ㅋ
******규카츠랑 애슐리먹다가 닭가슴살 먹으니 정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슐리갔다가 저거보고 겁나 현웃ㅋㅋㅋ
****** 홋 영국! ㅎ0ㅎ 근데 애슐리는 만나도 기억이 지워져부러서 어리둥절하겠찌만 그래도 그때부터 같이 친구해요 호홋 u0u♡♡♡!!!
******점심에 샐러드만 먹는건 무리였어... 애슐리 가서 폭식하고싶어졌어..하...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cib05069

From Twitter

******애슐리에서 사진찍은거 등신같은데 맘에든다 흡족
******애슐리나 피자나 햄버거를 먹고 싶은 그런 슬픈 기분이야
******오늘의 여자놀이~ 애슐리갔다가 스벜감 스벜에서 이뤄진 오비카카양말 증정식
****** ㅋㅋㅋㅋ두개나 드셨냐구 ㅋㅋㅋㅋ 무우 .. 아이스크림.. . . . . 으음... 저 용과 얼린거에 시럽뿌린거 조아하긴 하는데.. 그 애슐리에 나오는 그 샐러드같은 맛일까요!
****** 앝 사실 앤캐랑 같이 영국 가서 잘 살고 있어요 ㅎㅁㅎ 언제 애슐리 만나면 제법 반갑게 인사해주지 않을까 멜로디 기준 기여운 애슐리... 저도 보고 싶어
****** 애슐리 기본은 제일 떨어지는... 제가 간 곳이 기본인데 폭립이나 그런거 없은... W는 고기도 좀 잇고 기본보다는 조와요 퀸즈는 해산물이 좀 많지ㅣ않나?!
****** 하... 이시대의 참실천인... 졸라.. 아ㅏ 그 쫄면같은거요???? 그거 존맛.... 애슐리 w가고 싶다... 더블류...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cib05069

From Twitter

******런치ㅣ애슐리~
****** 오 식탐료에게 먹는 질문을. 돈 있으면 애슐리 돈 없으면 코코아닐까요!ㅋㅋ 혹은 배고프면 애슐리 덜고프면 코코..
****** 미식가료님 여쭤볼게.... 코코이치방야vs애슐리 어디가까요
******낼 세후니 생파같이하능친구들 내가 애슐리퀸즈쏜다!!!! #세혼생일배_아무말대회
****** 애슐리가서 밥먹고 석촌호수 돌고, 복가 봤어여😝
****** 부럽따 애슐리
****** 회식 지난주에 해써 이미... 애슐리에서...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From Twitter

******이번 시험에서 반일등을 못하면 톺님과 담님을 데리고 애슐리런치를 먹겠습니다 물론 내가 냄 #공부를_하자
******애슐리..가곱.. 나생일쿠폰잇서서 치케나 스테끼먹을수잇는데... 다이어트하겟다던사람
******애슐리 가고셮다
****** 애슐리가 제일 솔플할만하대소... 홍대가는김에... 갑니다.. 런치끝나면어카지
****** 애슐리 솔플 좋나여...
******바이크 수리 때문에 마음 아픈데 오늘 점심 혼자 애슐리나 갈까
******애슐리 치즈여러개 나온거 다 별루였는데 떡볶이만 맛있었음 그 떡볶이먹고싶댜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From Twitter

******잘놀았다 홍대가야지 애슐리 솔플해야지~.~
******친구랑 간만에 애슐리왔는데 들어올 때 부터 3분간격으로 자신의 존재를 어필한 애기때문에 매우 곤란했다. 그렇게까지 좁지 않은데도 매장 전체에 울리는 사자후라니...
******오호홋. 애슐리
******애슐리 나왓다 이동합니다
******지난번에 그리다 만 애슐리 채색 완료ㅋㅋㅋㅋㅋㅋㅋ
******미녀 초초초미녀 트친님과 애슐리 왔다. 여전히 잘먹는 돌비.
****** 좋아 애슐리를 털고 오는 것이다 최소5접시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From Twitter

