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9:00 ALL

******스브스...진짜 오늘만 사나보다... ...
******습스 이 도라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라톤 중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늘만 사나 씨지팀ㅋㅋㅋ
******사나우면서도 , 가시처럼 찌르는 것이 바로 사랑이라네.
******아니 이동네는 노인들만 사나
******미치ㅣㄴㄴㅋㅋㅋㅋㅋㅋ 스븟 오늘만 사낰ㅋㅋㅋㅋ
******근ㄷㅔ 진자 의외임 나는 내가 ㄴ내어ㅏ자님을 조아한다구 인정하기 직전까지 ㅅㅏ나를 누군가가 조아할만한 애는 아니라고 생각했음
****** ㅜㅜㅠㅠㅠㅠㅠ으으윽 바네사 사랑해 이쁜 제 여자ㅠㅠㅠㅠㅠ사랑스런 제 앤캐ㅠㅠㅠㅠ아ㅠ진심 주체를 못하겠네요ㅠㅠㅠㅠㅠㅠ애니마구스일때 되게 정신 사나울것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품에 고개 부비적거렸다가 가르랑거리고 볼 할짝거렸다가 주위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Sj861117kh

From Twitter

******사나에님 신앙해버렷
******ㅅㅏ나가 언제 꼬셧조
******사나 고3이니까 98년생 아닌가요? 아닌가..?
******ㅎㅔ헤 오너캐같더니 역시 뽀슈님이랑 동갑리4ㅜ나 우리 사나
******진짜 스브스 선거날을 위해서 사나봄 내년 대선 넘나 기대되는것 팝콘
******근데 사나 99년생 맞음?
******심심해서 다시 스브스로 돌림.. 스브스는 개표방송만을 위해 사나.. 예능피디들은 보도국을 본받아야 할듯..;;;;;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 정신 사나울거에요 아마ㅋㅋㅋㅋ크읍..저두 빨리 아리카랑 놀구시퍼오..엄청 들이대야쥐 아리카,블루님:저리가
******그냥 사나가 183.8 할개요 ㄹ그러지마여
******쟤네 선거방송을 위해서 사나봄........존내웃기내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브스 오늘을 위해 사나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ㅓ 사나 멘션옴 햇는데
******1번당 진짜 꼴사나운짓 하더만 그 꼴사나운짓 주도한 쓰레기들은 어차피 당선권 중진이라 똥뱃지 다실테고 아까운사람만 물먹게 생겼네
******스브스 오늘을위해사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Utiful_J

From Twitter

******이제 조금씩 사나워진다
******SBS는 선거 방송만을 바라보고 사나
******그래도 지금의 나는 그렇게 말 할거야! 힘을 빌려줘, 강아지! 내가 가끔 꿈꾸는 마스터보다야 등급이 떨어지지만 너도 꽤나 일류니까! 부디 이 꼴사나운 나와 녀석에게 결착을 지어줘! 내가 전력으로 노래 부르도록!
****** 이거 하려고 4년을 사나... 스타워즈도 가져왔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스브스라고 인기가요 패러디한거....얘넨 진짜 투표날에만 사나봐
****** 서로 물려받으려고? 머리 아프게 왜 그렇게 사나 몰라. 나처럼 있는 돈 쓰면서 평화롭게 살고, 양보도 하면 좀 좋냐고. 그치?
******sbs는 개표방송을 위해 사나봄

******ㅅㅏ나가
******SBS 오늘만 사나
****** ㅋㅋㅋㅋㅋㅋ알겟숩니다 라이조사나라고 꼭 쓸게요. 올릴 때...
******아, 꼴사나워
******머 사나가 여자라고?
****** 사나가 여자임을 믿습니다
****** 사나 프로필 달고 혜미 빠는새끼야~!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livinggi9

From Twitter

****** sbs 오늘만을 위해 사나보다
******다받 디 나 랑 기다 나키라라 에디 사나 마사야 아코!!!!!!! Namo.
******역시 내 친구는 사나최애 원스였던것인가...
******스브스 ㄹ 오늘만 사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도랏지 아줔ㅋㅋ
******SBS는 정말 약을 달고 사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스브스 이것 때문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오늘만 위해서 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브스는 선거개표방송을 위해 사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혼을 갈아넣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D4Cgrapher

From Twitter

******스브스 내일만 사나ㅏㅋㅌㅋㅋㅋㅋㅋㅋ
****** 핸드폰을 달고 사나봐요. 나도 그러는데. 작게 덧붙였다. 자그마한 공통점 하나 찾은 기분. 놀다 자느라 그랬어요?
******적한테 인정 베풀지 마 쵸타로, 약간 꼴사나워!
****** 어 잘생겻어 내가 뽀뽀해줄래 홀리오 뽀뽀쪽 어ㅓ진짜요 약속 사나 키스미 해주시면ㄴ스미레 키스미
******ㅋㅋㅋㅋㅋ미친 스브스 오늘만을위해사낰ㅋㅋㅋㅋ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하나필요할거같은데어디서사나요 그 팔찌
******▷TWICE TV2 EP.6 MC사나미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pookiilee

From Twitter

******낼이 막방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뭔낙에 사나...
****** ㅋㅋㅋㅋ수성구사나보네 너드
******성질 사나운 여자에게 상처를 입고는 천사에게 구원받길 바랐죠. 실제로는 제 여동생만을 사랑했지만.
****** 헉 그런가요 전 과천 사는걸로 알았는데 건대 사나요
****** ㅎㅎ아프리카 팬 사나입니당 팔로우하고 튑니닷 ㅌㅌ..
******오늘 문득 나 이렇게 눈치 없어서 앞으로 어떻게 사나...하고 루록님한테 말했더니 알긴 아는구나 하고 나의 마음을 걷어찼다 넌 내 진정한 친구야
******SBS놈들은 선거날 하루를 위해서 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pookiilee

From Twitter

****** 고양이가... 아니 됫구 빨리 택배사나 구입한곳이나 어디든 연락해바...
****** 다리하면 중구-영도구 사이의 영도대교나 부산대교 근처 사나보내
******사나에-!! 빵을 입에 물고 뛰어나가며 난 좋아해-!!
******얘네는 선거방송을 위해 사나
******사나운 말도 잘 길들이면 명마가 되고, 품질이 나쁜 쇠붙이도 잘 다루면 훌륭한 그릇이 되듯이 사람도 마찬가지다. 타고난 천성이 좋지 않아도 열심히 노력하면 뛰어난 인물이 될 수 있다. -채근담
****** 마자 난 이거 분명 뽀슈님두 본거로 기억한다구 ? 헉ㄱ홀리오 키스미 저 그거 짤 잃어버렷어 그거주세요 얌전 스미레는......... 사나 그려주시면 그려올게요 딜
****** ㅋㅋㅋㅋㅋㅋ 뭘했다고 극혐이야 과거 없이 사나 ㅋㅋㅋㅋ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03_990423

From Twitter

******타입별 좋아하는 아이돌 큐트 프레데리카, 시키냥, 마유 쿨 아냐쨩, 미즈키, 란코, 시부린, 카나데, 코우메 패션 리카, 미카, 미리아, 사나에
******흥ㅎ에헤에에 가을 밤배경 진짜이뿌다 사길잘했다 이벤하면 돈이 이렇게 빨리 모이는구나....배경언제사나 했다... 50층에서 애기도 데려왔다...>-< 100층은 못갈거같으니 드랍하고 싶다..<
****** 과장할 마음 없이 제 마음 그대로 썼읍니다,,사나님은 당연히 비쥬얼센터에오 ㅠㅠㅠ 찬양 더 쓰려는데 자리없어서 넘 슬펐어요 이럴땐 140자가 원망스럽 ㅠㅠ
****** 아항 구곰이도 서울사나보넹??
******정.사.채 커플 #말 #트와이스 #정연 #사나 #채영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 엌... 정연이 사나앞에두고 바람핀다...ㅋㅋ
****** 누군 존잘이기 싫어서 이러구 사나!! 빼애앵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shaq__34

From Twitter

****** 타락했으니 사나 궁디를 때린다
******방원이네는 성계, 지란 가끔 잘 사나 살피러 오고...무튼 개그코미디 형식으로 보고싶다...보!고!싶!다!!! 절규
******사나가 청소기 빨려들어가는거같다고 해서 고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 사나이는- 하늘의 마후라- 하늘의 마후라는- 빨간 사나-이
******꼴사나움 '-'!
******ㅠㅠㅠㅠㅠㅠ마자 오늘꿈자리 너무 사나워서 기분이 안좋은거였어ㅠㅠㅠㅠ맘스터치먹어야디!!!
******헉 이거 쓰다보니 좋은데 사무전에서 제일 개망나니로 소문난 장인 소스 쥐는 무기마다 최대로 활용 가능한 엄청난 실력자에 괴력가인데 영혼파장이 진짜 완전 엉망진창에 워낙 사나워서 파트너 맺는 무기마다 족족 크게 다쳐서 아무도 파트너를 맺자고 말 안거는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ajrmfl_0909

