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3:47 ALL

******우리학교는 바로 앞에 아웃백 있어서 오픈 전날이랑 재고 많이 남는 날 야자시간에 빵 돌림
****** 이름은 아웃백 메이트인데,색깔도 고와요 ㅠㅠ 저번에 명동점 갔을 때 향 맡고 반해서 바로 사버렸거든요 ..사용할 때보다 그냥 방에 뒀을때 퍼지는 향이 훨 좋아서 못쓰겠어요😂맡으면 행복해집니당
******아웃백? ...뭐? 스테이크 하우스? ..도통 알아먹지를 못하겠군.
****** 항상 코앳스로 갓능데 구랫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백 진쨔 넘 빡세보이고....
******진짜 애슐리가 비싸다는 인간들은 프라이데이나 아웃백 보면 아주 그냥 혼절하겠네 혼절하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난 4번이 과해 함번먹을때 아웃백 투움바시켜조야되고....
******아 망고별로안좋아하는데 아웃백 망고스프레드개존맛이네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cooool_baby

From Twitter

******젠장 승택이은하ㅏ 아웃백ㄱ델꼬가야겠음 이것들 밥먹구 둘이 영화나 보러 가버려!!!!!!!!!!!!
****** 낮에 만자나는 소리엿엉ㅋㅋㅋㅋㅋ또 아웃백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원대줌 빕스ㄱ 아웃백ㄱ
******아웃백도 이제 없어진다던데....없어지기 전에 오지치즈 먹으러 가야지 ㅎㅎ
******아 낼 빕스나 아웃백갈사람없나 쉬바ㅠㅠ 가고싶은데
******오늘ㅠㅠ 도로주행시험 떨어짐... 으헝ㅠㄷㅠ 운전못해...ㅈㅜㅈ 석촌호수가서 아웃백가서 친구랑맛나게~~~!!! 먹음 ㅋㅋ 맛있엉~~~우히히ㅋ 다음에는 꼭..!!합격했으면 좋겠담...!
****** 헉... 오너님 저에게 아웃백을 사쥬시기ㅣ위해 알바를하시는ㄴ건가요... 아님 ㅜ ㅜㅜ헉... 몇시부터알바ㅏ하세요 어디서해요... 거기갈래요.. ???ㅁ

******아웃백 가자고 할까 고기땡김
****** 그 식당에 관심있는건 빵과 버터뿐이다...... 올 여름에 가볼레요 아웃백 망한다고 기사떴던데 여름까지 망하지마 ͡╥ ͜ʖ ͡╥
****** 맙소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아웃백에 그런거 했었어요? 헐 좋다
****** 저 오지치즈랑 해서 친구랑 아웃백 썸머이벤트 비어타임 백분 해서 가게 털어버릴 기세로 한시간만에 만취해서 나온적 잇어요
****** 빕스 4월 1인 50퍼 쿠폰있다는데 가자. 4월은 망고 시즌이라 디저트 망고 위주라는데 망고 혹시 안좋아하면 아웃백 가도 괜찮아
****** ㅋㅋㅋㅋㅋㅋㅋ그럼 이번엔 아웃백 갈까?
****** 이번에도 빕스? 난 이번에 엘피스가 가고싶은데로 갈거임 아웃백 세븐스프링스 빕스 애슐리 맘대로 하셈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SH0324_hanel

From Twitter

****** 저 차들 제임스티스푼 James teaspoon/아웃백,빕스 납품업체로 유명함 이라는 국내 티브랜드를 저만큼 소분해 판매하는것이지 오프라인어디에서만 판매하는게아닙니다~제임스티스푼 검색하시면 인터넷으로 같은제품 살수있습니다
******안녕하새오 아웃백 덕후애오
******아웃백가고싶다 민호야 아웃백가자
****** 워 아웃백ㅋㅋㅋㅋㅋ 휴가나옴??
******#오키토키 ♥ RT 경품 절대 포기하지 말아요. #오키토키 로 무전하는 내 모습 인증하면 아웃백 3명 스벅 프라푸치노 10명 해시태그 #무전기 #오키토키 필수! ~4/17
****** 아웃백 되게 가고 싶었는데 친구가 사줘서 갔어요. 저 파스타사 너무 땡겼네요ㅋㅋ 스테이크도 먹고ㅎㅎ
****** 레스토랑은 뭐에요?? 빕스...먹고싶다 아웃백...

****** 갈수록 혼밥스킬이 늘어버리는데 이러면 아웃백도 혼자갈기세..
******휴가첫날. 아웃백 폭식했당~~~
******나리님 갑시다 갑시다 ㅋ ㅋ ㅋ ㅋ 먹방찍자 어디가조아요 아웃백? ㅋ ㅋ ㅋ
******헐나오늘아웃백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쒸다이어트한다구여😒😒
****** 일욜날 교회가다가 다트3회해서 당첨된거 구월아웃백 레인지랜드립레츠 인데..만오천오백원이더라구 가격이.3만원이상주문해야 이쿠폰주면 립레츠도 그냥덤으로주는뎅..나한텐 비싼음식점이라 다음에 교회갈때
****** 뮺덕들은 아웃백알바하는게대세야?
******누가 여기와서 십분만 일도와주면 아웃백사줄수있을거같다ㅜㄴ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xixx819

From Twitter

******나 이번주에 아웃백감 ㅅ 9 존좋
******쿠로오 아웃백 알바해주라...무릎꿇고 주문 받아주라......
****** 타다노 먹짤...는 점심에.아웃백가긴함ㅋ
****** 새내기때 이태원이 먼가하고 가봤는데 같이 간애들이 전부 지방에서 온애들이여하지고 맛집 이런것도 안찾아봐서 결국 밥먹으러 아웃백감ㅋㅋㅋ
******학교에서 아웃백이랑 제휴맺고 할인 서비스한다는데 철수를 하냐마냐 하는 아웃백에...
******헉...맛난거 먹구싶다..아웃백...아웃백을 못갔어 요즘..아웃백갈살암......블랙스톤도조아..
******나 오늘 아웃백간다아아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ahmygirl

