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3:38 ALL

******그 뭐냐 건담 싸게 파는 쇼핑몰이 뭐였지 나 알티하고 마음도 박았는데 기억이 안나
******모빌슈트의 성능 차이가, 전력의 결정적 차이가 아니란 것을 가르쳐주지. #PS3_기동전사_건담_UC
******오랜만에 피규어샵 들어갔는데...ㅂㄹ몽키 여기 곧 건담마트 꼴 날것같다..진짜 한국에서 피규어사기 무서워
******저 대머리 잡화상점같은게 건담상 토미노입니다 정말
******아나 진짜 건담상 토미노옹 존나 웃김ㅋ ㅋ ㅋ ㅋ ㅋㅋ
******슈 목소리 건담 같다
****** 그쵸ㅠㅜㅠ 그리고... 건담베이스가 아닌 데서는ㅎㅎ.. 절판된 것도 팔더라구요...ㅎㅎ..ㅠㅠㅠ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abmanse

From Twitter

****** 건담 베이스 은근 품절된 거 많더라고요 .... 저번에 신너만 사러갔다가 없어서 쓸쓸히 돌아온 기억이 훌쩍 그래도 단품은 아닐테니 들어올꺼에요...^^
****** 앗 아하 그런 거군요 우주건담이랑 싸우는 내용인 줄 알았는데..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건담 에이지 철혈의 데스티니라니...철혈은 3화까지 보고 안봤지만 욕지기가 올라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친구랑 건담베스 갔는데 빨간 거 좋다길래 샤아자쿠를 영업하려고 했는데 그거 안 빨갛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라이즈의 분홍물감분수 오노래ㅠㅠㅠㅠㅠㅠㅠㅠ
****** 작화도 스토리도 나쁘지는 않은데 그 퍼스트 건담 건담 첫 시리즈 에서 이름만 언급 기억이 잘 안 나네요 그 때는 그 캐릭터가 애기였는데 되던 애가 유니콘에선 여주인공이고 그래요 지온이란 단어가 많이 나오실텐데 지온은 그...
******나같은 경우는 건담 프라모델 '구경하는 걸' 좋아하는데, 주변 남자들한테 그런 얘길 하면 놀라다가도 "아, 하긴 여자애들이 조립하는 취미까지 갖긴 좀 힘들지" 하는 반응 적지 않았음.. 난 그냥 만들기는 귀찮아서 구경만 하는건데.
****** 기동전사 건담 "에이지 오브 더 철혈의 데스티니 - G의 레콩키스타"

******마치 크리스탈 작붕을 욕하는 애들을 보는느낌이엇따 24 25화에서 그만큼 뽑아줫음 됏지...건프라는 커녕 유툽에서 건담인포로 철혈 안본새끼들은 인간적으로 입을 좀 다물어야...
******글애도 건담계에선 덜까고요... 안까려고 나름 노력충 여기서만 깝니다 이유가 이상함
******어나글고 솔직히 난 철혈 애들이 건담싸움 너무 안보인다고 ㅁㅓ라하는거보고 좀 그랫다 막 퍼건얘기라면서 ㅍㅓ건도 2화에 한번은 건담 싸우는거 넣엇다라는디..그때랑 지금 시대가.....
******참고로 우주 세기 건담에서 건담 타고 인생 멀쩡한 인간이 몇 없습니다 ...
****** 헉.. 유니콘 건담은 인간이 만든게 아닌건가요...? 뭔가 기능이 너무 무서워..
******건담보면 뉴타입이 됩니다..........................인류는 뉴타입으로 진화해야합니다........
****** 아 저도 저런게 귀여운데 꼬맹이들이 건담이랑 바이오니클을 모아서 그거라도 모아놓을 장식장이 필요해요. 칸칸있는걸 되게 가지고 싶어하더라구요. 뭐 모으는 사람들은 그런가봐요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ALT_EISEN_

From Twitter

******아니지 이미 건담이있는시점에서 뭐그런걸 신경쓴담
******11 건담시드,데스티니-아스란 아스란 진짜 멋잇다 ㅠㅠㅠㅠㅠㅠㅜ완젼 깔쌈하공 ㅠㅠㅠㅠ카가리랑 커플완젼 죠아 ㅠㅠ데스티니는 아스란때매 더 많이 봣던기억이..
******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저만 그런게 아니였어 ㅋㅋㅋ건담 뭐 이렇게 쳐보다가 캐릭터로 세분화돼요 포기할 수 없어! 하면서...
******요즘 피규어 샵 가면 꼭 하는짓_건담 있지 않을까..?? 하고 쳐보는거
******건담사러 평일날 외출해야겟따
******이미 전쟁같은 건담
****** 스샷불펌 침4깨고 진성가는 꿈을꾼 건담팟

****** 야 그건 진짜 건담 만드나보다 조심해라
****** 그 건담 말고 진짜건담이요
****** 건담은 앉아서 만들져
******기왕 들어가려면 용산 같은데 들어가야....일단 유동인구가 많아야 뭘 해도 될것임. 건담베이스처럼.
******아 슈발 늦잠좀 잘랬는데 윗집에서 집에서 건담이라도 만드나
******뭐냐 일본 철혈덕들 갤러리보면 다 건담사서 인증한짤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살래 침착
******퀀텀브레이크 실황을 보기 전에 건담브레이커3 엔딩 실황을 봐서 그런지, 건담브레이커의 스토리 모드를 예전 G세이비어처럼 미드처럼 만들면 괜찮지 않을까 싶었다. ....뭐 할리우드 브레이커들의 예를 들면 쉽지 않은 일이겠지만.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fate_gomzzi

From Twitter

******태용이 생일 날에 유니콘 건담 만들어서 뿔 떼고 선물로 주고 싶다.
******건담금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건담이다.
****** 32.건담시드 라크스 물의증거...고전애니 흑흡ㅜ♢ㅜ 라크스여신님 언제할련지 N년전부터 포풍 위시...
******어제 뜬금없이 건담시드 다시보고싶어졌다... 내 디비디 어디에 있더라....
******제대로 된 건담이 아니라니... 유니콩이라고 보셨나
****** 괜찮음 건담 얘기 실친중엔 나도 너밖에 없어... 더블카나쉬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alslah2600

From Twitter

****** 당장 반다이가 일본에서 파는 그 수많은 건담 굿즈들을 안 들여오고 건프라만 들여오는 것만 봐도 답이 보입니다. 라이센스 문제나 그런거 하나도 없는게 명백한데도 그렇죠.
******아버지가 건담을 알아...!
******아무리 생각해도 건담의 전투는 우주쓰레기를 양산하는 것 같다
******도시야경을 볼때마다 ATAS님의 Lightfall이 생각난다 그냥 제목컨셉이 밤야경이라 그런가...? 뮤비는 그에비해 건담같은물로 토끼님?께서 만드시는거같은데 암튼 정말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11. 건담 더블오 록온 스트라토스 저 잠시 울게요..ㅠㅠㅜㅜㅠ 어른의 매력을 잔뜩 남겨주시고 어디가셨나요ㅠㅠㅠ
******건담의 전원을 켜기 전에 끝나지 않을까요
******중화건담을 막을수없었다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Croissant_BRD

From Twitter

******그거 생각나네 뭐냐 그 건담같은건데 메카물로 왠 철로 된 지역이 있고 흰 나무있는데가 있는데 철로된 지역으로 가면 애들이 철로 뒤덮여 죽고 철로 된 지역 내 흰나무로 가면 ㄱㅊ은거
******희망도 가능성도 이 허무의 입구에서 사람이 보는 한 때의 꿈. 위안도 안되는 환상이다. 그것이 사람을 그르쳐, 쓸모없는 다툼을 낳기도 하지. 이 진리를 아는 자가 뉴타입. #기동전사_건담_UC_EP7
******그러고보니 뉴건담 하나 더 사서 쿠키님 드릴걸그랬다... 넘
******갓건담 완성~~ DASH 시리즈는 쪼꼬미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만드는 재미가 쏠쏠하네요잉
******건담...
******갈론드 지팡이 제로님이 보여주셨는데 뚜껑열리는게 무슨 건담 탑승캡슐 보는줄 알았다 갈론드 투구도 그렇고 열리는거 정말 좋아하는구나
******사마의조비 폐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조비오오 사마의! SD건담 삼국전 BBW 2기가 확정된 것인가?! 사마의좋은 소식이라 했을 뿐, 기적이라고 말한 적은 없습니다. 조비: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heeing_dae_ri