From Twitter

******질투는 꼴사나운거야, 이와짱 아, 아퍼~!이와짱
******진짜 총선을 위해서 사나
******저는 사나는 꾸준히 주운이 " 나빠졌어요 "
****** 여론조사 기관들은 광합성해서 먹고 사나요;;; 자기네들이 팔아먹는게 소비자들이 구매결정을 어떻게 내리는가 같은 정말 추상적인 이야기들인데 표본 추출도 못하는 애들껄 누가 사요??
******스브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표방송하는 날만 사낰ㅋㅋㅋㅋㅋㅋ개꿀잼이넼ㅋㅋㅋㅋ
****** 저두 잘 모르겠ㅓ요... 저번 방학중에 영화 몇 번 본게 다라서.... 어차피 질 것 같지만...! 사나 조건은 젤리 샀는ㄷㅔ 맛 없는 거 나오면 대신 먹어주기...! 휴 우리 나쨩 호그와트에 ㅏ가서두 뽀뽀를 조아하네요...!
****** 투표는 했는데 왠지 내 인생 내 손으로 쓰레기통에 처박는 기분이라 짜증 폭발했구요. 왜 사나 싶은것이 걍 오늘 인류멸종 기원하고 있음요.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THspell_b

From Twitter

******마지막으로...쓰다듬어줘.. #사나
******사나연토끼라인인 사나와 나연의 라인. 영상들을 보면 나연이 사나를 신기하게 생각하고 웃겨한다는걸 알 수 있다. 사월토끼가 신기한 시계토끼….
******난 사나운 눈빛을 #사슬 내려놔 #빅스 두 발이 묶여 chained up #VIXX chained up
******놈은 제 머리칼을 헝클어뜨렸다. 허나 애초부터 꼴사나웠는데 달라진 게 있으랴. " 좋은 오후란다, 다들. "
****** 어디서 사나욧..
****** 캬 충성스럽고 사나운 개
****** 티바 티바 수아사나 하티 테라사 벨카붓 ㅠㅠ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shaq__34

From Twitter

******미안하지만 아무리 내 딸 남친이라 해도 할인은 없다. 오히려 두 배다!! 하지만 사나에 빵은 달라. 저건 저가로 팔고 있지.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 난 주의 것 십자가의 능력 십자가의 소망 내 안에 주만 사시는 것 -십자가의 전달자-
******요괴들의 시간만큼 정신이 사나운 시간은 없구나, 특히 그 시간때면 산 위의 텐구들만큼 시끄러운것도 없지. 가을이 되면 더 시끄럽고.
******전현무 서울숲푸르지오 사나보다
****** 같은 학년이면 수업은 같이 듣잖ㅏ요...? 아마... 헉 넘나 귀엽겠어요.... 키는 사나가 더 클 텐데,..! 잔뜩 예뻐해줄거라구여 쓰다듬고 꼬옥 안아주고... 그럼 어떻게 졸업은 하지 않을까요...! 공부...하자... 울먹
******"아, 이 햇볕이라면 금방 살이 타겠네. 시즈쨩이 선글라스 빼고 살이 탄다면… 아하핫, 꼴사나워!" "죽인다!!죽인다죽인다죽인다죽인다죽인다죽인다죽인다죽인다죽인다!!!" "아, 큰 파도다." "엉?" <싸움CD,09,이자야&시즈오>
****** 헉 넘나 고생하십니다ㅠㅠㅠㅠ 울집 돼지는 넘나 순하고 댕청해서ㅠㅠ 사나운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 보면 정말 대단해보이는ㅠㅠㅠㅠㅠㅠ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Sunshine_chaeng

From Twitter

******223.62 로드뷰에도 안나오는 지역에서 사나보네.. ㅋㅋ
******나는 꼴사나운 남자임다!
****** 사나
******#사나 가 붙은건 자동트웟이야! #사나
******이새끼들은 하루라도 팝콘안터지면 못사나
******그렇다.. 벚꽃에 둘러싸인 토끼의 옆? 뒷? 모습이 나의 심장을 후드려 팬 것이다.. #사나
****** 이제 진짜 시작이다! 투어 잘하구 와요! 매일 매일 오빠 보고싶어서 어찌사나~~? 히히 사랑해 울 오빠! 공항 사진 뜨니깐 이제 정말 투어 시작 실감난다~ 열심히 잘 하고 와요💛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livinggi9

From Twitter

******아아 꼴사나운 생명이여.
****** 정말 순한 성격인데 사나워질 수도!
****** 갱장히사나움
******사나가 죽으면 난 정말 슬퍼할 거야.
******아까 버스에서 인상 엄청 사나운남자가 있었는데 기침나와서 콜록거리다가 그 옆에 자리났길래 앉았는데 남자가 창문닫아줬어 상냥해8ㅁ8
******/지금은 날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느냐, 사나게야마.
****** 패트로누스 나오는 마법은 좀 좋아했을것같ㄴㅔ요 사나 패트로누스 커다란 개!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doi8835

From Twitter

****** ㄴ네 사나랑 은하요 너무 놀래서 깸
****** 아니잠깐만 사나랑은하? ㅋ ㅋ ㅌ ㅋ ㅋ
******어휴.. 곧 태후 끝난다는게 실가이 안난다 매일 수목 야자 마치면 20분거리 뛰어서 10분만에 집도착하고 했는데 이제 무슨 낙으로 사나..
******발톱도 못깎을 정도로 사나운 고양이를 어떻게 키우지... 울돼지 발톱깎이는거 너무 쉬워서 저렇게 사나운 집고양이들이 있다는게 넘나신기한...
****** 어제 사나꺼 보고 싶은...😮
****** ㅋㅋㅋ 근처사나 기대했는데 거부는 왜했어요! ㅋㅋㅋ 괜차나여 거리따위 사랑으로 커버할게여;; 이거 아님
****** 천호근처사나봐요 ㅋㅋㅋㅋ저도 자전거 타고 거기까지 갔다가 댕댕이땜에 커피마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doi8835

From Twitter

******갠적으루 프리보단 차라가 취향..,,,...,,, 약하고 수동적인 것 보다 대놓고 사나운 애들 좋아
****** 론은 자기가 마법사가 되려는 의지라던가 있지 않았을ㄲㅏ요...? 혼혈 사나를 봄 부모님을 봄 사나 의지 ㅅ?
******ㅠㅠ과제하러 긱사나서는데 긱사 화단에서 야옹이ㅠㅠㅠ머리위에 꽃이 놓여있었다ㅠㅠㅠㅠㅠ
****** 몇시출국인지는몰겟지만 열심히하고와요ㅠㅠㅠ 힝 ㅠㅠㅠㅠ 이제무슨낙으로사나..
******세대를 초월하고 장을 초월하여 배 속에서 튀어나와 숙주를 지킨다! 동해 열두조충과의 패러시스턴스 사나다! #사나
******좀 짜져사나..싶었는ㄴ데,,
******아리에스님도 유카 키스메 사나에 그린 걸 보면 초록색 덕후 아닐까 궁금한데 이범 얘대제엔 누구를 괴롭히실까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Lyre_04

From Twitter

******스펠명 요괴퇴치「요력 스포일러」/ 사용자 코치야 사나에 / 등장 더블스포일러 EX
****** 그치만.,.. 사나는.... 마법사처럼 머리쓰는 ? 일은 어울리지 않아요........
******요즘? 알바하고 있어. 뭐, 왜. 그럼 애인 선물을 손 벌려서 사나?
******멀리서 사나운 개들이 퉁구스어로 짖어대는 국경의 밤이었다 송찬호 , 울부짖는 서정
****** 저기요.. 요기 산인데요 골뱅이가 산에 사나요
******사나운 곰이다.
******앞으로 내가 멀티 트로피 있는 게임 사나 봐라 멀티 어 트로피 어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THspell_b

From Twitter

******당연히 그렇겠지...어떻게 먹고 사나 걱정이 좀ㅁ 주는건데..
****** 그야 사나가 더 많이 놀아줬거든 ㅎㅎ
******후웅 그러구시푼데 꿍짜리가 사나워서 기싱꿍꼬또요
******얘네 어렸을 때에는 뭐하고 사나 궁금해서 본건데 누가 누군지 구별 못하는 시점에서 글러먹은 것 같다
******사나는 다르게 생각하는 내가 좋다고 했잖아. 넌 날 사랑한다고 했잖아.
******샤오님이 사나가 더 좋대 ㅎㅎ
****** 사나운 야생으 애나비도 등장햇슴미다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hearong8625

From Twitter

******농구하는 사나 좋음
****** 사나운 잘생김😇
******갑자기 궁금한게 생겼는데 사나에는 곱슬일까 직모일까?
******에이타랑 사나랑 같은 세터인데 너무 달ㄹㅏㅣ
******그래 난 랩을 못해 비트도 타질 못해 피드백을 받곤 욕해 꼴사나운 존재
******사나 호그와트 졸업 못하고 자퇴ㅏ함
******사나는 평범하게 그리핀도르가 아닐까...? 순혈은 아닐것같음 그리구 퀴디치 안할것같음 천문학은 싫지만 별을 보면서 자는 건 좋아한다! 만년 낙제생 아닐까 얘 하면 잘 하는데 하기 싫어해서 맨날 낙제받을듯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BornToRun1127