From Twitter

******아웃백ㅠ
******아...... ... ,... 아웃백 가고십네요... ,
******사실 아웃백 거기 나오는 빵먹으려고 가는건데
******아웃백같은곳 가면 불편함
****** 으아앙 <-< 애초에 아웃백 간지 넘 오래됏어요.... 빵 먹구 싶다... 빵 무한리필 해주세요 ㅠ
****** 아웃백 어느 지점이죠 ^^
******몰라 내일ㅋㅋㅋ 내 생일에 나 빼구 가족끼리 아웃백 가시든지요~~~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quftjfxkd

From Twitter

******아웃백 가고싶다...
****** 이정도는 해야 아웃백이죠
****** 씌익..씌익... 아웃백 스테이크 포장 두개
******예를들어 이런.....먹짤같은거 많이 올린다구... 아웃백...갔어요 오랜만에..
******맨처음 티피데리고 아웃백갔는데 손닦으라고 준 물휴지 냅킨처럼두름
******아웃백이라고 맛있는데 비싼 스테이ㅣ크팔고 파스타팔고 그런데있어
******아웃백빵존맛인데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SH0324_hanel

From Twitter

****** 님아 동성로에 아웃백없음
******아웃백 애슐리 빕스 다 있음 !!!
******마지막이라서 친구가 아웃백 쏴주길래 먹고옴
****** 아웃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쏘스님 어디서든 도움을 주시고...
****** ㅋㅋㅋ저도 아육대때 화장실 갔는데 휴지없어서 당황해서 기린소원형님한테 형님 휴지좀요 했는데, 바지주머니때 점심에 아웃백휴지 있어서... 형님께 엄청혼났다는
******ㅋㅋㅋ근데 사실 아웃백 얼만지모름
****** 아홍대에 아웃백없네 하는수없이 귀신나오는 신촌점으루 가야겠네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ww_Quarter

From Twitter

****** 실타고 아웃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만간 또 가야겠다 아웃백...
****** 교회가다가 아웃백에서 룰렛이벤해서 3번기회에서 2번 다트 빗나가구 마지막에 번호 10맞춰서 립래츠권?쿠폰얻었는뎅 3만원이상써야증정이래서 무용지물이얌.다이소가서 한참을 구경하다가 다사고싶었지만 면주머니랑 보리차티백만 사썽.마지막코스는
******아아아아웃백 스프 핵 부드러움ㅠㅠ
****** 얘들아 이리온......언니랑 아웃백 갈래? 😇
******친구가 아웃백사준당
****** 아웃백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yslgood93

From Twitter

******현재 솔플해본것들 1. 분식집 2. 돼지국밥 3. 밀면 4.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5. 애슐리 6. 빕스 스테이크 전체 순회완료 7. 참치회 참다랑어 셋까지 전체 순회완료 8. 치킨집 NEW
****** ㅋㅋㅋㅋ 도전이에요!! 저 이제 오늘로 치맥 아웃백 피자헛 다 혼밥 찍었어요! ㅋㅋㅋ
****** 아웃백 한번두 안가봤읍니다😂
****** 광주 광천터미널 아웃백이 고기 끝내주게 굽습니다. 아웃백에서 스테이크 드시려거든 거기로 가시는거 추천합니다. 순천에서는 다른 메뉴드세요
******여러분ㄴ으 ㅣ작은 가치 하나가 제 아웃백이 됩니다 하지만 요즘엔 빕스가 더 좋은 것 같다요 빕스가야지
****** 오옷? 아웃백 혼자 갔던 이후로 혼밥 최고 레벨이 되었다 생각했는데....??? 도전장인가?
****** 헉 난 아웃백 혼자 가 본 적은 있는데... 피자헛... 거긴 너무 패밀리레스토랑이라 뭔가... 허들이 높아... 대다나다... 심지어 샐러드바...!!!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SeolA_1827

From Twitter

******순천 아웃백 고기 너무 못구움.😠
****** 아웃백갓냐
******아웃백에서 제일 맛있는 양송이 스프
******주토피아 보고 아웃백에서 저녁 식사하러 옴
****** 이미 어제 아웃백에서 "군인 아저씨 , 나라사랑 카드 할인있습니다 ㅎㅎ" 소리 들었다 ;;;;
****** 아웃백 왇ㄸㅓ,,,,, 잼깨 봦떠!??
******어제 간만에 아웃백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bowwow0524

From Twitter

****** ..... 그냥 아웃백 먹어.... 나 괴롭히지 말고.....
******엄마가 아웃백간대!
******어제 나에게 일어난 좋은 일들 오빠가 태블릿 pc를 사주었따 점심은 아웃백 저녁은 수원 왕갈비 무민 손거울 !!!!!!!!!!!!!!!!!!! 아이스크림 먹고싶었는데 먹었따
******아웃백 빵 이름 뭐더라 하여간 졸맛임 ㅜㅜ 망고스프레드도 짱 맛있어 초딩때는 버터인 줄 알았었음
******아 아웃백에서 포식해서 힘들다
****** 저희동네도 씨지비뿐 아웃백도 없구여 그래도 제가 이겼네요 저희동네 지하철있어요ㅎ
****** ㅋㅋㅋ나 너랑 헤어지고 아웃백에서 밥먹고 영화보고옴,,, 영화감상 주절주절 많을거야 이제부터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Daisuki_Loli_

From Twitter

******무므므므 아웃백가서 이거 먹고싶다
******역시 아웃백의 메인디쉬는 빵이지..
******스테이크랑 ㄱㅏㅌ이 나온 샐러드 걔가 안좋아햐서 내가 다먹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그때 훈제연어 입덕해서 존나 퍼먹곸ㅋㅋㅋ 근데 빕스 뷔페보단....애슐리가 낫더라. 맛 없엉 스테이크는 인정. 게존맛임 아웃백보다 더 맛잇음
******오늘 아웃백 처음 가봄
******오늘 엄마랑 남친이랑 셋이서 아웃백가서 맛있는거 먹고 그냥 들어가기 아쉬워서 노래방까지 같이갔는데 몇년만에 발견한 금영인지 너무 신나서 엄마랑 남친 무시하고 히바리 혼자만의 운명 불렀닼ㅋㅋㅋ만화주제가쪽에도 태진이랑 비교할수없는ㅠㅠㅠ 웨딩피치도부르고옴ㅠ
****** 헐... 아웃백 좋지...... 아웃백 빵 넘나 조아해ㅜㅜ
******오늘 애이태오 그리고 내일 아웃백갈겁니다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Daisuki_Loli_

