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마리스 뷔페 저희 애슐리 다이어트 사람 여울님 저랑 가요 햇는데 청라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3:51 ALL

****** 청라 드마리스에서 마카오 정모하는급.
****** 드마리스 요즘 별로야 차라리 쿠우쿠우가 낫긴한데 흠 찾아봐야겠군
****** 학여울엔 드마리스라고 엄청 고급진데 있고... 음 그근처에는 어디 있을지 잘 모르겠다
****** 애슐리 갈 거면 공덕까지 가야할 거구......빕스는 마포쪽에는 확실히 이씀. 용산역에 그런 뷔페? 는 드마리스 있는데, 음, 런치 남자 둘 드마리스 8만원 비추요. 노량진에 채선당인가 샤브샤브 집 있고, 영등포도
****** 2. 확산성 백만 임금의 엑터 드 마리스. 아무도 못 믿으시겠지만 저는 이 남자애가 인생최애입니다 예쁘고... 청순하고... 츤데레... 지금도 얘만 보면 설레요 으악
******15 온통 그런 얘기들 뿐입니다. 심지어 우리 자녀들이 다 커서 식구들 모두 모여서 드마리스 같은 그런 근사한 데서 식사하면 비용이 제법 나오죠. 그러면 계산서 못 보여 드립니다. 보시면 "야들아, 이 돈이면 쌀이 몇 가마인데,
****** ㅋㅋㅋㅋㅋ무린 하지 마시오 드마리스보다 이테짱 잠이 더 귀함 ..

드마리스 뷔페 저희 애슐리 다이어트 사람 여울님 저랑 가요 햇는데 청라 ipsae_s

From Twitter

****** 내가 드마리스가 먼데 이러니까 뷔펜데 딴애들이 다 호텔 뷔페 바로 아래라고함 미춋다 진자 그리고 거기가서 부고가 부속고라는것도 첨암...
****** 빕스 비슷한곳인데 전 드마리스를 좀더높게 치는것 ㅋㅋㅋㅋㅋ
****** 같은방 쓰는애가 자기 아버지 학여울점 지하에 드마리스 지점? 한다던데 그거듣고 애들이 다 와 미쳣다 쉬펄; 햇는데 저만 드마리스가 머지 해서 개촌놈취급받음...
****** 님 학여울역에 드마리스라고 잇음;???
******아 근데 뭐냐 솔직히 담님도 나한테 이번커에서 안치이면 드마리스 얻어먹기로 했고..
******난 노보텔 뷔페가 훨 낫고 뷔페 가면 노보텔 가고 싶은데 신랑이 오늘 이상하게 드마리스에 꽂혀서ㅜㅜ 저녁에 드마리스 가게 생겼음.... 다이어트 안녕... 안그래도 주말에 넘 많이 먹어서 아직도 배부른데ㅎㅎㅎ 몸무게도 2kg 늠ㅋ
****** 흐 이거 오늘까지만 받고 그만 받아야지... ~2016.04.10 기준~ 부호 쇼트웨딩드레스 입은 용병 스카아하 가희 엘렉&에니드 탈해 성축형 메이 샤비 마서 가희 페이&시이 시종형 엑터 드 마리스 란슬롯 도적 스카아하 니무에

****** 헉 그래요...? 사실 저 드마리스가 어딘지..몰ㄹ라.. 멍청... 으으음음 조아요 그럼 청라 가볼까ㅏ..
****** 근데 드마리스 큰곳이 부천하고 청라에 있는데 부천보단 청라가 나아서:0 드마리스 최고 맛있어요. 메뉴도 겁나많고 디져트도 겁나많고 파스타도 거기서 계속 만들어주고 일찍가면 우리가 전세내는거야 아무말
******좀 있다 앨범도 뜯어봐야지.. 으으 조으다 김재중 앨범도 다시 펴볼까 이거 드마리스에서 뜯어가지고 음식이고 나발이고 승천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그래요우 드마리스나 애슐리퀸즈갑세다 퀸즈 좋더라 그니까 돈 모아놓우셈
******헐 어제 드마리스에서 탕수육 안 먹었어😂😂😂😁😁😁😁😁😁😁😁😁😁
****** ㅋㅋㅋㅋㅋㅋ아 맞다 우리 드마리스 언제갈래 ?
******드마리스 갈까 햇는데 요즘 알바해서 한번쯤 큰돈써도 되지않을까ㅏ하는 생각에 자주 사로잡힘 천안 드마리스 없어졌ㅅ데