From Twitter

****** ㅠㅠㅠㅠ이래서 옷 사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엔 안경을 사고싶어요 ㅠㅠㅠㅠ경수 안경 ㅠㅠㅠㅠ
******되게 열등감에 절어서 사나보다
****** 우오아아아앙 ㅁ 카드팩은 어디서 사나요 ㅁ?
******채영이가 웅얼웅얼 거리고 있을때 옆에서 열심히 콧 ? 향기 맡는 사나ㅋㅋㅋㅋㅋㅋㅋㅋ
******트식인들! 알라딘 오늘 여나요? 아니 것보다 알라딘 헌책 아직도 사나요? 급함!!
******지지지지, 진짜야? 카라토! 그, 그럼 나, 혹시 카라토의 여자친구가 될 수 있는 거야?! #사나
******일진 사나운날...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ke76715

From Twitter

******나도 사나 내 오너캐라고 생각했는데 마에하라 까나님에 비교하니까 그냥 캐입이 쉬운거였음 아무말
******투표 인증샷 올라오는 것 왜케 오글거리는지 모르겠다 밥을 안먹어서 그런거냐고...뭘봐도 기분이 사나움
******자꾸 생겼다 안생겼다 정신 사나워서 집중이 안된다
******나연이랑 쯔위도 좋은데 사나가 젤 좋음
******사나는 분명히.,.... 테루시마를....모티브로.............보..,.쿠...토.,.,...?
******사나가 이런 존재입니다
****** 오늘 일진이 사나워요😕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_gab37

From Twitter

******재훈이가 사나 빨때 왜 깟지 ㅋㅋㅋㅋ 사나 개좋네
******아니 미친 꿈에 사나랑 은하나왔어 야한거했터 동공지진
******함께 오는 또 다른 자는 왕자의 풍채이나, 광채가 시들어 희미하고, 걸음거리며 사나운 태도로 보아하니 지옥의 왕인 듯, 싸우지 않고는 여길 떠날 것 같지 않다. 『 실낙원 中 』
******잃고 싶지 않은 녀석이라면 최후까지 제대로 지켜! 지키기 위해서라면 어떤 꼴사나운 짓이건 하란말이다, 멍청아!
******사나는 어릴ㄸㅐ부터 쭉 평균보다 컸다! 중3ㄸㅐ 78~80이었을 것 같음 고1이후로 안컸다구 했었나 기억안ㄴㅏ
****** 진짜왜사나의문이들구..
****** 사나넘나매력적!!!!마리텔에서 오빠야 사나두고 어디가나?였나 뭐더라...하튼기여웟는데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lying_fbb

From Twitter

******금액이 비쌌던 것도 아니고 기간이 짧았던 것도 아니고 그거 얼마한다고 나 가입 못했으니까 추가모집 해줘야대 플디!! 찡찡 ..아휴 꼴사나워라 몇 살이세요?
******중딩 ㅅㅏㄴㅏ
****** 사나없이 사나마나~~!!
******ㅓ 저는 사나 외모 달빛천사 풀문에서 따왓어요 급기야 근데 진짜임
****** 헉........................... . . . . 행앗해주새요.. . . 사나님 님네 방 말구요;
****** 우리 왕자님........ 엄청 남자같은 느낌ㅣ네요 생김새두 그렇구 몸ㅁㅐ두 그렇구.... ㅅㅏ나를 본다 안아준다....
****** 사나노래좋은거존나많음진짜ㅋㅋ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oncetwice9

From Twitter

******사나 언니 ㅎㅎ #쯔위 #트와이스 #사나
******왜 사나의 매력을 이제 알았을까 ㅋㅋ;
****** ㅓ?할일 좀 하다왓더니 이게 대체ㅋ ㅋㅋ ㅋㅋ 아..미챳ㄷ다 손목에 유타 이름 적을래..ㅠ..영원히 안잊는거야... ?? ㅠ.ㅠ....ㅊㅋㅌㅍㅋ저 진자 유타 사랑하는데요..ㅠ흑 고록안썼으면 어쩔뻔했ㅉ지 발잒 나감사나유사..ㅠㅠㅠ
******이자나미 토벌전기에서 이자나미는 일본 신화에서 세상을 창조한 여신이자 지하세계의 신이라고 하네요. 여기서는 누구를 의미할까요? 사나와 히로키나의 스승이라는 얘기도 있던데...어째서 헤이세이 카타쿠 리듬의 멜로디가 여기 들어갔는진 불명... #뭐죠
******시험끄ㄸ나고 첼이랑 피시방가고싶다.. 그리고 사나님하고 끝을 봐야지
****** 사나가 그 호시후리 ?
******투표하러가는데 초딩 두명이 물고기는 물을 먹고 사나 물고기를 먹고 사나 논쟁을 하고 있었다. 귀엽네ㅋㅋㅋㅋ 하면서 지나가는데 물고기는 진짜 물을 먹나? 궁금해져씀.. 물고기를 먹는 물고기는 있지 않나? 물고기는 호흡하면서 물도 먹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TWICEMINA_bot

From Twitter

******사나곡중손가락에꼽는곡인듯
******백업솔루션 레드체뚜 의상입니다. 사나를 위하여!
******죽으나 사나, 삶은 한 장 차이야. 돈이 있느냐 없느냐지.
****** 아이고 사나야ㅜ
******사나 여친짤 #사나 #SANA #サナ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 남들안볼때 연습하는것도 넘나 좋아요. 그런 꼴사나운 모습을 멍즈에게만 보이다닛!!
******진짜 하루만 사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wns961229

From Twitter

******정말 생리도 안하면서 생리휴가를 왜 역차별이라고 떠들어대는지 모르겠다... 생리통 없는 여자나 휴가를 악용하는 여자를 예로 들면 정말 할 말이 없다 어쩜 저렇게 멋대로 생각하고 멋대로 인생을 사나 싶어져서 대화하기 싫어진다
******사나에 봤어? 한번 더 반했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제가 죽으면 주님 곁으로 가겠지요 ,, 죽으나 사나 우리는 같이 있을 운명의 데스티니락우요 ㅠㅠㅠㅠ
****** 3. 벌써 기억이 안남ㅋㅋㅋㅋ 헌터헌터 키르아 조르딕 내가 쇼타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키르아는 진심 예외 정말 너무 좋다 은발에 사나운 눈매에ㅠ 킬러 설정도 좋고 이르미는 진짜 싫어하지만ㅋㅋ잔인한 설정이라 좋았어ㅠ
******블러썸임팩트 있는부우운? 20괴에 못사나 부들부들
******사나 믿을게요!!!!!
******사나도 믿어요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duk_noi

From Twitter

****** 육군훈련소 이후로는 육군을 가본적이 없어서 정기 유격이랑 사격빼고는 예비군때 피엑스보고 육군은 이런 문명과 동떨어진 세계에서 사나 싶음...
******가브리엘과 맥은 오래전 만난적이 있었다. 다만 좋지 않은 사이. 가브:여전히 술에 꼴아박혀 사나봐요? 맥:천재에 가려진 또 다른 천재. 가브:말씀 좀 자제하시죠. 맥:비둘기. 에단덜덜덜 키즈재밌네. #최군_마법사_AU
******..뺘! 사나가 무서운 듯하다
****** 못사나 다를게머야 이갈림
****** 어디 한 번 해 봐. 씨이팔, 사나운 꼴 보이며 내 앞에서 뒈져봐, 어디. ...흐, 네야. 항상 내 생각은 않지. 으응? 사내는 네 머리칼 뿌리치듯 놓아주며 등 돌려 웃어댔다지.
****** 손으로 입가 가림 저런..남창도 사나 봐? 취향 엄청나시네요. 초면에 이런 것도 알려줍니까?
******그 뒤로 사나가 정말 걱정 되서 계속 생각나고, 떨어지고 싶지 않았어.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TWICE_V777_JY

From Twitter

****** 에이 모든 사람까지는 일반화가 심하시네 존나 삶이란 어렵고도 험난한 것.. 하 나 왜 사나 싶다
****** 우리사촌집 삼성.. 아침레 사촌언니한테 ㅅㅏㅁ성2에서 ㅌㅜ표햇다고 카턱왓엇는데 핳.... 주변사나바..
******ㄱ빵님 왜사나..싶ㅂㄷㅏ... 존ㄴㅏ못글임
****** 제가 ㅋㅋㅋㅋ 검술사..탱으로 만들어서 아마 딜쪽으로........ 그..... 격투사나 주술사 해야 저랑 같은 시작 마을일 거예요!
****** 제발... 크르르 도망쳐.... 늑대인간은 사나운 얼굴로 울고있습니다 총을 든 손을 강하게 발로 찹니다 부러지진 않았지만 고통은 그정도 합니다
******사나 양갈래 넘 좋다
****** 붉은 눈은 사나우면서도 슬퍼보입니다 나도 없어.... 그러나 여전히 공격합니다 당신의 팔을 강하게 물어 짐승의 잇자국을 남겼습니다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TWICE_TZC

