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3:41 ALL

******검진한다고 미드나잇엔피오 한 내가 기특하니까 오늘 저녁은 빕스
******아 빕스 사람많을때 싫은데 꼭 사람많을때 가더라 ;;;;
******모촤 예매창 열어보니 자리가 남아도는고만 누가 누구의 선택권을 침해했다는건지 모를ㅋㅋ 이수 모차르트가 그렇게 보고 싶으면 예매를 하세요. 빕스석만 해도 최소 평균 250석 이상이 남아있고만ㅋㅋㅋ 예매도 안 해놓고 왜 이수 못 보게 해 빼액! 하는거야?
****** 빕스같은데에여
****** 빕스도있고 베니건스는 문닫앗지만.. 세븐스프링스도있고 차이나팩도리도있고 심지어 서가앤쿡도있어...
****** 애슐리 갈 거면 공덕까지 가야할 거구......빕스는 마포쪽에는 확실히 이씀. 용산역에 그런 뷔페? 는 드마리스 있는데, 음, 런치 남자 둘 드마리스 8만원 비추요. 노량진에 채선당인가 샤브샤브 집 있고, 영등포도
****** 저는 어제 회식으로 빕스 다녀왔어요.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youngnXIA

From Twitter

******쿠로님을 구해요8ㅁ8 5코 토 하이큐 카라스노&네코마 팀원 구합니다! 카라스노 인원이 많아서 네코마 우대합니다.. 쿠로님이 구해지면 쿠로님께는 빕스샐바 이용권을, 알티하신분들중 한분껜 투썸케이크를 드립니다!!
******어우 30프로 할인해도 비싸 빕스
******애슐리치즈...하는거 아무래도ㅓ디너라 좀 더 나오긴했는데... 사실런치로가는게 이득일듯.. 립은 새삼 빕스립이 쫌더 맛나소... 아쉬웠음.. 그거 빼면 무난무난!!
******빕스가고싶다
******내일 심심이 눈나 만나면 빕스 가자고 할ㄲ...
******애규랑 빕스갈꼬임^_^V #ㅈㅌ
******만원대줌 빕스ㄱ 아웃백ㄱ

****** 나 빕스가면 초6취급이야~ 수고쳐~
******아 낼 빕스나 아웃백갈사람없나 쉬바ㅠㅠ 가고싶은데
****** 나 내일 세훈이 생일이라서 ㅋㅋ 학교 휴강때리고 동기랑 빕스 먹으러 간다 랄라
****** 빕스는 넘ㅁㅁ비싸!!!!!!!!!!!!!!!!!!!!!!!!!!!!!!!!!!!!!!!!!!
****** 예전에 빕스에서 사은품으로 받은거에영
******오랜만에 수요일날 학교도 안가는데 빕스나 가볼까...
****** ?! 빕스는 비싸잔아요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bravosohyun

From Twitter

****** 빕스 풀코스 콜..?
******담주 빕스간다 젤 맛나는 청담점으로ㅋㅋㅋㅋ 생일쿠폰 쓰러 ㅋㅋㅋㅋㅋㅋ
****** ㅠㅠ 빕스다 빕스!!!!! 열심히 돈 아껴야디!!!!
****** 굳굳~ 꺄 신난다 빕스다 빕스!!!! !
******투모로우 보이에 ㅋㅋㅋㅋㅋㅋ 빅스 가자 빕스 빕스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데 아무리 들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ㅣ 아직더 빕스 못갔
****** 빕스 안됩니다

******크닐이다 샐바 1인 무료 얼씨구나 봤는데 3인이상이네. 이봐요 빕스, 가방도 1인으로 쳐주나요?
****** 어?관둠?수고했어!!담에또 빕스가여
****** 빕스 4월 1인 50퍼 쿠폰있다는데 가자. 4월은 망고 시즌이라 디저트 망고 위주라는데 망고 혹시 안좋아하면 아웃백 가도 괜찮아
****** 어디보자 이번 빕스 시즌 뭐냐
******내일 저녁 빕스가실뿐
****** 에..다른데도 가보고싶긴 한데 갠적으로 저번에 빕스갔을때 엄청 맛있게 먹고와서...고민된다 도ㅅ와줘요 라대고둥 ㅠ
****** 헉ㄱ 저도요! 산낙지는 한번도 안먹어봤ㅆ구..엳ㄱ시 다양하게 먹으려면 ..샐러드바나..빕스나...?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panbazana1