From Twitter

****** 마자 근데 동생때문에 아웃백왔어ㅋㅋㅋㅋㅋ
******아웃백 사드립니다... 에이태오나... 뭐라도 그리라고
******규화님함테 받은 꽃 아웃백에 놓고온거같아서 다시 가는중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지ㅅ금 아웃백인데 죽겠어요 악..아악...
******월급받은걸로 가족끼리 아웃백 다녀왔다. 내가 초등학교때 이후로 아웃백을 다같이간건 이번이 처음인거같다
****** 오늘 만나서 반가웠오~아웃백 진짜 맛있댜 사진찍는거 기다려줘서 고마웠엌ㅋㅋㅋㅋㅋ👍
******아웃백왔는데 앞에 아빠앉아서 숨막힌다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shallwe__

From Twitter

****** 몇층? 아웃백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곳있는데....1층? 2층? 카운터 직원한테 조정희일행이라고 말하심되요!
******아무더....오지...않는다....쓸쓸한.....아웃백.... 뚀륵
******이제 아웃백간다!!
****** 아웃백 없어지기 전에....
******예를 들면 클레릭이 쓰러졌다가 일어설 때 하는 발음을 보통 한국사람들은 "아웃백 사줘!"라고 듣는듯 하지만 설마 정말로 그럴 리는 없을테고-_-
******아 그래 아웃백 없어진다고... 😢
****** 부릉부릉 이모 언제 봐여 기저귀 떼고 말하면 봐여 아웃백 사주세여 이모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agreableb_0506

From Twitter

****** 나듀 아웃백
****** 아 스테이ㄴ크 사준대니까 목동사거리에 아웃백있어
******쉐린이 어릴때는 솜사탕 먹으려고 놀이공원에 가고 싶어하고, 빵을 먹으려고 아웃백에 가고 싶어했었다
******아웃백 먹고 싶은데 나가기는 귀찮고 해서 아웃백 배달 후기 찾아보고 있는데 안되겠네 양이 거지야
****** ㅋㅋㅋㅋ전 오늘 친구한테 ㅏ웃백 쐈어용ㅋㅋㅋㅋㅋㅋ카재에게 더이상 돈을 안쓴다는 기념비적 의미로다가.......
******아 에슐리 가고싶다 아웃백 가고싶다
******흑 어제오늘 러쉬에서 러스트향수사고 3만원 아웃백먹고 2만원 초밥먹고 돈 다쓸지경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wikitree

From Twitter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ㅠㅠㅠㅠ.. 꼬옥..랸이 돈마니 벌어서 다미 아웃백 대꾸갈거다.. 존나이거아님 ㅠㅠㅠ 마자..하 랸이 빨리 집사갈개 맛떼네ㅠㅠ..거기서 멍냥햄찌키우면서 연성이나 해조라ㅠㅠ..암것도..신경쓰지말구..ㅠㅠ 존 꼬오옦ㄲ
****** 아웃백 아일랜드라니 마치 스테이크 썰러갈것 같잖앜ㅋㄱㅋ
******헉 아웃백 가고싶다
******아웃백 맛도 서비스도 구리니까 망할만 하지
******아웃백....내 사랑....안돼....베니건스 언제 없어졌지?....거기 컨츄리치킨샐러드 짱 맛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나ㅏㅏㅏ나ㅏㅏ나 아웃백알바 하나바께 안해바따...콜록콝과아아니 근데 먼알바야?벚꽃축제기간 그건감??아ㅏ앙ㅁ튼 나증에 끝나구 푹 싀어ㅓㅠㅠ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Yeoyape__

From Twitter

******안돼 아웃백 부시맨 빵 먹으러 가는데 난 어찌살라고,..
******예전에 아웃백 시즌 메뉴 매번 먹으러 다녔는데...
******아웃백한번도안가봤는데없어지면나좀슬퍼
****** ㅋㅋㅋㅋ앀ㅋㅋㅋ야 나 혼자 머근거 아니야 두명이야.. 응 마지막은 감자.. 아웃백에 파는 오지치즈후라이 같은거야
******애니얘기하다가 생각난건데 언니들 숙제안해서 벌금으로 아웃백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달에 한 번씩 애니메이션 강의같은거나 유튜브에서 강좌 우르르 앉아서 봤었는데 아련......토요일같은 날은 게임할때도있었구.....
****** 엌ㅋㅋㅋㅋㅋㅋ 아예 시청 근처에서 만나버릴까요.. 아웃백 앞에 정류장에 107번 오는데
******아 내일 애들이랑 창덕궁가고 엄마랑 강남역이랑 아웃백간다 워후!!!!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ag_BB_

From Twitter

****** 나랑도 가! 나도 가! 나도 같이 가 8ㅅ8 아웃백 맨날 내가 구박하지만 그래도 아웃백은 추억의 레스토랑이란 말이야 안대 엉엉
****** 아웃백 없어진대?????? 왜???? 헐!
******아웃백이 없어지기 전에 열심히 먹자.😘😘
****** 아웃백혼밥
******곧 망할건가봐 아웃백..
******아웃백 대거 매각된다는 소리가 있어...
****** 아웃백혼밥임?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ssumssa

From Twitter

****** 떡님도 지하철타고오세여?! 내일 저는 어미새님 칮님 반다님 잎새님이랑 만나서 아웃백 조지기로했는데. 지하철타고 일찍오시는거면 잘하면 만날수도? 엉어엉어어ㅠㅠㅠ 내일 심장마비로 죽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
****** 기사 패밀리 레스토랑의 몰락…베니건스에 이어 아웃백까지
****** 아웃백도 조지러 갈거야 후후
****** 내일 아웃백가는 새끼임
******아웃백에서 밥 다 먹고 후식으로 주는 녹차랑 맛이 솟쿠리....!!
****** 아웃백이랑 명물거리 올리브영 그쪽! ㅋㅋㅋ
******아웃백왔다~~~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bee_nini