From Twitter

****** 응응! 사나에도 좋은오후~?
******g 태연 미영 유정 소희 세정 도연 결경 채연 승완 예리 슬기 주현 초롱 손나 보미 나연 사나 유아 정숮 지연 수지 지은 세휘 진리 유빈 혜리 솔라 희현
******사나없인 사나마나언어유희. 소속사 선배 그룹인 2PM의 노래 ‘십점만점에 십점’ 가사에서 유래되었다. 사나팬들의 캐치프레이즈. 사나의 개인 슬로건에 활용되기도 했다. 이후 트와이스 tv 인터뷰에서 사나가 사나마나를 지어준 팬을 똑쟁이라고 칭했다.
******난 블레임 처음볼때만해도 남주가 제일 그리기힘들것같았는데 의외로 자꾸그려보니 키리이가 제일 간단했고 사나칸이랑 시보가 제일 어려웠어..얼굴이 시시각각바뀌는;
******내머링사나가 너무잘서있다
******벚꽇기범 케이스는 못 사나보다.. 아티움 갔는데 진기 케이스만 백개잇음 ㅠㅠ
****** 하루에 한 끼 먹고 사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jjh19529082

From Twitter

******『네놈은 드래곤을 몸에 품은 이질적인 존재. 꼴사나운 모습을 보이지 마라. 하얀 놈이 비웃을 거다.』
******꿈속에서 활짝 핀 꽃을 보면 다음날 몸에 상처 입었네 사는 게 사나워질수록 꿈에 만개한 꽃밭 자주 보였는데 몸 곳곳에 핀, 그 크고 작은 선홍빛 꽃잎들 꿈땜처럼 마를 때, 나는 정말 자주 자주 들판으로 이름 모를 들꽃들 보러 나갔네 -꽃꿈,이덕규
****** 핫 어제 꿈자리가 사나우셨나요 ㅠ
****** 그리고 독수리한테 사냥당해 추락사했다 헉 사슴오빠 이름은 사나.. 이름도 예쁘네요!
******눈부신 달빛 라일락 향기 그리움을 부르네 사나운 폭풍 검은 그림자 지울 수 없는 흔적
****** ..후지와라노 모코우다 사나에
******뭘 안 잃어버리고는 못 사나봐 ㅜ_ㅜ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wns961229

From Twitter

******엄마는 전화를 받지 않고... 전 어디 사나요..?
******난 저런 일러스트 좋아해..... 전체적으로 장식계인데 너무 정신 사나운 느낌이 안 들면서도 꽉 차 있는거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시자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 핱,,, , 말려주셔서 감사핮니다..후 돈아끼고 팬사나 몇장 더 응모해야게써여..
******지금 각성상태다 어제 스누피 소 +집와서 레드불먹고 ㅅ밤새고 일나와서 스누피소ㅅ사나먹고 지금 가만히 잇는데 흐흐 쩔어쥬슨군
******전라도 사람들은 죽으나 사나 한결 같은데, 대구나경상도 사람들은 어찌 대통령을 배출하고도 도움을 안주냐? 라도인의 정신을 본받아 투표합시다.
******♡ 사룽합니다 하나언니 캐리! 융사나 보이냐 꺄르륵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_nokdu

From Twitter

******바뽀검 진짜 현백 근처 사나보네 ......
******꼴사나운 얼굴이군
******사나 기억났다
******부모는 자식에게 꿈을 맡기는 거야!!! 네 꿈을 이루는게 나와 사나에의 꿈이야!!! 그걸 여기서 포기하면 안돼!!
******김사나랑 1시간 동안 같이 마주 보고 밥 먹어 보고 싶다.
****** 세상 누가 방청소하고 사나여
******정말 나는 세상에서 시집간다는 말이 너무 싫었다. 그래서 맨날 '^^나한테 장가오겠지 뭐 ㅎㅎㅎ' 하거나 '결혼한다'는 말로 대체하는데 진짜 내가 왜 그렇게 힘들게사나 싶기도 했고 아직도 싫음. 그냥 둘이 결혼하면 되지 누가 오고 가는걸로 표현해야하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ss02jhy

From Twitter

****** 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어...어디서 사나여.... 심쿵
******오늘 일진 되게 사나운거같은 느낌이 들지만 그렇게 생각하지 안을래.. 이미말함..
******* 받아라 사나게야마 네 새로운 극교복이다
******머리에 차는거 그거 너무 느낌 사나운 개한테 물린 재갈<같은 느낌이라 위험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ㅜ근데웃통깐거너모좋음
****** 오 신림사나보우??
******홍백 무녀나 검은 마법사와 어울리다 보면 자기도 그렇게 되버리지 않을지 사나에가 걱정하고 있어. 확실히, 그 둘은 성격이 별로...
******지금 사월인데 이래 더우면 여름엔 어케 사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seraphic_EUNU

From Twitter

******…사나라면 알아줄거라 생각했는데.
******잠시 동안 무거운 침묵이 흘렀다. 하지만 그 무거운 침묵은 이내 시리우스로 인해 깨어지고 말았다. 시리우스는 사나운 기세로 으르렁거렸다. 검은 털을 빳빳하게 곤두세운 채, 코넬리우스 퍼지를 향해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냈다.
****** 아아, 잘 아는데 말이지. 유일하게 건강에서 신경 안 쓰는 게 이거라. 픽 웃곤 지금은 이거라도 있어야 좀 살지. 뭐 그렇게 단순하게 사나 몰라, 쟤들. 새 떼같이 몰려와서는. 쯧, 하고 혀를 차며 남은 커피를 쭉 들이켰다.
****** 맹금류다운 사나움을 기대해도 되는건가요^^
******다들 밥은 먹어가며 덕질해라. 배고픔으로 골골거리며 덕질 해봐야 꼴사나울 뿐이니.
******류코"어이~ 혼노지 사천왕은 이 정도인거냐?" 우즈"젠장...! 사나게야마 우즈! 일생일대의 실수다! 어떤 벌이던지 받아주지" 류코"그럼 뽀뽀 " 우즈"뭐...뭘한거냐?! 마토이?!" 류크"흥! 나중에 배로 갚을 수 있으면 해보라고!"
******저 트와이스 최애 증맬 모르겟는 것입니다 사나! 해버리면 옆에 막 정연이도 잇구 지효도 잇구 모모랑 채영이랑 막 넘 많고 으윽 어케 저런애들만 모아놨지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nyaram1227

From Twitter

******"제1급 격리종으로 인정된 사나운 육식벌레지 그렇게 인간을 공격한적있지 방금 너희 가 있던곳은 그놈들의 집 위다"
******다섯시간소요니까 네시간자고일어나서해야지 지금한시니깐 다섯시에일어나서 쭉하고 머리감고 내일준비하고 자야지 난 계획없인 못사나봐
******이제 봤는데 저번에 사나 그린거 올렸을때가 쑥갓사나 300일이었어
******민아랑 현아 누나는 아직 같이 사나 보네
****** "야생의 사나운 노메가 나타났다."
******나 와 소환사나 런처같은 캐릭이 편하지 ..
******내가 왜 위꼴사나 보고 있어야 하는거지?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Yakijess

From Twitter

******저 한카리아스는 저렇게 사나워 보여도 명랑할 것이다
****** 그러게찌...ㅎ? 좋은뒠ㅋㅋㅋㅋ아 근데...다리가 넘 아푸다...먼가 무거워...1년 365일 근육통 달고사나바나...
****** 난죠 히카루랑 미요시 사나 컾!
****** 하이! 유새 잘 사나 ㅋㅋㅋㅋ
******어디있다 이제와요. 나 무척이나 기다렸었는데.. 그건 그렇고 방금전 그사람은 누구예요? 아..친구요..? 아니아니 궁금해서 그래요. 나에게도 안보여주는 환한웃음을 보여줘서.. 그래서 그사람 어디사나요?
****** 근데 사나가 앨범버잔에선 원곡으로 부르고 니코동에는 어나더 스토리로 올렸.... 내가준버전으로 ㄱㄱ
****** 꿈자리가 너무 사나워서 당분간 최대한 얌전히 있으려구요 ._.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tkwk0324

From Twitter

****** 하이 나쿠 사나 랑 디 모 얀 팍시시한 사 후리 😌😌😌
******이거 오프라인 매장에선 못사나 암튼 나도 하나 사고싶음 #RT
******#택시! 그녀 없인? 아냐아냐 택연이오빠 없인 사나마나!!ㅎㅎ
******흑흑 사나님
****** ㅎㅎㅎ 아무리 그래도 저 만큼 정신 사나우실지 ㅎㅎㅎ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닷!!!
******밥 굶고 아쉬탕가하면 확실히 더 잘된다. 몸이 가벼워서 잘 날고 잘 비틀어지고 작게 접어지고 등등. 근데 수그렸다 올라올 때 눈앞이 하얘지면서 서너 번 주저앉는다. 후반부에 힘든 동작 우르드바다누라사나 같은 할 땐 귀에서 윙윙 벌 소리도 나고
****** 저두.. 사람이 가끔 정신 사나워서 그렇지 해로운 사람은 아니에요...헤헤,,♡♡♡ 마건생님 그거 해로운거 아닌가요...?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kiwingyu

