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5:10 ALL

****** 누구보다 더 사랑하는 원식시!! 김원식때문에 하루하루가 즐거워 하루의마지막을 오빠로 힐링받아!! 앞으로도 많이많이 사랑해요 태어나줘서 고마워!!♥♥♥
****** 1993년 02월 15일 늘 멋있고 자랑스러운 내 가수가 태어난날 그대의 날을 축하하기위해 그대의 시간을 챙겨요 >> 02:15 << 그대를 위해 존재하는 이 시간 김원식,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쾅자트 £2 언제나 내가수 #VIXX 와 기분좋은날'U'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오늘도 변함없이 사랑해! 응원해! ♡
******1. 호야 인피니트 호야 / 전 사퍼 비제이 호야 2. 김원식 사이퍼즈 김원식 / 빅스 김원식 3. 레몬 내 탐라 레몬형 / 카무수장 레몬 혼파
****** 잠실사는 김원식시 하셨구만 !!!! 잘했어요 !!!!!!!!
****** 잠실사는김원식씨...
****** 잠실 사는 김원식오빠...!! ㅋㅋㅋ 잘했어요💕💕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ag_BB_

From Twitter

******나 꿈에서 타팬친구가 식이오빠 생일이라고 동네에 김원식생일축하해 현수막 도배해놓은 꿈 꿨어....거기다 내친구 내이름 별빛 이렇게 써서 강제 덕밍아웃 당했어 해몽해주실분
****** 잠실 사는 김원식 -♥♥ ㅎㅎ가려도 이쁜 저 멍뭉이 눈매 때문에 심쿵 ♥♥♥ 소중한 한표 잘뽑고 소중한 권리 누리고 왔어욤~~??♥
****** 잠실사는 김원식!!! 사랑한다♡
****** 잠실사는 김원식❤️ 귕여ㅝㅠㅠㅠ
****** 헝..잠실사는김원식ㅠㅜㅜㅜㅠㅠ잘생겻다ㅜㅜㅜ퓨ㅠㅜ☺😍😍
****** 꺄악♥잘생겼쪄♥ 잠실사는김원식 오빠 !♥
****** 잠실사는김원식 떴네ㅋㅋㅋ

******왜김원식은 잠실사는거까지귀여움...?
****** 이렇게 까리하게하고 투표하러가면 어특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실사는 김원식 세젤까리!!!!!!
****** 사스가 잠실사는 김원식!
******아진짜 김원식 사복센스 넘쩔어서 말하기도 벅차다...
****** 와아아아ㅏㅏㅏㅏ!!!!! 김원식멋잇다!!!!
****** 역시 잠실사는 김원식씨❤️ 참 잘했어요😍
****** 잠실사는 김원식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투표해쪄여 오구오구ㅠㅠㅠㅠㅜㅜ😂😊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Takongyaki_92

From Twitter

****** 잠실사는 김원식씨 투표하고 인증도 잊지 않는ㅠㅠㅠㅠㅠㅠㅠ b 오늘도 넘나 멋있는 것
****** 역시 잠실사는김원식오빠넿ㅎㅎㅎㅎ
****** 잠실사는 김원식!!
****** 역시 잠실사는 김원식♡
****** 잠실사는 김원식씨 투표하는 모습 멋져멋져 😁
****** 잠실사는 김원식이!!!!
****** 멋지다 김원식ㅜㅜㅜㅠ♡♡

****** 잠실사는 김원식앀ㅋㅋ
****** 보고싶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사랑한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생각만으로도 가슴 설레게 만들어주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그게 바로 김원식 이니까♡ #원식휴영행쇼♡
******김원식 #빅스 이홍빈 sbs_mtv #더쇼 한상혁
****** 우리 빅스 앨범 기대하고있어♡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sbs_mtv 정택운 #더쇼 김원식 #빅스LR 꺄~~~~~
******♥차학연정택운이재환김원식이홍빈한상혁♥
****** 마이 데스티니!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김원식이길! 언제나 응원해 보고 싶어~♥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GM_0215