From Twitter

******아웃백 사라지면 오뚜기애서 망고스프레드 팔겠지
****** 그럼 6시 20분까지 아웃백신촌점으로 모여용~!
****** 부럽다.........전 내일 아웃백가요<
******동네 아웃백 혼자 가도 넘 편해서 그게 좋았는데 요즘 아웃백 되게 마니 닫더라 그럴만해..........
******예전이랑 맛도 달라지고 하여간 그런데도 가끔 이유없이 아웃백 땡김
****** 아웃백예약은 6시 30분이에요! 따로 뭐 만나서 더 놀거나 그럴거 아니면 20분즈음에 아웃백앞에서 만나요!
******약간 이제 그거같음 차세님은... 뭐랄가...아웃백의 빵... 왜 비유를 ㅣ렇게 햇냐면 라웃백 빵먹을라고 가는것처럼 ? 트위터 차세님 보러옴 하아,,,차세딘 사랑해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tiramisu_99

From Twitter

****** 못하고 이따 식단조절,,,왔다 아웃백 지굼,, 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랑 밥먹을라 그랬는데 오늘 무슨 회의가 있는지 아웃백스테이크 도시락을 시켜서 나도 먹으라고 하셨다 그래서 먹고있는데 사무실에 사람이 넷이 남아있는데 다 따로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적막 개 쩜
******아웃백 망했네
****** 아, 안돼ㅠㅠㅠ 오지치즈는요ㅠㅠㅠ 가끔씩 땡기는 음식인데ㅜㅜ 없어지지 말고 아웃백비어 이런식으로 따로 작게 차리면 안 되는 걸까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맥주와 오지치즈.. 아 먹고 싶다.. ㅋㅋ큐ㅠㅠ
******헉 아웃백 망하지마 난 빕스보다 아웃백이 장확히 오백구십오만이백칠십 배 좋단 말야
******24.아웃백 가면 꽁짜로 나오는 그 빵이 요즘 너무너무 먹고싶다.
****** 헿헤 역시 언니는 현명하십니닷!! 아웃백은 역시 투움바 파스터죠!!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dfg458

From Twitter

******후 이틀 전에 아웃백 다녀온...마지막일가
******아웃백 가끔 있다구 아웃백감성. 자주 오는건 아닌데. 한 분기에 한번 정도는 오는데
******아웃백 없어진다니 진짜인가ㅠㅠ 투움바랑 오지치즈ㅠ 느끼해서 자주 생각나진 않지만 일년에 한 번...?꼴로 미칠듯 생각남 근데 쓰고보니 보니 내 트잇에 없어지는 이유가 있구나 고작 일년에 한 번 땡긴다니 이래놓고 없어짐을 통탄하는 나자신이 웃기군 ㅜㅜ
******사라진 것들은 나를 슬프게한다. 웰빙하우스, kfc, 캔모아, 아웃백, 공룡밥그릇, 이제는 기억나지도 않는 수 많은 음식점들...
******아웃백 좋은데. 적어도 부시맨 브레드랑 망고 스프레드는 없어지면 안돼 ㅠ
******아웃백 없어지는거야...?
******아 맞아 싯팔 그 머지 울학교에서 무슨 전형으로 대학가는거ㅛ즁에 아웃백에서 일하면 경인녀대 조리학과 갈 수 잇는 거 잇대 개뿜 ㅋㅋ ㅋ ㅋ ㅋ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LikeCafeMocha

From Twitter

******아웃백가서 크림스파게티랑 튀김세트 먹고 싶돠아
******아웃백 치킨텐더샐러드ㅜㅜ치킨이줠라커서쥬아..배고파아아악ㄱ
******내일 연수구 아웃백에서 회식함
****** 뭐야 그럼 아웃백이야?
****** 스테이크 환상이 애슐리 땜에 깨져서 아웃백 비싸서안간듯
******이번 내생일때 아웃백 가기 혹은 치킨 두마리 먹는게 소원이다 야
******오랜만에 아웃백♡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__comu

From Twitter

****** 토요일에 아웃백먹을래요?
******아웃백 손나조아하는데 왜 자꾸 없어져ㅠㅠ 물논 제값주고 먹을만하진않지만, 런치가 5시까지면 개꿀아님미가ㅜ
****** 이마트 꺼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쟝...? 아웃백 간지도 억만년인데 크어옹 담에 가서 먹어봐야겠다 거기 쿠키가 맛있어!
******간만에 애들과 아웃백에서 스테키 먹고 폭풍 수다 중 ㅋㅋㅋ
****** 으헝헝....그 아웃백에서 길 잃으면 시체도 못찾는다는 그쪽이 별보기에 좋은건가.... .....
******베니건스도 콜드스톤도 아웃백도오오 이렇게 곁을 떠나는구나아
******아웃백 매각되고 배니건스 사업철수하는구나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MsG2387

From Twitter

******아웃백도 베니건스처럼 없어지기 전에 런치나 먹으러 가야징
****** 왜.. 왜그렇게 아련해해... 나는 영원한 열 일곱살.... 마자 나는 그냥 아예 본 적두 없는 것 같은..! 그런 의미에서 아웃백 가구싶다!
******코엑스에?!?!!! RT 아웃백 없어진대 ㅠㅠ
******드디어 월급들어왔다!! 아웃백이나 초밥집가고싶다
****** 아웃백 없어진대 ㅠㅠ
******언제 코엑스에서 맛있는거 사줄께!!!아웃백 먹을까 😃 ㅎㅎ 놀러와
****** 아웃백 너무 짬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h0w_ad0rable

From Twitter

****** 아웃백물어보자!!
****** 오 다른누니들괜찮고 할인해주면아웃백도좋겠다.우리카몽옆아웃백도생각나고종로도생각나고추억이많앜ㅋ
****** 사실 나 아웃백넘나가고싶다...건대에아웃백있나....이러굨
******아웃백이 망할 분위기네... 망하기 전에 자주 가놔야겠다...
******아웃백도 매각당하면 남는건 빕스뿐인가 제일 안가는 곳이 남다니-ㅅ-
****** ㅋ ㄱ ㄱ ㅋ아아아니예요 제가 먼저 늦게봤는골요!!!ㅠㅅㅠ!!! ㅋㅈㅋ ㅋ ㅋㄱ네..완죤 기여워요..ㅋㅋㅋㄱㄱㅋㅋ거제도 무시하지말라면서 있을거 다 있다고ㅋ ㄱ ㄱ ㅋ빕스랑 아웃백도 있다니까 애들 다 놀래곸ㅋㅋ
******우리동내애아웃백잇다 ㅎ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dooseung_y