From Twitter

****** 눈떠서부터 잠잘때까지 꿈에서도 오빠생각뿐 ! 오빠가 세상에서 최고로 제일좋아 ㅠㅠ 오빠없으면 어떻게 사나몰라 ~
******막 내앤캐라서가아니구진짜너무예쁘다어덕해세상혼자사나봐
****** 약이라.. 그는 여전히 나른하게 웃고있다. 압지를 입에 물고 말하면 꼴사나울까. 다른 곳에 시선을 두고 말을 이었다. welp.. 많이 해봤나봐요. 그대? 그래서, 힌트에 대해 생각은 해 봤어요?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인더트랩. #정연 #사나 #채영
******사실 근처에 절이 하나 더 생긴다는 건 탐탁치 않았지만.. 사나에를 다시 이곳으로 데려오게 한 대가치곤 싼 거려나.
******흐흠,날이 추워졌다고 해서 감기에 걸려 골골대는 볼썽사나운 놈은 없겠지?
****** 잘 잘뻔 했는뎨 마지막에 꿈자리가 사나워써.. . .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03_990423

From Twitter

****** 주먹쥐고 찍으니까 손이 너무 똥그랗게나와서 저렇게 ㅋㅋㅋㅋ사나님 굿모닝 ??
****** 으응...꿈자리가 좀 사나웠어요. 그루룽
****** ㅠㅠㅜㅜㅜㅜㅜㅜ그만 꼬셔ㅜㅜㅜㅜㅜ아 정말...심장이...남아나질 않는다구ㅜㅠㅠㅠ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일 안하면 뭐해? 진후집에서 사나? 구량!!!! 진휴가 먹여살릴거야!!!!!
******사나선배 방은 .. 쓰레기통인 것 같아요 .. ㅍㅍ ..
******꿈자리가 사나울때가 많아서 그리 깊게 자진 않아.
******네가 아는 유마는 누군데? 진짜 유마는 이미 오래전에 죽었어. 사나가…태어났던 날.
******그 평가에는 동의하마. 하지만 멍청이는 같은 면은 네놈도 동일하다 여자. 지금, 이 꼴사나운 미궁의 주인이라 하였는가?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sanaexo_xm

From Twitter

****** 잉 제니님 마음에 천사 사나봐😇 뭔가 후회할까봐 겁났는데 역시는 역시! 제니님 말 들어보니 해야겠어요😬😬
******난 어떻게 사나!
****** ㅁㅊ....사나야......
******01 * Dear Project Member 女 루아 170kg Seirii 연지 kario 르사키 연 메틸렌블루 얼룩지 사나래 수아 사티엘 이루카
****** ........내 탐라에는 천사들만 사나? 왜 이렇게 다들 귀엽지?
****** 꿈자리가 사나웠나보군요..저런,..오늘 늦은 점심이라도 맛있는거 드세요 기분전환,기분전환.
******힘든 것은 둘째치고, 꼴사나워질거에요. 아마도.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0Chae_Na0

From Twitter

****** 헊 반갑습닏아 부빗 혹시 반모 받으사나ㅏ요 !
******갑자기 궁금한게 생겼는데 빅스는 다 다른데 사나? 왜 다 다른데서 투표하지?
****** 아니어제부터 왜들이러죠ㅋㅋㅋㅋㅋㅋ다들 망상에 빠져사나.. 앍ㄱ악
******으아아어어어 관통사나는 만화읽고잇엇는데 끌올당해서 사라져벌임ㅠㅠ 마지막링크타임이엇는데류
****** 사람들 말하기를 그라함 스페셜! 누군가의 존재에 마음을 완전히 빼앗겨버린 사나이지.
****** 어 그럼 혁이 청담동사나 ??아직미자라서 뭣도모름
******근데 꿨던 꿈 중에 사나에x파르시 농염한 구도가 있던데 이거 무슨 사약이냐 내 무의식아 얘네 공식에서 만난 적도 없어 같은 작품 출연이긴 한데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saheung

From Twitter

******오빠 강남사나
******쭈수「오늘 공부하는데 누군가의 코고는 소리가 엄청 시끄럽더라. 정말 꼴사나운…」 담비「그치! 나, 그 코고는 소리 때문에 깼다구!」
******─…정보통들은 이런 데 사나? 위화감을 느끼면서도 시즈오는 철천지원수의 모습을 찾아 구석방으로 걸음을 옮겼다. <5권,접속장,시즈오>
******이 사람들 진짜 오늘만 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향에 동물친구들이 많이 있어 양,소,돼지,개,닭 등등 양 중에 대장이 하나 있는데 성질이 사나워. 늑대와 싸워서 이긴 진정한 싸움꾼이지 대단한 녀석이야 난 그녀석에게 제우스라는 이름을 지어줬어 바람둥이기도 하거든
******하여간 더럽게 운수 사나운 날이라니까. 처음 보는 아가씨가 다짜고짜 봉을 휘둘러대는 건 대체 무슨 경우지?
****** 아니에요. 멋진 시에 빗대어 주신 것이 감사하고 부끄러워 그랬고요, 다들 그렇겠지만 사는 것은 죽을 지경일지언정 어떻게라도 깨알 같은 재미라도 찾아 가며 살아야죠. 안 그러면 이 시절을 어떻게 사나요. 감사합니다:-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Danchess_Gacha

From Twitter

******하지만 사나랑 영원히 있다고 하면 다른 사람 같은 건 필요가 없지.
******난 그렇게 다른사람하고 교류하고사는 타입의 인간은 아닌듯 그냥 그사람이 뭐하고사나 구경하는걸 조아하는..딱히 친해질생각없는..으음 모르겠다 걍 선멘거는경우라던지 탐라에 언급하는경우 디게 드문것같아 덕질마저히키타입
****** 다요~~ 두분이 가시는 사나 숙소 샵 연습실~^^
******여러분 모닝사나하세요👼❤ #트와이스 #사나 #SANA
******사나 보려면 어디로 가야 되는지 아시는 분?
****** 헉 안녕하세요 사나님!! 죄송해요 제가 휴일이라고 사자처럼 자고 지금 일어나섴ㅋㅋㅋㅋㅋㅠㅜㅜㅜㅜㅜㅜ저도 알티되어오는 사나님 그림 잘 보고있었어요! 팔로하겠습미다 늦어서 죄송해요ㅠㅠㅋㅋ앞으로 잘부탁드릴게요 같이 즐겁게 덕질해요!!♡
******나는 왜 맨날 친규들이랑 약속잡을땨마다 일진이 사나운거지 아증말 냥냥펀치 냥냥냥냥 냥냥냥 냐냐냐야야야양양냐양!!!!!!!!!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e2_go

From Twitter

******스펠명 사부 蛇符 「바인드 스네이크 컴온」/ 사용자 코치야 사나에 / 등장 탄막 아마노자쿠 7일째
******......에헤......, 근데......, 머릿속이 온통 카라토로 가득 차버렸어...... #사나
****** 우리아이 넘 예버요,,,세상 혼자사나,,,
****** 경옵사나요
******대화할 때 계속 한 언어로만 대화할 수 없는 건 꼴사나울 뿐이야. 결국 그만큼 공부도 실력도 부족하단 얘기니까. 느리더라도 상대에 맞춰 한 언어만 쓰면서 또박또박 쉽고 정확하게 말하는 훈련을 해야한다.
******커플링곡이 치코사나였군
****** ㅠㅜㅠㅜㄱ그래도 사나님 나보다 크잖아....??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__gogogo