From Twitter

****** 멋있다 김원식!!!!!
******민윤기도 그렇고 김원식도 그렇고 93년도에 무슨일이 있었죠??? 다 내 동생오빠 삼고시네ㅠㅠㅠㅠㅠ
******RT 해치지 않아요, 물지 않아요 비올렌토♥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한상혁♥ 김원식♥ 이홍빈♥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우리 빅스멤버들 아프지말고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그리고 사랑합니다~♡
******김원식이쁜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원식 세젤멋 ㅠㅠㅠㅠㅠㅠㅠㅠ
******김원식 좋아죽게써라고 쓰는 중에 인스타가 올라왔다...더 조아 죽게써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wtfuxx_yeah

From Twitter

******이것도뭐얔ㅋㅋㅋㅋㅋㅋㅋ김원식 마부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ㅌㅌ
****** 언니가 찾는사람 여깄어여!!!!!! 최애 김원식 느님이신 궁타언니죱
****** 왜 무시하는거져??나 싫어? 나싫냐고! 김원식 빙의
******#김원식 #라비 #Ravi 배경화면 #Zelos #VIXX
****** 그거 모아듄 영상보면 진짜 재화닐 귀여워하는 김원식이 넘나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악 김원식 갈수록 미모에 물이 올라....
******오빠 얘기하다 김원식 사진 알티하는게 굉장히 이상하긴 하지만 ㅅ...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aceravi_Holyda

From Twitter

****** 김원식 버건디 도랏
******Zelos 티져 캡쳐 - 라비💕 #Vixx #Zelos #Ravi #김원식
****** 김원식 존잘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식이 내일이 리즈야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잘생겨지구ㅠㅠㅠ
******김원식 오늘도 사랑해ㅠㅜㅜㅜ
******김원식은 개이쁘게입혀놓고 말해봐요 차오빠한테왜그랬어요..^^
******아 김원식 오졌다
******김원식 기럭지 열일 오지구요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lhc21net

From Twitter

******아무리 봐도 왜 옷을 저렇게 입혔는지 모르겠지만 김원식 비율이 미쳤다
******멜도사님 나도 점 봐주라!!!! 나 김원식 언제까지 좋아지나 점 봐주라아아아ㅏㄱ
******김원식 몸 계속 감탄중 다리 미친듯
******김원식 다리길이가 사람이 아니야; 길어...길죽길눅해..
******아미친진짜ㅜㅜ 김원식 개까리해ㅜㅜㅜㅜㅜㅜ
******김원식 최고야....
******켄수닌데 김원식한테 치였어 ㅁ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_RtotheN

From Twitter

******김원식 비율봐 진짜 ㅠㅠ 난리난다 난리나
******김원식 기럭지 미친걸까 ???
******아 김원식 또 흑발이야 사랑해요 빅스코디
****** 김원식이라쓰고 기럭지라 읽는다..
******기럭지대쩔어김원식저게살암다리?;;
******미친 김원식 다리길이봐
******아...정택운 얼굴에 주근깨 그랴넣은거봐...존나 자살하고싶다 이재환 금발...ㅜㅜㅜㅜ차학연 머리색도 존옌데 렌즈..렌즈...ㅠ어느순간부터 이홍빈은 늘 얼굴 클로즈업인데 그게 존나 좋고 김원식 괜히 김까리인게 아니라니까??한상혁오빠.. 자살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HELIOTROPE_VIXX

From Twitter

******헐 김원식 수염자국 짱
******도른 김원식 시베리아허스키눈이야
******내가 김원식 존잘이라고 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ean on me 들으니까 힘이난다 김원식 쵝오
******우리애기들 상받은거 축하해♡.♡ 켄이 염색하고 엔이도 염색해고 택우니는 뮤지컬 하는라 한국에 남았고... 오랬만에 V앱켜서 재밌고 즐거웠어! #빅스 #차학연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김원식 존!!!!!!!!!잘!!!!!!!!!!!
******여주인공 = 조신한 운택이 남주인공 = 어둠의 남자 차학연, 코가 아름다운 이재환, 까리의 정석 김원식, 백마탄 왕자님 이홍빈, 웃으면 눈이 아름다운 한상혁 / 사진내용은 소녀 운택이가 왕자 홍빈이와..ㅋㅋ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J_dnote