From Twitter

****** 언니 너무좋아 ㅠㅠㅟ언니랑 대화하면 근심걱정 다 사라지는 기분임 내 최고 힐링 트친 ㅠㅠㅠㅠㅠㄴ나 빕스랑 애슐리밖에 안가봤어😦
****** 이번에도 빕스? 난 이번에 엘피스가 가고싶은데로 갈거임 아웃백 세븐스프링스 빕스 애슐리 맘대로 하셈
****** 빕스로 가자ㅎ🤗😝😜
****** 뎁악 언니 칸나쨩이랑 가까운곳 산다고 드럿는데 그 주변 빕스 털어서 찾아갑니다 ??
******빕스 리뉴얼 중이라 못 가써😭 옆에 중식당 가서 코스 요리를 뙇-!!! 끄앙. 배불러>ㅅ<
****** 하악 대박 뮤슨이벤또?? 아 근데 빕스 안힘들어요??!?! 저번에 단기알바로 뷔페 하루 했었다가 죽을뻔했는데 언니 볼때마다 대단스...
******마싯는 빕스 스테이키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ou_doks

From Twitter

****** 아지ㄱ도 ㅣ빕스 알바하긔요??
****** smt도 가보고 싶긴하다,,빕스는 묻따말 콜이고,,,ㅠ,,둘중에로 가쟈ㅎ 난 둘다 조아>.< 대세를 따르겟나이다
****** 헉 그러쿠낭...ㅠㅠ 혹시 금요일에 몇시쯤마쳐요? 개교기념일이라 학교안가는데 데리러갈까요ㅎㅎ 앤오님:..??? ㅠㅠ 앤오님이랑 시험공부라니 넘ㅁ조탄..ㅠㅠ 으윽 빕스 긍데 비싸가지고...ㅋㅋㅋㅋㅋ 우에엥 저두 앤오님만있으믄대ㅜㅜ♥♥
****** 저 차들 제임스티스푼 James teaspoon/아웃백,빕스 납품업체로 유명함 이라는 국내 티브랜드를 저만큼 소분해 판매하는것이지 오프라인어디에서만 판매하는게아닙니다~제임스티스푼 검색하시면 인터넷으로 같은제품 살수있습니다
****** ㅠㅠ헉구로까요ㅠㅠ 떠들수는있으니..ㅠㅠ 히히 비싼거라 빕스갈까요? 정신이나간게분명함
****** 빕스는 요새 샐러드바 많이 줄어들엇던데ㅠㅠㅠㅠㅠㅠ
******빕스버거 먹기싫은데 뭐먹지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demeter021

From Twitter

****** 그쵸그쵸!! 너무 한식스타일 같진 않으면서도 뭔가 빕스보다 나은..
******빕스버거란 뭘까 ..
******팬싸한번안가면 빕스 스무번이라는 말이 너무 마음아파써 ㅠ..
****** 빕스 비싸잖아요 ㅋㅋㅋ 한번가면 한달은 쪼들려야..
****** 같이 빕스라두....ㅋㅋㅋㅋㅋㅋ 히오스? 롤 그런건 너무 어려워요 ㅋㅋㅋㅋㅋ흑 와우 잼나던뎅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전 빕스 한번도 못가봤어요 베니건스는 가봤능데
****** 레스토랑은 뭐에요?? 빕스...먹고싶다 아웃백...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WriteOnSky

From Twitter

****** 빕스 비슷한곳인데 전 드마리스를 좀더높게 치는것 ㅋㅋㅋㅋㅋ
******ㅆ1제이 존나..씨지븨도 그렇고 빕스도 그렇고 소비자 우롱 도가 지나치네 진심 불매하고시픈마음이 들어버림
******빕스...빕스....
****** 빕스 간지 백만년
****** 부페라곤 빕스밖에 못가본인간 그마저도 가면 갑자기 벆음밥이 땡긴다구 슬픔
******확 저녁에 혼자 빕스나 가버릴까
******정신 어디 팔고 다니지=_= 지갑 안 챙겨 나와써 ... 그래도 친구가 빕스 사주기로 했으니까 기쁜 맘으로 먹으러 간다!!! <<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502_taeil

From Twitter

******빕스에서 스테이크 자르고 싶습니다
******왜긴요. 한달은 최소30일 아닙니까... 빕스하루 잘먹어도 나머지를 못먹는데어쩌겠습니까...
******에이치님은 빕스를 쏠것같은데
******빕스 망고시리즈 다 별로네:3
******bbch홀 사블은 진짜 빕스깔면 안되는데...
****** 어머머. 점심 전이었나보네. 어쩌지. 오빠가 이따 저녁에 빕스라도 데리고 가줄까.
****** 솔직히말하면 대전갈 교통비로 그냥 부산에서 빕스 두번가는게 나을거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K1117K_

From Twitter

****** 12. 딱히 하고 싶은 말이 없넹...... 진주 언제 와? 빕스가쟝~
******솔플 후보 1. 스시 2. 빕스 스테이크 3. 돈까스 무한리필 4. 봉구스밥버거 5. 기타
******오늘도빕스
******오늘 점심은 빕스 스테이크다
******저녁에 빕스를 갈까 사케동을 머그러갈가...엊그제 먹은게 너무 맛있었어 사케동...으윽ㄱ....비린내 안나는 연어 채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 빕스간다~!!!! 꼭 셤기감에ㅋㅋㅋㅋㅋㅋㅋ어흐흑 어흐흐흑 공부해야하는데 그러면서 신나서 감
******오빠얌 최소 빕스 홍보대사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LiHOnCReam