From Twitter

******좋고 나쁘고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것이 인간의 도리라는 겁니다. #기동전사_건담_UC_EP6
******건담이 그렇게 좋은 겁니까?
******어제 꾸었던 건담팟의 한여름밤의 꿈입니다. 건담도 안보고 원트에 침4를 클리어하는 꿈을 꾸었죠! ㅎㅎㅎㅎㅎㅎ
******건담 오타쿠 중에도 제대로 된 사람은 많답니다. 저 같이요!
******캡틴 건담 완성! SDEX퍼건과 같이 세워뒀는데 역시 세월의 차이란...
****** 고글아이 건담인가요?
******Q. 자신의 건담의 어디가 좋습니까? 욧칭:가칭! 하는 부분이네요. 쾅쾅쨘! 하는 부분. 카밍:아 거기 좋지. 전 파컁! 하는 부분입니다. 쨘쨘빰! 하는 부분. 미키신:난 피융! 하는 부분이에요. 피유우웅!!! 하는. 마모:GN소드. 욧칭:어이!!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YH20319

From Twitter

******헐 기동전사건담
****** ㅠㅜㅠ 아 정말 프라도 프라지만 건담유튭채널이 유럽쪽도 서비스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ㅜ 반다이가 유럽쪽까지 진출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ㅋㅋㄱ
******아 맞아. 드림보니까 세 종류 있다던데 난 오리주? 그건 아니고 2번은 건담시뎅에서 하나 있었고 주로 첫번째인데 나만의 하렘을 구성하고 혼자 즐긴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걔가 내가 마음으로 정한 호모짝이 없는 건 아니고 있을 때도 있고 없을 때도 있고
******동장님은 요즘 AK라는 회사의 책을 잔뜩 사서 읽고 계십니다. 기동전사 건담 UC 말입니다. 도판의 인쇄상태가 어떻다고 트집을 잡으시면서도 아주 즐겨 읽으십니다.
******그것도 괜찮군. 붉은 혜성, 샤아 아즈나블의 재래. 좋은 영향을 끼치겠군. #PS3_기동전사_건담_UC
****** 맞아요..그 코너에서 만화책을 쓸어담는 진지한 표정의 양덕들을 보고 있으면 뭔가 경외감 마저 듭니다...ㅋㅋㅋ건담쪽만 좀 활성화됐음 더 바랄 게 없었을텐데 말예요..ㅠㅠ 굿즈를 전혀 찾아볼 수가 없어 건덕은 슬픕니다.....
******건담UC 바나지 성전환 팔은 봐도봐도 장비구조를 모르겠다..ㅜㅜ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Keiji_SH

From Twitter

****** 헛 건담쪽은 시망이라들었는데 그쪽계열은 대단하군여 안그래도 프랑스 벨기에 쪽이 특히나 만화쪽 컨텐츠가 탄탄하다고 알고있어요 한국쪽 만화사업을 생각해보면 정말 부럽기도하고 꼭 배웠으면 하는 부분이기도 해요ㅠ
******솔직히 마카롱과 디저트는 존맛인데, 커피와 음료는 별로였습니다...여기 아이템이 팝시클에이드인것같은데그건담에한번다시와서먹어봐야겟어요. 마감쯤 포장하니까 서비스주셔서 감사히잘먹엇습니다♥.♥!진짜 와줘서 고마워!
****** 건담에 나오는 대사... 건담을 보고 외치는 대산데 너무 강렬해서 잊혀지지가 않아...
******상자를 이어받는 자. 여기서부턴 못 지나간다고 해둘까. #기동전사_건담_UC_EP7
******오늘 건담팟 ㄴㅐ가 이쁜 상의랑 검이랑 기름을 먹엇다 근데 나 상의 관심없어서 4층에서 나오는건줄도 몰랏음<< ㅋㅋㅋㅋㅋㅋㅋ
******NARUTO 과 헤타 리아 와 건담 과 뱀파이어 의 사랑
******건담이라고 생각했어? 유감! 건담 컬러의 사야카쨩이었습니다!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mi_ku

From Twitter

****** 크으~ㅠㅠ"한발이면 충분하다고?"와 근대 꽤나 건담 팬분들 몇몇 모르시는분들 있던데..크으..'Roviahc'님 역시!!크윽..ㅠㅠ
****** 63. 건담시드/시데 시드 최애가 니콜이었는데요.... 마찬가지로 죽는걸 못보겠어서 왈칵 이하생략 시데에서는 하이네였는데요.... 고행길..... 그래도 시데는.. 스텔라도 같이 최애였어서 버틸만했다.. 우리 스텔라..ㅠ◇ㅜ..
******아니메이트 한국지점 생겨도 건담베이스처럼 되는거아닌가...
****** 건담조립 재밌는것~
****** 아마져.건담도 건드려서 건담에 10만원 넘게씀
****** 건담 빌려서 파이트?
******누군가 트위터에서 그랬는데 머리에 안테나가 달린게 건담이라고 해도 턴에이가 있고 빔계통 무기를 쓴다고 해도 발바토스가 있고 눈이 두개라고 해도 모노아이 건담이 있다고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ENERGEIA3

From Twitter

******솔직히 요즘 건담 추세면 니세 건담도 충분히 건담 소리 들을만 하지 않ㄴ
******6. YMT-05 '힐돌프' '모빌 탱크' 라는 신선함과 무려 가변기 ! 라는 놀라움을 선사하며 제타와 함께 제 건담시리즈 최애기체 공동 1위에 당당히 올라가 있는 녀석입니다! 아직.. 이을 수 있어!
****** 2.샤아 얘는 보는 순간 알았다. 백퍼 치일각 메카덕인데 이상하게 건담은 안봤었는데 이분때문에 건담입덕함
****** 건담파 입니다. 이미 집에는 건프라 PG가 4대있죠
****** ...건담 보세요?
******오늘의 침4건담팟 오늘은 침4를 원트에 깨고 진성1층을 가는 꿈을 꾸었어요.
******그나마 메이져한 애들 불러오기! 겁페 - 신카이 하야토 하이큐 - 아카아시 K - 미 미코토상 미미미 미코토상 닌타마 - 타케야 다이에이 - 크리스 언더테일 - 메타톤 건담더블오 - 록온 닐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dhgrail

From Twitter

****** 나를 해칠샘이죠! 저기 저 건담처럼! 아님
****** ㅋㅋㅋㅋㅋㅋ 후우 ㅋㅋㅋㅋ 진정해야죠 ㅋㅋㅋ근데 아... 바로 근처에 건담베이스 있어서 꼴깍 .... 아닙니다 참아야 합니다 마인드콘트롤중 ㅋㅋㅋㅋ
****** ㅋㅋ진정하세요!! 건담덕도 월급날리는 직업이라했슴다! ㅋㅋ
******건담 핥
****** 오오..;ㅁ;ㅁ; 회사에서 건담을 만들다니 매우 부럽습니다;ㅁ; 저는 저스티스 넘 좋아해서 저스티스랑 이지스는 지금도 갖고 있는데 ..또 만들고 싶네요 ㅋㅋ+_+
******건담 에이-지 철혈의 데스티니! 그렇게 건담은 멸망했다
******VR 게임으로 건담 콕핏 같은게 등장하는 시대가 왔군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Movie_Frontier

From Twitter

****** 맞아요 ㅠㅠ 오프닝 엔딩.. 게다가 건담 디자인도 저는 시드때가 젤 예뻤어요. 메카가 예쁘다고 느낀 첫 메카애니였어요 ㅋㅋ 또 이런 퀄리티로 내주면 좋겠어요 ㅠㅠㅠ 하아...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네 저희 아직 꽃다운 열일곱이져!!!;ㅅ; 운다 선라이즈가 저때만큼 또 뽑아주면 좋은데요 ㅠㅠ 요즘 건담이 잠잠하네여;ㅅ; 한번나오면 오프닝이나 엔딩은 제대로 뽑아서 볼만한데 ㅠㅠ
****** 으아, 히이로 유이!! 저도 윙 최애는 유이인데 간만에 건담이 보고싶어지는 밤입니다:3
****** 건담 시드... 정말 ㅠㅠㅠ 시드 보면서 일본어 배우고 ㅠㅠ 시드 보면서 성우 알고 ㅠㅠㅠ 매우 의미 깊은 작품인데 ㅠㅠ 오이카에게 입혀 놓으니 딱 어울려요 ㅠㅠ!!!!!!
****** 그림겔데보면 건담프레임이라서 이렇게 나온것같기도 하고말이죠...ㅎㅎ
******얘는 왜 얘한테 무조건 따르는거지...??? 뭔가 있는거 같은데 왜 안알려쥬냠..! 그보다 엔딩 이미지가 마치 거기 있는 캐들이 화를 거듭하며 회색처리되거나 사라지거나 할 것 같은 이미지라 웃었다. 건담이란 캐릭터들의 안위를 장담하면 안되는 장르랬어.
****** ㅋㅌㅋㅋㅋ맞다 하건친구중에 미카즈키 좋아하는친구잇어!!! 개존잘님인데 건담조아하셔!!!!!!!!!!!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appisama_s