From Twitter

****** 내 사나 귀욥다~~ㅠㅠ
****** 사나 사진 내놔~~
****** 죽지못해사나요
******근더 아마햄랑 사나햄은 셋이 있을때 제일 좋아 나잇값 못 하는 고등학생과 당돌한 초등학생 크
****** 헉ㄱ 네 사나움 오너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앗 규하 오너님이신가...!
******솔직히 이거 진짜 잘찍었다라고 인정 하자 분위기 세상 혼자사나보네
******세월호 밴드 어디서 사나요?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으아아아아아아앙! 카라토! 있을래! 더 있을 거야! 카라토의 배 속에 더 있을 거란 말이다! 카라토의 안은 따뜻하니까아아아! #사나
****** 너 어디 사나요,,
******호수 근처의 붉은 저택은 분위기가 영 좋지 않으니 사나에에게 얼씬도 하지 말라고 단단히 일러두었어.
******우는 게 꼴사납다고 하지마. 울지도 못하고 아닌 척 하는 얼굴이 제일 꼴사나워. 울고 털어내는 게 낫다고 봄.
****** 이런 답정기사나 올리고 참...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답장을 보고 무릎을 꿇은채로 울고있다. . . 꼴사나움
****** 난 사나에엿어 .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내 머리속에 지우개가 사나보다 ... ㅜㅜ
****** ㅠㅠㅠㅠㅠㅠ사운드트랙도 있네요 일본 음원구매가 있긴 한데 까다로워서 앨범으론 못 사나.. 하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영영 못 구하는거 아닐까 했어요 mm
******유정연 손채영 임나연 조주희 김사나 아필유 한번만 해주세오
****** ...뭘 이렇게 차 안에 쌓아두고 사나? 놀란 눈으로 품에 안긴 것을 내려다보다가, 천천히 하나씩 부시럭부시럭 까서 먹는다. 주전부리 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허기에는 장사가 없다.
******진자 습사는 선거중계를 위해 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슈퍼주니어 려욱 아직도 인천사나봥....산곡동 투표소라닝... 괜히 반갑.....ㅎㅎ..... 같은 부평구민입미다....ㅎㅎㅎ
******피 같은 건 이어지지 않았다고 해도 말이지, 술 한잔으로 이어지는 게 사나이란 거지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꺄앗, 눈부셔.....! #사나
******사나머리카락살려내라 JYP놈드라
****** 안녕하세요 사나씨! 전 포미닛의 꿘쏘라고요. 저도 마나서 반가워요😄 오래하자 우리!
******아침부터 별 기분잡치는 일만 생기네 오늘 일진이 사나울것같은 예감...투표만 하고 집에 짱박혀 있을것임 ㅠㅠ
******아무래도 인생이망한거같음 전체적으로 보라색에 눈매사나운애만보면 전부 애드로보여 싀펄
******강정순샘 사진. 어제 사나래사진반 야외수업시
******아 어카지 토스트기를 사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반 애들이랑 같이 갔었어~ 사나에쨩과 요코쨩. 요코는 사나에 만큼 특이하진 않지만 사나에는 진짜 진짜 엄청나게 특이한 애야~
******그치만......, 이대로 있다가는 카라토의 생활이 변해 버리는데----- #사나
****** 정연이가 사나 입 닦아주자 채영 「나도 닦아줘」 정연 「안묻었어 너는ㅋㅋ」 채영 「아냐 묻었어 느낌이 나, 아 묻었다고오-」 정연 「점밖에 없어ㅋㅋㅋㅋ」 #실화
****** 이상형 월드컵 중 쯔위 「잠깐만요.」 정연 「쯔위가 기다려달래 이건 기다려줘야해ㅋㅋ」 사나 「어차피 이거 정해도 못 사귀어.」 #실화
****** 이거어디서사나요?
******나는 사나운 두억시니다. 우워어어. 나는 정말 사납다.
****** 오, 저런~ 꿈자리가 사나울땐 보고싶어지는 법이죠옹~ 그럼 카드 세장을 뽑아줘요옹~☆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테이블을 장식하는 고기와 술. 찬연히 반짝이는 촛대의 열. 미콜타의 대연회장에는 에린의 귀족들이 한번에 모여, 지금이 연회의 절정. 그렇다곤 하나 사나운 자들의 겨루기나 술내기는 오늘에 한하여 금지다.
******배아파... 너무꾸역꾸역묵어사나...ㅁㄴ...
******사나님이랑 카드겜하다가 보상이 20이되는걸 보앗다...너무 많이 했나보다
****** 요새 꿈자리가 영 사나워서...미래로 할까나.
******정신 사나운데 이거 왜 안앖어지냐....
******아아 꼴사나운 계정이여, #A
****** ㅋㅋㅋ그 쪽 사나보구나// 누나는 투표 오후에 할라구 덩생이랑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그녀 곁에서 모두가 물러나 길을 비켜라 이제 조금씩 사나워진다 사나워진다
******화요일은 늘 힘들고..일진이 사나워잉😢
****** 꽃보다 사나♥
******질투하는거죠? 꼴사나워요.
******오늘의 추천곡 사나 - 타나타로
****** 어 지숙찡도 옥수동 사나보네요
******당신들은 최종층으로 찾아 오겠지. BB을 쫓을 방법은 그것밖에 없으니까. 그 때에 모든 걸 끝내 줄게. 꼴 사나운 도전은 용서하지 않을 테니까. 새길 보람이 있는 몸을 만들어 와.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영웅도 말을 마소 영웅도 아니 늙나 호걸도 자랑 마소 호걸은 일생 사나 아마도 먹고 쓰고 노는 것이 호걸인가 하노라.
****** ... 네 앞에서 음식을 먹었다가 토해내는 꼴사나운 모습을 보일 순 없다. 그렇지만, ...마지못해 고개를 끄덕이고는 배가 고프지않군. 그다지. ......소화하기 쉬운 걸로. 먹겠다.
******왜… 구혼을 하러 왔냐고 물어보셨죠? 사실 아직 잘 모르겠어요. 아직도 비합리적이고 이해할 수 없는 행위라고 생각하지만 하지만 …사나라면 해도 괜찮을 것 같아.
******경남은 무상급식 파동이 있고나서 첫 선거인데 궁금하네 여전히 바뀌지 않겠지만, 바뀌지 않으면 그대로지 뭐. 홍준표 여전히 잘 사나?
******좋은아침~ 어, 나보고 왜이렇게 일찍 일어났냐고? 야야야, 이래뵈도 나 바른생활은 사나이란말이지! 엣헴 좋은하루되라~ :3 From. 반장
******#킬라킬_블루레이_8권_동봉_드라마_CD_내용中 어이쿠, 미키스기 선생님. 과연, 알몸의 전사들도 마지막 한 장은 남겨두고 있었다는 것이군...끈질긴걸 그것 밖에 없겠네. 사나게야마 쪽에도 연락을 해두지.
******호랑이:'범'을 무섭고 사나운 뜻으로 이르는 말. #국어사전 #꿀떡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 네 어차피 지금아니어도 캘리하실거라면 지금사나 나중에사나 속삿속삭
******이사람들은 지역유지의 개인사나 자기밥그릇 계산은 무서울정도로 잘하십니다. SNS에서 노인네들 생각없이 뽑는다는 소리 자체가 그사람들 밥그릇 수를 무시하는 소리임...
******♪ 폴더는 정말 눈매가 사나운것 같아
****** 아무리 지역 정서가 그렇다 치더라도 조경태는 아니지 않나요 사하을인가요 지역민들 제발 앞날을 보고 투표 하시기바랍니다. 에구 영.호남 몰표 언제나 안보고 사나~~
******모닝 사나
******사나에~카나코~ 좋은 아침!
****** .....그딴건 '배운적' 없어서 모른다고. 빌어처먹을... 상당히 분했다. 자신의 무지와, 그녀가 자신을 못믿는다는 것에. 그리고 자신때문에 그녀를 곤경에 처넣은것 같다는 생각에 그는 눈매가 사나워진채 벽과 눈싸움만 했다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ღ 사나 ღ
****** 복지짱짱 나라에 사나바... 근데 하긴 맨날 시나몬파이 해먹을 것 같은 에감이 들면 좀 나가고는 싶을듯,,,,
******볼썽사나웠을겁니다. 흐..
******오늘꿈자리가 존나사나운듯...
******나연-제화 모모-치호 사나-창천 지효-정기 미나-세찬 쯔위-장민 정연-용천 채영-일타 다현-???의정 모모치호 지효정기 미나세찬 맘에듬
****** 어디 사나요 대구요나두 맞팔요
****** 어디 사나요 나두대구^^맞팔요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킬라킬_블루레이_8권_동봉_드라마_CD_내용中 가마고오리, 지금 사나게야마로부터 통신이 왔다. 린네도 고교가 커버즈들에게 제압당한 듯 하다. 녀석들에게 한 발 먼저 당했다는 소리지. 이오리 일행의 헬기와 합류해서 이쪽으로 향하고 있어.
****** 감사합니닷~!!! 갑자기 사나님 사랑한다고 고백하고 싶어졌서요!! 사나님둥절
******아아, 꼴사나운 생명이여 「어째서?」라고 말하기 전에 너무 많이 바란 죄를 받들렴 공허한 기적이 일어나 붕괴해
******그렇게 우겨봤자 꼴 사나울 뿐이야! 아스트랄은 내 문장의 힘으로 소멸시켰어!
****** 사나님...존아침이여유😂😉... 퀭
******사나, 인간이란건… 이런 거야.
******어짜피.. 사나 안사나 괴로워지는거.. 사고 괴로워지자 깔깔 신난다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누가누가 세상 존나 피곤하게 사나>대회 있으면 나 출전할게 1등은 그냥 먹을 것 같다 !
****** 하메리님 안녕하세요!! 