From Twitter

******오빠한국와서빕스가써?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 오자마자 영상편집해서 올려주고빕스?ㅋㅋㅋ 온거면 좋겠다..
******오빠 한국이구나!!!! 한국인거야!! 한국!! 코리아!! 같은하늘!!! 오자마자 빕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빕스가는데 속이 넘 안좋아서 세 접시 정도 밖에 못 먹을거같다고 걱정하니까 동생이 다른 사람들은 보통 그게 많이 먹는거라고 알려줬다 -넴님
******RT  ★우승스테이크 RT이벤트  #마셰코스테이크 많이 RT 할수록 더 많이 먹는다!RT 100 넘으면 #빕스 우승스테이크 식사권 5장!200넘으면 10장 쏩니다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
******아 곱창먹고싶다 막창먹고싶다 빕스가고싶어 아앙앙아앙앙
******빕스, 환경의 달 맞아 '녹색소비 캠페인' 앞장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peach_522_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여 그거 사실 애슐리로 줄 수도 있었는데 짖궂게 빕스줬어여..ㅋㅋㅋㅋㅋ
******사람들은 비비큐는 후라이드가 최고라는데 정작 비비큐딸인 와타시는 비비큐 후라이드를 싫어하는 아이러니 와타시는 뭔가 빕스 샐러드바에 있는 그런치킨을 좋아함
****** 아 잘못했어요 해주님 우리 다음번에 만나면 빕스가자 어..? ㅠㅠㅠㅜㅠㅠㅜㅜ아저씨이이이익 드러눕
****** 빕스 그다지 ...; 스테이크는 맛있어염
****** 날 잡아서 빕스를uㅠu
******걀걀 어디 빕스가나여,,!
******빕스 한번도 안가봄,,,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jeongdingga

From Twitter

******25일 빕스가고 27일 히비가고 28-30오사카가고 갔다오자마자 우리애 선물 준비하고 전차스 뽑을 것이다 최히잉......... 나는 다 한다... 할 것임......
******빨리 시험 끝났으면 좋겟당 빕스도 가고 히비도 가고 오사카도 가고 우리애 선물도 준비하고 전차스도 뽑고 밀린 떡밥정리도 하고 큰오빠 딥디도 보고싶어ㅠㅠ
****** 나 빕스~
****** ㅋㅋㅋㅋㅋㅋ일단 애슐리와 영화관 빕스 미스터피자를 갑니다😊
****** 지금여...?는 아니겠지만 어빠 빕스사랑여전해...
****** 음....어.... 다음에 빕스 먹으러갈래요?
******헉 빕스에 있는 연어 먹고싶다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Chopa_S2S2

From Twitter

******아웃백 애슐리 빕스 다 있음 !!!
******빕스 쿠폰 써야되는데
******빕스 갔다옴 배터저 주글거가틈
******빕스 제발ㅠㅠㅠ 야구장 가서 쿠폰 뿌렸다는데 난 뭔지도 모르고 별 상관없지만 사람 많으면 힘들단말이야ㅠㅠㅠㅠㅠ
******빕스가야징 ㅅ~
****** ㅋㅋㅋ ㅋㅋ ㅋ아 마자 행토님 빕스 먹을 거 절라 없어..별로야..
******커미션해야되는데 빕스가따와떠니 암생각도 안듬 '- ' 배불배불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Miriam_Vela_

From Twitter

******그거 생각난다 태봉이 트윗으로 까다가 실제로 뷔페에서 빕스였나 만나니까 실물 존잘이라고 인정하고 사인받은 거 인정한 거
******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 나 오늘 빕스 다녀와서 지금까지ㅠ했던거 말짱 꽝돼따ㅏ 진짜 이제부터 밀가루 끊어볼까.............
******난은 참치전 안과구 빕스 갓다왓솨ㅜ 빕스 훅이 맛싓구 배불어
****** 점심때 간만에 빕스 갔는데 어찌나 많이 먹었는지 아직도 배가 부르다ㅠㅠ 나나하루사마 독사진 하나 빠졌네..
******제가 3개월 내에 소주 한 병 이상 마시면 여기다 마음 주신 트친 한 분께 빕스 깊콘 쏩니다
****** 빕스로 알바가면 되겠네🙋🙋🙋🙋
****** 빕스는 이제 별로★로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blackeye8884

From Twitter

****** 나는 빕스빠수니야
******현재 솔플해본것들 1. 분식집 2. 돼지국밥 3. 밀면 4.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5. 애슐리 6. 빕스 스테이크 전체 순회완료 7. 참치회 참다랑어 셋까지 전체 순회완료 8. 치킨집 NEW
******빕스 왔는데 신기한거 틀어준ㄴ다...... 초점 흐린건 의도한겁니다..........진짜로......
******아글고보니 빕스 스테이크 메뉴순회 다돌고 한번도 안가봤네
******RT ★우승스테이크 RT이벤트 #마셰코스테이크 많이 RT 할수록 더 많이 먹는다!RT 100 넘으면 #빕스 우승스테이크 식사권 5장!200넘으면 10장 쏩니다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
******으엌ㅋㅋ 오늘까지 과제 제출 안하면 애들 빕스 사준다그랬는데 빕스사주게 생겼다... 교수님 부들부들...
******이번달에 빕스 학생할인 하는데..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YongsukHur