From Twitter

****** 아웃백 아웃백은 친절해서 좋당 런치로 투움바 파스타, 짐볼라스테이크 먹었당. 스테이크는 굽기가 미디어 웰던밖에 안된다구 ㅠㅠ 맛있었다 둘다 ❤️
******파스타 먹고싶다....뭐더라 그...아웃백!! 가서 투움바 파스타 먹고싶다 ..빕스가서 새우만 먹고싶다. 빕스 아직 새우 나오나..?...무튼 배는 안고픈데 먹고싶네
****** 아웃백 안간지 124031354021년은 된듯ㅠㅠ흑흑 망고스프레드 나도 먹어보고십당
******오랜만의 아웃백
****** 1.호칭듄기님 2.첫인상'언호' 여ㅣ심을.훔치는 구미호,,, ?? 3.현인상ㅋ ㅋ ㅋㅋ언호,,,,시크하게 잘굴리셨다 4.생각나는 동물사자 5.어울리는 색갈색 6.같이 먹고싶은거아웃백 빵 7.한마디"가슴만질래"
****** 난 오늘 아웃백...
****** 아웃백 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salmon__S2

From Twitter

****** 야 요즘은 아웃백보다 슴티지 쑻
******아웃백🍴
****** 나 아웃백 처음 와봣어 촌년ㅠㅠㅠㅠㅠㅠ
****** 걱정 마 이제 아웃백이 언니의 통장을 배뷰르게 해줄 거야
****** 여기 맛잇죵..! 아웃백잇는 쪽에 있는 지수사도 맛있어여*ㅅ*
****** 뭔데 박력이냐? 근데 찍어야 할 삘이야 우리 매년 이맘때쯤 운동장에서 다같이 아웃백 도시락먹고 벚꽃사진찍는데 올해는 다음주 월요일이야......
******아웃백은 갈일이 없더라고. 시켜먹은적은 몇번 있는데. 아웃백 지점마다 다르지만 배달도 되여 /10만원넘게 10년전이야기.......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dlawlgp333

From Twitter

******아웃백 태어나서 두번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ㅏ 옆에 아웃백있다
****** 아웃백갈고임 친구가 사쥰대
****** 아웃백이요!
****** 오늘 안먹었으면 보상 받을 수있었을텐데 엄마가 아웃백을 데려와서 안대.. 주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브하멓ㅂ휴ㅠㅠ응흑휴ㅠㅠㅠㅠ아 청흑보고싶어ㅠㅠㅠ 또륵또륵..왜죠....왜죠 웨지...웨지놈 웨지감자같은 웨지놈..흑흑 아웃백 오지치즈 먹고싶다 또륵또륵
******담주 중에 아웃백 생일쿠폰 날아올드ㅛ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Peacism

From Twitter

******아웃백 코코넛 쉬림프랑 오지치즈후라이 먹고싶음
******어제 아웃백 갔는뎅 통고구마만 200개 먹고싶었다 ㅠ 오늘은 마트가서 고구마 사와야지
****** 존맛임... 아웃백 솔직히 나도 갈 일 없긴 한데ㅋㅋㅋㅋ그래도 투움바는 깔 수 없음이다
****** 일단 아웃백을 갈 일 자체가 거의 없어서....... 담에가면 먹어봐ㅑ지
****** 존맛 아웃백은 투움바와 부시맨브레드를 위해 존재함
******회사에서 놀랍게도 아웃백 도시락을 사줬습니다
******오늘 회사에서 아웃백 도시락 쏴줬쇼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ayzawa2

From Twitter

******아웃백ㄱ서 먹엇을때도 으응? 하면서 먹엇는데 그것보담 맛있는데 내 취향은 아니엇다 랍스타 특유의 먼가 어 새우랑 다른 묘한 냄새같은게 취향이 아냐
******도희야 10일 이후에 콜해라 아웃백가자
******회사에서 아웃백 도시락 싸줬어
******빠네 파스타나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에 쓰이는 면은 페투치니라고 한다네. 어디가서 아는 척이라도 하게나.
******1위 조 교수님이 아웃백 쏜다고 하시는데 필요없으니 탈주 망발
****** 아웃백가서 뭐안먹고나올수가없잖아.. 돈업거든 ㅠ?
****** 나 아웃백은..?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amho1234

From Twitter

****** 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너무 개 명언이라 더이상 반박을 못하겟다 이젠 치킨먹으러 아웃백 연어먹으러 빕스인 시대가 오는건가 존나 어록감이네요 ㅋ ㅋ ㅋ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백이나 가야 스테끼먹는데 걍 스테끼 정식점 있어서 한 1500엔이면 먹울수잇은게햄볶
******아웃백...아웃백.........앗백........어딨지.....이 그지가튼동네....
******아웃백ㅜㅜㅜㅜ 가고싶구ㅜㅜㅜ
******아웃백 치즈감튀
******비슷한 류 중에 아웃백 죤나 내 입맛 이고 .,,
******왤던 이라고 말하는 순간 아웃백 가고 싶어졌다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GencoupB

From Twitter

****** 그래서 말인데 가방 하나는 언니꺼,하나는 내꺼,나머지 하나는 엄마꺼,그리고 9일 저녁에 아웃백 갈수도 있어,언니 구슬려서 아웃백 가거나 외식해,가족 외식 , 동생은 군대 갓어
******내가 아웃백 갔다와서 빵 가져다주면서 이거 가게에서 먹으면 계속 가져다준다? 막 더 드릴까요 이런거 물어본다 이랬더니 동생:오 역시 고급레스토랑은달라 나:고오급 레스토랑? 동생:난 분식집만 간다 요즘 매칭시스템 바뀌어서 더 잘잡힘 나:후 역시 분식집
******아웃백 식전빵 냠냠.. 밀크쨈 쳐발쳐발..
****** 봉이가 무슨 캐릭으로 나가는지는 몰라도 담당자한테 보낸 사진들중 담당자가 맘에드는걸오 사진 게시되구... 솔직히 기분 최악이라 도중에 아웃백이나 갔엉.. 홍보가 카스에서 더 잘되서 의외로 카스분들이 틔터보다 많아ㅛ옹
****** ㅠㅠ 애슐리나 아웃백이나 빕스나 그런게 있을거에요!! 그런쪽이면 못해도 평타는 치니까 88
******딴학교들 팀 회식으로 빕스나 아웃백같은데 갈 때 백조택은 자연별곡같은데 갈 거 같고 막
****** ㅋㅋㅋㅋ너 곧 생일인뎅 생일선물받고싶은거나 먹고싶은거 있음 사주껰ㅋㅋㅋㅋ없으면 아웃백쏨ㅋㅋㅋㅋㅋ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ddjj1117