From Twitter

******진정한 뉴타입이 되는 대가로, 자네는 그 머신에게 잡아먹힌다. 버나지 링크스라는 유전자의 그릇은 사라지지. 궁극의 뉴타입의 완성이다. 말 했을 텐데? 자네는 더 이상 모두의 곁으로 돌아갈 수 없다고...! #기동전사_건담_UC_10권
******건담 에이지 철혈의 데스티니 ㅋㅋㅋㅋㅋㅋ
****** 건담 더블오네요
******마리다 크루즈 마리다씨에 대해선 그리 언급하고싶지않군요 어딘가의 건담 타는 찌질이새끼가 죽여버려서.... 흐그하허허허허흐ㅓㄱ살려내.....
****** 그부분 좀 뜬금없어서 느긋하게 애니보다가 깜짝 놀라서 스킵해버렸는데ㅋㄱㅋㄱ 여튼 진짜 를르슈랑 스자쿠랑 둘이 엄청 케미터져서ㅠㅜㅜㅠ 로로였나? 걔 진짜ㅠㅜㅜㅜㅜㅠ 짠내 보면서 스토리도 좋고 건담물에 첫입덕하기 좋은 애니라고 생각했음!
******그리고 감독 나가사키 켄지는 건담 빌드파이터즈를 감독했던 양반. 좋은 조합이다. 아무튼 점프계 애니메이션에서 이정도로 원작초월한 물건은 간만에 봄.
******별책부록이 기동전사 건담이라는데 밑에 보면 철펀스랑 유니콘,썬더볼트...이렇게 써있고 그림은 발바토스인데 도대체 뭘까 이게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Keiji_SH

From Twitter

****** 2. 건담 더블오 - 록온 스트라토스 닐 디란디 응.. 모두가 아는 1기 더블오의 저격하는 그 남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담이 보는것만으로도 재밌어... 슈단스테 보자... 영업맨
****** ㅋㅋㅋㅋㅋㅋ옛날에 시드 볼때 동생이 누나 건담도 보냐고 신기해했던게 엊그제같은데… 지금은 그냥 가끔 시드랑 더블오만 재탕하고 포켓몬 마이웨이;
****** 마자요 ㅋㅋㅋㅋㅋ 뒤에 갈수록 과부 포지션 되는게 너무 애처로우면서도 좋았네요~~~ 이노베이터와 건담 마이스터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도 디게 짠했... ㅜㅜ
******건담중에서 작화가 쩌는걸 고르라고하면 G레코를 고를꺼임 작화진이 토옹밑에서 갈리는바람에 디자인이 아무리 독특해도 작붕 적고 빔 이펙트 연출이 타시리즈처럼 직선적인 느낌이 아니라서 엄청 화려함
****** ㅋㅋ ㅋ ㅋㅋ머라거 ㅋㅋㅋ ㅋ ㅋ그나마 동물모양 챙겼어 ㅋㅋ 와중에 구석에서 조용히 ㅋㅋㅋ 앜ㅋㅋ 넘나 건담이다 ㅅ ::
****** 빌파로 찬 건담뽕 극약처방이 트라이ㅋㅋㅋㅋㅋㅋ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ff14_oe

From Twitter

****** ㅋㅋㅋㅋ난 메카물 겉핥기만 한 상태라ㅜㅜ 그래도 건담 시드쪽은 꽤 좋게 봤던ㅋㅋㅋ
******진심 건담시드만큼 많이 본 애니는 없었음...뒤로 갈수록 ? 이게 뭐지? 하는 부분도 없잖아 있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다음으로는 유유백서를 많이 봤지만 요건ㅊ만화로 많이봄
******아맞아 건담 보몀서 제일 눈물났건게 겁나 아무로나 나나 앉아서 하루종일 보내는건 똑같은데 아무로 다리를보면 인간자존심 박살나는 기분임 ㅋㅋㅋㅋ 겁나..얇아......
******건담시드랑 뎃티니는 지금봐도 넘나 꿀잼인것이에요 진짜 대작이라 생각함 갠적으론 시드가 더 재밋엇음
******다야에서는 유키가좋고 ㅏ하이큐에서는 다이치가 좋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담오에서는 록온 데이즈도주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으..탐라에 건담시드 보신 분이 계셔서 얼마나 기뿐지... 줌시러 가신 리카님 흘끔
******아직 건담 좋아 ??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abs19871

From Twitter

******5 루시안 다음으로 기억나는 건세츠나다. 우리의 박건담. 세츠나F세이에이. 맨 처음 친구가 보여준 캐릭터는 티에리아였고 친구는 닐디란디가 최애였는데 난 어느세 세츠나를 파고 있었음. 세츠나 첫 등장대사가 전문적이라 거기에 폴인럽한 것 같은 기분...
******건담시드 분홍머리 - 약혼자 소꿉친구랑 바람핌 찐한 분홍머리 - 복수를 위해 주인공의 친구 버리고 주인공과 함께 그 친구 앞에서 당당히 바람피고 주인공을 고통받게하고 죽이려고 듬
******2007년에는 <히로익 에이지>가 있었다.. 한창 건담시드 데스티니로 뜨거운 똥맛을 본 직후라 같은 작화가가 그린 그 작화를 보는게 부담스러웠으나 그래도 의외로 재밌는 작품이었다.. 벌레떼가 극혐이었디만.
******건담 AGE는 제노아스 디자인이 애니 안에서도 너무 완구같은 그림이라 미묘한 기분.
****** 건담인포 채널도 부정한 막화 ??
******하여튼 건담류는 정상적인 스토리가 없는거같ㅌ음...
******건담 시드 - 키라와 장미들의 전쟁 건담 시드 데스티니 - 아스란과 장미들의 전쟁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p4724483

From Twitter

******건담은 건프라외엔 살게 그닥... 반.다.이. 블리치는 굿즈가 그..음....없...
******변하려 하지 않는 자에게 변화를 호소할 것인가, 변하지 않는 결과를 보여줄 것인가. 난 후자를 선택하고 그릇이 됐다. #기동전사_건담_UC_9권
******건담 이번신작은 머지....유니콘 후인감?
******후 넘나조흔...케네하사 파세욘.. 건담 너무 좋으 취향컾이 세개네개...이번에 한컾 더 추가임 더블제타컾 넘
******저두 건담시드 진심..흫ㄱㄱ흡...심지어 유유백서도 몇번이나 봣어요....
******헉 리카님도 건담시드 보셨어?!!
****** 2. 건담시드 니콜 얘 진짜 너무 좋아햇는데 죽어버렷다... 죽...죽어버렷ㄷ ㅏ.... 피아노치는모습이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웃는모습이 이쁜얘엿는데 죽엇다....그렇다...죽엇다....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gckbook

From Twitter

******와 한달에 건담 5천만원어치 팔린대 ㅋㅋㅋ
****** ㅁㅋㅋㅋㅋㅋㅋ건담파노 ㅋㅋㅋㅋㅋ
****** 게이 약팔더니 이제 건담파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에 광천터미널 서점에서 건담파는 일 ㅋㅋㅋ
****** 6. 건담시드 아스란x라크스...최애캐보단 최애컾을 팠던지라... 공식인 키라라크꺼지고 둘이결혼하라고 아오...
******11.할렐루야/알렐루야-이것도 좀 판지 오래되서 기억이 안났는데 건담더블오 할렐루야 얘도 예뻐서..< 인체실험 당했다이거 참 좋아하는데 성격 유약한데 이중인격이라는게 아주 많이 좋았구요 마지막 엔딩 죽여버린다 진짜... 빡침
****** * 건담은 왜 싸울 때 목숨을 건담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minunnu_yummy