From Twitter

******여러분ㄴ으 ㅣ작은 가치 하나가 제 아웃백이 됩니다 하지만 요즘엔 빕스가 더 좋은 것 같다요 빕스가야지
******모모 스테이크? 고기? 맥도날드? 빕스? 가격대가 천차만별인 후보들이 수없이 많았다. 모모 스테이크로 굳혀진 찰나 브레이크 타임이더라. 핸드폰 시계로 보니 딱 정각 3시라서 잊을 수 없음이다. 아참 처음엔 감자넴과 둘이 조촐히 보낼 계획이긴했는뎅
****** 제 주변에도 그런애들 있어요.... 애슐리 빕스 계절밥상 올반 이런거 너무 좋은데...ㅠㅠㅠㅠ 사실 샐바도 비싸다구ㅠㅠㅠ
******빕스으
****** 맞아요 제가 샐러드바를 좋아해서ㅜㅜㅜㅜㅜㅜ진짜 애슐리나 빕스 진짜 좋아해요… 저도 고1때쯔음 갔을거에요! 망고샐러드도 너무좋고… 샐바♥
****** 저는 애슐리 고1인가에 처음 가봤어요.... 촌년 갔을때 되게 많이 놀랐는데.... 사실 지금도 애슐리나 빕스 샐바 짱좋아해요 ㅋㅋㅋㅋㅋ 고기도 좋은데 샐바 러브....
******나도 애슐리, 빕스 이런데 가보고싶음 태어나서 가본 적 엊ㅅ슴..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Calc_Ds

From Twitter

******자려고했드니 잡혀서 빕스가는길
******t페이 다음달쯤에 빕스 50프로일거같은데..
******RT ★우승스테이크 RT이벤트 #마셰코스테이크 많이 RT 할수록 더 많이 먹는다! RT 100 넘으면 #빕스 우승 스테이크 식사권 5장! 200넘으면 10장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
****** 올 빕스
******빕스왔당
******빕스 왔는데 한 시간 기다려야함 ㅠㅠ
******아ㅏㅏ....혼자여행와서 아무것ㄷㅎ 못먹어따.... 혼자서 빕스는 가면서 왜 시장에서 먹지를 못하니.....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onlywjr

From Twitter

****** 저 빕스는 비싸서 못갔어오...ㄸㄹㄹ 음...막 혼자 안가는데 거의 없고... 국밥집도 이모가 저 기억하시는 수준.. ㅎ
****** 제 친구는 머글 속닥 저도 혼밥 완전 잘 하는데... 저 빕스도 혼자 갈 수 있어요.
****** 즈콩아 빕스캐리 ㄱㄱ
******그때 빕스였나? 거기서 받은거 같은데 만화에 나오는 피카츄랑 딴판으로 생겼고.. 노란색이랑 실루엣만 대강 비슷한 수준...
******역시 빕스 스테이크는 맛이 없다... 고기가 아까울 지경.. 알면서도 시킨 내가 문제지 ㅋㅋ
******아 빕스나 제일제면소 가고십다
******내가 빕스 갔을때 거의 유일하게 좋아하는 디저트가 차가운 티라미수인데 그걸 못 만들면 어쩌자는....?? 왜 해괴한 조합 만들어놨어....???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1016X0313

From Twitter

******빕스 넘나조은것
******빕스 대학생 할인한댜!!!!!!!!!! 빕스가쟈!
****** 난ㄴ 빕스갓다왓ㅅ지롱
****** 역시 빕스히면 가족인가 흠.
****** 집근처 빕스에는 소세지가튼거 없던데 호에
****** 사실 빕스는 너무비싸서 못가겠네요 집근처에 빕스가 있는데도 말이지요
******빕스에 왔어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annwoo24k

From Twitter

****** 빕스사주어
******커플들이 너무 많아서 빕스 30분 기다려야되는데 어떡하죠 멸망시킬까
******자까님 메뉴 나오면 빕스를 가야겠군\\
******엌ㅋㅋ풍자까님 스테이크도 빕스에 나오는 듯>_< ㅋㅋ
******이따 저녁 때 빕스간당
******어라라... 의경은 빕스 할인 안되는구나
****** 빕스 왔다요!!!!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DWON81