From Twitter

****** ㄴㄴ아웃백 런치메뉴!
******밖등스테이크 =아웃백 스테이크
******아웃백☺️
******아웃백 직원들 친절해서 너무 좋다
****** 응응 아웃백앞!! 날좋아서 겁나 걷고잇음 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여고셍이 이렇게 큰 돈을 쓰면어덕해요 눈물바다 언제한번 나 레시피나인이나.....아 , 아아아 정말. 아웃백이나...암튼 맛있는데 제ㅣ가 데려갈거예요 . !울머먹 륵님:안만나줄거아ㅕ
******나는 아웃백이다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instiz

From Twitter

****** 쵸코 비스코티인데 ㅎㅎ 저걸 굽고 나서 자른 후에 다시 구울거에요. 약간 아웃백에서 주는 부시맨브레드같기도 하죠?
****** 아웃백도시락
******그래서 아웃백 도시락 사간다니까 그거 식으면 맛없다고 마마스 샌드위치 사오라고 종류까지 정해줌........ㅋ
******오늘 저녁 빕스ㄱ? 아웃백ㄱ? 만원 대드림
****** 헉 어서오세욬ㅋㅋㅋ!! 염님 보듬더듬... ?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 오셨어요 ㅋㅋㅋ!? 몇일전엔 애슐리가시구... 염님 부럽... ^ ^... 질투심이 가득찼다! 이제 몇일뒤에 아웃백 가실일만 남으셨군여!! ?
****** 메인 딜스킬이 피폭 아웃백 환검 흑염검 부동스핀 또뭐있지
****** 헉 나두 빨리 알바를 하게 댄다면 서여니에게 아웃백 사주꾸야!!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RossiAndRacssi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규 담에 아웃백팟만들까여
******감쟈감쟈 이야기했더니 아웃백에 오지치즈먹고싶다
******아웃백에서 알바보러오라구 저놔오써 오 떨린담
****** 에온님 이번주 6시 30분 신촌점 아웃백입니다!
****** 흠 그럴려나ㅋㅋ나도 아웃백이 끌리긴하는데 우선 두개 다 연락해볼ㄲㅏ...
****** 흠 뭐하냐에 따라 다르긴하겠지만 애슐리는 샐러드바가 주니까 좀더 바쁘다고 들은거 같은데 시급도 더 적으니까 아웃백이 좋을거 같아
****** 아웃백?? 애슐리는 힘들거 같은데 비슷하려나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sj0313

From Twitter

******7200원 아웃백 집가는길에서 조금 거리있음 6800원 애슐리 집가는길임 어디가좋을까어ㅓㅕ
******산책 나왔는데 날씨 너무 좋아서 돌아가기 싫다 아웃백에서 오지치즈 포장해오고 싶다
****** 가봐가봐! 밥먹고 산책하는 기분으로 스타벅스랑 아웃백 따라서 쭉 올라가면 보임
******빕스 아웃백 애슐리 엉터리생고기
******저거 보니까 갑자기 그거 생각남 20살 첫 알바로 아웃백에서 일하게됨 그때의 난 로션과 무색 립밤 외엔 하나도 바르지 않았고 솔직히 화장이 필요없는 피부였다고 생각함 근데 어느날 매니저가 따로 불러서 서비스직이 얼굴에 하나도 안바르는건 예의가 아니다
****** 라라코스트가 뭐야? 코스트코랑은 다른ㄱ덴가?ㅁ? 이런 못먹었구나 조아 다음에 맛난집 찾아서..아님 스테이크랑 감자먹으러 아웃백가도좋고! 화이팅!!!
******아웃백 간다아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Hipampa

From Twitter

****** 이러케 고백하다니 나한테 자기라니.......... ㄷ아웃백 알바생이 이 글을 봤으면.. ? 그러니까 담에 같이 또 밥먹자 그건 내일
******하나뿐인 잎새 생일 축하한다 누가 나이가 많고 적고는 중요하지 않다 내가 사랑하는 잎새니까 참고로 또래같다고 했을때 받은 상처는 아직 있단다 ^^.. 다음에 아웃백을 가게 된다면 립을 먹을수있게 안쪽 자리에서 비켜주겠니 무튼 생축한다
******오우우우 졸리다.....어젠 결국 스테이크의 유혹을 이기지 모타고.....대충 아웃백을 가서 먹었는데 넘나 오랜만이라 그렇게 양이 많을줄 몰랐다..아침까지 소화가 안됨 ㅋㅋㅋ 혼밥달인인 나도 사스가 아웃백의 그 넘나친절한 주문; 시스템엔 적응이 안돼서
****** 아웃백 스테이키 하우스!
****** 아웃백 늑힘이다
******아웃백이 가고싶네
****** 호주 아웃백....이겠됴....?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14_0905_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님은아웃백 출신이에욬ㅋㅋㅋ
****** 출신이 아웃백...
****** 빈쟝이 혼자 아웃백 가는 건 왕따라서가 아님니다... 동지
****** 본명 종족불곰 출신지아웃백 아일랜드 전과사기 아이스크림 직업덕후 절친미세스 빅 특징음치
****** 아 긴머리도 너무나 예븐데 숏컷 데비키는 틸다여신만큼 저으.. 저으 먼가를 건드리고 있어여 으흑흐흐 호주 아웃백 여자의 모든 꿈을 데비키가 이루어주었어요
****** 아하!! 아하!!!! 아웃백을 안가봐서 먹어보진 못했지만.. 주륵 사진으론 많이봤어요 0!! 아웃백에서 제일 맛있는게 그빵이라면서요..?!
****** 움.. 아웃백.. 빵이라거 하면 아실까요..?👀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YUKARING_EXO