From Twitter

******건담은 만드는 재미라도 있지
****** 진짜 신기한게 난 에반게리온이나 건담이 희한하게도 정말정말로 별로...왤까???;
****** 그리고 킬링타임용은 기동무투 건담이....
****** 진자 인간적으로 좋아했던 건담마이스터...ㅜㅜㅜㅜㅜㅜ
****** 28.세츠나 F 세이에이 흐어어어ㅓ 내가 본 건담시리즈중에서 이시리즈가 제일 잼있었던거같다 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성우가 카밍도 나왔었지
****** 읭? 건담 w인데.. 풀명칭은 모르겟어여 그 왜 남주가 여주 뺨때리고 죽이겠다 하는 그건담이요
******한국에서 건담베이스 성공한걸 보면 애니메이트같은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샵도 충분히 들어올만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안들어오는 건 마 나름대로 이유가 있겠지 싶긴하면서도 들어왔음 좋겠다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wotjr0430

From Twitter

******건담때문엨 인류 멸망하게 생겼어
****** w 건담이여!
****** 거신 이데온이군요 지금 제가 건담이 몇 개나 쌓여있는지 아십니까 ㅅ:
******옛날에 채널을 돌리면 건담을 하고 있는데 연애를 하고있고 다음날 채널을 돌리는데 연애를 하고 있어
******건담 애니 추천좀 해주실래요 데스티니 빼고...................................... 난 그게 기동전사 건담인지 연애전사 건담인지 구분이 안가...
****** 3. 건담 seed - 아스란 10여년 동안 부동의 1위였다.. 작붕조차 사랑스러운 남자여따...데스티니때 아스란은 기억속에서 지우고 ㅠㅠ평생 사랑할줄알았는데 큽.. 그래도 여전히좋은..❤️
****** 12-1 솔레스탈 빙의 건담 마이스터 맴버들이 성장하는 계기가되준 정신적 지주. 어느하나 뺄것없는 완벽한 캐릭터... 저의 맨토같은 캐릭터에요.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Louis_Cyphre_K

From Twitter

******아나 근데 옛날부터 여신화한 상태가 좀 건담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넥스트폼은 걍 건담...
****** 아하 건담신작이군요 감사합니다
****** 건담 철혈의 올펀스라는 애니에 나오는 장면잊니다 ㅎ
****** 여자를 왜 자꾸 무리하게 끼워 넣는지 모르겠어여 건담은 .. 자꾸 방해함 .. ㅎ ㅏ ......
****** 이 외에도 건담더블오 닐 디란디, 에반게리온 카오루라던가...있긴 한데. 인생최애라 할건 제일 위의 키르히아이스, 예프넨, 사탄님ㅅ♥
******6. 건담 더블오세츠나 F.세이에이. 기체도 퀀터가 최애. 얜 다른 애들이랑 좀 좋아했던 심리 양상이 다른데 처음에는 걍 별 생각없이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다가 2기 이후로 오오 세느님 이런 느낌으로
****** 스카이덱이 전망대보다 좀 일찍 닫죠. -ㅅ- 제가 갔을 땐 모리 미술관에서 건담전 하고 있을 때라 그거 보고 일찌감치 올라가서 오랫동안 시간 보내다 왔습니다.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quahn06

From Twitter

******건담에이스철혈의데스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늬면 퇴마물인만큼 경수를 개롭히는 저눔샛기를 물리칠수잇는 퇴마사인건가여??? 그건담편에 차차나오겟져??????ㅜㅜㅠㅠㅠ존나 개멋지다구여ㅠㅠㅠㅠㅠ저 당당함ㅠㅠㅠㅠㅠ수건을 안걸쳐도 자신잇는 저 당당함!!!!!! 아님
****** 건담에 타라 치하야
******최애가 우주에서 폭사했음 좋겠다 역시 건담을 태우자
****** 건담도 하나 사들거?ㅋㅋㅋ
******역대최애캐 얘기는 심심할 때마다 했으니 지금 최애캐 얘기나 해야지. 내가 잡덕이라 좋아하는 캐릭터가 굉장히 많지만 제일 특별한 캐릭터는 그리피스야. 내가 건담을 파면서 '마음이 떠난 게 아닐까?' '관성적으로 그리피스를 사랑한다고 외치는 게 아닐까?'
****** 3.SD건담외전 나이트건담 - 스페리올 드래곤 어릴적 봤던 비디오에서 정말 감명있게 본 장면이 있는데 거기서 완전 반한 캐릭터. 등장은 짧지만 아마 보시는 분들은 다 반하지 않을까요.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ble_re

From Twitter

******내가 알고있는 오빠는...집에 오자마자 씻고..책을 졸라 많이 읽었고..쓸데없는것도 좀 있지만 알고있는 엄청많고..신발은 물티슈로 항상 닦으며..노트북을 1년 동안 새것처럼 쓰고 그리구 나에게 줌 ..건담덕후고..항상뭘만들었고..그리고 분조장임...
******프론티어 이후로는 안봤는데 또 카드는 모았어가지고 프론티어쪽 출신에서는 스사노오몬 좋아했던게 디지몬 취향 겁나 확고합니다... 그뒤론 알못이에여...몰라... X항체들 건담같다 ㅋㅋㅋ 고 옛날에 꽤 까였던 적이 있는데 전 또 X항체 디자인 좋아했음
****** 1. ㅁㅈ 이거 해야했어 으음으음 내 생애 가장 첫 쵱캐는 역시 히이로 유이다ㅏ 후ㅜ 여러분 건담 보자ㅏ... 아마 그때부터 좀 무뚝뚝 시크 먼치킨 남캐를 좋아하지 않았나 싶근 히이로 존잘생이다ㅠㅠㅠ
******1. 아스키라...초딩때 좋아햇다...이때 건담시드를 본것두신기하네 지금은 기억1도안남 지금봐도 너무 예뿐 커플이다...
****** 토미노 아저씨 개그는 하나의 하이개그라고 인정해줘야 건담덕후로써 상처 안받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코믹때 보고 사진 몇장 부탁할께요~ 씨앗건담코스라니!!??!!??
******쿠마미코 플라잉위치 삼자삼엽 네토요메 죠죠 건담UC 애스터리스크 이번분기는 이걸로 끝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LUNALUXLEPUS

From Twitter

******내가 본 것 중에 가장 거지 같았던 건담이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였음. 악역 미화에 히로인은 갈팡질팡하고, 가장 중요한 주인공 역할을 그따위로 설정해놔서 암 걸리는 기분이었다.
******크으 시난주 개간지 망펀스??? 그게 뭐죠? 건담이었던가요
******나중에 보려고 마음 먹은 건담이 08MS소대랑 G건담인데 언제 볼지 나도 모르겠음.
******건담 남주가 존나 ㅅ잘생겨따 하지만 난 메카물은 안 판다
******RT 저 건담들이 얼마나 별로길래 저런 짤까지 만들어진 걸까.
****** "샤아의 망령이여 우주세기는 곧 100년을 맞이 한다 이제 우리의 시대가 아니다 젊은 아이들에게 맡겨야 할때가 왔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건담UC 7화 사이암 비스트 & 풀 프론탈
******4.건담시드 아스란 자라. 취향과 리버스개념을 깨닫기 시작한 십대 후반에 어쩌다 보게된 건담시드데스티니 1기 오프닝만 보고 그 주에 전작인 건담을 훑었다. 이때부터 교류란걸 배우고 나름 활발하게 이것저것 했다. 건담이 아무래도 전쟁이야기가 끼다보니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clsrndi569

From Twitter

****** 5. 기동전사 건담의 샤아. ... 딱히 파고들지도 알아보고 있지 않습니다만 좋아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그네타들이나 결말을 알고 봐서 그런지 개그네타와 다른 이 남자의 진지함의 갭에 빠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잘생겼지요 웃음
****** 1. 내 인생 최애님. 개 잘생겼고 멋지며 탁월한 건담 컨트롤 실력을 보유하고 계신 분. 상알파...
******헉 부연하는 걸 까먹은..차례대로 제타건담 윙건담 턴에이건담...갓건담 쪽도 넣으려다 기각...
****** 어케 건담
******초대 건담에서 가르마랑 샤아가 호모 지분의 99퍼센트를 차지하지 않을까 하는
******~모빌수트 건담 에이지 철혈의 데스티니~
******갑자기 기동전사 Z건담이 보고 싶다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etorlol