From Twitter

******슬프니까.. 슬프니까 빕스 갈거다..
******빕스ㅜ가고싶다ㅜㅜ
****** 빕스 좋지. 나도 오늘 저녁은 집에서 가족들과 먹고 와야겠다. 암튼 쌩유!
****** 빕스갈꾸야 어머니도 생신 축하드림
******침대에 가만히 누워있다가 용돈 받았다 잘 쓰겠슴미다 빕스갈까요
****** 오. 하긴, 애들은 끼리끼리 논다고 하니까. 예쁜 동생의 친구도 예쁘겠지. 시간 나면 나도 한 명 소개시켜주라. 예에에에쁜 친구로다가. 오빠가 빕스 쏠게.
******혼자 운전해서 #박토리 데리고 #구미 다녀오기 #성공 원래 우리의 계획은 #빕스 와 #피크닉 이엿던거 같은데 말이지 친구남편 #술친구 해주다 내친구 #친구 노릇 못해줄뻔😂 #구미카페 #주말나들이 #비스타 …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hyeyoy0519

From Twitter

******나는 쌀국수가 싫다 그것은 맛이가 없다 하지만 난 빕스에 가면 쌀국수만 먹는다
******빕스...학생증...나 학생증 없는데... 왈칵
******이따 군인데리고 빕스나 가야징
******빕스도 컴밷한다던ㄷ... 컨셉이 신이라던데... 각코이한 컨세브돌... 연성...
****** 사람 많쵸....오늘 혼자 빕스가볼까 거민햇는데
****** 빕스에서하는데...마감이라ㅠ..
******빕스같은건가 펠슈... 나왜 페르시안고양이 같애요 저거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aneh0630

From Twitter

******어제 빕스가서 먹은 망고 디저트들 또 먹고싶다ㅠㅠㅠㅠㅠ
****** 훌...연어...... 0 좋네여... 막 거기에 버터같은거 칠해서 묵어도 맛나겠네여.... 이것참... 빕스에온건지... 내가 밥차려먹은건지ㅋㅋㅋㄱ?
****** 흑 저도 빕스먹구싶어요 ㅠㅜㅜㅠ빕스는 왠지 갈때마다 대기있는기분! 지금 아마 대학생 행사해서 그럴껄용!
****** 빕스 오년만에 가본건데 맛잇더라구염 ㅅ 대화역 빕스 대기시간도 짱짱했던,,,,, 초무룩,,,
****** 맞아요 빕스 아스크림 먹구싶네요ㅜㅜㅜㅜ떡왕창올려서ㅜㅜㅜㅠㅠ
******오늘 빕스가서 쳐묵고온 수테이크 한줄평 오짐
****** 빕스 이용권 만료되엇ㅅ겟군,,,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girls_20thC

From Twitter

******애슐리나 빕스 이런데 가면... 뭘 먹어야될지 모르게써.... 내취향 음식 없어...
******아맞다 나 올해 2월쯤에 빕스갔는데 너무 많이 쳐먹어서 역에서 까스활명수 사서먹었음여 ㅎㅎ... 뭐든지 적당히
****** 오늘은..빕스를 갓다. 매우 맛있었다. 노래방을 갔다. 즐거웠다. 집에와서 사퍼를 헷다.
******빕스 40퍼할인은 의경안되고 군인만된다
****** 응응 다음엔 내가 애슐리든 빕스든 다 사줄거야
******오늘 빕스 얌우드 먹었는데 맛없음.... 얌스톤을 얌이랑 먹으러 갔을때는 괜찮았는데 얌우드는 맛 없었음....
****** 류진님과는 빕스라던가 가서 샐러드바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스테이크도 썰고싶어요! 스테이크랑 크림스파게티가 먹고싶어요ㅠㅠㅠ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ant121989

From Twitter

******스테이크랑 ㄱㅏㅌ이 나온 샐러드 걔가 안좋아햐서 내가 다먹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그때 훈제연어 입덕해서 존나 퍼먹곸ㅋㅋㅋ 근데 빕스 뷔페보단....애슐리가 낫더라. 맛 없엉 스테이크는 인정. 게존맛임 아웃백보다 더 맛잇음
****** 재슈할때 친구가 사준 빕스 스테이크 앤 뷔페
****** 와 ㅋㅋㅋㅋ개부러워ㅠㅠ 내친구 빕스알바하면 빕스러 밥먹게해줄까봐 햇는데 ㅋㅋㅋ그냥 밥줘서 그만둿다 ㅋㅋㅋ
******음,,,빕스 50만원권?
****** 오오 잘하셧어용ㅋㅋㅋ 빕스알바가 듣던거보다 많이 힘든가봐요ㅠㅠ 담달 초까지만 화이또9ㅁ9...!!!
****** 오빠짱....ㅠㅠㅠ 빕스 알바 못해 먹겠어요.. 오빠 앞에서 그렇게 자랑자랑을 했는데... 진짜 넘나 힘들어...ㅠ 죽을갓 같아여.. 오늘 하루동안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수백번은 들었던것 같아여....ㅠ
******휴식이미 갔다온걸로 체크가 되있더라...억울해서 정사원이랑 매니저랑 붙잡고 안갔다왔다 그랬더니 너무 미안하다고 휴식못간거 미리 땡겨서 퇴근하고 빕스치킨 왕창 챙겨주셨는데 이미 억울한걸.. 8시간 내리 서서 돌아다니면서 일했단말야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chlenldrnf_