저는 오이카게 기반으로 카게른 좋아하는 성인 그림러 사나입니다! 혹시 지금 멘션드리는게 너무 늦은걸지 걱정되는데ㅜㅠ 아직 괜찮으시다면 맞팔 부탁드려도 될까요...? 8ㅁ8
******살아돌아왔으니 할 수 있는 고민이야. 그렇게 고민하고, 바닥을 기고, 아무리 꼴사나운 모습을 보이더라도 살아남아야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로마서 14:8 8 우리가 살아도 주님을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님을 위하여 죽으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가 주님의 것이다.
******아 개시끄럽네 혼자사나
****** 림사나 그리다니아 소형집 나두 가지고 싶어 ㅠㅠ!!!!!!... 근데 막상 집을 사려니까 사기당할 것 같아서 못살 것 같구 😊
****** 응 제가 그래서 지금 애타게 림사나 그리다니아의 소형집을 찾고 잇습니다 흐흑 시부엉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 저 돈 쟁여놓는거 까진 다 좋은데 새 하우징 지역 경쟁에서 이길 자신이 업읍니다........ 그냥 림사나 그리다냐에서 조용히 살테야..... 저기 분명 초반엔 가격거품 장난아니겟지
****** 아 사나의가 가오가 읻즤 ㅎ 여기 댁길롸 샷으루 주새요 아 후리드링크 쿱폰 안된다그요 그럼 그냥 맥주 주새요..
******사나 마바바맄 코 랑 융 다팅 카미. 보보 코 카시, 비나리와라 코 랑 샤.
******아요즘 덜예민하다했는데 나는 예민보스임 예민.. 매우 예민... 신경 곤두세우고 사나
******사나 존예보스
******난 영고에서 찌들어가고 있을 때 사나모모는 제왑에 들갔구낭... 😭
******사나잘주실분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 전체적으러 쯔위인데 부분부분 사나느낌이 잇어요
****** 사나운 기운이 여기까지 신수를 타고 전해질 정도로 화가 나 있다.
******헤헤‥꼴사나운 모습을 보이고 말았네‥
******레르기 멸망하면 하쿠 이제 머먹고 사나 ㅠㅠㅠㅠㅠㅠㅠ
******으엉엉 나는 왜사나 ㅠㅠㅠㅠ 엉엉 ㅠ
******한다미평범한데 묘한 분위기가 있음. 분위기 미인? 모바나인상이 사나움. 취향타는 얼굴. 동양인 모델같은 비주얼.
******사나 노래들으면서 자야징 그럼^~^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응, 강에는 물고기가 있더라. 이런 추운 동네에도 물고기가 사나 보다 싶어 신기해서 쫓다보니까 어디로 나가야 될 지 몰라서 그냥 걷다 보니까 숲속으로 들어 오게 돼서 말야.
******이제 교도소만 가면 되는 건가 진짜 왜 사나 싶은 것..
******이리와, 사나….
****** 그냥 이것저것....? 왜사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갑자기 자아성찰타임이 왔어요 ㅎㅎ
******안철수 지지한다는 것들은 종북을 입에 달고 사나?극우 새퀴들.
******하스스톤 정말 웃빨 ㅈ망겜임... 사제가 초반에 죽군 냈는데 그거 한 턴 놔뒀더니 벨렌 내열 쓰고 명치 때리네 나이사나 변이나오면 비벼불 수 있었는데 안나와서 짐..
****** 입을 벌려서 아주 사나운 짐승같은 이빨을 보여요 아아아앙~♥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 사나에 씨요
******사나 존나 걍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ㅅ벌칙 그리는데..ㅋㅋ이놈 왜 사나싶고..참...
****** 쥬다르도 인정한 발화점 낮은 연가 서러브레드 백가의패기 인정 응인정 본성의 냉정함이나 사나운 수준으로 보면 백웅/백룡>>>>백련>백영 이정도일것같음. 난 타고난 성격은 백룡이 제일 냉혹하다고 해도 어울린다고 봐
******그리고 사나 진짜 미쳐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쩍 마른 팔,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 바닥에 널부러진 쓰레기들,옷. 그 순간이 너무너무 비참해서 나는 왜 이러고 사나, 이러려고 먹나 싶을때가 종종 있음.
******뭐하려고 귀찮게 사나. 말해줘봐야 알아먹지도 않고 조심하지도 않는다면 내가 피하면 그만. 나도 편히 살란다, 가 요즘의 마음. 어차피 들어먹지 않는다면 나중에 비싼 값으로 배울테니 내버려두는 것도.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야야야야! 나 엄청 취급 주의거든! 완전 사나워 지거든?!
****** 김승일도 읽어주세요😭😭흑흑 나중에 사나님 만나면 시 이야기도 하고 싶어요😭😭
******「이제야 슬렁슬렁 기어나오다니…잠깐 안 본 사이에 거만해졌구나, 2학년들도.」「블록 예선 경기가 하도 꼴사나워서 말이야. 괴롭혀주러 왔지!」「이놈 자식들! 기합이 부족한 거 아냐?! 오늘부터 맨투맨으로 노크 1000개다! 각오해둬, 앙?!」 _26
****** 사랑하는 걸 거부한다 눈매가 사나워서 첫인상은 정말ㄹ 양아치로 보이지만 말한번ㄴ만하면 애가 전혀 그렇지 않다는 걸ㄹ 알수이따... 사교적이고 착ㄱㄱ해... 친한사람..? 소중한 사람한정 퍼다주는 호구.....
****** 흫흑 ㅠㅁ ㅠㅠㅠㅠㅠㅠㅠ 눈매가 사나운 초식동물ㄹ.. 멍가 갭모에하면서도 넘 조하요 잭... 토끼지만 엄청 젠틀하고 사나워슴 좋케서요.. ㅠㅁ ㅠㅠㅠ❤️❤️❤️
****** 고마워요... 눈물을 닦고 베시시 웃는다. 그런데 나, 아까부터 고맙다는 말만 계속하는 거 같아. 꼴사나워, 아하하...
****** 채드 자위쇼 최고 비디오 어디서 사나요 슬적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 저도 워낙 기복이 심하고 갑자기 우울하고 내가 왜 사나싶고 그런 생각드는데 거기다가 늘 혼자있으니 어찌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이럴땐 한번씩 시원하게 우는것도 좋더라구요 ^^ 행복해집시다 행복합시다 행복하세요 세상 가장 소중한 존재에요!
****** 네가 들어주는 소원 같은 건 다 내 손으로 이룰 수 있는 것들이지. 퍽 탐나진 않는구나. 사나운 짐승이 너그럽다 해서 같은 먹잇감인 것이 아님을 명심해.
******하진이 동탁을 부를 때 노식은 ‘흉악하고 사나워 제어가 어려울 것’이라고 2 정태는 ‘욕심이 끝이 없어서 조정이 위태로울 것’이라며 반대하였다. 12 포신 역시 낙양에 갓 입성한 동탁이 다른 뜻이 있으니 조속히 도모해야 하다고 원소에게 강권하였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나아직두.... 양시백이나 사나게야마같은 녹색 더벅머리보면 심장이 선덕선덕한다....일관ㄴ성십알개쩜,,,,,,,,,,,,,, 노답,,
******거칠고 사나웠으며 지략이 있었다. 강족들도 경외할 정도로 힘이 세고 무예가 뛰어나서 동개 두 개를 차고 말을 몰면서 좌우로 활을 쏠 수 있었다. 오부 伍孚 가 동탁의 암살을 시도했을 때도 힘이 세서 실패한 바 있다. 30 한편으로 매우 뚱뚱했다.
****** 초면고멘나사이.... 한데요..... 저..... 혹시 남일고인가... 거기 사나움 오너님.......?????? 동공 핵지진
******160409 김포공항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재영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사나운인상 쌍꺼풀 흑발 180 둔치 무뚝뚝 담배 검은옷 #자캐_만들_때_좀처럼_포기할_수_없는_취향은
******서울대 대숲에 올라간 글 중에 진짜 예쁜 글 봤었는데... 저긴 작가들만 사나 ㄷㄷ
******"잔인한 걸음, 사나운 총성, 선명한 비명, 심장박동은 싸늘히 멈춰져간다."
******사나 의상 정말 알 수 없다..................
******73 성현들은, 마음은 예리한 칼날과 사나운 말 馬 과 같아서 제재하기 어려워, 하늘을 날기도 하고 연못에 빠지기도 하여 유지하기 어렵다고 여기고, 마음이 안정 安靜 된 뒤에야 일을 이룰 수 있고 학문의 실효를 거둘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 아빗냐 카무 강구 아쿠 테룻 시. 우닿 사나 티둘
******160409 김포공항 #SANA #사나 #Twice #트와이스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 네 ㅋㅋㅋㅋㅋㅋㅋ 쓰리디 너무 정신 사나워서 힘들었는데 투디가 훨씬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도 더 밝고 선명해서 좋았어요 👍
****** 응, 연약해서 눈물이 줄줄 흘러요. 다 큰 사람이 그러고 있음 꼴사납지. 밤에 선글라스 쓰는 게 덜 꼴사나울 걸. 익숙하지 않은 자판이라 조금 느렸다. 이어 홈키를 누르곤 다이얼을 켜서, 제 번호 입력. 전화 건다.
****** 저 생각 못하니까 사나톤으로
****** 후후후 후레쨘이랑 사나에상 기다립니다!
******다들 왤케 재밌게 살ㅈㅣ 나만 건조하게 사나봐,,,
******요즘따라 사나가 무쟈게 이뻐보인다.. 정연이랑 자주 붙어있음 조켓당
****** 일단은 위험하니까 사나에씨한테...