From Twitter

****** 24. 신의탑. 라헬. 이건 건담시드의 프레이 판거랑 비슷한 거같음. 프레이쪽이 훨씬이쁘지만... 라헬 인간적임. 그리고 금발금안임.
******04 미카즈키 오거스 - 철혈의 오펀스 내가 건담에 발을 들이게 한 장본인이다....... 솔찌기 건담 볼 생각 1도 없었고 이렇게 귀여운 아이가 건담주인공이라니 1도 생각지 못했다 하지만 얘 덕분에 건담에 대한 편견이 철혈 스토리와 함께 증발해따
******으아아 동아리때 쓰려고 산 건담 조립하고싶어ㅠㅜㅜㅜ
******마침 잘 됐어, 이대로라면 건담과 나는 녀석들에게 이용당하고 말아. 이왕 이렇게 된 거 너한테 죽는 쪽이 운명적이네. #TV_19
******7. 건담더블오-록온 시노님 마음을 네라이우츠한 록온 스트라토스입니다.. 이건 솔직히 캐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저격수라는 설정이 크게 한몫한거 같다고 느끼고있습니다 얘 저격수 아니었음 티에리아가 시노님 최애
****** 14. 건담더블오 그라함에이커 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오빠는 그렇게 갈 사람이 아니었어요 캡틴..포에버마이캡틴
******최강최흉의 건담이, 지금 그 모습을 드러낸다...!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kkumkkurami

From Twitter

****** 1. 건담 oo 티에리아.. 처음에 여잔줄알았는데 알고보니 남자← 성격은 집단에 어울리지못하는 개싸가지캐인데 넘 좋았다. 사실 차근차근 동료애가 생기는거도 좋았고 이땐 몰랐지만 무엇보다 성우가 >>>카밍:<<<이어서 더 치였는듯
****** 헐ㅋㅋㅋㅋㅋㅋ상연넴 건담더블오봐옄ㅋㅋㅋㅋㅋㅋ?? 그거 내 인생애니즁하난데ㅔ....ㅋㅋㅋㅋㅋㅌ
******나는 건담을 덕질하려 했지 소프트 비엘물을 덕질하려구 했던게 아님니다 저게 동인지가 아니라구???
******건담 건제네시스는 볼때마다 갓마즈가 생각나는...합체방식도 거의 똑같고..
******여빈님이랑 이야기하다가 생각해보니.. 최애 가만히있어라. 주인공 차애. 차애른 파는게 정말 한결같군 디그레 칸다최애 알렌차애. 알렌른 건담시드 이자크최애 키라차애. 키라른 하가렌 로이최애 에드차애. 에드른 하이큐 오이카와최애 쇼요차애. 히나른
******매주 공짜로 보여주는 건담uc보고 풀젤로 파자... 그담엔 곧 개봉하는 오리진 보고 샤아가르도 파자...😭
******건담씨는 안오시는 걸까요?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piloooooot6

From Twitter

****** 7. 건담시드. 프레이 알스터. 뭐 죄다 사망트리냐. 진짜 알티 개많은 히로인인데 시드에서 누구보다 인간적이고 누구라도 얘처럼 행동햇을거임. 그래도 키라로 인해 괴로워하고... 결국엔 찌텅 내가 정말 아끼는 프레이...
******데스티니건담 손없긔
******퍼스트 건담 요즘 나왔으면 커플링 문제로 인터넷 개 혼파망 됐을텐데 진짜 아쉽다 모라는거지
******2. 조립하는 거 조립... 개짱 하나하나 부품과 부품이 맞물려 하나의 조형물을 만들어낸다는 것이 너무 개짱이다 그래서 용사님이 우리집에 놀러오셨을 때 들고온 건담을 조립하는 걸 어서 보고싶어했다 .. 보고싶어했던 이윤 스스로 하지 않으면
****** 건담오뢰 보검오뢰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고 아무말
******유포니엄 2기 → 소식 없음. 삼국지 13 한글판 → 소식 없음. 슈로대 문드웰러즈 → 소식 없음. SD 건담 G제네 제네시스 → 소식 없음. 으아아 밉다.
******안일하게 생각했다. 건담 브레이커3 뉴타입 깨면 당분간 라노벨에 집중할수 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사놓고 손도 안 댄 비타게임이 3개나 있어! 꺄아악! 기쁜건지 패닉인지 이제 나도 모르겠어~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JagdHummer

From Twitter

****** 건담 뿔인줄
******건담에 가면라이더 콜라보 연성하는건 봤지만 건담에 프리큐어 콜라보 연성하는건 처음봤다 ... 이거 굉장하잖아 ...
******2. 오뢰 오뢰 애기는 랑야방에서 첨 보고 차기작도 본게 없으나 건다미랑 드라마를 찍었다는 소식에 냉큼 오뢰건담 역키잡을 떠올릴 만큼이나 너무나도 잘 자라주었다. 레알 아무말
******괴로운 잡덕... 이 사진 하나에 미쿠, 란카, 미스 모노크롬, 모노가타리 시리즈, 호무라, 아이언맨, 세이버, 건담이 들어가있다
******건담베이스는 비싸서 좀....
****** 괜찮아요 건담이니까 ???????????
******건담베이스에 갔더니 러브 라이카 곡이 나와서 순간 움찔. 이것도 반다이였지...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Kavaliere_kr

From Twitter

******아 모야 하비라서 청바지 고르려고 하비 쳤는데 검색어에 하비팩토리가 나와서 오 왠지 하비를 위한 쇼핑몰? 하고 쳤는데 건담 피규어 파는 곳이야
****** 5. 기동전사 건담 OO - 엑시아 처음은 닐로 시작했던것 같은데 지금은... 노답 엑시아 덕후가 되어버림... 세츠나가 어째서 엑시아를 히로인으로 생각했는지 알거같기도 하고 ㅠ... 나도 좋아해 엑시아를 흑흑... 아담하고 귀여워
****** 기동전사V건담.
****** 더블오가 좋아 더블오가 더블오 한거 보고싶으신건가....! 더블오 건담이 합체
******만약 샤아 아즈나블이 아직 살아있다면, 그건 이미 사람이 아니게 되어있지 않을까. #기동전사_건담_UC_EP6
******나는 건담이다
****** 1.건담 더블오- 그라함 에이커 그라함의 성격에 반했습니다. 모순이 되었어도 자기가 가는 길 가는 남자! 그라함이 타는 플래그 타입의 기체도 좋아해서 플래그라던지 브레이브 프라를 몇번 살정도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tlscjfals8

From Twitter

******건담 ova들은 나중에 합본 나오나요...? 따로따로 나오는거 사려니까 비싸다....
****** 다음엔~'건담'테일까지~? <두둥탁>
******토미노옹이 표현하려는 말을 했다. '뉴타입이라는건 서로 이해하는 능력이 아니라 격추왕을 의미하는 말로 변질 되었다.' 라고. 건담은 기본적으로 전쟁물임은 부정할수 없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 이해하는 능력' 인 뉴타입을 왜곡해 봐버린건
******6. 건담00의 세츠나. 자식처럼 예뻐하는 애라서 얘로는 스스로는 벨덕질을 못 합니다. 내 안에서 마일즈랑 포지션이 비슷하죠. 외모만 봤을 땐 내 취향일 거라고 상상도 못 했는데 상남자 꼴마초 성격의 갭모에에 멱살키스 당한 꼴.
******4.건담 시드/시데-아스란 자라. 아스란 잘생기고 목소리도 아상이라서 좋아했음.잘생겼다!자프트제복은 최고bb지금은 키라도 좋지만 호시라서 그래도 키라보다는 아스란이 더 좋긴한듯.데스티니의 아스란은 지우고싶다.후..."
******아까전에 스브스 세상에 이런일이에 건프라 꽁다리로 건담만드시는 분 나오는데 브금으로 라르크 데브벨나와서 핵당황ㅋㅋㅋㅋㅋㅋㅋ덕후다 덕후가잇ㅅ다
******11. 건담더블오 디란디즈 드디어..나왔다... 긴장 여기 나열한 애들은 우열 가릴 것 없이 많이많이 좋아했던 애들이라 딱히 순위를 매길 생각은 없지만 다만 얘네는 지금 가장 마이붐인 애들이라 할 말이 많긴 하다. 스스로가 놀랄 만큼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ghdfutla