From Twitter

******과제때문에.....사진과제때문에.... 친구한테 빕스를 사다바치는 친구없는 나레기....
****** 빕스나 술집갈예정. 점심식사되면 빕스로하고안되면 저녁에술집가야징.
******오라비 생일이라 빕스 간만에 왔는데... 샐바는 디저트 맛없던데..여기 치즈케잌하고 티라미스 존맛이네요...;;;;
****** 으음.. 빕스나 애슐리 드마리스 같은 곳밖에 모르는데.. 조민간 세개 가보고 맛있는 곳으로 ㄱㄱ씽
******저녁이다~~~빕스예예~~
****** 빕스풀코스가 얼마길래
****** 하....부산까지간다고 생각하면 빕스풀코스 뜯어야하는각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silent7900

From Twitter

****** 빕스ㄱ?
******오늘 빕스도 갔었는데 초코 뿌릴려다가 안나와서 푹쉭푹쉭 했는데 이렇게 나옴...
******빕스왔는데 내 한계가 이거라니 분하다 존나더먹고싶은데 배불ㅠ
******빕스사람 많아 !
****** 맛난거 먹고 싶다ㅠㅠㅠ 언니...내 취향은 빕스야... 그윽
******해볼까..?ㅋㅋㅋㅋ 아아 어떤걸 해야됔ㅋㅋㅋㅋㅋ진짜 빕스 이용권하면 많이 하실 것 같은데.. 나도 못먹는 빕스는 불가능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빕스왔당😍😍😍😍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snowra22

From Twitter

****** 빕스말고 일반 음식점!!!!ㅋㅋㅋ 아 근데 난 혼자도 잘먹어서.. ._.
****** 그랭! 빕스같은데 가서 혼자 먹도록 해보자....
******늘 저녁으로 빕스를 먹을까 생각하지만......가지 않을 것을 알기에....
******계획한 거에서 공부 빼고 다 하는 중. 오후 내내 책 읽고 낮잠을 잤다. 지금은 친구랑 빕스 가는 중.
******예예~~~오늘 빕스간다~~!!
******오늘 아빠 생신이라 빕스간다ㅏㅏㅏㅏㅏ
******빕스인데. 옆테이블에 스님이 ㅠㅠ 요즘은 스님도 스테이크좋아하시네...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animaviola

From Twitter

******빕스 감튀먹고 싶엉
******빕스 조지러 와따 근데 한접시 푸고 애슐리로 갈껄 후회 중
******빕스 갸아아아악
******아지긋지긋한빕스로고가또보인다.
****** 헉 나도 빕슨데
****** 빕스는 핫타이누들이 최고에요.. 비빔밥에 연어넣으시구.. 오렌지주스에 사이다 타셔소 에이드로 드시고 ...
******빕스에서언니들이블리얌너는왜같은옷만입고다녀?이카는데....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jsy1188

From Twitter

****** 나중에 빕스가면.. 떡볶이를..!
******빕스 왔는데 여기는 왜 망고 안해.................
****** 껍질 손질된 통통한 새우 두 마리 넣어줬어 감동 젖은껍질 벗기기싫어서 안건드리는 사람 베트남 샌드위치 번미도 나쁘지 않음 하지만 감튀가 정말 맛있다 빕스 가면 나오는 단맛나는감튀 같아
******빕스 떡볶이 맛있당 분식집 떡볶이같아
******안넝 여기는 빕스란다
******hipsalthop 빕스가서 먹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내일 빕스를 가서 혼자 치즈퐁듀를 먹갰다 다들 시험기간이라 못노는거 안다구여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tmdnpyun34

From Twitter

******헉 맞아 어제 치즈퐁듀 머겄어... . 몸 질질끌고 빕ㅅ 가길 잘했지.....
****** 베라 오래 일시키면 손목나가서 하루에 알바생을 짧게 많이쓴대요 그래서 알바비 많이 못번다고하더라구요ㅠㅠ빕스하시면 씨제이임직원 30프로할인 개꿀!!! 빕스 힘들다는데 제 친군 일년넘게 했어요 시급도 높은편이고 나름 괜찮은지도...
****** ㅋㅌㅌㅌㅋㅋㅋ내일은 빕스 조짐............. 망한 몸무게
****** 빕스...!
******빕스는 연어지!
******쨘 친구 생일파티라 빕스 왔다~
******생일 기념 빕스~~~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lit_0506

From Twitter

******빕스투고치킨마시쪄 피자도
******빕스헤헤케케ㅔㅋㅋㅋ
******빕스 안가구 걍 집에서 떡밥이나 보고싶다~
******애슐리나 빕스나 그런 고급식당 안가봤는데 머하는곳임
******전국의 망고병자는 빕스로 갑니다 실시
******애슐리랑 빕스 가고싶은데 돈..돈이...
****** 맞아...아.....빕스한번 가보고싶은데 혼자 쓸쓸해...이번 신메뉴 맛있다던데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sweet_7july