사나 트와이스 TWICE 채영 정신 정연 오늘만 스브스 위해 SANA 꿈자리가

From Twitter

******악어님이 넘나 좋아서 복잡한 이 마음~ 이 사람을 어떻게 주2회만 보고 사나.. 유튜브랑 생방은 다르단 말이야ㅠㅠㅠㅠㅠㅠ
****** 하하하하하하하핳 사나님 고삼데스까 와타시 고이데스!
****** 쯔위->미나->사나. 지금 여기까지 왔는데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 ...저는 눈이 안보이기도 하고, 정신 사나워져요.
****** 분위기는 훨씬. 나도 팝픈 거의 입문때 이 버젼으로 처음 듣고 이 게임에 이런곡이 있다는거에 충격먹었음....보컬은 사나에가 짱이지만
****** 그러면서 나 일할때 맨날 사슴이는 차분하게 일 잘해서 너무 좋다고 립서비스해대는데 내가볼땐 걍 가식적이고 꼴사나움...설령 진심이어도 나는 이미 점장이 너무 싫어서 다 안좋게보임
****** 16.04.10 Twice트와이스 Kcon Red carpet 사나 #Twice #트와이스 #사나
****** 사나워서 동물농장에 나가야될만한 멍멍이를 키우고 있는데 발물릴뻔했어요😧 애가 오빠 근처에만가도 물려해요 그래서 10년 쌓인 내공으로 간신히 피했는데 속상해서 울뻔..더군다나 사랑이었다 듣고있어서 더 울뻔😂 오빠도 수고했어요 💕
******야마상 막 눈매교정하고 그러는건가 어떤 사진은 보면 눈매 엄청 사나운데 어떤 사진은 보면 세상에 이렇게 순한 사람은 있을 수 없다는 듯이 순하고
****** 사나워서 동물농장에 나가야될만한 멍멍이 키우고 있는데 발물릴뻔했어요😧 애가 오빠방에 들어가면 물려해요 그래서 10년쌓인 내공으로 간신히 피했는데 속상해서울뻔..더군다나 사랑이었다 듣고있어서 더 울뻔😂 오빠도 수고했어요 💕
****** 사나 팬?
******사나님 넘 이쁘시다
****** 사나워서 동물농장에 나가야될만한 멍멍이 키우고 있는데 발물릴뻔했어요😧 애가 오빠 근처에만가도 으르렁거려요 그래서 10년쌓인 내공으로 간신히 피했는데 속상해서 울뻔..더군다나 사랑이었다 듣고있어서 더 울뻔😂 오빠도 오늘 수고했어요 💕
****** 사나워서 동물농장에 나가야될만한 멍멍이를 키우고 있는데 발물릴뻔했어요😧 애가 오빠 근처에만가도 으르렁거려요 그래서 10년 쌓인 내공으로 간신히 피했는데 속상해서 울뻔..더군다나 사랑이었다 듣고있어서 더 울뻔😂 오빠도 오늘 수고했어요 💕
******사나쨩 코코넨네 하러가요ㅋ오야슈밍😴
****** 아블 .. ... 아블 넘 예전에 펴서 이제 맛도 기억안나... ..ㅋ ㅋ ㅋ ㅋ ㅁㅈ.. 아블 가끔 정신 사나울때 피면 시원함..
****** 아앗 안돼...!!! 리부님 힘을내요! 헉 청소년관람가로군요!!ㅠㅠㅠ세상에 사실 못사나 하고 맨날 걱정했는데 다행이에요 너무 좋아요💖💖💖 그그래도 너무 무리는 하지 마세요...! 아프면 안돼...!!!!!! !!
******아마 잠실사진은 이걸로 끝.. 늦은 업로드 죄송함미다 __ 이건 전에 올렸던건데 보정이 아쉬워서 보정만 새로 한 것들 + 혼자만 가지기는 아까운 은혜로운 사나요정님..! 모두들 정나잇 트나잇 하세요><
******사나가 다른 크루들 따라하는 거 너무 똑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ㅓ짐ㅋㅋㅋㅋㅋㅋㅋㅋ
****** 빙하 트롤과 설인? 당신 행성엔 그런 외계인들이 사나요? 흠.... 조용한 별은 아니겠어요.
******트윗에 후보 응원하고 그럼 몇년 사나요?
****** 7.문제는..고양이 좋기는 한데..사나워요..물어요 ㅠㅠㅠㅠㅠ 물리면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라는....김사나를 부관도 뭣도 아니고 그냥 배게정도로...생각ㄱ하고있는게 아닐까요.........?/눈물이차올라서고갤들어
****** 아닛......나 사나님이랑 안친해질래 ....
****** 아젠ㄷ좡 ㅠ 내가 사나인거 살면서 지금아랏에
****** 수많은 사나덕들 ㅂㄷㅂㄷ일단 호잉이형이 전남에서 청부업자 부를지돜ㅋㅋㅋㅋ
****** 대체 당신 정말 인생 막 사나보네. 뭐, 제가 할 말은 아니지만요. 그래서? 당신도 죽이러 온거예요?
******몰라요 이젠 정말!!! 이상한 사람있으면 사나에상같은 경찰님들이 잡아가시겠지 뭐...
****** 그민망함의 주인이 사나라서 ㅂㄷㅂㄷ..
******공식남친 정연이랑 꽃사나 최고
****** ㅠ제가 존잘님ㅣ라뇨 사나존잘님,, 뱅선수 교복그려주세욧 말이라고 막한다
****** 이세상에 연애하기싫은사람이어딨나ㅜ 사나야 오빠랑하자!!!!
****** 사나 아닌척하면서 연애하고픈거 티냄ㅋㅋㅋ
****** 사나 팬뷴들 감사합니다 #nosananolife
****** 사나는 웃는중ㅋㅋㅋㅋㅋㅋ
******오늘 친구랑 한얘기중에 제일 기억남는거어차피 외국나가나 한국 그대로 사나 똑같이 괴롭다고요? 그렇다면 외국에서 괴롭고 싶습니다
****** 저는 사나운 고양이같이 생겼어요!!ㅋㅋㄱㅋㄱㅋㅋㅋ이쁜건 스엠님이겠져!!
******그렉 "♬자, 그녀는 사나운 조수의 여왕이고 아주 사악해!♬"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니들 뭐하냐... ㅂㄷㅂㄷㅂㄷㅂㄷ 사나야 나와 거기있지마ㅜ
****** 안녕하세요 사나님 저능 비커라고 해여!! 사나님이랑 칭해지고싶어여!!! 노답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 정신 사나워서 작업 안되실텐데......조아 멈님 두개 메모
******사나 뽀뽀뽀 아는 거 진짜 넘 기여운 일ㅋㅋ 최파타에서도 뽀뽀뽀 불렀을 때도 어케 저 노래 아는지 신기하고 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 뽀뽀뽀를 부를 줄은 진짜 1도 생각 못 했는데 불러서 넘 신기하고 웃겼어 진짜..
****** 츳키같은 말을 하네 그게 왜 꼴사나워? 이쁘고 귀여워.
******흉측한 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자연에 어긋나는 행동은 사나운 근심거리를 가져다줍니다. 병든 마음은 듣지 못하는 귀머거리 베개에다가 그 비밀을 털어놓으려 할 것입니다. <맥베스>, 펭귄클래식
****** 효우의 사나운 손길에 가챠 기계가 덜커덩거리더니 이내 가장 멋있는 비니 모노쿠마 비니를 "토해냈다"
****** 사나에언니 !!!!♥️♥️♥️ 기억하십니까 ⁇ ♥️♥️♥️ㅋㅋ ▶︎
****** 오늘만 멘션으루 공카 편지 대신해야겠다..! 못 본지 삼 일도 채 안 됐는데 벌써 오빠 보고 싶어서 현기증 날 거 같아요 ㅠㅠ 오빠 진짜진짜 보고 싶다.. 저 이제 오빠 없이는 못 사나 봐요 ㅎㅎ..
****** 만화책 재밌게 읽었는데 얼른 봐야겠습니다ㅎㅎ 그리고 오늘 페퍼민트님 트윗 덕에 저도 2집 예약해놨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사나 포카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
******으어... 막 프리드가 여루미 있는 곳 가면 여루미가 사나운 눈으로 날카롭게 나가라 말하겠지만 프리드는 오히려 재밌다는듯이 전 죄인을 감시하러 온 겁니다, 전 대천사님. 이러면서 맞받아쳐줬으면.
****** 고양이가 성격이 많이 사나워...ㅁㄴㄹ 팔에 흉터 엄청많음
******전바 코믹스보면 유키무라는 어렸을때 바보털에 포니테일인게 노부유키도 그때부터 트윈테일이었을까,하는 의문이.하지만 다 커서도 그걸 유지하고 있다니 사나다가는 파렴치할 정도로 모에를 잘 알고 있는거 아냐!! 도망
******이 짧은 시간안에 많은 일들이ㅋㅋㅋ 상황극을 했다가 뽀뽀타령을 했다가 해결책을 제시해줬다가 힘들어죽다가 언니美가 뿜뿜 나오다가ㅋㅋㅋ #TWICE #정연 #사나 #채영
******그녀 곁에서 모두가 물러나 이제 조금씩 사나워진다
****** 그리고 주셨던 감사한 말들 너무 고맙고 기뻐서 말로는 표현할 수가 없다..정말... 얼마 전에 너무 우울하고 힘들어서 왜 사나 싶었는데 그 말들을 다시 꺼내보면서 펑펑 울고 편히 잘 수 있었다..^.ㅠ..! 사랑하고 감사해요.
******하하 이를 어째. 불쌍한 사나.
****** 와이프는 무서워서 어떻게 같이 사나 멀라요 .그딴놈하고..
******사나 옆에서 똑같이..............
****** 찌찌시대 사나움아니냐? ㅋㅋㅋ