From Twitter

****** 몽지 첫등장이 너무 인상깊었어. 건담인줄
****** 기억도 잘안나지만 지금도 건담은 개좋아하는것..
****** ㄱㅏ장 오래된 기억은 4살즈음에 밤중에 보던 우주세기 건담...
******라플라스의 상자는 닫혀있어야 가치가 있다.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겠다면, 내가 자네를 죽이겠다. #기동전사_건담_UC_10권
******15. 기동전사건담 - 아무로/카미유 그리고 밀어뒀던 건담을 보게되면서 이렇게 죽죽 뒷북덕질을 죽죽 이어나갔다고 합니다 훌륭한 뒷북이었다 선인장에 꽃이 피었지
******열혈건담으로 알려진 G건담 주인공 성우가 세키 토모카즈씨라는 걸 알았을때 나는 길가메쉬가 엔키두와 함께 러브러브청경권을 쓰는 걸 상상해버렸....ㅋㅋㅋㅋㅋㅋ
******몽지는 어떻게 임수 한눈이 알아본거임??? 트루러브??? 아님 건담이라서???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S0ng_nyn

From Twitter

****** 14. 건담W:듀오 맥스웰 제가 천천히 하겠다고 했는데 어느새 14명… 최애캐는 쌓이는 것이다…제 최애는 높은 확률로 괴롭히기 좋은 애들이죠… 잘생긴 동네북 듀오 맥스웰… 아님
******옛날에는 몰랐는데 G건담 진짜 명작이었구나.역시 도몬과 마스터 아시아의 싸움에서 제일 멋있는 작품.
****** 저기 앉으면 왠지 좌 우가 건담같은거 발진하는 트랙처럼 보이지 않아요?
****** 1. 투디 입덕 장르는 케로로 ... 였음. 도로로가 핵귀여웠으며 우리 빨간색이 넘 츤데레라 몹시도 설레었던... 개구리 주제에 멋있구 말야ㅠㅠ 근데 갈수록 도로로<<<기로로더라. 도롱이 넘 찌질해서 ^>^ 기로로 건담 사고 십음.
******나래선배의 건담은 깨끗하게 보관되있으려나??
******블소 할때 야미친 저거 건담아니냐 싶은 법기도있는대... 엄청나다
****** 68. 세이 건담빌드파이터즈 간만에 총수를 밀었습니다. 여공남수도 존좋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DUCKWHOthe71RIN

From Twitter

******뿡빵! 건담덕질은 어때!
******사실 저도 모르겠습니다. 만들어진 그릇에 부어진 이 마음이, 대체 누구의 것인지... #기동전사_건담_UC_EP7
****** 디오하길레 z건담 디오인줄. 마침 색깔도 똑같네
****** 건담9999개사기당해줘버려,,,
******나는 건담이다 하는 그분
****** 에잇~~~ 몰라 건담어깨!!! ㅌㅌㅌㅌ
******5. 건담하면 더블오 세츠나도 진짜 오래 좋아했었음 그때 탈덕하고 메카물이랑 인연이 없을줄알았는데 다시 건담으로 돌아올줄이야..... 아 죽고싶다...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molu619

From Twitter

******17 건담 빌드 파이터즈 레이지 호쾌한 성격도 강함도 목소리도 다 좋아함 트론 성우라고 했어 레이아이 행쇼
****** 스카이 애들의 어깨는 건담어....깨...아닙니다 덜덜
****** 건담으로 말을 건다음
****** 4. 세츠나f세이에이/고1~고3 메카닉은 내 취향 아닌 것 같은데->아닐텐데? 하고 날 후려치고 간 아이. 아직도 내 네이버 블로그 제목은 刹那다. 얘때문에 메카닉에 미쳐서 코기건담마크로스에반게리온그렌라간 열심히 팠었음
****** 건담 파일럿이자 콜로니의 아이돌로 현재 유메노사키학원에 유학가있ㄴ 그만
****** ㅋㅋㅋㅋ 자ㅏ번에 건담팟 대타 도 아닌 잉여 로 들어갓다가 극시로 마무리햇었는데 그게 즐겜이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가요 극시! 검님 목소리 짱좋아... 뜬금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건담팟이죵!! 얼른 건담 보구시퍼요 듀근듀근...! 하아 얼른 카탈 연습해야하는데.. 카탈만 연습할슈 있는 연습장이라도 있었으면 좋게어요 😭😭😭 직접 안해보고는 몰겟써요..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lassseeee

From Twitter

******건담시드 최애캐가 카가리엿떤 사람의 고통
****** 건담관람이여
****** 그럼 막 무슨 암굴왕의 빔을 아마시로가 계시로 띠리링 뉴타입 효과음을 내면서 건담 파일럿 마냥 보인다!! 거리며 회피라도 하나요
******건담봐야지
******<기동전사 Z 건담> 북미판 블루레이 제2권 도착. 본편 제26-50화와 자막 없는 2기 여는/닫는 영상 수록. 제1권과 마찬가지로 주제가는 저작권 사정에 의해 스코어로 대체되어 있다.
****** 아뇨 저 건담은 안 좋아했어요 말을 안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포 피규어는 마니 모앗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건담 더블오 크리스티나..... 밝아서 좋아했지 이젠 놔줄때도 되었는데 아직도 너의 오퍼레이터 소리가 들린단다...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gundamfringe

From Twitter

******6. 건담더블오 세츠나. 진짜 열심히 팠다... 물론 지금 취향에서는 멀지만 무엇보다 성우도 마모였고 말이죠 뭔가 참 겉으로 감정 잘 안드러나는 캐릭터 취향인듯? 얘가 타고 다니는 건담도 취향이었다 엑시아... 더블오... 등등...
******철혈에서 건질건 건담뿐이였고 그중에서도 구시온이 최고였다.
******아쉽군. 자네도 그릇이 될 수 있었을 터. #기동전사_건담_UC_9권
****** 저희집에도 동생이 사온 건담머그컵이 있는데 정말 유용하게 쓰고있죠...최고에요
****** 19. 더블오! 는 최애가 있었던가? 굳이 고르자면 세츠나인데 이거볼때당시엔 그저 건담시리즈가 좋아서 보고있었어요. 봤던 시리즈중에 제일신선하게 봤었는데 극장판가서 금속외계인보고 실망및해탈하고ㅎㅎ 마리언니 댕기머리좋아해요ㅠ ??
******나는 건담이 될 수 없어..
****** 18-1 그리고 내용엔 의외로 판타지한 요소도 섞여있구 ㅋㅋㅋ빨간머리가 넘나 개념상알파간지남이어쎀ㅋㅋㅋㅋㅋㅋㅋ 초딩인가 중딩인가 했던거가튼데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요 건담시리즈를 윙이나 X까지만 봐도 대충 알아볼수있을정도에요.추천!b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alsdudrjwkt

From Twitter

******건담은 우주세기지
******소울이터다보고,,,,흑의계약자도 보시구,,,건담더블오도 보시구......강철 리멬도 보시구,,,나만이없는거리도보시구...
****** 건담 유니콘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보고있는데 작화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세츠나 F 세이에이 성우 때문에 좋아하게 된 애ㅠㅠㅠㅠㅠ건담 덕후새기다...
****** 아직 건담류는 없군요
******하 건담 재주행뛸까
****** 기억하는게 건담시드 데스티니에 후반쯤에 잠깐 언급된 부분이란점에서 대단해 아따시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moraemiro

From Twitter

******판타지물 좋아한다. 현대판타지 중세판타지 안 가린다. 일단 판타지가 들어가면 좋아한다. 모험물도 좋아하고 그냥 한 에피소드만 가지고 돌아가는것도 좋다! 근데 건담같은거나 드래곤볼같은 근육질들은 별로 안 좋아함..
****** 그리고 우린 건담을 뛰어 넘어야한다!
******퍼건 볼 때는 건담에 별 생각 없었는데 제타 보니까 마크2 좀 갖고 싶은 것 같애...
****** 아니야 우린 모두 건담이다
******건담UC 3화까지 본 후기
****** 건담 하믄 스까 조립하는 건빌파가 최고 아이가?
****** 그리고 다시 건담 1기에서는 티에리아가 최애였는데 2기에서는 세느님 앓이를 했고 지금도 변함없이 세느님을 앓고 있어줍니다.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kanaS2tsukki