드마리스 뷔페 저희 애슐리 다이어트 사람 여울님 저랑 가요 햇는데 청라 Azalea_anna

From Twitter

****** 여기 그런 사람 없어여으라 허ㅠㅠ 맥주 마셔야하나봐 우리 드마리스 언제가....
****** 하앙 저희 식권은 드ㅁㅏ리스로 하면되겠어여😇😇 헉 그나저나 천둥님 5월서코 오시나용!!!!!!!
****** 난 오늘 드마리스 가서 왕창먹어서 살찌고 지금 집가는듕...8ㅅ8 코인노래방 가야징ㅠㅠ
****** 으음.. 빕스나 애슐리 드마리스 같은 곳밖에 모르는데.. 조민간 세개 가보고 맛있는 곳으로 ㄱㄱ씽
****** 드마리스에서 저녁 먹었습니단~!!!넘 맛있었어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리님도 맛있게 드셔요😉😉
******드마리스 왔다능♡♡
******노원 지나가다가 '카&돈 드마리스'라는 신장개업한곳을 봤는데 딥따 고급져보이네; 메인타이틀은 카레랑 돈까스인가?

******다른 뷔페는 시큰둥하던 아들, 드마리스는 OK라 한다. 먹던 메뉴를 유심히 보니 면류... 면류가 다양하긴 했지만 그래봤자 풍요속의 빈곤이자 배가 먼저 눈으로 불러오는 곳.
******드마리스 디저트에서 엄청나게 맛없는 맛이난다
****** 방지랑 같이 드마리스가서 맛있는것도 먹고 거기 아니라도 같이 맛있는거 먹고 놀려면 1년 9개월이나 남아서....
****** 오면 오ㅓㄱ왁 쌓아주께....드마리스 뒤야.....언젠가 꼭 와...
******개취로 뷔페중에 가격대비 맛 비교하면 드마리스가 짱인거 같아요 10만원짜리 호텔 뷔페도 가보고 했지만 호텔이나 드마리스나 비슷비슷한듯요
****** 우와 진짜? 그러면 아침에 일어나서 조~~금 먹고 가야겠다 방지야 고마워 ^~^ 다음에 방지도 사줘야겠다 드마리스
******내일 드마리스를 위해 굶어야 하나....

드마리스 뷔페 저희 애슐리 다이어트 사람 여울님 저랑 가요 햇는데 청라 citytheflake

From Twitter

******아 드마리스 사야지 소셜에서 35퍼 할인 어디서 봤는데
****** 다른 사람 있나 드마리스에서 엘레나 가든 정도로 낮추면 4명정도 더 가능한데
****** 야 저녁에 둘이서 드마리스 가자
****** 에슐리도 아니고 드마리스?
****** 드마리스아니면안감
******아, 강동 드마리스 왜 이렇게 맛없고 분위기 구림? 너무 어수선.. 인테리어랑 음악 때문인가 결혼식 끝나고 밥먹는 분위기였음.. 아 생각도 하기 싫다. 메뉴는 뭐 많은데 먹을 거 없고 짜고 식어있고.
******오늘 드마리스갓엇ㅅ당 회식으루 ㅠ.ㅜ 점심시간이라 마니못머금 ???

드마리스 뷔페 저희 애슐리 다이어트 사람 여울님 저랑 가요 햇는데 청라

From Twitter

******크흡 애슐리 + 토다이 + 드마리스 + 빕스 모두 내가 가면 별로라고 생각하고 좋아하지도 않는데 남이 간거 보면 부럽다. 그러니 우리 회식은 애슐리 말고 갑시다.
******드마리스까지 이틀 남았습니닼ㅋ
****** 올해에 방학시즌에 대구가면 저랑 드마리스<검색해보세올 갑시다
******드마리스 가면 전 항상 평일만 가능한뎈ㅋㅋㅋㅋㅋ 이제 아마 쉬는날이 월 금 고정이거나 그러겠지?
****** 0ㅅ0 나 4월 말에 생일인데 그때 드마리스 가까?
******????드마리스 티몬에 딜뜸?? 그건사야해
****** 88 죽지마 토닥토닥 나랑 나중에 드마리스도 가야지!!

드마리스 뷔페 저희 애슐리 다이어트 사람 여울님 저랑 가요 햇는데 청라

From Twitter

****** 드마리스 대치점 소근소근
******생일에 드마리스 가고프군
******드마리스도 가야하는데!
****** 드마리스에서 먹고 술마시러가
****** 드마리스야 약속이야
****** 다른거 다필요없고 쓰레기통비우는거 젤죽고싶은.....차라리 드마리스 화장실쓰레기통 비우는게 나을정도;ㄹ지감1시간반째일했는데 반이상을 쓰레기통붙잡고있었다
******지금 드마리스 간덩