From Twitter

******어떡하지 김원식 너무 좋다...
******김원식 세계 최고라고 소리지르고 싶다거ㅓ어ㅓ어ㅓㅓ!!!!!!!
******왜 내 최애들 이어져 있냨ㅋㅋㅋㅋㅋㅋㅋ 김원식 - 정호석 방성준 - 정택운 ㅋ ㅋ ㅋ ㅋㅋㅋㅋㅋ 레오빠랑 빵이랑 같은학교 동창이라니 아잌
****** 1993년 02월 15일 언제나 멋있는, 자랑스러운 내 가수가 태어난날. 그대의 날을 축하하기위해, 축복하기 위해 그대의 시간을 챙깁니다. >> 02:15 << 그대를 위해 존재하는 이 시간 김원식,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 나 잠깐 혁이로 갈아탈까고민했었거든 근데 역시 김원식 개 짱 개 최 고
******160409 인천공항 출국 #VIXX #빅스 #엔 #라비 #홍빈 #차학연 #김원식 #이홍빈 서로 다른 매력을 폴폴~💛💙💜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원식 수줍어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에녕은 또 너무 좋아하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 22살 때면...내가 입덕...★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gaaaahi_ovo

From Twitter

******요번에 신발살라고했는데 김원식이랑 같은 거 살려고 해도 애가 맨날맨날 신는게 달라서 못사잖아..!
******세상에서 제일 강한 꽃 김원식~
******☆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리얼빅스!!
******김원식 내 스누피커피우유ㅠ
******역시 김원식 진짜 좋아ㅠㅠㅠ힘난다ㅠㅠ
******아이고ㅜㅠ지금까지안자고 작업한거야?ㅠㅠㅠㅠ 맘씨도착한 김원식ㅜㅜ
******ㅠㅠㅠㅠㅠ김원식 다정보스ㅠㅠㅠㅠㅠ내일 가디건 하나 살까봐ㅠㅠㅠㅠㅠㅠㅠ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jeoghj1129

From Twitter

******급하게 장갑끼는 이홍빈 박력있게 던져버리는 김원식 일찌감치 한쪽 버리고 나머지도 벗어버리는 택운오빠 맨 뒤에서 주섬주섬 끼다가 결국 한쪽 벗어던지는 한상혁 두 손다 완벽하게 끼고있는 케녕 그리고 에녕의 장갑 한쪽은 어디로..?ㅋㅋㅋㅋ
****** 맞아 진짜로 그치만 황은비는 김원식이 해주라
******rt 막ㄱ줄....다준돼 김원식랩가사잔아??
****** 혼자서 아..김원식 ..세상혼자다사네 ..와.. 양보할줄도알아야지 막이럼서ㅋㅋㅋㅋㅋㅋㅋ ㅋ 혼자앓을때만그러는거니까 오햐안했으명 !!^
******서금택, 윤형권, 박영송, 김원식, 안찬영, 이태환, 정준이 이 이름들을 기억해주십시오. 당의 중징계를 무릅쓰고 무소속 이해찬 후보를 헌신적으로 돕고 있는 더민주 세종시의원들입니다.
****** 아이돌은 광대역으로 판다. 그룹에 괜찮은 애가 있으면 그 그룹 자체를 판다. 김준수, 예성, 최민호, 장동우, 김민석/김종대, 이태일, 민윤기, 김원식, 이창섭, 부승관.. 지금도 끊지못한 아이돌 덕질...
****** 우와... 저 처음에 보고 김원식이라는 시인이 있던가...?? 했었어욬ㅋㅋ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Vlightixx

From Twitter

****** 어머..김원식은 모델이 확실해ㅠㅠㅠㅠ기럭지에 한 번 죽고 외모에 백번 죽고ㅠㅠㅠㅠㅠ오우 청청도 잘 어울리고ㅠㅠㅠㅠ
****** 어빠ㅠㅠㅠㅠ 일상이 화보라 김원식ㅠㅜㅠㅠㅠㅜ 보고싶어❤
****** 세젤멋 김원식.. 오빠 오늘도멋지다.. 오빠한테 내 인생을 반납해야겠어요
******김원식 진짜 최고!!!!!!
****** 김원식 사랑해ㅠㅠ최고야ㅠㅠㅠㅠㅠㅠ
******청청 김원식은 늘 옳다👍🏻
******잘생겼다 청청김원식!!!!!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lucycat2233