From Twitter

******한편으로는 샤아전용기를 다 모을 때까진 건담은 손 안 대고 싶은 이상한 집착도 있다0 9999 샤아전용격납고!!!!
******채널J에서 건담까페 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내가 건담을 파고 건프라를 좋아하는 게 로오오지컬 한 것이었다 아... 퍼건 건담도 하나 들여얄 것 같은데 어느 걸로 할지 모르게쑤어어ㅓㅠㅠㅠㅠ
******기동전사 건담 UC에서 인류를 이끌 진정한 선각자는 풀 프론탈니뮤이시ㄷㅏ! 빨강 후 아크바르! 살아탈님이 프론계시ㄷㅏ!
****** 이러구 한참 덕질 안하다가 건담 팠다. 시드는 최애 아스란이었구여 데스티니는 최애 신이었는데여 둘을 커플로 밀었고 결과는 폭망했습니다. DVD 팔아요
****** 1.턴에이건담 키엘/디아나 쌍둥이처럼 보이거나 페어로 보이는 캐릭터가 있으면 꽂히는 전통 ? 은 이 작품이 시작인것 같습니다.여성들이 주인공격인 건담은 처음이었습니다. 인생장르입니다.
****** 안녕하세요 건담빌드파이터즈1기에 나옵니다!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JINTOP_Z

From Twitter

******졍나 게를 학살한 인간들을 벌하기 위해서 게의 행성에서 온 건담 같잖앜
******프사 계쏙 보니까 여포 얼굴 건담헤드같이 생김..
****** 2. 겐키 왼쪽ㄱ..... 일단은 남자......... 슈퍼 건담 덕에다가 가면라이더 덕... 은하철도의 밤 출현한거 봤는데 슈퍼 잘생김. ㅋㄱㅋㅋ...금발 최고쟝..ㅜㅜㅠㅠㅠㅠ
******건담 스프레이가 짱이다제
******4. 키라 제 미자시절을 채워준 키라...데스노트가 아니라 건담시드의 키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얘덕분에 일웹서칭하는 법부터 비엘드씨까지 알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배뜨는짓도 이때 다 해서 이제는 안하는거같습니다 ㅋㅋㅋ 개 흑역사
****** 으으 이제 건담에까지 손을 대고 마는것인가..!!! 헤헤 감사해욤!
******건담빌즈파이터즈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kanaS2tsukki

From Twitter

****** 건담 빌드 파이터즈야
****** 2. 건담시드의 라크스..♥ 미아도 좋아햇지만 아무래도 겉모습이 닮아서.. 라크스를 더 좋아햇던 물증버젼 좋아햇엇는데 크고보니 오리지널이 젤 좋아졋움
****** 건담이더라
****** 건담가지고 싸우던데
****** 내기억으론 건담쪽아이
******스스로를 규정하는 것에 의한 정신의 경직, 책임을 짊어진 자의 부자유... 그것은 젊음 속에서 생겨나는 뉴타입의 감성을 괴사시킨다. 가능성을 남기고 싶다는 생각 자체가 가능성을 죽이고 있는 것이다. #기동전사_건담_UC_10권
****** 12.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할말 많다 넘어가자. 마지막화 기준 최애에는 가엘리오...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fkdldjs0322

From Twitter

******건담베이스에서 납치해온 아즈사씨
****** 10. 건담 빌드 파이터즈레이지 지구 놀러오셨다가 건담 입덕 당하신 외계 왕자님. 내가 빨간머리 좋아하기도 하고 잘생겼... 성격도 시원하고 단순하긴하지만 그리고 공식에서 정장짤 나올수 있었는데..캐릭터가 자유를 좋아하는
******건담 에이지 보기 전 -주변에서 망했다고 하길래 그냥 안봤습니다. 건담 에이지 보고 난 후- AGE 2 최애기체가 될줄이야.......
****** 아 마크로스 프론티어!! 전 20살 초반에 봐서 지금까지 빠져살아요. 쉐릴 다이슷키♡ 고2말까지 생각하면 건담시드랑.. 하가렌?? 둘다 인생장르네요 ㅋㅋ!!
******프리덤 건담의 PS아머는 페이즈 쉣 아머입니다
****** 9. 건담 유니콘의 마리다. 투희 속성도 좋지만 심지있고 속이 깊은 점을 본받고 싶어요.
******5-1. 생각도 없었어서 이걸 봐야하나 말아야하나 일주일간 진지하게 고민했다ㅋ ㅋ ㅋ 지금 생각하면 웃긴 야기지 얼굴이 꼴리면 보면 되는데!!!! 하지만 그땐 정말 심각했어 그리고 얼빠로 시작했다가 나는 내 최애가 건담 덕후인걸 알았고....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fazz86tw

From Twitter

******오리지널이 파는 장르요? 언라이트와 건담과 동방프로젝트입니다!
******매장에 새로 입고된 메탈빌드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을 새로 전시했습니다. 절찬 판매중입니다.
****** 5. 건담 시드의 카가리. 아스란을 더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어느새 카가리 나온 편만 복습하고 있었던... 데슷티니가 너무 이미지를 많이 망쳐서 안타까웠다
******가츠 광전사 할로윈 마키 데드마스터 수영복 카가 오조라 쇼코 스이세이세키 4호 돌격전차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 8개 정도면 뭐 괜찮아!
******2. 건담은 건담시드로 입덕해서 종종 챙겨보다가 철혈로 스크라이크에 꽂혔는데 미카즈키가 최애입니다 사실 철혈에선 목성세력 외의 대부분 다 좋아하지만 미카즈키의 파란 눈이 너무 좋아요.. 이 애가 맹목적으로 올가를 따르는 것도 좋고 그 어딘가 어긋난 것
****** 멀티서버랑 언어지원 다 갈렸던 건담브레이커3도 세이브는 호환 됐던거 같은데. 심지어 초대보내면 멀티도 같이 된다고 ... 닥솔3도 가능성은 있지 않을까요..
******전투용으로 개조당한 인간에게 무슨 미래가 있단거야. 그건 너 자신이 가장 잘 알잖아? 응? 솔레스탈 비잉의 건담 마이스터씨.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mango0130

From Twitter

******이젠 이게 건담인지 올가하렘물인지 모르겠다
******유니콘 건담인포 자막 너무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리 스포때리는 기분이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 건담 사상 최고로 흉악한 보스 쑻
******퍼담이랑 z건담이랑 건담 정체성 따지는 사람은 위험합니다
******칸트의 이성적 도덕관과 건담의 정의충돌론에 의거한 이상적 정의론에 대하여.
******HG IBO 그레이즈 아인이 조금 남아있네요. 건담베이스 강남점
******건담샵은 저번에 갔으니 패스...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rkqwkwkd

From Twitter

****** 맞아요!건담 tva는 좀더 늦게 나왔어야하는건데..
******건담 덕후를 남편으로 위험하다 생각되는 이유는 ........ 내 제자가 7살인데. 건담덕후라서. 아빠외의 사람과 소통을 잘 못해... 친구들중에 누가 건담을 조립해 그나이에 ㅜ 다 터닝메카드 잡고놀지 ㅜ
******걔네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가엘리오 주인공들 아닌지?
****** 헉 죄송하빈다 내가 건담의 뭘안다고...못된 하나! 못된하나!!
******1. 애니보다 겜덕질.. 잘함..! 애니는 앵간히 재밌는거 아니면 한편한편 20분씩 가만히 앉아있기도 힘들어함니다 오프닝엔딩차회예고 다넘김 근데솔직히 건담더블오는 재밌게 봤네요 모두 더블오보자 오프닝엔딩 완전좋으니까 노래만이라도 발작
****** 맞어 어차피 사오면 리겜천재 웹디가 다 조립해주겠지만,, 이제 정말 둘데가없어 hg건담조차 더 못사,,
******건담씨 4권 돌앗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riche4418

From Twitter

******하긴 건담씨 샤아도 이상하다 캐스발이 안이상할리가...
******건담씨에 나오는 캐스발은 어릴때부터 인성이..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이야 대단
****** 건담에서 그리로 건너뛴건가 햇다 항공모함조립하는거 잼서보이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즈믹엔 불가능이 없읍니다! 언젠가는.. 올건담 프로젝트를 할것..
****** G건담에 나오는 건담이라도 본 걸까
******건담윙은 처음으로 해외 수출도 했던 건담으로 알고 있슴
****** 더블오 감히 내 인생 최고건담 ㅠㅠ 요새 나오는 썬더볼트라는건 우주세기 기반에 딱 봐도 좀 건담팬 아재취향 ... 이라서 올드하고 그렇더라고 근데 그것도 좋았어 크흡 철혈 잊어버림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molu619