From Twitter

******으으 빕스가고싶어
****** 주말ㅋㅋㅋㅋㅋㅋㅋㅋ올반ㅋㅋㅋㅋ 으앙ㅋㅋ 빕스가시긔... 쓰고보니 애슐리가고싶긔.. 노답
****** 이따 빕스나갈까바여....
******인간님 ?누미님보내주고빕스왓는ㄷ데집근처빕스사라짐 신다님 누미님이또..?
******낼 마미랑 빕스를 갈까 더파티를 갈까 행복한 고민ㅠㅅㅠ 빕스는 일주일에 한번씩 계속 간듯 그래도 안질ㄹ령
****** 역시 엠티때 빕스를 가자
******빕스는 팔려고 해도 안 팔리는데 그 협찬 받아 진행하는 마셰코가 잘 될 리 없고. 빕스 모델 김풍까지 출연시켜서 바람잡이 시켜도 설득력 얻기 어렵고. 김풍 스테이크가 진짜 4등이었는지 시청자는 확인할 길 없고. 접시에 빕스 마크 있는 거 되게 불편했고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coconut_drg

From Twitter

******RT  ★우승스테이크 RT이벤트  #마셰코스테이크 많이 RT 할수록 더 많이 먹는다 RT 100 넘으면 #빕스 우승 스테이크 식사권 5장!200넘으면 10장 쏩니다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
****** 근데 애슐리는 저녁에 연어나오는데.... 빕스도 괜찮긴한데... 가격차가... 우울.... 우래님 오늘 갈래오...? 꼬심
******헨릭빕스코브 에코백이랑 파우치랑 화일 사고싶은데 끝나찌ㅠㅠ
******나 저번에 빕스 학생할인할 때 가봐ㅆ는데 생각보다 넘 별로였음 ㅜㅜ 걍 애슐리를 가겠어,, 학생할인 받아서 평일날 만오천원인가 만육천원이였는데 애슐리랑 별반 다를 거 없었다
******RT ★우승스테이크 RT이벤트 #마셰코스테이크 많이 RT할수록 더많이 먹는다! RT100 넘으면 #빕스 우승 스테이크 식사권5장! 200넘으면 10장 쏩니다!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
******훈제연어 먹구싶다.. 칭구들끼리 빕스나 애슐리 등등 가면 연어만 몇접시를 먹구 오는..
****** 잌ㅋㅋㅋㅋㅋㅋ 제 친구들은 저랑 똑같아서...⭐️ 앨범에 음식사진 따위..ㅎ 애슐리나 빕스가서도 다 먹고 차라리 영수증을 찍는 우리.... 👍🏻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s2sung_a

From Twitter

******빕스..3만원...동공지진중..
******...밤 9시 23분에도 밀리는군요 이곳은.. 제주공항 근처 해태동산에서 빕스사거리...이길은
******내일은 새아빠 생신이라 빕스간다ㅏㅏ 내가 쏘는걸로 ㅋ
******주말엔 빕스 치킨을 열흘만에 ㅜㅜ 흐엉 ㅜㅜ 자주 못먹어서 넘나 슬픈것 ㅜㅜㅜ 개같은 몸이여… 각성하라…
******나도~~~무태씨 처럼 빕스에잏고싶네
******RT ★우승스테이크 RT이벤트  #마셰코스테이크 많이 RT 할수록 더 많이 먹는다 RT 100 넘으면 #빕스 우승 스테이크 식사권 5장!200넘으면 10장 쏩니다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
******빕스 지금 망고디져트 시즌인가보네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haruka315

From Twitter

******오랜만에 집에 돌아와서 빕스왔
******빕스 딸기축제 겪어봤으면서 망고를 기대한 내가 잘못이야...
****** 저 빕스 가본젹 업어요...ㅂ...어때여?
****** 내일 맛난거!!시간 가능해??어디가지?그냥 빕스가까???아니면 먹고싶은거 있어?????
****** 맛습이다 전 빕스가서두 연어밖애안먹는 어릱이엿다구요 ㅂ..
******남편 기분 풀어주려 빕스
******오랜만에 빕스간다 ㅎㅎ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pathofsage

From Twitter

******빕스와따🙌🙌🙌
****** 아항 추가근무수당!!! 그럼 힘든일하는건 아니신거죠? 금요일에 야근하신다는게 넘 슬퍼서..ㅠㅠㅠㅠ 그나마다행이네욤 밋님 내일 빕스서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오세여 부러운 리밋님..ㅠㅠㅠ r♡ 저도하트
****** 잘은 모르겠지만 저는 TGI보다 익숙한 빕스 선택한거라ㅋㅋㅋㅋㅋㅋ
******빕스 왔써!!
******어제 오늘 엄청 먹네 어제는 빕스 오늘은 치즈까스 냉모밀 막칭
******RT ★우승스테이크 RT이벤트 #마셰코스테이크 많이 RT 할수록 더 많이 먹는다! RT 100 넘으면 #빕스 우승 스테이크 식사권 5장! 200넘으면 10장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
******RT ★우승스테이크 RT이벤트 #마셰코스테이크 많이 RT 할수록 먹는다! RT 100 넘으면 #빕스 우승스테이크 식사권 5장! 200넘으면 10장 쏩니다!!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beaglez_1992