From Twitter

******작고 도톰한 입술 이라는 말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은 김원식이 아닐까. ㅠㅠㅠㅠ 입술 겁나 예뿌미야 ㅠ
******원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원식 다리 길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까리함=김원식
******아 김원식잘생겼어
******짜증나.엉엉 내 기분 풀어주는 사람은 역시 이재환김원식뿌니야.. 얘네 정말 나랑 운명공동체 > < 나 기분 안 좋은데 글 올려주는것바..천사인게분명해 너네보려고 꿈을 가졌는데 왜 이리 탄탄치 못 하니? 서울만 가려하면 이런 일이 생기네
******아 김원식 눈 진짜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빠 이름 보자마자 심장ㅣ 터질것같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 사랑해요 김원식..❤️ 오빠없인 못살아 지짜😭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JHTW99

From Twitter

******와 김원식 다리길이
******김원식이 너무 보고싶을땐 어떻게 해야하죠
******차학연 #빅스 정택운 #VIXX 이재환 #사슬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침착하게 김원식을 앓자
******김원식 보고십내
****** 사랑해 김원시규ㅠ
******까까 머리 김원식 보고싶다!!!!!!!!!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joy_to_woon

From Twitter

******빅스보고싶다 차학연보고싶다 정택운보고싶다 이재환보고싶다 김원식보고싶다 이홍빈보고싶다 한상혁보고싶다 빅스보고싶다
****** KoK 막반에 김원식이랑 사귀던 이금조 기억나요?
****** 뒤에앉우면어쩌지하다 운좋게 닌짜 완전 무대 코앞에 앉고 열움하는거보다 이제 빅나와서 오오빅순가하눈데 김원식보자마자 눈물이나왓다 ..외지..여튼..진짜...따른멤버들운 이름을몰랐는데 다잘생가고 쩔고..나도막 이별공식 응원그거하고읶고
****** 9.인생이힘들땐김원식을보세요 징짜임..내가 인생에서계타는거1도없는새낀데 그나마한번이벵되서 기회잡은거 그때별말도안햇지만 애목소리만들어도 너무좋아서..가끔듣는데 들을때마다 너무좋아ㅠㅠㅠ씨ㅠ..오빤왤케다정해요..김원식하세요.. 결론
******김원식을 사랑하세요
****** 2.오프를 뛰는건 정말귀찮아햇어여 학생때 지방에있어서 못뛰는것도 있었지만 지방에 공개로 내 최애가 와도 안갔어요 귀찮아서ㅓ 완전 집수니였는데 김원식은 날 밖으로 돌게했다ㅏ..빅스는 뭐랄까 집에서만 보기싫엇어ㅓ...
******김원식을 사랑하는 일에만 세상을 다 쓰고 싶다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Luv_Taek_

From Twitter

******랩비트 예매함 ^^ㅣ발 그 누구도 날 말리지마 김원식 보고 황천갈라니까
******김원식 닭똥집 귀여워서 어떡하지 죽고싶다ㅠㅠ
******헐 우리학교에 김원식연습생때 닮은사람이 있어..개심쿵함.. 급식줄 서다가 3학년에 김원식오빠랑 진짜 닮은사람봤어.. 그리고 1학년에도 있어..볼때마다 심쿵
****** 김원식!
******【 레오스타그램 】 형 놀리는게 제일 즐거운 동생들.. 좋은 사진 .. ㅠㅠ #ravi #hongbin #hyuk #라비 #홍빈 #혁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원식 #상혁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어쩜 여섯명 이름도 이렇게 멋있지ㅜ_ㅜ
******너무 웃겨 진짜 김원식 차학연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JHTW99