From Twitter

******건담 공식 컾 중엔 리리나와 히이로를 좋아합니다. 최강의 SM커플이며 둘 다 이상함
******오늘 점심 먹지는 않고요....건담씨 읽으며 인생을 쓸렵니다.... 왜 학교에 이런게 있는지 아직도 의문맨
******건담온리전 열리면 나한테 말해죠
******건담세계관이 특히 우주세기 이상하게 현실적이려고 해서 우주로 나간거랑 로보트들이 날아다니는거 빼면 현재랑 다를게 크게 없음 ㅋㅋㅋ
******코엑스건베에서 애기들이 철혈건담보고있었어
******지금의 나는 나 자신을 그릇이라고 칭하고 있다. 우주에 버려진 자들의 마음, 지온의 이상을 잇는 자들의 숙원을 받아들일 그릇이다. 그들이 원한다면, 나는 샤아 아즈나블이 된다. #기동전사_건담_UC_EP2
****** 네..전체적으로 다 먼가 이상한데 속알맹이가 나캄이라서....멋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담한테 사랑고백해요 이상해!!!!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cazezero

From Twitter

******3. 하로니퍼 귀엽다 아니 건담밖에 없네 내가 뭘 당한거람
******그래…이런 데서 죽을 쏘냐. 건담은… 건담은 질 수 없어.
******진료카드인 줄 알았는데 건담베이스 회원 카드 ㅜ 없어도 상관없겠지 ㅠ
******#역대최애캐_이야기 어어디서부터 해야될까 건담00-그라함 에이커 해리포터-루시우스 말포이 뱃가-제이슨토드 1789-로베스피에르 그판세-리알버트 건담빌드파이터즈-유우키 타츠야 C-미쿠니 소이치로 뮤지컬 로미오와줄리엣-머큐시오
****** 건담이 뭐야?
****** 건담브레이커3해라 짱재밌음
******그러고보니 건브3에서 스기타 나왔는데 또 건담 못탐 ...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39dayoshop

From Twitter

******건담은 기본이 제일인 거 같다
******역시 건담 존나 재밌는데 후.......
******자네에게 맡긴다. 해야 한다고 생각한 것을... #기동전사_건담_UC_EP7
******건담 파일럿 시로vs쟈쿠 파일럿 아쳐
******Rt 손빨래 뿐인가. 우주에 진출했는데 아직도 핸드폰이 없어서 공중전화를 써야하는 건담세계.
******뉴건담 사고싶다😂 하다가 어려워서 오빠한태 넘겨주면 내심 기쁘다고 할탠데 조립능력이 쥬근사람
****** 밍나를 지킬방법이 이것밖에 없다면 전 기꺼이 건담에 타겠어요 지-상!!!!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HL2395

From Twitter

****** 건담 너무 많이 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 아직 건담게임 제대로 안해봤습 ㅜㅜ
******오지상와네 사실 건담 마이스터란다
******건담에 타라 시로
******건담브레이커3 이제야 사겠넴ㅋㅋㅋ 세월에 뒤쳐져
******아버지분이 보신게 뭔지 궁금해...건담이 아닌거면 자쿠계일까 아님 플래그..?
****** 이건 자쿠 제타건담ㅋㅋㅋㅋㅋ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cat_holic1032

From Twitter

******나도 저런 엄마 되고 싶다... 엄마 나 건담 사줘!! 건담은 안 돼. 지구 연방의 신무기 따위...!!! ... 지크지온!!! ...
******그라함이.... 건담더블오에 나오는애야...? 기웃
****** 소프트콘 도른ㅋㅋㅋㅋ 아니... 인격을 바꾸는데 꼭 머리를 바꿀필요는 없지 않을까 왜그러는 걸까 아직도 미스테리이긴 함 그리고 김닐 건담어 통역사...꿈보다 해몽같긴 한데 뭐 걔 과거사라든가 보면 록온동인해석이 제일 정답같긴해
******뭐랄까 유니콘은 주인공을 비롯해서 주연급 캐릭들의 기체는 하나같이 존나 센데, 썬더볼트는 풀아머 건담이 소싯적 그 "하얀 악마"의 포스를 재현해서 더더욱 기모찌한 것이다. 존나 괴물 같음.
****** ㅋㅋㅋㅋㅋㅋ너무많은걸생략했어 졸라 록온이 그래..세츠나는 건담이되고싶은거야..하면서 구구절절 머 전쟁을근절시키고싶은거라고 설명해주는데 약간확대해석아닌가 싶은정도 세츠나 그냥 건담되고싶었다고합니다
****** 네ㅋㅋㅋ기존 건담과는 다른 디자인이라 싫어하는 사람도 있었는데 풀 프레임+색다른 디자인으로 좋아하는사람도 있었어요 뭣보다 오펀스 3화까진 핵명작이었어서....<<
******장미칼만 있으면 건담도 싹싹!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격전환되는데 가르마가 바뀌는게 존나 웃기긴 하지 앞에서 누구랑 대화라도 하다 바뀌면 걔는 무슨생각을 하면되냐구ㅋㅋㅋㅋ 일단 나는 건담이다부터 웃깁니다 진지한 대사인데... 웃긴...
****** 건달샵 MG 풀아머 건담 썬더볼트 주역 사양 14만원
******건담에게 어떻게 전화를 건담.
****** 나루호도.... 건담은 철혈이 처음이었기때무네................
******우주세기건담은... 79년대에 UC0079 시작해서... 아직도 96년밖에 안 됐어.......
****** 건담 더블오로 검색하면댈듯??
****** 건담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From Twitter

******저런 손님 꽤 많음ㅋㅋㅋ이런건 건담이 아니야!하는분들...ㅋㅋ특히 발바토스보고...여친분이 건담에 관심있어서 남친한테 난 이런게 너무좋아...하시는것도 봤다
****** 솔직히 퍼건 아무로라기보단 건담씨 쪽 아무로같음
******맞지 않으면 별 볼일 없지! #기동전사_건담_UC_EP2
******제가 좋아하는 건담 시리즈는 더블 제타 이후부터 시드 전까지... 그러니까 굳이 따지자면 엑스와 턴에이인데, 그 중에서도 엑스는 뉴타입이라는 '엘리트'의 허구와 환상을 지적하고 '사람'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줍니다... 개판이긴 하지만
******UC를 보고 있자니 지레코나 죶빤쓰같은것도 건담이라 쳐줘야될지 의문이 드내
****** 저 일음은 건담 오프닝이랑 라르크랑 잔다르크랑 범프치킨이외에는 잘 모르겠는 차라리 엑스재팬이랑 더 친한
****** 양덕이 평가한 건담오프닝 top 44였나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From Twitter

******시드는 그때 뭣모르고 봤었긴 하지만 지금 생각하니 기동전사건담 첫작품때 오마주를 넣긴 넣었었구만..
******TL 사람들이 해줬으면 하는 것 모님이 건담 시드랑 시드 데스티니를 봤으면 좋겠다 모님이 PXZ2를 했으면 좋겠다 모님의 헤일로 6가 나오면 좋겠다 모님의 킹하 3가 나오면 좋겠다
******13. 건담과 세일러문은 위화감이 없습니다.
******「건담 프레임 타입 바,바로?」
******사람이 아무리 발버둥쳐도 결말은 변하지 않아. 자네도 알 터이다. #기동전사_건담_UC_EP7
******무슨 차이인지 1도 모르겠지만 태용이 팔았다는 건담 그 건담 소유주는 로또맞은 것이다
****** 그 다음에 유니콘 건담 버나지 링크스! 이거 보고 웃치에 치여섴ㅋㅋㅋㅋㅋ 요즘은 내 앞가림도 힘들어서 안 찾아보나 웃치 작품 열심히 찾아다녔는데.. 웃떼마센!!! 여기서 치인거라 생각된다 원래 극장판인데 요즘 애니판으로 다시 나오던데..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From Twitter




건담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

건담 기동전사 더블오 철혈의 시드 데스티니 에이지 세츠나 하지 UC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