From Twitter

******빕스나 아웃백가실분 만원 대드림
****** 웅 아웃백가자
****** 갱친중에 제일예쁜 요정이 아웃백 50퍼 할인해주고 에이드주고 캐비싼 아이스크림도 공짜로 줫어여 백퍼 아웃백사장딸래미ㄷㄷㄷ
******석촌역 아웃백 스테이크 앞에 수테이크아웃이라는 푸드트럭이 보인다.
******우리 동네에 버거킹 생겼으면... 아웃백 자리에 애슐리 좀...
******아웃백은 스테이크 나이프가 커서 조아 맘에들어
******Ho_AMC 오예 우리 아웃백갈까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blossom_monde

From Twitter

******아웃백♡
****** 머,, 머지, ,아웃백,,,. 천국인가요,,????? ㅠㅠㅠㅠㅠ 내일 엄마를 꼬셔봐야겠어요....
****** 징 짜 맛있어보여요 고기에 과일에 채소에 으아아악 내일 아웃백 각인가,,!
******여러분 아웃백 캘리포니아샐러드 드세용ㅠㅅㅠ
******경품 절대 포기하지 말아요. #오키토키 로 무전하는 내 모습 인증하면 아웃백 3명 스벅 프라푸치노 10명 해시태그 #무전기 #오키토키 필수! ~4/17
******친구가 선물해준 아웃백상품권 언제쓰냐
****** 저1목 아웃백어때여???? 쨕쨔마 위해 조각조각 질러버릴테야!!!!!!!!!!!!!!!!!!!!!!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Who_renchfries

From Twitter

****** 옹?? 아냐 우리가족이 시러하는ㄱ서같앸ㅋㅋㅋㅋㅋㅋ내가 아웃백 가자햇더니 거긴 아니래 쉬무룩 레어랑 미디움레어랑 다른가!?? 미디움레어도 맛있겟다!!!
****** 어 나? 싫어하는 건 아니고 그냥 그런...?ㅁ? 아웃백 먹은 지 넘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 나는데 감자가 맛있었던 건 기억난다 ㅋㅋㅋㅋㅋㅋ 나는 미디움레어! 웰던도 조아 꼬오기
****** ㅁ나두....아웃백밖에 생각안났는데 아웃백 시른가바... 벌러덩... 쥬미는 레어가 참 맛있다구 생각해
****** 앗 안 맞았구나 이런 이번에는 뉴욕에 있는 기분 맛보라는 세계시리즈 버거 또 새로 나왔더라 다음에 도전하려고! 엇 식당은 안정한거야?? 스테이크 맛난집 주변에 있음 좋겠다 내가 아는덴 아웃백밖에없어..
****** 아웃백사거리 런닝화 옆에 겁나 크게생김
****** 헐 메뉴얼 열장;; 장난아니고만 아웃백..난중에 돈많을때 놀러가야지:3
****** 개비싸ㄷㄷ아웃백도 가겠다ㄷㄷㄷㄷ.. 왜케비싼겨..?!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minhaArrrbrrra

From Twitter

****** 초록색 글씨로 아웃백이라고 써져있음
******아웃백 거기.. 맛있니..?
******심지어 서현은 아웃백도 맛이 없다는 전설이 있다.
****** 아웃백에 전화해보니까 없데서 나 안그래도 일생겨서 신촌 가고있는데 가는김에 가서 물어볼까해
****** 잉여얌 아웃백이나 가자고
****** 그러게말입ㄴㅣ다 근데 아웃백이랑 냉면이랑 왜 가티말해
****** 냉면먿구싯퍼,,, 아웃백 언제가,,,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tmdnpyun34

From Twitter

****** 밍갸 아웃백갈래?
******아웃백간당 개져아๑^▽^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으러오라고..아웃백..
******#아웃백 #투움바 #투움바파스타 #스테이크 갈릭^^ 꿀맛이에요 아웃백
******아 내가 정보보호대학원 설명회를 못 갔구나!! 아웃백 도시락 준댔는데 으으
****** 우리 대전 시내에서 아웃백 갔다가 성심당 케익부띠크 가자 미쳐벌임
****** 투이타 오ㅣ 메ㄴ션씹냐? 흐흑.너모좋아ㅠ 난 그냥 크림파스타가 먹고싶어…젠장 스테이크 먹고싶다 에술리도 가고싳다 헉 우리 아웃백 갈래? 텅장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minhaArrrbrrra

From Twitter

****** 아웃백 스테이크 스레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먹자
****** 와 쇼트케이크라니...... 아 내일 급 맛있는 케이크가 땡긴다. 케이크를 사서 아웃백가고싶네
****** 애들 아웃백 광고도 개잘어울림
******난 ..아웃백에서..음식을 1시간도..기다려봤다구..
******아웃백 빵 존나 맛있어 부시맨
******설마 저 머리 아웃백 빵 같은 애 우리 원우 아니지,,,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백빵먹고싶다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ATMFORPLEDIS

From Twitter

****** 아웃백이라면.... ㅈ존ㄴ
****** 블루치즈 아웃백에서 머거바따!!!!
******나 아웃백 빵 있다ㅅ
****** 헉 아웃백ㄱ이라니...!!! 흑흑 유민님과 함께라면 어디든 좋아요!!!!///// 헤헤 저두 유민님이랑 촬영 많이 갈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히히....😄😄😄😄😄
******저 아웃백에서 ㅊF니 일한다는 거 알고 순녕 찾아와서 저도 오늘 생일인데요 노래 불러주셈 ㅅ! 하고 있었스면 좋겠다.. 그럼 쨔니 어금니 꽉 물고 상냥하게 웃으면서 손.님. 이.건. 유.아.동. 대.상. 서.비.스.입.니.다. 형 나가요
******맛찬들 삼겹살, 아웃백 오지 치즈랑 투움바 파스타, 코코이찌방야 카레 우동, 김피라 리코타 치즈 피자, 은행골 초밥, 피오니 딸기 케익, 투썸 플레인 요거트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 🤗🍴🤗
******이거 약간 아웃백에 Dino라고 적힌 이름표 달고 있는 알바생,, 어린애들 와서 생일이라 그러면 아 우리 친구 생일 축하해요~ 하고 와서 노래 불러주고 선물 뭐 받고싶어요오~? 하고 애기한테 물어보는 애기..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junycoco23