****** 그때 애슐리라 햇던듯 하기도하거.. 근대 님들이 정하샘 해산물만 아니면 됨
****** 애슐리각 디너가몀댄다!
****** 아 선약잇는거까먹엇음 일정 핵많아서 정신ㄴ앖닼ㄱㄱ 금욜에 애슐리각?
******오 혼자 애슐리 왔는데 트라이 에브리띵 나온다 굳
****** 쿠우쿠우나 애슐리 같은덴 저는 혼자 가고 그러는데 ㅋㅋ
******수요일 애슐리 팟 붕붕펑이면 금요일 가야지
****** 장트러블온 내가 존나 건강해보일 지경. 애슐리가 문제인가;;;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From Twitter

******그래서 어제 애슐리 다녀왔다/코쓱
******헐 애슐리 알바 중에 됴영균이랑 목소리 똑같은 사람 이써ㄷㄷㄷㄷ 가서 청혼해볼까ㄷㄷㄷ
******내 영어이름이 애슐리라서 자뻑하는 것 같지만 애슐리의 기름기름한 식사 좋으다 다이어트? 그게 뭔가요 먹는 건가?
****** 건 그렇네 아 나도 애슐리 포테이토에 체다 치즈 범벅에 고르곤 졸라 다시 먹고팡
******애슐리 꽃게 뺀 로제파스타 만들어주면 좋게따 나처럼 알러지 있는 사람은 먹구싶어도 못먹어 ㅠㅠㅠㅠㅠㅠㅠ 글구 보끔밥도 게살 없는 그냥 보끔밥... 원한다... ㅠㅠㅠㅜ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ㅜㅠㅜㅠ
******어제 애슐리갔는데 감자튀김위에 꾸덕한 체다치즈 그거랑 자몽구워서 설탕크리스피 올린거 두개 딱 맛있었다
****** 이 녀석은 나랑 엊그제 애슐리간녀석이;;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From Twitter

****** 애슐리 애슐리 헉헉
****** 야탑에 애슐리있던가 모란은 아는데
****** 요거프레소나 애슐리가쟝 ㅅ
****** 동공지진 나 그 근처 애슐리 갔는데
******애슐리갈까
******디트랑애슐리랑 알콩달콩 사는거 보고싶다 ㅜㅜㅜㅜㅜ
****** 롤리나/애슐리 냉정하고 차가운 느낌을 주려고 붉은색으로 했어요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From Twitter

****** 애슐리 정확히 어디인지 알면 병원 끗나구 택시로 바로 가려고여!
******말도 안돼. 애슐리가.. 저런 바보같은 여자랑 결혼한다구?
****** 아대박... 나도 애슐리퀸즈....
****** 으어엉 맛잇겟다...애슐리..
******동핑 애슐리 파티하고싶다
****** 아 근데 피자 먹구싶네 애슐리 신메뉴 괜찮아!
******넘배고푸당 애슐리벚꽃축제래 가고싶당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From Twitter

******아무리 분리한정들 성능이 애슐리보다 좋아진다한들..난 애슐리를 쓸테다..
******이걸보니 다음 교체한정 크세가 나오면 애슐리는 관짝행일것이다. 벌써부터 분리한정보다 성능이 후달리기 시작했어
******쓰읍..분리한정주제에..교체한정인 애슐리보다 20퍼나 높다니..애슐리 진짜 왜 30퍼로 책정했냐. 루셰도 50퍼인데..여캐인 루셰보다 후진성능을 만들어야해서 그랬나. 남캐니까?
******아침부터 애슐리봤더니 잠이깨네
****** 현이도 개통 니니구나...존나....십탑인 애들이 이래서 조은거에여 아무도 안 뚫은 구멍이잖아......후후 애슐리다...




애슐리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

애슐리 퀸즈 순댓국 가고싶다 먹는 신메뉴 음식 벚꽃 가야지 싶어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