From Twitter

******님드라 빕스 학생할인 18일부터!!!!
****** 빕스 마니 비싸용 ㅠㅠ
******님들 빕스 샐러드바 얼마에요 나 만원 할인권 들어옴
******RT ★우승스테이크 RT이벤트 #마셰코스테이크 많이 RT 할수록 RT 100 넘으면 #빕스 우승 스테이크 식사권 5장! 200넘으면 10장 쏩니다!!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
******RT ★우승스테이크 RT이벤트 #마셰코스테이크 많이 RT 할수록 더 많이 먹는다! RT 100 넘으면 #빕스 우승 스테이크 식사권 5장!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
******와우 RT ★우승스테이크 RT이벤트 #마셰코스테이크 많이 RT 할수록 더 많이 먹는다! RT 100 넘으면 #빕스 우승 스테이크 식사권 5장!!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따 빕스갈거에여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roleeeeeeeee

From Twitter

****** 나SKT VIP라서 빕스30퍼할인ㅋㅋㅋㄱ 진짜 빕스가고싶다ㅠㅠ
****** 헷 그럼 빕스는 너무 부담이 크니까 ..간단하게 3차까지 달릴까요???!! 블락
******RT ★우승스테이크 RT이벤트  #마셰코스테이크 많이 RT 할수록 더 많이 먹는다! RT 100 넘으면 #빕스 우승 스테이크 식사권 5장! 200넘으면 10장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
******생일날가야지 초밥.. 빕스갈라했는데
******나는 25일 이미 빕스 가기로 해찌롱
******망고더쿠인분들, 나랑빕스가쟈!!!!
******빕스와따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o_q_o9696

From Twitter

******RT ★우승스테이크 RT이벤트 #마셰코스테이크 많이 RT 할수록 더 많이 먹는다! RT 100 넘으면 #빕스 우승 스테이크 식사권 5장! 200넘으면10장 쏩니다!! #마셰코4 #김정현
****** 빕스갈래
******등도들 빕스가라
****** 오늘 회사에서 워크샵한다고 뛰쳐나와써 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빕스가서 스테끼 조지는게 워크샵이래 ㅋㅋㅋ
****** 바부...나한테 보내야지 너한테 보내면 내가 못보잖아ㅠㅠ나는 괜찮아!오늘 빕스에서 포식할래
******빕스를 갑시다. 빕스를.
****** 빕스인디...?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kpk_ringo

From Twitter

****** 그래 거르고 빕스나 가야지
****** ↪ 역시 안주는 빕스 망고. ? 👍
****** 어제 빕스가서 너무 만이 먹어서요..꿀꿀
******오늘 점심 시흥에서 엄마랑 계절밥상갔는데 여기가 빕스보다 먹을게 더 많아.... 일단 초코 아이스크림 있어서 50점은 먹고들어간다
******빕스 4월 학생할인한다
******여봉봉이 얼마전에 "당신도 빕스 이런데가 좋아-??"하고 묻길래 "아니- 난 요즘 계절 한정 호텔 뷔페나 한정식 쪽이 더 좋아요. 빕스나 얘슐리는 이제 재미 없엉~~" 여봉봉은 고개를 끄덕였다- 곧 결혼 기념일 ㅎ
****** 오늘 밤에보내줄게~~~ 뻘한데 담주부터 빕스 세일하나봄 빕스 담주에 가자 ?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From Twitter

******미친 빕스 신메뉴
****** 죠라ㅏ 빕스가까
******4월 18일부터 빕스학생할인 평일한정 한댄다 친구랑 상봉빕스 0ㅅ0~!
******빕스할인한다..가고싶다...
******빕스 오랜만에 가고싶어졌다
******계절밥상이 빕스계열인거 어제 첨 알았어
******오늘 점심 빕스에서 ㅋㅋㅋㅋㅋ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From Twitter

******죠스케 머리그릴때 원작참고하다가 어느새 빕스스테이크검색하고 참고하고있어...
****** 예를 들면 산 속에서 속세와 떨어져 검소하게 사는 걸로 인기를 끌던 사람이 빕스에서 밥 먹는 모습이 찍혔다고 해도 '에... 산나물 뜯어먹는다며...'하고 패닉할 수는 있지만 '허영심에 찌든 사치스러운 부르주아!' 는 아니라는 느낌
****** #마셰코스테이크 #빕스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 #RT이벤트 ♥6화 우승 최고!!♥




빕스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

빕스 스테이크 우승스테이크 마셰코 할수록 먹는다 식사권 마셰코4 김정현 마셰코스테이크 10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