From Twitter

******첫인상헉.. 반응이 너무 귀여우시다 현인상와아 존잘님 사랑해요 호감도❤❤❤❤ 만약 사귄다면같이.. 손잡고.. 큼큼 아웃백에서 스테이크 한점.. 하시겠슴까... 한마디앞으로 촬영도 많이 갔으면 좋겠습니당! Suhan__N
****** 가끔씩...내가 뭐 먹고싶다 글 올릴때마디 님 아웃백 쏠거임? 이라해줙ㄱㄱㄱ
****** 아웃백 가서 먹었다!!!!!!!
****** 너 아웃백쏘고싶냐...
****** 옴마는 오늘 아웃백갓다와써
****** 아웃백있는 CGV라면 중앙로쪽인가...?
****** 아니면 뭐 상대적으로 저렴한 아웃백도 있고 :3 선택지는.많다! 내가.서울을 언제 갈지가 문제일 뿐!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bready1972

From Twitter

******아웃백 다먹고 나가는데 나갈때 직원분이"빵 포장해 드릴까요?" 해서 단박에 "네!"했는데 3봉지 주셨길래 집에와서 지금 3개째 해치우고있ㄷㅏ .. 역시 아웃백은 빵이 최고입니다 bb
****** 내가 다니는 곳은 노보텔 바로 뒷쪽에 있고 골목에 있는 곳은 아웃백 있는 CGV 맞은편.
****** 여기 아웃백이랑 빕스 식후차로 납품하는걸로 유명해ㅋㅋㅋ국내차인데 가격괜찮고 차도 무난히 잘뽑아서 나름조아해...
****** 그럼여 아카리쨩 생일은 소중한걸여!!ㅋㅋㅋ아웃백 ㅠㅠ맛있겠다ㅜㅜㅜ맛나게 많이 드시고오세여!!!
******이것보셈 저번주에 가고 또 아웃백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웃백이 싼곳이였니?
******언니 생일이라서 아웃백 옴♥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From Twitter

******오빠덕분에 아웃백와땅!!!
******아웃백 몇년만에 갔는데 만사천원 주고 완전 포식하고 왔다ㅠㅠ 왜 오늘이 할인 마지막?😢 배가 넘 불러서 자고 싶군🙄
******제가 베뉴 수정했던 곳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애슐리, 빕스, 아웃백 #4sqkr
******코코볼이랑 아웃백빵머글거양
******아웃백가서 트위터 하는데 알바언니가 내 뒤를 지나감. 근데 몇 번이 아니라 유독 그 언니만 자주 지나다니는 거. 뭐지, 뭘까? 이러면서 탐라내리다가 후방주위짤이 나와서 멈칫했는데 뒤에 언니가 대박말하면서 멈췄닼ㅋㅋㅋㅋㅋㅋ
******아웃백 전국적으로 베뉴 수정 완료 #4sqkr
******오늘 아웃백 간게 ok캐쉬백서 2000포인트로 10000원 할인받는 교환쿠폰 쓰는 마지막 날이어서 간거고 만원 바로 할인이니 여겼는데 금액중 25퍼에 해당되는 금액만 할인이네 예기치 못해 잠시 당황했으나 꼼꼼이 못본 내탓이려니 했음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From Twitter

******왕따인거 티내러 혼자 아웃백옴
******와오늘은진짜죽겠다미친아웃백오지마아아아왜일요일만되면다들아웃으로오는건데
******지하철 옆자리 커플 밥내기로 가위바위보 하는데 아웃백 간대서 같이 낼뻔
******희희 아웃백💕 넘나 배부른것,,,,
****** ㅋㅋㅋ택싴ㅋㅋㅋㅋㅋ 그 아웃백쩍에 있는거 ㅅ
****** 전 아웃백ㅋㅋㅋㅋㅋ
****** 코코넛이래 미칭ㅠㅠㅜㅜㅜㅜㅜㅠ 아웃백가쟈그래야겠다😃..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킇ㅎ 담번에 먹쟈 아웃백....!!!!!!!!!
******아웃백 완전 오랜만😍😍
******참... 이번년도 복탔다 아웃백을 두번이나 갔어 놀라움
******스테이크 2조각 남기고 배부르다 아웃백... 3년에 갈까말까한 중요한 곳인데 내 위장은 확장공사를 하지도 않아...
******역시 스테키는 #아웃백 스테키하우스 #블렉라벨 스테키 한 입 먹으면.. 온 몸이 부들뷰들
****** … 저도 오늘 점심은 짜파게티입니다!!! 니지니지니지님은 학생 끝나시면 점심으로 아웃백 저녁으로 갓포아키 가능!! ㅠㅜ
******아웃백 왔따!!!!~!~!~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From Twitter

****** 앗 ㅋㅋㅋ 아니야 ㅋㅋ진짜아웃백에 왔엉ㅋㅋㅋㅋㅋㅋㅋㅋ
****** 예, 패밀리 레스토랑 잘 안가지만 굳이 가야한다면 아웃백보다는 빕스가 낫드군요…
****** 아웃백보단 빕스를...!
******아웃백 메뉴는 세개 시켰는데 스테이크는 주방으로 빽시켜서 힘줄 제거해서 다시 가져오게 하고 볶음밥은 김치가 쉬어서 취소시키고 제대로 먹은 건 김미파이브뿐인데 이것도 별로 맛이 없었다
****** 헉 그럼 우리 만날까,,,아웃백 고우고우 할까유,,,?
****** 아웃백 갈까갈까
******아무나 나랑 아웃백이나 일본 가주면 좋겟다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From Twitter

******막상 일어나니 귀찮아서 걍 집에있는거 먹었다 아웃백은 수욜에 가야지
****** 아침에 삼겹살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학교갈때먹음😁 오빠의 추천 모두 먹지못한다 나눈 아웃백갈꺼야아아🙌🙌
******아웃백 갑자기 가고싶다
******진짜 자구시픈데 동생이 날 너무 가만두지않는다... 나는 아웃백이 가고싶지않아😭😭😭😭😭😭😭😭😭😭😭😭😭😭😭😭😭😭😭😭😭
******아웃백 가고시퍼어...ㅠㅠㅠㅠ 배고파아 배고파아
****** 부산 오세요. 오늘만 아웃백 갑시다<
****** 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아마..학교가 멀었다면..지각비로 애들 아웃백보낼수있었을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교가까운게""신의한수""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From Twitter




아웃백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

아웃백 직업 아일랜드 특징 절친 종족 전과 출신지 주디의 꼬리침 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