From Twitter

****** 우리 원식이 상혁이 홍빈이♡우리 빅스♡착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빅스 사랑해!!!!!!!!!!!!!!!!!!!!!!!!!!!!!!!!!!!!!!!!!!!!!!!!!!!!!!!!!!!!!!!!!!!!!!!!
****** 내 자부심 김원식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이 없는김원식ㅋㅋ♡♡♡♡♡♡
****** 헐 김원식이다
******와중에 김원식 이마 세젤예쁘다
****** 난 김원식 아내 ^^ 안녕하세요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j100zoo

From Twitter

****** 김원식 제일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식선배님ㅜㅜㅜㅜㅜ
******비씨씨친구와 별빛인 나의대화 나-야야야야야야라비랑지코랑같은 콘나온다는데? 친구-라비가누구.. 나-김원식 친구-아~ 나-....? 친구-....? 이새끼수상함 폰유튜브들어가보면 맞춤영상에 90퍼가 빅스영상에 기록도 빅스영상 너...
******어제부터 죽어가는 포인트김원식의 말해"죠" 이재환의 햄찌"횽"
******김원식중에 작곡가는 없더라고요
******김원식 작곡가님 곡 쓰세요><
******이재환 이홍빈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한상혁
******김원식 사랑해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omk010201

From Twitter

****** 우리 재환이 생일 축하해♡우리 빅스 아프지 말고♡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내 인생의 답은 김원식이고 김원식은 종교야.
******김원식은빠름93이확실합니다 야족보그렇게하면안돼...
******하....숨쉬는 김원식 보고싶다...
****** 앜ㅋㅋㅋㅋㅋㅋ뭐얔ㅌㅋㅌㅋ병아리 둘이 친구 된 거야?ㅋㅋㅋㅋㅋ앜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역시 김원식ㅋㅋㅋ👍
****** 역시 김원식ㅎㅎㅎㅎ♥
******김원식 Kim Wonsik ♡.˚₊ VIXX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MaltKendy

From Twitter

******재화나 뭐 갖고싶은지 왜 말안해죠 ´Д` 갖고싶은게뭔지 말해'죠'라며 다섯번이나 묻는식이랑 다섯번이나대답안해주는쟈니 핵씹덕.. 심정지 2016년4월6일 나별빛,김원식과 이재환의 씹덕으로 인해 이곳에 잠들다
******나 유일하게 김원식이랑 진지하게 대화한거 도끼 앨범 얘기할때..
******저작권 부자 김원식이가 머 같고 싶냐고 물어봤다는데 어서 다 말해 ~~지금이 기회야 재화나!!!! ㅋㅋㅋ
******재환아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없이 사는 김원식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원식님께서 이재환님께 선물사주신답니다ㅋㅋ 언능 고르세요~ #HAPPYKENDAY 인스타 댓글 너무 귀여웡♡
****** 김원식 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한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김원식이 빠른 구삼인 것...! 좋은 하극상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UDUM1218

From Twitter

******켄랍수니 김원식이 이재환 귀여워할때마다 쥬 금 <-< 주것다
******아 김원식 이재환 넘 귀여워...
******아 조만간 진짜 김원식이 이재환보다 형 더ㅣㄹ것같아서 무서워 김원식이 이겨먹을거 같아서 재환이가 봐주는건지 지는건지 알 도리가 없다😲
****** ㅠㅠㅠㅠㅠㅠ다 뿌셔버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김원식 이재환 사랑해ㅠㅜㅜㅠㅠ
****** 아니 이오빠야가ㅋㄱㄱㅋㄱㄱㅋㅋ이래 당당하게 반말을 스웩넘친당^^; 멋져 0406김원식의 난 식이오빠야가 이거 올리고 감당가능하길 어쨋ㄷ느 재환이 오빠야 생일축하하고 올해도 건강하고 행복하자!!♡
****** 어..?어..??????낼없사김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원식 머리 다시 밝아졌어요?????????????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J_K_0119

From Twitter

******김원식 눈썹 ㅜㅜㅜ 허억허어거어어




김원식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Ken_2June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_RtotheN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_RtotheN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navycrown6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JHTW99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navycrown6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jellyBBo_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onesix1998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yugueom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heart_kong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___VIXX_06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

김원식 빅스 이홍빈 이재환 한상혁 라비 VIXX 정택운 차학연 잠실사는 Rav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