드마리스 뷔페 저희 애슐리 다이어트 사람 여울님 저랑 가요 햇는데 청라

From Twitter

******드마리스 저랑 인니야님이랑 또 어느 분 가요?....
****** 그냥그럼드마리스를가
******일요일에 일카갔다가 친구가 생일이라고 드마리스를 사주거나 치킨을 사준다하는데 모가 더 좋을까?
******엡랜 가기전까지 다이어트 해야지 9일날 드마리스가서 휩쓸 예정
****** 드마리스!
******드마리스도 가고 엡랜도 가고
******나는 분명 동네 계절밥상을 가려고 했는데 드마리스까지 와버림

드마리스 뷔페 저희 애슐리 다이어트 사람 여울님 저랑 가요 햇는데 청라

From Twitter

******멍멍님 이기회에 택배비 받고 드마리스도 와요 😀😀😀 ?????????
******트친님들 우리 9일날 드마리스 가요!!!!!!!!!!! 서울 대치점 4시인데 학여울역입니다!!!!!!!!! 저랑 여울님 현피떠요!!!!!!!!!! 😀😀😀😀😀😀😀😀😀
******네 드마리스 가연
******드마리스가고셒어
****** 헉 4시 좋아요 한창 배고플 시간에 드마리스 털이😀😀
****** 우왕 저희 드마리스 다 가연😀
******드마리스 가요!!!!!!!! 서울 대치동!!!!!!!!!!!!!!

드마리스 뷔페 저희 애슐리 다이어트 사람 여울님 저랑 가요 햇는데 청라

From Twitter

******드마리스도가요!?!?!?!?
******저 드마리스 한 번도 안 가봤어요 같이 갈 사람 없어서ㅋㅋ...솔플하기엔 넘 멀고 뷔페 솔플 가능한 사람
******여울님 드마리스글에 마음 찍었어 갈래요? 😃 여울님아니요
******저런.... 토요일도 일...... 드마리스 혼자갈까.... 아냐 그건 무리수
******애슐리 하니까 드마리스........ 드마리스 같이갈 사람이 없어 끙끙......
******드마리스 가고싶다...
******친구랑 뷔페갈건데 드마리스랑 애슐리퀸즈 골라주세여 그리고 추천하는 지점있으면 말좀...

드마리스 뷔페 저희 애슐리 다이어트 사람 여울님 저랑 가요 햇는데 청라

From Twitter

******내일 모레 드마리스 가는데 주말에 또 드마리스 가네 미쳤네 미쳤아
******친구새끼가 아까 술 주문하려다 말았는데.. 직원이 아 저희 드마리스는 지금 맥주 이벤트중이라 한병당 천원입니다^^ 친구 13병 주세요! 개또라이새끼........
****** 드마리스는 저희 동네에 본점이있죠 ㅋㅋㅋ 아직 거기도 안가봄 ㅋㅋ
****** 천호에 드마리스 진짜 맛있어여.. 드마리스 근처 지역꺼 다 먹어봤는데 천호가 역시 짱이라 왕복 4시간인데도 친구들이랑 5번 갔어여.. 꼭 가보세여 ㅠㅠbb 돈 안아까운 곳
****** ㅋㅋㅋㄱㅋㅋ초딩때부터 다닌거라 이모가 여기저기 델꼬다녀줬습니다ㅜㅠ 졸업식때는 드마리스를 갔었죠 글고 돈부리 참 조하해요 크리님두가보세여 반찬개존맛인데 무제한이고 국수도 무제한임다
******드마리스에서 마감 한시간전에 정리한다고 종업원들끼리 복작대면서 불러도 접시정리만 하고 물한잔 안따라주던 알바생들 생각나네요
****** 드마리스...맛있어? 얼마나 맛있어ㅠㅠ?

드마리스 뷔페 저희 애슐리 다이어트 사람 여울님 저랑 가요 햇는데 청라

From Twitter

****** ㄹ 그냥 드마리스갈껄그랬음
****** 드마리스 와장창 깨부시고 왔어오 저거보다 한 다섯접시 더 먹음 ^ㅅ^
******드마리스 맛있다 냠냠짭짭
****** ㅋㅋㅋㅋㅋㅋ근데 드마리스는 1시간걸림 ??
******드마리스갑니다 아싸ㅏㅅ아싸
****** 드마리스올래...?ㅋ ㅋ ㅋㅋㄱㄱㄱ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마리스 가자 나 용돈타면

드마리스 뷔페 저희 애슐리 다이어트 사람 여울님 저랑 가요 햇는데 청라

From Twitter

******드마리스 왔다! 먹고올게요
******어렸을때 자주 가던 천호동 드마리스 왔는데 변한게 1도 없어서 추억돋는다




드마리스

드마리스 뷔페 저희 애슐리 다이어트 사람 여울님 저랑 가요 햇는데 청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